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포토] 여수시, 본청사 별관 증축 건립사업 설계공모 시상식 개최

 

송성규 기자 | ssgssg0717@hanmail.net | 2025.07.15 09:32:13

지난 11일 본청사 별관 증축 건립사업 설계공모 시상식을 개최했다. ⓒ 여수시

[프라임경제] "별관 증축 건립을 통해 보다 효율적인 대민행정서비스가 가능해지고, 이번 사업은 단순한 청사 증축을 넘어서, 여수시가 새롭게 도약할 수 있는 하나의 상징이자 전환점이 될 것이다."

지난 11일 여수시(시장 정기명)는 시청 상황실에서 ㈜아이에스피 건축사사무소 이주경 대표를 비롯해 입상한 5개 업체의 건축사사무소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여수시 본청사 별관 증축 건립사업' 설계공모를 실시했다. 이날 ㈜아이에스피 건축사사무소와 ㈜길종합건축사사무소이엔지가 공동 출품한 작품이 당선됐다. 여수시 본청사 별관 증축 건립사업은 현 청사 뒤편 주차장 부지에 622억원의 사업비를 들여 지하 2층 지상 6층, 연면적 1만7492㎡ 규모로 조성해 내년 초 착공해 2028년 개관을 목표로 하고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