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혼마골프가 미국의 라이프스타일 골프 브랜드 말본골프와 함께 풀 라인업 협력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협업은 △드라이버 △페어웨이 우드 △아이언 △퍼터 등으로 구성됐으며, 일본 사카타에서 오랜 세월 장인정신으로 쌓아온 혼마의 헤리티지에 로스앤젤레스의 △음악 △예술 △스트리트 컬처로 상징되는 말본의 젊고 자유로운 에너지를 더해 완성됐다.
이번 컬렉션은 '프리미엄'과 '퍼포먼스' 두 가지 라인으로, 혼마의 정제된 장인정신과 말본의 창의적 영감이 만나 세련된 감도와 차별화된 스타일을 구현했다.

(왼쪽부터) △프리미엄 컬렉션 남성용 △프리미엄 컬렉션 여성용 △퍼포먼스 컬렉션 남성용 △퍼포먼스 컬렉션 여성용. ⓒ 혼마
특히 헤리티지'와 '하이프'로 상징되는 이번 협업은 서로 다른 철학이 만나 완성한 세련된 우아함 속에서 두 브랜드는 젊은 에너지로 골프를 하나의 라이프스타일로 확장시키는 하이엔드 라인을 탄생시켰다.
또 혼마의 헤리티지와 말본의 하이프, 두 세계를 하나의 엠블럼으로 재해석한 것도 이번 컬렉션의 특징으로, 일본 사카타 장인들의 조용한 정밀함과 전통에서 태어난 혼마의 '두더지'가 로스앤젤레스 거리의 유쾌하고 호기심 많으며 활기찬 말본의 '버킷'과 만나 문화와 기술 그리고 놀이와 정밀함이 과거와 미래를 있는 새로운 단일 엠블럼을 탄생시켰다.
먼저 '안목있는 골퍼'를 위한 프리미엄 라인은 혼마 4스타 모델을 기반으로 지위와 감성을 발현해 소유욕을 불러일으키는 고급스러운 명작으로 태어났다.
정교한 기술력에 예술적 감성을 조화시켜 찬사를 위한 제작이라는 컨셉을 구현했고, △솔카본 △쿼드 브릿지 파워 페이스 △PBDB 시스템을 적용해 반발력과 비거리·관용성·정확성을 모두 갖춘 완벽한 퍼포먼스를 제공할뿐 아니라 혼마의 럭셔리한 품격에 말본의 재미를 더해 자기표현을 위한 럭셔리 클럽으로 완성했다.
이어 '경쟁적인 골퍼'를 위한 퍼포먼스 라인은 혼마 논스타 그레이드 모델을 기반으로 한 압도적인 퍼포먼스 중심 설계로, 기술적 정밀함과 기능성을 결합해 비거리 향상과 컨트롤 개선을 통한 스코어 향상에 초첨을 맞춘 설계가 돋보인다.
류 지안궈 혼마골프 회장은 "장인의 혼이 깃든 혼마 클럽에 자유롭고 창의적인 에너지를 지닌 말본의 감성을 더하는 것이 이번 협업의 비전"이라며 "스타일과 퍼포먼스 중심의 이번 컬렉션은 혼마의 존경받는 장인정신과 말본의 현대적이면서 패션 지향적인 패기를 결합한 문화적으로 상징적인 두 브랜드의 공유된 비전을 반영한다"고 전했다.
말본의 공동 설립자인 스티브 말본과 에리카 말본 역시 "혼마와의 파트너십은 완벽하게 어울린다고 느꼈다며 "정밀함과 매력적인 디자인에 대한 우리의 공통된 철학이 이번 협업을 이끌어냈고, 이는 우리 플레이어를 위한 엄선된 클럽 및 액세서리 컬렉션에 반영됐다"고 말했다.
한편 프리미엄과 퍼포먼스 두 라인 모두 드라이버부터 퍼터까지 14개(여성용은 13개) 클럽의 풀 세트로 구성되며, 남녀 풀세트 또는 여성용 아이언세트 형태로 판매된다.
두 브랜드의 가치가 조화를 이루며 완성된 이번 협업은 장인정신과 현대적 감성이 융합된 문화적 상징이자 예술적 오브제로서 사용의 즐거움과 소유의 기쁨을 동시에 실현시키는 새로운 하이엔드 컬렉션이다. ⓒ 혼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