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록 전남지사가 29일 오전 전남도청 브리핑룸에서 내년도 국비 예산 9.4조 원을 확보했다고 브리핑하고 있다. 지난해 예산 9조 500억원 대비 4000억원 가량 증가했다. = 장철호 기자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