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이마트·레시피그룹·LF·노랑풍선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5.10.24 11:19:51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이마트가 쌀쌀해진 날씨와 함께 찾아온 제철 수산물들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행사를 준비했다.

먼저 생굴 주산지 경남 통영 공판장에서 첫 경매를 알리는 초매식을 시작으로 생굴철이 시작됐다.

이마트는 오는 29일까지 봉지굴(250g)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30%, 행사카드 결제 시 20% 추가 할인해 정상가에서 절반 가격인 4000원대에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SSG닷컴 이마트몰에서도 구입 가능하다.

이마트가 쌀쌀해진 날씨와 함께 찾아온 제철 수산물들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행사를 준비했다. © 이마트


이마트는 10월 말이 햇굴이 본격적으로 출하되는 시기이자 김장철로 굴 수요가 늘어나는 만큼 햇굴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행사를 준비했다.

지난해 이마트 수산 매출을 살펴보면 10월 말부터 한달간(10/21~11/20) 생굴 매출이 연간 매출의 25%를 차지할 만큼 수요가 집중됐다.

작황은 양호하다. 이마트는 작년과 비교해 올해 굴 생산량이 20% 가량 늘 것으로 보고있다.

9월 태풍이 없었고, 10월 초 가을장마로 비가 오면서 영양염(수중 생물 성장에 필수적인 무기영양소) 공급이 활발해 단기간 생육에 도움이 되었다. 또한 예년과 다르게 햇굴이 유통되기 좋은 환경으로 해수 온도가 비교적 안정적이었다.

덕분에 이마트는 파격적인 가격과 더불어 지난해 같은 시즌보다 10% 늘린 33톤의 물량을 준비해 많은 고객들이 저렴하게 햇굴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행사를 진행하는 이마트 봉지굴은 통영, 거제, 고성 등 남해안 천혜의 자연 환경에서 키운 참굴이다. 참굴은 양식화를 통해 대량 생산돼 가장 대중적으로 소비되고 있는 굴이다. 5월에서 9월까지 산란기에는 즐기기 어렵다.

탱글한 식감과 바다의 단맛이 살아있는 달마새우도 제철을 맞았다. 이마트는 소비자의 취향에 맞춰 다양한 횟감을 선보이기 위해 달마새우 회를 처음으로 도입했다.

이번 행사로 국산 달마새우 회(100g)를 정상가에서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20% 할인해 판매한다.

달마새우는 여름철에는 산란기로 어획이 금지되고 금어기가 종료된 9월 이후 어획을 시작한다. 제철은 지금 시기인 10월~12월로 강한 단맛과 특유의 녹진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국산 생새우(100g)와 모둠회(광어/참돔/연어,360g)를 각각 정상가에서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30% 할인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ABC마트가 오는 25일과 26일 양일간 경기도 이천 물류센터에서 초특가 할인 행사 '제17회 게라지 세일'을 실시한다.

ABC마트가 지난 2014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게라지 세일'은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물가안정 프로젝트다. 이월 상품, 전시 상품, 샘플 상품 등을 초특가에 선보이는 정기 할인 행사로 매번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가성비를 추구하는 알뜰 소비가 완전한 트렌드로 자리한 만큼 이번 게라지 세일도 최저 5000 원의 파격적인 가격대로 준비했다. 나이키, 아디다스, 푸마, 뉴발란스, 컨버스, 반스 등 45개 이상의 인기 브랜드 슈즈와 의류 상품을 초특가로 판매한다.

이번 행사에서도 각 신발에 달린 QR코드 택(Tag)을 활용하면 상품 정보를 확인 가능해 보다 편리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다. 고객 의견을 반영해 지난 행사부터 시행했으며 앞으로도 게라지 세일에서 원하는 상품을 빠르게 찾을 수 있는 방안을 계속해서 구축, 적용할 계획이다.

행사는 경기도 이천시 모가면에 위치한 ABC마트 물류센터에서 열린다. 25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26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운영할 예정이다.

'써모스'가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이나피스퀘어 (INAPISQUARE)'와 협업해 드로잉 아트가 돋보이는 컵앤텀블러·핸들 텀블러·보냉백 총 7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협업 라인업은 '루틴의 도구' 텀블러와 함께하는 일상을 이나피스퀘어 특유의 흑백 컨셉을 활용해 유쾌하고 자유로운 드로잉으로 새롭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써모스의 실용적인 디자인에 이나피스퀘어의 개성 있는 그래픽이 만나 일상에 감각적인 변화를 제안하는 콜라보레이션으로 완성됐다.

 앞서 9월 써모스 성수동 팝업스토어에서 선공개된 이번 제품은 출시 전부터 Z세대 방문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더 콤팩트 스트로 컵앤텀블러' '캐리 핸들 텀블러'는 기존에도 편의성과 휴대성으로 사랑받던 인기 아이템으로, 이번 협업을 통해 이나피스퀘어의 드로잉 아트 감성이 더해져 한층 새로운 매력을 발산한다는 평가를 받았다.

'써모스X이나피스퀘어(이하 생략) 캐리 핸들 텀블러(600ml, 800ml)'는 각각 텀블러의 세로 형상을 살리는 그래픽 패턴과 이나피스퀘어의 대중적인 스티커 아트워크 디자인을 담았다. '더 콤팩트 스트로 컵앤텀블러(720ml)'는 블랙과 화이트 반전 컬러로 구성돼 커플이나 우정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으며 식기세척기 사용에도 그래픽 변형이 없어 관리가 편리하다. '투고 컵앤텀블러(355ml)'는 화이트 바탕에 '이나피러브' 그래픽을 적용해 세련된 무드를 강조했으며 식기세척기 사용도 가능하다.

'심플 데일리 보냉백(4L)'은 패셔너블하게 휴대가 가능한 토트백 스타일로 도시락과 음료를 신선하게 유지할 수 있으며, 이나피스퀘어 감성을 담은 와펜 키링을 함께 구성해 개성을 더했다.

'포인트앤'(point&)에서 클렌징과 동시에 맑고 화사한 피부 톤으로 가꿔주는 데일리 클렌저 '비타 로즈 라인'(VITA ROSE LINE)을 출시했다.

포인트앤 비타 로즈 라인은 비타민C가 풍부한 옐로 로즈에 비타민 시너지 성분을 더한 '비타 로즈 콤플렉스'(Vita Rose Complex)를 함유해 세안과 동시에 촉촉하고 맑은 피부를 완성해 준다. 또한 영국의 세계적인 조향사가 제작한 옐로 로즈 향기를 담아 기분 좋은 세안을 도와준다.

'포인트앤'에서 클렌징과 동시에 맑고 화사한 피부 톤으로 가꿔주는 데일리 클렌저 '비타 로즈 라인'을 출시했다. © 애경산업


포인트앤 비타 로즈 라인은 제조 과정에서 동물성 원료를 배제한 비건 처방을 적용해 한국비건인증원으로부터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또한 피부 일차 자극 시험을 통해 저자극 판정을 받아 예민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포인트앤 비타 로즈 라인은 세안 단계별로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비타 로즈 멀티 클렌징 패드 △비타 로즈 세럼잼 팩 클렌저 △비타 로즈 휩 클렌징 폼 등 3종으로 구성됐다.

포인트앤 비타 로즈 멀티 클렌징 패드는 피부 결을 정리해 주는 가로X세로 격자 엠보 패턴 면과 메이크업 클렌징을 도와주는 부드러운 면 등 양면으로 구성돼 각질 케어부터 클렌징까지 한 번에 관리해 주는 멀티 패드이다.

포인트앤 비타 로즈 세럼잼 팩 클렌저는 세안 후 촉촉하고 화사한 피부로 가꿔주는 잼 제형의 팩 클렌저이다. 비타 로즈 콤플렉스 성분이 피부에 효과적으로 흡수될 수 있도록 잼 형태의 제형을 구현했다. 수분이 없는 얼굴에 제품을 도포한 뒤 1~2분 경과 후 부드럽게 클렌징하며 미온수로 닦아내면 된다.

포인트앤 비타 로즈 휩 클렌징 폼은 풍성하고 밀도 높은 거품이 피부의 각질과 노폐물 등을 부드럽게 씻어내 준다. 또한 3중 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해 촉촉하고 맑은 피부로 가꿔준다.

 포인트앤 비타 로즈 라인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선보일 예정이다. 이 외에도 플라워 오브제가 더해진 비타 로즈 세럼잼 팩 클렌저 기획 세트는 카카오선물하기에 론칭 돼 소중한 이에게 마음을 전하기 좋다.  

레시피그룹이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브랜드 'SATUR(세터)'가 모델 라이즈와 함께한 '윈터 글로벌 캠페인'을 공개한다.

세터는 지난 9월 가을 캠페인 'SET The Tune, SATUR(세터에서 너만의 분위기를 만들어봐)'를 공개한 뒤 모델로 발탁한 K팝 아이돌 '라이즈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해당 캠페인의 유튜브 영상 조회수가 130만회를 돌파하고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가 급증했으며 전년 동기 대비 80%의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 라이즈가 착용한 아이템은 완판 및 리오더까지 진행되며 브랜드 성장에 불을 붙였고, 세터는 이러한 상승세를 라이즈와 함께 전개하는 '윈터 글로벌 캠페인'으로 굳건하게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이번 캠페인은 'SATUR(세터)'가 이번 25 WINTER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다운 자켓을 라이즈 여섯 멤버들이 착용해 각자의 분위기를 담은 포근한 겨울 아우터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캠페인 화보 속 여섯 멤버는 세터의 주력 다운 시리즈인 △오르타 2-Way 칼라 덕다운 패딩 △로렌 푸퍼 덕다운 패딩 △테오 덕다운에 '에센 투 톤 모헤어 블렌드 니트' '로렌 울 블렌드 크루 넥 니트 가디건' 등 세터의 시그니처 니트 아이템들을 조화롭게 매치해 보온성은 물론 편안함까지 잡은 코디를 선보였다.

세터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다운 시리즈'가 올해 겨울 시즌에 기존 아웃도어 다운과는 다른 아우터 트렌드를 주도하는 포지션을 확보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지난 가을 캠페인에 이어 라이즈 협업 콘텐츠를 유튜브, 인스타그램을 비롯해 X, 틱톡 등 다양한 SNS 플랫폼·미디어를 활용한 디지털 캠페인을 통해 확산시킴으로써 패션 트렌드를 선도하는 MZ 세대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계획이다.

라이즈 윈터 캠페인은 한·중·일 3국에서 동시 전개된다. 국내에서는 세터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무신사, 29CM 등 주요 플랫폼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선보이며, 중국에서는 티몰(Tmall)과 샤오홍슈(Xiaohongshu) 등 현지 온라인 채널과 함께 11월 오픈이 예정된 베이징 매장을 중심으로 한 오프라인 채널에서 이번 다운 시리즈를 선보인다.

LF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Reebok)'이 짐웨어 브랜드와 협업한 피트니스 한정판 컬렉션을 선보인다.

짐웨어 브랜드 '압도(Overwhelm)'는 보디빌더이자 피트니스 인플루언서 김건우 대표가 설립해 '우리는 힘을 팝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젊은 세대의 피트니스 문화를 새롭게 해석해 왔다. 최근 헬스장, 러닝크루, 크로스핏 센터 등에서 존재감을 넓히며 피트니스 마니아층 사이에서 탄탄한 팬덤을 구축한 라이징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다.

오랜 기간 퍼포먼스 트레이닝의 아이콘으로 자리 잡은 리복은 이번 협업을 통해 젊은 세대의 운동 문화를 리복의 감성으로 재해석하고, 짐웨어 트렌드의 변화를 반영한 새로운 피트니스 룩을 제안한다.

대표 아이템은 '헤리티지 경량패딩 재킷'으로 신클라우드 충전재를 사용해 경량성과 보온성을 모두 갖췄다. 소매 배색과 절개 라인이 조화를 이루는 레트로 스포츠 무드에, 두 브랜드의 콜라보 로고와 워딩 자수 그래픽으로 유니크함을 완성했다.

또한 '그래픽 티셔츠'는 실내외 운동시 모두 활용 가능한 흡한속건 기능성의 오버핏 반팔 티셔츠로, 소로나 잠재권축사를 사용한 친환경 원단이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이번 '리복x압도 한정판 컬렉션'은 24일부터 리복 공식 온라인스토어, LF몰, 리복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 판매를 시작하며, 오는 30일까지 마련되는 더현대대구 압도 팝업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리복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는 오프라인 매장 단독 발매 혜택으로, 콜라보 제품 구매 시 양말과 리유저블백 등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스파오(SPAO)가 아티스트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공식 캐릭터 '뿔바투(PPULBATU)'와 협업한 컬렉션을 출시한다.

뿔바투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공식 캐릭터다.

스파오는 K-POP 팬덤 및 MZ세대 사이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뿔바투와 협업을 통해 감성적이면서도 실용적인 겨울 컬렉션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 이랜드월드


이번 협업 컬렉션은 '스파오에 착륙한 다섯 친구들'이라는 컨셉으로 기획됐다. △최용멍 △황춘 △밤긋 △다고냥 △흠냐링 다섯 캐릭터의 각기 다른 개성을 담아 포근한 겨울 분위기를 연출했다.

컬렉션은 △수면파자마 5종 △트랙재킷 1종 △담요 1종 △양말 5종 등 일상에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이번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스파오 강남2호점에서는 뿔바투 캐릭터를 활용한 포토존을 선보인다.

코웨이가 경기도 의정부시 신세계백화점 8층에 자사 브랜드 체험 매장 및 판매 매장 '코웨이 갤러리'를 오픈했다.

코웨이는 이번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을 포함해 올해 전국에 10개의 백화점 직영점을 잇따라 열며 고객 접점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코웨이 갤러리 신세계백화점 의정부 직영점은 경기 북부권 최초 매장으로, 유동인구가 많은 의정부역에 위치해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전략적 거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매장에 방문한 고객은 아이콘 얼음정수기, 공기청정기 등 대표 환경가전은 물론, 슬립 및 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BEREX)'의 대표 안마의자 페블체어, 트리플체어 등 코웨이의 혁신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비렉스 페블체어는 트렌디한 디자인에 강력한 마사지 기능을 갖춘 안마의자로,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비렉스 베스트셀러다. 3D 안마 모듈과 코웨이만의 특허 기술인 핫스톤 테라피 툴을 탑재해 소형화된 크기에서도 집중 온열과 입체적인 안마 효과를 동시에 제공한다. 또한 정기 클리닝과 쿠션 교체가 포함된 전문 관리 서비스를 통해 위생적인 사용까지 세심하게 고려했다.

코웨이 갤러리 신세계백화점 의정부 직영점은 사전 예약 없이 누구나 방문 가능하며 원활한 체험 및 상담이 필요한 경우 공식 홈페이지 '코웨이닷컴'을 통해 예약 가능하다.

CJ온스타일은 글로벌 아트토이 & IP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팝마트(POP MART)'의 15주년을 기념한 스페셜 에디션을 국내 단독 모바일 라이브 방송(이하 라방)으로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라방은 상품이 처음으로 공개된 24일 저녁 7시 CJ온스타일 앱에서 진행되며, 스페셜 에디션을 실시간 라이브로 공개하는 것은 국내 플랫폼 중 CJ온스타일이 유일하다.

MC는 예능 프로그램 ‘환승연애'로 주목받은 방송인 이나연이 맡는다. 이나연은 방송에서 팝마트의 15주년 스페셜 에디션과 대표 캐릭터 라인업을 직접 소개할 예정이다. 해당 상품은 24일 오전 11시부터 CJ온스타일 모바일 앱에서 미리 만나볼 수 있다.

CJ온스타일은 이어 25일과 26일에도 '하치푸푸' '팝마트 서울 하이라이트' 등 후속 언박싱 방송을 연속 편성해 팬덤 열기를 이어갈 계획이다.

이번 협업을 기념해 CJ온스타일이 제작한 '팝마트 서울 투어' 영상도 화제다. 라부부, 몰리 등 캐릭터들의 N서울타워, 광화문, 동대문디자인플라자 등 서울 랜드마크 여행 모습을 담은 영상을 비롯한 팝마트 관련 숏폼은 23일 기준 누적 조회수 약 1200만 회를 기록했다.

또한 CJ온스타일은 N서울타워에서 오는 10월28일부터 11월16일까지 팝마트 팝업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장에서는 팝마트 15주년 엽서와 특별 사은품을,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CJ온스타일 적립금 및 팝마트 블라인드 박스 즉석 당첨 기회를 제공한다. 

쿠팡이 오는 11월 2일까지 가을·겨울 시즌 필수 아이템을 할인하는 '맨투맨&후디 페어'를 개최한다.

일교차가 커지고 본격적인 가을 날씨가 이어지면서, 실용적이면서도 스타일을 살린 캐주얼 패션이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게스·커버낫·세터·널디·말본 등 인기 브랜드 40여 개가 참여해 올가을 트렌드인 ‘편안한 스트리트 무드'를 반영한 패션 아이템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은 오버핏과 로고, 퀼팅 질감이 어우러진 패션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쿠팡은 이런 감각을 반영한 다양한 상품을 한자리에 모았다. 대표적으로 △널디 컬러 블락 레이싱 후디 △세터 더블린 언발란스 면 스웨트셔츠 △게스 유니 빅 레터링 기모 맨투맨 △까웨 코튼 후드 티셔츠 △헤지스 퀄팅 맨투맨 등이 있다.

고객은 3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5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게스, 세터, 널디 등 일부 브랜드 상품에는 즉시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쿠팡은 고객이 취향에 맞게 쇼핑할 수 있도록 베이직, 그래픽, 오버핏, 하프집업 등 다양한 키워드별 아이템을 구성했다. 여기에 청바지, 아우터, 가방, 신발 등 코디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스타일링 가이드도 함께 마련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럭셔리 비건 지향 메이크업 브랜드 아워글래스(HOURGLASS)가 2025년 한정판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파우더, 하이라이터, 블러셔 등으로 구성한 색조 팔레트, 브러쉬, 특별 구성의 립 듀오 등 총 7종으로 선보인다.

아워글래스는 매년 연말을 앞두고 해당 시즌에만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는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특별한 패키지와 구성으로 소장가치가 높고, 지금 아니면 구할 수 없는 희소성으로 매년 조기 완판을 기록 중이다.

© 신세계인터내셔날


특히 색조 팔레트인 '앰비언트 라이팅 팔레트 언락드 컬렉션'의 경우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미국의 동물 보호 단체인 NHRP(Non-human Rights Project)에 기부하고 있어 제품 구매만으로도 '착한 소비'를 실천할 수 있어 더욱 인기다.

이번 2025 홀리데이 컬렉션은 자연과 동물에서 영감을 받아 입체적인 수채화 풍의 문신을 작업하는 우크라이나 출신의 타투 아티스트 사샤 유니섹스(Sasha Unisex)와의 협업으로 제작했다. 각 제품에는 아티스트의 독창적인 스타일로 탄생한 디어(사슴), 스완(백조), 폭스(여우) 일러스트와 각각의 동물이 상징하는 아름다운 가치를 담았다.

주력 제품인 '앰비언트 라이팅 팔레트 언락드 컬렉션'은 블러셔, 브론저, 파우더, 하이라이터, 아이섀도우 등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색상부터 연말 화려한 파티 메이크업을 위한 색상이 담긴 전 성분 비건의 6구 팔레트다.

먼저 브랜드 공식 파트너인 '혜리'가 선택한 '디어(사슴) 에디션'은 우아함과 순수함을 상징하는 밝고 맑은 색상 위주로 구성돼 있다. 미세 펄 입자가 더해져 은은한 소프트 글로우 효과를 선사하며, 웜피치와 핑크톤의 한정판 신상 블러셔 2종이 들어있다.

사랑과 평온을 상징하는 '스완(백조) 에디션'은 코랄 핑크, 피치, 플럼 베리 등의 풍성한 색감의 신상 블러셔 위주로 구성했으며, 직관과 지혜를 상징하는 '폭스(여우) 에디션'은 강렬한 색감의 신상 블러셔와 얼굴 전체에 생동감을 더해줄 수 있는 브론즈가 더해져 있다. 팔레트별로 신규 한정 색상과 베스트 색상이 조화롭게 구성돼 있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팔레트와 함께 사용하기 좋은 브러쉬 및 브러쉬 세트도 한정으로 선보인다. 각 팔레트와 세트를 이루는 일러스트 디자인의 '앰비언트 라이팅 에딧 브러쉬' 3종 등이 있다. 모든 브러쉬는 동물 보호 단체 PETA에서 인증받은 최고급 소재의 인조모로 제작된다.

홀리데이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스컬프트 & 글로스 듀오'도 함께 판매한다. 아워글래스의 베스트셀러 팬텀 글로시밤 '슬립' 색상과 립라이너 구성으로 누구나 손쉽게 오버립을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특별 구성 패키지로 출시돼 연말 선물용으로도 안성맞춤이다. 

아워글래스는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11월 2일까지 더현대 서울에 홀리데이 전용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다양한 고객 혜택을 제공한다. 혜리 픽 제품 구매 시 혜리 룩북을 증정하며, 구매 금액 별로 아워글래스 한정판 에코백, 마스카라 디럭스 샘플, 프라이머 정품 및 언락드 마스카라 정품 등을 증정한다. 에코백에는 특별함을 더할 수 있는 자수서비스도 제공하며, 매일 오후 1시/3시/5시 3회씩 홀리데이 컬렉션 제품을 활용한 메이크업쇼도 진행할 예정이다.

유니클로(UNIQLO)가 자사의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인 로저 페더러와 배우 케이트 블란쳇이 함께한 새로운 히트텍 캠페인 비주얼을 공개했다. 로저 페더러는 오랜 기간 유니클로의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로 활동해왔으며, 케이트 블란쳇은 지난 8월25일 새롭게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로 임명됐다. 히트텍은 유니클로의 '라이프웨어(LifeWear)' 철학을 대표하는 제품으로, 전 세계 겨울 패션의 혁신을 이끌어 온 아이템이다.

새롭게 공개된 캠페인 비주얼에서는 각자의 개성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여성용 히트텍 캐시미어 블렌드 터틀넥과 남성용 히트텍 캐시미어 블렌드 크루넥 티셔츠를 입은 케이트 블란쳇과 로저 페더러를 통해, 겨울 시즌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히트텍을 소개하고 있다.

두 앰버서더가 착용한 히트텍 캐시미어 블렌드(엑스트라웜)는 캐시미어 9% 함유로 부드러운 착용감을 제공하며 기본 히트텍 소재보다 1.5배 더 따뜻하고, 기본 엑스트라웜 히트텍보다 약 30% 더 가벼운 점이 특징이다. 적당한 비침이 있는 소재와 긴 소매로 높은 활용도를 자랑하며, 초가을부터 초봄까지 착용이 가능하다. 이번 시즌에는 남성용 히트텍 캐시미어 블렌드 제품이 크루넥과 터틀넥 타입으로 새롭게 출시됐으며, 여성은 기존의 라인업에 2가지 새로운 컬러가 추가됐다.

유니클로 글로벌 앰버서더 케이트 블란쳇은 호주 멜버른 출신의 세계적인 배우이자 프로듀서로 <엘리자베스>, <블루 재스민>, <캐롤>, <타르>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한 바 있다. 호주 국립연극예술학교(NIDA) 졸업 후 다수의 수상 경력을 쌓으며 연극 무대 활동을 시작했고, 이후 호주 최대 공연예술기관인 시드니극단(Sydney Theatre Company)의 공동 예술감독으로 활동했다. 예술 활동 외에도 인도주의자이자 기후 행동을 적극적으로 옹호하는 사회적 리더로서 목소리를 내고 있다.

프레비츠(FREBITS)가 오는 11월1일부터 2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열리는 글로벌 웰니스 페스티벌 ‘원더러스트 108 서울(WANDERLUST 108 SEOUL)'에 공식 파트너로 참여한다.

'원더러스트 108(WANDERLUST 108)'은 미국, 유럽, 아시아 등 전 세계 100여 개 도시에서 개최되는 글로벌 웰니스 페스티벌로, 

러닝(5K)·요가·명상을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는 ‘마인드풀 트라이애슬런(Mindful Triathlon)' 프로그램으로 유명하다.

© 프레비츠


이번 페스티벌에서 프레비츠는 오프라인 행사에서는 첫 선을 보이는 '촉촉탱글 수분·탄력 듀오(세라 글래스 수딩 앰플/엑소 PDRN 볼륨 앰플)'를 비롯해 브랜드 대표 제품인 '에어핏 선스틱 3종', 클렌징밤, 미백 패치 등 다양한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부스를 운영한다. 이를 통해 웰니스 활동과 함께하는 건강한 피부 케어 루틴을 제안할 예정이다.

행사 현장에서는 다양한 참여 이벤트도 진행된다. 리커버리 존에서는 인스타그램 및 카카오 플러스 채널 팔로우 후 인스타그램 스토리 업로드 시, 

본품 앰플 1종을 증정하며, 쿨라 마켓 존에서는 인스타그램 팔로우만으로도 100% 당첨 뽑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특히, 프리미엄 고객에게는 에어핏 선스틱, 프레비츠 친환경 물티슈, 앰플 듀오 샘플 키트를 프레비츠 미니 비닐 백팩에 담아 제공할 예정이다.    

대명소노그룹의 토탈 라이프케어 서비스 기업 소노스테이션은 브랜드 '소노아임레디'의 새단장 소식을 주변에 가장 많이 공유한 고객에게 금 1돈을 증정하는 공유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음달 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소노스테이션 홈페이지에서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가장 많이 공유한 고객 1명을 선정해 골드바 1돈을, 차상위 공유 고객 3명에게는 실버바 100g을 제공한다. 또한, 전체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5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 1매를 증정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소노스테이션 공식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참여하기' 버튼을 누른 뒤 카카오톡을 통해 채팅방에 이벤트 URL을 공유하면 된다. 참여 횟수 제한은 없으며, 많이 공유할수록 당첨 확률은 높아진다.

여기어때가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의 풀패키지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여기어때는 파라다이스시티의 숙박 상품과 미식, 엔터테인먼트를 엮은 풀패키지를 최대 78% 할인가에 내놨다. 체크인 기준 내년 1월31일까지 상품으로, 이달 29일까지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객실 특가에 여러 혜택이 묶여 특별하다. 특히, 4인 가족도 합리적으로 방문하도록 2인 객실에 어린이 추가 비용을 받지 않는 상품이 대표적이다. 디럭스 더블 객실에서 숙박하는 패키지는 여기어때의 쿠폰 등을 더해 최저 27만원대에 예약할 수 있다. 어린이 2인까지 인원 추가 비용이 붙지 않고, 부대 시설 이용권도 성인 2인과 어린이 2인에 맞춰 제공한다. 호텔 수영장 무제한 이용권과 힐링 스파 '씨메르' 입장권,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이용권이 묶였다.

이와 함께 전 객실이 스위트룸인 호텔 '아트파라디소'도 쿠폰과 프로모션 적용 시 최저 31만대인 풀패키지 상품으로 내놨다. 다양한 객실 종류와 함께 조식을 포함하거나 리조트 내에서 사용하는 크레딧을 제공하는 등 여러 선택지를 준비했다. 

롯데호텔앤리조트가 10월27일부터 단 5일간,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 전용 프로모션 '플래시 딜(Flash Deals)'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양한 혜택 확대로 무료 멤버십 '롯데호텔 리워즈'의 회원 수는 꾸준히 증가해 최근 300만 명을 돌파했다. 실제로 올해 1~9월 신규 가입자 수는 전년 동기 대비 87% 늘어나며 역대 최고 성장률을 기록했다.

롯데호텔앤리조트는 리워즈 회원 전용 프로모션을 확대하는 한편, 일상 속에서도 품격 있는 경험을 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선보이며 회원 특별가를 제공하고 있다. 2023년 8월 출시한 '롯데호텔 김치'를 비롯해 김치찌개 HMR, 자사 욕실 어메니티 등을 연이어 출시하며 브랜드 접점을 지속적으로 넓히고 있다.

이번 '플래시 딜‘ 역시 리워즈 회원을 위해 마련된 프로모션으로 롯데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만 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예약 기간은 10월27일부터 31일까지, 투숙 기간은 11월1일부터 2026년 1월31일까지다.

시그니엘 서울과 부산, 롯데호텔 서울·월드·부산 등 국내 16개 체인호텔을 공식 홈페이지 일반가 대비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예약할 수 있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 겨울 호캉스를 미리 준비할 수 있는 기회다.

신라스테이가 외국인 고객 맞춤형 숙박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

한국관광공사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 방한 외래관광객은 883만 명으로 역대 최대치를 기록했다. 신라스테이는 외국인 관광객이 지속적으로 늘자 외국인 고객 맞춤 서비스 강화에 나섰다.

이번에 선보인 패키지는 △스파이시 해피니스 인 신라스테이(Spicy Happiness in Shilla Stay), △스테이 위드 듀티 프리(Stay with Duty Free), △신라스테이X올리브영(Shilla Stay X Olive Young) 등 총 3종이다.

신라스테이가 외국인 고객 맞춤형 숙박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 © 신라호텔


K푸드 트렌드에 맞춰 출시된 '스파이시 해피니스 인 신라스테이' 패키지는 한국의 대표 라면 브랜드 '농심 신라면'과의 협업으로, 객실 1박과 함께 '신라스테이X신라면 기프트 박스'를 제공한다. 기프트 박스에는 신라면, 건면, 블랙, 툼바 등 봉지라면 4종과 신라면 작은 컵 2개, 한정판 신라스테이 젓가락 2세트가 포함돼 있다.

한편, K쇼핑 경험을 위한 실속 있는 혜택을 제공하는 패키지도 출시했다.

'스테이 위드 듀티 프리(Stay with Duty Free)' 패키지는 K뷰티, K패션부터 럭셔리 브랜드까지 아우르는 신라면세점 쇼핑 혜택을 담았다. 패키지에는 신라면세점 오프라인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바우처 및 멤버십 혜택이 포함된다. 또한, '신라스테이X올리브영' 패키지는 K뷰티 쇼핑 명소로 손꼽히는 '올리브영'과 협업해 쇼핑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KT알파 쇼핑의 여성 패션 프로그램 '최현우's Choice(최현우의 초이스)'가 론칭 1주년을 맞이했다.

'최현우의 초이스'는 매주 화요일 오전 8시 30분대에 방송된다. 30년 경력의 홈쇼핑 1세대 패션·뷰티 전문 쇼호스트 최현우 씨가 엄선한 프리미엄 아이템을 소개하는 편집샵 형식의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10월 첫 방송 이후 주문액 280억원 달성, 주문수량 30만건 돌파를 기록하며 KT알파 쇼핑의 대표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시청률이 높은 프라임타임에 150회 이상 방송을 이어오며, 60여종의 다양한 아이템을 꾸준히 소개해 차별화된 콘텐츠와 안정적인 기획력으로 시청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1주년을 맞아 최현우 쇼호스트가 기획한 여성 패션 브랜드 '초우즌'의 신상품도 공개됐다. 방송에 앞서 개최된 ‘25FW 패션 쇼케이스'에서 뜨거운 호응을 얻은 패턴 가디건·스커트 세트와 컬러 매치가 돋보이는 니트 가디건·팬츠 세트가 방송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향후 '최현우의 초이스'를 통해 아일랜드산 양모 100% 자켓 등 고급 소재를 활용한 F/W 아이템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브랜드의 감성을 담아낸 포르투갈 리스본 영상 화보 역시 주목을 받았다. 최현우 쇼호스트가 유럽 현지에서 촬영한 이번 화보는 도시의 분위기와 어우러진 유러피안 스타일을 통해 '초우즌'만의 우아하고 세련된 무드를 한층 돋보이게 했다는 반응이다.

KT알파 쇼핑은 '최현우의 초이스' 론칭 1주년을 기념해 총 1천만원 상당의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11월까지 방송 중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해 에르메스 향수, 백화점 상품권, 스타벅스 커피 쿠폰, KT알파 쇼핑 상품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재구매 고객에게는 추가 적립금 혜택도 마련했다. 또한 기대평을 작성한 고객에세 할인쿠폰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총 100만원의 적립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노랑풍선은 농림축산식품부와 한식진흥원, 충남문화관광재단, 금산군과 함께 ‘K-미식벨트 금산인삼 미식투어'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상품은 미식과 여행을 연계해 금산 인삼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투어상품으로 해당 상품은 전통 미식 문화 홍보를 위해 농림축산식품부, 금산군, 한식진흥원의 협조와 지원이 반영된 가격인 6만8000원에 판매된다. 10월25일부터 11월30일까지 한정 운영되는 본 상품은 노랑풍선 홈페이지 내 'K-미식벨트 금산인삼 미식투어 기획전' 페이지 또는 유선 예약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 노랑풍선


K-미식벨트 금산인삼 미식투어 상품은 △남녀노소 함께 즐길 수 있는 '인삼 캐기' △인삼 쿠킹클래스 △대한민국 식품명인 제2호 김창수 명인의 인삼주 3종 시음 △인삼 꽃주 만들기 △미식 해설 프로그램 등 총 5가지 체험으로 구성돼 있다. 여기에 더해 신안골모퉁이의 인삼 농부 형제의 식탁에서는 토종닭과 인삼, 각종 약재를 가마솥에서 끓여낸 ‘인삼 삼계탕'이 중식으로 제공되며, 금산의 대표 관광지인 △월영산 출렁다리와 △금산인삼관 관람도 포함돼 있다. 모든 일정을 마친 뒤에는 인삼시장거리에 들러 인삼 및 특산품을 직접 구매하고 인삼튀김, 인삼빵 등 먹거리를 체험할 수 있는 시간도 함께 제공된다.

충남문화관광재단은 이번 K-미식벨트 금산인삼 미식투어 상품을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심마니 망태기 △레시피 엽서 △인삼 간식으로 구성된 웰컴키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