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7월15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오뚜기(007310)가 벌꿀등급제 1등급 인증을 받은 프리미엄 '1등급 벌꿀' 아카시아와 야생화 2종을 출시했다.
지난 2023년부터 본격 시행된 '벌꿀등급제'는 국내산 천연꿀을 대상으로, 꿀의 생산과 소분 과정에서 품질에 영향을 미치는 다양한 공정 요인과 꿀의 품질을 검사해 등급을 판정하는 제도다. 꿀의 수분 함량, HMF(Hydroxy Methyl Furfural), 향미 등을 종합적으로 검사해 소비자가 신뢰할 수 있는 품질 기준을 제시한다.
이번에 선보인 '1등급 벌꿀'은 벌꿀등급제 핵심 평가 요소인 탄소동위원소비 수치를 아카시아 벌꿀 -25‰ 이하, 야생화 벌꿀 -24‰ 이하로 낮춰 꿀의 순도를 입증 받은 제품이다. 탄소동위원소비는 벌꿀의 구성 성분인 탄소를 이용해 벌꿀의 순도를 판단하는 지표로, 벌꿀의 순도가 높을수록 탄소동위원소비 수치가 낮아지며, 천연꿀과 사양꿀(설탕을 먹인 벌이 만든 꿀)을 구분하는 데 활용된다. 또한 해당 제품은 축산물품질평가원의 탄소동위원소비 1+등급, 1등급 판정기준인 -23.5‰ 이하 보다 강화된 기준으로 관리하고 있다.
'1등급 벌꿀'은 1961년 설립된 국내 최대 벌꿀 전문 농협인 '한국양봉농협'에서 제조한 것으로, 오랜 경험과 노하우로 엄격한 품질 관리를 통해 진한 꿀 본연의 맛과 향을 그대로 살렸다. 각종 음료나 요거트와 함께 섭취하거나 그대로 먹어도 깊고 진한 벌꿀의 풍미를 온전히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요리에도 활용 가능하다.
또한 오뚜기는 '1등급 벌꿀' 2종을 500g과 900g 두 가지 용량으로 선보여 소비자의 다양한 사용 용도와 가족 구성원 수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오리온(271560)은 햇감자 제철에만 맛볼 수 있는 '포카칩 햇감자 3MIX 버터감자맛'과 '포카칩 햇감자 3MIX 매콤치즈감자맛' 2종을 출시했다.
포카칩 햇감자 3MIX는 국내 생감자칩 최초로 3가지 모양의 감자칩을 한 데 담은 것이 특징이다. 가벼우면서 바삭한 식감의 일자컷, 굴곡 사이 진한 양념 맛을 느낄 수 있는 사선컷, 그리고 묵직하면서 풍성한 식감을 선사하는 직각컷 등 햇감자를 3가지 모양으로 썰고 튀겨냈다.
한 봉지에 3가지 제형을 담은 생감자칩은 이전에 볼 수 없었던 것으로, 모양과 두께에 따라 각각 다른 맛과 식감을 한번에 경험해볼 수 있는 특별함을 더했다.
오리온은 1988년 포카칩 출시부터 40여 년 가까이 축적해온 생감자칩 제조 노하우를 접목했다. 3가지 모양의 칼날로 감자를 한번에 자르는 설비를 생산공정에 추가하는 한편, 각각의 다른 모양과 두께에도 고르게 튀겨낼 수 있는 적정 프라잉 온도를 찾아내 적용했다.
포카칩 햇감자 3MIX는 향긋한 버터 풍미의 버터감자맛과 짭짤하면서 고소한 체다치즈에 매콤한 맛을 더한 매콤치즈감자맛 2종으로 선보여 기호에 따라 즐길 수 있도록 소비자 선택의 폭도 넓혔다. 더불어 햇감자 본연의 맛과 제철의 신선함도 느낄 수 있어 '제철 포카칩'을 찾는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햇감자로 만든 포카칩은 '제철에 먹어야 맛있다'는 입소문이 소비자들 사이에 퍼지면서 여름철 꼭 사 먹어야 하는 제철 과자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야구, 축구 등 스포츠 경기 관람이나 맥주 안주로 즐기는 수요가 높아 여름철 스낵시장을 겨냥해 다양한 한정판을 지속 선보여왔다. 실제 지난해 8월 포카칩 매출은 연평균 대비 17% 높은 수치를 나타냈다.
하림(136480)은 초복을 앞두고 보양식 라면인 '삼계탕면'과 함께 즐기기 좋은 '찹쌀밥'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찹쌀밥은 진한 삼계탕 국물에 밥을 말아먹는 '삼계죽' 형태로 즐기기 좋은 제품으로, 간편하지만 든든한 한 끼를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기획됐다. 삼계탕 또는 삼계탕면의 뜨끈한 국물에 찹쌀밥을 말아먹으면 보양식 느낌을 살린 삼계죽 혹은 라죽(라면죽) 스타일의 식사가 완성된다.
찹쌀밥은 국내산 찹쌀 80%, 백미 20%의 황금 비율로 지어 찹쌀의 쫀득한 식감과 백미의 부드러움을 고루 살렸다. 밥알이 퍼지지 않고 국물에 잘 어우러져, 삼계탕 한 그릇만으로는 아쉬웠던 소비자들에게 든든한 곁들임으로 안성맞춤이다.
특히 하림은 생산라인의 무균화를 통해 별도의 보존료 없이 100% 찹쌀, 쌀, 물로만 지었다. 이를 통해 밥 본연의 풍미를 살리고, 이취 없이 깔끔하고 고소한 밥맛을 구현했다.
또한 냉수가 아닌 온수로 천천히 뜸 들이는 공정으로 밥알에 제대로 뜸이 들도록 했으며, 용기 포장 필름과 밥 사이에 자연스러운 공기층을 형성시켜 밥알이 눌리지 않도록 했다. 덕분에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조리해도 밥 한 알 한 알의 쫀득한 식감이 그대로 살아있다.
샘표(007540)가 오는 17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맛있게 즐기는 저당 식단'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샘표의 저당 장류 4종 출시를 기념해 마련된 이번 라이브에서는, 저당 식단을 구성할 수 있는 제품 할인은 물론, 당 걱정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요리 아이디어도 함께 제안한다.
최근 식품업계엔 '저당'이 거의 모든 제품의 필수 스펙으로 자리잡았지만, '당이 줄어들면 맛도 줄어든다'는 소비자 인식이 팽배하다. 이에 샘표는 당 함량은 대폭 낮추면서도 장맛은 제대로 살린 저당 장류 4종(△태양초 고추장 △쌈장 △초고추장 △비빔장)을 선보였다.
이번 방송에서는 '샘표 저당 비빔장'과 현미소면으로 즐기는 여름철 가벼운 한 끼부터, '샘표 저당 태양초 고추장'에 곤약떡을 더한 색다른 '저당 떡볶이'까지, 일상에서 부담 없이 실천할 수 있는 저당 요리 아이디어도 함께 소개한다. '샘표 저당 태양초 고추장'은 샘표만의 독자적인 '쌀 저당 발효 기술'로 쌀 고유의 깊고 깔끔한 풍미는 살리면서 쌀에서 유래하는 당과 칼로리를 낮춘 것이 특징이다. '샘표 저당 비빔장'은 국산 채소로 담근 동치미 국물에 콩 발효의 감칠맛을 더해 시원하고 개운한 맛이 일품이다.
샘표는 맛에 관한 한 조금도 타협하지 않은 '샘표 저당 제품'을 부담 없이 맛볼 수 있도록 쇼핑 라이브가 진행되는 1시간 동안 '샘표 저당 버라이어티팩(△태양초 고추장 △쌈장 △초고추장 △비빔장 △흑초)'을 45% 할인한다.
옛 양반가의 비법 된장인 '토장'에 들깨가루, 마늘, 참기름 등 갖은 양념을 황금비율로 담고, 0㎉ 알룰로오스 성분으로 건강한 단맛을 더해 여름 채소와 고기 본연의 맛을 살려주는 '샘표 저당 양념쌈장', 국산 보리 발효식초의 부드러운 신맛과 배·레몬 과즙의 상큼함이 조화로운 '샘표 저당 초고추장'까지 파격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 탄산수나 우유에 타서 마시면 맛 좋고 몸에도 좋은 '백년동안 저당 흑초'까지 구성이 알차다.
세계적인 장수마을 일본 가고시마의 건강 비법으로 꼽히는 '식초의 왕' 흑초를 저당으로 즐길 수 있는 '백년동안 저당 흑초 세트'(△산머루복분자 △자몽라임 각 1병)도 38% 할인가로 판매한다.
이 외에 '저당 비빔장'과 현미소면 각 2개로 구성된 '샘표 비빔면 세트'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 방송 중 구매 후 주문번호를 댓글로 남긴 인증 고객 10명을 추첨해 샘표 고단백 소면과 샘표 국시장국 멸치다시마 국물을 선물로 증정한다.
매일유업(267980)의 어메이징 오트가 핀란드의 국민 캐릭터 '무민(Moomin)'과 대규모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을 오는 12월까지 진행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올해로 어메이징 오트의 출시 5주년과 무민 탄생 80주년이 되는 해를 기념해 성사되었다. 이번 협업의 핵심은 '핀란드'다. 어메이징 오트는 청정 자연을 자랑하는 핀란드에서 자란 고품질의 귀리를 원물 그대로 들여와 오트 음료와 그래놀라 제품들로 선보이고 있다. 무민 역시 핀란드의 작가이자 일러스트레이터인 '토베 얀손'이 창조한 캐릭터로, '무민밸리'를 배경으로 살아간다.
어메이징 오트는 재배 시 물과 토지 사용량이 적어 '착한 곡물'이라 불리는 귀리의 특성과, 자연과 평화를 존중하고 모든 이에게 따뜻한 공감과 위로를 전하는 무민의 세계관을 결합했다. 이를 통해 '몸과 마음, 그리고 지구의 건강까지 생각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두 브랜드 간의 만남은 오는 12월까지 진행될 계획으로, 콜라보레이션 영상과 한정 기획세트, 기념 굿즈를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 등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어메이징 오트와 무민의 첫 만남을 감성적으로 담은 영상을 지난 14일부터 공개했다. 또한 8월부터는 사랑스러운 무민 캐릭터 굿즈(기념품)와 어메이징 오트 제품이 담긴 한정판 기획세트도 선보인다. 더불어 어메이징 오트를 구매하면 무민 캐릭터가 담긴 포토카드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포토카드에 적힌 응모번호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JW 메리어트 호텔의 무민패키지 숙박권, 무민굿즈 세트, 제품증정 및 할인쿠폰 등 엄청난 경품 혜택을 누릴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어메이징 오트를 활용한 메뉴들을 제공하고 있는 카페들과도 협업하여 이번 콜라보레이션 기획세트와 굿즈 등을 오프라인에서도 고객들이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도록 운영할 예정이다.
한국피자헛이 피자와 함께 즐기기 좋은 신제품 치킨 사이드 메뉴를 새롭게 선보이고 여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신제품은 다양한 조각 구성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한 끼 식사부터 간식까지 고객들의 취향과 상황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하는 치킨 사이드 메뉴는 △달콤 짭짤한 소이갈릭 소스를 입혀 오븐에 구운 '소이갈릭 윙봉' △달콤한 양념에 크리미한 마요소스를 더한 '슈프림양념 소이윙봉'과 △'슈프림양념 순살치킨' △한 입에 쏙!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고소한 '팝콘치킨' 등 총 4종의 다양한 양념과 부위의 치킨을 즐길 수 있다. 메뉴는 모두 2조각, 4조각, 8조각의 구성으로 출시되어 원하는 양을 선택할 수 있다.
피자헛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8월11일까지 매일 참여할 수 있는 '복날 기념 계이득 이벤트'도 진행한다. 피자헛 온라인 회원이라면 누구나 하루 1회, 룰렛 이벤트를 통해 소이갈릭 윙봉, 슈프림양념 치킨 등 신제품 무료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동일한 기간 동안 신메뉴와 프리미엄 피자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슈프림 치킨 세트'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해당 세트는 수퍼슈프림 피자(M/L)와 슈프림양념 치킨(4조각 또는 8조각), 코카-콜라 1.25L로 구성되며, 포장 시 최대 29%, 배달 시 최대 25%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또, 신메뉴 4종 중 팝콘치킨은 피자헛 온라인 채널에서 단독으로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피자앤컴퍼니가 오구피자 신메뉴 2종을 출시하고 모델 최대훈이 출연한 광고 영상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섰다.
출시된 제품은 '옛날 고추장 불고기 피자'와 '소불고기 한판 피자'로, 전통 고추장과 간장이라는 한국 전통 양념을 활용해 한국인의 입맛을 겨냥했다. 두 제품 모두 쫄깃한 쌀도우를 사용해 식감과 풍미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옛날 고추장 불고기 피자'는 매콤한 고추장 불고기와 고소한 치즈의 조화가 특징이며, '소불고기 한판 피자'는 담백한 간장 소불고기와 신선한 채소를 더해 단짠의 균형을 구현했다.
피자앤컴퍼니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쿠팡이츠와 함께 3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프로모션 혜택은 지난 14일 하루 선출시와 동시에 정식 적용된다.
신메뉴 홍보를 위해 브랜드 모델인 배우 최대훈이 참여한 광고 영상도 이날 오구피자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됐다. 앞서 지난 11일에는 티징 콘텐츠가 선공개돼 소비자 기대감을 끌어올린 바 있다.
한국파파존스가 당당이 운영하는 대표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브라운브레스와 함께 협업 컬렉션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전개한다.
파파존스는 최근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진행하며 MZ세대를 비롯한 젊은 소비층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고객 소통을 강화하는 한편 보다 다채롭고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며 차별화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해 나가고 있다.
이번 협업을 통해 파파존스는 브라운브레스와 함께 파파존스 로고와 시그니처 컬러, 고유의 감성을 담아낸 티셔츠와 우븐 상하의 세트, 한정판 볼캡, 에코백, 시그니처 양말 등을 선보였다. 출시된 제품들은 브라운브레스 자사몰과 오프라인 전 매장, 패션 플랫폼 무신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파파존스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파파존스X브라운브레스' 컬렉션 증정 이벤트를 지난 11일부터 8월4일(월)까지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파파존스 공식 채널(PC, 모바일, 앱)에서 온라인 주문 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행운의 룰렛 1회 응모권을 자동 지급한다.
룰렛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우븐 상하의 세트(10명)와 반팔 티셔츠(30명), 한정판 볼캡(50명), 시그니처 양말(60명)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특히 반팔 티셔츠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는 리미티드 디자인으로 소장가치가 높다. 당첨되지 않은 고객에게는 온라인 채널에서 파파존스 재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30% 할인 쿠폰이 자동 지급되며, 발급일로부터 2주간 사용 가능하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구매금액 기준 상위 5명에게는 모든 경품이 포함된 굿즈 풀 패키지를 증정한다
투썸플레이스가 베트남식 샌드위치 '반미'를 투썸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
최근 글로벌 음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일상 속에서 이국적인 맛과 색다른 미식 경험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이에 투썸플레이스는 베트남식 샌드위치인 반미를 한국인의 입맛에 맞춰 재해석한 '직화 불고기 반미 샌드위치'와 '그릴드 치킨 반미 샌드위치'를 선보인다. 두 제품 모두 쫄깃한 식감의 소프트 바게트를 활용해 반미 특유의 이국적인 매력을 살렸다.
먼저, '직화 불고기 반미 샌드위치'는 직화로 구운 불고기에 매콤한 스리라차 마요 소스와 향긋한 고수를 더해 베트남식 반미 고유의 개성을 살린 메뉴다. 쫄깃한 바게트에 부드러운 불고기, 톡 쏘는 소스가 어우러져 이국적인 맛을 선사하며, 간편한 점심 대용 메뉴로도 제격이다.
'그릴드 치킨 반미 샌드위치'는 스파이시 치킨과 계란, 아삭한 당근·무절임을 더한 속재료에 상큼한 라임 마요네즈로 마무리한 K-스타일 반미다. 매콤하면서도 자극적이지 않은 조합으로, 기존 반미에 익숙하지 않은 고객들도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반미 샌드위치 2종은 '올데이 투썸세트' 구성 제품으로, 구매 시 하루 종일 아메리카노 2000원 할인 혜택이 함께 제공된다. 해당 제품은 7월15일부터 전국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별 판매 및 세트 운영 여부는 상이하다.
더벤티가 여름 시즌 시그니처 메뉴 '컵빙수' 2종 출시를 기념해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더벤티는 무더운 여름철을 맞아 클래식과 트렌드를 한 컵에 담은 시원한 컵빙수 2종을 새롭게 선보인 가운데 많은 고객들이 컵빙수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20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동안 더벤티 매장을 방문하거나 더벤티 앱 픽업 오더 이용 시 컵빙수 메뉴에 대해 500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올여름 더벤티가 선보이는 컵빙수는 익숙한 전통의 맛과 새로운 조합이 어우러진 차별화된 메뉴로, 사이즈 역시 개인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화한 점이 특징이다.
'팥빙'은 고소한 미숫가루와 부드러운 우유가 조화를 이룬 스무디 베이스에 전통 팥, 쫄깃한 떡, 건강한 그래놀라, 구수한 율무를 토핑으로 올린 정통 한국식 빙수다. '드래곤 아사이빙'은 슈퍼푸드로 잘 알려져 인기가 높은 아사이베리와 비주얼이 돋보이는 용과(드래곤프룻)를 활용한 트렌디한 컵빙수다.
이들 메뉴는 점보 사이즈(20온즈)와 하프 사이즈(14온즈)로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어, 큰 사이즈의 빙수가 부담스러웠던 고객들에게도 만족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공차코리아가 오는 16일, 여름을 맞아 제철 과일인 수박을 활용한 '수박 신메뉴' 3종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공차에 수박 비가 내린다면?'이라는 재치 있는 상상에서 시작된 이번 신제품은 청량한 수박과 공차만의 프리미엄 티베이스의 조화가 돋보인다. △수박 샤워 펄 크러쉬 △수박 샤워 아이스티 △수박 우롱 아이스티까지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이번 신메뉴는 여름 제철 과일인 수박 베이스를 중심으로, 프리미엄 티와 펄, 알로에 토핑을 더해 다채로운 맛과 식감을 완성했다. 특히, 수박의 빨간 속살과 까만 씨, 푸른 껍질까지 수박을 그대로 형상화한 음료의 비주얼은 맛은 물론, 시각적인 즐거움까지 더했다.
'수박 샤워 펄 크러쉬'는 수박 주스와 얼음을 블렌딩한 스무디 타입의 음료로, 수박씨를 형상화한 쫄깃한 펄과 수박맛 워터젤리가 조화를 이룬다. 이번 시리즈의 메인 제품인 만큼, 수박을 그대로 담아낸 듯한 비주얼까지 더해져 무더위에 지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
'수박 샤워 아이스티'는 은은한 자스민 티에 달콤한 수박 베이스와 탱글한 알로에 펄을 더한 음료다. 수박의 시원함과 자스민 티의 향긋함이 균형을 이루며, 부드럽고 깔끔한 목넘김이 무더운 여름 기분 좋은 청량감을 선사한다.
'수박 우롱 아이스티'는 진한 우롱티에 수박 주스를 더해 깊고 깔끔한 풍미를 구현한 음료다. 최근 SNS를 중심으로 화제를 모은 '수박 우롱' 키워드를 공차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했다.
이 외에도 공차는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수박 신메뉴 구매 고객 대상의 굿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경기도 화성의 롤링힐스 호텔이 초복을 앞두고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블루 사파이어'에서 제철 식재료와 보양 식재료를 활용한 '건강한 여름 디너 뷔페' 및 '보양식 한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건강한 여름 디너 뷔페' 프로모션에서는 다채로운 육류를 비롯해 문어, 장어 등 보양 식재료와 한치, 보리, 복숭아 등 제철 재료를 활용한 별미를 선보인다.
증기에 부드럽게 쪄낸 후 특제 고추장 소스를 발라 두 번 구어 낸 '바다장어 고추장 구이'와 사태 육수를 진하게 끓여낸 '갈빗국'이 있다. 또한 오메가3와 칼슘이 풍부한 들깨를 듬뿍 넣은 '소고기 들깨탕'을 비롯해 문어삼합, 갈비찜 등 다양한 보양 메뉴가 준비됐다.
이 외에 국제 슬로우푸드협회가 선정한 '맛의 방주'에 오른 바 있는 '바위옷 묵'을 활용한 묵무침, 여름 별미인 보리밥 등도 준비했다. 복숭아 과편, 망고 무스 케이크 등 상큼한 디저트도 맛볼 수 있다.
이 밖에 보양식 한상 메뉴로 원기 회복을 위한 한방 약재들을 활용한 '전복 한방 갈비탕'도 내놨다. 각종 야채와 황기, 당귀, 오가피, 대추, 엄나무 등의 약재를 넣어 육수를 우려 내 은은한 한방 향이 느껴진다. 여기에 전복과 수삼을 더해 깊은 풍미를 더했다. 전복 한방 갈비탕은 11시30분부터 17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건강한 여름 디너 뷔페와 보양식 한상 메뉴는 오는 8월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서울드래곤시티의 'THE 26'이 한식과 양식 등 다양한 메뉴를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기존 '브라세리' 콘셉트에서 '하이브리드 다이닝' 공간으로 리뉴얼해 오는 7월19일 새롭게 문을 연다. 이에 따라 낮과 밤, 서로 다른 분위기와 메뉴를 한 공간에서 모두 즐길 수 있게 됐다.
이번 리뉴얼은 미식과 분위기 모두를 중요하게 여기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시간대별로 다른 매력을 선사하는 '하이브리드 다이닝'으로 새롭게 운영된다. 'THE 26'은 서울드래곤시티 노보텔 스위트 26층에 위치해 남산과 서울 도심 전경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탁 트인 전망으로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리뉴얼된 'THE 26'은 시간의 흐름에 따라 낮과 밤의 콘셉트는 물론 메뉴 등을 다르게 운영한다. 낮에는 자연 채광이 가득한 공간에서 도심 뷰를 감상하며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가볍게 식사를 즐기기 좋다. 런치에는 샐러드, 더치 팬케이크, 관자구이와 뇨끼, 등심 스테이크 등으로 구성된 콤보 세트 2종을 비롯해 다양한 파스타와 리조또 등 총 17종의 메뉴가 준비돼 있어 가벼운 모임과 미팅 등에 제격이다. 메뉴에 더해 인원수에 맞춰 음료를 주문하면 디저트 스테이션에서 음료와 어울리는 다양한 종류의 디저트를 취향에 따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저녁 시간에는 감각적인 펍&다이닝 분위기로 운영된다. 후라이드 트러플 치킨과 생맥주가 포함된 콤보 세트는 물론 문어, 랍스터, 양갈비 등 고급 재료를 활용한 총 23종의 요리와 디저트가 준비돼 있다. 다채로운 메뉴와 함께 주류 페어링이 가능해, 연인과의 데이트나 소규모 친목 모임 등 특별한 시간을 보내기에 제격이다.
고급 식재료를 사용해 요리의 완성도를 높이면서도 단품 메뉴는 1만원대부터 다양하게 구성돼 있어 누구나 부담 없이 맛있는 음식을 즐기며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운영 시간은 평일 기준 런치 11시30분부터 15시까지, 주말은 12시부터 15시까지이며 디너는 매일 17시30분부터 21시30분까지다. 서울드래곤시티 공식 홈페이지 또는 유선으로 예약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