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넷마블, AGF 2025서 '페이트/그랜드 오더' 8주년 단독 부스 마련

이용자 참여형 체험존과 무대 이벤트로 8주년 의미 더해

김경태 기자 | kkt@newsprime.co.kr | 2025.12.07 11:34:25
[프라임경제] 넷마블(251270, 대표 김병규)은 5일부터 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Anime X Game Festival 2025(AGF 2025)'에 참가해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 서비스 8주년을 기념한 단독 부스를 운영한다. 

이번 부스는 8주년을 축하하는 갤러리 콘셉트로 구성했으며, 중앙에는 특별 포토존을 마련하고 곳곳에서 역대 일러스트를 감상할 수 있도록 꾸몄다. 

넷마블이 AGF 현장에서 게임의 매력을 오프라인으로 확장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 넷마블

현장에서는 △넷컷부스 △개념예장 진화 미션 △스톰포드 획득 미션 △마스터의 화실 등 다양한 체험 콘텐츠를 제공해 이용자들이 게임의 매력을 오프라인에서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네컷부스'는 8주년 기념 일러스트를 활용한 포토 프레임으로 사진 촬ㅇㅇ이 가능한 공간이며, '개념예장 진화 미션'은 제한 시간 내 같은 카드를 맞추는 매칭 체험 콘텐츠다. '스톰포드 획득 미션'은 15초 동안 떨어지는 스톰포드를 잡아내는 바식으로 게임 내 설정을 현실에서 체험해볼 수 있게 구성했다. '마스터의 화실'에서는 이용자가 축하 메시지나 그림을 자유롭게 남길 수 있다.

또 부스 내 무대에서는 3일간 △코스프레 △대미지 트라이얼 △퀴즈 오브 페이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열린다. 

코스프레 프로그램에는 인기 코스어들이 △마슈 △알트리아 펜드래곤(세이버) △잔 다르크 △메두사 등 캐릭터 참여하며, '대미지 트라이얼'은 현장에서 이용자가 자신의 계정으로 전용 퀘스트에 도전해 최대 대미지를 겨루는 이벤트다. 또 '퀴즈 오브 페이트'는 이용자의 게임 이해도와 팬심을 확인할 수 있는 퀴즈 프로그램으로, 정답자에게는 소정의 경품이 제공된다. 

아울러 넷마블은 한국 서비스 8년 만에 처음으로 FGO 굿즈를 AGF에서 판매한다. .

판매 품목은 △FGO 칼데아 윈드 브레이커 △FGO SD 금속 배지 △FGO 스테인드글라스 아크릴 스탠드 △눈노스 모찌 키링 등이다. 

이밖에도 부스를 방문한 이용자에게는 8주년 기념 경품을 증정하며, 스탬프 랠리 참여 시 △8주년 SD 일러스트 스티커 △8주년 기념 개념예장 홀로그램 포토카드 △8주년 SD 일러스트 아크릴 키링 등을 제공한다. 또 무대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성배 금속 배지', '대미지 트라이얼 순위권 메탈 카드' 등 한정 굿즈를 증정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