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롯데마트·아성다이소·신라면세점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5.10.30 14:04:45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롯데마트는 오는 11월1일부터 2일까지 이틀간, 전 점에서 '포장의 진심'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 2월 세계자연기금(WWF)과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 (사)한국포장재재활용사업공제조합, 대형마트 3사 등 6개 기관이 공동으로 발간한 '지속가능한 상품 포장 가이드라인'의 취지를 이어가는 활동으로, 친환경 포장재 상품에 대한 소비자 인식 제고를 위해 준비됐다.

'포장의 진심' 프로모션에서는 친환경 포장재 적용 상품을 2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요리하다 소고기라면(114g*5)'을 증정한다. 대표 우수 포장재 상품으로는 '오늘좋은 비피더스 요구르트(130ml*4)'와 '오늘좋은 미네랄워터 ECO(2L*6)' 등이 있으며 총 100여 개의 친환경 포장재 상품이 마련됐다. 자세한 내용과 행사 상품은 '롯데마트GO'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마트는 오는 11월1일부터 2일까지 이틀간, 전 점에서 '포장의 진심' 행사를 진행한다. © 롯데마트


한편, 롯데마트는 친환경 상품 포장의 지속가능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진행했다. 지난 2023년 11월에는 '지속 가능한 상품 포장재 밸류체인 구축 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했으며, 올해 2월에는 '지속가능한 상품 포장 가이드라인'을 발간했다. 특히 해당 가이드라인에서는 상품 포장에 대한 법적 준수사항(공간비율, 포장 횟수 등)과 함께 재활용성, 재생원료 사용 등 6대 평가 지표를 기반으로 한 포장재 지속가능성 등급 기준을 제시했다.

이외에도 롯데마트는 무라벨 생수, 재활용 원단 R-PET(Recycled PET)을 적용한 축산용 보냉백, 사탕수수 유래 친환경 종이 '얼스팩(Earth Pact)'을 사용한 '리얼스 동물복지인증 계란' 등 친환경 포장재를 활용한 상품을 지속 확대하며 친환경 소비문화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홈플러스가 지난해 10월9일 출시한 '솥솥' 이 출시 1주년을 맞이해 블랙 홈플런 행사 기간인 다음달 5일까지 전품목 마이홈플러스 멤버특가 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30% 할인을 적용하면 모든 '솥솥' 메뉴를 각 1만원 초반대에 구매할 수 있다. '솥솥' 외 다른 강정 메뉴도 멤버특가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현재 판매 중인 '솥솥' 메뉴는 총 4종이다. 가장 판매량이 많은 '솥솥 한판닭강정'은 국내산 청양고추와 조청쌀엿을 넣어 깊게 끓인 매콤달콤한 소스가 특징이다. 리뉴얼한 '솥솥 버라이어티닭강정'은 매콤달콤 한판맛, 달콤 간장맛, 부드럽게 톡 쏘는 크림머스타드맛까지 세 가지 메뉴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신메뉴인 '솥솥 고소허니닭강정'은 국내산 사양벌꿀과 땅콩이 들어가 달콤하고 고소한 소스에 아몬드 토핑까지 올려 식감과 향, 맛을 모두 잡았다. '솥솥 달콤간장닭강정'은 달콤한 간장소스를 입혀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메뉴다.

CU가 동절기 베이커리 간편식 수요에 대응하고자 따뜻하게 데워먹는 핫브레드 차별화 상품 10여 종을 대거 출시하고 할인전을 펼친다.

핫브레드는 부리또, 피자, 고로케 등 냉장 상품으로 출시된 베이커리 간편식들로, CU는 최근 낮 최고기온 10도 안팎의 쌀쌀한 날씨가 지속됨에 따라 다양한 차별화 상품과 할인 행사를 통해 초겨울 핫브레드 수요 선제 대응에 나선다.

실제 CU가 지난해 핫브레드의 매출을 분석한 결과, 날씨가 급격히 추워진 11월의 매출이 한달 만에 20% 가량 훌쩍 늘었다. 작년 한해 동안의 월별 매출 비중으로 봐도 9.8%를 차지하며 완연한 겨울에 접어드는 12월(10.3%)에 이어 두번째로 매출이 컸다.

이 같은 추세는 최근 몇 년 새 연세우유 생크림빵과 CU의 자체 베이커리 브랜드 '베이크하우스 405'를 필두로 편의점 빵 퀄리티가 상향 평준화됨에 따라, 편의점이 내놓고 있는 다양한 베이커리를 간편한 한끼 식사로 구매하는 고객들이 크게 늘었기 때문이다.

CU에 따르면, 작년 한해 동안 빵 전체 매출이 33.0% 늘어난 가운데, 핫브레드 매출은 49.8%나 급신장했다. 올해(1~10월) 역시 전년 대비 21.1%만큼 지속 신장 중이다.

이 같은 고객 반응에 맞춰 CU는 이달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해 핫브레드 라인업 강화에 나선다. 가장 먼저 내놓는 제품은 쟌슨빌(Johnsonville) 소시지를 사용한 소시지 롤빵 2종(육즙, 치즈)이다. 쟌슨빌은 1945년부터 이어온 미국의 유명 육가공업체로, 얼리지 않아 육질이 풍부한 프리미엄 돈육 소시지 브랜드다.

쟌슨빌 육즙 소시지 롤빵은 쟌슨빌의 정통 레시피대로 훈연한 소시지를 사용해 풍미를 높였으며, 치즈 소시지 롤빵은 두툼한 소시지 속에 체다 치즈를 넣어 고소함을 더했다. 우유를 넣은 빵 반죽을 소시지에 수제로 감아내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이 특징으로, 40초 레인지업하면 더욱 촉촉한 소시지 롤빵을 즐길 수 있다.

CU는 내달 한달 동안 쟌슨빌 소시지 롤빵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해당 제품을 2개 구매하면 소시지롤 위에 뿌려 먹을 수 있는 스틱 콘버터를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CU는 압구정 라멘 맛집 코이라멘의 특제 돈코츠 라멘 레시피를 적용한 오코노미야끼빵을 선보였으며, 국내 대표 피자 프랜차이즈 피자알볼로와 손잡고 1인용 사각 피자 3종(고르곤졸라, 마르게리타, 비프불고기)도 출시했다.

또, CU는 지난 6월 내놓은 이삭토스트 콜라보 시리즈의 높은 인기에 맞춰 핫브레드 신상품 2종(미트피자 베이크, 통새우 치즈 고로케)도 기획했다. 매드포갈릭과 협업 출시한 갈릭비프 고로케, 부리또가 지속적인 매출 호조를 보임에 따라 핫도그까지 라인업을 늘린다.

이와 함께 CU는 내달 한달 동안 30여 종의 핫브레드 인기 제품에 대해 카드 제휴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부리또, 고로케, 피자, 핫도그 등 냉장 베이커리 인기 품목 30여 종에 대해 하나카드, 토스페이머니/계좌, CU플러스티머니로 결제 시 20%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팝마트'가 15주년을 맞아 오는 11월16일까지 CJ푸드빌이 운영하는 N서울타워에서 '팝마트 15주년 팝티 in N서울타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팝마트 15주년을 기념하고, 최근 출시된 '팝마트 15주년 파티 시리즈'를 활용해 국내 소비자에게 브랜드와 다양한 IP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행사 기간동안 N서울타워에선 팝마트의 IP와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팝마트 15주년 팝티 포토존을 마련해 운영한다. 또한, 15주년 파티 중인 팝마트 친구들을 찾아 인증샷과 축하 메세지를 남기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참여자는 전망대, 루프테라스 등 N서울타워 곳곳에 숨겨진 5명 이상의 캐릭터를 찾아 인증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한국 한정판 빅 피규어 및 블리스터, 15주년 시리즈 등 다양한 경품이 걸린 100% 당첨 뽑기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CJ온스타일과의 협업 이벤트도 진행돼, 팝마트 스페셜 기프트 및 적립금 등 즉석 경품 당첨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팝마트 코리아는 이번 15주년 기념 행사를 서울의 대표 랜드마크인 N서울타워에서 개최함으로써,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알리고, 한국 시장 내 팝마트의 다양한 IP를 소개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팝마트 15주년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팝마트 코리아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온라인쇼핑몰 다이소몰에서 '빗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10월30일부터 11월30일까지 총 3개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1'은 다이소몰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아직 회원이 아니라면 신규 가입 후 참여 가능하다. 로그인을 하고 다이소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벤트1 쿠폰'을 받은 뒤, 쿠폰에 적힌 핀번호를 빗썸 앱 또는 웹사이트에 입력하면 다이소 멤버십 1000포인트와 빗썸원화 1천원이 지급된다.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온라인쇼핑몰 다이소몰에서 '빗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아성다이소


'이벤트2'는 프로모션 기간 내 빗썸에 최초로 가입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다. 빗썸 가입 후, 다이소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벤트2 쿠폰'을 받고, 빗썸 앱 또는 웹사이트에 입력하면 다이소 멤버십 3만 포인트와 빗썸원화 5만원을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이벤트3'에서는 이벤트1 또는 2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5만원 상당의 비트코인을 증정한다.

빗썸원화는 빗썸에서 쿠폰 입력 시 즉시 지급되며, 다이소 멤버십 포인트는 이벤트 종료 후 12월10일부터 12일까지 순차 지급된다. '이벤트 2'는 빗썸에 생애 첫 가입한 경우에만 혜택이 제공되며, 탈퇴 후 재가입은 해당되지 않는다. 자세한 내용은 다이소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빗썸은 가상자산에 대한 문턱을 낮추고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신세계, 롯데월드 등 다양한 기업과의 협업을 진행해오고 있다. 국민가게로 불리는 다이소와의 협업은 실용적인 쇼핑경험을 제공하는 동시에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에게 보다 친숙하게 다가가고자 하는 취지에서 진행됐다.

대전신세계 Art&Science가 국내 비수도권 최대 규모의 루이 비통 매장을 선보인다.

대전신세계 Art&Science(이하 대전신세계)는 오는 31일 백화점 1층과 2층에 프랑스 명품 브랜드 루이 비통 매장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대전신세계 루이 비통 매장은 비수도권 단독 매장 중 가장 큰 듀플렉스(DUPLEX) 복층 구조로, 루이 비통이 제안하는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한층 풍성하게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매장에서는 여성/남성 레디 투 웨어, 파인 주얼리, 뷰티, 액세서리, 트래블 등 다양한 컬렉션 상품군을 만나 볼 수 있다.

주요 컬렉션으로 여성 레디 투 웨어는 세련미와 기능성을 동시에 갖춘 '2025 여성 LV 스키 컬렉션'을 선보인다. 남성 레디 투 웨어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퍼렐 윌리엄스(Pharrell Williams)가 전하는 영국 전원의 정취를 담은 '2026 봄·여름 남성 프리 컬렉션'을 소개한다.

파인 주얼리는 루이 비통 하우스의 아이코닉한 모노그램 플라워를 기념하는 컬러 블라썸과 그래픽한 젠더리스 디자인의 르 다미에 드 루이 비통 컬렉션을 제안한다.

두 개 층이 연결된 하나의 루이 비통 복층 매장이라는 점도 특별하다. 층은 다르지만 매장 내 승강기를 통해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다. 특히 다가오는 연말에는 마법 같은 트렁크에서 영감을 받은 르 보야주 데 뤼미에르(Le Voyage des Lumières) 컨셉의 윈도우로 변신해 홀리데이의 설렘을 더할 예정이다.

신라면세점에서 대만 명주 '금문 고량주'를 만나볼 수 있다.

신라면세점이 대만 명주이자 대표 기념품인 '금문 고량주'를 국내 면세점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금문 고량주'는 대만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백주 브랜드다. 1952년 대만 금문섬에서 시작되었으며, 청정 지하수와 전통 고온 고체발효 방식 및 도자기 항아리 숙성 과정을 거쳐 깊고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신라면세점에서 선보이는 금문 고량주는 총 8종으로, 대중적인 제품인 '58% 금문고량주 플래티넘 드래곤'과 함께 프리미엄급인 '56% 금문고량주 12년 숙성'까지 만나볼 수 있다.

금문고량주를 대표하는 제품인 '58% 금문고량주 플래티넘 드래곤'은 난초 향처럼 은은하고, 단이슬처럼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아시아 요리와 잘 어울려 가장 대중적이면서도 인기있는 백주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56% 금문고량주 12년 숙성'은 일정 온도와 습도를 유지하는 금문 터널 저장고에서 12년 이상 숙성돼, 백단 향과 곡물 향부터 파인애플과 훈제 자두와 같은 과일 향까지 섬세하게 느낄 수 있다.

신라면세점에 입점한 '금문 고량주'는 신라인터넷면세점과 함께 서울점과 제주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라면세점에서는 주류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는 주류 구매 시 위스키 글라스와 캔버스백 등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만나볼 수 있다. 또 신라면세점 인천공항 제1터미널점에서는 위스키 브랜드 △벤리악, △글렌글라사, △글렌드로낙 시음 행사를 진행 중이다. 

'AGE20'S'(에이지투웨니스)가 패션 브랜드 '오야니'(Oryany)와 협업을 통해 'AGE20'S X 오야니 컬래버 에디션'(AGE20'S X Oryany COLLAB EDITION)을 출시한다.

AGE20'S는 캐주얼 하면서도 모던함을 추구하는 패션 브랜드 오야니와 함께 시즌 트렌드 컬러인 고급스러운 브라운 컬러를 담은 디자인 컬래버를 진행했다.

AGE20'S X 오야니 컬래버 에디션은 부드러운 레더 소재의 케이스에 오야니의 대표 색상인 브라운 무드를 담아 고급스러움을 더한 △벨벳 래스팅 팩트를 비롯해 △벨벳 헤이즈 블러셔 △글래스 스킨 에센스 팩트 등 3종의 기획세트로 구성됐다. 전 기획세트에는 오야니 한정판 파우치를 함께 증정한다.

AGE20'S'가 패션 브랜드 '오야니'와 협업을 통해 'AGE20'S X 오야니 컬래버 에디션'을 출시한다. © 애경산업


AGE20'S는 오야니 컬래버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밤파데 한번 발라밤'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제품의 텍스처와 잘 익은 밤 열매의 촉촉하고 매끈한 질감을 연계한 독창적인 콘셉트로 기획됐다.

특히 밤 열매의 표면과 결점 없는 매끈한 피부를 완성해 주는 밤 제형의 '벨벳 래스팅 팩트'의 특징을 캠페인과 결합했다. 이외에도 워터리 벨벳 제형의 '벨벳 헤이즈 블러셔', 수분 광채 피부를 연출해 주는 '글래스 에센스 팩트' 등 각 제품의 핵심 특징을 캠페인에 담아냈다.

AGE20'S는 이번 밤파데 한번 발라밤 캠페인을 통해 11월 1일부터 약 한 달간 올리브영에서 할인 프로모션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LF가 수입판매하는 영국 헤리티지 브랜드 '바버(Barbour)'가 미국 의류 브랜드 '리바이스(Levi's)와 손잡고 FW 글로벌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바버'와 '리바이스'는 각각 영국 해안의 선원들과 미국 서부 개척자들을 위한 옷에서 출발한 브랜드다. 시대와 환경은 달랐지만 두 브랜드 모두 변하지 않는 품질과 내구성, '일하는 사람의 워크웨어'라는 공통된 뿌리를 공유한다. 시간이 지날수록 깊은 질감이 더해지는 바버의 '왁스 코튼'은, 자연스러운 빛 바램으로 완성되는 리바이스의 '데님'처럼 '시간의 미학'을 품고 있다는 공통점을 지닌다.

또 하나의 공통 분모는, 두 브랜드 모두 하나의 시그니처 아이템에서 시작해 현재는 과거의 문화와 미래 잠재고객을 관통하는 문화적 아이콘으로 자리 잡았다는 점이다. 올해 131주년을 맞은 '바버'는 1894년 탄생해 '왁스 재킷', '타탄 체크'로 대표되는 헤리티지에서 최근 유니섹스 라인과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확대하며 토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성장 중이다. '리바이스'는 1853년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탄생해 '청바지'라는 대표 제품을 넘어 한 시대를 관통하는 헤리티지 브랜드로 자리해 왔다.

각각 영국과 미국에서 태어난 두 브랜드의 유산이 만난 이번 '트랜스 애틀랜틱'(Transatlantic·대서양 양안) 협업은, 바버의 시그니처인 '왁스 코튼'과 리바이스의 '데님'이라는 아이코닉한 두 소재의 만남을 통해 실용성과 감성을 아우르는 새로운 형태의 '워크웨어'와 '헤리티지 룩'을 완성했다.

이번 협업 컬렉션의 대표 아이템은 바버의 시그니처 '비데일 재킷'이다. 이는 리바이스 특유의 플리츠 디테일과 타탄 안감을 적용해 재해석한 '왁스 버전'과 앤티크한 '데님 워크웨어' 버전으로 재탄생했다. 또한 바버의 올리브 컬러와 리바이스의 인디고 데님을 결합한 아이코닉한 '왁스 재킷'부터 두 브랜드의 시그니처가 결합된 '코듀로이 팬츠' '그래픽 티셔츠' '헤비웨이트 후디', '왁스드 캡' 등 소장 가치 높은 아이템들이 다양하게 출시된다.

협업을 기념해 '장인 정신의 예술'을 주제로 한 글로벌 캠페인도 공개된다. 글로벌 포토그래퍼 티본 플레처(Tbone Fletcher)와 스타일리스트 티리노 이스폴(Tirino Yspol)이 참여한 이번 프로젝트는 실제 각자의 분야에서 새로운 유산을 만들어가는 장인들을 모델로 '1만 시간의 법칙' 콘셉트로 전개된다. 수제 스피커 브랜드 창립자, 세라믹 디자이너, 가구 제작자, 주얼리 디자이너 등이 등장해 하나의 작품을 만들어 내기까지 제작 과정에 담긴 헌신과 숙련의 시간을 보여주는 캠페인이다.  

한국P&G 다우니가 기존 섬유유연제와는 차별화된 향기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5성급 호텔처럼 깨끗하고 고급스러운 향을 담은 '다우니 섬유유연제 화이트 티'를 출시한다.

'다우니 섬유유연제 화이트 티'는 다우니가 세계적인 퍼퓸 메종과 협업해 선보이는 '7일간 피어나는 향수' 컬렉션의 최신 제품이다. 전문 조향사의 손길을 거쳐 '5성급 호텔 로비처럼 깨끗하고 청초한 향'을 콘셉트로 탄생했다.

이번 제품은 일반적인 플로럴 및 파우더리 계열 향에서 벗어나 허브처럼 상쾌하고 맑은 청량감이 조화를 이루는 섬세한 향기 조합이 특징이다. 푸른 잎과 네롤리로 구성된 싱그러운 첫 향에 이어, 피오니, 프리지아와 부드러운 머스크의 잔향이 어우러져 일상에서도 고급 호텔에 머무는 듯 깔끔하고 품격 있는 향기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기존 향수 컬렉션 제품과 동일하게 다우니만의 향기 포뮬러를 적용해 고온 건조기 사용 후에도 최대 7일 동안 향기가 지속된다. 미세 플라스틱, 석유계 계면활성제, 방부제 6종, 알러지 유발 성분 11종 등을 첨가하지 않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다우니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 다우니 공식몰을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내달 11일까지 진행되는 네이버의 연중 최대 쇼핑 행사 '넾다세일' 기간 동안 최대 38%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오는 31일 단 하루 동안에는 N포인트 1000원 추가 적립, 슈퍼적립 10%, 200ml 샘플팩 증정 등 다양한 추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2025 대한민국 쓱데이'를 맞아 오는 11월9일까지 자체 디지털 플랫폼 신세계V(SHINSEGAE V)에서 연중 최대 규모 쇼핑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결제 금액의 최대 50%를 포인트로 적립해 주는 페이백 이벤트를 중심으로 풍성한 혜택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는 △스튜디오 톰보이·보브·델라라나 등 여성복 △맨온더분,라르디니,할리데이비슨 등 남성복 △딥티크·산타마리아노벨라·메종프란시스커정 등 니치 향수 △연작·아워글래스·로라메르시에 등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한다. 고가의 캐시미어 아우터부터 스몰 럭셔리 제품인 니치 향수, 명품 화장품 등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먼저 자사 브랜드 제품 구매 시 결제 금액에 따라 차등으로 페이백 혜택을 제공한다. 주말(10/30~11/2, 11/8~11/9)에는 100만원 이상 구매 시 50%, 50만원 이상 구매 시 30%, 20만원 이상 구매 시 20%를 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주중(11/3~11/7)에는 20만원 이상 구매 시 20%가 적용되며, 입점 브랜드는 금액 제한 없이 기간 내 최대 15%까지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정가 238만원 대의 델라라나 100% 캐시미어 롱 니트 코트를 주말에 구매하면 119만 원 상당의 포인트가 적립되며, 28만원 대의 딥티크 오 드 퍼퓸 플레르 드 뽀 구매시에는 약 5만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다. 적립된 포인트는 향후 신세계V에서 결제 금액의 50% 한도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190만원 상당의 순금을 받을 수 있는 '황금열쇠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일 한 차례씩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순금 황금열쇠 7.5g(1명), 뱅앤올룹슨 헤드폰(3명), 10만 e포인트(30명), 부루마불 신세계여행 에디션(30명) 등을 증정한다. 응모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행사 기간 중 구매 고객에게는 1회 추가 응모 기회가 주어진다.

신세계V 플랫폼명을 활용한 타임 프로모션도 운영한다. 시계 바늘이 브이(V)가 되는 시간인 11시 5분에 맞춰 선착순 혜택을 제공한다. 매일 오전에는 3000명에게 15% 쇼핑백 쿠폰을, 오후에는 1000명에게 1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이 외에도 일자별로 엄선된 브랜드를 소개하는 브랜드데이와 24시간 한정 특가 이벤트를 통해 추가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SK인텔릭스가 양산 출하식을 시작으로 세계 최초의 웰니스 로봇 '나무엑스(NAMUHX)'를 그랜드 런칭하며 웰니스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고 밝혔다.

30일, 경기도 화성시 봉담읍에 위치한 'SK인텔릭스 화성캠퍼스'에서 열린 '나무엑스 양산 출하식'에는 SK네트웍스/SK인텔릭스 주요 경영진 및 구성원, 협력사, 화성시 관계자 등이 참석해 나무엑스의 첫 출하를 기념하고 본격적인 시장 공략을 위한 각오를 다졌다.

나무엑스는 인간 중심의 AI Tech를 기반으로 다양한 웰니스 솔루션을 통합 제공하는 세계 최초의 웰니스 로봇이다. △자율주행 및 100% 음성 컨트롤 기반 에어 솔루션(Air Solution) △비접촉식 바이탈 사인 체크(Vital Sign Check) 등 AI 기술이 집약된 다양한 웰니스 솔루션을 갖췄다. 향후에는 차별화된 AI 기술력을 바탕으로 씨큐리티, 뷰티, 명상, 펫케어, 슬립케어 등 다양한 웰니스 영역으로 서비스를 확장해 일상 전반을 케어하는 통합형 웰니스 플랫폼으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

© SK인텔릭스


나무엑스는 자율주행과 100% 음성 제어 기능을 기반으로 오염원을 스스로 찾아가 사각지대 없이 청정하는 '에어 솔루션(Air Solution)'을 핵심 기능으로 제공한다. 기존 20평형 고정형 공기청정기 대비 청정 속도는 10배 빠르며, 웰니스 로봇 1대로 최대 60평 공간까지 관리할 수 있어 구독료와 에너지 비용을 절감하는 동시에 공간 효율성을 극대화했다. 또한 고성능 에어센서와 올인원 필터를 적용해 초미세먼지·세균·바이러스 등 28종 오염 물질을 99% 이상 제거하고 가정과 사무실, 로비 등 다양한 공간에서 활용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비접촉 방식의 원격 광혈류측정(rPPG, remote Photoplethysmography) 기술을 활용해 체온·심장활동강도·맥박·산소포화도·스트레스 지수 총 5가지 주요 건강 지표를 10초 이내에 측정하는 '바이탈 사인 체크' 기능, 일상의 다양한 상황에 맞춰 작동하는 '웰니스 모드(웨이크업·웰컴·릴렉스)' 등 웰니스 기능을 부가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뿐 아니라 건강·생활 데이터를 다루는 만큼 설계 단계부터 철저한 보안 내재화를 추진했으며, 글로벌 전문 컨설팅 업체인 EY의 보안 프레임 워크를 기반으로 세계 최고 수준의 보안 체계를 구축했다. 그 결과 국가 공인 보안 검증 기관인 한국인터넷진흥원(KISA)로부터 IoT 보안 인증을 획득했다.

한편, SK인텔릭스는 나무엑스의 그랜드 런칭을 기념해 구매 고객 전원에게 고가의 에어센서 3대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품 구독/구매 및 상담 신청, 상세 정보 안내 등 나무엑스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나무엑스닷컴'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나무엑스닷컴'의 고객센터를 통해 오프라인 상담을 요청하는 고객에게는 웰니스 케어 전문 인력인 MC(멤버스케어)가 직접 고객을 방문해 제품에 대한 상세한 안내와 함께 맞춤형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HDC아이파크몰이 용산점 리빙파크 3층을 도파민이 샘솟는 특별한 '놀이 공간'으로 변신시키며 가을철 고객 맞이에 나선다.

아이파크몰 용산점은 말랑한 슬라임부터 귀여운 다이어리 꾸미기(다꾸) 용품, 독특한 악기 오타마톤 등 방문객들에게 다채로운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개성 넘치는 3가지 팝업스토어를 연이어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의 주제는 '손끝에서 터지는 도파민'으로, '만지고·던지고·늘리고·누르고·붙이고·꾸미고·가지고' 놀 수 있는 것들에 초점을 맞춰 팝업 조닝 전체를 놀이 공간으로 꾸민 것이 특징이다.

먼저, 28일부터 내달 12일까지 도파민 스테이션 더 팝업에서는 형형색색의 슬라임으로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슬라라 슬라임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주요 프로그램으로 △나만의 슬라임 음료 만들기 △슬라임 탁구 △슬라임 양궁 △슬라임 바닥체조 등 슬라임 체험이 준비돼 있으며 손안에서 말랑하게 느껴지는 소울메이트 슬라임을 만날 수 있는  '반려 슬라임 입양' 코너도 함께 구성해 온몸으로 슬라임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는 이색적인 즐거움을 선사한다.

더 팝업 옆 공간에서는 다이어리 꾸미기에 관심이 많은 MZ세대의 손맛을 자극시켜 줄 수 있는 '모일페 다꾸 농장' 팝업스토어가 함께 진행된다.

27명의 인기 작가와 브랜드가 함께 하는 모닝글로리 일러스트레이션 페어로, 디자인 문구부터 가방, 인형, 키링 등 실용적이고 귀여운 소품을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주말(금·토·일) 한정 '하슈랜드 캐리커쳐'와 '모일페 스페셜 굿즈'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마련했다.

또, 쫀득한 손맛과 귀여운 사운드로 연주자뿐 아니라 보는 사람까지 즐겁게 만들어주는 이색 전자 악기 오타마톤의 유통업계 최초 팝업스토어가 오는 31일부터 11월 6일까지 도파민 스테이션에서 단독으로 진행된다.

AK플라자 수원점이 경기 남부권 대표 IP콘텐츠 허브로 도약한다.

AK플라자는 지난 9월 오픈한 'AK 홍대 프로젝트'에 새로운 테마의 콘텐츠 라인업을 확대하며, 홍대점의 팬덤 중심 콘텐츠 DNA를 본격적으로 이어간다. AK플라자는 홍대점에서 검증된 콘텐츠 운영 노하우와 팬덤 분석 데이터를 기반으로 지역 특성에 맞춘 맞춤형 서브컬처 콘텐츠존을 운영하고 있다.

 AK플라자 수원점은 오는 11월26일까지 '디지몬어드벤처展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SMG홀딩스가 운영하는 캐릭터 굿즈 편집숍 '오마케(OH!MAKE)'에서 진행되는 팝업스토어는 국내 최초로 출시되는 '디지몬 부화 인형 키링'을 비롯해 '아크릴 디오라마', '랜덤 캔뱃지' 등 팬들의 호응이 높았던 인기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토일렛아카이브(TOILET ARCHIVE)'의 팝업스토어도 새롭게 문을 연다. '패트와 매트' '핑구' '드래곤볼' 등 전세대를 아우르는 인기 IP중심으로 구성된 다양한 굿즈와 할인 혜택을 통해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유쾌한 공간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이밖에 국내 최대 애니메이션 전문 스토어 '애니메이트(animate)'도 수원 팝업스토어를 통해 '기븐展' 한정 MD 상품과 다양한 피규어, 문구, 굿즈를 새롭게 선보이며, 아르누보(ARNUVO) 팝업스토어에서는 '명탐정 코난'과 디즈니 시리즈를 비롯해 홀로그램 엽서, 렌티큘러 스티커, 컬러링북, 2026 시즌 달력 등 신상품을 함께 선보인다.

씰리침대가 오는 11월1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되는 11번가 '그랜드십일절' 프로모션을 통해 연중 최대 규모의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씰리침대 온라인 판매 제품 중 포스쳐피딕 라인 전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연 중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킹(KI)·칼킹(CK)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고객에게는 추가 2% 할인, 프레임 '바타르'·‘토르테 II'와 매트리스를 세트로 구매할 경우 추가 5~1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바타르'와 '토르테 II'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견고한 내구성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씰리침대 프레임 제품이다.

씰리침대가 오는 11월1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되는 11번가 '그랜드십일절' 프로모션을 통해 연중 최대 규모의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 씰리침대


행사 기간 씰리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위해 사은품도 풍성하게 마련했다. 씰리의 인기 매트리스인 '베루스' '에드가2 플러쉬' '에드가2 펌'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신세계 상품권뿐만 아니라 구매 금액대별로 방수커버, 호텔식 코튼 베개, 매트리스 커버, 호텔식 침구 세트 등 다양한 수면 아이템을 구매 금액대별로 제공한다.

11월5일 진행되는 '십일절라이브' 방송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라이브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하고 채팅을 통해 구매를 인증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씰리침대와 테지움 테디베어의 콜라보로 탄생한 브랜드 캐릭터 '몽몽이' 테디베어 키링을 증정한다.

스토케(Stokke®)가 겨울 시즌을 맞아 휴대용 유모차 '요요 봉쁘앙 베이지(YOYO® Bonpoint Beige)'의 윈터 액세서리 '요요 봉쁘앙 베이지 풋머프(Footmuff)'와 ‘요요 봉쁘앙 베이지 미튼(Mitten)' 2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스토케는 지난해 5월 프랑스 명품 유아의류 브랜드 봉쁘앙과의 협업으로 ‘요요 봉쁘앙 베이지' 에디션을 출시한 바 있다. 두 브랜드의 협업은 시대를 초월한 아이코닉한 디자인과 장인정신, 완벽을 추구하는 가치를 담아냈다는 점에서 특별한 의미를 갖는다. 요요의 프리미엄 디자인에 봉쁘앙의 대표 컬렉션 ‘아이코닉(L'iconique)'에서 영감을 받은 뉴트럴 베이지 컬러와 체리 모양의 직조 패턴은 전 세계 부모들의 마음을 사로잡았고, 이러한 성공에 힘입어 겨울 액세서리까지 라인업을 확장하게 되었다.

스토케 요요 봉쁘앙 베이지 풋머프와 미튼은 봉쁘앙의 아이코닉한 체리 모양의 직조 패턴이 프린트돼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뉴본팩, 뉴본쉘, 6+컬러팩 등 요요의 모든 버전과 호환돼 기존 사용자들의 편의성을 고려했다.

스토케 요요 봉쁘앙 베이지 풋머프'는 겨울철 유모차 사용 시 중요한 보온과 포근한 승차감에 초점을 맞춘 제품이다. 부드러운 셰르파 안감과 이중 패딩 구조를 적용해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하며, 후드는 끈을 조여 아이 머리에 맞게 조절할 수 있고 안쪽 면은 플리스 소재로 한층 더 따뜻하게 아이를 지켜준다.

또한 유모차에 장착할 수 있는 6개의 고정 포인트를 통해 안정적으로 장착할 수 있다. 풋머프를 장착한 상태에서도 유모차 폴딩이 가능하며, 사용하지 않을 때는 접어서 전용 파우치에 보관하면 된다. 30°C의 물에서 세탁기로 세탁할 수 있고 오염 방지 처리가 돼 있어 관리하기 간편하다. 하단의 풋커버를 열면 아이가 신발을 신고 탑승해도 오염을 막을 수 있다.

'스토케 요요 봉쁘앙 베이지 미튼'은 유모차 핸들에 손쉽게 장착하는 방한 장갑으로, 유모차를 조작하는 동안 부모의 손을 따뜻하게 보호한다. 셰르파 안감과 이중 패딩 구조를 적용해 보온성을 강화했으며 외부는 방수 소재로 마감해 눈이나 비가 내리는 날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반면, 올 여름에는 요요 봉쁘앙 베이지의 첫 번째 액세서리로 ‘스토케 요요 봉쁘앙 베이지 파라솔(Parasol)'이 출시된 바 있다. 요요 봉쁘앙 베이지 파라솔은 UPF 50+ 기능을 갖춰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아이를 보호하고, 탈부착과 각도 조절이 자유로워 아이에게 최적의 그늘을 선사한다. 사용하지 않을 때는 프레임에서 분리해 벨크로로 파라솔을 묶어 보관이 가능하다.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LOTTE ON)이 오는 11월1일부터 9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블프세일'를 진행한다. 연말 쇼핑 시즌을 앞두고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행사 기간 동안 누구나 매일 받을 수 있는 '블프 쿠폰팩'이 제공된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20% 할인 쿠폰,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0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10% 쿠폰을 증정한다.  '온앤더클럽' 회원은 최대 7% 추가 중복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블프세일 기간 동안 제휴 카드로 결제 시 추가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대표 브랜드별 다양한 혜택도 행사 기간 중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어그는 최대 29% 할인, 아디다스 FW 시즌 최대 50% 할인을 제공한다. 아벤느는 단독 구성세트와 최대 52% 할인 혜택, 미샤는 최대 50% 할인 브랜드위크 등을 준비했다. 유아동 다운패딩 강자인 네파 키즈는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겨울을 준비할 수 있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매일 특별한 '오늘의 특가' 코너도 마련했다. 캘빈클라인진은 최대 63% 할인, 페트레이는 페트레이 공식 롯데온 최대 할인 및 사은행사를 준비했다. 마인드브릿지에서는 가을 아우터, 니트 등 단독 특가를 선보인다.

11번가가 오늘(30일) 서울 코엑스에 진행되는 엔비디아의 '지포스 게이머 페스티벌'(GeForce Gamer Festival, GGF)에 참여해 '그랜드십일절'을 알리고, 라이브 방송을 통해 그래픽카드 최상위 모델을 판매한다.

'지포스 게이머 페스티벌'은 엔비디아가 그래픽카드 '지포스'의 국내 출시 25주년을 기념해 전세계 최초로 서울에서 진행하는 행사다. 11번가는 엔비디아 지포스의 주요 파트너로서, 현장 부스 운영을 통해 페스티벌 현장에서 고객들과 직접 만나 다음 달 1일 시작하는 '그랜드십일절' 행사를 알린다는 계획이다.

11번가 부스에서는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그랜드십일절'(11/1~11) 기간 엔비디아의 '지포스 RTX™ GPU'를 탑재한 디지털 기기 구매 시 사용 가능한 특별 할인쿠폰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십일절 지포스 50만원 할인쿠폰'(50만원 이상 구매 시, 1명), '십일절 지포스 30만원 할인쿠폰'(30만원 이상 구매 시, 5명)을 준다. 11번가 자체 뷰티 브랜드 '싸이닉'의 인기 제품도 경품으로 나눠준다. 이벤트에 참여만 해도 '십일절 지포스 1만원 할인쿠폰' 또는 '싸이닉 더심플 마스크팩'을 받을 수 있다.

현장 이원 생중계 라이브 방송도 선보인다. 30일 오후 6시부터 1시간 동안 11번가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LIVE11'(라이브11)을 통해 엔비디아의 RTX™ 50 시리즈 게이밍 그래픽카드 최상위 모델인 '지포스 RTX™ 5090 파운더스 에디션'을 판매한다. 또한, 지포스 RTX™ GPU 탑재 노트북 등 '그랜드십일절' 행사 상품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쿠팡이 오는 11월2일까지 글로벌 프리미엄 주방용품 브랜드를 총망라한 ‘프리미엄 키친 브랜드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로얄코펜하겐, 휘슬러, 웨지우드, 르크루제, WMF, 즈윌링, 포트메리온 등 20여 개의 세계적인 프리미엄 키친 브랜드가 참여한다. 와우회원이라면 행사 기간 동안 즉시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쿠팡이 오는 11월2일까지 글로벌 프리미엄 주방용품 브랜드를 총망라한 ‘프리미엄 키친 브랜드 세일'을 진행한다. © 쿠팡


고객들의 합리적인 쇼핑을 돕기 위해 다채로운 할인 코너를 마련했다. 'BEST 대표특가' 코너에서는 브랜드별 가장 인기 있는 상품들을 모아 선보인다. 어떤 상품을 구매할지 고민하는 고객을 위해 '후기가 증명하는 BEST' 코너에서는 실제 구매 고객들의 높은 평가를 받은 상품들을 추천해주고, '프리미엄 신상' 코너에서는 최신 트렌드의 주방용품을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별 집중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브랜드별 세일' 코너를 통해 로얄코펜하겐(Royal Copenhagen), 휘슬러(Fissler), 웨지우드(Wedgwood), 르크루제(Le Creuset), 사브르(Sabre), WMF 등 선호하는 브랜드의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로얄코펜하겐 프린세스 오발 디쉬 △휘슬러 인덕션 함부르크 메탈 냄비세트 △웨지우드 페스티비티 접시 △르크루제 소르베 소주잔 세트 △즈윌링 파이브스타 플러스 6P 블록 세트 등이 있다.
 
와우회원이라면 가격과 상관없이 모든 행사 상품을 배송비 없는 로켓배송으로 다음 날 받아볼 수 있으며, 무료 반품도 가능하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이하 레고랜드)는 골드 및 플래티넘 등급 연간 이용권 구매 고객을 위한 친구 초청 이벤트를 시작한다. 오늘부터 2026년까지 레고랜드를 온전히 만끽할 수 있는 특별한 연간 이용권도 선보인다.

다음 달 11월9일부터 16일까지, 방문일 기준 유효한 골드 및 플래티넘 등급 연간 회원권을 소지하고 레고랜드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동반자 한 명이 당일 사용할 수 있는 무료입장권이 제공된다. 깊어 가는 가을 시즌을 맞아 친구, 연인 또는 가족과 함께 레고랜드 ‘몬스터 캐슬' 시즌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이번 이벤트는 올해 연간 이용권 개편 이전 골드 및 플래티넘 등급 구매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기획된 것으로, 별도의 예약 절차 없이 동반인과의 즐거운 레고랜드 방문을 계획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레고랜드를 함께 방문한 동반인에게도 혜택이 주어진다. 동반인이 레고랜드에서 보낸 멋진 하루에 만족을 느끼고 한 해 동안의 모든 시즌을 온전히 경험하기를 원할 경우, 방문 당일에 엘리트 등급 1인 연간 이용권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이에 더해, 연간이용권 구매를 계획해 왔던 레고랜드 팬들의 결정에 힘을 실어 줄 특전도 찾아온다. 오늘 10월30일부터 11월6일 오후 11시까지 약 1주일의 기간 동안, '2026년 특별 연간 이용권'을 한시적으로 선보여 누구나 예약 구매할 수 있다.

구매일로부터 365일간 사용할 수 있는 통상적인 연간 이용권과 달리, 이 기간 동안만 구매할 수 있는 2026년 특별 연간 이용권은 2026년 1월1일부터 12월31일까지의 1년간의 정규 사용 기간에 더해, 구매일을 시작으로 2025년 남은 기간도 사용 기간으로 추가된다. 따라서, 예약 구매 시 최장 14개월 동안의 영업일 언제든 레고랜드를 방문해 모든 시설과 이벤트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연간 이용권 및 2026년 특별 연간 이용권, 그리고 이번 골드 및 플래티넘 등급 연간 이용권 친구 초청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구매 방법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노스퀘어가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소노시즌(SONOSEASON)이 주요 국제회의의 성공적 마무리를 기원하며 내달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소노시즌은 '소노캄 경주' 객실에 다양한 라인업의 매트리스를 설치하고, 주요 국제회의에 참석하는 대표단의 숙면을 지원하고 있다.

소노시즌의 매트리스는 국내 최초, 국내 유일, 완제품 매트리스 전 품목 TUV 라인란드 인증을 획득한 100% 독일산 메모리폼 제품이다. '소노캄 경주'에는 3단계 인체공학적 레이어와 쾌적한 사용감이 강점인 '어드밴스 펌 매트리스'(SS/K) 및 '어드밴스 미디엄 매트리스'(SS/Q), 2단계 고밀도 레이어로 안정감이 돋보이는 '스탠다드 펌 매트리스'(SS) 및 '스탠다드 미디엄 매트리스'(K) 등 총 6개 라인업, 957개 매트리스가 구비됐다.

이를 기념해 소노시즌은 주요 국제회의 대표단이 체험한 침대를 소비자들이 합리적으로 마련할 수 있도록 특별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오는 11월31일까지 전국 직영점과 브랜드 스토어, 백화점 등 전체 오프라인 매장에서 풍성한 혜택으로 펼쳐진다.

소노스퀘어가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소노시즌(SONOSEASON)이 주요 국제회의의 성공적 마무리를 기원하며 내달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 소노스퀘어


먼저, 매트리스와 프레임 렌탈 시 2개월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소노시즌은 소비자들의 부담을 낮추기 위해 48개월, 72개월 렌탈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이와 함께, 소노시즌의 스테디셀러인 '어드밴드 미디엄 소프트 매트리스'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3단계 레이어 고밀도 구조를 통한 균형 잡힌 지지력과 온몸을 포근하게 감싸는 편안한 사용감이 특징인 제품이다.

이 외에, 전 제품 구매 고객 대상 최대 150만 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200만원 이상 구매 시 프리미엄 '그래피놀 호텔 베개'를, 300만원 이상 구매 시 롯데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10만 원권을, 400만원 이상 구매 시 '소노캄 경주' 객실에 실제 설치된 '그래피놀 호텔베딩 풀세트'를 지급한다. 

또 매트리스 구매 시 '매트리스 방수 이너커버'를, 지인 추천으로 구매 시 '모달 타월 기프트 세트'를, 매장 방문 후 네이버 스마트 플레이스 리뷰 작성 시 커피 쿠폰을 추가로 선물한다.

파르나스호텔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어반 웰니스 호텔 '웨스틴 서울 파르나스(The Westin Seoul Parnas)'가 이른 연말 모임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11월 한 달간 '온:테이블(ON:TABLE)'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1월1일부터 30일까지 '파르나스 리워즈' 회원이라면 '온:테이블' 점심 및 저녁 뷔페를 25%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으며, 와인 2병 콜키지 무료 혜택까지 적용된다. 파르나스호텔 공식 웹사이트 통해 누구나 무료로 '파르나스 리워즈'에 가입할 수 있다.

웨스틴 서울 파르나스의 프리미엄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온:테이블'은 'Eat Well'이라는 웨스틴 브랜드의 웰니스 가치를 기반으로, 유기농 식재료와 수퍼푸드를 활용한 웰니스 다이닝을 선보입니다. 자연을 모티브로 한 세련된 인테리어 공간과 쾌적한 좌석 배치, 그리고 최대 24명까지 수용할 수 있는 2개의 프라이빗 다이닝 룸을 갖추고 있어 올해 가장 주목받는 연말 모임 명소 중 하나로 꼽히고 있다.

호텔 개관 한 달 만에 고객들 사이에서 '온:테이블'에 대한 입소문이 급속도로 확산되고 있다. 특히, 기존 호텔 뷔페의 틀을 깬 시그니처 메뉴들이 조명 받으면서 선풍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가장 먼저 눈에 띄는 시푸드 섹션에서는 킹크랩, 대게, 랍스터 구이, 문어, 가리비 등 다양하게 구성된 최고급 해산물을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다. 특히, 킹크랩과 대게, 랍스터까지 3대 프리미엄 갑각류를 동시에 제공하는 메뉴 셀렉션은 국내 프리미엄 호텔 업계에서도 보기 드문 수준으로, 고객들 사이에서 가장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일식 코너에서는 호텔 셰프들이 최고 품질로 엄선한 참치 특수부위, 감성돔, 단새우 등 고급 어종으로 구성되며, 최상의 신선도와 풍미를 유지하기 위해 손질부터 숙성의 전 과정을 전담 셰프들이 면밀하게 관리하고 있다. 

또한, 고객이 원하는 재료를 직접 선택하면 셰프가 즉석에서 스시를 만들어주는 '뷔페 속 스시 오마카세' 콘셉트를 도입해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더불어, 일식 젠사이(전채) 5종 메뉴도 고객들 사이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이 중 연어알, 다진 생선살, 과카몰리로 구성한 모둠 해산물 타르타르와 게우 소스를 곁들인 전복찜은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고정 메뉴로 제공하고 있다. 

그릴 스테이션에서는 1+ 등급의 한우 안심 스테이크와 양갈비, 셰프가 개발한 시그니처 숙성 소스로 감칠맛을 극대화한 LA갈비 등 시그니처 육류 요리들을 만나볼 수 있다. 파인 다이닝에 준하는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그릴 전담 마스터 셰프가 스테이션에 상시 배정돼 즉석에서 육류를 구워내는 서비스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고객 앞에서 즉석으로 요리를 만들어주는 라이브 스테이션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점심에는 파르미지아노 레지아노 치즈휠 파스타, 저녁에는 치즈 비프 스테이크와 베이징덕 서비스, 우대갈비 카빙을 선보이며 다채로운 라이브 퍼포먼스를 볼 수 있다. 디저트 스테이션에서는 최상의 당도를 자랑하는 '통망고 무제한 서비스' 등 다양한 라이브 메뉴 서비스로 고객의 오감을 만족시킨다.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는 최근 호캉스가 단순한 휴식의 개념을 넘어,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몸과 마음의 균형을 회복하는 '웰니스 스테이'로 진화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티탄 피트니스 센터(TITAN Fitness Center)'의 야외 테니스 코트를 통해 도심 속 '테캉스(테니스+호캉스)' 를 즐길 수 있다.

해당 야외 테니스 코트는 뛰어난 시설과 쾌적한 환경으로 테니스 애호가들 사이에서 '테캉스' 명소로 주목받고 있다.

야외 테니스장은 균일한 바운스와 경쾌한 볼 스피드를 제공하는 하드 코트로 조성돼 다양한 플레이 스타일에 최적화돼 있다.

©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아크릴 표면의 안정적인 마찰감으로 풋워크가 쾌적하고 유지 관리가 용이해 사계절 일관된 컨디션을 제공하며, 초보자부터 숙련자까지 부담 없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기존에는 티탄 피트니스 센터 멤버십 멤버와 호텔 투숙객 전용 시설이었으나 지역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해 일반 고객도 유료 레슨 참여가 가능하도록 운영 범위를 확대했다.

초등학생 이상 자녀와 함께 이용할 수 있도록 규정을 완화하였으며, 외부 고객 대상의 레슨 프로그램도 운영 중이다.

또한 야간 조명 시설을 완비해 밤 9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라켓과 볼은 무료로 대여할 수 있어 가족 단위 고객에게 특히 인기가 높다.

특히,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운영되는 테니스 레슨 프로그램은 전문 코치의 맞춤형 지도로 진행돼 체계적인 테니스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개인 레슨부터 그룹 레슨까지 선택할 수 있으며, 주 1회 혹은 주 2회 등 일정에 따라 다양한 정기권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초보자는 기초부터 탄탄히 배울 수 있고, 숙련자는 세밀한 기술 교정과 집중적인 개인 연습을 통해 실력을 한층 높일 수 있다.

가족 또는 친구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2:1 그룹 레슨도 마련돼 있어, 운동과 여가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도심 속 액티비티로 인기를 얻고 있다.

이처럼 다양한 스포츠 시설과 프로그램을 갖춘 티탄 피트니스 센터는 야외 테니스 코트 외에도 실내 수영장, GX룸, 사우나, 실내 스크린 골프장 등 다양한 운동 시설을 갖춘 올인원 웰니스 공간이다.

지상 150평 규모의 피트니스 센터는 통창 너머로 포레스트 뷰를 감상할 수 있도록 설계돼 개방감을 극대화했으며,

이탈리아 프리미엄 운동기구 브랜드 '테크노짐(Technogym)'의 최신 장비를 구비해 최상의 운동 환경을 제공한다.

실내 수영장은 자연 채광이 스며드는 유리 천장 아래, 선베드·유아풀·온수풀을 갖추어 사계절 내내 쾌적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수온은 연중 29~30도로 일정하게 유지되며, 온수 자쿠지가 마련돼 한층 안락한 힐링 타임을 선사한다.

이 밖에도 GX(Group Exercise) 프로그램을 통해 요가, 타바타, 아쿠아로빅, 줌바, 라인댄스, 스트레칭&코어, 발렛핏 등 요일별 다양한 클래스가 운영된다.

객실 투숙객은 오다카 테라피, 빈야사 요가, 웰니스 트레이닝 프로그램 등에 33,000원의 추가 요금으로 참여할 수 있다.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는 도심과 인접하면서도 울창한 숲으로 둘러싸인 입지적 장점을 바탕으로, 자연 속에서 머무는 듯한 여유로움과 도심의 편리함을 동시에 선사한다.

호텔 전반에 걸쳐 건강한 라이프스타일과 여가 문화를 제안하며, 도심 속에서도 온전한 휴식과 리프레시를 경험할 수 있는 '웰니스 호텔'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현재 티탄 멤버십 회원 모집을 진행 중이며, 관심 있는 고객들은 유선으로 문의해 호텔 및 시설 투어와 함께 맞춤형 컨설팅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