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컨택운영] 그린CS "신뢰와 소통 근간, 사람이 곧 경쟁력"

목표관리제 도입…경쟁력·성과 창출에 기여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15.10.13 11:20:19

[프라임경제] 그린CS(대표 조장현)는 창립 이래 고객서비스 아웃소싱 전문기업으로 역량과 경험을 축적, 이를 위시해 고객사의 대고객서비스 성과 달성에 이바지하고 있다.

6일부터 이틀간 진행한 '2015 고객센터 중간관리자 역량향상과정'을 마친 그린CS 관계자들이 기념촬영 중이다. ⓒ 그린CS

더욱이 16년간 △공공기관 △금융 △유통 △방송 △통신 등 다양한 업종의 고객센터를 운영함으로써 경쟁력 있는 노하우를 갖췄으며 정부기관과 고객사로부터 각종 표창을 수상, 운영능력을 인정받았다. 특히 고객대면 서비스인 검침사업을 통해 종합서비스업체로 발돋움했다.

아울러 그린CS는 신뢰와 소통을 근간으로 '사람이 곧 경쟁력'을 모토 삼고 5대 경영철학인 △열린 △투명 △육성 △성과 △지식경영을 실천, 자유롭게 역량을 개발해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각 분야에 맞는 서비스 전문인력을 키운다.

그린CS 관계자는 "직원 개개인이 명품 서비스를 실천하려면 회사에 대한 자부심과 만족을 느껴야 가능한 만큼 끊임없이 직원들에 대한 교육투자를 아끼지 않는다"며 "교육은 비용개념보다 투자개념으로 접근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경쟁력을 갖추고 성과를 창출할 수 있도록 본사를 비롯한 전 현장에 '목표관리제'를 도입해 스스로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구축 중이다.

이 결과 지난 2013년에는 산업통상자원부로부터 우리지역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2012년에는 고객센터 인적자원 육성 공로를 인정받아 고용노동부장관 표창을, 2011년에는 한국고객센터 최우수기업으로 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이런 가운데 앞으로도 다양한 노력을 내세워 직원에게는 더 좋은 일자리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비전·가치관 교육을 통해 서비스 전문 인력으로 자리매김하기까지 주력한다는 방침이다.

이와 함께 그린CS는 생산성과 효율성과 안정적인 인력관리로 조직·성과관리 효율을 극대화함으로써 사용기업과 장기적 파트너십을 유지하며 더욱 발전하는 것을 목표 삼았다.

그린CS 관계자는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을 통해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어제와 다르게, 남과 다르게, 그리고 아름다운 회사와 착한 회사를 꿈꾼다"며 "실천하고자 하는 비전 아래 업계 최고 CS 아웃소싱 리딩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컨택운영] 동양EMS "고객과 함께 신바람 일터… 성장 원동력" (2015/10/13)
- [컨택운영] 메타넷엠씨씨 "우수 인재 육성이 최고 경쟁력" (2015/10/13)
- [컨택운영] 부일정보링크 "노사합심 '화합' 현장중심 '실천' 성장 원동력" (2015/10/13)
- [컨택운영] 씨엔티테크, 센터 구축비용 낮춰 윈-윈 사업모델 제시 (2015/10/13)
- [컨택운영] 엠피씨, 컨택센터 운영 서비스·솔루션 품질 향상 '주도' (2015/10/13)
- [컨택운영] 우리엔유, 홈쇼핑노하우 바탕 '토털컨설팅' 역량 실현 (2015/10/13)
- [컨택운영] 유니에스, 3년 연속 퍼스트브랜드 HR아웃소싱부문 대상 선정 (2015/10/13)
- [컨택운영] 유베이스, 토털아웃소싱 선구자 자체센터 '1만석시대' 개막 (2015/10/13)
- [컨택운영] 이케이맨파워, 일·사람 잇는 100년 기업 ‘고객서비스 선진화’ (2015/10/13)
- [컨택운영] 제니엘 "고객사 상생 발전 거듭…종합인재고용서비스기업" (2015/10/13)
- [컨택운영] 제이앤비컨설팅 "구직자·기업 상호만족…최상 서비스 제공" (2015/10/13)
- [컨택운영] 피티엠에스 '有志景成' 고품질 서비스…고객감동 실현 (2015/10/13)
- [컨택운영] 하람커뮤니티 "작지만 큰 꿈 품은, 귀감 되는 컨택센터" (2015/10/13)
- [컨택운영] 한국고용정보 "신뢰·전문성 바탕, 금융마케팅 콜센터 전문" (2015/10/13)
- [컨택운영] 대성글로벌네트웍 "고객 성공 파트너" (2015/10/13)
- [컨택운영] kt is '끊임없는 혁신과 변화' 추구…차별화 경쟁력 '눈길' (2015/10/13)
- [컨택운영] 효성ITX "컨택센터·종합 IT 전문기업으로 '성장'" (2015/10/13)
- [컨택운영] kt cs "컨택센터 1등 기업, 최고 수준 고객서비스 박차" (2015/10/13)
- [컨택운영] 고려휴먼스, 직원 일하기 좋은 회사 (2015/10/13)
- [컨택운영] 가겐투안, ONE-STOP 서비스…고객 신뢰감 극대화 (2015/10/13)
- [특집] 좋은 일자리 창출 우수산업 '컨택센터' (2015/10/13)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