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이마트·세븐일레븐·오설록·SK스토아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5.08.14 15:20:37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이마트가 광복절 연휴를 맞이해 인기 신선식품 최대 반값 할인 행사를 연다.

대표 상품으로 '광어회/광어필렛회'를 15일부터 17일까지 50% 할인해 역대급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3일간 판매할 물량은 평소 행사 물량보다도 3배 많은 50톤에 달한다.

신세계포인트 적립 및 행사카드로 결제시 50% 할인되며, 2~3인분 양의 '광어회(360g 내외)'를 1만원대에 '광어 필렛회(100g)'를 4000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작년부터 이어진 고수온 피해와 시세 상승에도 불구하고, 이마트는 이번 행사를 위해 제주도 계약 양식장인 '바다목장'과 6개월 전부터 사전기획을 진행해 대량의 행사 물량을 확보했다.

실제 현재 광어 시세는 제주, 완도 등에서 양식하는 광어 물량이 줄면서 연초 대비 10% 이상 상승한 상황이다.

이마트가 광복절 연휴를 맞이해 인기 신선식품 최대 반값 할인 행사를 연다. © 이마트


이마트는 이번 할인행사에 더해 고수온으로 인한 폐사 등 광어 양식장들의 피해를 줄이고자 대응책을 마련한다. 제주 바다목장의 해수 취수관 증설비용을 지원함으로써, 더 깊은 수심에서 더 차가운 해수를 공급해 이상기후에도 광어를 안정적으로 공급하고 가격 변동성을 최소화한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이마트는 연휴 간 삼겹살, 계란, 과일, 델리 등도 저렴하게 판매한다. 행사상품은 신세계포인트를 적립하거나 행사카드로 결제시 가격이 내려간다.

축산 코너에서는 14~15일 이틀간 '1등급 이상 선별한 삼겹살/목심(100g)'을 50% 할인 판매하며, 이어 16~17일 이틀간 '브랜드한우 전품목(냉장)'도 반값에 선보인다. 16~17일 이틀간 '알찬란 30구(대란)'도 2000원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14~17일 4일동안은 '부드러운/아삭 복숭아(4~6입)'와 '샤인머스캣(1.5kg)'을 각 1만원 할인하며, 키친델리 '한마리 옛날통닭(국내산)'을 2000원 할인한해 판매한다. 왕자두, 무화과, 머스크 메론 등도 저렴하다.

다양한 고객 프로모션도 준비했으며, 자세한 사항은 이마트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14일부터 17일까지 이마트앱에서 응모한 선착순 8만1500명을 대상으로 결제금액이 1만원 이상이면 e머니 815점을, 10만원 이상이면 e머니 8,150원을 지급한다. 결제시 신세계포인트 적립이 필수다.

오는 31일까지 빗썸과 함께 최대 9만5천원의 혜택을 제공하는 '전국민 쇼핑지원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마트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빗썸에 신규 가입하고 웰컴 미션을 완료하면 빗썸 원화 최대 5만원을 지급한다. 또한 이마트 매장에서 7만원 이상 쇼핑한다면 이마티콘 4만원권 및 할인권 5000원권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롯데마트의 온라인 플랫폼 '롯데마트 제타'가 프로야구단 '롯데 자이언츠'와 협업해 야구팬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 '롯데마트 제타X자이언츠 매치데이'를 오는 15일 부산 사직구장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부산, 영남권 지역 고객을 대상으로 '롯데마트 제타'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야구팬들의 현장 참여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영국 리테일 테크 기업 오카도(Ocado)의 스마트 플랫폼이 적용되는 부산 자동화물류센터가 내년 상반기 가동을 앞둔 상황에서, 지역 연고 구단인 롯데 자이언츠와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강화와 고객 접점 확대에 긍정적인 시너지를 기대하고 있다.

'롯데마트 제타X자이언츠 매치데이'에서는 자이언츠 치어리더 공연, 게임 부스, 포토존, OX 퀴즈, 댄스타임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게임 부스에서는 룰렛 돌리기와 공 던지기 등 참여형 이벤트가 열리며, 1등 50명에게 동백 유니폼이 선착순 증정된다. 모든 참가자에게는 롯데마트 오프라인 매장 5000원 할인 쿠폰과 '롯데마트 제타' 첫 구매 고객 대상 1만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경기 중간에는 제타 OX 퀴즈와 댄스 타임이 펼쳐지며, 선정된 참여자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상품권이 증정된다. 행사장 포토존에서 촬영 후 인스타그램 업로드와 공식 계정 팔로우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자이언츠 선수단 사인볼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롯데마트 제타'는 롯데자이언츠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도 활발히 진행 중이다. 먼저, 경기 시작 3시간 전에 조기 입장할 수 있는 '제타 페스트트랙' 서비스를 8월15일, 16일, 30일 총 세 차례 운영한다. 이 서비스는 사직구장 내 자이언츠 공식숍과 F&B 매장 이용은 물론, 선수단 몸풀기 장면도 가까이에서 관람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아울러 부산과 영남권 지역 고객을 대상으로 한정판 롯데 자이언츠 굿즈 증정 이벤트도 9월까지 이어진다. '롯데마트 제타' 앱에서 한 달간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월 추첨을 통해 총 1000개의 한정판 굿즈를 증정한다. 

지난 7월에는 자이언츠 로고가 새겨진 '캔쿨러'가 큰 호응을 얻으며 3000명 이상의 고객이 응모했다. 8월에는 '롯데자이언츠 쇼퍼백', 9월에는 '롯데자이언츠 야구장 휴대용 테이블'이 준비돼 있으며, 모든 굿즈는 비매품으로 제작돼 팬들의 소장 가치를 더욱 높였다.

최근 명절을 장기휴가로 인식하는 사회적 분위기가 짙어짐에 따라, 소비자들이 명절 선물을 미리 구매하는 사전예약을 더욱 선호하는 모양새다. 2~3년 전만 해도 명절 선물세트 사전예약 매출 비중은 약 50% 수준이었으나, 최근에는 60~70%까지 확대됐다.

특히 올해 추석은 경우에 따라 최장 10일 간의 황금연휴를 보낼 수 있어, 국·내외 여행객들이 급증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이에 업계에서는 사전예약 수요가 평소보다 더욱 확대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홈플러스는 사전예약 고객들이 집중될 것을 대비해 실속형부터 고급형까지 선택지를 강화하고, 최대 50% 할인 혜택을 통해 가격 부담까지 덜었다. 상품 수는 카테고리별 최대 5%까지 늘렸다. 고물가 상황을 고려해 전체 품목의 약 64%를 3만원 이하 실속형 선물세트들로 구성함과 동시에, 10만원 대 이상 고가 선물세트도 전년 대비 47% 늘리며 다양한 수요층을 공략하기 위한 구색을 더욱 강화했다. 또, 최신 선물 트렌드를 반영한 이색 신상품은 물론, 지속가능성을 고려한 친환경·저탄소 선물세트 등도 다채롭게 선보인다.

인기 상품인 정육 선물세트는 한우, 수입육, 양념육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선보였으며, 신상품도 대거 전개한다. 대표 상품으로 △농협안심한우 갈비 세트 △농협안심한우 정육갈비 혼합세트 △미국산 LA식 꽃갈비 세트 △전통양념 소불고기 세트는 5+1 혜택을 제공한다. 실속형 상품인 △'농협안심한우 1++등급 실속 정육구이 세트'는 9만원대 파격적인 가격으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이번 사전예약에서 처음 선보이는 △'호주청정램 항공직송 양갈비 구이용 세트'는 호주산 청정 램(Lamb)의 프렌치랙과 숄더랙으로 구성한 이색적인 양갈비 구이 세트로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한다. 소포장 트렌드를 고려해 1등급 이상 제수용 정육을 800g씩 소분 포장한 △'농협안심한우 정육(국거리/불고기) 냉동세트'도 새롭게 선보였으며 부담 없는 가격을 자랑한다. 또한 친환경 트렌드를 고려해, 전북 고창군 저탄소 인증 농가 4곳에서 생산된 저탄소 인증 한우 선물세트를 기존 4종에서 5종으로 확대했다.

과일 선물세트의 경우, GAP(농산물우수관리) 인증, 유명산지 과일 등 고품질 선물세트를 확대하고 수급이 비교적 원활한 과종의 경우 지난해 대비 가격을 인하해서 선보였다. 

주류는 다채로워진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와인, 위스키, 세계명주, 전통주 등 다양한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김, 육포 등 가성비 선물세트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김 선물세트는 최저 9000원대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10+1 추가 증정행사를 진행하며, 선호도가 높은 캔김의 경우 △'대천김 곱창김 캔 4입 세트' △'대천김 무조미 곱창김 캔 6입세트'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인기상품인 육포의 경우 △'코주부 우리소 육포 세트'를 5만원대에 선보인다. 이 외에도 부담 없이 고를 수 있는 'CJ 특별한 선택 H2호' '고야 올리브 1호'등 다양한 가공식품 선물세트도 풍성하게 마련했다.

고급 선물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프리미엄 상품도 준비했다. 최상위 1++No.9등급으로 구성된 △'농협안심한우 저탄소 1++No.9등급 프리미엄 세트' △'이력추적 참굴비 세트 1호' △'해금(海金) 전복 세트' 등이다.

또, 명절 물가 부담을 덜기 위해 수요가 높거나 실용성이 좋은 선물세트는 가격을 동결했다. 대표적으로 △청도 반건시 곶감 세트 △믿고 먹는 명품 농협 상주곶감 30과 세트 △실속견과 3종세트 등 인기 상품들은 가격을 전년과 동일하게 책정했으며 △건강 담은 밥상세트의 경우 가격을 작년 추석 대비 약 17% 인하했다.

사전예약 기간 중 행사카드 결제 고객에게는 최대 50% 할인, 구매 금액대별 최대 750만원 즉시 할인 또는 상품권을 제공한다. 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카드사에 따라 최대 6개월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며, 3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을 진행한다. 온라인에서는 10만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 쿠폰을 추가 증정한다. 홈플러스 상품권 구매 시 구매 금액 및 결제 수단별 최대 3.5%를 추가 증정한다.

세븐일레븐은 오는 22일부터 롯데자이언츠 유니폼 키링이 들어간 스낵 기획세트 2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정식 출시에 앞서 롯데자이언츠의 홈구장인 사직구장 내 점포 및 연고지인 부산지역 점포들에서 15일부터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세븐일레븐은 오는 22일부터 롯데자이언츠 유니폼 키링이 들어간 스낵 기획세트 2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 세븐일레븐


롯데자이언츠는 KBO 리그 전반기를 3위로 마무리하며 거대한 팬덤을 기반으로 올해 야구 응원문화 붐업에 큰 역할을 해냈다. 홈구장인 사직구장은 올해 전반기까지 96만명이 방문했으며 특히 지난 4월부터 6월까지는 22경기 연속 매진 기록을 쓰기도 했다. 이와 같은 열기에 지난 5월 세븐일레븐에서 출시된 '거인의 함성, 마!' 시리즈 상품도 정식 출시 2주만에 100만개 판매를 돌파하며 3개월 간 누적 판매량 300만개를 기록했다.

특히 상품 내 동봉된 120종의 스페셜 랜덤씰은 MZ세대 팬들의 '뽑파민(뽑기+도파민)'을 자극하며 수집욕구를 불러 일으켰다. 여기에 더해 팬들은 스스로 랜덤씰을 투명 케이스에 넣어 새로운 키링 상품으로 재탄생시키기도 했다. 야구장 직관문화가 하나의 레저활동으로 자리잡음에 따라 SNS 채널 및 각종 커뮤니티 등에서는 이러한 팬 메이드 'DIY 키링'으로 꾸민 직관 가방(투명 PVC백에 스포츠 응원 굿즈들이 보이도록 담은 경기 관람용 가방) 백꾸 열풍이 불기도 했다. 

이처럼 '베이스볼 이코노미'의 영역이 나날이 확장됨에 따라 세븐일레븐은 자이언츠 팬들의 응원 놀이문화를 반영해 키링 스낵 기획세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경기장에서 즐기기 좋은 롯데웰푸드의 인기 간식들이 함께 들어가 있다.

가나초코바 자이언츠기획세트'는 롯데자이언츠 홈 유니폼 키링 34종 중 1종이 랜덤으로 구성돼 있으며, 가나초코바 2개, 가나초코바아몬드 2개도 함께 들어가 있다. '빼빼로 자이언츠기획세트'에는 원정 유니폼 34종 중 1종과 초코빼빼로, 아몬드빼빼로가 들어가 있다. 2종 모두 패키징에는 구단 마스코트 윈지와 사직구장의 모습이 그려져 있으며, 2종의 상품을 하나로 합치면 사직구장 전체의 모습이 완성되는 재미요소도 갖췄다.  

세븐일레븐은 젊은 층의 아이돌 팬덤 문화가 야구로 옮겨가면서 응원 굿즈 수요 또한 폭발함에 따라 향후 다양한 롯데자이언츠 콜라보 상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하반기에는 이번 키링 스낵기획세트처럼 팬들의 굿즈 니즈를 꼼꼼히 분석해 이를 상품기획에 반영할 계획이다.

롯데백화점이 오는 15일 본점 2층에 유통사 최대 규모의 '알로(ALO)' 매장을 오픈한다.

일상 속 건강과 균형을 중시하는 라이프스타일이 대중화되면서 저속노화·마음챙김(슬로우에이징·마인드풀니스)과 같은 웰니스 트렌드가 패션, 리빙 전반으로 확산되고 있다. 이에 맞춰 롯데백화점은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알로를 오픈해 웰니스 수요 대응에 나선다.

알로는 요가, 피트니스, 그리고 일상 전반을 아우르는 글로벌 브랜드로 '웰니스와 스타일의 공존'을 철학으로 전 세계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브랜드의 핵심 콘셉트인 '스튜디오부터 거리까지(Studio to Street)'를 바탕으로, 단순한 퍼포먼스 웨어를 넘어 일상과 운동의 경계를 자연스럽게 넘나드는 라이프스타일 룩을 제안한다. 더불어 요가에서 기원한 회복과 치유의 영감을 현대 운동복에 접목해 '프리미엄 웰니스'라는 새로운 기준과 가치를 제시하고 있다.

롯데백화점 본점 알로 매장은 남녀 모두를 위한 '토탈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공간'으로 단장해 문을 연다. 요가 웨어, 스포츠 브라 등의 액티브 웨어뿐 아니라 스웻셔츠, 원피스, 언더웨어, 슈즈, 액세서리 등 다양한 제품군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남성 라인과 웰니스 중심 아이템까지 포함해, 성별과 연령을 초월한 웰니스 허브로 고객 경험을 확장해나갈 계획이다.

매장 오픈과 함께 특별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8월15일부터 17일까지 6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최대 7%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제공하며,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알로의 액세서리를 뽑을 수 있는 캡슐 뽑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스웨덴 네츄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라부르켓(L:A BRUKET)은 이달 청량한 여름 해안가의 향기를 담은 '비치로즈 바디케어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무더위에 가볍고 산뜻한 향과 보습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해 한정으로 선보였다.

라부르켓은 2008년 스웨덴 서부 해안 마을 '바르베리'에서 시작된 스킨케어 브랜드다. 스웨덴 서해안의 혹독한 추위와 거친 자연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청정해협의 자연 유래 성분을 엄선해 100% 스웨덴에서 모든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국내에는 2020년 론칭한 이후 뛰어난 보습과 진정 효과, 자연스러운 향으로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매년 두 자릿수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이번 비치로즈 컬렉션은 라부르켓이 처음 선보이는 플로럴 바디 향으로, 스웨덴 해안가에 만개한 장미의 부드러운 향과 은은한 바다 안개의 아로마틱함이 어우러졌다. 플로럴한 첫 향에 산뜻한 유칼립투스와 해양 노트가 조화를 이루고, 시더우드와 파촐리의 우디한 향으로 부드럽게 마무리된다.

제품은 핸드&바디워시, 바디로션, 핸드크림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젤 타입의 핸드&바디워시는 자연 유래 성분으로 만들어 자극 없이 산뜻한 세정을 돕고, 바디로션은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돼 여름철 데일리 보습에 적합하다. 핸드크림은 가볍게 스며들면서도 보습과 보호 기능을 함께 제공해 무더운 계절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라부르켓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오프라인 매장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비치로즈 컬렉션 구매 시 1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2개 이상 구매하면 비치로즈 일러스트가 담긴 한정판 파우치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구매 금액대별 풍성한 사은품을 마련했다.

LG생활건강의 궁중 피부과학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 더후에서 두피 노화와 이로 인한 탈모 증상을 함께 케어하는 '더후 후스파 스칼프 안티에이징 앤 헤어 리프팅 샴푸'를 새롭게 선보였다.

더후 후스파는 전통 궁중에서 전래돼 온 두피 및 모발 관리의 지혜를 현대 피부 과학에 접목한 럭셔리 헤어케어 라인이다. 주요 제품으로 후스파 에센스 샴푸·린스 등이 있으며, 더후 브랜드에서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를 출시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

더후 후스파 스칼프 안티에이징 앤 헤어 리프팅 샴푸(이하 후스파 스칼프 안티에이징 앤 헤어 리프팅 샴푸)는 총 4단계에 걸친 두피 및 모발 케어 솔루션으로 두피 건강을 근본적으로 개선하고 풍성한 볼륨감을 선사하는 신제품이다. 먼저 두피 건강에 도움을 주는 비오틴, 폴리페놀, 두피탄력증진 특허 성분을 함유해 사용 4주 만에 머리 피부의 △탄력 △두피(헤어라인) 치밀도 △보습이 개선되는 안티에이징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같은 사용 기간 동안 모발 탈락은 63.3% 감소해 탈모 증상이 완화되는 것도 확인했다.

후스파 스칼프 안티에이징 앤 헤어 리프팅 샴푸는 스타일링에도 자신감을 북돋아준다. 헤어(뿌리)볼륨증진 특허 성분을 함유하였고 사용 8시간이 지나도 뿌리 볼륨을 유지해준다. 특히 높은 습도와 강한 바람, 모자 착용 시에도 볼륨이 지속된다. 또한 모발단백질 결합 특허 성분과 피부단백질 결합 특허 성분을 첨가해 사용 4주 후 모발 인장 강도(잡아 당기는 행위에 버티는 힘)는 14.3% 개선되었다.

오설록이 제주 티뮤지엄에 '말차 누들바(Matcha Noodle Bar)'를 오픈했다.

'차(茶)를 먹는 새로운 경험' 콘셉트로 기획된 말차 누들바는 오설록이 처음 선보이는 프리미엄 티 페어링 다이닝 공간이다. 제주 티뮤지엄 내 티테라스 동에 위치하며, 곶자왈 숲을 배경으로 시원하게 펼쳐진 오픈키친과 제면실이 조화를 이뤄 자연 속 건강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다.

오설록이 제주 티뮤지엄에 '말차 누들바(Matcha Noodle Bar)'를 오픈했다. © 오설록


제주 티뮤지엄에서 생산한 로스티드 티를 식전차로 제공해 식전 몸과 마음의 정돈을 돕고, 말차 본연의 깊은 풍미가 배어있는 말차 국수가 독창적인 맛을 자랑한다. 말차 누들바에서는 누구나 개방형 제면실을 통해 말차 국수가 제면되는 과정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하루 한 번 정성스럽게 제면되는 신선한 말차면은 오설록 말차의 깊은 풍미를 온전히 담아낸다.

메뉴 개발에는 미쉐린 스타 김도윤 셰프가 함께했다. 17년 이상 면 요리를 연구해온 김 셰프는 오설록 제주 차밭에서 재배한 프리미엄 말차를 활용해 말차 본연의 깊고 순수한 풍미를 살린 특제면을 개발했다. 여기에 다양한 국내산 식재료를 활용한 정교한 레시피와 제주 특유의 감성을 더해 말차 누들바만의 특별한 미식 경험을 완성했다.

한편, 오설록은 지난 3월에 오픈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말차 스테이션과 이번 말차 누들바를 통해 '말차 경험의 확장'을 내세운 전략적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단순히 마시는 말차의 개념을 넘어, 먹고 음미하며 일상 속에서 다채롭게 경험할 수 있는 고객 경험 서비스를 강화한다. 또한 전 세계적으로 확산되는 말차 트렌드에 따라 입문자부터 애호가까지 폭넓게 아우르는 말차 제품 라인업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오설록만의 말차 리더십을 보여줄 예정이다.

'써모스'가 8월14일 오전 11시부터 18일까지 온라인 공식몰에서 키즈·베이비 보틀 새학기 특가전 '써모스쿨'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유치원과 초등학교 새학기 준비물로 유명한 베스트 셀러 '마이 디자인 보틀 시리즈' 3가지 라인(원터치 타입, 스트랩+원터치 타입, 액티비티 보틀)을 30%에서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행사 제품은 유아와 초등학생 자녀들의 음용량에 맞춘 250ml와 350ml, 500ml 3가지 용량의 7개 모델로 다양하게 구성해, 내 아이의 음용 습관이나 상황 등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특히 '마이 디자인 보틀 원터치 타입 시즌3 350ml' 제품 구매 시, '스트랩 보틀커버' 50% 할인 혜택을 제공해 합리적인 가격에 텀블러와 텀블러 가방까지 세트로 준비할 수 있다.

써모스 '스트랩 보틀커버'는 '마이 디자인 보틀 원터치 타입 시즌3 350ml'가 딱 맞게 들어가는 크기로, 어깨에 멜 수 있는 스트랩이 있어 야외활동 시 아이들이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다. 보틀을 꺼내지 않고도 물을 마실 수 있어 편리하며, 도톰한 커버 바닥이 텀블러를 안전하게 지켜준다. 스트랩 뒷면에는 네임 태그가 있어 이름을 쓸 수 있다.  

영유아 자녀를 키우는 부모들을 위한 행사도 마련했다. 프리미엄 유아 보틀 라인인 '써모스 베이비'와 디자인 스튜디오 '제로퍼제로'와 협업한 △2WAY 스텝업 베이비보틀  △조제분유용 텀블러 제품 구매 시 20% 할인과 함께, 푸고 PPSU 이유식 용기 2개를 증정한다.

써모스는 키즈·베이비 보틀 구매 고객이 포토리뷰를 작성하면 총 100명을 추첨해 신세계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1만 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닥터지가 '오일 점증제를 포함하는 수중유형 자외선 차단용 화장료 조성물'에 대한 특허를 출원했다고 밝혔다.

닥터지 피부과학연구소 연구진은 자외선 차단제의 높은 차단력과 가벼운 사용감을 모두 만족시키기 위해 해당 기술 개발에 착수했다. 일반적으로 자외선 차단 지수가 높아질수록 제형의 안정성을 확보하기 위해 점증제(점도를 높이는 성분)나 유화제의 사용이 증가하는 경향이 있는데, 이 경우 사용감이 무거워질 수 있다는 한계가 있었다.

닥터지 연구진은 물속에 기름이 들어있는 수중유형(O/W) 제형에서 오일 부분에 점증제를 적용하는 방식으로 기존의 한계를 극복했다. 해당 기술 개발로 높은 자외선 차단 효과와 함께 제형의 안정성, 산뜻하고 가벼운 사용감까지 모두 구현이 가능해졌다.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 '브라이트닝 업 선 플러스' 등의 베스트셀러를 통해 국내 선케어 분야에서 인지도를 확보해 온 닥터지는 이번 출원을 비롯해 향후에도 자외선 차단 기술력을 선제적으로 확보해 나가겠다는 방침이다. 그 일환으로 최근에는 피부 깊숙이 침투해 피부 노화를 일으키는 '긴꼬리햇빛(UVA1)'을 차단하는 기술력을 적용한 신제품 '비타 클리어 선세럼'을 선보이기도 했다.  

쌤소나이트 레드(Samsonite RED)가 2025 F/W 시즌을 맞아 '앤더비(ENDERBY)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F/W 컬렉션은 쌤소나이트 레드만의 실용성과 트렌디한 도시 감성을 바탕으로,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가치와 진정성, 그리고 일상 속 다양한 즐거움에 집중했다. 특히, 2030 세대의 에너지 넘치는 라이프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은 '앤더비' 컬렉션은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에 감각적인 스타일을 더해, 이번 시즌 캐주얼 라인의 주력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출퇴근부터 주말 나들이까지, '앤더비' 컬렉션은 일상의 다양한 순간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실용적인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뉴트럴한 톤의 블랙, 데저트 베이지, 아이언 그레이 컬러로 출시돼 스타일에 구애받지 않고 폭넓게 매치할 수 있으며, 전 제품에는 가볍고 견고한 고급 코듀라 소재를 사용해 뛰어난 내구성과 활동성을 자랑한다. 또한,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효율적인 수납 구조와 세심한 디테일이 특징이다.

모던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의 백팩은 M과 L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되며, 패딩 처리된 노트북 전용 수납공간과 다양한 프론트·사이드 포켓을 갖춰 넉넉한 수납력을 제공한다. 메신저백은 버클과 벨크로를 결합한 플랩 오픈 디자인으로 고정력을 높였으며, 360도 회전 고리를 적용한 투 웨이 슬링백은 원하는 방향에 따라 유연하게 착용할 수 있다. 특히, 전 제품에는 부드러운 안감을 적용한 포켓이 더해져 디지털 기기나 액세서리 등 귀중한 소지품까지 안전하게 보호한다.

신세계면세점이 국내 시내면세점 최초로 명동점 10층에 '프라다 뷰티' 매장을 오픈하며, 프라다의 전 코스메틱 라인업을 한자리에서 선보인다.

프라다 뷰티(PRADA BEAUTY)는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프라다의 아방가르드한 뷰티 철학을 담은 코스메틱 라인으로, 스킨케어부터 컬러 메이크업, 향수까지 다채로운 제품군을 갖추고 있다. 특히 오프라인 면세점 중에서는 신세계면세점에만 단독 입점돼 있어, 여행을 앞둔 고객들에게 한층 더 특별한 쇼핑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에 새롭게 문을 연 명동점 프라다 뷰티 매장은 인천공항점과 동일하게, 프라다를 상징하는 시그니처 그린 컬러와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블랙 앤 화이트 체크 바닥 등 브랜드 정체성을 반영한 공간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또한, 고객이 전 제품을 체험하고 프라다 뷰티 어드바이저와 1:1 맞춤 컨설팅을 받을 수 있는 전용 삼각형 테이블도 마련됐다.

매장에서는 프라다 뷰티의 Adapto.gn™ 스마트 기술을 적용한 스킨케어 컬렉션과 프라다 컬러 메이크업 컬렉션, 시그니처 향수 등 다양한 제품군을 만날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이 국내 시내면세점 최초로 명동점 10층에 '프라다 뷰티' 매장을 오픈하며, 프라다의 전 코스메틱 라인업을 한자리에서 선보인다. © 신세계면세점


대표 제품으로는, 프라다 최초로 네롤리 꽃봉오리 추출을 통해 꽃의 신선한 면모를 재해석한 플로럴 앰버리 향수 '파라독스(Paradoxe)', 비피더스 추출물과 호호바 오일을 함유해 최대 24시간 촉촉함을 유지해주는 고기능 립 케어 제품 '프라다 립밤(Prada Balm)'이 있다. 또한, 은은한 매트 피니시와 가볍고 편안한 커버력으로 하루 종일 완벽한 피부 표현을 완성하는 신제품 '리빌 메쉬 쿠션(Prada Reveal Mesh Cushion)'은 아시아 피부 톤에 맞춘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프라다 뷰티는 지난해 11월, 인천공항 2터미널점 '신세계존'에 국내 면세점 및 인천공항 최초로 입점해 고객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에 앞서 신세계면세점은 메가 팝업스토어를 통해, 해외에서만 만나볼 수 있던 프라다 뷰티의 다양한 라인업을 국내 최초로 선보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레고코리아(LEGO Korea)가 '팬덤 문화의 성지'로 불리는 아이파크몰 용산점 리빙파크 6층에 '레고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오는 11월까지 운영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레고와 영화·애니메이션·게임 팬덤을 겨냥해 다양한 테마의 제품과 즐길 거리를 선보인다. '레고 시티' '레고 프렌즈' 등 대표 시리즈는 물론 '레고 디즈니' '레고 스타워즈' '레고 해리포터' 등 인기 IP 시리즈까지 약 360종에 달하는 제품을 마련했다.

공식 레고스토어 단독으로 판매하는 인기 협업 제품들도 특별히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나이키와의 첫 협업 제품인 '레고 나이키 덩크 x 레고 세트(43008)', 인기 블록버스터 영화 테마의 '레고 드래곤 길들이기: 투슬리스(10375)', 레고 팬의 창작품을 구현한 '레고 아이디어 미니피겨 자판기(21358)' 등이 있다.

애니메이션과 게임 등 다채로운 관심사를 아우르는 볼거리도 준비했다. '레고 마인크래프트', '레고 슈퍼 마리오' 등 게임 팬들을 위한 레고 게이밍 시리즈 디오라마와 성인용 제품 전시, 신제품 '레고 원피스' 시리즈 테마의 '고잉 메리호 해적선(75639)' 디오라마와 포토존도 체험할 수 있다.

레고코리아는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레고 부티크 호텔(10297)', '레고 아이디어 빈센트 반 고흐 – 별이 빛나는 밤(21333)'을 비롯한 성인용 인기 제품 4종과 엽서 시리즈 3종을 30% 할인 판매한다.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5만 원 이상 구매 시 레고 스타트 백을, 10만원 이상 구매 시 '레고 미니피겨 자판기'를 활용한 뽑기 게임 2회 체험권을, 15만원 이상 구매 시 레고 리유저블 백과 레고 세트 1개를 중복 제공한다. 또한 '레고 원피스' 제품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포스터를, 현장에서 공식 레고스토어 멤버십에 새롭게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레고 여권'을 증정한다.

모든 행사는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행사 제품 및 경품 재고 소진 시 마감된다.

깨끗한나라의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포포몽(PAW-PAW MONG)이 여름철 냄새 고민을 해결할 탈취 특화 펫케어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포포몽 99.6% 카사벤토 고양이 모래' '포포몽 냄새잡는 대나무 배변패드' '포포몽 미네랄 에어 탈취제' 등 3종으로 탈취 성능과 가격 경쟁력을 고려해 기획됐다. 이는 지난해 9월 반려동물 양육자 200명을 대상으로 한 자체 조사에서 약 40%의 응답이 '탈취력'을 반려동물 위생용품 구매 시 가장 중요한 요소로 꼽은 점을 반영한 결과다.

지난 7월 선보인 '포포몽 99.6% 카사벤토 고양이 모래'는 벤토나이트 광물에 수분 흡수를 돕는 카사바, 악취 및 유해 물질 흡착에 효과적인 활성탄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한 제품이다. 기존 '포포몽 먼지제로 벤토나이트 고양이 모래'가 와이오밍산 천연 벤토나이트 기반의 프리미엄 라인이라면 신제품은 기존의 흡수력, 응고력은 유지하면서 탈취력을 강화한 실용형이다. 여기에 KOTITI시험연구원 등을 통해 고양이 배변 냄새(암모니아, 트리메틸아민)를 99.6% 이상 탈취하는 성능을 입증했으며, 깨끗한나라 포포몽만의 19회 연속 집진 시스템으로 먼지 날림을 최소화해 반려동물 호흡기 건강까지 생각했다.

'포포몽 냄새잡는 대나무 배변패드'는 기존 '포포몽 발도장 제로 패드'에 천연 대나무 필터층을 더한 6중 구조로 설계됐다. 소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하는 퀵 드라이 커버, 액체를 확산시키는 다이아몬드 엠보싱과 함께 파워 흡수 코어, 100% 천연 펄프, 논슬립 안전 방수층 등 5중으로 구성된 기존 제품에 대나무 필터를 추가해 암모니아 기준 99.8%의 탈취 효과를 구현했다. 일반적으로 탈취에 사용되는 숯 대신 미색의 대나무 필터 사용으로 배변 색을 쉽게 확인할 수 있어 반려동물 건강 상태를 직관적으로 점검하도록 했다. 

또한, KATRI시험연구원과 KOTITI시험연구원에서 진행한 유해물질 불검출 테스트, 중금속 13종 테스트를 통과해 안전성도 확보했다.

신규 카테고리로 선보이는 '포포몽 미네랄 에어 탈취제'는 미네랄 이온을 활용해 냄새 원인을 근본적으로 제거하는 제품이다. 인공향으로 냄새를 덮거나 염소계 및 에탄올 성분을 사용하는 일반 탈취제와 달리 유해 성분을 최대한 배제하고 미네랄 이온이 냄새 분자를 직접 분해하는 방식으로 탈취 효과를 구현, 반려동물 후각과 피부에 부담이 적도록 했다.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을 통해 대장균, 폐렴간균, 살모넬라균, 녹농균 등 주요 유해 세균에 대해 99.9% 살균 효과를 확인했으며, P&K 피부임상연구센타의 피부자극 테스트 결과 피부 비자극 판정을 받아 피부가 민감한 반려동물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여기어때는 강원도 원주에서 여는 여덟번째 '여기어때 콘서트팩'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여기어때 콘서트팩은 여행과 콘서트를 결합한 여기어때만의 오리지널 콘텐츠다. 소수의 관객만을 위해 열리는 콘서트와 숙박을 함께 제공하는 게 핵심이다. 제주 섭지코지에서 열린 1회차 행사 이후, 다양한 아티스트가 참여해 관객과 호흡을 공유했다. 

여기어때는 강원도 원주에서 여는 여덟번째 '여기어때 콘서트팩'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 여기어때


이번 콘서트는 아티스트 빵송국, 숏박스와 엄지윤, 피식대학 등이 무대를 채운다. 각자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다양한 캐릭터를 활용해, 다채로운 공연을 보여줄 예정이다. MC는 박세미와 '스낵타운'이 맡아 현장의 재미를 더한다.

콘서트팩 원주는 오는 10월17일부터 2박 3일간 상품으로 구성했다. 콘서트는 같은 달 18일 오후에 열리는 일정이다. 숙소는 원주 오크밸리 리조트로, 2박 숙박과 2인 기준 조식이 포함됐다. 이와 함께 콘서트 입장권 2인, 공식 굿즈, 원주에 위치한 명소의 입장 할인권이 포함했다. 

콘서트팩은 여기어때에 앱에서 1000원을 지불해 응모를 신청하고, 당첨되면 구매 가능하다. 응모자 전원은 당첨자 발표 후 1000원을 여기어때 앱에서 현금처럼 사용하는 포인트로 환급 받는다.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이 광복절을 앞두고 오는 17일까지 '광복 80주년 역사기행'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모두투어와 함께하는 기획전으로, 상해, 대련, 하얼빈 등 독립운동 관련 도시를 방문해 역사적인 현장을 둘러볼 수 있는 여행 상품을 소개한다. 임시정부청사, 윤봉길 의거지, 여순감옥, 여순관동법원, 안중근 의사 기념관 탐방이 포함돼 있는 상품들로 '오진수향마을 상해+우전 4일' '대련+여순 안중근 발자취 3일' '역사와 함께하는 하얼빈 3일' 등이 있다.

기획전을 통해 소개하는 여행 상품에 적용가능한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최대 50만원 할인되는 '광복 80주년 역사여행 20% 할인쿠폰'과 최대 30만원까지 할인되는 5% 카드사 결제 할인 등이 있다.

라이브 방송도 준비했다. 14일 오후 8시 G마켓의 여행 전용 라이브방송 '놀러가G'에서 상해, 대련, 하얼빈 3일/4일 각 패키지 상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공개한다. 방송 중 구매 시 공통적으로 역사적 명소 및 핵심 관광일정 포함, 기사/가이드 경비 포함, 전 일정 노쇼핑, 전 일정 4~5성급 또는 월드체인 숙박, 전 일정 특식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방송 중 구매 인증 시 추첨을 통해 지역별로 5개 팀에 발 마사지 혜택도 제공한다.

더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 메인 페이지 검색창에 '광복 80주년 역사기행'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SK스토아는 최근 여행객들 사이에서 중국 여행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자 '바른투어 프리미엄 샤먼 여행 패키지' 상품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는 볼거리가 풍부한 중국 샤먼 지역을 대한항공 직항 왕복 노선을 이용하며 전 일정 5성급 호텔에서 숙박하는 프리미엄 상품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3박 4일 동안 샤먼 속 작은 유럽 '구랑위 섬',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된 토루 등 샤먼 명소를 모두 여행한다.

먼저 구랑위 섬에서는 왕복 페리 및 전동차를 타고 '숙장화원' '피아노박물관' '일광암' 등 명소를 관광한다. 이튿날에는 샤먼 시내로 이동해 건축 양식이 독특해 고대 아파트로 불리는 '남정토루'를 둘러보고 가장 오래된 토루인 '유창루', 살아 있는 박물관으로 불리는 '탑하촌' 등을 여행한다.

3일차에는 약 1100년의 역사를 갖고 있는 '남보타사'를 방문하고 샤먼의 대표적인 미식 거리인 '증조안 거리', 아기자기한 카페가 모여 있는 '샤포웨이 예술 거리' 등을 여행하는 것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 상품은 최근 샤먼 여행을 다녀온 개그맨 김준호가 방송에 출연한다. 직접 경험한 샤먼 지역 주요 관광지에 대해 상세하게 소개할 뿐만 아니라 특유의 코믹한 설명을 더해 보는 재미까지 더한다는 계획이다.

SK스토아가 오는 17일 오후 10시 21분 방송을 통해 선보이는 '바른투어 프리미엄 샤먼 여행 패키지' 상품은 단일가 상품으로 구성됐다. 다음달 1일부터 12월30일까지 출발 가능하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광복 80주년을 맞아 춘천 출신 독립운동가이자 한국 최초 여성의병 지도자였던 '윤희순' 의사를 기리는 대형 레고 작품을 공개한다.

자유와 창의성을 상징하는 레고 브릭을 통해 윤희순 의사의 결연한 독립 의지를 형상화한 이번 레고 작품은, 그녀의 연고지이자 의병 활동을 펼쳤던 춘천에서 제작, 전시돼 특별한 의미를 더한다.

윤희순 의사는 1907년 정미의병 당시 춘천에서 직접 여성의병을 지휘하며 항일 투쟁을 이끌었고, '노학당'을 세워 민족 교육에도 헌신했던 인물이다. 현재 춘천시 의암공원에는 그녀의 숭고한 나라 사랑 정신을 기리는 동상이 세워져 있다.

이러한 윤희순 의사의 강인한 삶과 신념을 담아내기 위해, 레고랜드 모델팀 소속 마스터 빌더 4명이 약 2개월간 총 2만 개의 브릭을 사용해 이번 작품을 완성했다. 해당 작품은 가로·세로 각 115cm 크기로 제작되었으며, 제한된 색상의 브릭만으로 윤희순 의사의 강렬한 눈빛과 표정을 생동감 있게 표현하는 것이 가장 큰 도전이었다. 마스터 빌더들은 사실감을 높이기 위해 윤희순 의사의 생애와 독립운동 관련 자료를 면밀히 조사하며 작업을 진행했다.

완성된 윤희순 의사 레고 작품은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청에 전시돼 일반 시민들이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도록 공개될 예정이다. 레고랜드 미니랜드에도 윤희순 의사를 표현한 미니랜더가 광복 80주년 레고 레터링과 함께 설치돼 일반 시민 뿐만 아니라 레고랜드를 찾은 방문객들도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나라를 지킨 영웅을 마주할 기회를 갖게 된다. 또한, 이번 레고 작품을 만든 과정은 강원 지역 방송사인 G1에서 광복 특집 다큐멘터리로 제작돼 광복절 당일 밤 11시 20분 방영될 예정이기도 하다.

한편,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윤희순 의사와 같은 분들이 지켜낸 소중한 광복절을 기념해 특별한 현장 할인을 8월15일부터 17일까지 선보인다. 국가유공자, 독립유공자, 군인, 경찰, 소방관이 해당 기간 레고랜드를 찾을 경우 본인 대상으로 4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이름에 '대, 한, 민, 국, 만, 세' 중 한 글자라도 포함된 고객에게 동일하게 40% 할인을 제공한다.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LOTTE ON)은 오는 18일 8월 엘데이(L.DAY)를 진행한다. 엘데이는 롯데온에서 다양한 롯데 계열사의 혜택을 만나볼 수 있는 행사다. 매주 월요일 등 달력 속 L(엘)자 모양마다 특별한 상품을 준비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롯데호텔앤리조트의 김치 소포장 제품을 롯데온 단독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최근 프리미엄 김치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1~2인 가구를 겨냥해 600g 용량을 준비했다. 맛김치(650g)를 기본으로 포함해 열무김치·백김치·깍두기(600g) 중 1개를 세트로 구매할 수 있다. 롯데호텔앤리조트의 LA갈비, 뉴욕 치즈케이크, 바스크 치즈케이크도 판매한다. 라이브커머스 기간 동안 20% 할인과 카드 할인을 더해 최대 24% 할인을 제공한다.

더운 여름을 맞아 아이들 간식으로 제격인 롯데웰푸드 아이스크림 혼합 구성 세트도 마련했다. 롯데웰푸드의 대표 아이스크림인 돼지바, 보석바, 메가톤 등 10가지 바 아이스크림을 5개씩 혼합 구성해 2만원대에 판매한다.

엘데이 기간 동안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를 반값으로 만나볼 수 있는 할인쿠폰도 발급한다. 롯데온 엘포인트(L.POINT) 통합회원을 대상으로 할인코드가 발급되며 롯데GRS의 롯데잇츠 앱에서 쿠폰을 등록해 사용할 수 있다.

신라스테이가 부산, 전주, 제주 등 지역 특색을 살린 패키지를 출시해 호응을 얻고 있다.

신라스테이 해운대, 전주, 신라스테이 플러스 이호테우는 각각 호텔 내부 시설과 지역 특색을 살린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결합한 패키지를 마련했다.

신라스테이 해운대는 이달 31일까지 '해운대 바캉스(HAEUNDAE VACANCE)' 패키지를 운영한다. 해운대 바캉스 패키지는 △객실 1박 △수영장 2인 △생맥주 2잔 △호텔 내 셀프 사진관 이용권 1매 △신라스테이 시그니처 베어로 구성된다.

신라스테이 해운대 3층에 위치한 셀프 사진관은 프라이빗하게 사진 촬영을 하며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공간이다. 신라스테이 삼성, 광화문, 마포, 구로, 해운대에서 운영중인 셀프 사진관은 최근 2030세대에서 셀프 촬영이 트렌드로 자리 잡으면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신라스테이 플러스 이호테우는 9월30일까지 '카바나&푸드(CABANA&FOOD)'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1박 △차돌박이 전복 짬뽕 1개 △야외 수영장 카바나 이용권이 제공된다.

제주 이호테우 바다가 한눈에 펼쳐지는 야외 수영장의 카바나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경험할 수 있으며, 풀사이드 바와 라운지 바의 인기 메뉴인 '차돌박이 전복 짬뽕'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신라스테이 해운대, 전주, 신라스테이 플러스 이호테우는 각각 호텔 내부 시설과 지역 특색을 살린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결합한 패키지를 마련했다. © 신라호텔


이밖에도, 신라스테이 전주에서는 연말까지 '뷰티 인 한옥(VIEWTY IN HANOK)' 패키지를 운영한다. 뷰티 인 한옥 패키지는 △객실 1박 △주안상 △신라스테이 시그니처 베어로 구성된다.

주안상은 신라스테이 전주의 루프탑 라운지에서 한옥 마을을 바라보며 즐기는 시그니처 메뉴로 △주전부리 3종 △한우 감태 육회 △문어 달구지 튀김 △등갈비 떡볶이 등 다양한 안주를 한상차림으로 제공한다. 

호시노 리조트 리조나레 괌(Hoshino Resorts RISONARE Guam)은 괌을 대표하는 아티스트 리 산 니콜라스(Lee San Nicolas)와 협업해 특별한 예술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이번 협업은 리조나레 괌 투숙객에게 예술과 휴양이 결합된 새로운 여행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리 산 니콜라스(Lee San Nicolas)는 괌의 일상을 예술로 전환시키는 대표적인 로컬 아티스트로, THEFUEKING(더휴킹)이라는 이름으로 활동 중이다. 그는 괌의 거리, 건물 외벽, 공공 시설을 생동감 넘치는 벽화로 채우며 지역 사회와 소통해 왔다. 그의 작품은 괌의 자연환경, 차모로(Chamorro) 문화, 해양 생태계, 토착 동식물 등을 주제로 하며, 강렬한 색채와 대담한 표현을 통해 괌의 정체성과 지역적 특성을 시각적으로 담아낸다.

괌 관광청 주관의 'We Are Guam' 벽화 프로젝트를 비롯한 다양한 지역 예술 프로그램에 활발히참여하며, 괌 국제공항, 타무닝, 투몬 지역의 건물 외벽, 학교 등에서 그의 작품을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돈키 빌리지, 크랩 대디 등 인기 명소에 설치된 벽화는 관광객과 현지 주민 모두에게 괌의 문화적 정체성을 직관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대표적인 사례로 평가 받고 있다.

리조나레 괌은 리 산 니콜라스와 함께 세 가지 예술 프로젝트를 준비했다.

먼저 리조나레 괌 공간 내 예술 작품 설치를 통해 투숙객들은 곳곳에서 괌의 정취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호텔 복도와 카페 공간을 위한 벽화 및 설치 작품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며, 괌의 아름다운 해변과 리조트에서의 여유로운 순간들을 작품에 담아낸다.

미식과 예술을 결합한 프로젝트도 진행된다. 이산 니콜라스가 직접 디자인한 스페셜 롤 스시는 괌의 식문화를 창의적으로 재해석한 메뉴로, 리조나레 괌 내 일식당 '사가노(SAGANO)'에서 셰프의 손길을 거쳐 한정판으로 제공된다.

프로젝트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며, 리조나레 괌은 이번 협업을 통해 지역 문화와 예술, 그리고 럭셔리 호스피탈리티의 조화를 바탕으로 여행자들에게 더욱 풍성한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롯데관광개발은 다가오는 추석 황금 연휴를 맞아 일본 도야마 직항 전세기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상품은 직항 정기 노선이 없는 도야마까지 대한항공 특별 전세기를 통해 직항으로 운항되며, 출발일은 10월3일과 7일 단 두 차례다. 

롯데관광개발은 다가오는 추석 황금 연휴를 맞아 일본 도야마 직항 전세기 상품을 선보인다. © 롯데관광개발


이번 여행은 가을 단풍이 절정에 이르는 시기에 맞춰 기획됐다. 4박 5일의 일정동안 일본의 알프스라 불리는 다테야마-쿠로베 알펜루트를 비롯해 청정 휴양지 가미코치, 단풍이 물든 협곡을 달리는 쿠로베 협곡 토롯코 열차 등 일본 가을의 정수를 담은 일정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알펜루트 구간은 다테야마에서 나가노까지 총 37.4km 거리로 케이블카, 버스, 로프웨이, 고원 버스 등 다양한 교통 수단을 이용해 횡단하며 3000m에 달하는 북알프스 봉우리들이 만들어내는 수려한 경관을 감상할 수 있다. '신들의 정원'으로 알려진 가미코치에서는 에메랄드 빛 강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으며,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으로 등재된 시라카와 합장촌은 마치 동화 속에 들어와있는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이번 상품은 일본 료칸에서의 숙박과 노천 온천이 포함돼 일본 온천하면 떠오르는 로망을 모두 담아냈다. 히다 지역의 명물인 히다규(소고기) 요리를 포함한 가이세키 정찬도 제공된다.

노랑풍선은 아시아나항공의 인천~프랑크푸르트 A380 기종 도입을 기념해 동유럽 주요 도시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동유럽과 발칸 지역은 서유럽 대비 낮은 물가와 숙박·식사비, 그리고 비교적 한적한 관광 환경을 보유하고 있으며, 오랜 역사와 문화유산, 천혜의 자연경관이 공존해 많은 여행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여행지 중 한 곳이다.

이에 노랑풍선에서는 동유럽과 발칸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이번 상품을 준비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동유럽 4국 9일'과 '동유럽+발칸 6국 12일' 총 2가지로 국적기인 아시아나항공을 통해 편안한 비행 경험을 제공하며 '노팁·노쇼핑·노옵션' 정책을 통해 여행의 본질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여행 예약 시점의 금액을 여행 종료일까지 동일하게 유지해 환율 변동에 따른 추가 부담이 전혀 없어 비용 변동 걱정 없이 여행을 준비할 수 있으며 기존에는 선택 관광을 참여해야지만 볼 수 있었던 관광지를 모두 방문해 여행 만족도를 더욱 높였다.

특히 △세계에서 가장 큰 성으로 기네스북에 등재된 '프라하성' △체코에서 가장 크고 상징성있는 고딕양식의 성당 '성 비투스 성당' △과거 프라하성을 지키던 병사, 집사의 거주지였으며, 16세기 연금술사와 금은세공사가 살면서 황금소로라 불리는 동화같은 마을 '황금소로' △오스트리아의 베르사유 궁전이라 불리우는 '쉔부른 궁전' △귀족의 여름별장이자 합스부르크 가문의 황실 회화 전시장인 '벨베데레 궁전' △슬로베니아에서 가장 오래된 성이며, 블레드 호수가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블레드성' 등 주요 랜드마크를 관광할 수 있다.

이외에도 △프라하 및 부다페스트 야간 투어 △필스너우르켈 양조장 직영 식당인 콜코브나 첼니체 방문 △부다페스트 뷰맛집 노보텔 호텔 레스토랑 'NOVO2' 에서의 뷔페 식사 등 맛집 체험 등도 함께 경험할 수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