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이마트·현대백화점·CJ온스타일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5.09.23 17:52:06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이마트가 명절 물가 안정을 위한 대대적인 할인 행사에 나선다.

먼저 이마트는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배추 1통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20% 할인해 판매한다. (1인 3통 한정) 강원도에서 수확한 고랭지 배추다.

이마트는 '경기 고시히카리 햅쌀(10kg)'을 정상가에서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1만5000원 할인해 판매한다. (1인 1포 한정) 올해 들어 가장 저렴하게 판매하는 가격으로 2만포를 준비했다.

© 이마트


'피코크 간편 제수용품'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대상 품목은 추석시즌 수요가 높은 송편, 식혜, 모듬전, 떡갈비 등 50여 종이다. 10월6일까지 피코크 간편 제수용품 행사상품을 3만원 이상 구매하면 5000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피코크 송편 5종(흰송편/모싯잎/호박/쑥팥/흑임자), 피코크 모듬전 등 전류 7종 등은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10% 할인하고, 피코크 한우 사골육수 및 곰탕 등 육수 10종, 식혜 4종 등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마트·슈퍼는 오는 9월27일부터 10월6일까지 25년 추석 선물세트 본 판매를 진행한다. 본 판매 기간에는 행사 카드(롯데/BC/KB국민/신한/NH농협/하나/삼성/우리/IBK기업/전북JB/광주KJ) 구매 시 품목별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구매 금액별로 최대 50만원 상당의 상품권 증정 또는 즉시 할인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롯데마트는 신선식품 선물세트의 75% 이상을 롯데슈퍼와의 공동 소싱 상품으로 준비했다. 3년차에 들어선 통합 매입 역량을 바탕으로 대규모 물량을 확보해 원가 경쟁력을 높이고, 다양한 선물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겠다는 방침이다.

과일은 본 판매에서 5만 원 미만 가성비 세트 구색을 약 25% 확대해 선보인다. 간편하게 들고 갈 수 있는 초저가 핸드캐리형 상품을 추가해, 대표 상품 '충주사과 3kg(11~12입/박스/국산)' '나주배(5~6입/박스/국산)'를 2만원대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사전예약 인기 품목이었던 '충주 프레샤인 사과(17~20입/5kg내외/국산)‘는 사전예약가와 동일한 4만원대 행사 가격을 유지해, 본 판매에서도 뜨거운 관심이 예상된다.

이색 AI 선별 세트도 강화했다. 본 판매 신상품으로 'AI로 선별한 머스크메론/고당도 머스크메론(각 7.2kg 이상)' 선물세트 2종을 최종 혜택가로 선보인다. 특히 'AI로 선별한 고당도 머스크메론'은 롯데마트의 자체 브랜드 '황금당도' 상품으로, 일반 메론 대비 당도가 2브릭스(Brix) 높아 더 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세트다.

최상의 신선도를 자랑하는 생(生) 선물세트도 눈에 띈다. 롯데마트는 올 추석, 명절 최초로 생버섯 선물세트 2종을 선보인다. 생버섯은 명절 시즌 시세 급등과 선도 저하 우려가 있어, 선물세트에는 일반적으로 건버섯이 활용된다. 올해 담당 MD가 안정적인 생버섯 공급이 가능한 생산 농가를 신규 발굴하고, 상반기 발빠른 사전 물량·단가 협의를 마쳐 '특‘등급 프리미엄 원물을 초저가 수준에 제공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

전복 세트는 고객이 받는 순간에도 살아있는 활(活) 상태를 유지한다. 최적의 해수 온도 12℃로 관리해 신선도를 지키고, 롯데마트가 구축한 산지 직송 네트워크를 통해 산지에서 당일 선별·포장된 전복을 빠르게 배송한다. 대표 품목 '한손 가득 전복 선물세트(전복 15마리(마리당 100g내외)/미역(다시마)/국산)'는 엘포인트 회원에게 20% 할인해 판매한다.
 
한우는 10만원 미만부터 60만원대까지 다양하게 선보이며 명인의 손길을 더한 특별한 선물도 마련했다. 
 
주류는 인기 위스키와 특색 있는 주류 용품을 함께 구성해 차별화를 더했다. '탈리스커 10년(700ml)'은 할인가 7만 4800원에 판매하며, 증류소가 위치한 스카이섬의 산을 형상화한 언더락 글라스를 함께 제공한다. 

이외에도 롯데마트는 와인 2묶음 세트 물량을 예년 대비 30% 확대, 올 추석 가성비 트렌드에 적극 대응할 계획이다.

 편의점 주류 시장에서 하이볼을 중심으로 믹솔로지 트렌드가 확산되는 가운데, CU가 중식의 대가(大家) 정지선 셰프와 손잡고 고량주를 섞은 막걸리 '고량탁'을 출시하며 믹솔로지 주종 다변화에 나선다.

정지선 셰프는 인기 요리 경연 프로그램에서 그 실력을 인정받으며 대중적 인지도를 확보한 중식당 '티엔미미'의 오너 셰프다. 중식에 자주 곁들여지는 고량주에 조예가 깊은 애호가로도 알려져 있다.

오는 24일 출시되는 '고량탁'(ALC. 7%)은 막걸리에 고량주를 더해 고량주의 은은한 향과 쌀 본연의 풍미가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정지선 셰프가 개발 과정 에서 여러 번의 시음과 레시피 조율을 거듭하며 완성했다. 특유의 깔끔하고 정갈한 맛으로 중식은 물론 한식, 보양식 등 다양한 메뉴와 폭넓게 페어링할 수 있다.

홈플러스는 고객들의 가계 부담을 줄이고 실속 소비에 걸맞은 상품을 제안하기 위해 연말까지 초가성비 의류·잡화 라인업을 33% 확대한다고 밝혔다.

올해 초가성비 의류·잡화에 대한 고객 수요가 지속 증가함에 따라, 다양한 신상품을 연달아 출시하기로 했다. 지난해 150종이었던 초가성비 의류·잡화 라인업을 올해 200종까지 늘린다는 계획이다.

실제 지난 4일 출시한 '유세븐 이지핏 워킹화'는 2주 만에 누적 판매량 1만 켤레를 돌파했다. 해당 상품의 인기로 동 기간 운동화 매출도 전년 동기 대비 39% 증가했다.

이에 힘입어 지난 18일 '데일리 깊은 볼캡' 모자를 5900원에 론칭했다. 깊고 챙이 길어 얼굴이 작아 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사이즈 조절이 가능해 학생부터 어른까지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다. 면과 피치기모 소재로 제작해 편안함을 더했고, 11종의 다양한 디자인으로 고객 선택지를 넓혔다.

지난해 9월 출시한 초가성비 이너웨어 시리즈 '마이핏플러스'는 남성·여성 속옷 등이 누적 23만장 판매됐다. 해당 시리즈의 인기로 지난 4일 노와이어 브라·팬티, 주니어 심리스 라인을 추가 출시했다.

이 밖에도 연말까지 캐주얼 양말, 여행가방, 플리스 베스트·점퍼, 경량 덕다운 베스트 등 신상품을 순차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시중 가격 대비 반값 수준이거나, 가격 대비 품질을 대폭 높여 선보일 예정이다.

선선해지는 '패션의 계절' 가을을 맞아 신세계백화점이 자신만의 스타일를 찾는 고객 모시기 위해 노(no) 세일 브랜드들도 합세해 가을 맞이 대잔치가 풍성하게 열렸다.

신세계백화점은 이번달 18일부터 28일까지 전점포(단, 브랜드별 상이)에서 '컨템포러리 위크'를 개최하고 풍성한 할인과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SI), LF 등 패션그룹의 120여개 브랜드가 참여했다.

최근 해외디자이너브랜드들의 인기도 심상치 않다. 전년 동기 대비 7~8월 해외디자이너 브랜드는 매출이 17%가량 올랐다. 고객들이 자신만의 패션을 잘 드러내 보여줄 수 있는 외투(아우터)는 해외디자이너 브랜드 제품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는데다 7~8월 F/W 신상품 수요가 맞물리면서 인기를 끌고 있다는 분석이다.

완연한 가을 날씨에 맞춰 신세계백화점은 해외디자이너 브랜드는 물론 국내패션, 어반캐주얼 등을 총망라한 '컨템포러리 위크'를 통해 선보이며 인기를 이어 나가겠다는 전략이다.

먼저 평소 할인을 진행하지 않아 '노세일 브랜드'로 알려진 브랜드들도 이번 컨템포러리 위크에 참여한 만큼 놓쳐선 안 된다. 바버, 송지오옴므, 질스튜어트뉴욕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10% 할인 받을 수 있다.

해외디자자이너 브랜드 중 에르뎀, 엠포리오아르마니, 이자벨마랑 등도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외 컨템포러리 브랜드 마쥬, 산드로에서는 60/100/200만 원 구매시 3/5/10만 원 금액 할인 받을 수 있고 신세계백화점 럭셔리 편집숍 분더샵도 신상품을 1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컨템포러리 위크는 구매 고객을 위한 다양한 멤버쉽 행사와 사은품도 준비돼 있다.

라코스테우먼의 경우 멤버십에 가입하고 제품을 구매한 신규고객에게는 텀블러와 타울을 증정한다. 또한 멤버쉽 등급에 따라서 골드 등급은 3만원 할인(30만원 이상 구매시), VIP 등급은 5만원 할인(40만원 이상 구매시)을 받을 수 있다.

지고트와 아이잗컬렉션에서는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겐 그래픽 사각스카프를 증정하고, 신상품에 한해 최대 20% 할인도 제공한다. 쌤소나이트는 60만원 이상 구매시 고급 브랜드 장우산을 선물하는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신세계백화점도 신백리워드를 돌려주는 사은행사로 이번 대잔치에 동참한다. 신백멤버스에 가입을 하고 신세계 제휴카드(씨티/삼성/신한/하나/BC바로)로 단일 브랜드에서 60/100/200/300/500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은 4/7/14/21/35만 '신백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고객들은 신백 리워드를 신세계백화점에서 3개월 이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신세계백화점 공식 애플리케이션에서 60만원 이상 결제시 사용 가능한 3만원 할인 쿠폰, 100만원 이상 결제시 사용 가능한 5만원 쿠폰을 다운 받아 사용할 수 있는 기회도 놓쳐선 안 된다.

스타필드가 추석을 맞아 우리 전통의 멋과 흥이 넘치는 'K-흥캉스' 명소로 거듭난다. '원조 팝업의 성지'답게 올해도 온 가족이 즐기기 좋은 스타필드만의 이색 추석 콘텐츠를 한가득 마련했다.

먼저, 스타필드 코엑스몰은 최근 '힙 트레디션(Hip Tradition)' 트렌드에 발맞춰 전통문화유산을 세련된 감각으로 재해석한 '한국 문화 상품 굿즈 팝업(9/26~10/5)'을 연다. 전 세계적인 K-컬처 열풍 속 오픈런 대란을 불러일으킨 박물관 굿즈들을 한 자리에 모았다.

© 신세계프라퍼티


특히 '석굴암 조명'으로 다섯 차례 연속 완판 신화를 기록한 스튜디오 점선면이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고객들을 맞이한다. 대표 제품인 석굴암 조명과 함께 다보탑, 첨성대 등 문화유산을 직접 조립해볼 수 있는 '3D 프린팅 키트'를 준비했다. 기념사진을 남기기 좋은 높이 1.2m의 초대형 석굴암 오브제와 50대의 3D 프린터가 동시에 가동되는 라이브 존도 마련해 전통과 디지털 기술이 만나는 이색 풍경을 연출한다.

이밖에 '시이닷'의 단청문양 키보드·마우스, 자체 개발한 전통 무늬를 활용한 '네스맘 포목광'의 곤룡포 비치타월, 한글을 꽃으로 표현한 '랜포랄'의 고블렛 잔·키링 등 다채로운 굿즈도 만날 수 있다.

스타필드 하남은 볼거리, 먹거리가 풍성한 축제의 장으로 변신한다. 외부 광장에서는 지역 소상공인과 함께하는 상생 축제 '별빛 야장(9/26~9/28)'을 열고, 본격적인 연휴를 앞두고 명절 분위기를 띄운다. 이번 축제는 중소벤처기업부 동반성장위원회 공모 사업 일환으로, 음식점 중소상공인의 경쟁력 강화를 돕고 판로를 확대하고자 기획됐다.

윤남노, 박건영, 장인우 등 전문 셰프 5인이 직접 컨설팅한 특별 메뉴를 비롯해 각종 지역 먹거리 장터와 플리마켓은 물론, 축제 기간 매일 다른 뮤지컬·버스킹 공연과 마술쇼 등이 진행된다.

10월5일에는 한국민속촌 출신 배우들로 구성된 '조선즈'의 생동감 넘치는 퍼레이드가 진행돼 마치 조선시대로 타임머신을 탄 듯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북소리와 함께 양반과 기생, 광대와 군사, 저잣거리 백성들이 스타필드 내부를 행진하며, 흥겨운 가락과 춤사위를 펼친다. 퍼레이드 후에는 전통과 드라마가 어우러진 '어화둥둥 내 사랑' 마당극 무대가 진행돼 관중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조선즈 퍼레이드는 10월6일 스타필드 고양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스타필드 안성에서는 명절 분위기를 돋우는 전통놀이 한마당을 즐길 수 있다. 아슬한 묘기와 풍물 공연이 어우러진 '바우덕이 줄타기(10/4)', 잡귀를 물리치고 복을 기원하는 '북청사자놀이(10/11)' 등 평소 쉽게 볼 수 없는 역동적인 민속 공연이 흥겨움을 더한다.

지역 문화장인 및 문화상단과 함께 전통문화의 아름다움을 전하는 '안성문화장 페스타(10/3~10/4)'도 열린다. 장인들의 공예품을 살펴볼 수 있는 전시부터 무료 공예체험, 플리마켓 등 즐길 거리가 다양하다.

스타필드 수원은 명절에 빠질 수 없는 선물 기획전을 준비했다. 특히 아기자기한 캐릭터·굿즈 기프트 팝업이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영실업 또봇은 15주년 기념 팝업 '레츠 고 또봇(10/2~12)'을 열고, 오는 11월 출시될 신제품을 최초로 공개한다. 15주년 기념 굿즈와 인기 제품들도 함께 선보인다. 제품을 자유롭게 조립해 보는 체험존과 기념사진을 남길 수 있는 트라이탄 로봇 대형벌룬 포토존도 운영한다.

'디즈니스토어' 팝업(10/2~29)은 주토피아 구슬젤리, 미키·미니 비스켓, 한복을 입은 미키마우스 굿즈 등 눈길을 사로잡는 아기자기한 간식과 피규어들을 준비했다. 추석 연휴를 맞아 보자기 랜덤박스, 한복 스티치 엽서 등 전통 콘셉트로 꾸민 '스티치 인 수원' 팝업(10/3~15)도 있다.

이밖에 △관종마켓X경기떡집 추석명절 떡 선물전(수원, 10/1~11/27) △리틀티니 추석 한복 팝업(안성, 9/26~11/21) △체로프 몽모의 드라이브 캐릭터 팝업(고양, 10/2~15) 등 스타필드 전 점에서 명절 맞춤 행사가 이어진다.

롯데백화점이 9월23일부터 본점 지하 1층 식품관에서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GODIVA)의 새로운 디저트 라인 ‘지 버터(G Butters)'를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지 버터는 벨기에산 초콜릿과 발효 버터의 완벽한 밸런스가 특징인 고디바의 새로운 디저트 라인으로, 입안 가득 부드러움과 깊은 풍미를 자랑한다.

대표 제품은 쇼콜라 버터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시그니처 디저트 '버터샌드'로, 3가지 플레이버로 구성된 3종 세트가 준비돼 있으며, 이와 함께 섬세하고 풍미 깊은 '휘낭시에'와 프랑스 브르타뉴 전통 구움과자인 '갈레트' 등도 선보인다. 휘낭시에와 갈레트는 각각 3개입과 6개입 세트로 구성돼 있다.

현대백화점이 가을 시즌을 맞아 대규모 쇼핑 행사를 연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19일까지 압구정본점 등 전국 백화점에서 가을 시즌 테마행사 '더현대 팝업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취향 여행'을 콘셉트로 전국 점포에 패션·리빙·F&B 등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150여개의 팝업스토어를 선보이는 게 특징이다.

먼저, K-컬처 트렌드를 비롯한 다양한 패션·콘텐츠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무역센터점에서는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한복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여성 패션 브랜드 '하플리' 팝업스토어를 열고 대표 제품을 판매한다. 더현대 서울에서는 다음달 2일부터 11일까지 인기드라마 '폭군의 셰프' 팝업스토어를 열고 굿즈 판매와 드라마 세트장 체험 콘텐츠를 운영하고, 판교점에서는 29일까지 유튜버 프응과 협업한 '바이비' 팝업스토어를 통해 인기 벌꿀 상품을 선보인다.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체험형 콘텐츠도 준비했다. 목동점에서는 다음달 1일부터 31일까지 핸드메이드 전기자전거 브랜드 '아베크커스텀' 팝업스토어를 통해 BMX(묘기 자전거) 신제품을 최초 공개한다. 충청점은 다음달 2일부터 19일까지 인기 보드게임 '꼬치의 달인' 팝업스토어를 열고, 보드게임 대회와 브릭 플레이존 등을 운영한다.

전시 콘텐츠도 강화했다. 더현대 서울 알트원(ALT.1)에서는 다음달 1일부터 21일까지 세계적인 피규어 브랜드 '베어브릭'의 글로벌 전시 '베어브릭 월드 와이드 투어'를 진행한다. 베어브릭 탄생 20주년을 기념해 진행되는 이번 전시에서는 전 세계 120여명의 아티스트가 제작한 작품이 소개된다. 

중동점에서는 26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경기도콘텐츠진흥원과 협업해 도깨비마을·별주부전·금도끼 은도끼 등 설화를 디지털 콘텐츠 등으로 체험하는 '오색설화 인터랙티브 전시'를 선보인다.

또한, 전국 48개 팝업 매장을 방문해 스탬프를 모으는 '팝업 마스터 챌린지'도 운영한다. 방문 횟수에 따라 올 연말 진행 예정인 '크리스마스 테마 행사 입장권'과 '해리 곰인형' 등의 경품을 한정 증정한다

이밖에도 다양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목동점에서는 다음달 9일부터 12일까지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남성 삼성물산 대전'을 열고 빈폴, 갤럭시라이프 등 브랜드 의류 상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판교점에서는 다음달 10일부터 19일까지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노스페이스·어뉴골프 대전'을 진행해 다운재킷, 바람막이 등 의류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50% 할인해 선보인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Tech for Lifestyle'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25FW 시즌 핵심 아우터로 프리미엄 경량패딩 제품들을 출시한다. 이와 함께 브랜드 앰버서더 변우석과 함께한 경량패딩 화보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기능성 경량 패딩에 대한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거울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고급스러운 윤광 텍스처와 유니크한 패턴, 탁월한 경량 보온성을 갖춘 디스커버리 경량패딩은 다가올 가을·겨울 출퇴근룩은 물론, 프리미엄한 리조트 여행과 다채로운 일상 속에서도 세련되면서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어 가장 주목할 만한 아이템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다.

©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변우석이 이번 화보에서 착용한 '티베른 튜브 구스다운 경량패딩'은 변형된 퀼팅 라인을 적용해 유니크한 매력이 돋보이는 경량패딩이다. 무봉제 3D 튜브 원단을 사용해 다운이 빠져나오는 현상을 최소화하고 내구성을 높였다. 또한 세미 오버핏 실루엣은 연령대에 상관없이 누구나 캐주얼한 무드로 소화할 수 있어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데일리 아우터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변우석이 화보에서 착용한 대표적인 제품으로 '올버트 후드 경량패딩'도 빼놓을 수 없다. '올버트 후드 경량패딩'은 고밀도 저데니아 립스탑 소재를 사용한 후드형 초경량 다운자켓이다. 발수 및 방풍 기능이 뛰어난 기능성 나일론 소재를 사용해 초경량성을 극대화했으며 표면에 은은하게 감도는 윤광이 고급스러운 외관을 완성한다.

특히 탄소 원자로 이루어진 섬유 소재인 '그라핀' 축열 안감을 적용해 보온성과 항균성을 강화했다. 입는 순간부터 느껴지는 따뜻함으로 가을에는 단독 아우터 및 초겨울에는 이너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오설록이 추석을 맞아 다양한 티 세트와 풍성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정성이 담긴 한 잔, 마음을 잇는 선물' 오설록 직영몰 프로모션은 10월9일까지 약 3주간 할인 쿠폰과 사은품, 페이백, 뷰티포인트 적립 등 실속 있는 혜택으로 선보인다. 블렌디드 티 세트를 포함한 2~3만 원대 합리적인 상품부터 프리미엄 티 세트까지 폭넓은 구성에 투톤 보자기 포장 서비스와 타임딜을 통해 특별함을 더했다.

출시 이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말차 리추얼 기프트'는 어린 찻잎을 곱게 갈아낸 깊은 풍미의 유기농 말차와 전용 전동차선, 100ml 미니 유리잔을 함께 구성했다. 말차 입문자부터 애호가까지 모두에게 어울리는 프리미엄 선물 키트로, 매주 월요일과 수요일 타임딜을 통해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리뉴얼된 오설록 대표 티세트들도 눈길을 끈다. '티 에디션 스페셜'은 순수차, 무카페인 허브, 블렌디드 티 등 오설록의 베스트 티 9종을 담아 총 54입의 대용량으로 구성했다. 고급스러운 자석지함 패키지로 품격을 높이고, 블렌디드 티 구성을 추가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티 마스터의 섬세한 큐레이션을 담은 '마스터 블렌드'는 순수차부터 블렌디드 티까지 일상에서 즐기기 좋은 베스트 티 8종을 엄선한 총 32입 구성으로, 허브티 품목을 보강하고 북 케이스 패키지로 감각적인 무드를 완성했다.

이 외에도 제주 자연과 오설록의 헤리티지를 담은 블렌디드 티, 허브티, 시즌 한정 세트 등의 다양한 구성의 상품들도 준비했다. 오설록 추석 선물 세트는 오설록 직영몰과 입점몰, 티하우스, 티샵 등 전국 주요 매장 및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LF의 영국 프리미엄 브랜드 닥스(DAKS)가 가을 시즌을 맞아 '25FW 시그니처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닥스의 상징적인 DD 로고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DD 모노그램' 패턴을 중심으로, 남녀 모두를 위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DD 로고는 알파벳 D가 마주보는 형태로, 의류와 액세서리에 꾸준히 활용돼 온 브랜드의 심볼이다. 닥스는 이에 대한 높은 고객 호응을 바탕으로, 반복 배열해 원단에 적용하는 모노그램 패턴을 새롭게 개발했다.

이번 시즌에는 대각선 구도로 배열된 로고에 고급 울 소재와 그레이, 블랙 등 절제된 색상을 더해 클래식한 무드를 강화했으며, 트렌디한 실루엣으로 젊은 세대까지 아우르고자 했다.

여성 라인에서는 울 자카드 원단에 DD 패턴을 입히고 엠보 처리로 입체감을 살린 원피스가 대표적이다. 허리 밴드 디테일로 활동성을 높이면서도 우아한 실루엣을 완성했다. 동일한 소재로 제작한 리버시블 케이프(망토) 니트는 간절기부터 한겨울까지 다양한 레이어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가을 필수템인 바람막이 점퍼에도 자카드 원단과 허리 스트링을 더해 세련된 라인을 강조했으며, DD 로고가 전체에 반복된 반소매 니트도 만나볼 수 있다.

남성 제품은 후드 집업과 라운드넥 스웨터 중심으로 전개된다. 프리미엄 울 소재를 사용해 탄탄하면서도 부드러운 터치감을 갖췄으며, 소매와 밑단에는 립 마감을 적용해 입체적인 볼륨을 살렸다. 고급스러움과 캐주얼함을 아우르는 하이브리드 스타일이 특징이다.

이번 컬렉션은 전국 닥스 백화점 매장과 LF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이후 캐시미어•울 등 보온성과 고급스러운 무드를 지닌 소재에 DD 모노그램을 적용한 아이템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JTI코리아가 상쾌하고 시원한 맛을 담은 신제품 '메비우스 LBS 아이스 프로스트 1mg (MEVIUS LBS Ice Frost 1mg)'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메비우스 LBS 아이스 프로스트 1mg'는 상쾌한 맛이 가미된 블루 캡슐과 고유의 티핑이 적용된 제품으로, 캡슐을 터뜨리면 깔끔하고 시원한 맛을 제공한다. 팩 디자인 또한 청아한 하늘색 배경과 크리스탈이 연상되는 감각적인 비주얼을 사용해 제품 특유의 상쾌하고 시원한 맛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또한 메비우스 LBS 라인에 적용되는 JTI 고유의 담배 냄새 저감 기술인 LBS (Less Breath Smell) 기술이 한층 만족스러운 흡연 경험을 선사한다. LBS 기술은 캡슐을 터뜨리면 입에서 나는 담배 냄새를 효과적으로 줄여주는 기술로, 사회적 배려를 고려하는 현대 흡연자들에게 꾸준히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신제품 '메비우스 LBS 아이스 프로스트 1mg'의 타르와 니코틴 함량은 각각 1.0mg, 0.10mg이다. 

CJ온스타일이 환절기 피부 고민을 해결할 셀럽 추천 뷰티템을 선보이는 '셀럽뷰티위크(Celeb Beauty Week)'를 오는 9월2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여름 폭염과 자외선으로 늘어난 스킨케어 수요를 환절기 뷰티템으로 이어간다는 전략이다. 실제로 CJ온스타일이 올여름(6~8월) 스킨케어 주문액을 분석한 결과, 전년 동기간 대비 11.0%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이번 행사는 CJ온스타일 대표 셀럽 IP를 앞세워 마스크·세럼·에센스 등 스킨케어 제품을 셀럽이 직접 추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셀럽들은 모바일 라이브 등에서 피부 고민별 솔루션과 루틴을 제안하며, 고객은 생생한 체험과 방송 한정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특히 셀럽뷰티위크는 셀럽의 개성과 제품의 강점을 연결해 차별화된 뷰티 솔루션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뷰티 브랜드 아로셀의 경우 24일 오후 8시45분 TV 라이브 <최화정쇼>에서 최화정이 아로셀의 베스트셀러 '슈퍼 콜라겐 마스크'를 소개한다. 27일 오후 1시50분 <브티나는생활>에서는 브라이언이 신제품 '멜라 TXA 마스크'를 선보일 예정이다.

25일 오후 8시50분에는 조권이 MC로 나서는 모바일 라이브 〈특별조권〉에서 '블랑두부 블랑파워앰플'을 소개하며, 피부 탄력과 보습을 동시에 케어하는 앰플 루틴을 전한다. 이어 26일 오전 9시20분 TV 라이브에서 'VT 리들샷', 같은 날 오후 11시55분에는 '딸고 세럼'이 방송된다. 28일에는 오전 11시15분과 오후 4시30분에 대웅제약의 '이지듀 리프트 앰플'과 '기미 앰플'을 선보인다.

풍성한 혜택도 준비했다. 〈겟잇뷰티〉에서는 1만개의 주름 빅데이터로 탄생한 '아로셀 보툴케어 프라임톡스 마스크·앰플'의 최초 공개를 기념해 최대 70% 할인과 구매 고객 전원에게 사은품을 제공한다. VT 리들샷·딸고 세럼·대웅제약 이지듀 앰플 등도 방송 한정 혜택을 마련했다.

쿠팡이 글로벌 웰니스 브랜드 레미(Lemme)의 로켓직구 입점을 기념해 내일(24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로 고객들은 레미의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레미는 코트니 카다시안 바커(Kourtney Kardashian Barker)가 설립한 과학 기반 비타민·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일상 속에서 기분 좋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특별한 루틴을 제안한다. 완벽한 영양제를 찾기 위해 수년간 고심한 끝에, 코트니는 레미의 전문 의료팀과 함께 임상적으로 검증된 성분과 프리미엄 식물성 원료만을 사용해 제품을 개발했다.

© 쿠팡


이번 입점으로 제공되는 13종 제품은 여성 건강, 소화·체중 관리, 스트레스 완화, 피부·모발 케어 등 다양한 건강 니즈를 아우른다. 대표적으로 여성 건강을 위한 ‘퍼(Purr)' 구미·캡슐, 복부 더부룩함 완화에 도움을 주는 ‘디블로트(Debloat)' 구미·캡슐, 스트레스 완화와 숙면을 돕는 ‘칠(Chill)' 구미, 식욕 관리와 체중 조절을 지원하는 ‘GLP-1 데일리 캡슐' 등이 있다. 또한 모발 건강을 돕는 ‘그로우(Grow) 캡슐', 피부 탄력 개선에 특화된 ‘스무스(Smooth) 캡슐', 호르몬 밸런스를 돕는 ‘PMS 리퀴드 드롭' 등도 함께 선보인다. 9월 24일까지 전 제품을 25% 할인 판매하며, 26일에는 와우회원 전용 할인 코너인 골드박스에서 ‘레미 퍼 프로바이오틱 구미 60정'을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는 올해 하반기 브랜드 입점을 가속화해 쇼핑몰과 브랜드를 아우르는 대표 여성 쇼핑 플랫폼으로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고 밝혔다.

지그재그는 주 이용층인 1020 세대에 더해, 최근 합리적인 쇼핑을 원하는 3040 여성까지 연령대가 확장됨에 따라 브랜드 라인업 강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고감도 디자이너 브랜드부터 캐주얼 브랜드, 가방, 주얼리까지 셀렉션을 다양화하며 고객의 구매 선택지를 넓히고 있는 것.

대표적으로 이달 2일 디자이너 브랜드 '유어네임히얼(YOUR NAME HERE)'이 공식 입점했다. 유어네임히얼은 세련된 실루엣과 고급스러운 색감으로 2030 여성에게 전폭적인 지지를 얻고 있다. 실제, 입점 당일 밤 9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한 라이브 방송에 약 30만 명의 시청자가 몰리는 등 지그재그 고객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패션 에디터 출신 대표와 인기 인플루언서가 지그재그에서 선발매한 FW(가을·겨울) 신상품과 지그재그 단독 상품을 직접 소개하고, 30% 할인 쿠폰을 제공해 참여율을 끌어올렸다.

빈티지 프렌치 감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여성복 브랜드 '르니나(LENINA)'는 지난 8월 신규 입점했다. 르니나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독창적인 스토리텔링으로 주목받은 브랜드로, 입점과 동시에 단독 기획전을 진행해 고객들의 큰 관심을 모았다. 특히 지그재그 디자이너 브랜드 부스팅 프로그램 '화요쇼룸'을 통해 브랜드 베스트셀러를 선보이며 단기간에 가파른 매출 성장세를 기록했다. 이외에도 일부 상품을 '직진배송'으로 운영해 쇼핑 편의성을 향상하며 브랜드패션관 내 입지를 빠르게 넓혀가고 있다.

캐주얼 브랜드 '예일(YALE)'도 8월 공식 입점했다. 예일은 아이비리그 감성을 담은 편안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Z세대(1995~2009년생) 사이에서 일명 '데일리템 맛집'으로 자리매김했다. 오는 28일까지 지그재그 입점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해 FW 신상품 및 인기 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브랜드를 즐겨찾기한 고객에게 15% 쿠폰을, 기획전 상품을 구매한 선착순 30명에게는 키링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북유럽의 자연스러운 라이프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은 프리미엄 가방 브랜드 '오스트카카(OSTKAKA)'가 9월 공식 입점하고, FW 신상품 발매를 기념해 이달 말 단독 기획전을 진행할 예정이다.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유명한 주얼리 브랜드 '티오유(TOU)'도 최근 입점을 완료했다.

지그재그는 브랜드 입점이 확대됨에 따라 브랜드패션 카테고리 수요가 더욱 커질 것으로 보고 있다. 실제 지그재그 내 브랜드패션 거래액은 매년 증가 추세로, 올해 8월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약 50% 성장했다. 지속적으로 브랜드 상품을 구매하는 충성 고객이 늘면서 8월 한 달간 2회 이상 구매한 고객 수도 전년 대비 50% 늘었다.

하고하우스가 오는 9월25일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모자이크 한남'을 공식 오픈한다고 밝혔다.

모자이크 한남은 패션 성지로 꼽히는 서울 한남동에 총 6층, 약 240평의 규모로 조성됐다. 각 층별로 △마뗑킴 △드파운드 △트리밍버드 △로우타이드 △르셉템버 △솔티페블 등 6개 패션 브랜드가 각각의 무드를 반영한 공간에서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4층과 5층에는 독일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인 보난자 커피의 카페 공간을 마련해 모자이크 한남의 고객 경험을 한층 더 확대할 예정이다.

한남동은 국내는 물론 외국인 관광객 유동 인구가 많은 지역으로 특히 2030대 고객층이 주를 이루는 한국 대표 쇼핑 상권이다. 하고하우스는 지금 유행하는 스타일과 떠오르는 K-패션 브랜드를 국내외 고객에게 선보이기 위해 모자이크 한남을 오픈한다.

하고하우스는 모자이크 한남 오픈 기념으로 25일부터 28일까지 4일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입점한 전체 브랜드 대상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행사 및 보물찾기 이벤트도 마련됐다. 또한 스탬프 이벤트를 통해 1개 브랜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보난자 커피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마뗑킴과 드파운드, 트리밍버드는 2025년 겨울 컬렉션을 모자이크 한남에서 단독 선발매하며 로우타이드와 솔티페블은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준비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선사할 계획이다.

'써모스'가 원터치 텀블러에 접이식 루프를 더해 캠퍼스·운동·여행 등 활동적인 Z세대의 일상 루틴을 겨냥한 ‘캐리 루프 원터치 텀블러'를 출시했다.

캐리 루프 원터치 텀블러는 한 손가락으로 버튼만 누르면 열리는 ‘원터치 오픈 마개'와 안정적인 그립감의 ‘접이식 캐리 루프'를 결합해 음용 편의성 및 이동성을 모두 갖춘 제품이다. 동글동글한 실루엣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컬러를 더해 귀엽고 세련된 디자인을 구현했다.

루프를 접으면 더욱 콤팩트해져 보관이 간편하며, 550ml 기준 240g의 초경량 설계로 짐이 많은 날에도 부담 없이 휴대할 수 있다.

용량별 컬러는 △화이트베이지, 다크그레이, 스카이블루, 핑크, 민트(400ml) △화이 트, 베이지, 블랙, 블루, 퍼플(550ml) △화이트, 블랙(750ml)으로, 베이직한 뉴트럴부터 생동감 있는 파스텔까지 다양한 취향을 반영했다. 3가지 용량으로 선택 폭을 넓혀 음용량과 상황에 맞춰 활용할 수 있다.

진공단열 이중구조로 우수한 보온·보냉력을 제공하며, 가방 안에서 음료가 새는 것을 방지하는 이중 안전 잠금장치와 뚜껑을 뒤로 젖혀도 흔들림 없는 안정적인 마개 설계 등 세심한 사용 편의성을 갖췄다.

별도로 판매하는 마개유닛, 음용구, 패킹 세트를 교체하면 오랫동안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가 콤팩트한 사이즈에 듀얼 마사지와 근저항 운동효과까지 얻을 수 있는 헬스케어로봇 '팔콘N(Falcon N)'을 출시했다.

'팔콘N'은 20평대 이하의 주거공간에서도 바디프랜드의 로보틱스 테크놀로지를 누릴 수 있도록 개발한 콤팩트 헬스케어로봇 '팔콘 시리즈'의 다섯 번째 제품이다. 사용자의 신체를 움직여가며 마사지를 구동하는 기술인 △로보틱스 테크놀로지를 비롯해 △플렉서블 SL 프레임 △듀얼 마시지 모듈 등이 적용돼 역대 팔콘 시리즈 중 가장 진화된 기술력이 총동원됐다.

© 바디프랜드


팔콘N은 콤팩트한 사이즈에도 듀얼 마사지 모듈이 적용됐다. 목부터 엉덩이, 허벅지까지 2명이 한꺼번에 마사지해주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상단의 XD 플렉스(Flex) 모듈은 상체의 굴곡을 따라 깊이 있는 마시지를 해주고, 하단의 입체 마사지 모듈은 회전과 상하 움직임을 반복하며 엉덩이와 하체 부위를 충분히 자극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사용자는 취향에 따라 두 개의 모듈을 한쪽으로 몰아 특정 부위를 집중 공략하거나, 서로 다른 부위에 놓고 동시에 마사지할 수 있다.

'플렉서블 SL 프레임'은 최대 166도까지 펼쳐져 누운 채로 마사지를 즐길 수 있게 해준다. 이를 통해 베드에 가까운 최대 각도에서 편안한 자세로 목부터 발바닥까지 더 극대화된 전신 마사지와 스트레칭을 받을 수 있다.

근저항 운동과 사이클 동작을 결합한 '슬리밍 운동 모드'도 처음 적용됐다. △슬리밍 운동 I △슬리밍 운동 II △근저항 스트레칭 모드 등으로 구성된 프로그램이 사용자의 움직임을 유도하는 음성 안내와 함께 코어와 하체 근육 운동을 돕는다.

△몸이 부을 때 △몸이 쑤실 때 △몸이 시릴 때 △무기력할 때 △뒷목이 뻣뻣할 때 △허리가 뻐근할 때 △장이 답답할 때 △소화가 안될 때 등 일상에서 흔히 겪을 수 있는 상황에 적합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헬스케어 모드들도 눈길을 끈다.

팔콘N은 팔콘 시리즈의 정체성인 콤팩트한 사이즈와 '휴먼 팩터 디자인'을 그대로 계승했다. 샴페인 베이지, 메탈릭 브론즈 컬러를 조합한 우아한 색상은 집 안의 어떤 인테리어에도 훌륭하게 매치된다. 리모콘은 스마트폰의 전용 어플리케이션이나 10.4인치 태블릿, 디스플레이 퀵 다이얼 세 가지 방법으로 조작 가능해 사용폭을 넓혔다.

롯데호텔앤리조트 온라인몰 롯데호텔 이숍(e-Shop)의 1~9월(9월21일 기준) 롯데호텔 김치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약 80% 증가하며 빠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롯데호텔 김치찌개'와 '롯데호텔 김치'를 특별 리워즈 회원가로 선보인다.

지난 8월 출시한 롯데호텔 김치찌개는 발효가 진행될수록 자연스러운 감칠맛이 살아나는 롯데호텔 김치를 사용해 차별화했다. 영양산 고춧가루와 국내산 육젓, 황석어젓 등으로 숙성한 김치의 깊은 국물 맛과 100% 국내산 돼지고기 목살의 부드러운 식감과 진한 풍미가 특징이다.

김치찌개는 4팩 1세트로 구성돼 있으며, 롯데호텔 이숍에서 10% 할인된 리워즈 회원 전용가로 구매할 수 있다.

롯데호텔 김치는 배추김치(9kg, 4kg, 1.2kg)와 나박김치(2kg), 1~2인 가구를 위한 600g 캔시머(열무김치, 깍두기, 백김치, 맛김치) 등이 준비돼 있어, 가족 구성원이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김치 역시 리워즈 회원 전용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롯데호텔앤리조트는 '리워즈 회원 가입 친구 초대 이벤트'를 9월30일까지 진행한다. 기존 회원이 신규 회원을 초대하면 초대한 회원에게 200포인트(2달러 상당)가, 신규 회원에게는 1100포인트(11달러 상당)가 즉시 적립된다.

서울신라호텔이 국내 첫 '까날리(Canali)'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브랜드와 협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까날리'는 이탈리아 럭셔리 남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새롭게 오픈한 플래그십 스토어는 원단 생산부터 제품 공정 끝까지 '메이드 인 이탈리아(Made in Italy)'를 고수하는 브랜드 철학을 담아냈다. 치폴리노 대리석을 사용해 매장 전체의 품격을 높이는 등 이탈리안 스타일의 매장을 구성했다.

서울신라호텔은 아케이드 내 까날리 입점을 기념해 △브랜드 컬래버레이션 '로열티 세트'와 △객실 패키지 '까날리 익스피리언스'를 출시한다.

까날리 컬래버레이션 로열티 세트는 '더 라이브러리'에서 11월15일까지 선보인다.

로열티 세트는 1934년부터 이어져온 까날리의 브랜드 정체성을 미각과 시각으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3단 트레이로 구성된 티세트는 까날리의 시그니처 컬러인 '브리안자 그린(Brianza Green)'을 중심으로 오세트라 캐비어와 트러플 등 이탈리아산 식재료를 활용한 고급 메뉴로 구성했다. 디저트는 시칠리아식 까놀리, 클래식 티라미수 등이 포함되며, 이탈리아 스파클링 와인 프로세코와 조화를 이룬다.
객실 패키지 '까날리 익스피리언스(Canali Experience)'는 10월 15일부터 한 달간 운영한다. 패키지는 △객실(1박), △까날리 로열티 세트,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 입장이 제공되며, △아케이드에 위치한 까날리 매장 방문 시 20% 할인 혜택과 브랜드 로고가 적용된 에코백을 추가 증정한다.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는 2025년 가을을 맞아 이국적인 유럽 감성과 레트로 감성의 음악이 어우러 '선셋 테라스(Sunset Terrace)'를 선보인다.

호텔 LF층에 자리한 선셋 테라스는 석양이 가장 아름답게 물드는 순간, 사랑하는 사람과의 건배 한 잔으로 평범한 일상을 특별한 추억으로 바꾸는 공간이다.

선선한 가을밤의 청량한 공기와 붉게 물드는 하늘, 그리고 2000년대 K-POP을 비롯한 레트로 무드의 음악이 어우러져 유럽식 테라스를 연상케 하는 낭만적인 저녁을 선사한다.

셰프가 정성껏 구워낸 바비큐 그릴 메뉴를 2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으며, 사이드 메뉴는 8000원부터 시작한다.

△비어캔 치킨, △바비큐 돼지 등갈비, △풀드 포크, △훈제 브리스켓과 타코, △소시지 플래터 등 다채로운 바비큐 메뉴와 △선셋 가든 샐러드, △트러플 감자튀김, △구운 솥푸딩, △알감자 구이 등 풍성한 사이드 메뉴가 함께 준비돼 미각을 더욱 풍부하게 채워준다.

맥주와 곁들여 즐길 수 있는 세트 메뉴는 바비큐 돼지 등갈비 콤보와 소시지 플래터 콤보 두 가지로 마련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와인과 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점도 매력적이다. 스파클링 2종, 화이트 3종, 레드 4종 등 총 9종의 와인과 신선한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며,

현장에서 운영되는 바 카트에서는 셰프 추천 메뉴와 함께 다채로운 와인을 곁들일 수 있어 유럽의 선셋 와인파티 같은 감각적 경험을 선사한다

와인과 맥주 라인업 또한 풍성하다. 샹동 가든 스프리츠(Chandon Garden Spritz)를 비롯해 화이트 와인 3종과 체끼 키안티 클라시코 (Checchi Chianti Classico) 등 레드 와인 4종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생맥주와 병맥주, 무알콜 맥주, 위스키 하이볼 등의 칵테일, 소프트 드링크까지 갖추고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의 폭이 넓다.

호텔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즐기며 가을밤의 미식과 낭만을 한 번에 누릴 수 있는 점도 매력적이다.

도심 속에서 하루를 온전히 쉼으로 채우며 석양이 지는 하늘을 바라보는 이상적인 여행 코스로, 연인과의 로맨틱 데이트, 가족 저녁 모임,

인근 직장인의 애프터워크 파티, 소규모 회식 등 다양한 목적의 고객에게 완벽한 선택이 될 것이다.

선셋 테라스는 2025년 9월25일부터 11월1일까지 매주 목·금·토요일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 운영되며, 추석 연휴 기간(10월2일 ~ 11일)에는 매일 오픈한다.

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펫 프렌들리 리조트 켄싱턴리조트 충주가 오는 10월부터 반려견과 보호자가 함께 정서적 교감을 나눌 수 있는 '펫 요가' 프로그램을 매월 1회 정기적으로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신설된 '펫 요가' 프로그램은 반려견과 함께하는 특별한 추억은 물론 보호자에게는 진정한 웰빙과 힐링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이색 체험 콘텐츠다.

'펫 요가' 프로그램은 매월 1회 정기적으로 운영되며, 원활한 진행을 위해 사전 예약제로 실시된다. 관련 상세 정보 및 예약 문의는 켄싱턴리조트 충주 홈페이지 또는 유선을 통해 가능하다.

© 이랜드파크


'펫 요가'는 전문 요가 강사인 안은주 강사의 체계적인 지도 아래 진행된다. 보호자와 반려견이 함께 호흡을 맞추고 다채로운 스트레칭 동작을 수행하며, 이를 통해 보호자는 신체의 긴장을 풀고 마음의 안정을 찾을 수 있다. 또한, 반려견은 보호자와의 스킨십과 정서적 교감을 통해 심리적 안정감을 얻고 유대감을 강화하는 특별한 시간을 갖게 된다.

프로그램은 리조트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노랑풍선은 오는 29일까지 동남아시아 인기 여행지를 대상으로 한 특가 프로모션 ‘옐로팡딜'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옐로팡딜은 노랑풍선 홈페이지를 통해 매주 화요일 선보이는 회원 전용 특가 기획전으로, 이번에는 전 상품을 진에어 항공편으로 구성했다. 예약 고객에게는 최대 12만 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상품은 △베트남(나트랑&달랏·다낭&호이안·푸꾸옥) △태국(방콕&파타야·치앙마이&치앙라이) △말레이시아(코타키나발루) △필리핀(세부·보홀) △괌 등 동남아시아와 대표 휴양지를 아우른다.

대표 일정으로는 △5성급 호텔 숙박과 랍스터 무제한 특식을 포함한 나트랑&달랏 5일 △호이안 올드타운과 바나힐 테마파크 체험이 가능한 다낭&호이안 5일 △랜드마크 관광과 특급 리조트 숙박이 결합된 방콕&파타야 5일 △치앙라이 투어와 마사지 체험이 포함된 치앙마이&치앙라이 5일 △힐튼 호텔 숙박과 리조트 자유 일정이 가능한 코타키나발루 5일 △PIC 리조트 숙박으로 워터파크·골프 등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괌 4/5일 등이 있다.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일본 여행을 선호하는 MZ세대를 겨냥해 라이브커머스 채널 '이지타임딜'에서 마쓰야마 자유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마쓰야마는 일본 소도시 가운데 MZ세대 선호도가 높은 지역으로, 한국인 관광객을 위해 무료 셔틀버스와 주요 관광지 무료 입장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등 자유여행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여행이지는 이러한 관심을 반영해 마쓰야마 자유여행 상품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특히, 도보와 대중교통 이용이 많은 자유여행 패턴을 고려해 마쓰아마 시내 중심 호텔에 숙박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먼저 도고온천 본관 인근에 위치한 차하루 호텔과 객실 내 핀란드식 사우나 시설을 갖춘 호텔 레포 차하루에서 숙박할 수 있는 상품을 준비했다. 여행 첫날 묵는 차하루 호텔에서는 석식이 제공되며 온천욕을 즐기며 피로를 풀 수 있다. 체크아웃 시 캐리어 등 무거운 짐을 호텔 프런트에 맡기면 다음 숙박지인 호텔 레포 차하루로 옮겨주는 서비스가 제공돼 짐 걱정 없이 자유롭게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오카이도역 인근의 마쓰야마 도큐 레이 호텔과 호텔 비스타 마쓰야마에 숙박하는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오카이도역은 마쓰야마 자유여행의 거점으로, 주요 관광지와의 접근성이 뛰어나 편리한 이동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이번 마쓰야마 자유여행 상품은 오는 9월25일 오후 6시30분부터 여행이지 홈페이지와 앱에서 진행되는 이지타임딜 방송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