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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남도청, '민원 콜센터' 구축

 

김병호 기자 | kbh@newsprime.co.kr | 2011.02.07 15:28:37

[프라임경제] 충남도청 신청사내에 전문적 상담서비스 '민원 콜센터'가 들어설 계획이다.

7일 충남도에 따르면, 도청 신청사내에 교통과 수도, 건축, 환경 등 각종 민원을 전문적으로 상담해주는 콜센터가 생길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도 관계자는 "올해 5월 중으로 경기도와 충북 등 기존에 콜센터를 운영하고 있거나 계획중인 자치단체에 대한 벤치마킹과 세부계획 수립을 마칠 계획"이라며 "9월 중으로 콜센터 설치 및 운영조례를 제정한 뒤 내년도 사업비로 3억원을 편성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도는 콜센터를 민간위탁하는 방법과 자체적으로 운용하는 방법을 선택중에 있으며 콘센터의 근무인원은 10명에서 11명으로 알려져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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