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켈터랩스-유엔젤, AICC 솔루션 고도화 맞손
인공지능 기업 스켈터랩스(대표 조원규)가 모바일 네트워크·미디어 솔루션 기업 유엔젤(대표 유지원)과 AICC 솔루션 고도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양사는 이번 AI컨택센터(AI Contact Center) 업무 협약을 통해 솔루션 고도화를 위한 기술 협… [2024-04-05 15:18:54]
유베이스 그룹, 국민건강보험공단 지역본부 고객센터 위탁기업 선정
국내 대표 BPO(Business Process Outsourcing)기업 유베이스 그룹(대표 권상철)이 국민건강보험공단의 지역본부 고객센터의 위탁기업으로 선정돼 올해부터 2년간 위탁사업을 맡는다고 4일 밝혔다.계약에 따라 유베이스는 건강보험, 사회보험 징수, 건강관… [2024-04-04 11:53:26]
인포뱅크 메시지사업부 아이컴, AI컨택센터 사업영역 확대
기업용 메시징 서비스 솔루션 제공 기업 인포뱅크(대표 박태형)의 메시지사업부인 아이메시지가 '아이컴(iComm)'으로 명칭을 바꾸고 새롭게 단장한다고 4일 밝혔다.아이컴은 인공지능(AI) 기술을 업무 전반에 적용하는 사업에 본격 나설 계획이다.인포뱅크의 독립 사업부 중… [2024-04-04 11:02:08]
카카오엔터프라이즈, AICC 플랫폼 '센터플로우'로 변경
카카오엔터프라이즈(대표 이경진)는 AI 컨택센터 플랫폼 서비스명을 '센터플로우(CenterFlow)'로 변경하고 새로운 로고를 공개했다.기존 서비스명인 카카오 i 커넥트 센터 SaaS형에서 '센터플로우'로 변경한 것. 여기에 센터플로우(CenterFlow)가 지향하는 사람을 중… [2024-03-26 14:35:02]
"AI 대세라는데…속 터지는 챗봇" 결국엔 상담사
#직장인 A씨는 영업상 은행방문이 쉽지 않다. 그런데 대출이 필요했다. 사전에 필요한 서류를 문의하기 위해 은행의 고객센터에 연락했다. 하지만 분통을 터트릴 수밖에 없었다. 챗봇상담을 진행했지만 답변이 시원치 않아서다. 20여분동안 씨름 끝에 상담사와 연결되면서 일단락… [2024-03-19 15:5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