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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이버, 콜센터·오피스 유·무선 헤드셋 선두 "마켓 쉐어 늘릴 것"

'컨택 구축 시리즈⑪' Jabra Engage 시리즈 디지털 헤드셋 라인업 강화

김수현 기자 | may@newsprime.co.kr | 2022.11.15 16:00:57
[프라임경제] 제이버(대표 유태식)는 Jabra 한국수입총판으로써 콜센터와 오피스에서 사용하는 유·무선 헤드셋, 화상회의용 스피커 및 AI카메라 등의 Audio·Video 솔루션을 수입 판매하는 회사다. 

제이버는 Jabra 한국수입총판으로써 콜센터 및 오피스에서 사용하는 유·무선 헤드셋, 화상회의용 스피커 및 AI카메라 등의 Audio·Video 솔루션을 수입 및 판매하고 있다. ⓒ 제이버


Jabra는 150년간 이어온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세계시장 점유율 1위를 자랑하는 GN그룹의 유무선통신기기 대표 브랜드다.

제이버는 콜센터 헤드셋을 주력으로 판매하고 있다. 하이브리드 업무 환경에 맞게 재택근무시에도 편하게 연결해 사용가능한 제품을 다룬다. 우수한 청력보호기능을 제공하며 주변환경의 노이즈 제거에 따라서 상담의 품질을 높일 수 있다.

최근 Jabra Engage 시리즈 디지털 헤드셋 라인업을 강화해, 상담시 마이크의 적절한 위치를 모니터에 표시하고 크로스톡 및 묵음구간을 체크, 상담사의 상담품질을 분석하고 개선할 수 있게 했다. 이와 같은 데이터는 추후 빅데이터가 돼 콜센터 전반적인 업무환경과 상담 스킬 개선에 효과적으로 적용할 수 있다.

특히 Jabra Engage 50 II USB 헤드셋은 전화수신시 헤드셋 자체에 Ringer(벨 혹은 멜로디)기능이 있어, 일반전화기와 같이 벨소리를 듣고 전화수신을 할 수 있다.

이밖에 오피스에서 통화 및 화상회의 등 업무용으로 사용이 가능한 Evolve2 USB 시리즈의 유무선 헤드셋을 다수의 업체에 공급하고 있다. 

특히 Microsoft Teams 및 Zoom 화상회의 소프트웨어와 최적의 호환성을 자랑하는 Jabra Panacast 시리즈 카메라 공급에 따른 국내 Market Share를 늘리고 있다.

또한 Jabra Panacast 50 Room System을 출시해, MTR(Microsoft Teams Rooms) 패키지 솔루션 혹은 ZR(Zoom Rooms) 솔루션 패키지를 활용해 편리하고 완벽하게 진정한 인텔리전트 회의실을 구축할 수 있게 됐다.

제이버는 기존 아날로그 방식의 헤드셋 사용 시장에서 완벽히 변화해 진정한 디지털 헤드셋의 제안과 그 효과를 전문적으로 제안하고, 180도 및 4K 지원 Panacast 화상회의용 AI 카메라의 차별화를 통해 화상회의용 카메라 시장의 전문화에 더욱 힘쓰고 있다.

Jabra Engage 시리즈 디지털 헤드셋과 Engage+ 무상 소프트웨어 결합으로 전문화된 통화 업무의 수준을 높였고, Jabra에서 제공되는 Xpress 클라우드 서비스를 통해 전사적인 디지털 헤드셋의 자산관리가 가능하며 유지보수(옵션변경, 펌웨어 업그레이드등)의 시간을 대폭 줄일 수 있다.

제이버는 Jabra Xpress 클라우드 서비스와 보안목적상 고객사 자체 서버실에 구축할 수 있는 Jabra Xpress 온프레미스 서비스를 소개했다. 

기존 USB 제품과 새롭게 출시되고 있는 Engage시리즈 디지털 헤드셋, 화상회의용 전문 유무선 스피커폰 및 panacast 시리즈 카메라를 패키지로 제안해 편리하고 효과적으로 통합 관리할 수 있는 패키지 솔루션으로 Jabra의 마켓 쉐어를 늘려나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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