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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뭐 먹지] 오뚜기·농심·CJ제일제당 외

 

배예진 기자 | byj2@newsprime.co.kr | 2025.09.01 13:23:46
[프라임경제] 9월1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 오뚜기


오뚜기(007310)가 '진라면 약간매운맛'을 정식 출시하며,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키는 '진라면 삼총사'(순한맛·약간매운맛·매운맛) 라인업을 완성했다.

지난 6월 한정판으로 선보인 '진라면 약간매운맛'은 순한맛과 매운맛 사이에서 고민하던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선택지를 제시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쿠팡에서는 런칭 직후 진라면 전체 6월 판매량(멀티팩 기준)이 전월 대비 약 20% 증가하였다. 다만, 일부 반응으로는 한정된 채널에서만 판매되어 구매가 쉽지 않았다는 아쉬움과 지속 판매에 대한 기대감을 보였다.

이러한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정식 출시된 '진라면 약간매운맛'은 기존 순한맛·매운맛과 함께 소비자들이 입맛에 맞는 국물라면을 선택할 수 있는 폭을 더욱 넓혔다. 오뚜기는 국물라면 성수기를 앞두고 할인점과 체인슈퍼 등 주요 유통 채널로 판매를 확대하고, '진라면 삼총사'를 앞세워 봉지면 시장에서 브랜드 경쟁력을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

이번 정식 출시를 통해 소비자들이 더욱 쉽게 '진라면 약간매운맛'을 접할 수 있도록 유통망을 대폭 확대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맵기와 맛의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예정이다.

ⓒ 농심

농심(004370)이 봉지면 '새우탕면'을 오는 15일 출시한다. 새우탕면은 1989년 출시된 용기면 '새우탕큰사발면'의 정체성을 유지하면서 더 깊고 시원한 해물맛을 더한 제품이다.

농심은 지난 2월 대형마트 한정판으로 봉지면 새우탕면을 선보였고, 출시 2주 만에 계획된 물량이 모두 판매됐다.

농심 새우탕면은 새우를 바탕으로 한 깊고 진한 해물맛 국물에, 건더기로 건새우, 어포, 건미역, 당근 등을 풍성하게 담았다. 특히, 이번 정식 출시를 맞아 후첨 분말로 새우와 시원한 맛을 더욱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 CJ제일제당

CJ제일제당(097950)이 매운맛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습김치'에 이어 '습파김치'를 출시했다. '습 실비김치'의 라인업 확대를 통해 MZ세대를 중심으로 '매운맛 트렌드'를 이어가겠다는 계획이다.

'습파김치'는 파의 알싸한 맛에 매운 베트남 고춧가루와 국내산 청양 고춧가루의 최적 배합으로 더욱 강렬하고 화끈한 맛을 낸다. 단순히 맵기만 한 것이 아니라, 풍부한 양념에 파의 풍미와 비비고 김치에 사용되는 액젓 4종이 어우러져 더 감칠맛 있고 입맛을 돋우는 것이 특징이다. 파는 먹기 좋은 크기의 통파를 사용해 아삭하게 즐길 수 있고, 돌돌 말아 면이나 고기 요리와 함께하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습파김치' 출시와 더불어, 매운맛 챌린지 등으로 소비자의 적극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던 '습김치' 관련 디지털 마케팅 활동이 이어져, 이 제품도 출시 초반부터 온라인에서 화제와 관심을 모으고 있다. 가수 노라조가 히트곡인 '슈퍼맨'을 편곡해 '습파김치'의 강렬한 매운 맛을 표현한 '애(愛)습파' 음원을 발매해 주목 받고 있다.

중독적인 멜로디와 가사로 개그맨 나선욱, 개그우먼 김미려, 가수 서이브 등 유명 셀럽들과 어린이 크리에이터들까지 남녀노소 챌린지에 참여함은 물론, 일반 소비자들도 영상 속 댄스를 따라 하는 영상과 숏폼을 온라인에 자발적으로 업로드하며 '콘텐츠를 가지고 노는 문화'가 번지고 있다. 특히 '습파~'라는 키워드가 반복되는 부분에서 자연스럽게 제품이 연상되며 재미있게 따라 하고 있는데, 이 영상은 유튜브, 틱톡,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에서 8월 말 기준 누적 합계 700만뷰 이상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습파김치' 제품에 대한 소비자 호평도 이어지고 있다. '실비 파김치 특유의 풍미에 강렬한 매운맛이 맛있게 맵다', '감칠맛과 단맛의 조화로 중독적이다', '패키지 디자인이 귀엽고 강렬하다', '면이나 고기에 둘둘 말아서 먹으면 최상의 꿀조합' 등 맛, 패키지, 디자인, 취식 행태 등 다양하다.

이에 따라 초반 판매도 순항 중이다. '습파김치' 출시 후 4주간 판매량은 '습김치' 초반 판매량에 육박하며 소비자 관심을 받고 있다. '습김치'과 '습파김치'를 합한 누적 판매량은 지난달 기준 10만개를 돌파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 빙그레

빙그레(005180)는 치커리 원료를 활용한 RTD(Ready To Drink) 형태의 액상 차 음료 '치커리브루 블랙'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아메리카노와 유사한 맛이면서도 치커리 특유의 은은한 단맛과 쌉싸름한 풍미가 어우러져, 깔끔하면서도 매력적인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카페인이 없어 민감한 소비자도 안심하고 즐길 수 있으며, 늦은 저녁이나 휴식 시간에도 부담 없이 편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한 병(260㎖) 기준 16㎉, 당류 1g 미만으로 칼로리와 당류의 부담이 적어 소비자들에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선택지가 될 것으로 보이며, 온라인 전용으로 출시된다.

최근 글로벌 음료 시장에서는 건강과 웰빙 트렌드 확산으로 카페인이 함유되지 않은 음료들이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보리와 치커리 등 다양한 원료 기반 제품이 소비자에게 새로운 선택지를 제공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 대상


대상(001680) 청정원이 자체 엠블럼 'LOWTAG(로우태그)'를 부착한 저당 소스 3종을 출시하며 저당·저칼로리 제품 라인업을 강화한다.

최근 헬시플레저, 저속노화 등 건강 중심의 라이프스타일이 확산하면서 저당·저칼로리 제품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실제로 국내 저당 시장 규모는 2016년 903억원에서 2022년 3000억원을 돌파했다. 이 중 저당·저칼로리 소스 시장은 최근 1년 새 약 3배 가까이 성장했다. 이에 대상 청정원은 당류, 칼로리 등 식약처가 정한 요건을 충족한 제품임을 직관적으로 알 수 있도록 'LOWTAG(로우태그)' 엠블럼을 도입하고, 관련 제품 포트폴리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LOWTAG' 저당 소스는 △저당 굴소스 △저당 스위트칠리소스 △저당 돈까스소스 총 3종으로,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소스 제품들로 엄선했다. 스테비아 잎에서 추출한 성분과 대상이 자체 생산한 알룰로스를 사용해 당 함량과 칼로리를 낮춘 것이 특징이다. 3개 제품 모두 100g 기준 당류 함량이 5g 미만으로 저당 기준을 충족하며, 특히 스위트칠리소스는 기존 제품 대비 당 함량과 칼로리 모두 90% 이상 줄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당 함량과 칼로리는 낮췄지만 원재료는 아낌없이 사용해 소스 본연의 깊고 균형 잡힌 맛을 유지했다.

이번 신제품 3종은 이마트를 비롯해 정원e샵 등 온라인 채널과 농협, 소매채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 하림


하림(136480)이 용가리인형과 다양한 하림 인기 제품으로 구성된 한정 패키지 3종(△온가족 패키지 △용가리 패키지 △치킨볼 패키지)을 2주간 판매한다.

용가리인형은 귀여운 디자인과 실제 '용가리치킨'을 연상시키는 디테일로 최근까지 SNS를 중심으로 예상치 못한 '품절대란'이 일어날 만큼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인형을 갖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의 재입고 요청이 이어지자, 하림은 이에 화답해 '용가리', '하림 순살치킨 시리즈' 등으로 구성한 한정 패키지를 선보였다.

품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의 중형 용가리인형은 공룡알을 닮은 귀여운 모양에 '단짠단짠' 소스 맛으로 밥반찬은 물론 맥주 안주로도 좋은 '용가리 치킨볼' 2종(△달콤양념 △소이갈릭), '하림 순살치킨 시리즈' 4종(△후라이드 △소이갈릭 △달콤양념 △크림버터)으로 구성된 '온가족 패키지'에서 만날 수 있다.

앙증맞은 크기의 소형 용가리인형은 '용가리 치킨볼'과 명불허전 '용가리' 3종(△치킨 △떡갈비 △돈까스) 구성의 '용가리 패키지'에서, 가방에 걸고 다니기 좋은 키링은 '용가리 치킨볼' 2종으로 구성된'치킨볼 패키지'를 통해서만 구매 가능하다.

용가리인형이 포함된 한정 패키지 3종은 하림 공식 온라인 쇼핑몰 '하림몰'과 하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9월1일 오전 9시부터 구매할 수 있다. 사이즈별 수량이 한정돼 조기 소진될 수 있다.

ⓒ 매일유업


매일유업(267980)은 무려 7년만에 산양분유 신제품 '앱솔루트 산양100'을 출시했다. 신생아 전용 '앱솔루트 산양 100'은 출산 100일 신생아 시기 부모들의 가장 큰 육아 고민인 소화와 수유텀(수유 간격) 문제에 집중, 아기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골든타임인 생후 0일부터 100일까지의 '황금루틴' 구축을 돕는 프리미엄 제품이다.

실제, 매일유업이 자사 육아정보 사이트인 매일아이를 통해 진행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0~15개월 아이의 부모들은 아이의 '소화'(1위)와 '아이 잠'(2위) 문제를 가장 큰 어려움으로 꼽았으며, 이에 따른 불규칙한 수유텀을 해결하고자 고민하고 있었다.

신제품 '앱솔루트 산양100'은 특별한 영양설계로 신생아의 편안한 소화와 긴 수유텀이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산양유에 함유된 A2-베타(β)카제인은 단백질의 소화흡수를 돕고, 산양유 지방은 우유보다 1/20 작은 크기인 중쇄지방산 함량이 높아 아기의 편안한 소화를 돕는다. 여기에 우유의 유당 대비 소화가 느린 쌀 전분을 배합한 과학적인 탄수화물 영양설계를 더해 아기의 포만감을 오래 유지해 긴 수유텀을 유지할 수 있게 했다.

아기의 장 건강을 위한 '황금변 설계'도 놓치지 않았다. 모유수유아의 장내 환경과 유사하도록 프리바이오틱스 2종, 유산균 BB-12, HMO(모유올리고당) 2종을 함유하고, 두뇌 구성성분인 DHA와 ARA 및 망막 구성 성분인 루테인을 모유수준 함량에 맞췄다. 더불어 아기의 자기방어체계 형성을 위한 뉴클레오타이드도 포함되어, 태어나서 100일까지 아기의 건강한 성장발달을 돕는다.

ⓒ 나라셀라


나라셀라(405920)가 2005년 부산 APEC 정상회담 만찬주 선정 20주년을 기념해 '몬테스 알파 엠(Montes Alpha M)' 특별 기획 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세트는 2000 빈티지와 2020 빈티지 2종으로 구성돼, 20년의 시간을 잇는 상징적 의미를 담았다.

'몬테스 알파 엠'은 칠레 최초의 프리미엄 와인 브랜드 '몬테스'를 대표하는 와인으로 보르도 블렌드(Bordeaux Blend) 방식으로 양조되어 깊이 있는 풍미와 우아한 밸런스로 국내 와인 애호가들 사이에서도 높은 인지도를 얻고 있다. 진한 루비빛을 띠며 라즈베리, 자두, 딸기 등 붉은 과실향과 은은한 후추의 스파이시함이 조화를 이루고, 부드러운 탄닌과 균형 잡힌 구조감이 특징이다. 와인명 '엠(M)'은 몬테스 와이너리 공동 창업자인 고(故) 더글라스 머레이(Douglas Murray)의 성에서 따온 것으로, 칠레 와인의 세계 진출에 기여한 그의 업적을 기리기 위해 붙여졌다.

이번 기획 세트는 총 100세트만 한정 판매되며, 판매처는 나라셀라 직영 매장(나라셀라 리저브, 와인픽스)과 신세계백화점이다.

ⓒ 건국유업

건국유업∙건국햄(이하 건국우유)이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단일목장의 100% A2 단백 원유로 만든 프리미엄 신제품 '건국목장 무항생제 A2단백우유'를 출시했다.

무항생제 인증 목장은 △사료 관리 △쾌적한 사육 환경 △질병 관리 △깨끗한 물 급여 등 까다로운 요건을 충족해야만 인증을 받을 수 있다. 건국우유는 이러한 기준을 통과한 단일 목장에서 생산된 A2원유만을 사용해 균일하고 안정된 품질을 확보했다.

신제품은 원유 위생등급 최고 수준인 세균수 1급A, 체세포수 1등급 원유를 선별해 사용했으며, A2 유전형질 검사를 거쳐 엄선된 젖소에서 착유한 원유만을 활용했다. 또한 △목장 관리 △수유 △생산 △제품 출하에 이르는 4단계 자체 검사 시스템을 적용해 안전성과 품질을 한층 강화했다.

A2 단백우유는 일반 우유(A1·A2 혼합)에 비해 소화 과정에서 BCM-7 생성이 적어 소화 부담을 줄여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더본코리아(475560)의 피자 포장∙배달 전문 브랜드 빽보이피자가 도우 속 맥앤치즈로 풍미를 살리고, 반반 구성으로 골라먹는 즐거움을 더한 신메뉴 '맥앤치즈 포켓 반반피자'를 출시한다.

이번 신메뉴는 포켓 구조의 독특한 비주얼로 먹는 재미를 더해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맥앤치즈 포켓 반반피자'는 이름 그대로 도우 속에 마카로니에 체다치즈 소스를 버무린 맥앤치즈와 체다치즈, 슈레드치즈, 베이컨을 채워 넣어 만든 포켓 피자다. 나머지 절반은 투움바새우피자, 열탄불고기피자, 달달구리 꿀통고구마피자 등 인기 메뉴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어, 한 판으로 두 가지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포켓 피자는 커팅되지 않은 채 일회용 나이프와 함께 제공된다. 고객이 직접 잘라먹는 순간, 도우 속의 꾸덕한 맥앤치즈가 흘러나오는 비주얼과 진한 치즈의 풍미가 먹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빽보이피자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일까지 배달 앱 '배달의민족'을 통해 6000원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번 신메뉴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빽보이피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풀무원의 푸드서비스 전문기업 풀무원푸드앤컬처는 자사가 운영하는 비거니즘 레스토랑 '플랜튜드(Plantude)' 고덕점에서 식물성 '만세 탕수' 출시를 기념해 9월 한 달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플랜튜드 고덕점에서는 1인 1메뉴 주문 고객에게 '만세 탕수'를 7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8월에 이어 진행되는 고덕점 고객 맞춤 프로모션 2탄으로, 고객들의 외식 물가 부담을 덜고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한 끼 식사의 가치를 더 많은 고객에게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만세 탕수'는 풀무원지구식단 제품인 '표고야채한식교자'와 '세서미두부카츠'에 새송이버섯을 더해 바삭하게 튀겨낸 뒤, 케첩 베이스의 새콤달콤한 소스를 곁들인 식물성 탕수 메뉴다.

'표고야채한식교자'는 고기 없이 표고버섯과 부추 등 10가지 한식 재료로 속을 채운 만두이며, '세서미두부카츠'는 국산 콩두부에 참깨와 아몬드를 입혀 튀겨낸 두부카츠로, 두 제품 모두 플랜튜드 사이드 메뉴로도 즐길 수 있다.

플랜튜드 고덕점은 강동구 최대 상업·업무 복합단지인 '고덕비즈밸리' 중심부에 위치한 아이파크 더리버몰 4층(205.09㎡)에 자리 잡고 있으며, 자연친화적 인테리어와 오픈 키친 구조(총 69석)를 통해 도심 속 지속가능한 식문화 공간으로 운영되고 있다.

고덕점 대표 인기 메뉴로는 △고사리오일스톡파스타 △모둠버섯두부강정 △시그니처블랙온면 with 송이버섯&교자만두 등이 있으며, 지역 상권 고객들에게 맛있고 색다른 식물성 한 끼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 한화푸드테크


63레스토랑이 가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시즌 한정 메뉴를 12월1일까지 선보인다.

63레스토랑은 매년 계절 특선 메뉴를 마련해 왔다. 특히 터치더스카이는 지난해 가을 시즌 코스 매출이 전년 대비 34% 증가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올해는 송이버섯, 전복, 전어, 사과 등을 주재료로 활용해 코스 4종과 메뉴 9종을 기획했다.

슈치쿠는 가을 제철 해산물과 송이버섯으로 일식 정찬 '계절 특선'을 구성했다. '전복 도반 야끼', '국내산 한우 등심 송이말이 튀김' 등 10가지 메뉴가 포함된다. 메인 메뉴는 '조리장 특선 계절 생선회'로 가을 대표 생선 전어와 광어, 농어 등을 준비했다. 식사로는 송이버섯을 올린 버섯 솥밥과 해산물 전골을 제공한다.

워킹온더클라우드는 삼치와 사과를 사용한 '시즈널 스페셜 메뉴'를 출시했다. '브르블랑 소스를 곁들인 삼치구이', '페리게 소스를 곁들인 참숯에 구운 No.9 국내산 한우 안심' 등 8개 메뉴로 이루어져 있다. 디저트로는 햇사과로 만든 '사과무스케이크'와 '마롱쿠키슈'를 마련했다.

터치더스카이는 9개 메뉴로 구성된 모던 프렌치 정찬 '셰프 스페셜'을 준비했다. 이번 코스에는 '더 플라자·63레스토랑 요리대회' 우수상 수상작 '능이오일 비프주를 곁들인 비프 웰링턴'과 '킹크랩 크림과 바닷가재, 사바용 소스, 보타르가'를 선보인다. 백리향은 '자연송이해삼전복', '특제불도장'을 포함한 7개 메뉴의 중식 정찬을 내놓았다. 그중 한우 갈비를 부드럽게 쪄내 두지소스를 곁들인 '국내산 한우 지존갈비'가 별미다.

아이파크몰 용산점 리빙파크 8층에 위치한 63뷔페 파빌리온 용산도 '가을향 브리스킷 바비큐', '레드칠리 글레이즈 연어구이' 등 신메뉴 9종을 공개했다. 자색 고구마를 이용한 '메이플 고구마 스토리', 프랑스 전통 페이스트리 '퀴니아망'도 디저트 섹션에서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 포트넘 앤 메이슨


포트넘 앤 메이슨(Fortnum & Mason)이 디카페인 인퓨전과 비스킷 신제품 4종을 국내 시장에 선보인다. 자연의 원료가 선사하는 건강함과 풍부한 향미를 담아낸 이번 신제품은 국내 소비자에게 한층 특별하고 다채로운 티타임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신제품 인퓨전 2종은 △깔끔하고 순수한 맛이 돋보이는 '클래식 인퓨전 라인' △다채롭고 유쾌한 풍미를 담은 '픽미업 인퓨전 라인'으로 구성됐다. 클래식 인퓨전 라인은 오랜 시간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포트넘 앤 메이슨의 시그니처 블렌드 라인으로, 순수 천연 재료만을 엄선해 완성한 고품질 티로 구성됐다. 이번에 국내에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포트넘의 대표적인 클래식 제품인 '캐모마일 인퓨전(Camomile Infusion)'으로, 100% 캐모마일 꽃잎만을 사용해 은은하고 부드러운 맛을 구현했다.

픽미업 인퓨전 라인은 영국 전통 사탕과 칵테일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되어 개성 있는 블렌딩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 '민트 토피 인퓨전(Mint Toffee Infusion)'은 영국인들이 사랑하는 민트 토피 사탕에서 영감을 받아, 페퍼민트와 스피어민트에 달콤한 토피 향을 더했다. 상쾌한 맛에 달콤한 향까지 더해져 활기찬 에너지가 필요한 순간에 즐기기 좋은 블렌드다.

디카페인 인퓨전 티와 함께 즐기기 좋은 비스킷 신제품 2종도 함께 출시됐다. '피카딜리 체리 & 아몬드 비스킷(Piccadilly Cherry & Almond Biscuit)'은 귀리와 구운 아몬드 가루를 사용한 바삭한 베이스에 설탕에 절인 체리를 더해 담백하면서도 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진한 초콜릿과 캐러멜라이즈드 헤이즐넛이 조화를 이루는 '피카딜리 초콜릿, 카라멜 & 헤이즐넛 비스킷(Piccadilly Chocolate, Caramel & Hazelnut Biscuit)'은 풍부한 단맛과 은은한 짭짤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 커피와 함께 즐기면 그 풍미가 한층 배가된다.

이번 신제품은 지구와 환경, 사람을 생각한 지속가능한 방식으로 생산됐다. 인퓨전 2종은 친환경 종이 케이스로 제공되며, 피카딜리 비스킷 2종은 △비건 △비유전자 변형(Non-GMO) △글루텐 프리 △무 보존제 △무 인공색소 제품으로, 100% 지역 재생에너지로 운영되는 공장에서 만들어졌다.

한편, 포트넘 앤 메이슨은 신제품 출시와 함께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공식 페이지를 새롭게 오픈하며 온라인 유통 채널을 확장했다. 신제품 4종을 포함한 포트넘의 다양한 제품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SSG닷컴,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온라인 채널과 신세계백화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센텀시티점, 아트&사이언스점, 대구점 등 총 6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공차코리아


공차코리아가 오는 3일, 프리미엄 디저트 '아이스 밀크티 펄 케이크'를 더욱 새로운 공차만의 맛으로 재해석해 리뉴얼 출시한다.

기존 '떠먹는 펄 케이크'는 이색적인 비주얼과 독창적인 콘셉트로 SNS상에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에 공차코리아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오직 공차에서만 즐길 수 있는 디저트 라인업을 확장하며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했다.

'아이스 밀크티 펄 케이크'는 폭신한 시트 위에 밀크티 크림과 쫀득한 펄을 올려 완성한 공차만의 시그니처 케이크다. 아이스크림처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점에서 차별화된 매력을 갖췄으며, 100% 동물성 크림을 사용해 품질을 한층 강화했다. 공차의 대표 메뉴들을 조합해 탄생한 이번 신메뉴는 깊은 밀크티의 풍미와 펄의 식감이 조화를 이루며, 남녀노소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프리미엄 디저트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한솥도시락은 우삼겹을 듬뿍 담은 정통 일식 덮밥 '규동 시리즈' 4종을 출시했다.

한솥도시락은 정통 규동의 풍미를 제대로 구현하기 위해 오랜 기간 개발을 이어왔다. 규동 소스는 일본 현지에서 공수한 양조간장과 가쓰오부시 에키스를 사용해 깊은 풍미를 살렸다. 또한 우삼겹을 메인으로 구성해 단백질 중심의 건강식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동시에, 바쁜 일상 속에서도 빠르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한 끼로 선보였다.

이번 규동 시리즈는 △규동 △빅 규동 △김치 규동 △스리라차 갓 규동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우삼겹과 양파를 달짝지근한 간장 베이스 소스에 함께 볶아 감칠맛을 살린 '규동'과 고기와 밥 양을 늘려 든든함을 더한 '빅 규동'이 있다. 또한 기본 규동에 볶음김치를 더해 매콤한 풍미를 살린 '김치 규동'과 스리라차 마요 소스의 매콤함에 아삭한 일본식 타카나(갓절임)를 더한 '스리라차 갓 규동'을 통해 매운맛을 선호하는 소비자까지 공략했다.

한국피자헛이 한국 진출 40주년을 기념해 진행하는 인기 프로모션 '반값다 피자헛'을 9월에도 이어간다. '반값다 피자헛' 프로모션은 평일 최대 50% 할인과 주말 프리미엄 피자 1+1 혜택을 제공하며, 지난 3월 첫 선을 보인 이후 꾸준히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9월 '반값다 피자헛' 프로모션에서는 평일 반값 혜택 대상 피자로 피자헛의 대표 인기 메뉴인 '수퍼슈프림'이 선정되었다. 수퍼슈프림은 신선한 채소와 페퍼로니가 조화를 이루는 클래식한 풍미를 자랑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에 제격인 피자헛의 베스트셀러다.

이번 프로모션은 평일에 포장 주문 시 정상가의 50% 할인, 배달 주문 시 40% 할인가에 이용할 수 있다. 주말에는 기존과 동일한 혜택이 적용된다. 프리미엄 피자(L사이즈)를 포장 주문하면 같은 사이즈의 피자를 한 판 더 받을 수 있는 1+1 혜택도 제공되며, 첫 번째 메뉴가 프리미엄 피자라면 두 번째 피자는 모든 L 사이즈 메뉴 중 원하는 제품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피자헛 전국 매장(사북고한점, 단양점, 잠실야구장점, 천안SDI점 제외) 및 피자헛 공식 온라인 채널(홈페이지 및 앱), 콜센터 주문 시 적용된다.

ⓒ 타코벨코리아


타코벨의 한국 운영사 타코벨코리아가 오는 17일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타코벨 메뉴와 서울의 생동감 넘치는 저녁 라이프스타일을 결합한 '타코벨 더강남' 매장을 오픈한다.

'타코벨 더강남'은 2030세대의 유동 인구가 많고 활력이 넘치는 강남역 먹자골목에 위치해 있으며, 타코벨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강렬한 퍼플 컬러와 네온 라이트를 활용해 힙하고 트렌디한 무드를 연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더강남 매장은 시간대에 따라 새로운 매력을 경험할 수 있는 바(Bar) 콘셉트를 아시아 최초로 도입했다. 낮에는 타코, 퀘사디아, 부리또 등 다양한 타코벨의 메뉴들을 캐주얼한 분위기 속에서 즐길 수 있으며, 저녁에는 다채로운 조명과 음악이 어우러진 공간으로 변신해 주류와 야식을 즐기기에 완벽한 장소로 운영된다.

타코벨코리아는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타코벨의 시그니처 메뉴인 '크런치 타코'와 '크런치랩 슈프림'을 국내에서도 정식으로 선보인다. 또한 '크리스피 치킨 라인업'과 '나초 프라이즈', '츄러스' 등 다양한 신메뉴를 출시하며 고객들에게 더욱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타코벨 더강남은 생맥주와 하이볼, 알코올 프리즈 등 시그니처 칵테일을 포함한 '풀 바(Full Bar)'를 운영해, 한층 강화된 주류 라인업을 갖췄다. 특히, 새롭게 선보이는 주류 메뉴는 타코벨 음식과의 페어링을 고려해 개발됐다. 진저·레몬 시럽과 라임주스, 데킬라가 어우러진 상큼한 맛의 '징글벨 하이볼'은 '크리스피 치킨 타코'는 물론 소스와 함께 먹는 '로디드 프라이'와 함께 곁들이면 더욱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매장 오픈을 기념해 방문 고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17일 오픈 당일 더강남 매장을 찾은 선착순 100명에게 타코벨 굿즈를 증정한다. 특히, 해당 고객 중 1등으로 입장한 고객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타코벨 더강남 선불 기프트 카드'를 제공하며, 2등부터 100등까지의 고객은 추첨을 통해 2명에게 각각 50만원, 30만원 상당의 기프트 카드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매장에서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바른치킨이 본격적인 가을 시즌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치치치 세트'와 함께하는 가을 '오풍행(오붓하게, 풍성하게, 행복하게)'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 여름 '이열치열' 콘셉트에 이어 진행되는 계절 한정 프로모션으로, 가을철 가족 고객을 겨냥한 다채로운 세트 메뉴 구성이 특징이다.

치킨, 치즈볼(3EA), 치즈떡볶이 조합의 '치치치 세트'로 구성되는 이번 '오풍행' 사은행사는 △2인 추천 '오붓한 달맞이 세트(치킨 택1+치즈볼 택1)' △3인 추천 '풍성한 한가위 세트(치킨 택1+치즈볼 택2)' △4인 추천 '행복한 패밀리 세트(치킨 택1+치즈볼 3종+치즈떡볶이)' 등 3종 세트를 마련했으며, 최대 7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메인 치킨 메뉴는 '통곡물간장치킨'과 '옥수수치킨' 중 선택할 수 있다. 두 메뉴 모두 곡물을 활용한 자체 레시피로 가을 추수 컨셉을 활용한 것은 물론, 건강한 풍미와 바삭한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사이드 메뉴는 오리지널·갈릭·고구마 3종 치즈볼과 치즈떡볶이를 매운맛·덜매운맛 중에서 고를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올 4월부터 지속적으로 진행 중인 고객 감사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매장을 직접 방문해 식사하는 고객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 마련됐다. 할인 혜택은 매장 내 식사 시에만 적용되며, 포장 및 배달 주문에는 해당되지 않는다.

ⓒ 티젠


티젠(TEAZEN)이 출시 7개월 만에 누적 1000만스틱을 판매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는 애플사이다비니거 분말 스틱의 추가 라인업을 선보였다.

두 번째 애사비 분말 제품인 '티젠 애플사이다비니거 사과&배'는 기존 제품에 국내산 배를 더해 한층 시원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애사비로 불리며 최근 자기관리 필수템으로 떠오른 애플사이다비니거는 사과를 원료로 정제수를 첨가하지 않고 자연발효시킨 사과 식초다. 발효를 거치며 생성되는 아세트산이라는 유기산이 탄수화물의 소화와 흡수 속도를 천천히 유지하여 식후 혈당 스파이크를 예방, 개선해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티젠 애플사이다비니거 사과&배'는 식초 특유의 쿰쿰한 맛 때문에 애사비 섭취를 꺼렸던 소비자를 위해 국내산 풋사과와 배로 상큼함과 시원함을 살렸다. 사과의 고장 경상북도에서 재배한 풋사과를 가장 맛있는 7~8월에 수확해 사과주스의 맛을 최대한 살렸고, 수분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국내산 배로 누구나 좋아하는 맛을 구현했다. 국내산 원료를 사용, 유통과정이 길지 않아 균일한 고품질 유지가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티젠은 발효 전문기업답게 우리 몸에 좋은 유기산을 만드는 초모 생성을 위해 알코올, 초산, 말로락틱으로 3단계 자연발효를 거친 프리미엄 애사비 분말을 사용했다. 애사비 함량도 1500㎎로 넉넉하게 담았다.

건강을 위해 찾는 음료인 만큼 당류는 0g에 칼로리도 스틱당 15㎉에 불과해 누구나 가볍게 즐길 수 있다. 탄수화물 섭취가 늘어 체중관리가 고민이거나, 식사 후 속이 더부룩할 때, 나른한 오후 탄산음료나 커피가 생각날 때 물에 타먹으면 좋다. 열에 강한 4세대 포스트바이오틱스 3종 혼합 유산균도 함유돼 있다. 분말 스틱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물에 타서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티젠은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오는 7일까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신상위크 행사를 갖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신제품 30스틱 들이 2박스를 57% 할인가에 판매하며 신제품과 기존 애사비 분말, 애사비 젤리로 구성된 세트상품 구매 시 할인혜택과 함께 깜찍한 레드보틀을 사은품으로 선착순 증정한다.

버거킹이 그동안 자사 앱에서만 진행했던 인기 프로모션 '스터너(STUNNER)'를 오는 7일까지 일주일간 전국 매장으로 확대해 진행한다.

'스터너'는 든든한 네 가지 아이템으로 구성된 '압도적인 만족감'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행사 기간 고객들은 최대 16% 할인된 가격으로 총 세가지 구성의 '스터너' 프로모션을 즐길 수 있다. 버거킹은 이번 '스터너' 프로모션 라인업으로 △콰트로치즈와퍼+프렌치프라이+음료(M사이즈)+21치즈스틱 △콰트로치즈와퍼+프렌치프라이+음료(M사이즈)+너겟킹 4조각 △콰트로치즈와퍼+프렌치프라이+음료(M사이즈)+밀크 선데까지 압도적인 만족감을 누릴 수 있는 조합으로 마련했다.

이디야커피가 글로벌 숙소 예약 플랫폼 호텔스닷컴과 손잡고 9월2일부터 이탈리아 여행 경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탈리아 요리 전문가 권성준 셰프와 협업해 선보이는 가을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마련됐다.

9월2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되는 항공·숙박권 경품 이벤트는 신제품 '헤이즐넛 아메리카노'와 '헤이즐넛 젤라또 카페모카'를 구매하고 적립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진행된다. 1등에게는 항공예약 기프트카드 및 머큐어 로마 센트로 콜로세오 숙박권(1명), 2등은 글래드 여의도 호텔 숙박권(1명), 3등에게는 9월 신메뉴 1000원 할인권(100명)이 제공된다.

또한 9월2일부터 30일까지는 이디야멤버스 전용 '룰렛 이벤트'도 운영된다. 매일 1회 참여 가능하며, 선착순 1만 명까지 응모할 수 있다. 참여 고객은 결과에 따라 300원부터 3000원까지 신제품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호텔스닷컴 10% 할인 쿠폰과 유럽 호텔 특가 예약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특별 링크도 제공된다.

호텔스닷컴은 전 세계 약 100만개 숙박 옵션을 보유한 글로벌 온라인 숙박 플랫폼으로, 가격 변동 추적 등 스마트 예약 시스템과 회원 전용 혜택을 통해 이용자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숙박 10박 시 1박 무료 리워드, 회원 전용 특가, VIP 숙소 업그레이드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 중이다.

더벤티가 오는 5일까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50% 할인하는 '티데이(T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고품질 원두로 만든 더벤티 아메리카노를 더 많은 소비자에게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할인 혜택은 SKT T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되며, 매장 방문 후 직원에게 'T day 멤버십 앱 쿠폰' 바코드를 제시하거나 키오스크에서 'T day 전용' 아이스 아메리카노 메뉴를 선택한 후 결제 시 'T day 멤버십 앱 쿠폰' 바코드를 스캔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벤티는 최상급 스페셜티 블렌드 원두를 사용하며, 고객 취향에 따라 시그니처 로스트, 다크 로스트, 디카프 로스트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원두 선택제를 운영하고 있다.

ⓒ 남양유업


백미당이 9월 한 달 동안 SKT 'T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대표 메뉴 3종을 50% 할인하는 '해피아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피아워'는 매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진행되며, △아이스크림 라떼 △아포가토 △아메리카노 3종을 절반 가격에 제공한다. 혜택은 1일 1회, 월 최대 5회까지 적용된다. 해피아워는 지난 7월 첫 시행 이후 큰 호응을 얻어 3개월 연속 운영되고 있다.

이와 함께 오는 7일까지 백미당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1+1으로 제공하는 'T day 위크' 프로모션도 병행한다. T 멤버십 또는 에이닷(A.) 애플리케이션에서 9월5일까지 쿠폰을 내려받아 매장에서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구매하면 동일 제품을 하나 더 받을 수 있다. 아이스크림은 우유 또는 두유로 자유롭게 교차 선택할 수 있다.

백미당은 이 밖에도 '배달의민족', '쿠팡이츠' 등 주요 배달 플랫폼에서 참여 매장과 메뉴 구성을 확대하며 고객 접근성을 높이고 있다. 또한 복지몰 기업 '현대이지웰'과의 제휴를 통해 고객사 임직원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채널에서 실속 있는 프로모션을 이어가고 있다.

두끼가 신규 결제 수단으로 토스페이 오프라인 결제를 도입한다.

모바일 금융 플랫폼 토스(운영사 비바리퍼블리카)의 간편결제 서비스인 토스페이는 편리함과 직관적인 UI로 MZ세대 사이에서 선호도가 높다. 특히 두끼의 주요 이용 고객층인 1020세대가 흔히 이용하고 있는 서비스이기도 하다. 두끼는 토스페이 결제 도입을 통해 고객이 별도 앱 설치나 카드 소지 없이도 기존 사용하던 토스 앱만으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어 고객 만족도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토스페이 도입을 기념해 오는 10월31일까지 토스페이 결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두끼 매장에서 토스페이머니나 계좌 연동해 2만1800원 이상 결제 시 토스 포인트 4000원이 즉시 적립된다. 토스에서 새롭게 운영 중인 '페이스페이'로 결제해도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할리스


할리스가 지난 7월 진행된 '제 1회 할리스 레시피 콘테스트' 대상 수상 메뉴 '유자리카노'를 전국 매장에 출시했다.

'유자리카노'는 가맹점주부터 점장, 아르바이트생까지 전국 할리스에서 근무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지난 7월 진행한 '레시피 콘테스트'에서 10:1의 경쟁률을 뚫고 영예의 대상을 차지한 메뉴다. 고객의 니즈와 의견을 레시피에 반영했을 뿐 아니라, 자신만의 독창적인 아이디어까지 더해 많은 심사위원들의 호평을 받으며 대상에 선정됐다. 할리스는 평소 매장을 방문한 고객이 맛은 물론, 편안함까지 느끼길 바란다는 대상 수상자 김한솔 부산송정DI점 점장의 마음을 담아 '유자리카노'를 전국 매장에 선보였다.

할리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유자리카노'는 상큼한 유자 스무디에 에스프레소를 더한 이색 커피 메뉴다. 시원하고 상큼한 유자 블렌디드가 할리스의 프리미엄 블렌드 '블랙아리아 에스프레소'와 어우러지며 색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여기에, 유자청의 달콤함까지 더해져 이어지는 늦더위에 시원하게 즐기기 좋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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