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7월11일부터 2025년산 여름 햇사과 '썸머킹(5~8입/봉)'을 1만원대에 올해 첫 판매를 시작한다.
'썸머킹'은 햇사과 중 가장 이른 시기에 출하되는 품종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익숙한 '아오리사과(쓰가루)'를 대체하기 위해 농촌진흥원 사과연구소가 개발한 순수 국산 품종이다. 기존 초록 사과보다 당도가 높고, 아삭한 식감과 풍부한 과즙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썸머킹 사과는 제타플렉스 잠실점을 비롯한 롯데마트 30개 점포와, 프리미엄 도곡점을 포함한 롯데슈퍼 10개 점포에서 우선 판매를 시작한다. 이후 7월 중순부터는 롯데마트·슈퍼 전 점포로 판매를 확대할 예정이다.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7월11일부터 2025년산 여름 햇사과 '썸머킹(5~8입/봉)'을 1만원대에 올해 첫 판매를 시작한다. © 롯데쇼핑
롯데마트와 슈퍼는 여름 햇사과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조기 판매 점포 수를 전년 대비 약 5배로 확대했다. 실제 지난해에는 롯데마트 5개점, 롯데슈퍼 3개점에서 조기 판매를 진행했으며, 준비 물량이 모두 완판될 만큼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롯데백화점이 오는 12일, 인천점 지하 1층에 경기 서부권 최초로 '런던베이글뮤지엄 (London Bagel Museum)'을 오픈한다. 이는 '런던베이글뮤지엄'의 국내 7번째 매장이자 서울 이외 수도권 지역 두 번째 점포다.
2021년 9월 안국점에 첫 문을 연 '런던베이글뮤지엄'은 ‘베이글 열풍'의 진원지로 불리며, 오픈 전부터 긴 대기 줄이 늘어서는 '오픈런 맛집'으로 유명하다. 모든 지점이 예약 어플리케이션 캐치테이블에서 웨이팅 순위 상위 10위 안에 들어갈 만큼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지난 23년 8월, 유통사 최초로 잠실 롯데월드몰 1층에 '런던베이글뮤지엄'을 선보여 큰 화제를 모았다. 오픈 이후 현재까지 월 평균 15만명 이상의 고객들이 꾸준히 방문하면서 '빵지순례'의 성지로 떠올랐으며, MZ세대들의 롯데월드몰 필수 방문 장소로 자리 매김했다.
이번에 오픈하는 '런던베이글뮤지엄' 인천점은 약 180㎡(55평) 규모로, 런던의 오래된 베이커리를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손 글씨 메뉴판, 아기자기한 소품들, 갓 구운 베이글의 향긋함까지 한데 어우러져, 공간 자체로 특별한 경험과 이국적인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런던베이글뮤지엄'의 모든 시그니처 메뉴들을 맛볼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과 고소한 맛이 일품인 ‘감자치즈 베이글', 쪽파 크림치즈가 더해져 다양한 연령대에서 사랑받는 ‘쪽파 프레첼 베이글', 크림치즈와 꿀을 곁들여 먹는 ‘브릭레인 샌드위치' 등이 있다. 이 외에도 음료 10여 종과 에코백, 머그컵 등 굿즈 20여 종 등도 함께 판매할 예정이다.
한편, 롯데백화점 인천점은 2023년 프리미엄 식품관, 2024년 프리미엄 뷰티관, 2025년 4월 키즈 전문관 등 지속적인 리뉴얼을 통해 점포 경쟁력을 강화해왔다. 이러한 리뉴얼에 힘입어 지난해 인천점의 신규 고객은 약 20% 가량 증가했으며, 부천시, 시흥시 등 인천 외 지역 고객 매출도 10% 가량 늘며 광역 상권으로의 입지를 다졌다. 특히 2023년 12월에 오픈한 프리미엄 식품관인 '레피세리'는 현재까지 약 1천 2백만명이 넘는 고객이 방문하며, 인천점의 핵심 콘텐츠로 자리 잡았다. 롯데백화점은 이번 '런던베이글뮤지엄' 입점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인천점을 방문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최근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의 신규 입점이 잇따르면서 신진 K뷰티부터 글로벌 브랜드까지 상품 스펙트럼이 대폭 확장됐다고 밝혔다.
올리브영은 지난 2023년 프리미엄 화장품 전문관인 '럭스에딧(Luxe Edit)'을 선보이고, 설화수, 에스티로더, 키엘 같은 정통 프리미엄 브랜드부터 라부르켓, 올라플렉스, 시미헤이즈뷰티 같은 신진 프리미엄 브랜드까지 라인업을 갖췄다. 럭스에딧은 온라인몰과 올리브영N 성수, 명동 타운, 센트럴 강남 타운 등 오프라인 주요 매장에서 전개되고 있다.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의 올리브영 신규 입점도 이어지고 있다. 이달 초 프랑스 럭셔리 뷰티 브랜드인 랑콤(Lancôme)이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올리브영N 성수, 센트럴 강남 타운 2개점)에 입점했다. 세럼, 선케어 등 스킨케어 라인이부터 '뗑이돌' 파운데이션 등 메이크업, 향수 등을 랑콤의 인기 제품을 모두 선보인다.
헤어디자이너들이 주로 사용하는 헤어살롱 브랜드인 로레알 프로페셔널(L'Oréal Professionnel)과 백화점에 주로 입점한 프리미엄 바디 케어 브랜드인 사봉(Sabon)도 최근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올리브영N 성수 매장에 등장했다.
로레알 프로페셔널의 경우 올리브영이 첫 오프라인 채널 입점이다. 글로벌 인플루언서 자매 시미와 헤이즈가 론칭한 색조 브랜드인 시미헤이즈뷰티(SimiHaze Beauty)는 그동안 화장품 매니아들 사이에서 '해외 직구템'으로 꼽혔지만, 현재는 올리브영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 같은 프리미엄 브랜드 확장은 소비자의 호응으로 나타나고 있다. 최근 3년간 올리브영 프리미엄 카테고리 매출은 연평균 31% 증가했다.
프리미엄 브랜드들은 1030세대 회원 비중이 60%에 달하는 올리브영의 특성에 맞춰 가격 진입 장벽을 낮추거나 증정품을 강화한 기획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랑콤의 대표 제품인 '제피니끄 얼티미트 세럼'이 20ml 소용량 기획상품으로 출시됐다.
사봉은 대표 제품인 바디 스크럽과 샤워 오일을 소용량으로 구성한 '바디 리츄얼 듀오 세트'를, 케라스타즈는 헤어에센스 '시몽 테르미크'의 미니어처와 크로놀로지스트 마스크 미니어처를 함께 구성한 기획 세트를 올리브영에서 판매한다. 스킨케어 브랜드 키엘은 '울트라 퓨어 하이-포텐시 세럼' 3종(5.0% 나이아신아마이드·9.8% 글라이콜릭애씨드·1.5% 히알루로닉애씨드)을 올리브영에서만 선보인다.
올리브영은 2주년을 맞은 럭스에딧의 긍정적인 성과에 힘입어 '럭스데이' 등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기로 했다. 오는 11일부터 3일간 진행되는 7월 첫 럭스데이에는 로레알그룹 브랜드가 참여한다. △랑콤 △키엘 △비오템 △어반디케이 △로레알 프로페셔널 △케라스타즈 등이 특가상품과 한정 기획상품을 선보인다. 셋째주부터는 매주 월요일부터 3일에 걸쳐 브랜드별 럭스데이가 진행된다. 14일부터는 △에스티로더 △맥 △바비브라운 △크리니크 △아베다 등 ELCA그룹 브랜드와 정샘물, 모로칸오일 상품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21일에는 아모레퍼시픽(설화수, 헤라, 프리메라), 28일에는 LG생활건강(더후, 오휘, 빌리프, 숨37)의 럭스데이가 각각 시작된다.
럭스데이에 해당하지 않는 브랜드도 7월 중에 구매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달 말까지 럭스에딧 첫 구매 고객은 모바일 앱에서 15%(최대 1만원) 할인쿠폰을 내려받아 온라인몰에서 사용할 수 있다. 11일부터는 오프라인 매장 전용 10%(최대 1만원) 할인쿠폰도 발급된다.
럭스에딧 상품을 구매하면 CJ ONE 포인트를 3배 추가 적립해 주는 행사도 진행된다. 올리브멤버스 골드·블랙·그린 등급은 적립률이 1%에서 4%로, 핑크·베이비 등급은 0.5%에서 2%로 확대된다. 포인트는 7월 행사 종료 후 8월 8일 이내에 별도 적립된다.
팝마트 코리아'가 팝마트의 대표 IP 피노젤리 국내 한정판 및 신제품을 출시했다.
피노젤리(PINO JELLY)는 스위트 월드에 살고 있는 젤리 소년으로, 투명한 외모만큼 순수하고 밝은 성격을 가진 캐릭터다. 이번에 국내 한정판 '피노젤리 데이지 블리스터'를 비롯 신제품 '피노젤리 나처럼 달콤한 것들 시리즈', '피노젤리 롤리팝 빅 피규어'를 새롭게 선보였다.
특히 국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피노젤리 데이지 블리스터'는 향기로운 데이지 꽃을 가득 품은 모습으로 제작돼 피노젤리 특유의 알록달록한 색감과 꽃의 순수함이 조화를 이루는 특별한 작품이다.
팝마트 코리아는 피노젤리 국내 한정판 및 신제품 출시를 많은 고객들에게 알려 피노젤리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오늘(11일)부터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 3층에 “Knock, Kncok! PINO JELLY's Sweet World”라는 콘셉트의 공간 구성과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주요 프로모션으로는 캔디 마차에서 마음에 드는 피노젤리 캔디 소품을 골라 스위트 월드를 구경하며, 다양한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는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증샷을 SNS에 업로드하면 현장에서 피노젤리 스티커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피노젤리 선물 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현장 이벤트 존에서는 가장 마음에 드는 피노젤리 볼을 선택해 직원에게 보여준 후 룰렛을 돌려, 선택한 피노젤리와 같은 칸에서 멈추면 아크릴 키링을 추가로 증정하는 '휴먼월드 여행사의 룰렛 이벤트'도 운영한다.
이 외에도 한정판 '피노젤리 데이지 블리스터'를 구매한 고객에게 팝파우치를 증정하는 등 피노젤리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고객들이 직접 참여하고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프로그램을 만나 볼 수 있다.
아디다스코리아가 서울 한남동에 새로운 팝업 스토어 '아디다스 한남(adidas Hannam)'을 오는 10월12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대사관이 밀집해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한남동 거리에 자리하는 이번 팝업 스토어는, 마주 선 두 개의 건물에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와 아디다스 스포츠 퍼포먼스를 각각 입점시켜 차별화된 공간 경험을 선사한다.
두 매장은 데칼코마니처럼 마주 서 있으며, 블랙과 실버 톤의 대비가 돋보이는 파사드를 통해 브랜드의 정체성을 직관적으로 표현한다. 외관부터 방문객의 시선을 사로잡는 이번 팝업 스토어는 내부 공간에서도 각기 다른 개성으로 브랜드 경험을 전한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매장은 거칠면서도 미래적인 분위기를 담아, 1층에는 신발을, 2층에는 의류를 중심으로 브랜드의 헤리티지와 스타일을 균형 있게 보여준다. 아디다스 스포츠 퍼포먼스 매장은 스타디움을 연상시키는 입구와 블랙 톤의 금속 소재가 어우러져 스포티하고 강렬한 인상을 전달한다.
아디다스는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 7월과 8월에는 풋볼을, 9월부터는 러닝을 테마로 한 몰입형 브랜드 이벤트를 전개할 계획이다. 1층에는 다양한 축구 저지를 전시하고, 지하 1층에는 축구화와 함께 고객이 직접 커스터마이징을 체험할 수 있는 'Made For You' 공간을 마련해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7월 한 달간은 축구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데이비드 베컴, 손흥민, 라울, 카시야스, 모리엔테스, 산치스, 구티, 호베르투 카를로스 등 레전드 선수들의 친필 사인 저지가 전시되며, 아스널, 레알 마드리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바이에른 뮌헨, 인터 마이애미 등 유명 클럽의 엠블럼 뱃지를 직접 제작해보는 체험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또한 매장 방문객을 위한 웰컴 부스에서는 방문 경험 리뷰 시 무료 음료가 제공되며, 응원하는 축구 클럽의 특별한 손목 밴드도 증정된다. 경기장 관중석을 배경으로 한 무료 셀피 인화 서비스도 마련돼 현장을 찾는 고객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 밖에도 8월에는 축구 저지를 중심으로 한 블록코어 스타일링 이벤트가, 9월부터는 가을철 인기 종목인 러닝을 테마로 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이어질 예정이다. 이와 함께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스페셜 쇼퍼백을 소진 시까지 증정하는 사은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BYC는 덥고 습한 여름에도 시원하고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기능성 이너웨어 '보디드라이 브라케미솔'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접촉냉감 기능성 원단을 사용한 브라 일체형 케미솔 제품이다.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켜주는 흡습속건 기능으로 여름철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BYC가 덥고 습한 여름에도 시원하고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기능성 이너웨어 '보디드라이 브라케미솔' 신제품을 출시한다. © BYC
또한, 매끄럽고 은은한 광택이 있는 소재를 사용해 피부에 달라붙지 않고 부드럽다. 특히 길이 조절이 가능한 어깨 끈으로 체형에 맞게 조절할 수 있고, 흘러내림 없이 안정적으로 착용이 가능하다. 신축성과 내구성도 우수해 활동적인 움직임에도 편안하다.
색상은 라이트스킨, 블랙, 화이트 3가지다.
BYC '보디드라이 브라케미솔'은 BYC 공식몰과 직영점을 포함한 BYC 온·오프라인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된 7월 첫째 주(7월 3일~7월 9일), BYC의 기능성 쿨웨어 '보디드라이' 직영점 매출은 전주(6월 26일~7월 2일) 대비 11.3% 증가했다.
HDC아이파크몰이 '마니아 콘텐츠의 성지'답게 IP콘텐츠를 강화하며 적극적으로 하비슈머 모시기에 나선다.
아이파크몰은 오는 15일 용산점 리빙파크 6층에 위치한 건담베이스 매장을 '반다이남코 코리아 스토어(Bandai Namco Korea Store)'로 확장해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반다이남코 코리아 스토어는 827㎡(250평)의 국내 최대 규모 반다이 통합 스토어로 기존 건담베이스 매장 대비 60% 가량 더 넓어졌으며 매장명에 국가명이 포함된 최초 글로벌 매장답게 반다이남코 코리아에서 유통하고 있는 모든 브랜드와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존 매장 내 숍인숍 형태로 입점해 있던 '건담베이스' '이치방쿠지' '타마시스팟 서울'뿐만 아니라 'GBO(가챠)' '원피스카드게임' '꼬마곰재키' 등이 신규 입점했으며, GBO 브랜드 내에는 355대의 가챠머신이 자리잡아 골라 뽑는 재미를 한층 더했다.
또한,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타마시스팟 서울'은 기존 면적 대비 2배 가량 확장해 더 다양한 상품을 선보임으로써 하비슈머의 발걸음을 용산으로 이끌 것으로 기대한다.
어노브(UNOVE)가 제주도 중문 5성급 호텔 '히든 클리프 호텔 & 네이쳐'와 여름 한정 프로모션 '히든 찬스'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특별한 여름휴가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한 기간 한정 혜택으로, 7월11일부터 20일까지 단 10일간 히든 클리프 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 가능하다. '히든 찬스' 프로모션을 예약한 투숙객 전원에게는 '어노브 썸머 헤어 케어 2종 키트'와 더불어 '인피티니 풀' 이용권과 '풀 문 나이트 뮤직' 2인 프리패스가 제공된다.
어노브 썸머 헤어 케어 2종 키트는 어노브만의 감성을 담은 감각적인 패키지 디자인에 여름철 열 손상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하고 윤기를 더해줄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구성됐다. 무더운 여름철 뜨거운 햇빛과 드라이기, 고데기 등으로 손상되기 쉬운 모발을 간편하게 케어할 수 있는 노워시 열케어 헤어팩 △히팅가드 노워시 트리트먼트 40ml 와 부드럽고 윤기 있는 머릿결을 완성시켜 줄 끈적임 없는 고영양 단백질 오일 에센스 △실크 오일 에센스 10ml 가 제공된다.
히든 클리프 호텔 내에서도 어노브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호텔 로비 파우더룸에는 어노브만의 감각적인 향으로 우아함을 더해줄 △오 드 퍼퓸 과 은은한 향으로 헤어,바디에도 사용 가능한 △헤어 퍼퓸 미스트 가 비치돼, 호캉스를 즐기면서도 나만의 아이코닉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프래그런스라인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인피니티 풀 샤워 공간에는 어노브와 함께 닥터포헤어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여름철 달아오른 두피를 진정 시켜줄 닥터포헤어 △피토프레시 쿨링 스프레이, 간편하게 뿌리는 두피 영양제 △폴리젠 헤어 토닉 과 물놀이 후 뻣뻣한 머릿결을 부드럽게 관리할 수 있는 어노브의 △실크 오일 에센스, △워터 에센스 미스트 를 선보인다.
씰리침대는 친환경 고무나무 원목을 사용한 침대 프레임 '토르테II'와 '시나몬'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규 프레임 2종은 MDF(중밀도 섬유판)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환경호르몬 포름알데히드가 방출되지 않는 천연 고무나무 원목으로 제작됐다. 여기에 문화재 복원에도 사용되는 독일 아우로(AURO)사의 친환경 오일 도료를 적용해 아토피, 알레르기, 비염 등으로 인해 환경에 민감한 소비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씰리침대는 친환경 고무나무 원목을 사용한 침대 프레임 '토르테II'와 '시나몬'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 씰리침대
프리미엄 프레임 '토르테II'는 씰리침대의 베스트셀러 프레임 '토르테'의 인기에 힘입어 고객 편의성과 디자인을 한층 강화해 선보이는 업그레이드 모델이다. 천연 원목의 결이 살아있으면서도 옹이가 없어 깔끔한 외관을 자랑하며, 견고한 내구성으로 장기간 사용해도 뒤틀림 없이 안정적인 품질을 유지한다. 여기에 조명과 어댑터 기능이 포함된 헤드 디자인과 부드러운 곡선미가 돋보이는 다릿발 디테일을 적용해 고급스러움과 실용성을 동시에 갖췄다. 또한 다크브라운 컬러와 평상형 프레임 옵션도 추가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함께 출시된 '시나몬'은 미니멀한 직선미를 강조한 심플한 디자인의 원목 프레임으로, 천연 고무나무 소재 본연의 매력을 살렸다. 원목 프레임에 대한 수요 증가에 맞춰 기획된 제품으로, 원목 특유의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실용성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인다.
신규 프레임 2종 모두 씰리침대의 전 매트리스 제품과 호환되며, 레귤러킹(RK), 칼킹(CK), 킹(KI), 퀸(Q), 슈퍼싱글(SS) 등 전 사이즈로 출시돼 공간 구성과 수면 스타일에 맞춰 자유롭게 선택 가능하다.
이랜드리테일이 도심형 아울렛 NC강서점에서 국내 최대 규모의 사립곤충박물관인 여주곤충박물관 여름 팝업 전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서울에서는 처음으로 진행되는 이번 팝업 전시는 NC강서점 10층에서 오는 7월12일부터 8월24일까지 개최되며, 대도시 한복판에서 곤충 생태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팝업 전시는 문화 콘텐츠형 팝업으로, 단순한 체험을 넘어 다양한 교육적·오락적 프로그램이 결합된 복합형 전시로 구성된다. 특히 어린이가 주 대상이며 '도심 속 곤충 속으로'라는 테마의 콘텐츠가 준비돼 있어, 가족 단위 방문객들은 여름 방학 기간 색다른 체험을 할 수 있다.
여주곤충박물관은 그동안 전국 각지에서 생태 교육을 기반으로 한 팝업 전시를 성공적으로 진행해온 바 있다. 이번 팝업 전시에서는 세계적인 곤충 전시를 비롯해 장수풍뎅이, 사슴벌레 등 살아있는 곤충 체험과 곤충 표본 교실, 거대 곤충 포토존과 곤충 테마 굿즈 판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사이먼이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인기 리빙 브랜드 '크로우캐년(Crowcanyon)'의 팝업스토어를 열고 여름의 식탁을 채워주는 다채로운 상품을 선보인다.
아울렛 업계 최초로 진행되는 크로우캐년 팝업스토어는 다음 달 10일까지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3층의 홈퍼니싱 전문관 '리빙 테라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크로우캐년은 독창적인 디자인과 실용적인 쓰임새로 집들이 선물, 신혼 소품 등 인기 감성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브랜드다.
크로우캐년 제품은 가벼우면서도 튼튼한 법랑(에나멜) 소재로 만들어져 집에서부터 피크닉, 캠핑까지 다양한 장소에서 활용도가 높다. 청량한 디자인으로 여름과 잘 어울리는 다양한 제품들을 제공하며, 특히 스테인리스 텀블러와 머그는 여름철 시원한 음료를 즐기기에도 좋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크로우캐년을 대표하는 마블, 클래식, 스틴슨 라인의 플레이트, 보울, 머그, 텀블러 등 다양한 상품을 전개한다. 정상 상품은 최대 30% 할인 판매하고, 스틴슨 라인에서 3개 구매 시 1개를 추가 증정하는 '3+1' 혜택도 마련했다. 비그레이드(B-Grade) 상품은 1/2/3만원 균일가로, 휴대폰과 태블릿 케이스는 전 품목 1만원에 판매한다.
서울신라호텔이 시그니처 PB상품인 '에코백'을 업그레이드해 새롭게 출시한다.
서울신라호텔이 지난 2019년에 출시한 '에코백'은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가성비로 각종 커뮤니티에서 입소문을 타며 출시 당시 품절대란을 일으킨 바 있다.
서울신라호텔은 시그니처 PB 상품으로 자리잡고 꾸준한 인기를 받아온 에코백에 실용성을 강화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다양한 사이즈의 에코백에 대한 고객 문의가 이어지자 업그레이드해 출시하는 것.
새롭게 출시하는 에코백은 기존의 내추럴한 색감과 클래식한 디자인을 그대로 살리면서 실용적 기능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서울신라호텔이 시그니처 PB상품인 '에코백'을 업그레이드해 새롭게 출시한다. © 신라호텔
16인치 노트북도 수납 가능한 넉넉한 사이즈로 제작했으며, 손잡이와 어깨 스트랩을 가죽으로 덧대 견고함을 보완했다.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은 유지하면서 중성적인 데일리 백 컨셉으로 트렌디하게 연출할 수 있다.
에코백과 세트 상품으로 '에코백을 든 신라베어' 키링도 함께 출시한다. 신상 에코백과 키링은 7월14일부터 서울신라호텔 1층 '패스트리 부티크'에서 구입 가능하며, 8월31일까지는 출시를 기념해 세트 상품 구입 시 10%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한편, 서울신라호텔은 에코백 이전에도 신라호텔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PB 상품을 출시하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신라베어는 매년 십이지 동물 컨셉, 친환경 가죽 버전 등 다양한 소재로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스페셜 신라 블렌드' 차(Tea)는 영국의 트렌디한 차 브랜드인 '티 메이커스 오브 런던(Tea Makers of London)'과 손잡고 출시한 PB상품으로, "신라호텔만을 위해 블렌딩된 차"라는 입소문을 타며 완판 행진을 이어간 바 있다.
놀유니버스가 운영하는 NOL이 여름 시즌을 맞아 참여형 콘텐츠 공모 캠페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순간포착 나만의 명장면'은 8월5일까지 NOL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설렘', '우리', '감동' 세 가지 주제 중 하나에 맞춰 직접 촬영한 영상 또는 사진을 업로드하면 된다. 매주 주제별 최다 득표 콘텐츠를 선정해 당첨자에게 30만원 상당의 NOL 포인트를 지급한다.
또한 전체 기간 동안의 누적 득표수와 내부 심사를 통해 1위를 기록한 참가자에게는 500만원 상당의 포인트를 수여한다. 콘텐츠 투표에만 참여해도 최대 5만 NOL 포인트를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응모 기회가 주어진다.
이번 이벤트는 놀유니버스의 '나의 세계를 놀랍게' 브랜드 캠페인 메시지에 맞춰 고객들이 여행·여가·문화 생활 속에서 경험한 특별한 순간을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특히 일상을 벗어나 새로운 곳에서 마주한 '설렘', 가족·친구·연인과 함께한 '우리'의 기억, 여행지의 절경과 공연에서 느낀 '감동'에 집중해 고객 각자의 세계가 얼마나 특별하고 다채로운지를 조명한다. 정혁, 승헌쓰 등 인기 인플루언서들도 직접 참여해 자신만의 명장면을 소개하며 캠페인에 활기를 더할 예정이다.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여의도가 2026년 결혼식을 준비하는 예비 신랑, 신부를 위한 '2026 얼리버드 웨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켄싱턴호텔 여의도의 메인 웨딩홀인 15층에 위치한 '센트럴파크'는 전면 통유리를 통해 탁 트인 한강과 도심 빌딩 숲이 눈앞에 펼쳐져 이미 예비 신랑, 신부 사이에서는 '한강뷰 웨딩홀'로 손꼽힌다. 웨딩 규모는 최소 50명부터 최대 300명까지 수용 가능한 웨딩을 준비할 수 있다. 소규모 호텔 웨딩부터 커스터마이징 웨딩까지 각 예비 신랑, 신부의 취향에 맞춘 완벽한 예식을 제공한다.
이번 얼리버드 웨딩 프로모션은 오는 9월 30일(화)까지 계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실질적인 웨딩 혜택을 제공하고자 예비 신랑, 신부가 선호하는 혜택으로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가장 큰 혜택으로 예비 신랑, 신부의 부담을 덜기 위해 웨딩홀 대관료와 웨딩 메뉴를 스페셜 프로모션 가격으로 제공한다.
웨딩 메뉴는 5가지 종류로 6~8가지 코스 메뉴로 구성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웨딩 날짜와 시간에 따라 추가 혜택이 적용돼 합리적인 가격으로 호텔 결혼식을 준비할 수 있다. 또한 50~80인 규모의 웨딩은 뷔페 예식까지 선택할 수 있도록 고객 선택지를 넒혔다.
웨딩의 품격을 높이는 부가 혜택도 강화됐다. 호텔 웨딩 전문 사회자 및 피아노 3중주가 무료로 제공돼 품격 있는 예식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웨딩 메뉴 시식 인원도 기존 4인에서 6인으로 확대해 신랑 신부와 양가 가족들이 충분히 메뉴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웨딩 전날 또는 당일 켄싱턴호텔 여의도 객실 1박 무료 숙박권도 제공된다.
이번 얼리버드 웨딩 프로모션에서는 상담을 통해 웨딩 계약을 체결한 예비부부에게만 제공되는 특별 혜택도 준비됐다.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여의도가 2026년 결혼식을 준비하는 예비 신랑, 신부를 위한 '2026 얼리버드 웨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 이랜드파크
생화 장식으로 꾸며진 △웨딩 케익 △웨딩 객실 1박(조식 포함) △포토테이블 △신랑, 신부 대형 현수막 무료 제공 △포토월 꽃장식 △객실 1박(조식 포함) 제공 등이다.
CGV가 티빙과 함께 예능 '대탈출' 새 시즌인 '대탈출 : 더 스토리'의 극장용 특별판을 오는 23일 개봉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별판은 에피소드 1~2화와 스페셜 하이라이트 영상으로 구성됐으며, 러닝타임은 122분이다. 같은 날 티빙, tvN에서 동시에 공개된다.
'대탈출: 더 스토리'는 2018년부터 2021년까지 총 4개의 시즌으로 방영된 '대탈출'의 새 시즌으로, 기존 tvN 방송이 아닌 업그레이드된 티빙 오리지널 예능으로 돌아왔다. '탈출'이라는 콘셉트는 유지하되 확장된 세계관으로, 새로운 멤버와 함께 차원이 다른 스케일의 탈출 미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강호동, 김동현, 유병재 등 원년 멤버에 고경표, 백현, 여진구가 새롭게 합류해 기대감을 더한다.
CGV용산아이파크몰을 비롯한 전국 18개 극장에서 상영된다.
CGV는 이번 극장 개봉을 기념해 한정판 매점 콤보 ‘대탈출 게임북 세트'를 선보다. '기억 이식 감옥' 세계관을 기반으로 구성된 방탈출 콘셉트의 게임북과 함께 팝콘, 탄산음료, 핫도그로 구성돼 '대탈출' 마니아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퀴즈의 정답 및 해설은 추후 ICECON 공식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대탈출 : 더 스토리' 특별판 예매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