즐겨찾기추가
|
中文
|
日文
|
English
|
기사제보
|
자본시장
산업
부동산
중기벤처
정치사회
오피니언
아하!그렇군요
지역
AI 뉴스룸
금융
증권
재테크
경제
일반
전체
자동차/운송
자동차소식
중화학
전자통신
인터넷/게임
생활
건강
교육
일반
전체
정책
분양
재테크
기업
일반
전체
기업탐방
컨택센터
업계교육소식
협단체뉴스
중기벤처일반
전체
정치
사회
인사/부음/동정
전체
기자수첩
칼럼
기고
전체
기업심층해부
여의도25시
탐사보도
아하!그렇군요
생활경제 해피포인트
인사이드컷
전체
정치
사회
경제
문화
칼럼기자수첩
엔터테인먼트
포토뉴스
공지
전체
/news/article.html?no=692439
젠데스크, AI 고객지원 솔루션 공개
젠데스크가 능동적 인공지능(AI) 기반 고객서비스를 선뵀다.13일 젠데스크는 서울 엘타워 오르체홀에서 열린 '제 14회 K-컨택센터 리더스포럼'에 참가해 인공지능(AI) 기반 고객지원 솔루션을 소개했다.이번 포럼은 '컨택센…
[김주환 기자] 2025.06.13 16:11:31
/news/article.html?no=692416
'AI 혁신·상담 경험 진화' K-컨택센터 리더스 포럼 성료
AI가 컨택센터 산업의 혁신 경쟁을 촉진하고 있다. 상담 서비스의 재정의와 AI 기반 고객 경험 전략이 주목받는 가운데, 제14회 K-컨택센터 리더스 포럼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13일 대전광역시컨택센터협회(회장 박남구)는…
[김우람 기자] 2025.06.13 14:24:26
/news/article.html?no=692400
채널톡, 고객상담 AI 챗봇 '알프' 성공 사례 공개
"AI는 상담 현장에서 이미 현실로 자리잡았습니다. 변화의 속도는 앞으로 더욱 빨라질 것입니다."김재홍 채널코퍼레이션 부대표는 13일 서울 양재동 엘타워에서 열린 2025 K-컨택센터 리더스포럼에서 AI 상담 챗봇 '알프' 성…
[김우람 기자] 2025.06.13 12:58:48
/news/article.html?no=692261
'AICC 도입 장벽 완화' 메타엠, 스타트업 시장 확대
빠르게 성장하는 스타트업에 AI 기반 고객 관리 솔루션이 날개를 달았다. 메타엠(대표 신인수)의 AICC·CS 아웃소싱 서비스가 시장에서 빠르게 확산 중이다.12일 메타엠은 스타트업 성장 맞춤형 AICC 솔루션과 다년간의 컨…
[김우람 기자] 2025.06.12 13:39:34
/news/article.html?no=691870
[카드] 넥스원소프트, 국세청에 통합인증 서비스 제공
넥스원소프트(대표 최덕훈)는 국세청 AI상담센터에 자사의 통합인증 서비스 '넥스비싸인(NexBe Sign)'을 제공했다고 10일 밝혔다.…
[김우람 기자] 2025.06.10 12:08:37
/news/article.html?no=691529
CS쉐어링, 컨택센터 NGO 파트너십 새 모델 제시
후원 상담의 전문성을 기반으로 공익단체와 후원자를 연결해온 CS쉐어링이 상담을 통해 NGO 파트너십의 새로운 모델을 만들어가고 있다.5일 CS쉐어링(대표 임지은)은 지난 10년간 다양한 공익 단체와 협력하며 후원 상담…
[김우람 기자] 2025.06.05 16:12:28
/news/article.html?no=690990
'본연 업무 뒷전' 컨택센터 입찰, 특별 제안 논란 가중
공공기관·대기업을 중심으로 진행되는 컨택센터 입찰에서 '특별 제안' 요구가 과도하게 이뤄지고 있어 논란이다. 서비스 품질이나 가격 경쟁력만으로는 입찰에 성공하기 어려운 분위기가 팽배해진 것. 이에 BPO 기업들은 울…
[김우람 기자] 2025.06.02 11:26:18
/news/article.html?no=690942
휴넥트, 외국인·여성 취업 지원 나서
휴넥트(대표 성승모)는 안산여성인력개발센터(센터장 김성민)와 함께 이주여성을 포함한 여성들의 취업 및 재취업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지난 1일 체결했다.이번 협약은 다양한 국적의 외국인 근로자가 거주하는 안…
[김우람 기자] 2025.06.02 07:23:34
/news/article.html?no=690901
AICC 확산세 지속 "상담사 오히려 증가"…14만명 돌파
AICC(인공지능 컨택센터) 도입으로 '상담 인력 감소'가 본격화될 것이라는 예상과 달리, 국내 상담사 수는 역대 최대치인 14만명을 돌파한 것으로 나타났다.팬데믹 시기 AI 기술은 기업 생존을 위한 '선택이 아닌 필수'로 부상…
[김우람 기자] 2025.05.30 17:40:04
/news/article.html?no=690575
[카드] KTis 'ESG 산림 생태복원' 행사 개최
KTis(대표 이선주, 058860)는 서울 보라매공원 '알파랑' 정원에서 국제 생물 다양성의 날을 맞아 'ESG 산림 생태복원 – 국가희귀특산식물을 그리다' 행사를 개최했다.…
[김우람 기자] 2025.05.29 10:32:10
/news/article.html?no=690293
휴넥트, 파라타항공 예약센터 수주
휴넥트(대표 성승모)가 국내 항공사 예약센터 시장 강자의 면모를 재입증했다.27일 휴넥트는 위닉스(044340)가 인수한 파라타항공의 예약센터를 수주했다고 밝혔다. 파라타항공은 양양-제주 노선을 시작으로 인천 등 다양…
[김우람 기자] 2025.05.27 17:49:19
/news/article.html?no=690255
[카드] ECS텔레콤 '컨택센터의 가장 Bright한 선택' 개최
ECS텔레콤(대표 현해남)이 글로벌 AI 컨택센터 플랫폼 기업 브라이트패턴(Bright Pattern), 네이버클라우드와 함께 차세대 AI 컨택센터(AICC) 시장 확대를 위한 전략적 협력을 강화한다고 27일 밝혔다.…
[김우람 기자] 2025.05.27 16:34:42
/news/article.html?no=689755
유베이스, 제약산업 맞춤형 AI 고객지원 솔루션 공개
유베이스(대표 목진원)는 '제약소비자상담전문가모임' 소비자 상담 리더십 포럼에서 제약산업 특화 AICC를 소개했다고 23일 밝혔다.지난 21일 유베이스 여의도 디지털센터에서 열린 포럼은 국내 주요 제약사의 CS 리더들…
[김우람 기자] 2025.05.23 15:00:43
/news/article.html?no=689691
KTis·KTcs, 독거 어르신 대상 '사랑의 꾸러미' 전달
KTis(058860)·KTcs(058850)가 가정의 달을 맞아 서울 영등포구 신길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지역 내 독거 어르신들을 위한 '사랑의 꾸러미' 나눔 봉사활동을 공동 진행했다.이번 활동은 KTis '에코드림 봉사단'과 K…
[김우람 기자] 2025.05.23 09:39:53
/news/article.html?no=689671
CS쉐어링, 발주 특화 BPO 센터 출범
CS쉐어링(대표 임지은)이 '고객 응대' 업무 영역에서 기업 운영의 핵심 '발주 관리' 전담 BPO(업무처리 외주) 센터를 22일 정식 오픈했다.이번 출범한 발주센터는 단순 주문 접수가 아닌, 재고 파악부터 출고 지시까지 전 과정…
[김우람 기자] 2025.05.22 18:41:06
1
2
3
4
5
6
7
8
9
10
많이 본 뉴스
인사이드 컷
[포토] 낚시·콘텐츠 만남, 히트업 '피…
…
+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