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안전 최우선' 대구도시개발공사, 전 직원 안전문화 정착 캠페인 펼쳐

안전문화 메시지 작성으로 조직 공감대 형성과 실천 의지 다져

최병수 기자 | fundcbs@hanmail.net | 2025.08.21 09:35:46
[프라임경제] 대구도시개발공사(사장 정명섭)는 지난 18일 본사에서 전 임직원이 참여한 '안전문화 정착 캠페인'을 개최하고, CEO의 안전중심 경영 실천 의지를 공유·확산했다.

부서별 업무 특성과 연계한 안전문화 메시지를 작성하며 조직 전반의 참여 기반을 구축하는 안전문화 정착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 대구도시개발공사


이번 캠페인은 임직원 모두가 안전 문화의 중요성을 공감하고 실천 의지를 다지기 위해 마련됐다.

사전 단계에서 전 직원은 부서별 업무 특성과 연계한 안전문화 메시지를 작성하며 조직 전반의 참여 기반을 구축했다.

캠페인 당일에는 부서장과 임원들이 작성된 메시지를 공유하고, 부서별 실행 의지와 일상 업무 속 안전책임 의식 강화를 재확인했다.

정명섭 사장은 "안전은 모든 업무의 기본이자 최우선 가치"라며, "공사는 앞으로도 전 임직원이 공감할 수 있는 안전문화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