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이미지
[시승기] 가족을 위한 '레저 동반자' 뉴 스타일 코란도 C
장수했다. 그것도 최장수다. 기네스북에도 올랐다. 주인공은 바로 쌍용자동차와 함께 동행하고 있는 코란도다. 오죽하면 코란도의 역사를 알려면 쌍용차의 역사를 모르고는 이해할 수 없다는 말이 있을 정도다. 그만큼 코란도는…
[노병우 기자] 2017.02.25 15:42:59
대표이미지
[시승기] "더 커지고 더 강력" 비즈니스 위한 BMW 뉴 5시리즈
'5'는 7년 만에 돌아왔고, 실망시키지 않았다. 물론, 그 기다림에 지쳐 다른 'E'에게 떠난 이들도 적지 않다. 그럼에도 '5'에게서 조바심은 보이지 않았고, 당당했다. 여기서 5는 BMW 5시리즈, E는 메르세데스-벤츠의 E-클래스…
[노병우 기자] 2017.02.23 15:38:42
대표이미지
[집중분석] 하이브리드와 만난 인피니티 Q50 '최고출력 364ps'
인피니티 코리아가 지난해 '하이브리드시장 신흥강자'로 떠오른 Q50S 하이브리드 라인업을 확장하며 제2 전성기를 예고했다. 국내에서 △스타일 △에센스 △스포츠에디션 △하이테크 총 4개 모델로 판매하며 고객 선택의 폭…
[전훈식 기자] 2017.02.23 11:20:06
대표이미지
'속 빈 강정' 2017서울모터쇼, 보완책은?
다음 달 31일부터 열흘간 열리는 '2017서울모터쇼'의 주제는 '미래를 그리다, 현재를 즐기다(Design the future, Enjoy the moment)'.이번 모터쇼에는 국내 9개와 수입 18개를 합한 총 27개의 완성차 브랜드가…
[노병우 기자] 2017.02.22 16:31:22
대표이미지
'2017서울모터쇼' 핵심은 친환경·자율주행·IT융합
서울모터쇼조직위원회(이하 조직위)가 22일 서울 종로구 JW 메리어트 동대문스퀘어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2017서울모터쇼'의 추진현황을 공개했다.2017서울모터쇼는 '미래를 그리다, 현재를 즐기다(Design the fu…
[노병우 기자] 2017.02.22 11:16:05
대표이미지
'위기가 기회다' 폭스바겐 "고객서비스 역량강화 집중"
폭스바겐코리아(이하 폭스바겐)가 지속적인 믿음을 보여준 기존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 역량 강화에 집중하고 나섰다. 서비스 네트워크 확충을 위한 투자는 물론, 고객과의 모든 접점에서의 만족을 위해 자체 개발한 다양한 케어…
[전훈식 기자] 2017.02.20 14:41:08
대표이미지
'대표 패밀리카' 시트로엥 그랜드 C4 피카소 "편의와 안전 동시 강화"
시트로엥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가 20일 프리미엄 디젤 MPV '뉴 그랜드 C4 피카소(New Grand C4 Picasso)'와 크로스오버 '뉴 C4 피카소'를 국내에 공식 출시한다.지난 2014년 첫 출시된 그랜드 C4 피카소는 국…
[전훈식 기자] 2017.02.20 11:38:22
대표이미지
[집중분석] '명가'를 탄생시킨 쌍용차 코란도 발자취
국내 자동차시장에서 쌍용자동차(003620)를 'RV 명가(名家)'라고 칭한다. '명망이나 문벌이 좋은 집안'을 뜻하는 명가. 그만큼 쌍용차는 RV에 있어서 강한 면모를 보여줘왔다. 그리고 그 중심에 있는 모델이 바로 '코란도(Ko…
[노병우 기자] 2017.02.20 10:01:44
대표이미지
2017 르노삼성 '키워드' 3시리즈 "예년 판매량 회복"
르노삼성자동차는 지난해 국내 자동차시장에서 '6시리즈 열풍'을 이어가면서 전년대비 12% 증가한 25만7345대의 판매 실적을 올렸다. 특히 연간 내수판매(11만1101대)만 해도 목표치 10만대를 11% 이상 초과했다. 지난달…
[전훈식 기자] 2017.02.16 17:59:22
대표이미지
BMW 말하는 사회적책임 "지속가능한 성장과 공존 위한 新 모멘텀"
BMW 그룹 코리아는 국내 수입차시장을 이끌며 지속 가능한 성장을 가장 잘 보여주는 기업 중 하나다. 고객지향적 제품과 서비스, 브랜드 파워라는 배경에 더해 지속 가능한 성장과 공존을 위한 새로운 모멘텀을 구축하고자 다양…
[전훈식 기자] 2017.02.16 10:22:21
대표이미지
"내수 3위? 그 자리는 나의 것" 한국GM vs 르노삼성…
경쟁(競爭)은 '같은 목적에 대해 서로 이기거나 앞서려고 다툼'이라는 사전적 정의를 갖고 있다. 영어로는 '컴페티션(competition)'.국내 자동차시장에서 뜨거운 신경전을 펼치는 브랜드들이 있다. 한국GM과 르노삼성자…
[노병우 기자] 2017.02.15 16:44:41
대표이미지
"벤츠에 내준 1위 자리 탈환 특명" BMW 5시리즈 '화려한 귀환'…
국내 수입차 '절대 강자' BMW 5시리즈가 새로운 모습으로 귀환한다. 이전 6세대 모델이 장기간 1위 자리를 고수했던 만큼 이번 7세대에 대한기대 역시 크다. 새로운 디자인과 진보된 기술로 무장한 뉴 BMW 5시리즈가 가파른…
[전훈식 기자] 2017.02.15 16:35:39
대표이미지
'사자의 포효' 푸조 2008, 치열한 소형SUV 경쟁 뚫을까
최근 국내자동차시장은 식을 줄 모르는 소형SUV 인기로 국내·외 브랜드 간 경쟁이 뜨겁다. 이런 가운데 '소형SUV 열풍'에 기여했던 푸조가 한층 향상된 '뉴 푸조 2008 SUV'로 다시 한 번 출사표를 던졌다.출시(2014년)와 함…
[전훈식 기자] 2017.02.14 15:47:25
대표이미지
전쟁 앞둔 '그랜저·K7 하이브리드' 또다시 판매 간섭 딜레마
경기 불황에도 국내 자동차시장에서 하이브리드 모델이 신나게 달리고 있다. 높은 연비는 물론, 친환경성까지 갖춘 만큼 이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기 때문.업계는 올해 하이브리드 연간 판매량이 7만대를 넘어설 것으로 전망…
[노병우 기자] 2017.02.10 12:32:27
대표이미지
[시승기] 도전자의 질주 "타고 싶은" 쉐보레 신형 크루즈 "사고 싶을까"
점차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는 국내자동차시장 가운데, 유독 준중형차급에서만 판매 '빈부의 격차'가 심각하게 두드러진다. 물론 국내외를 막론하고, 여러 완성차 브랜드들이 꾸준히 도전장을 내밀었지만, '높은 가성비'를 앞세운…
[전훈식 기자] 2017.02.09 16:59:26
1 2 3 4 5 6 7 8 9 10


 

프라임TV

+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