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탈모치료·피부재생 등 항노화 솔루션 개발기업 이노진(344860)은 오는 22일까지 '볼빅데이' 이벤트를 통해 전제품 3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노진의 '볼빅'은 현재 전국 4400여개 병·의원에 입점된 두피 전문 브랜드다. 일반 소비자를 위한 두피 홈케어 제품은 물론 고농축 두피 앰플까지 병·의원에 제공하고 있다.
이번 '볼빅데이'는 볼빅 공식 온라인몰 회원만 참여 가능하며 브랜드 대표 샴푸와 솔루션 등 전 라인업을 정가 대비 30% 할인된 혜택가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비듬 및 가려움 완화, 두피 각질 개선 등 8가지 항목 인체적용시험에서 유의미한 결과를 입증한 '세보 샴푸' △모발 탈락 감소와 뿌리 볼륨 개선을 돕는 '세보 리페어링 샴푸' △건조 두피 전용 '세보 모이스처 샴푸' △남녀 맞춤형 'S·W 샴푸' 등이 포함된다.
이노진은 올해 '볼빅 미토 코리아' 라인업 강화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이 회사는 지난해 국책과제 지원으로 개발된 '미토 코리아 탈모 샴푸'에 이어 최근 신제품 '미토 코리아 탈모 앰플'을 출시해 초기 탈모 증상 케어를 위한 고농축 앰플 제품군을 확장했다.
해당 앰플은 샴푸와 함께 사용할 경우 탈모 증상 완화에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이노진 관계자는 "자사는 꾸준히 사랑해주는 고객에게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미토 코리아' 라인을 포함한 핵심 두피케어 제품을 다수가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으로 두피 고민을 가진 소비자가 효과를 직접 경험하도록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자세한 이벤트 내용과 제품 정보는 볼빅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