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소노스퀘어(007720)가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소노시즌이 가전과 가구를 한곳에서 살펴볼 수 있는 '소노시즌 경기 광주점'을 오픈했다. 이번 매장은 롯데하이마트(071840)와의 협업으로 운영되는 6번째 매장이다.
새 매장은 리뉴얼을 마치고 재오픈한 롯데하이마트 경기광주점 내에 위치한다. 보다 넓어진 공간과 확장된 라인업을 갖춘 만큼 인근 지역 고객들의 방문이 기대된다.
소노시즌은 대표 제품인 100% 독일산 메모리폼 매트리스와 프레임, 침구류 등 숙면 관련 제품을 함께 선보인다. 특히 소노시즌 메모리폼 매트리스는 업계 최초로 완제품 전 품목 TUV 라인란드 인증을 획득했으며, 한일원자력 시험분석센터에서 라돈 검출 테스트를 완료해 국내 권고 기준 이하로 생산된다. 매장에서는 1대 1 맞춤 구매 상담도 제공한다.
소노스퀘어는 신규 오픈을 기념해 오는 11월 30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어드밴드 미디엄 소프트 매트리스' 60% 할인 △'메모리폼 토퍼' 및 필로우·액세서리 50% 할인 △매트리스와 프레임 동시 구매 시 베딩·액세서리 추가 10% 할인 △최신형 매트리스 구매 시 50만 원 상당의 '그래피놀 호텔이불 속통' 증정 등이다.
롯데하이마트 제휴 행사도 병행한다. 하트웨딩클럽 인증 고객에게는 피톤치드 '리츄얼 스프레이' 세트를 제공한다. 또한 롯데하이마트에서 5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이 소노시즌 제품을 함께 구매하면 금액대별로 롯데백화점 상품권 5% 상당을 증정한다.
소노스퀘어 관계자는 "가전과 가구를 함께 구매하려는 고객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가까운 곳에서 소노시즌 제품을 편리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유통 접점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