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홈플러스 베이커리 브랜드 '몽 블랑제'가 높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내세운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선보이며 연말 시즌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 오는 27일부터 다음달 17일까지 전국 매장과 홈플러스 온라인 앱에서 몽 블랑제 크리스마스 케이크 7종 사전 예약을 받는다.
올해 몽 블랑제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생딸기와 베리가 들어간 것이 특징이다. 'Berry Shiny Christmas'를 주제로 겨울 대표 과일인 딸기 케이크와 함께 빛나는 연말을 보내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여기에 매장에서 만든 생크림과 직접 생산한 케이크 시트 등 양질의 재료까지 사용해 고품질·저가격의 초가성비 케이크를 완성했다. 매장 방문 시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30% 할인된 가격에 예약할 수 있으며, 홈플러스 온라인 앱으로 예약하면 추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홈플러스 베이커리 브랜드 '몽 블랑제'가 높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내세운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선보인다. © 홈플러스
'딸기 초코생크림 케이크 1호'는 홈플러스 온라인 앱에서 예약하면 1만원대의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바삭한 초코볼, 진한 초코 생크림에 딸기 토핑으로 상큼한 맛을 더했다. '쿠키 티라미수' '스노우 치즈케이크' 등 제품 선택 폭을 높이기 위해 준비한 다양한 케이크도 2만원 초반대에 구매할 수 있다.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딸기몽땅 생크림 케이크'는 1호, 2호, 메가 사이즈까지 총 세 가지 크기로 선보인다. 가격은 저렴하지만 맛은 전문 베이커리 못지 않다. 딸기 과육 시트에 우유 생크림과 신선한 생딸기를 듬뿍 얹어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메가딸기몽땅 생크림 케이크'는 다가오는 연말 여러 지인들과 파티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한 제품이다. 딸기 48개가 올라가 있으며 1호 대비 중량이 3.5배나 많고 크기는 가로 36cm, 세로 28cm에 달한다. '홈플러스 메가 푸드 마켓' 29개점에서 600개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며, 사전예약 시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 30% 할인을 적용해 4만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해당 상품은 지난해 사전예약 판매 비중이 78%에 달해, 파티용 대형 케이크를 미리 준비하는 고객이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마트 토이저러스는 오는 11월28일부터 12월7일까지 10일간 롯데백화점 잠실점 2층 '키네틱 그라운드'에서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와 KBL이 함께 선보이는 마블(MARVEL) 테마 KBL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2025~2026 시즌 LG전자 프로농구 정규리그에 맞춰 한국농구연맹(KBL)과 '디즈니코리아'가 협업해 선보이는 것으로, 마블 히어로 캐릭터를 활용한 한정판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팝업스토어에서는 농구 유니폼, 키링, 티셔츠, 파우치 등의 기획 상품 300여 개를 판매한다. 특히 이번 협업 제품은 프로농구 10개 구단 별로 마블 히어로들을 매칭해 제작됐다. 이를 통해 롯데마트 토이저러스는 일반인 뿐만 아니라 마블과 농구를 선호하는 팬층까지 겨냥해 KBL의 대중적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다.
또한 다양한 체험형 현장 이벤트도 준비했다. 11월28일부터 12월2일까지 구단별 KBL 대표 선수 팬 사인회와 해당 선수와 함께하는 '슛 챌린지'가 진행된다. 또한 현장 팝업스토어를 방문해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구단별 한정판 포토 엽서를 증정한다.
한편, 롯데마트는 '캐치티니핑' '건담' '해치' 등 다양한 캐릭터 IP를 활용한 상품 출시 및 팝업스토어 운영을 지속 진행해 캐릭터 시장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이마트24가 조선호텔 손종원 셰프와 협업해 기존의 셰프 콜라보를 한 단계 뛰어넘는 프리미엄 간편식을 선보인다.
이마트24는 최근 FF(Fresh Food) 상품 강화를 핵심 전략으로 삼고 신세계푸드와 협업해 '시선강탈버거', 프리미엄 샌드위치 등 차별화 상품을 연달아 출시해왔다. 편의점에서 간편식이 핵심 카테고리로 부상하는 가운데 지속적인 혁신 상품 개발에 주력하는 것이다.
이번 신제품은 손종원 셰프와 스태프들이 매일 함께 즐기는 일상식에서 영감을 받은 '패밀리밀(Family Meal)' 콘셉트의 간편식이다.
"셰프들은 평소 무엇을 먹나요?"라는 손 셰프가 가장 자주 듣는 질문에서 출발해, 단순 레시피 협업을 넘어 셰프의 일상과 문화를 그대로 담아내는 데 초점을 맞췄다.
'패밀리밀'은 셰프 업계에서 셰프와 스태프들이 브레이크타임에 함께 나누는 '일상식'을 뜻하는 용어다. 화려한 레스토랑 메뉴는 아니지만 집밥처럼 따뜻하고, 동료들과 나누는 특별한 한 끼라는 점에서 이번 프로젝트의 핵심 아이디어가 됐다.
손종원 셰프는 "셰프들도 결국 가장 편안한 맛, 가장 따뜻한 순간을 찾는다"며 "이번 시리즈는 실제로 직원들과 즐겨 먹는 레시피를 바탕으로 만들어 고객들이 믿고 선택할 수 있는 간편식을 목표로 완성했다"고 말했다.
이마트24는 셰프의 일상을 그대로 구현한 이번 콘셉트가 고객의 호기심과 구매 욕구를 자극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일상식'이라 해도 셰프 기준의 높은 맛·품질 검증을 거친 만큼 편의점 간편식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리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총 6종이다. 오는 11월26일부터 △떡갈비정식 도시락 △엄마반찬삼각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고, △함박얹은 나폴리탄스파게티 △스리라차마요참치김밥 △아보카도듬뿍CBLT샌드위치 △뉴욕스타일베이컨샌드위치는 내달 초 출시될 예정이다.
'떡갈비정식 도시락'은 프리미엄 떡갈비를 활용한 정찬도시락이다. 특히 일반 편의점 도시락에서 보기 힘든 '우엉잡채' '청포묵' 등 한식전문점 수준의 반찬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그 외에도, 흑미밥, 계란말이, 청양고기완자, 볶음김치, 무말랭이로 구성했다.
'엄마반찬삼각'은 삼각김밥 하나로 4첩 반상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상품이다. 엄마표 반찬의 대명사인 건새우볶음, 멸치볶음, 마늘쫑, 진미채를 밥에 버무리고, 무말랭이를 토핑으로 넣어 꼬들한 식감을 더했다.
12월에 선보이는 '함박얹은 나폴리탄스파게티'는 케첩 베이스의 나폴리탄 소스를 활용해 소시지, 베이컨, 양파, 피망, 페페론치노를 넣어 새콤달콤한 맛과 풍성한 식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고소한 육즙의 함박 스테이크를 얹어 든든한 한끼 식사로도 손색이 없다.
더불어, 참치마요와 저칼로리 스리라차소스를 조합해 자극적이지 않은 매콤한 맛의 '스리라차참치마요김밥', 부드러운 과카몰리와 매콤한 스리라차마요소스, 로메인, 토마토로 구성한 '아보카도듬뿍CBLT샌드위치', 코울슬로를 메인으로 해 베이컨, 치즈, 스리라차마요소스로 구성한 '뉴욕스타일베이컨샌드위치'도 12월에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이마트24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12월 한달 간 손종원 셰프 협업 간편식 상품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떡갈비정식 도시락' 구매 시 컵라면(육개장 소컵)을 증정하며, 나머지 5종 상품(샌드위치 2종, 삼각김밥, 파스타, 김밥)은 행사카드로 2개 이상 구매 시 50%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세븐일레븐이 K-컨텐츠의 인기와 K-푸드 열풍에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외국인 관광객 대응을 위해 소비 데이터를 기반으로 요거트와 막걸리 신상품 2종을 출시한다.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엔데믹 이후 외국인 관광객 매출은 지속 증가했으며, 올해(1/1~11/24) 매출도 유커(중국인 단체관광객)의 무비자 입국 허용 영향으로 60% 신장해 역대 최고치를 기록하고 있다. 특히 명동, 홍대 등 핵심 상권에서는 올해(1/1~11/24) 매출이 전년대비 70% 증가하는 등 가파른 성장세가 이어지고 있다.
특히 요거트와 전통주 매출이 눈에 띄게 올랐다. 요거트는 이달(11/1~24) 매출이 전년 대비 3배 이상 증가하며 바나나우유와 함께 가장 많이 판매되는 히트 상품으로 성장했으며, 전통주 역시 전년 대비 10%가량 신장중이다. 이에 요거트와 전통주 카테고리의 구색 강화를 위해 신상품을 2종을 출시한다.
먼저 선보이는 신상품은 외국인 관광객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요즘(YOZM)' 요거트의 편의점 신규 운영 플레이버(Flavor)인 '스트로베리콩포트그릭요거트'다. 과육이 살아있는 딸기 콩포트 위에 플레인 그릭요거트를 올린 정통 스타일의 그릭요거트로, 겨울철 대표 과일인 딸기를 활용해 외국인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오는 26일 업계 단독으로 출시하며, 12월 한달 간 '블루베리그릭요거트'와 '오!그래놀라그릭요거트'까지 포함 2+1 교차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같은 날 출시하는 '알딸막'은 딸기요거트처럼 묵직하고 부드러운 풍미를 구현한 딸기 플레이버 막걸리다. 국산 쌀과 국산 딸기를 사용해 자연스러운 단맛을 낸 무감미료 프리미엄 전통주로, 요거트 기반 풍미가 깊어 부담없이 한국 전통 주류를 경험하기 원하는 외국인과 여성 소비자들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막걸리 제품이다.
롯데백화점이 연말의 따뜻한 감성을 담은 예술 전시회로 고객을 찾아온다. 크리스마스와 새해를 주제로 한 다양한 전시 콘텐츠를 선보여, 가족·친구와 함께 특별한 연말을 맞이할 수 있는 이색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롯데백화점 잠실점 아트홀에서는 11월21일부터 내년 1월18일까지 3인 3색의 일러스트레이터가 참여한 <겨울, 그 따뜻한 순간들> 전시가 열린다. '한겨울의 크리스마스'를 테마로 총 83점의 작품을 공개하며, 잠실점 방문 고객은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애플' '포르쉐' 등 글로벌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인지도를 쌓은 배성규 작가와 특유의 일러스트 화풍으로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아레아레아, 수빈 작가가 참여해 각자의 시선으로 그린 연말의 온기를 전한다.
특히 이번 전시에서는 롯데백화점을 배경으로 제작한 단독 협업 작품 8점을 최초로 공개한다. 현장에서 마주하는 풍경과 작품 속 장면을 직접 비교해 보며 색다른 재미를 발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관람 후 롯데갤러리 소셜미디어(SNS) 계정을 친구 추가하면, 세 작가의 일러스트와 함께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부스 이용권'을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울러 이번 전시는 11월20일부터 내년 1월4일까지 잠실 롯데월드타워 월드파크 잔디광장에서 열리는 '롯데타운 크리스마스 마켓'과 동기간에 진행돼, 크리스마스 콘텐츠를 한자리에서 압축적으로 즐길 수 있는 '연말 데이트 코스'로 높은 수요가 몰릴 것으로 기대된다.
본점에서도 연말의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릴 전시 콘텐츠를 선보인다. 오는 12월31일까지 프랑스를 대표하는 일러스트레이터 나탈리 레테가 겨울을 주제로 그린 작품 15점을 본관 곳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올해 롯데백화점은 나탈리 레테와 협업해 크리스마스 메인 비주얼을 완성했는데, 특히 롯데타운 명동 일대에서는 레테의 그래픽과 조명이 결합된 크리스마스 야외 연출까지 감상할 수 있어 실내외 전반에서 크리스마스 정취를 만끽할 수 있을 전망이다. 본점 지하 1층 문화센터에서는 레테의 작품 세계를 반영한 원데이 클래스도 진행한다. 12월14일과 21일에 키즈 고객을 대상으로 '나탈리 레테: 미니 트리 만들기'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참가 신청은 롯데문화센터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본점 에비뉴엘에서는 11월1일부터 내년 1월16일까지 곽철안 작가의 <터치 유어 하트(Touch your Heart)> 전시를 진행한다. '한 해의 끝자락과 새로운 시작에 전하는 감사'를 주제로, 곽철안 작가의 사유를 담은 대형 조각 작품을 에비뉴엘 1~4층 곳곳에서 관람할 수 있다. 곽철안 작가의 세계를 더욱 깊이 탐구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롯데백화점 앱(APP)에서는 전문 도슨트가 참여한 음성 해설 콘텐츠를 무료 제공한다.
시몬스가 '명품 1번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자리한 시몬스 신세계 강남점을 '하이엔드 럭셔리 스토어'로 탈바꿈했다.
이번 리뉴얼은 시몬스가 지난 2010년 신세계 강남점 입점 이후 진행한 최대 규모로, '프리미엄 침대의 대명사'로서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하겠다는 굳은 의지를 엿볼 수 있다.
신세계 강남점은 명품 3대장 에르메스·루이비통·샤넬을 비롯해 4대 명품 주얼리 브랜드 불가리·티파니·까르띠에·반클리프 앤 아펠이 모두 입점한 럭셔리 상권의 아이콘이자 프리미엄 시장의 바로미터다. 2023년부터 3년 연속 누적 매출 3조원을 돌파하며 국내 백화점 중 부동의 매출 1위다.
9층 생활관에 자리한 시몬스 신세계 강남점은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최상위 라인인 '뷰티레스트 블랙' 화보 콘셉트에서 영감을 받은 '블랙 앤 우드톤' 인테리어를 적용, '절제된 럭셔리'를 구현하며 다른 스토어들과 차별화했다.
상담 테이블과 스툴에는 시몬스의 시그니처 프레임인 '아를라'의 블랙 앤 화이트 '하운드투스 체크 패턴'이 적용돼 우드톤과 조화를 이루는 고급스러운 포인트를 완성했다. 여기에 가죽 소재의 어두운 벽면과 그레이톤 카펫이 매트리스 및 집기들과 어우러지며 세련미를 더했다.
또한 스토어의 규모를 확장하는 동시에 진열 제품 수를 줄여 고객들이 보다 프라이빗한 분위기에서 여유롭게 매트리스를 체험하고 전문 수면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배려했다.
특히 '초프리미엄의 표본'으로 떠오르고 있는 뷰티레스트 블랙의 인기 모델인 '켈리'와 '로렌' 등을 스토어 앞쪽부터 안쪽까지 넉넉한 간격으로 전시해 고객들이 블랙의 진면목을 만끽할 수 있게 했다. 뿐만 아니라 '국민 침대'로 잘 알려진 뷰티레스트 '윌리엄'과 '헨리' 등 다른 스테디셀러 제품들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시몬스는 국내 제조·생산 최초로 포스코산 경강선에 '바나듐(VANADIUM)' 소재를 적용해 기존 대비 내구성을 월등히 향상했다. 시몬스 바나듐 포켓스프링은 개별 독립된 지지력으로 신체를 지지해 약 0.3㎏의 미세한 중량 변화나 0.0001m/s²의 작은 움직임에도 유연하고 기민하게 반응하며, 옆 사람의 뒤척임에도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을 구현할 수 있다.
매트리스 외에도 1900년대 침대 프레임에서 영감을 받아 시몬스만의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뷰티레스트 센테니얼 에디션' 프레임과 헤드보드의 섬세한 곡선 라인이 모던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는 '라시드' 프레임 등이 진열돼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와 함께 스토어 한쪽 벽면에는 뷰티레스트 블랙에 적용된 '레이어링 기술'을 확인할 수 있는 집기와 시몬스 고유의 스프링 내구성을 확인할 수 있는 '스프링 테스터기'가 진열돼 시몬스의 독보적인 기술력과 엄격한 품질 관리 기준을 직관적으로 경험할 수 있다.
생활공작소가 악취의 원인을 직접 흡착·분해하는 고체 타입 '룸케어 탈취제'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단순히 향으로 냄새를 덮는 방향제가 아닌, 다양한 생활 속 악취를 근본적으로 제거하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룸케어 탈취제'는 다공질 스펀지 구조의 겔 포뮬러를 적용해 공기 중 냄새 입자를 빠르게 흡착·분해한다. 암모니아, 트리메틸아민 등 대표적인 생활 악취 물질에 대해 99% 탈취력을 확인한 제품으로 화장실 냄새부터 주방 음식물 쓰레기 악취까지 폭넓게 해결할 수 있다.
녹차·쑥·솝베리·목초액 등 식물 유래 성분이 함유돼 냄새 입자를 효과적으로 분해하며, 냄새가 사라진 공간에는 싱그럽고 은은한 '블루밍 포레스트' 향이 잔잔하게 남아 쾌적한 분위기를 만든다.
해당 제품은 고체형 탈취제로 떨어뜨려도 내용물이 흐르거나 깨지지 않아 안전하다. 옷장·침실·거실·현관·욕실 등 냄새가 남기 쉬운 공간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또한 가습기 살균제 성분(MIT/CMIT) 등 걱정 성분 불검출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며, 380g 대용량으로 최대 3개월까지 사용할 수 있어 지속력 역시 장점이다.
코웨이가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 인증을 획득한 '비렉스(BEREX) 코어셋·마사지셋' 등 의료기기 4종을 26일 출시하고, 비렉스의 가정용 의료기기 라인업을 확대한다.
이번 신제품은 마사지 베드 형태의 의료기기로, 롤러형 마사지 모듈을 적용한 '코어셋'과 마사지 성능을 강화한 '마사지셋', 자동 리클라이닝 기능을 갖춘 '리클라이닝 코어셋' '리클라이닝 마사지셋' 등 4종으로 출시된다.

코웨이가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을 획득한 '비렉스 코어셋·마사지셋' 등 의료기기 4종을 26일 출시하고, 비렉스의 가정용 의료기기 라인업을 확대한다. © 코웨이
신제품은 모두 식약처로부터 개인용 온열기 2등급 의료기기 인증을 획득했으며, 추간판 탈출증(디스크), 퇴행성 협착증 치료, 근육통 완화의 3가지 효능을 인정받았다.
비렉스 의료기기 신제품 4종은 척추 부위 마사지를 기반으로 전신을 따뜻하게 감싸는 온열 시스템과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사용자 맞춤 마사지 기능을 갖춘 점이 특징이다.
비렉스가 새롭게 선보인 의료기기 '코어셋'은 척추온열도자를 탑재해 목(경추)부터 엉덩이(천추미추부)까지 척추 라인을 따라 이동하며 부드럽고 깊이 있는 마사지를 제공한다. 여기에 사용자의 척추 굴곡을 측정해 체형을 파악하고 이를 기반으로 밀착 마사지를 지원한다.
또한 비렉스 의료기기만의 특화 기술인 척추온열도자는 12단계 강도와 3단계 속도 조절이 가능해 사용자의 컨디션에 따라 섬세하게 마사지 강도와 속도를 조절할 수 있다.
'비렉스 마사지셋'은 척추 견인에 주무름과 두드림 기능을 더한 '척추온열마사지 모듈'을 탑재해 보다 입체적인 마사지를 제공한다. 두 개의 마사지볼이 주무름과 두드림 모션으로 뭉친 부위를 강력하게 마사지하고, 네 개의 온열볼은 척추 라인을 따라 이동하며 깊고 부드러운 지압 마사지를 구현한다.
특히 척추온열마사지 모듈은 좌우로 모였다가 멀어지며 주무르고, 상하좌우로 움직이며 신체 부위를 깊게 지압해 근육 이완을 돕고 목부터 엉덩이까지 집중 케어한다.
'리클라이닝 코어셋·마사지셋'에는 상체를 편안하게 눕혀주고 일으켜주는 자동 리클라이닝 기능이 적용됐으며, 상반신 등패드를 최대 70도까지 원하는 각도로 조절할 수 있다.
비렉스 의료기기 4종은 전신을 따뜻하게 감싸는 온열 시스템도 갖췄다. 30℃부터 최대 65℃까지 1℃ 단위로 조절이 가능한 온열볼을 통해 섬세하게 온도를 조절하고, 상/하체의 2존 온열 시트가 전신을 따뜻하게 해 경직된 근육을 이완시켜준다.
또한 신제품은 컨디션에 맞춰 다양한 마사지 코스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코어셋은 제품을 사용하는 동안 긴장을 풀어주는 안정 음악과 함께 근육 이완 마사지를 제공하는 5가지 케어 테마 코스와 척추·요추 등 부위를 집중적으로 관리하는 6가지 기본 테마 코스 등 23가지 마사지 코스를 제공한다. 마사지셋은 원하는 부위를 선택해 마사지할 수 있는 7가지 수동 코스를 더해 총 30가지 마사지 코스를 탑재했다.
비렉스 '코어셋·마사지셋' 등 신제품은 소파와 베드 두 가지 형태로 활용 가능한 실용적인 디자인을 갖췄으며 샴페인 베이지, 크림 화이트, 모카 브라운, 잉크 블랙의 4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인테리어 및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코웨이는 의료기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 전원에게 멀티 마사지 쿠션, 무선 공기압 다리 마사지기, 전용 프리미엄 러그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자세한 설명 및 구매는 코웨이 공식 직영점 코웨이갤러리와 코웨이닷컴 홈페이지, 실시간 코디 매칭 서비스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여성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미쏘(MIXXO)가 '그런지 Y2K'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미쏘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오래된 폴더 속에서 다시 꺼낸 2000년대 감성'이라는 컨셉으로 약 20년 전 패션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
컬렉션은 △풀오버 니트△데님 팬츠 △롱 스커트 등 그런지와 Y2K 감성을 함께 느낄 수 있는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대표 상품 '스냅단추 슬림 후드 풀오버'는 슬림한 실루엣으로 몸매를 탄탄하게 잡아주는 실루엣이 특징이다. 앞면 가시 스냅 장식을 따라 자연스럽게 형성된 Y라인 디테일로 포인트를 더했다. 신축성 있는 소재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스커트, 팬츠 등 다양한 하의와 믹스매치가 가능하다.
'기모 벌룬핏 데님'은 볼륨감 있는 하의 실루엣을 연출하기 용이한 아이템이다. 안감 기모 처리로 한겨울까지 포근하게 착용할 수 있다. 다크 그레이 색상 팬츠에는 아웃심 스터드 장식으로 다리 라인을 따라 은은한 포인트를 더했으며, 그레이쉬 인디고 색상 팬츠에는 자연스러운 워싱감을 표현했다.
'기모데님 롱스커트'는 하체를 자연스럽게 감싸주는 A라인 실루엣으로 체형을 보완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빈티지한 워싱이 적용됐고, 부츠와 매치해 겨울시즌 데일리룩으로 연출하기 좋다.
아이레시피(irecipe)가 첫 색조 라인 '틴티드 선비비 2종'과 '프리즘 립밤 4종'을 출시하며, NMIXX(엔믹스) 지우와 함께한 코스모폴리탄 화보를 공개했다. 아이레시피는 이번 화보를 통해 브랜드가 올겨울 제안하는 자연스러운 글로우 룩과 톤 체인저 메이크업 무드를 전달한다.
이번 화보는 아이레시피가 새롭게 선보이는 '바이브 업 틴티드 선 비비'와 '바이브 업 프리즘 컬러 립밤', 그리고 베이스 단계에 활용되는 '크림 인 토너 미스트' 제품 등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화보 공개와 함께 무신사에서 색조 라인을 단독으로 선런칭하며 소비자들이 제품을 먼저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선론칭 기념으로 프리즘 립밤 듀오 구매 시, 파우치 키링 증정 및 최대 5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코스모폴리탄과 함께한 화보 콘셉트는 아이레시피가 올겨울 키 메시지로 제안하는 '별빛광(Starglow)'을 중심으로, 지우의 투명한 피부 톤과 생얼 같은 내추럴 메이크업 무드를 담았다. 최근 아이돌 라이브 방송에서 주목받는 '라방템' 트렌드를 반영해, 자연스러운 윤광·톤 보정 스타일을 중심으로 화보가 전개됐다. 특히 '지우핑크(스타리 핑크)'와 '지우블루(오로라 블루)'는 공개 전부터 SNS에서 관련 키워드와 함께 주목받고 있다.
'바이브 업 틴티드 선 비비'는 오로라 블루·오로라 핑크 2종으로 구성된 베이스 제품으로, 미백·주름 개선·자외선 차단(SPF50+ PA++++)의 3중 기능성을 갖췄다. 독자적인 성분 레테놀플렉스™'가 함유돼, 포토에이징(광노화)으로 인한 피부 탄력 저하·모공 확장·색소 침착 등을 개선해준다.
또한 'SUNSIL-S UV 캡슐 기술'을 적용해 끈적임 없이 얇게 밀착돼 24시간 컬러 지속력을 선사하며, 특히 가볍고 촘촘하게 모공을 커버해준다. 컬러는 #스타리핑크(혈색 쿨톤), #오로라블루(청량 쿨톤) 2가지로 구성돼, 퍼스널 컬러 니즈에 따라 자연스럽고 맑은 쿨톤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아이레시피 프리즘 컬러 립밤'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주름 개선·자외선 차단 2중 기능성을 인증받은 립케어 컬러밤이다. 자외선 차단과 항산화 케어를 동시에 구현해, 메이크업 효과와 립케어 기능을 모두 갖춘 기능성 하이브리드 립 제품이다.
8가지 펩타이드 복합체, 히알루론산, 세라플렉스가 함유돼 입술의 탄력·보습·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입술 온도에 부드럽게 녹아드는 컴포트핏 텍스처와 달콤한 베리초코 향, 그리고 피부 톤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4가지 컬러(베어 쉬폰·코코 핑크·베리 레드·캔디 코랄)로 구성됐다. 임상시험을 통해 24시간 보습 지속력, 입술 볼륨 개선,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 통과 등의 효능이 입증됐다.
소노스퀘어가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소노시즌(SONOSEASON)이 오는 26일 현대홈쇼핑에서 '그래피놀 호텔 베딩 풀세트'를 생방송 최초로 선보이며 고객 접점 확대에 나선다.
소노시즌은 숙면을 취하기 어려운 겨울철을 앞두고 많은 고객들이 건강한 수면 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이번 방송을 마련했다. 유명 쇼호스트인 유난희 씨와 함께 제품의 따뜻한 보온성과 쾌적한, 사용감, 가벼운 무게감 등을 상세히 소개하고 알찬 구매 특전을 선사할 예정이다.
방송은 11월26일 밤 10시55분부터 60분간 현대홈쇼핑에서 진행된다. 방송 중 '그래피놀 호텔 베딩 풀세트'를 정상가 대비 60% 할인가로 판매하며 현대홈쇼핑 모바일 앱을 통해 구매 시 5천 원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무이자, 사은품 등 혜택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현대카드, 신한카드 등 신용카드 결제 시 무이자 12개월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또 방송 중 추첨을 통해 선정한 5명에게 소노펠리체, 쏠비치, 소노캄, 소노벨, 소노문 등 전국 소노호텔앤리조트의 직영 시설에서 사용 가능한 객실 이용권을 선물한다. 이 외에 전체 구매 고객 대상 1만 원 상당의 이불용 특대형 세탁망도 증정할 예정이다.
'그래피놀 호텔 베딩 풀세트'는 실제 소노호텔앤리조트 객실에서 만나볼 수 있는 소노시즌의 베스트셀러 베딩이다. 집에서도 호텔 침실 느낌을 완벽하게 구현할 수 있도록 한 박스로 알차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촉감과 깔끔한 화이트 컬러, 호텔 베딩 특유의 디자인 디테일 등을 완벽히 갖춘 '리놀럭스 도비 이불·베개 커버'에 '그래피놀 이불·베개 속통'까지 총 4종이 모두 포함됐다. 사이즈는 슈퍼 싱글(SS), 퀸·킹(QK) 두 가지다.
무엇보다 소노시즌의 기능성 신소재가 적용돼 장시간 수면에도 안심하고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불과 베개 속통에는 일반 솜이나 구스보다 가볍고 따뜻한 비동물성 소재인 '그래피놀' 충전재가, 베개·이불 커버에는 식물성 오일 성분의 초고밀도 '리놀럭스' 원단이 적용됐다. 특히 FITI시험연구원의 엄격한 인증 기준을 통과한 진드기 프리 기능과 항균성을 겸비한 것은 물론 독일 더마테스트의 최상위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획득해 아이나 임산부가 있는 가정에서도 믿고 덮을 수 있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24일 경상남도 하동군과 사내벤처에서 탄생한 음료 브랜드 '엘:보틀(L:Bottle)' 공동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하동군청에서 진행된 이날 협약식에는 김재겸 롯데홈쇼핑 대표, 하승철 하동군수, 김종철 (재)하동차&바이오진흥원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협약에 따라 양측은 △고품질 하동 말차 우선 공급 △'엘:보틀' 음료 공동 개발 △국내외 유통망 확대 △마케팅 캠페인 공동 진행에 관해 협력하기로 했다. 롯데홈쇼핑의 상품 기획력과 유통망, 하동군의 말차 원료 경쟁력이 더해져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 이를 통해 롯데홈쇼핑은 핵심 원료인 말차의 안정적 공급 기반을 확보하는 동시에, 하동 지역 농가 소득을 증대와 말차 산업의 지속적인 성장에도 기여할 전망이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24일 국내 최대 녹차 산지인 경상남도 하동군과 사내벤처에서 탄생한 음료 브랜드 '엘:보틀(L:Bottle)' 공동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 롯데홈쇼핑
'엘:보틀'은 롯데홈쇼핑 '사내벤처 공모전'을 통해 탄생한 프리미엄 건강음료 브랜드다. ‘엘(L)'은 라이프스타일(Lifestyle)과 롯데(Lotte)를, '보틀(Bottle)'은 휴대성을 의미하며, '한 병으로 완성하는 건강 루틴'이라는 콘셉트를 담고 있다. 라이프 스타일 상품 기획자(MD) 2명의 아이디어를 실제 사업화한 것으로, 1년 여의 개발 과정을 걸쳐 고품질 원료 구성, 섭취 편의성, 맛을 모두 갖춘 건강음료 브랜드를 완성했다. 첫 번째 상품 '스파이크 제로'는 국내산 말차, 인도산 바나바잎, 이탈리아산 애플사이다비니거 등 100% 유기농 원료를 사용해 품질을 차별화했다. 또한 개봉과 동시에 영양제를 함께 섭취할 수 있는 독창적 용기로 편의성을 높였다. 해당 제품은 연내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 론칭 예정이며, 향후 편의점, H&B 스토어 등 오프라인 채널로 유통망을 확대할 계획이다.
알럭스(R.LUX)가 패션 제품을 대상으로 한 '알럭스 패션 블랙 프라이데이'를 내달 2일까지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발렌시아가, 알렉산더 맥퀸, 스텔라 매카트니, 프로엔자 슐러, 알라누이, 3.1 필립 림 등 글로벌 브랜드를 포함해 약 2500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다운 재킷, 코트, 니트웨어, 겨울 부츠, 스니커즈 등 F/W 인기 상품 및 신상품을 선보인다.
알럭스는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신상품을 대상으로 기간 한정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50만원 이하로 구매 가능한 럭셔리 패션 상품을 제안한다. 재킷, 코트 등의 겨울 아우터웨어, 니트웨어, 부츠 등 연말연시에 인기가 높아지는 인기 아이템을 키워드별로 소개한다. 이번 행사에서 고객은 시즌성 높은 상품을 보다 매력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알럭스는 지난 6월 글로벌 명품 마켓플레이스 파페치(FARFETCH)'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를 통해 전 세계 190여 개국의 고객에게 인기 브랜드와 부티크의 다양한 명품 셀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고객은 알럭스에서 패션 상품을 로켓직구 방식으로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다. 상품은 전 세계 파페치와 직접 거래하는 브랜드사 또는 부티크에서 발송되며, 알럭스가 최종 국내 배송을 담당한다. 배송은 출고지에 따라 4~7일 정도 소요된다. 모든 상품은 무료로 배송되고 와우회원에게는 무료 반품(30일 이내)혜택이 제공된다.
쿠팡이츠의 '장보기·쇼핑'에 편의점 CU가 입점한다. 동네가게부터 편의점까지 다양한 매장들이 쿠팡이츠 장보기·쇼핑에 합류하며 폭넓은 카테고리의 상품들을 와우회원 무료배달 혜택으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쿠팡이츠는 25일부터 '장보기·쇼핑'에 편의점 CU가 입점하고 12월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초기 서비스는 서울 지역 약 1000개 매장에서 제공되며 점차 서비스 지역을 확대할 예정이다. CU 매장 첫 주문 시 와우회원 대상 최대 65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주문 금액별 할인이 자동 적용된다. 할인은 △6500원 할인(2만5000원 이상 주문 시) △6000원 할인(2만원 이상) △4000원 할인(1만5000원 이상) 등으로 제공된다.
CU의 합류로 쿠팡이츠 '장보기·쇼핑'은 꽃, 반려용품, 정육, 문구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판매하는 지역 중소 자영업 매장은 물론, 주요 편의점과 슈퍼마켓까지 일상에 필요한 폭넓은 상품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장보기·쇼핑' 서비스 이용 가능 지역은 쿠팡이츠 서비스가 제공되는 서울과 인천 전 지역과 경기도, 부산 일부 지역으로 순차 확대됐다. 또한 와우회원은 1만5000원 이상 주문 시 무료배달 혜택으로 구매 가능하다.
놀유니버스는 NOL 인터파크 우수회원에게 NOL '골드클래스(Gold Class)'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놀유니버스는 'VVIP', 'VIP', 'Family' 등 NOL 인터파크 우수회원에게 NOL의 '골드클래스' 등급을 부여해 각종 혜택을 제공한다. NOL 골드클래스 혜택을 받고 싶은 NOL 인터파크 우수회원은 NOL 인터파크 내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승급받기' 버튼을 클릭한 후 통합회원으로 전환하면 '골드클래스'로 자동 승급하게 된다.

놀유니버스는 NOL 인터파크 우수회원에게 NOL '골드클래스(Gold Class)'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 놀유니버스
NOL의 골드클래스 등급은 연 3회 이상, 누적 25만원 이상을 결제한 회원에게 부여되는 멤버십 서비스이다. 일반 회원이 골드클래스로 승급되면 국내외 숙소·국내 레저 10% 할인 쿠폰, 해외숙소 무료 취소 서비스인 '캔슬프리', 국내외 숙소 '골드 특가'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NOL 통합멤버십 구축에 따라 NOL 인터파크 우수회원에게도 NOL 골드클래스의 추가 혜택을 부여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배달의민족이 국내 주요 유통브랜드와 함께 파격적인 장보기 혜택을 제공하다.
배달의민족(이하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배민의 즉시배달 장보기 서비스 배민B마트를 비롯해 국내 주요 유통 브랜드 5곳과 함께 할인혜택·무료배달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배민장보기페스타'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주문 후 1시간 내에 고객이 원하는 상품들 빠르게 배달하는 ‘퀵커머스(Quick Commerce)' 서비스의 편리함을 보다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배민장보기페스타'에는 현재 배민 장보기·쇼핑에 입점한 다양한 브랜드들이 함께한다. 이마트, GS더프레시, 홈플러스, 이마트에브리데이, 홈플러스익스프레스 등 국내 주요 유통 브랜드와 더불어 배민B마트까지 참여해 배민 앱 내 ‘장보기·쇼핑' 탭에서 브랜드별 인기 상품을 한눈에 비교하고 바로 주문할 수 있다.
배민B마트에서는 이번 프로모션을 기념해 계란, 삼겹살, 감귤 등 인기 상품 10종을 엄선해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이마트 햇귤 2.5kg, GS더프레시 양념칼집구이 800g , 홈플러스 팽이버섯, 이마트에브리데이 딸기 500g, 홈플러스익스프레스 돼지고기 목심 등 각 브랜드 대표상품을 중심으로 다양한 품목을 최대 50% 할인판매 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모든 마트 브랜드에서 무제한 개별 쿠폰팩을 증정할 예정이다. 각 브랜드에서 제공되는 쿠폰팩은 최소 7000원에서 최대 1만7000원에 달하며 이벤트 페이지에서 횟수에 상관없이 쿠폰팩을 받아 사용할 수 있다. 또 모든 브랜드에서 행사 기간 동안 3만원 이상 주문 시 무료배달 혜택을 무제한 제공한다.
커넥트웨이브 계열사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에누리 가격비교'가 가족의 건강을 지키는 현명한 건기식 구매를 주제로 "진짜를 원한다면? 에누리 건강플러스"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내달 1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에누리 가격비교가 지난해 자체 개발해 운영하고 있는 '건강Plus 전문관'의 우수성을 알리고 올바른 건기식 구매 문화 정착에 앞장서기 위해 마련했다.
에누리는 건강Plus 전문관의 차별화된 혜택을 고객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엄마가 선택한 진짜 건강기능식품 전문관이라는 홍보 영상을 제작하고 소비자와 소통 확대를 위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영상을 시청하고 해답을 맞히는 참여형 방식의 퀴즈 이벤트로 정답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갤럭시 위치8부터 풀리오 프리미엄 마사지 매트, 신세계 상품권(10만원)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건강Plus 전문관은 식약처에서 인증한 건기식만을 엄선해 유효성분부터 섭취 방법, 최저가 비교 등을 제공해 소비자가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제품 구매를 돕는 역할을 목표로 운영하고 있다.
특히 동일 상품의 가격비교로 최저가 구매를 돕는 역할을 넘어, 편리하고 정확한 제품 선택 기준 제공에 초점을 두고 있다. 이를 위해 성인, 유아, 청소년, 시니어 등 연령 및 성별에 따른 제품 탐색부터 영양보충, 피부건강, 체지방 감소와 같은 목적형 검색까지 필터 고도화에 집중하고 있다.
최근에는 식약처에서 인정한 핵심 성분의 총함량을 하루 환산가 기준으로 비교하는 '함량당 최저가' 정렬 서비스도 선보이며 가성비 제품을 선호하는 구매 흐름에도 발빠르게 대응하고 있다.
유산균 브랜드 '듀오락(DUOLAC)'이 연말을 맞아 '홀리데이 스페셜 기프트'를 한정판으로 출시하고 오늘부터 사전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스페셜 기프트는 연말을 맞아 소중한 이들에게 건강을 선물하려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하는 한편, 하반기 배우 손석구와 함께한 '221배 강한 유산균' 캠페인에 보내준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됐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담은 트리 케이스에 손석구 Pick 제품인 '듀오락 골드 캡슐' 30일분 2개와 10일분을 더해 총 70일분으로 구성했으며, 21% 상당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듀오락은 올해 하반기 배우 손석구와 함께 '221배 강한 유산균' 광고 캠페인을 공개하며 큰 관심을 모았다. 30년간 쌓아온 100% 한국형 유산균 기술력에 배우 손석구의 강한 이미지가 더해지며 '장 속에서도 강한 유산균'이라는 인식을 확고히 했다. TV CF 공개 두 달 만에 유튜브 누적 조회수가 1,200만 회를 돌파했으며, 3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6.3% 증가하고 듀오락몰 신규 고객 유입도 크게 확대되는 등 성장세가 이어지고 있다.
스페셜 기프트 구성의 핵심인 '듀오락 골드 캡슐'은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660억 마리 유산균을 투입해 소비기한까지 100억 마리를 보장한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68%의 장 건강 개선 효과를 입증한 CBT 균주 포뮬러가 적용됐으며, 유산균과 비피더스균을 53% 대 47% 비율로 균형 있게 배합했다. 또한 미국 FDA GRAS 등재 CBT 유산균만 사용해 안전성을 기본으로, 듀오락만의 듀얼코팅(Dual Coating) 기술을 적용해 최대 221배 높은 장 속 생존력과 실온 보관 안정성을 확보한 것이 특징이다.
비타민 등 부원료를 넣지 않아 다른 영양제와 함께 섭취하기 좋으며, 캡슐 제형이라 분말형 제품이 불편한 노인·임산부·비위가 약한 소비자들도 편하게 복용할 수 있다. 스페셜 기프트는 듀오락몰에서 1000세트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판매된다.
뉴월드 호텔 & 리조트(New World Hotels & Resorts)에서 연말연시를 맞아 가족, 친구들과의 유대감을 더욱 돈독히 하고 의미 있는 순간을 선사할 '기쁨의 여정(A Journey of Joy)' 캠페인을 선보인다. 아시아 전역에 위치한 모든 뉴월드 호텔 & 리조트에서 펼쳐지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매력적인 크리스마스 장식과 맛있는 축제 요리로 정성껏 준비된 모든 경험은 영감을 선사하고 포근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번 캠페인은 뉴월드 호텔 & 리조트를 찾는 모든 고객들이 공동체 안에서 기쁨을 발견하고 함께 경험하며 이 계절이 끝난 후에도 가족, 친구들과 함께 한 경험이 오랫동안 기억될 소중한 추억이 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뉴월드 호텔 & 리조트(New World Hotels & Resorts)에서 연말연시를 맞아 가족, 친구들과의 유대감을 더욱 돈독히 하고 의미 있는 순간을 선사할 '기쁨의 여정(A Journey of Joy)' 캠페인을 선보인다. © 뉴월드 호텔 & 리조트
베트남 호치민의 디스트릭트1 중심부에 위치해 있는 뉴월드 사이공 호텔은 올 겨울 2000개 이상의 태양전지로 제작된 혁신적인 태양광 크리스마스 트리와 함께 '기쁨의 여정'을 시작한다. 빛을 반사해 지속가능성을 구현하는 이 멋진 크리스마스 트리는 로비를 장식할 뿐만 아니라 이곳에서 연말연시 동안 함께 나눈 경험의 아름다움을 상기시켜줄 것이다.
축제의 시작을 알리는 크리스마스 트리 점등식에서는 라이브 공연, 칵테일 리셉션과 저녁 만찬이 제공되며, 크리스마스 뷔페 등 다양한 다이닝 프로모션, 맞춤형 패키지, 객실 할인 혜택 등을 통해 올겨울 기쁨의 여정을 이어갈 예정이다.
베트남의 몰디브라 불리는 푸꾸옥 섬의 남쪽에 위치한 뉴월드 푸꾸옥 리조트에서는 아름다운 바다와 섬의 매력이 함께 하는 연말연시를 경험할 수 있다. 2025년 12월5일부터 2026년 1월5일까지 수제 페이스트리와 고급 차를 곁들인 노엘 애프터눈티를 비롯해 크리스마스 디저트를 선보이는 슈가 & 스파이스 라운지 등 달콤한 경험을 제공한다. 저녁에는 별빛 아래에서 라이브 음악을 배경으로 세계 각국의 요리를 뷔페로 즐길 수 있는 스테리 나이트(Starry Nights)가 펼쳐진다. 이 외에도 스파 '더 젠(The Zen)'에서는 완벽한 휴식을 선사할 다양한 스파 트리트먼트를 경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전통적인 크리스마스 칠면조 구이가 제공되는 크리스마스 이브 디너 등 연말 가족 모임을 위한 특별한 다이닝 프로모션도 준비돼 있다. 뉴월드 푸꾸옥 리조트에서의 '기쁨의 여정'은 켐비치에서 펼쳐지는 카운트다운 행사로 최고조에 달한다. 또한 쿠키 만들기 클래스, 워터파크 어드벤처 등 모든 연령대의 고객을 위한 다채로운 액티비티를 통해 잊지 못할 연말연시를 선사할 것이다.
베트남 중부,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호이안 올드타운에 인접해 있는 뉴월드 호이아나 비치 리조트는 다양한 다이닝 옵션과 가족 여행객을 위한 다채로운 액티비티로 완벽한 연말연시를 선사한다. 호이안의 풍부한 문화유산에서 영감을 받아 야자수 잎과 대나무로 제작한 크리스마스 트리를 호이안 등불로 장식하고, 11월29일 크리스마스 트리 점등식을 시작으로 '기쁨의 여정'이 시작된다.
블렌드 레스토랑에서는 풍성한 크리스마스 이브 디너 뷔페와 새해 뷔페 디너를 무제한 음료와 함께 즐길 수 있으며, 녹스 비치 클럽의 오스테리아와 더 그릴에서는 다양한 세트 메뉴를 선보인다. 축제 시즌의 하이라이트는 녹스 비치 클럽에서 펼쳐지는 카운트다운 행사로 라이브 DJ 공연과 함께 화려한 불꽃놀이가 진행된다.
롯데호텔 서울이 '소공 30데이 3도' 캠페인 일환으로 서울 중구청에 롯데호텔 배추 김치 1200kg(4kg, 300세트) 전달했다고 밝혔다.
지난 21일 열린 전달식에는 김길성 서울 중구청장과 두경태 롯데호텔 서울 총지배인을 비롯한 관계자가 참석했다.
'소공 30데이 3도' 캠페인은 롯데호텔 서울이 매월 30일 진행하는 '소공30데이' 프로모션의 객실 수익금 3%를 적립해 진행하는 기부 활동이다. 호텔과 고객, 지방자치단체가 함께 사회의 마음 온도를 3도 높인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2023년 12월 첫 시작 이후 올해로 6회차를 맞은 '소공 30데이 3도' 캠페인을 통해 롯데호텔 서울은 현재까지 배추김치 2800kg, 델리카한스 통단팥빵 3600개를 누적 기부하며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이어오고 있다.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롯데호텔 서울은 2026년 서울시 중구청 '명예의 전당'에도 등재될 예정이다.
기부에 동참할 수 있는 '소공 30데이' 프로모션은 11월30일 진행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객실을 예약하고 투숙하면 수익금 일부가 자동으로 적립돼, 2026년 7회 캠페인의 기부금으로 사용된다. 호캉스를 통해 나눔의 기쁨을 실천할 수 있는 뜻깊은 참여 기회다.
파르나스호텔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어반 웰니스 호텔 '웨스틴 서울 파르나스'가 오픈 후 첫 연말을 맞아 12월1일부터 31일까지 다양한 페스티브 다이닝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페스티브 시즌에는 '온:테이블' '아시안 라이브' '더 로그' 등 웨스틴 서울 파르나스의 시그니처 레스토랑에서 각기 다른 콘셉트의 미식 이벤트를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연말 경험을 제안한다.
계절의 정수를 담아 최고의 제철 식재료로 'Eat Well' 가치를 구현하는 프리미엄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온:테이블(ON:TABLE)'에서는 연말의 만남을 기념하고 최상급 육류의 풍미를 극대화한 '밋 앤 미트 페스티브 테이블(Meet & Meat: Festive Table)'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호텔 셰프들이 엄선한 최고 품질의 육류를 직화에 굽고 두툼하게 컷팅해 육즙과 풍미를 최대치로 끌어올린다는 일념으로 기회됐다. 압도적인 비주얼의 토마호크 스테이크, 깊고 진한 육향을 자랑하는 한우 업진살, 달콤하게 글레이즈한 백립 등을 비롯해 랍스터와 트러플을 활용한 페스티브 메뉴를 다양하게 구성했다.
또한, 굴 세비체와 겨울 방어, 킹크랩, 대게, 랍스터 등 바다의 제철 진미를 한 곳에서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시푸드 셀렉션을 더해 고품격 연말 모임에 최적화된 경험을 선사한다. 웨스틴 서울 파르나스는 개관 후 첫 연말을 기념해 12월 페스티브 기간 동안 '온:테이블' 뷔페 가격을 인상하지 않기로 결정하고, 주중 및 주말 모두 기존과 동일한 요금으로 즐길 수 있다.
국내 유일의 5-in-1 아시안 퀴진 레스토랑 '아시안 라이브(Asian Live)'에서는 동양의 깊은 풍미와 서양의 세련미가 조화를 이루는 페스티브 코스 '다시 여는 만찬, 기다림 끝의 기쁨(A Grateful Table)'을 선보인다. '아시안 라이브'는 12월 페스티브 시즌에 한시적으로 서양식 그릴 요리인 한우 안심 스테이크를 중심으로 동서양의 매력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특별히 진행한다.
코스는 바닷가재와 성게알 크림 소스를 시작으로 송이 버섯 수프, 장어 데리야키와 섬초, 유자 셔벗을 거쳐 한우 안심 스테이크로 이어지며, 황태 국수와 디저트로 마무리되는 총 7코스 구성이다. 정교한 흐름 속에서 서로 다른 문화권의 풍미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이번 페스티브 코스는 1인 24만원이다.
웨스틴 서울 파르나스 정문을 들어서면 가장 먼저 마주하는 라운지 & 바 '더 로그(The Logue)'에서는 겨울 시즌의 감성을 담은 디너 코스 '에필로그: 페스티브 나이트(Epilogue: Festive Night)'를 제공한다. 스파클링 와인 웰컴 드링크와 함께 단새우 세비체 또는 프렌치 양파 수프 에피타이저, 안심 또는 양갈비 메인 코스, 그리고 초콜릿 헤이즐넛 캐러멜 디저트와 커피 또는 차로 마무리되는 구성으로, 감각적인 연말 저녁을 완성한다.
또한, 연말 분위기를 담아 완성한 '페스티브 애프터눈 티'도 12월 한 달간 운영한다. 퓨어 자몽 재스민 스프리치로 시작해 달걀, 오이 샌드위치 롤, 파마산 치즈 커스터드 타르트와 베이컨 칩, 새우 브리오슈 토스트 등 다양한 세이보리 셀렉션과 함께 겨울 시즌 감성을 담은 디저트가 풍성하게 구성됐다. 부쉬 드 노엘, 피스타치오 파운드, 만다린 유자 둘세 케이크, 말차 트리 마카롱, 딸기 스콘 등 정교한 페스티브 디저트로 완성했다.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여의도가 웨딩홀을 새롭게 단장해 오픈했다고 밝혔다.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웨딩홀의 인테리어와 공간 구성을 리뉴얼하면서 개인화된 서비스를 강화해 '나만의 웨딩'을 실현하는 공간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리뉴얼은 개성과 감성을 중시하는 예비 부부의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커스텀&프라이빗(Custom &Private)'을 콘셉트로 진행됐다. 한강 전망을 배경으로 로맨틱한 분위기와 첨단 무빙 조명을 활용한 드라마틱한 연출 등 예비 부부가 선호하는 호텔 웨딩 요소들로 채웠다.
켄싱턴호텔 여의도 15층에 위치한 웨딩홀은 하우스 웨딩 느낌의 인테리어로 탁 트인 통창을 통해 채광과 개방감을 극대화해 로맨틱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신랑 신부의 입장을 돋보이게 하는 무빙 조명은 버진 로드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준다.
신부 대기실은 전체 분위기를 화이트 톤으로 리뉴얼하고, 커스텀 플라워 데커레이션을 더해 신부가 한층 더 돋보일 수 있도록 했다. 웨딩 메뉴는 양식, 퓨전 한식, 뷔페 등 다양한 구성으로 업그레이드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여의도가 웨딩홀을 새롭게 단장해 오픈했다. © & 리조트
특히 켄싱턴호텔 여의도의 웨딩홀은 최소 50명부터 최대 300명까지 이용할 수 있어 최근 예비 부부가 선호하는 스몰 웨딩부터 규모 있는 예식까지 진행할 수 있다.
한편, 웨딩홀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12월30일까지 '웨딩 리뉴얼 이벤트'를 진행한다. 웨딩 고객 방문 상담 시 '켄싱턴호텔 스페셜 기프트 박스'가 제공되며, 계약 고객은 100만원 상당의 웨딩 플라워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담은 '블랙플라이데이(Black Fly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연말연시 여행 수요 증가에 맞춰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여행을 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혜택과 쿠폰 이벤트로 구성됐다.
프로모션은 △매일 응모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지는 '행운의 골든 티켓' △동행 인원을 충족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동행+10% 할인 쿠폰' △매일 오전 11시 최대 15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블랙 타임어택' 등이며, 행사 기간은 12월19일까지다.
먼저 '행운의 골든 티켓' 이벤트가 다음 달 7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하루에 한 번씩 응모할 수 있으며, 참여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카카오톡으로 이벤트 내용을 친구에게 공유하면 추가 응모 기회도 얻을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가족·친구·연인과 함께 떠나는 고객을 위한 '동행+10% 할인 쿠폰'도 마련했다. 단거리 상품은 4인 이상, 장거리 상품은 6인 이상 예약 시 최대 1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연말 단체 여행객에게 특히 유용하다.
혜택 적용 상품으로 단거리 패키지는 대만, 북해도, 나트랑, 푸꾸옥 등이 있으며, 장거리 패키지는 서유럽, 스위스·이탈리아, 아이슬란드, 인도 등이 있다.
또한, 매일 오전 11시에 진행되는 '블랙 타임어택' 이벤트도 주목할 만하다. 행사 기간에 선착순으로 참여하는 고객에게 3·5·10·15만 원 할인쿠폰을 매일 한정 수량으로 제공하는 '꽝 없는' 혜택 구성으로, 빠르게 참여할수록 좋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여행이지 홈페이지 또는 앱에 로그인 후 '블랙플라이데이'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노랑풍선은 다음달 1일까지 인기 여행 지역을 중심으로 한 특가 프로모션 ‘옐로팡딜'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옐로팡딜은 노랑풍선 홈페이지를 통해 매주 화요일 선보이는 회원 전용 특가 기획전으로, 본 회차에서는 동남아시아, 일본 등 주요 여행지를 포함한 전지역 6개 상품으로 구성됐다. 예약 고객에게는 정상가 대비 최대 9만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상품은 △베트남(푸꾸옥) △태국(치앙마이/치앙라이) △인도네시아(발리) △라오스(비엔티엔/방비엥/루앙프라방) △필리핀(보홀) △일본(마츠야마) 등 대표 여행지·휴양지를 아우른다. 대표 일정으로는 △자유 일정이 포함돼 있어 여행의 편의성을 더한 '보홀 4/5일' △태국 전통마사지와 객실 업그레이드로 휴양과 힐링을 만끽할 수 있는 ‘치앙마이&치앙라이 5/6일' △오리불고기 또는 야외바베큐 등의 특식과 다양한 액티비티 활동을 할 수 있는 '라오스 5/6일' △포포인츠 호텔 숙박 및 1일 자유 일정으로 여유로운 여행이 가능한 '발리 5/6일' △호텔 조식 3회 및 미스터씨푸드, 껌땀, 메오키친 등 3대 미식체험이 들어가 있는 '푸꾸옥 4/5/6일' 등이 있다.
롯데월드가 본격적인 겨울시즌 축제 오픈을 맞아, 설렘 가득한 겨울 나들이 기회를 선사할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어느 덧 한 달 앞으로 다가온 크리스마스, 대표적인 연말연시 나들이 명소로 손꼽히는 롯데월드 어드벤처와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은 겨울시즌 축제가 한 창이다. 어드벤처는 지난 22일부터 인기 애니메이션 '프린세스 캐치! 티니핑'과 함께하는 겨울시즌 축제 <트윙클 미라클 윈터>를 진행 중이다. 매년 성대한 크리스마스 축제가 열려 겨울 나들이 명소로 꼽히는 어드벤처에 '캐치! 티니핑' 세계관을 입힌 즐길거리가 더해진 점이 특징이다. 또한 어드벤처 부산은 오는 29일(토)부터 크리스마스와 겨울의 낭만을 가득 담은 겨울시즌 축제 <미라클 윈터 포레스트> 를 연다.
올 겨울 남녀노소 모두에게 크리스마스의 선물과도 같은 풍성한 행복을 선사할 롯데월드 어드벤처와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의 겨울시즌 축제. 롯데월드를 방문해 '미리 크리스마스'의 매력을 느껴보고 싶다면, 나들이를 더욱 흥겹게 할 특별 프로모션을 주목해보자. 롯데월드는 '11월' 겨울 시즌의 성대한 시작을 기념해,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단 3일간 어드벤처와 어드벤처 부산의 야간권을 '1만원 대'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먼저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오후 4시부터 어드벤처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애프터4(After 4)' 이용권을 선착순 총 11,111명에게 76%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역시 같은 기간 오후 3시부터 입장 및 시설 이용이 가능한 '애프터3(After 3)' 이용권을 매일 선착순 1,111명에게 약 71% 할인된 금액에 제공한다.
해당 프로모션이 적용된 이용권은 네이버와 롯데온 2개 채널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한 이용권은 행사 기간 중인 26일부터 28일까지만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