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파인디지털(대표 김용훈)이 쓱데이를 기념해 BT+Wi-Fi로 앱 연동성을 강화한 전후방 QHD 블랙박스 '파인뷰 SF5000'를 전국 이마트 24 매장에서 초특가에 판매한다.
이번 참여는 전국 오프라인 유통 채널에서 초특가로 제품을 판매함으로써 보다 많은 고객들이 파인디지털의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파인뷰 SF5000'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파인디지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파인디지털
이번 쓱데이 행사에서 파인디지털은 전후방 QHD 극초고화질 블랙박스 '파인뷰 SF5000'을 정가 대비 28만4000원 할인된 19만원에 판매하며, KT 멤버십 고객의 경우 최대 10% 추가 할인된 금액인 17만1000원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마트24 점포에서 제품을 결제 후 택배 접수를 하면 자택으로 제품이 바로 발송된다. 행사기간 중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사은품으로 외장 GPS를 증정하고 무료 출장 장착 혜택도 제공한다.
파인디지털 관계자는 "2025 쓱데이 행사 참여를 통해 전국의 고객들에게 파인디지털의 제품을 선보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게 돼 대단히 기쁘다"며 "앞으로도 파인디지털은 온라인은 물론 오프라인에서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가겠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