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롯데마트·프레비츠·씰리침대·워커힐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5.08.18 11:59:20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롯데마트·슈퍼는 오는 21일 국내 최초로 일본 고구마 소주(이모 소츄, 芋焼酎)를 활용한 '야마야 스파이시 토마토 하이볼(500ml)'을 선보인다. 일반적으로 RTD 하이볼에는 주정을 사용하지만, 최근 애주가들 사이에서 주목받는 일본 전통 증류주를 기반으로 생산해 차별화를 뒀다. 고구마 소주 특유의 깊이 있는 풍미에 고추와 토마토를 더해, 한국인이 선호하는 매콤함과 달콤함을 조합한 독창적인 레시피가 특징이다.

베이스가 되는 고구마 소주는 일본 미야자키현 사이토시에 위치한 150년 전통의 증류소 '야마야'에서 생산된 '크레이지 옥토퍼스(Crazy Octopus)'를 사용했다. 전통 기법으로 증류한 고구마 소주에 붉은 고추를 침출시켜 매콤하고 청량한 끝맛을 구현해, 2025년 국제 주류 품평회(IWSC)에서 금상을 수상한 프리미엄 일본 소주다.

롯데마트·슈퍼는 오는 21일 국내 최초로 일본 고구마 소주(이모 소츄, 芋焼酎)를 활용한 '야마야 스파이시 토마토 하이볼(500ml)'을 선보인다.© 롯데쇼핑


매운맛에 자연스러운 단맛을 더한 이색 조합을 위해, 롯데마트 주류 MD는 국내 1세대 크래프트 브루어리 '어메이징 브루잉 컴퍼니'와 협업했다. 약 6개월 간 수십 차례의 테스트 끝에, 토마토 페이스트를 블렌딩한 최적의 배합을 완성했다. 한국인의 반주 문화에 걸맞게 식사에 부담 없이 곁들일 수 있는 4.5도의 저도주로 생산했으며, 육류나 양식은 물론 다양한 한식 메뉴와도 조화를 이룬다.

특히 Z세대를 중심으로 빠르게 확산되고 있는 '토마토 코어' 트렌드와도 맞물려, 토마토 기반의 새로운 미식 경험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도 이색적인 선택지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3캔 구매 시 20% 할인해 제공한다. 

CU가 전국 가맹점주들을 대상으로 올해 하반기 편의점 트렌드를 이끌어 갈 차별화 신상품과 상품 운영 노하우 등을 공유하는 '2025 하반기 상품 컨벤션'을 연다.

CU는 지난 상반기, 장기적인 소비 침체 속에서도 디저트(당과점), 건강식품(멀티비타 부스터샷), 주류(피스마이너스원 하이볼), 가공유(가나디 바나나우유) 등 다양한 히트 상품들을 내놓으며 업계에서 가장 높은 매출 상승률을 기록하는 등 가시적인 성과를 보여왔다.

실제, 이러한 차별화 상품들은 편의점의 매출 및 수익과 직결되는 핵심 요소로 발 빠른 트렌드 파악과 이를 반영한 적극적인 마케팅 전개의 중요성이 날로 커지고 있다.

CU는 이번 상품 컨벤션의 규모를 이전 보다 더 키워 하반기 편의점 시장을 주도할 최신 소비 트렌드와 주요 상품 전략 등을 가맹점주들에게 안내한다. 이를 통해, 점포 주도의 상품 운영을 내재화 시킴으로써 매출 향상의 전환점으로 삼겠다는 전략이다.

CU의 하반기 상품 컨벤션은 이달 19일부터 29일까지 전국 19개 지역에서 순차적으로 열린다. CU의 하반기 상품 컨벤션은 △다양한 먹거리 선택의 폭 확대 △동절기 시즌 상품 전개 강화 △새로운 성장 카테고리 확장 크게 세 가지 주제로 구성된다.

모든 카테고리에서 하반기 출시 예정인 CU만의 차별화 신상품들에 대한 전시와 함께 시식, 체험, 세부 운영 안내가 이루어진다. BGF리테일 상품본부 소속 MD들이 카테고리 부스별로 위치해 점주들과 직접 열린 소통을 이어간다.

다양한 먹거리 폭의 확대는 빵, 디저트, get 커피, HMR, 간편식품 다섯 가지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상품 라인업을 넓히는 것이 포인트다.

가격은 유지하면서 중량은 150% 늘린 '압도적 플러스' 간편식, 다양한 외식 브랜드와 제휴한 즉석식, 405 시리즈 강화 및 SNS 인기 디저트 출시, get 커피 콤보 상품 및 행사 확대 등을 통해 주요 소비층을 확보한다는 계획이다.

벌써 겨울 맞이 채비도 서두르고 있다. 온장고부터 고구마, 후라이드 운영 및 핫팩, 스타킹, 립케어 등 동절기 시즌 상품들의 조기 출시도 저울질하고 있다. 데워 먹는 핫브레드 시리즈와 탕, 국수, 라면 등 다양한 국물 상품들도 올 겨울 주목할 상품이다.

새로운 성장 카테고리는 건기식과 뷰티 제품이다. 해당 상품들은 최근 편의점 업계의 핫이슈 상품으로 CU는 현재 업계에서 가장 많은 6천여 개 건기식 판매점을 확보하고 소포장 건기식을 지속 출시하고 있다. 뷰티 제품 역시 특화 점포 수를 더 늘리고 기초, 색조, 기능성 화장품에서 초저가 상품의 대거 출시를 예고하고 있다.

이 밖에도 CU는 최근 새롭게 론칭한 대표 PB인 PBICK(피빅)을 스낵부터 두유, 시리얼바, 컵커피에 이르기까지 적용을 확대한다. 또한, 점포에서 운영하는 모든 상품을 배달 및 픽업 플랫폼에 등록시키고 get 커피도 배달 서비스로 판매에 나선다.

세븐일레븐이 '일상 속 K리그 경험'을 강화한다.

K리그의 인기가 어느 때보다 뜨거운 가운데 세븐일레븐은 K리그 팬들이 일상에서 K리그를 더욱 가깝게 경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먹거리와 굿즈, 그리고 이벤트를 선보인다.

편의점 업계 스포츠 마케팅 강자 세븐일레븐은 지난 2023년부터 한국프로축구연맹과 손잡고 상호 윈윈 관계를 구축해오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전국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다양한 스포츠 콜라보 아이템을 소비자들에게 소개하고 있다. 'K리그 공식 트레이딩 카드'를 시작으로 'K리그 도시락' 'K리그 팝콘' 등 여러 차례 협업 성공 사례를 만들어 팬심을 사로잡고 있다. K리그 또한 지난달 200만 관중을 돌파하며 흥행 순풍을 이어가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오는 20일 'K리그슛!허니카라멜팝콘', 'K리그슛!더비라면', 그리고 'K리그슛!비타민워터' 2종(믹스후르츠, 레몬)을 시작으로 총 10종의 'K리그슛!' 시리즈를 출시한다. 상품 패키지에는 K리그 대표 선수들의 활동 모습이 담겨 있으며, 상품별로 다양한 선수들이 고루 등장해 보는 재미를 더했다.

오는 27일에는 'K리그슛!팅떡볶이' 'K리그슛!팅클별매콤달콤', 그리고 'K리그슛!빵' 3종(크림빵, 소보로빵, 꿀호떡빵)을 선보이며, 내달 10일에는 안주 'K리그슛!페스츄리오징어'도 출시할 예정이다. 매콤한 소고기 국물 베이스의 'K리그슛!더비라면'과 매콤한 까르보나라의 맛을 느낄 수 있는 K리그슛!팅떡볶이, K리그슛!비타민워터 2종은 9월 말까지 2+1 행사를 함께 진행한다.

K리그 팬들의 수집 욕구 자극할 굿즈도 각 상품에 동봉된다.

먼저 빵, 과자, 라면, 떡볶이 상품에는 K리그1, 2 각 팀 대표 선수들로 구성된 총 234종의 '퍼즐 랜덤씰' 1개가 동봉돼 있다. 팀별로 선수 9명의 랜덤씰을 획득하면 구단 퍼즐을 완성할 수 있다. 비타민 음료 2종에는 총 78종의 아크릴 키링 1개가 랜덤으로 들어있다.

세븐일레븐은 오는 20일부터 지난해 팝업스토어를 통해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연일 오픈런을 기록했던 'K리그X산리오캐릭터즈' 굿즈에 대한 '앙코르 감사제'도 준비했다. 지난해 인기 굿즈를 올해 말까지 50% 할인된 가격으로 한정 수량 판매한다. 해당 상품들은 세븐일레븐 앱 재고찾기 검색 후 방문하면 손쉽게 구매가능하다.

같은 기간 세븐일레븐 모바일앱을 통한 구매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K리그X산리오캐릭터즈 인형, 인형키링, 머플러' 3종 구매 후 앱 적립 시 자동 응모되며 K리그 경기 예매권을 1천 명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장인정신 에브리데이'가 2025년 8월18일부터 31일까지 네이버 쇼핑의 대규모 할인 행사 ‘네이버 강세일'에 참여해 브랜드 대표 제품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서는 건강과 성장 케어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풍성한 사은품과 특별 구성 혜택이 마련되었으며, 3박스 또는 3병 이상 제품 구매 시, 주문 1건당 브랜드 쇼핑백이 증정된다. 

©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행사 대상 품목에는 △누적 4000만 개 판매된 면역 케어 제품 '면역플러스' △성장 영양제 '히든키 칼슘 액상 스틱' △유기농 수세미즙 '코프레시' △체내 흡수에 용이한 프리미엄 비헴철 액상타입 철분 제품인 '마이파인 액상철분' △ 식후 혈당상승 억제를 위한 '혈당관리 바나바잎' 등이 포함된다.

이와 함께, 최근 출시된 성장 영양제 ‘히든키 그로우업 츄어블'은 3개 구매 시 1개를, 성장 보조 패치 ‘히든키 패치' 2개를 구매하면 1개를 추가 증정한다. '코프레시'는 4박스 이상 구매 시 호흡기 건강에 도움을 주는 ‘숨의보감' 5병이 추가로 제공되며 '히든키 패치'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여름철 전용 ‘썸머패치'가 사은품으로 함께 증정된다.

이번 네이버 강세일에는 장인정신 에브리데이뿐만 아니라, 같은 잘론 네츄럴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 '프레비츠(FREBITS)'도 함께 참여한다.

프레비츠는 무더운 여름철 필수템인 '에어핏 선스틱(본품+키링)'과 자외선 차단·파우더·톤업·프라이머 기능을 담은 4in1 멀티 유즈 선케어 '에어핏 선 피니싱 스틱 02 클리어 그린(본품+키링)'을 각각 1+1 구성으로 선보인다.

생활공작소가 오는 8월18일부터 31일까지 네이버 쇼핑 '강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18일부터 14일간 생활공작소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열리는 이번 특가전에서는 생활공작소 차콜 에디션 제습제 520ml 24입을 최대 68% 할인 판매한다. 그 외 주방세제, 핸드워시, 뽑아쓰는 키친타올 무표백, 고무장갑 등을 포함한 생활공작소 베스트셀러 생필품들을 높은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강세일 프로모션에는 다양한 구매 혜택도 준비돼 있다. 먼저 강세일 15% 할인 쿠폰을 매일 9시, 18시 마다 인당 1장씩 선착순으로 발급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은 1만원 이상 구매 시 쓸 수 있으며, 발급받은 당일 자정까지 사용 가능하다. 강세일 기간 우수구매자 1, 2등에게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스톤헨지 캐리어 26형과 20형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또한 신제품 구매 후 포토리뷰를 작성하면 N페이 1000원이 적립되고 구매금액별 사은품으로 25명을 추첨, 투명 이중유리컵도 증정한다.

18일 오전 10시에는 네이버 쇼핑 특집 라이브도 예정돼 있다. 라이브 중 구매 인증한 고객을 대상으로 2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하며, 소통왕 이벤트를 통해 10명에게는 메가커피 아메리카노를 제공해 고객의 관심과 참여를 높일 예정이다.

깨끗한나라가 여름 휴가철 비행기 안이나 냉방이 강한 실내 공간에서도 촉촉한 호흡을 유지할 수 있는 신제품 '깨끗한나라 워터샷 가습마스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올여름 폭염이 장기화되고 냉방 기기 사용이 급증하면서, 호흡기 건조로 인한 불편을 호소하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다. 특히 장거리 여행객, 냉방이 강한 공간에서 일하는 직장인, 환절기 감기·비염 관리가 필요할 때, 수면 중 목 건조를 겪는 이들 사이에서 개인용 호흡기 관리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니즈에 맞춰 깨끗한나라는 계절성 호흡기 불편과 여행·수면 중 건조 문제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깨끗한나라 워터샷 가습마스크'를 새롭게 개발했다.

'깨끗한나라 워터샷 가습마스크'는 건조한 기내 환경이나 냉난방이 강한 실내 공간, 수면 중 호흡기 건조함 등 다양한 상황에서 목과 코, 입 안까지 촉촉하게 유지해 주는 제품이다. 특히 목소리를 많이 사용하는 교사, 강연자, 콜센터 상담원 등 목 건강이 중요한 직업군은 물론, 비행기를 자주 이용하는 여행객들에게도 유용하다.

가습 기능은 착용만으로도 최대 10시간 동안 유지된다. 깨끗한나라는 내부 착용 시험*을 통해 실제 일상 환경에서의 수분 유지력과 사용 만족도를 분석했으며, 건조한 환경에서 호흡기 불편 완화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음을 확인했다. 

위생성과 착용감도 강화했다. 대장균과 황색포도상구균에 대해 99.9% 항균 효과를 지닌 항균 부직포를 적용했으며, 2겹 구조와 얼굴 굴곡에 맞춘 3D 입체 설계로 장시간 착용 시에도 답답함 없이 편안한 호흡이 가능하다. 와이드 이어 밴드는 귀에 가해지는 압박을 줄여 수면 중이나 장시간 비행 시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유지할 수 있다.

휴대성도 고려했다. 깨끗한나라 워터샷 가습마스크는 지퍼백에 쏙 들어가는 크기로 제작돼 여행 가방이나 핸드백에 간편하게 보관 가능하며, 필요할 때 꺼내 바로 사용할 수 있어 여름철 이동 중 필수 아이템으로 활용될 수 있다.

스킨푸드가 지난 4월 에이블리에서 단독 출시했던 '피치뽀송 징크피씨에이(PCA)' 3종을 올리브영에서 론칭한 기념으로 기획전을 진행한다.

스킨푸드의 '피치뽀송 징크피씨에이' 3종은 지난 4월 에이블리와의 공동 개발로 탄생했으며, 출시 직후 에이블리 뷰티 랭킹 1위(4월8일~4월15일 기준)를 차지하는 등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스킨푸드는 '피치뽀송 징크피씨에이' 라인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편히 만나볼 수 있도록 올리브영에서도 론칭했다.

올리브영 기획전은 18일부터 오는 25일까지 8일간 진행되며, 제품 3종을 최대 45%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겉은 복숭아 껍질처럼 뽀송, 속은 복숭아 과육처럼 촉촉한 피부 관리를 돕는 '피치뽀송 징크피씨에이' 라인은 △패드 △에센스 △토닝 크림 등 3종으로 구성됐다.

먼저 '피치뽀송 징크피씨에이 패드'는 깨끗한 워터 포뮬러로, 자극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 맑고 촉촉하게 관리해 준다.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피부 진정 효과 임상 테스트를 마쳤다.

'피치뽀송 징크피씨에이 에센스'는 과잉 피지를 컨트롤해 주는 징크가 포함된 것은 물론, 실리콘 프리 제형으로 바를 땐 촉촉하지만 마무리감은 보송하게 관리해 줘 메이크업 프라이머로도 사용 가능하다.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피부 진정 효과, 피부 유수분 개선 관련 임상 테스트를 완료했다.

마지막으로 '피치뽀송 징크피씨에이 토닝 크림'은 피부를 즉각적으로 밝혀주는 멜팅 텍스처 크림 포뮬러로, 부드럽게 밀착돼 오랫동안 피부를 환하게 만들어 준다.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24시간 톤업 지속력 테스트를 거쳤다.

3종 모두 풍부한 비타민 C를 함유한 경상북도 경산의 납작복숭아 추출물을 EVI 친환경 추출 공법을 활용해 담았고,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과잉 피지를 관리해 주는 징크 성분이 함유돼 있어 번들거림 없이 매끈하고 뽀송한 피부 관리를 돕는다.

씰리침대가 창립 144주년을 맞아 프로모션 'Every Sleep Moment'를 오는 11월 16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씰리침대는 목화로 유명한 미국 텍사스 씰리 마을에서 다니엘 헤인즈(Daniel Haynes)에 의해 1881년 설립된 144년 전통의 글로벌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이다. 1950년부터 정형외과 의사들과 꾸준히 협업해왔으며, 독자적인 스프링 시스템 '포스처피딕(Posturepedic)'을 개발하는 등 끊임없는 기술 혁신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씰리침대는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알리고 결혼 및 이사 시즌을 맞아 매트리스를 교체하는 고객이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준비했다.

행사 기간 동안 씰리침대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금액대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사은품 구성은 △방수커버 △호텔식 코튼 베개 △호텔식 면커버 △호텔식 침구세트 △헝가리 구스 이불솜 등으로 숙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수면 아이템으로 마련했다.

특히 올해는 국가무형유산 안치용 한지장과의 협업을 통해 전통과 혁신이 만나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프로젝트도 선보인다. 144년간 끊임없이 기술력 혁신을 이어온 씰리의 브랜드 가치와 전통한지를 계승해 온 한지장의 장인정신을 통해 전통과 혁신이 갖는 공통된 가치를 조명한다. 이는 지난 10월 국가무형유산 정관채 염색장인 협업에 이은 씰리×국가무형유산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이다.

LF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Reebok)'이 농구 인플루언서 '마스터욱(MW)', 서울 삼성 썬더스 농구단과 협업한 신규 농규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농구를 진심으로 즐기는 이들을 위한 토탈 퍼포먼스 룩으로 리복의 퍼포먼스 기술력과 농구 문화를 결합한 의류와 용품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리복은 이번 컬렉션을 통해 브랜드가 오랜 시간 쌓아온 농구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고, 실용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퍼포먼스 룩을 제안한다는 목표다.

대표 제품인 '에어모션 티셔츠'는 초경량 '에어모션 텍스처' 원단을 사용해 부드러운 촉감 뿐 아니라 빠른 땀 흡수와 건조를 도와 여름철 최고의 퍼포먼스를 지원한다. '에어플로우 탱크 나시'는 운동 중 발생하는 열과 땀을 빠르게 배출해 주는 에어플로우 구조로 쿨링 퍼포먼스를 극대화해 준다. 이 외에도 양면 착용이 가능한 '오리지널 양면 저지', 통기성과 활동성이 뛰어난 '플렉스핏 우븐 쇼츠' '반팔 아노락' '농구 백팩' 등도 함께 구성돼 있다. 특히 상의 제품들은 절개 포인트와 자연스러운 핏으로 체형 보완 효과와 스타일리시한 실루엣을 동시에 갖췄다.

리복은 글로벌 차원에서 농구 카테고리를 강화하며 브랜드 전성기였던 90년대 감성을 현대적으로 부활시키는 데에 집중하고 있다. LF는 이 같은 글로벌 전략에 발맞춰 지난해 서울 삼성 썬더스 농구단과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컬렉션은 8월18일, 리복 공식 온라인스토어와 마스터욱 온라인 스토어에서 선구매 가능하며, 8월19일부터 리복 롯데월드몰점, 리복 대구 동성로점, 마스터욱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서울 삼성 썬더스 농구단의 이관희, 이근휘, 조준희, 저스틴 구탕, 최현민 선수와 함께 한 화보도 공개됐다.

오는 8월23일에는 리복 롯데월드몰점에서 마스터욱과 함께하는 컬렉션 런칭 행사가 예정돼 있으며 행사 당일 콜라보 제품 구매 시 특별 사은품이 제공된다.

LF 자회사 트라이씨클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개학 시즌을 맞아 '새학기 스타일링' 기획전을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2학기 아이들의 등교 준비에 필요한 의류, 신발, 책가방, 필통 등 300여 개 브랜드의 상품을 최대 83%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보리보리는 구매 품목이 많고 시간이 부족한 부모들을 위해 브랜드·스타일별 큐레이션 콘텐츠를 마련했다.

먼저, 취향별 쇼핑을 돕고자 '스타일별 브랜드'를 추천한다. △심플하고 단정한 룩의 '레노마, 페리미츠, 헤이미니' △파스텔 톤의 사랑스러운 '베베쥬, 토박스' △세련되고 편안한 '헹텐틴즈와 젤리스튜디오' 등 브랜드별로 원피스, 오버올, 가디건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LF 자회사 트라이씨클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개학 시즌을 맞아 '새학기 스타일링' 기획전을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 © LF


또한, 상하복, 맨투맨, 책가방, 보조가방, 문구류 등 트렌디한 개학 필수템을 복종·아이템 별로 엄선해 구성했다.

특히 다섯 개의 트렌디한 브랜드를 엄선해 하루 24시간 동안만 최대 83% 할인가에 제공하는 '타임 특가'도 진행한다. 알록달록한 컬러감으로 인기인 아이스비스킷의 미니 백팩, 베베드피노의 25FW 제품, 몰리멜리의 곰돌이 프린트가 돋보이는 패션 아이템 등 평소 선호하던 브랜드의 제품을 한정된 시간 동안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닥스 키즈, 블루독 등 보리보리 단독 혜택 브랜드의 여름 상하복, 실내화부터 가을 신상품까지 폭넓게 마련했다.

풍성한 혜택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패션용품 4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7% 할인(최대 1만) 쿠폰을 매일 선착순 1회씩 제공하며, 모바일 전용 '보리페이 신한카드'를 보리페이에 등록 후 결제하면, 금액 제한 없이 1% 할인 또는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청호나이스가 세련된 디자인에 세분화된 맞춤형 안마 코스, 안전성까지 고루 갖춘 스마트한 안마의자 'MC-700W'을 새롭게 선보였다.

'MC-700W'는 총 18가지 안마 코스(자동 12가지, 수동 6가지)를 제공해,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과 상태에 맞춰 섬세하게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체형에 고민이 있거나 오랜시간 앉아 있는 직장인 등을 고려한 골반 집중 모드도 탑재됐다.

또한, 내 몸에 맞춘 듯 편안한 SL 프레임, 파워 컴프레서가 적용된 에어 마사지, 내 마음대로 조절할 수 있는 안마 범위와 속도, 사용자에게 딱 맞는 안마를 찾아주는 인체 감지 기능 등이 결합해 전신을 빈틈없이 케어해준다.

아울러 'MC-700W' 은 안락한 상태로 유지해 주는 무중력 모드를 통해 편안한 휴식감을 제공한다. 여기에 온열 기능(ON/OFF), 블루투스 연결 등 다양한 기능이 탑재돼 사용자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디자인 측면에서도 세련된 소파 같은 감성을 담았다. 샌드 베이지 컬러를 적용해 아늑함을 더했고, 거실, 서재, 안방 등 다양한 공간과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 생활방수와 오염에 강한 패브릭 원단이 사용돼 관리와 유지에 대한 부담까지 줄였다.

LCD 컨트롤러는 심플하고 가독성이 우수해 조작이 쉽도록 디자인됐다. 이밖에 위험물 감지 기능, 소비전력 절감 기술 등을 적용돼 안전성과 에너지 효율성까지 고려한 점도 특징이다.

한국필립모리스는 말보로 비스타 라인업의 신제품 '말보로 비스타 화이트 업(Marlboro Vista White Up)'을 오는 2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말보로 비스타 라인업 최초의 일반맛 기반 가향 제품으로, 1mg 타르 함량의 수퍼슬림 싱글캡슐 방식이다. 흡연 초반에는 담배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캡슐을 터뜨리면 은은하고 깔끔한 향미로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 상단에는 향 패널이 적용돼 흡연 후 냄새 관리가 가능하다.

이번 출시로 말보로 비스타 라인업은 총 7종으로 확대된다. 기존 제품은 △트로피컬 스플래시(3mg) △트로피컬 브리즈(1.5mg) △포레스트 미스트(1.5mg) △썸머 스플래시(3mg) △블러썸 미스트(1mg) △가든 스플래시(1mg)이며, 이번에 출시되는 화이트 업(1mg)이 새롭게 추가된다. 

말보로 비스타 화이트 업은 21일부터 전국 편의점과 일반 소매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쿠팡이 신학기 준비에 한창인 고객을 위해 1만여 상품을 최대 80%까지 파격 할인한다.

쿠팡은 문구·사무·미술·악기 카테고리 연합 기획전인 '문구 아트 페스티벌(이하 문아페)'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문아페'는 연간 2회 열리는 대규모 기획전으로, 이번에는 카테고리별 △모나미·모닝글로리·산리오(문구류) △시스맥스·카파맥스(사무용품류) △듀로·영창(악기류) 등 인기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고객은 이번 행사에서 풍성한 할인코너를 만나볼 수 있다. 가장 주목할 코너는 '선착순 특가'다. 행사 기간 중 매일 오후 2시에 2개 상품을 한정수량으로 80% 상당의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오늘(18일)은 '로드메일코리아 고급형 코팅필름 80MIC, 내일(19일)은 스카치 원터치 테이프 디스펜서 세트를 공개한다.

이외에도 △30% 상당 상시 할인하는 '금주의 할인 PICK' △가성비 상품을 모아둔 '창고대방출 PICK' △준비물을 과목별·분류별 맞춤형으로 추천하는 '신학기 준비물 PICK' 등 할인코너도 있다.

대표 할인 상품은 △자바펜 파워 네임펜 △모나미 FX 153 볼펜 1.0mm △현대오피스 페이퍼프랜드 A3코팅기 △듀로 V5 NA 디지털피아노 등이다.

구매 고객을 위한 경품도 총 370만 원 상당(6종)으로 푸짐하게 준비됐다. 기획전 내 이벤트 코너에서 출석을 인증하면 자동 응모된다. △10회 이상 인증 고객은 '다이나톤 The new 580S 피아노(2명)'와 '듀로 V5 NA 디지털피아노(2명)' △5회 이상은 '투코비 연필깎이(10명)' '투코비 워셔블 물감마카(10명)' '산리오 신학기 문구세트(10명)' '님봇 라벨프린터(5명)' 등 추첨 기회가 주어진다. 당첨자는 10월10일 인스타그램 다이렉트 메시지(DM)로 개별 발표한다. 구매 금액이 높거나 인스타그램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더 자세한 내용은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LOTTE ON)이 18일부터 24일까지 생활 전 카테고리의 인기 상품을 특가로 선보이는 '특가 헌터스 – 쇼핑의 골든(GOLDEN) 타임을 잡아라'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식품·리빙·유아동·디지털가전·여행 등 생활 전 분야 상품을 아우르는 다양한 특가 상품을 한눈에 만나볼 수 있다. 매일 다운로드 가능한 '특가헌터스 쿠폰'을 통해 최대 30만 원 할인 가능한 디지털·가전 쿠폰과 최대 20% 할인 혜택의 식품·리빙·유아동 쿠폰을 제공한다. 본 행사에서는 깨끗한나라, 허닭, 미즈노, 오아, 라헨느, 덴프스 등 인기브랜드가 참여한다.

여름 막바지 휴가와 10월 황금연휴를 겨냥한 여행 상품도 마련됐다. 18일에는 김해 롯데워터파크 입장권을 정상가 대비 59% 할인하며, 오후 3시 라이브방송에서 선착순 2000장 추가 할인을 준비했다. 19일에는 캐리비안베이 입장권을 최대 59% 할인 판매하고, 라이브방송 구매 고객 500명에게 구명재킷 무료 대여 혜택을 제공하고, 구매 인증 이벤트로 에버랜드 상품권을 경품으로 준비했다. 20일에는 하나투어 베트남 나트랑 자유여행 상품이 최대 19%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롯데온이 18일부터 24일까지 생활 전 카테고리의 인기 상품을 특가로 선보이는 '특가 헌터스 – 쇼핑의 골든(GOLDEN) 타임을 잡아라' 행사를 진행한다. © 롯데온


이와 함께 정기 앱 프로모션 '앱쁠페스타'가 '특가 헌터스 딜' 코너로 업그레이드돼 앱 구매 고객에게 한층 강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18일 '사조 안심따개 참치 살코기/마일드 100g 12+8 총 20캔 골라담기', 19일 '지오다노 코튼 라운드넥 슬림핏 반팔 티셔츠', 20일 '웰치스 웰치 소다 6종 355ml*48캔', 21일 '아비브 수분초 히알루론 크림 하이드레이팅 팟 80ml 등이 있다. 특가 헌터스 제품은 상품 이미지에 부착된 스티커로 확인할 수 있다.

KT알파 쇼핑이 사회적기업 판로개척 우수기관으로 고용노동부장관상 수상을 기념해 오늘(18일)부터 31일까지 2주 동안 '같이하는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T알파 쇼핑은 다양한 사회적기업의 경쟁력 강화 및 매출 증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 7월 유통업계에서 유일하게 고용노동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특히 총 26개의 사회적기업을 발굴해 사회공헌 방송PGM(프로그램)인 '가치&같이'에서 매주 1회 이상 판매 방송을 진행하는 등 가치 있는 소비문화 확산에 기여한 점 또한 좋은 평가를 받았다.

장관상 수상을 기념해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한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사회적기업 및 중소기업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매일 쿠폰이 발행돼 1일 1회 사용 가능하다.

주요 상품으로는 △탕/국류(김하진 한우 특 양곰탕, 사대부집곳간 녹두삼계탕, 오색버섯 들깨탕) △육류(김나운 더키친 '토시살 한판 명작' '안창살 한판 명작') △김치류(도미솔 총각김치+갓김치, 빅마마 이혜정의 맛있는 포기김치) △간편식(홈스랑 향긋한 강원나물밥) △간식/과일(구워먹는 치즈떡바세트, 하봉마을 전통부각세트, 미국산 고당도 허니듀 멜론) △건강식품(강화약쑥 싸주아리 추출액, 목애배도라지진액)이 있다.

이와 함께 프로모션 기간 내 2회 누적 구매 금액이 20만원 이상인 고객에게는 사회적기업에서 제작한 친환경 보냉백을 100% 증정하며, 이벤트페이지에 수상 축하 댓글을 작성한 고객 모두에게 적립금 1000원을 증정한다. 방송상품을 모바일앱으로 구매할 경우 5% 청구할인과 10% 적립금, 최대 13만원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프로모션 마지막 날인 8월31일에는 '라스트원데이 X 같이가치데이' 특집전을 연다. 당일 방송 중 구매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이소 모바일 상품권 2만원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컬리는 8월 그랜드뷰티컬리페스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매월 진행하는 뷰티컬리페스타의 혜택을 더욱 강화한 그랜드뷰티컬리페스타는 분기당 1회 진행하는 행사로 이달 25일까지 개최한다. 이번 페스타에서는 스킨, 바디케어, 선케어, 럭셔리 뷰티 등 6000여 개 상품을 최대 9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매일 오전 11시 열리는 랜덤 할인 쿠폰과 뷰티컬리 첫 구매 쿠폰팩, 함께 구매하면 배송비 0원, 릴레이 브랜드 혜택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평일 최대 50%, 주말 최대 90% 할인을 제공하는 랜덤 쿠폰은 꽝 없이 모두 받을 수 있다. 럭셔리 뷰티 쿠폰, 컬리카드 쿠폰, 카드사 쿠폰 등도 준비했다.

스노우맨 쿨러, 헤드스파7 단백질 모발영양 샴푸 등은 무료 배송으로 구매 가능하다. 매일 오후 6시부터 4시간 한정 타임 특가 판매도 실시한다. 18일에는 키엘 울트라훼이셜 크림을, 19일에는 아베다 샴푸를 15% 할인한다. 키엘, 바비브라운, 달바, 아베다 등은 릴레이 브랜드 할인으로 만날 수 있다.

신규 입점 브랜드 혜택도 눈여겨볼 만하다. 메이크업포에버는 HD 스킨 프레스드파우더 혹은 루스파우더 특별기획세트 구매시 HD스킨 퍼펙팅 파우더 엔벨롭 파우치를 증정한다. 캘빈클라인향수는 기획전 상품 5만 원 이상 주문시 씨케이원 EDT 15ml를 제공한다. 에스트라 리제덤 365 탄력속광 캡슐세럼 리필 기획세트는 컬리 단독 기획 상품으로 판매한다.

라로슈포제, 김정문알로에, 닥터지, 클리오 등 데일리 브랜드 인기 상품은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뷰티컬리에서 구매한 상품을 자랑하는 댓글을 남겨준 이용자 중 40명을 선정해 1만원 쿠폰을 제공하는 '잘 산 뷰티템 자랑 대회'도 진행한다.

새벽배송 전문기업 오아시스마켓이 이날부터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과 함께 '전통식품 품질인증' 기획전을 진행한다.

'전통식품 품질인증' 기획전은 농림축산식품부의 전통식품 품질인증 제도를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식탁 위의 신뢰, 인증마크 하나면 충분해요!'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주원료 국내산' '식품첨가물 無 원칙' '장인의 정성' 등 전통식품 품질인증의 핵심 가치를 전달하며 가치소비를 실천하고자 하는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할 예정이다.

기획전은 총 2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1차는 이날부터 24일까지, 2차는 내달 22일부터 28일까지 각각 7일간 진행되며, 전통식품 인증제품을 상시로 구매할 수 있는 '전통식품 상설관'도 11월 30일까지 운영된다. 기획전 기간 중에는 인증마크가 부착된 상품을 2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될 예정이다.

CJ온스타일이 퀵커머스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

CJ온스타일은 기존 빠른 배송 서비스를 '바로도착'이라는 신규 브랜드로 전면 개편하고, 당일도착 상품의 주문 마감 시간을 오전 10시30분에서 오후 1시까지 연장한다고 밝혔다. 이는 서울 권역을 시작으로 향후 전국 주요 도심지로 확대할 계획이다.

이번 확장은 빠른 배송에 대한 고객 수요에 부응하고, 배송 경험까지 브랜드 핵심 자산으로 끌어올리기 위한 전략이다. CJ온스타일은 올해 상반기 수도권 중심이던 빠른 배송 인프라를 전국으로 확장하고, 주 7일 배송 체계를 본격 가동한 결과 상품 익일 도착률을 71%까지 높였다.


유통업계가 생필품·신선식품 중심의 속도 경쟁이 치열한 가운데, CJ온스타일은 패션, 뷰티, 가전 등 고관여 프리미엄 상품군까지 당일 배송하는 독보적인 물류 포트폴리오로 차별화를 꾀한다. 200만 원대 캐시미어 코트, 100만 원대 뷰티 디바이스, 로봇 청소기와 고급 테이블웨어까지 '바로도착' 표기 상품이면 늦어도 다음날까지 받아볼 수 있다.

CJ온스타일은 기존 빠른 배송 서비스를 '바로도착'이라는 신규 브랜드로 전면 개편하고, 당일도착 상품의 주문 마감 시간을 오전 10시30분에서 오후 1시까지 연장한다. © CJ온스타일


'바로도착'은 기존 '오늘도착' '새벽도착' '내일도착' '주말도착' 등 여러 배송 옵션을 하나로 통합한 CJ온스타일의 고유 배송 브랜드다. 번개 모티프를 적용한 로고로 속도감과 신뢰감을 시각적으로 표현했으며, 모바일·TV·이커머스 전 채널에서 동일하게 적용된다. 앱 메인 화면에는 '바로도착' 전문관을 최상단에 배치해 고객이 빠른 배송 상품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CJ온스타일은 '바로도착' 론칭을 기념해 18일부터 24일까지 대규모 고객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내 '바로도착'이 부착된 상품을 2회, 2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적립금을 제공하며 초성퀴즈 참여 고객에게는 쇼핑 지원금도 증정한다.

알리익스프레스가 8월18일부터 27일까지 10일간 '취향大전'을 열고, 100여 개 국내외 브랜드와 함께 최대 8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취향大전'은 고객 개개인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반영한 맞춤형 프로모션으로, 행사 기간에는 △트래블 데이(Travel Day) △하비 데이(Hobby Day) △트렌디 데이(Trendy Day) △홈 데이(Home Day) 등 테마별 프로모션이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여행, 취미, 뷰티, 리빙 등 각 분야별 특화 상품과 혜택이 제공된다.

총 100여 개 국내외 인기 브랜드가 참여해 전자제품, 스포츠·레저, 반려동물용품, 홈·오토 등 6개 주요 카테고리에 걸쳐 폭넓은 상품 구성을 자랑한다.

주요 혜택으로는 △전 품목 최대 80% 할인 △신규 고객 대상 '천원딜' △신제품 및 인기 품목 플래시 세일(최대 50%) △타임딜 등이 마련됐다. 글라스락 밀폐용기 세트, 코베아 캠핑용품, 르까프 스포츠 패션 아이템, 볼빅 골프공 등 인기 상품을 특별가에 선보인다.

이와 함께, AliExpress Travel(알리익스프레스 트래블)은 8월13일부터 '100원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10월과 12월 연휴에 국내외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에게 최대 200만원, 최소 7만5000원 상당의 항공권·호텔·입장권 할인쿠폰과 1+1 쿠폰 혜택을 제공해 쇼핑과 여행에 즐거움을 더하고 있다. 앱 검색창에 '럭키박스'를 검색해 이벤트에 손쉽게 참여할 수 있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이 가을을 앞두고 F/W 시즌 신상품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오는 8월19일 오전에 패션 전문 프로그램인 '서아랑의 쇼핑라이프(아쇼라)'를 통해 방송되며, 이후에도 다양한 가을 상품을 지속 편성할 계획이다.

이번에 론칭하는 상품은 신세계라이브쇼핑의 단독 패션 브랜드인 블루핏과 에디티드다. 

블루핏은 신세계백화점에서 시작한 브랜드로 틀에 얽매이지 않는 자유로움을 추구한다. 신세계라이브쇼핑에서 가장 많이 검색되고 판매되는 대표 브랜드로, 론칭 2년여 만에 주문금액이 1000억원을 돌파하며 고객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블루핏 데님 스커트는 깔끔하게 떨어지는 H라인과 은은한 빈티지 워싱으로 세련된 실루엣을 완성한다. 함께 출시된 리브 티셔츠는 7부 소매와 프리미엄 소재를 사용해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착용감을 선사한다.

에디티드는 섬세한 테일러링과 디테일, 고급 소재로 완성된 브랜드다. 이번 시즌 처음으로 판매하는 위켄드 컬렉션은 가볍게 걸치기 좋은 점퍼와 스트링 팬츠를 스타일리쉬하게 선보인다.

특히 '아쇼라'는 블루핏과 에디티드, 에디션S 등 단독상품을 꾸준히 선보이며 홈쇼핑계의 대표적인 패션 전문 방송으로 자리잡았다. 서아랑은 패션과 명품 전문 쇼핑호스트로 방송과 유튜브 등을 통해 꾸준히 고객과 소통해 오고 있다.

지난 2년간 누적 판매액도 1000억원을 넘어섰으며, 약 300만 세트의 상품이 판매됐다. 이에 신세계라이브쇼핑은 8월 행사 기간 내 아쇼라를 통해 F/W 신상품을 구매한 고객 10명을 추첨해 골드바를 경품으로 증정(응모고객 대상)하며, 방송 중 구매 시 아쇼라 댓글 쿠폰과 라이브톡 적립금도 준다.

BAT로스만스의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 글로(glo™)가 하이퍼(HYPER) 시리즈 전용 스틱 '네오(neo™)'의 신제품 '아일랜드 클릭(Island Click)'과 '블러쉬 클릭(Blush Click)'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무더운 여름철, 더욱 청량하고 감미로운 맛을 원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기획됐다.

신제품 2종은 캡슐을 터트리기 전부터 풍부한 향과 맛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됐다. ‘네오 아일랜드 클릭'은 부드럽고 시원한 향으로 시작해 캡슐을 터트리면 열대 지역에서 영감을 받은 새콤한 풍미가 더해진다. '네오 블러쉬 클릭'은 시원하면서도 은은한 향이 부드럽게 퍼지며 캡슐을 깨물면 달콤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스틱 끝을 밀봉하는 '스틱실(StickSeal™)' 기술이 적용돼 담뱃잎 잔여물이 글로 하이퍼 기기 내부에 남는 것을 방지한다. 덕분에 별도의 브러시 청소 없이도 깔끔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실질적인 편의를 제공한다. BAT가 2025년 상반기에 소비자 약 86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리서치 결과에 따르면 스틱실 기술 적용 후 청소 편의성과 냄새 저감 차원에서 사용자 만족도가 크게 향상된 것으로 나타났다.

네오 '아일랜드 클릭'과 ‘블러쉬 클릭'은 전국 편의점 및 담배 소매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카카오스타일(Kakao Style)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는 외식 물가가 상승하는 '런치 플레이션(Lunch+Inflation)' 확산으로 도시락을 챙겨 다니는 2030 '밀프렙족(미리 식사를 준비하는 사람)'이 많아지면서 관련 상품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최대 44배 이상 급증했다고 밝혔다.

지그재그에 따르면 최근 한 달(7/11~8/10) '도시락' 관련 상품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260% 증가했다. 취향에 맞는 가방에 도시락을 넣어 다니는 사람들이 늘며 '도시락 가방' 거래액은 전년 대비 44배 이상(4321%) 크게 증가했다. 같은 기간 '도시락통' 거래액은 26배 이상(2570%) 급증했으며, 무더운 날씨에 음식의 신선도를 유지하는 '보냉백' 거래액은 79% 올랐다.

도시락을 싸면서 건강까지 챙기려는 2030 여성이 증가하며 식단 관리 상품 수요도 두드러졌다. 당 함량이 적은 '저당' 관련 상품 거래액은 전년 대비 11배 이상(1090%) 증가했으며 '저당 도시락' 거래액은 431% 늘었다. 체중 감량에 효과적인 '그릭요거트'(329%)와 '샐러드'(324%) 거래액도 세 자릿수 성장률을 보였다. 

© 카카오스타일


전자레인지로 간편히 조리 가능한 상품도 인기다. 조리 후 급속 냉동해 만들어진 '주먹밥'과 '볶음밥' 거래액은 각각 763%, 53% 증가했다. 식단 관리 대표 품목으로 꼽히는 '닭가슴살' 거래액은 87% 증가했다.

밀프렙족 증가 영향으로 식단 관리 상품, 간편식 등에 대한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지그재그는 오는 24일까지 '푸드빅세일' 프로모션을 열고 인기 상품을 최대 85% 할인 판매한다. 행사 기간 동안 전 고객에게 참여 스토어 상품에 적용 가능한 최대 20% 쿠폰팩을 제공하며, '허닭', '비브리브' 등 대표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단 하루 파격적인 할인가에 선보이는 '원데이 핫딜' 코너를 운영한다.

식사 대용이나 요리에 활용하기 좋은 '아임닭 크리스피 닭가슴살'은 68% 할인가에 선보이며, 칼로리는 낮으면서 포만감이 높은 '작심닭 귀리현미 주먹밥'은 51%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샐러드 등 다양한 푸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롯데백화점이 8월14일 인천점 1층에 인천 지역 최초의 '루이 비통 남성 전문 매장'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매장은 남성 의류를 비롯해 가방과 액세서리 등 다양한 남성 상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매장에서는 남성 컬렉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퍼렐 윌리엄스(Pharrell Williams)가 이끄는 2025년 겨울 남성 컬렉션 전 상품군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컬렉션은 일본 스트리트 패션계의 대표 디자이너 니고(NIGO)와의 협업을 통해 완성된 것으로, 20세기 작업복 아카이브와 스트리트 문화에서 영감을 받은 독창적인 스타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루이 비통 X 니고(LV X NIGO)' 협업 컬렉션 중 일부 인기 상품도 선보인다.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퍼렐 윌리엄스가 디자인한 새로운 미니 사이즈의 '쇼퍼 토트' 가방, 그리고 협업을 기념한 '한정판 LV 트레이너 스니커즈'등이 있다.

한편, 롯데백화점 인천점은 2019년 개점 이후 '보테가베네타', '까르띠에' 등 다양한 명품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다. 실제로, 올해 2월에는 이탈리아 대표 브랜드 '돌체앤가바나'의 남녀 복합 매장을 국내 최초로 공개하는 등 럭셔리 콘텐츠 강화에 적극 나서고 있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초가을의 시작을 알리는 '2025 가을 와인 페어 - 구름 위의 산책'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워커힐은 선선한 가을의 공기가 느껴지는 주말에 특별한 와인 페어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9월 첫째 주부터 셋째 주까지 매주 토·일요일 총 6일간 한강과 아차산에 둘러싸인 야외 피크닉 공간 '포레스트 파크'에서 열린다. 시원한 공기와 푸른 숲이 어우러진 이곳에서, 캐주얼 와인부터 프리미엄 와인까지 16개 와인 수입사가 선보이는 세계 각국의 와인을 자유롭게 시음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워커힐은 와인 시음을 위한 리델의 와인 글라스와 칠링백, 각종 먹거리를 맛볼 수 있는 푸드 쿠폰 2장, 버스킹 공연과 경품 추첨 등 다채로운 콘텐츠와 풍성한 혜택으로 가을 나들이에 즐거움을 더했다. 유료로 이용 가능한 피자힐 푸드 부스와 한강라면 코너도 마련돼 가을 피크닉을 만끽할 수 있다. 어린이 고객을 위한 귀여운 캐릭터 솜사탕도 준비해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도 행복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와인 페어 입장권은 네이버와 카카오톡 사전 구매 시 10% 할인된다. 행사 기간 중 투숙객의 경우 무료로 입장할 수 있으며, 시음용 글라스가 제공된다. 행사는 9월6일부터 21일까지 매주 주말 오후 12시부터 저녁 8시까지 운영된다.

워커힐은 보다 여유롭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가을의 낭만을 즐기고 싶은 고객을 위해 VIP 테이블(최대 4인)과 VIP 텐트(6인)를 마련했다. 이용 시 네이키드 워터와 찹스테이크가 포함된 스페셜 플래터를 제공해 와인과 완벽한 페어링을 즐길 수 있다. VIP 존은 1·2부로 나누어 운영하며, 1부는 오전 11시 반부터 오후 3시 반까지, 2부는 오후 4시부터 저녁 8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롯데호텔 월드가 K팝 대표 밴드 DAY6(데이식스)의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9월1일부터 10월 31일까지 호텔을 DAY6의 시그니처 컬러와 테마로 꾸미는 대규모 협업 프로모션 'DAY6 월드(WORLD)'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롯데호텔 월드 최초로 477실의 전 객실과 5곳의 레스토랑이 모두 참여해 다채로운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인다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롯데호텔 월드의 시그니처 타임세일 객실 패키지 '월클데이(World Click Day)'를 함께 진행해 최대 25% 할인 혜택도 만날 수 있다. 예약 기간은 8월23일부터 25일까지, 투숙 기간은 9월1일부터 10월31일까지다.

객실 패키지는 3가지 유형으로, 객실 1박과 △ 롯데월드 어드벤처 종합이용권, 회전목마 포토권, DAY6 10주년 에디션 원더밴드 △룸서비스 샤인머스켓 빙수 △중식당 도림 더 칸톤 테이블 컬래버레이션 코스 메뉴 중 선택 가능하다.

또한, 월클데이로 예약한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한정판 파우치 키링과 컬래버레이션 객실 키를 제공한다.

식음업장에서도 DAY6를 테마로 한 특별 메뉴를 준비했다. 8월 19일부터 예약 할 수 있으며, 9월1일부터 10월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델리카한스에서는 데뷔일인 9월7일을 기념해 DAY6와My Day (팬덤명: 마이데이)의 역대 로고로 표현한 9시7분 시계 콘셉트의 프리미엄 샤인머스캣 케이크를 선보인다.

더 라운지 앤 바에서는 DAY6의 컬러와 로고, 캐릭터 '데니멀즈(DENIMALZ)'를 접목한 샤인머스캣 애프터눈티 세트와 빙수 세트를 맛볼 수 있다. 애프터눈티 세트에는 팬덤 공식 응원 도구 '마데워치'를 형상화한 무스와 아티스트 로고를 활용한 웰컴 드링크가 포함된다.

도림 더 칸톤 테이블에서는 아티스트 선호 메뉴를 기반으로 구성된 코스 메뉴를 준비했다. 라세느는 DAY6 10주년 에디션 원더밴드와 롯데월드 종합이용권이 포함된 식사 패키지를 출시한다.

모든 프로모션 상품에는 DAY6 데뷔 10주년을 기념한 한정판 파우치 키링이 제공되며, 9월7일까지 사전 예약 시 업장별 최대 15% 할인이 제공된다. 

CGV가 오는 23일 '야구의 날'을 기념해 ‘2025 KBO X CGV 야구의 날 뷰잉파티'를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야구의 날'은 올림픽 야구 역사상 한국이 첫 금메달을 획득한 2008년 8월23일을 기념해 제정됐다. CGV는 지난해에도 ‘야구의 날' 기념 뷰잉파티를 진행해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은 바 있다.

뷰잉파티는 이날 오후 5시부터 진행되는 프리뷰쇼로 막을 올린다. 프리뷰쇼에서는 경기 관전 포인트를 짚어보는 토크 시간을 마련했으며, 오후 6시부터는 광주 챔피언스필드에서 진행되는 '2025 KBO 리그 LG 트윈스 VS KIA 타이거즈' 경기를 생중계한다. 경기 중에는 이닝 종료 시마다 한줄 코멘트가 이어져 극장만의 생동감 있는 응원 분위기를 조성할 예정이다. 뷰잉파티에는 허구연 KBO 총재, 류지현 국가대표팀 감독, 조계현 전력강화위원회 위원장, 김강민 전력강화위원이 참석하고 사회는 박지영 아나운서가 맡아 특별한 야구의 날을 함께할 예정이다.

또한, 경기 전 CGV용산아이파크몰 7층 로비에 설치된 야구의 날 기념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남길 수 있으며, 경기 중간에는 대표팀 유니폼, 오덴세 텀블러, 도미노피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의 행운을 맛볼 수 있는 럭키드로우가 진행된다. 경기 종료 후에는 미니 팬 사인회도 만나볼 수 있다.

© CGV


모든 관람객에게는 ‘2025 야구의 날 기념 바쿠백'을 비롯해 야구 입문자용 책자, 한국OGK 어린이용 선글라스, CGV 시그니처 스위트 팝콘과 음료로 구성된 웰컴 기프트가 제공된다.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이하 롯데월드 부산)이 오는 9월5일 신규 야간 멀티미디어 맵핑쇼 'GLorry Lights(글로리 라이츠)'를 선보인다. 'GLorry Lights'는 '찬란함'을 뜻하는 'Glory'와 롯데월드의 대표 캐릭터 'Lorry(로리)'를 결합한 합성어로, 빛으로 전하는 감동과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만의 상징성을 함께 담았다.

이번 공연은 테마파크의 상징인 '로리캐슬(Lorry castle)'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야외 멀티미디어 캐슬 맵핑쇼로, 지금까지 해외 유명 테마파크와 롯데월드 어드벤처(서울)에서 즐길 수 있었던 최첨단 기술이 집약된 콘텐츠다. 이제 부산에서도 화려한 야간 공연을 즐길 수 있게 되었으며, MZ세대에게는 야간 데이트 명소이자 낭만적인 포토존, 가족 단위 손님들에게는 생동감 넘치는 동화를 함께 읽는 것 같은 색다른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멀티미디어 맵핑쇼는 약 46m의 로리캐슬 외벽 전체를 스크린 삼아 3D 영상을 투사해 밤하늘 아래 입체감 넘치는 성의 모습을 연출하며 성 전체를 다채로운 빛으로 물들인다. 여기에 4종의 특수효과를 더해 성의 좌우와 탑을 화려하게 장식하며 한층 몰입감 있는 시각적 즐거움을 제공한다.

이번 공연의 핵심은 롯데월드 부산 전체 테마 스토리인 '로리 여왕이 다스리는 왕국'을 무대로 한다는 점이다. 오우거들의 광산마을(언더랜드 존) 등 여섯 개의 공간(존)으로 구성된 세계관을 바탕으로, 각 공간의 상징과 모티프가 하나의 서사로 연결되며 로리캐슬 외벽 위에 입체적으로 펼쳐진다. 또한 스토리와 연계된 테마송과 화려한 사운드 효과를 함께 연출해 콘텐츠의 매력을 배가시킨다.

일몰 후 공연 전에는 시즌 별 테마 영상을 상시 송출해 또 하나의 볼 거리를 선사한다. 롯데월드 부산의 시즌 콘셉트를 담은 영상은 시즌마다 달라지는 분위기와 색감으로 매 시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GLorry Lights'는 전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다.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와 연출로 어린이 동반 가족 방문객을 사로잡는 것은 물론, 화려한 비주얼로 MZ세대의 인증샷 욕구를 자극해 롯데월드 부산의 대표 야간 포토존으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또한 롯데월드 부산을 상징하는 콘텐츠로 자리 잡아 부산 관광을 대표하는 테마파크이자 랜드마크로서 롯데월드 부산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하는 것은 물론, 영남권 방문객에게도 부산의 핵심 명소로 각광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공연과 더불어, 롯데월드 부산은 향후 가을 시즌 콘텐츠와 신규 어트랙션 오픈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확대하며 낮과 밤 모두 양질의 콘텐츠를 보유한 복합 엔터테인먼트 공간으로 거듭날 계획이다. 공연 상세 정보와 시간 등은 추후 롯데월드 부산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