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추가
|
기사제보
|
자본시장
산업
부동산
중기벤처
정치사회
오피니언
아하!그렇군요
지역
AI 뉴스룸
금융
증권
재테크
경제
일반
보도자료
전체
자동차/운송
자동차소식
중화학
전자통신
인터넷/게임
생활
건강
교육
일반
보도자료
전체
정책
분양
재테크
기업
일반
보도자료
전체
기업탐방
컨택센터
업계교육소식
협단체뉴스
중기벤처일반
보도자료
전체
정치
사회
인사/부음/동정
보도자료
전체
기자수첩
칼럼
기고
보도자료
전체
기업심층해부
여의도25시
탐사보도
아하!그렇군요
생활경제 해피포인트
인사이드컷
보도자료
전체
정치
사회
경제
문화
칼럼기자수첩
엔터테인먼트
포토뉴스
공지
보도자료
전체
글자크기
[카드] NH투자증권, 전 임직원 참여 'Grow with N2,' 캠페인
윤병운 NH투자증권 사장, 전사 임직원 대상으로 반려식물 키우기 키트 전달
박진우 기자
| pjw19786@newsprime.co.kr | 2025.07.30 17:18:08
[프라임경제] NH투자증권(005940)은 임직원의 자기 성장과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가치 실현을 위한 사내 캠페인 'Grow with N2,'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날 오전 윤병운 NH투자증권 사장은 여의도 본사에서 전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반려식물 키우기 키트(KIT)를 전달했다.
박진우 기자
pjw19786@newsprime.co.kr
박진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