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포토] 순천시, 2025 대한민국 국토대전 대통령상 수상

 

송성규 기자 | ssgssg0717@hanmail.net | 2025.09.19 09:15:52

노관규 순천시장(오른쪽)이 김윤덕 국토부장관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순천시

[프라임경제] "지역 공동체와 함께 사람 중심의 공간을 만들기 위한 이 노력이 대한민국 국토대전에서 인정받아 기쁘고, 지속가능한 정원도시로서 순천의 브랜드 가치 강화에 더욱 노력하겠다."

순천시(시장 노관규)가 국토교통부, 국토연구원, 건축공간연구원이 주최하는 '2025 대한민국 국토대전'에서 대통령상을 수상했다. 순천시는 특별부문 '지역경쟁력 제고를 위한 공간디자인' 분야에 '정원을 품은 비타(vita)민(民) 커뮤니티, 저전골'을 출품해, 전문가 서류심사와 현장심사, 국민투표를 거쳐 최종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