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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뭐 먹지] 웅진식품·하림·오리온 외

 

배예진 기자 | byj2@newsprime.co.kr | 2025.07.08 15:05:14
[프라임경제] 7월8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 웅진식품


웅진식품이 '하늘보리 한국 양궁 에디션'을 새롭게 출시한다.  

웅진식품은 지난 2월과 6월, 각각 사단법인 대한양궁협회 및 '광주 2025 세계(장애인)양궁선수권대회' 조직위원회와 협약을 체결했다. 이에 따라 국내외 양궁 대회에 음료를 공식 후원함은 물론, 한국 양궁을 상징하는 디자인을 입힌 '하늘보리 한국 양궁 에디션' 4종을 통해 대한민국 양궁 국가대표 선수단 응원에 적극적으로 나선다.  

이번 에디션은 양궁 과녁을 겨냥하는 다양한 일러스트와 함께, 각기 다른 4종의 응원 메시지를 담아 시각적 즐거움과 메시지 전달력을 동시에 높였다. 또한 제품에 삽입된 QR코드를 통해 온라인 팝업스토어에 접속하면 다양한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 하림


하림(136480)이 '더미식(The미식) 오징어육즙교자'를 출시하며 육즙만두 라인업을 한층 강화한다.  

'더미식 오징어육즙교자'는 진한 육즙을 가득 채운 '더미식 육즙만두 시리즈'의 신제품으로, '오징어라면'과 '오징어 초빔면'에 이은 '더미식 오징어 시리즈'의 세 번째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100% 국내산 돼지고기에 신선한 오징어를 그대로 썰어 넣어 해물 특유의 감칠맛을 살리는 동시에 풍부하고 깊은 육즙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양파, 부추, 마늘, 대파 총 4가지 국내산 생채소를 큼직하게 넣어 오징어의 쫄깃한 식감과 조화를 이루며 씹는 즐거움까지 더했다.   

만두피는 맹물이 아닌 3시간 동안 우려낸 육수로 반죽해 깊은 맛과 고소함을 더했다. 또 1만번 이상 치대어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을 구현했으며, 하림만의 독자적인 공정을 통해 육즙이 밖으로 빠져나가지 않도록 설계해 한입 베어 물면 바다 향 가득한 진한 육즙이 입안 가득 퍼진다.   

하림 더미식은 이번 신제품을 통해 육즙만두 라인업을 총 12종으로 확대했다. 2023년 10월 육즙고기·육즙새우·김치·땡초고기 등 교자 4종과 소고기표고·묵은지·부추새우 등 손만두 3종, 그리고 고기·해물 군만두 2종까지 9종을 출시했으며, 이후 육즙닭고기교자와 갈비교자를 잇달아 선보이며 제품군을 확장해왔다.  

ⓒ 오리온


오리온(271560)은 당 함량은 낮추고, 맛과 영양을 강화한 '닥터유 에너지바 저당'을 출시했다.  

에너지바 저당은 당 함량을 방울토마토 4알 분량인 2.4g으로 낮추면서도, 에너지바 고유의 맛있는 맛을 잘 살렸다. 전체 중량의 50%를 땅콩, 아몬드, 호박씨 등 견과류로 채워 필수 영양소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바나나 반 개 분량의 식이섬유 2.4g, 타우린 500㎎ 등을 함유해 영양도 한층 강화했다.  

올해로 출시 16주년을 맞는 닥터유 에너지바는 '영양 설계' 콘셉트를 기반으로, 초코바 일색이던 국내 시장에 견과류 중심의 영양바 카테고리를 개척했다. 이후 꾸준히 높아지는 건강에 대한 관심, 레저 인구의 증가와 맞물려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활력과 영양을 즉시 보충할 수 있는 에너지바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했다. 2009년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은 4억개를 돌파했다.  

ⓒ 신송식품


신송식품이 당류와 칼로리를 확 낮춘 '맛있는 고추장'을 새롭게 선보이며 건강한 장류 시장 공략에 나섰다.  

이 제품은 당 함량을 기존 자사 고추장 대비 50% 이하로 대폭 줄였지만 맛을 그대로 유지했다는 것이 특징이다. 신송식품의 전통 발효 기술을 활용하면서, 고춧가루 11.07%함량으로 매콤함을 유지하고, 스테비아 추출물을 사용해 감칠맛을 살렸다.  

신송식품은 짠맛을 줄인 '건강한 고추장 된장·간장'등의 장류를 선보인데 이어, 이번 '맛있는 고추장'까지 연달아 출시하며 '건강한 장류 전문기업'으로의 이미지를 강화하고 있다.  

또한, 매콤함을 더한 '불꽃 고추장', '메주를 더한 구수한 된장', '마늘 더 한 고기전용 쌈장' 등 소비자의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장류를 계속 출시 중이다.  

신송식품은 향후 해외 시장 공략도 강화할 방침이다. 태국, 미국 식품 박람회(SFA) 등의 해외 박람회에 참가해 현지인의 입맛에 맞는 다양한 장류를 선보이며 K-푸드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 제품은 쿠팡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과 대형마트를 통해 구매 가능하며, 향후 급식·외식 등 B2B 시장에도 본격 공급할 예정이다.  

정관장 천녹이 3~7세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프리미엄 키즈녹용 '천녹 그로잉 키즈 U7'을 출시했다.  

'천녹 그로잉 키즈 U7'은 뉴질랜드 최상위 SAT 등급 녹용에 한삼덩굴추출물, 홍삼, 두충, 우슬, 모과, 오미자, 천마 등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특화 원료를 맞춤형 설계로 배합한 키즈 전용 프리미엄 녹용이다.  

뉴질랜드 청정 환경에서 자란 최상위 등급(SAT) 녹용만을 엄선하였으며, 정관장의 기술력과 철저한 원료관리 기준 8단계(직접계약-생산관리-안전성검증-품질검증-건조관리- 건조검증검수-선별-품질검사)가 더해져 최고의 품질을 자랑한다.  

또한 '천녹 그로잉 키즈 U7'은 3~7세 연령에 맞추어 녹용 함량을 과학적으로 설계하였으며, 인체적용시험기관에서 녹용의 어린이 섭취 안전성을 국내 최초로 확인하여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여기에 레몬 농축액과 코코넛 꽃액즙을 더하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상큼한 한라봉 맛으로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정관장 천녹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3~7세를 위한 '천녹 그로잉 키즈 U7', 8~10세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천녹 그로잉', 수험생 체력을 케어하는 '천녹 부스팅' 등 맞춤형 제품 라인업을 구축하며 자녀 건강 솔루션을 완성했다.  

ⓒ 아워홈


아워홈은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에 프리미엄 푸드홀 '푸드엠파이어'를 오픈했다.  

푸드엠파이어는 전문 셰프가 선보이는 세계 각국의 고품격 메뉴를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아워홈 대표 컨세션 브랜드이다. '즐거움의 맛을 찾아 떠나다'를 브랜드 콘셉트로, 다양한 식문화는 물론 클래식하고 전문성 있는 식사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됐다.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 일반동 4층에 위치하며, 총 172석 규모다.  

입점 브랜드는 △남산왕돈까스 △한옥집김치찜 △Cha'R(차알) 총 3곳이다. 남산왕돈까스는 아워홈에서 직접 운영하는 브랜드로, 무항생제 100% 한돈을 사용해 남산 돈까스 거리의 원조 레시피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코리안 뉴트로 수제 돈까스 전문점이다. 한옥집김치찜은 180일 이상 숙성한 김치와 담백한 돼지고기로 깊은 맛을 낸 김치찜 전문점이며, 차알은 미국식 중식을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재해석한 퓨전 중식 전문점이다.  

매장 구성은 '구름과 숲이 어우러진 경치, 운림지경(雲林之境)'을 콘셉트로 밝고 쾌적한 분위기를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화이트와 그린, 우드 톤을 중심으로 개방감을 살려, 고객들이 평온하고 서정적인 분위기 속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인테리어를 완성했다.  

아워홈은 푸드엠파이어를 비롯해 '컬리너리스퀘어 바이 아워홈', '테이스티 그라운드', '별미분식', '손수헌', '한식소담길' 등 다양한 브랜드를 운영하며 공항 이용객에게 새로운 미식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아워홈은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동편에 프리미엄 푸드홀 '푸드엠파이어 EAST', 한식 캐주얼 다이닝 '청운미가' 등을 추가 오픈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메뉴와 서비스를 기반으로 공항 컨세션 사업을 지속적으로 넓혀갈 계획이다.  

ⓒ 대상웰라이프


대상웰라이프의 스포츠 뉴트리션 전문 브랜드 뉴케어 스포식스가 신제품 '옵티멈 비타민 B'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바쁜 일상에서도 운동과 체력 관리를 병행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됐다. 다이어트, 불규칙한 식사, 운동량 증가 등으로 에너지 소모가 많은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활력 증진과 피로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고함량 비타민B군을 함유했다.  

스포식스 옵티멈 비타민B는 체내에 축적되지 않고 쉽게 배출되는 수용성 비타민의 특성을 고려해 비타민B군 8종을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최소 100%에서 최대 8000%까지 고함량으로 담았다. 활동량이 많아 에너지 소모가 큰 상황에서도 활력 유지를 위한 필수 영양소를 안정적으로 보충할 수 있도록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지구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 옥타코사놀을 배합해, 체력과 지구력을 함께 관리할 수 있는 복합 솔루션을 완성했다. 옥타코사놀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심폐 지구력 및 운동 지속 시간 개선 효과가 확인된 바 있다.  

또한 근육 합성과 회복에 도움을 주는 L-아르지닌, L-글루타민 등 에너지 대사와 피로 회복에 도움을 주는 6가지 부원료를 더해 전반적인 활력 충전과 운동 전후 컨디션 관리에 시너지 효과를 더했다. 목 넘김이 편한 정제형에, 개별 포장된 PTP(Press Through Package) 타입으로 구성되어 하루 1알로 간편하게 컨디션을 관리할 수 있다.  

ⓒ 한화푸드테크


63레스토랑이 40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프로모션 '테이스트 40, 타임 63(Taste 40, Time 63)'을 선보인다.  

63레스토랑은 1985년 중식 파인 다이닝 백리향을 시작으로 양식, 일식, 뷔페, 베이커리 등 다양한 외식 브랜드를 운영해 왔다. 매년 50만 명 이상이 찾는 국내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특히 63스퀘어 고층부에 위치한 레스토랑들은 서울의 랜드마크로서 특별한 날을 기념하는 방문객들에게 사랑받아 왔다.  

이번 프로모션은 그동안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7월14일부터 8월22일까지 40일간 최대 혜택으로 기획했다. 먼저 63스퀘어 고층부 레스토랑에서는 7·8월 생일 고객에게 특가 혜택을 마련했다. △워킹온더클라우드 △터치더스카이 △슈치쿠 △백리향 인기 코스를 본인 40%, 동반 고객 20% 할인해 준다. 코스 이용 고객에게는 40주년 특별 스페셜 디저트도 선사한다.  

'63레스토랑 40주년 기념! 40개 경품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준비했다. 63레스토랑과 63뷔페 파빌리온 용산 이용 고객에게 팀당 1장씩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한다. 경품은 △황금열쇠 1돈 △서울세계불꽃축제 2인 좌석권 △63레스토랑 식사권 △한화이글스 선수 친필 사인볼 △블랑제리 더 플라자 한남 스페셜 디저트 등이다. 이벤트는 63스퀘어 개관일인 7월27일부터 8월8일까지 12일간 진행한다.  

이와 함께 최근 SBS '생활의달인'에 소개된 '63뷔페 파빌리온 용산'은 HDC 아이파크몰 멤버십 앱 회원을 대상으로 주중 10% 요금 할인을 적용한다. 또한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9월14일까지 '농심 웰치스 슬러쉬' 음료를 제공하고 주말에는 어린이 고객에게 풍선을 선물한다.  

ⓒ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프리미엄 쉐리 위스키 '노마드 리저브 10(Nomad Reserve 10)'의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게스트 바텐딩 및 마스터클래스를 진행한다.  

'노마드 리저브 10'은 스페인 종합주류기업 곤잘레스 비야스(González Byass)의 쉐리 위스키인 '노마드 아웃랜드 위스키(이하 노마드)'의 프리미엄 라인으로 지난달 국내에 정식 출시됐다.  

이번 이벤트는 제품을 특별한 방식으로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소비자에게 제공함으로써 신제품이 가진 특장점과 매력을 널리 알리고 이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고자 기획됐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최근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제3세계 위스키가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이번 행사가 위스키 초심자부터 애호가까지 다양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줄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먼저 게스트 바텐딩 행사는 '곤잘레스 비야스'의 글로벌 브랜드 엠버서더인 보리스 이반(Boris Ivan)이 함께한다. 게스트 바텐딩은 △홍대 바 디스틸(7월8일) △압구정 키즈(7월9일) △용산 바 노츠(7월12일) 총 3개의 서울 주요 바에서 각각 하루씩 진행된다. 보리스는 행사 기간 동안 '노마드'를 활용한 본인만의 시그니처 칵테일을 선보이며 각 바별로도 '노마드' 위스키를 재해석한 특별한 칵테일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오는 11일에는 특별 시음회 및 마스터클래스가 준비되어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노마드' 브랜드 및 라인업 소개 △쉐리 캐스크 소개 및 쉐리 와인 시음 △'노마드'와 '노마드 리저브 10' 비교 시음 △'노마드 리저브 10' 숙성 단계별 원액 시음 등 '노마드' 브랜드 전반에 대한 교육이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노마드'와 함께 즐기기 좋은 스페니쉬 푸드 페어링도 준비되어 있다.  

KFC가 치킨과 피자를 결합한 이색 신메뉴 '켄치짜'를 7월8일부터 약 7주간 한정 기간 선보인다.  

KFC '켄치짜'는 KFC만의 노하우로 튀겨낸 바삭한 닭가슴살 필렛을 피자 도우처럼 활용해 치킨과 피자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스페셜 메뉴다. 체다와 모짜렐라 두 가지 치즈의 깊은 풍미에 새콤달콤한 토마토소스, 짭조름한 페퍼로니, 올리브·양파·피망 등 다양한 토핑을 올려 다채롭고 풍성한 맛을 완성했다.  

KFC는 이번 신메뉴 조리의 효율성과 맛의 일관성을 높이기 위해 하키 퍽(PUCK)에서 착안한 재료 조립 방식을 적용했다. 모든 피자 토핑이 갖춰진 퍽을 치킨 필렛 위에 올려 오븐에서 조리하는 방식으로, 소비자는 매장별로 동일한 맛과 품질을 경험할 수 있다.  

켄치짜 광고 모델로는 스타 셰프 최현석이 함께한다. 지난 1월 켄치밥 광고 모델로 활약하며 KFC만의 치밥 메뉴 켄치밥을 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알리며 주목받은 바 있다. 최현석 셰프는 켄치짜가 완성되기까지 제품 기획 단계에서부터 제품 방향성에 대해 적극적으로 조언하는 등 KFC와의 파트너십을 지속 이어가고 있다.  

KFC는 켄치짜를 더욱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슈퍼박스' 메뉴도 함께 선보인다. 켄치짜 슈퍼박스는 켄치짜에 핫크리스피통다리, 에그타르트, 코울슬로, 음료까지 더해진 구성으로, 더욱 푸짐하고 만족스러운 한 끼를 즐길 수 있다.  

파리바게뜨가 건강빵 브랜드 '파란라벨(PARAN LABEL)'의 두번째 굿즈로 '파란라벨 텀블러'를 출시하고 사전예약 행사를 진행한다.  

파리바게뜨는 일상에서 파란라벨 제품을 음료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프리미엄 키친웨어 브랜드 '킨토(KINTO)'와 협업해 '파란라벨 텀블러'를 선보였다.  

파리바게뜨는 7월13일까지 파바앱, 해피오더앱, 카카오예약하기에서 '파란라벨 텀블러' 사전예약 행사를 진행한다. 파란라벨 제품 1개 이상을 포함해 2만원 이상 구매 시, 3만4900원에 굿즈를 예약 구매할 수 있으며, 오는 16일부터 매장에서 수령할 수 있다. 제품은 한정수량으로,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각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란라벨 텀블러'는 견고한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로 제작되었으며, 흰색의 깔끔한 디자인과 파란라벨 로고가 특징이다. 텀블러 상단 손잡이가 달린 뚜껑이 있어 휴대가 편리하다.  또한 입에 닿는 음용구 부분은 매끄럽고 깔끔한 곡선 형태로 디자인해 음용 시 편안함까지 세심하게 고려했으며, 이중 진공 구조로 제작돼 따뜻한 음료의 온기와 차가운 음료의 신선함을 오랫동안 유지해 준다.  

ⓒ 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가 미국 3대 프리미엄 텀블러 브랜드 '하이드로 플라스크(Hydro Flask)'와 협업해 글로벌 품절 대란을 일으킨 '마이크로 하이드로 보틀(Micro Hydro Bottle)'을 오는 9일 국내 오프라인 단독으로 선보인다.  

마이크로 하이드로 보틀은 글로벌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포켓 사이즈 텀블러다. 해외에서는 출시 직후 하루 만에 품절되며 '콘서트 티켓팅급' 품절 대란템으로 화제를 모았다. 반려견 산책이나 피크닉처럼 짧은 외출에 유용한 것은 물론, 틱톡 등 SNS에서는 가방에 키링처럼 달아 키치한 패션 아이템으로 연출한 인증샷이 확산되며 MZ 세대에게 주목받고 있다. 이처럼 소장가치가 입증된 만큼, 이번 투썸 오프라인 단독 출시에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마이크로 하이드로 보틀은 한 손에 들어오는 200㎖ 용량에 약 150g의 가벼운 무게로 미니 백이나 주머니에도 부담 없이 휴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서프 블루, 알로에 그린, 리프 핑크 등 총 8가지의 감각적인 컬러로 구성되어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며, 실용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아이템으로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다이닝브랜즈그룹의 대한민국 치킨 브랜드 bhc가 신한은행이 운영하는 상생 배달앱 '땡겨요'와 손잡고 최대 9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7월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땡겨요' 앱을 통해 주문하는 고객 누구나 4000원 할인 쿠폰을 기본으로 받을 수 있으며, 앱 최초 가입 고객 및 첫 주문 이력이 없는 고객에게는 두 번째 주문까지 사용 가능한 5000원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를 통해 총 2회에 걸쳐 최대 9000원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쿠폰은 이벤트 기간 동안 1일 1매에 한해 사용 가능하며, 1만8000원 이상 주문 시 배달 및 포장 주문 모두에 적용된다. 할인 대상 메뉴는 최근 인기몰이 중인 '콰삭킹'을 포함해, bhc의 대표 시그니처 메뉴인 '뿌링클', '콰삭킹' 등 전 메뉴에 해당된다.  

bhc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에게는 보다 실질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주에게는 수수료 부담이 적은 공공 배달앱을 통해 수익성 제고를 도모하는 등 소비자와 가맹점주 모두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상생 구조를 구축해 나가고자 한다.  

ⓒ 한국맥도날드


한국맥도날드가 오는 10일 '한국의 맛(Taste of Korea)' 프로젝트의 2025년 신메뉴 '익산 고구마 모짜렐라 버거'와 '익산 고구마 모짜렐라 머핀' 2종을 출시한다.  

지난 2021년 런칭 이후 매해 이어지고 있는 한국의 맛 프로젝트는 품질 좋은 국내산 식재료를 적극 활용해 새로운 맛과 즐거움을 선사하는 동시에 지역 농가에 활력을 불어넣는다는 상생의 의미가 더해져 소비자 및 업계 관계자들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아 왔다.  

2021년 창녕 갈릭 버거, 2022년 보성녹돈 버거, 2023년 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 버거, 2024년 진주 고추 크림치즈 버거 등 출시 때마다 성공 가도를 이어온 한국맥도날드는 이번 신제품을 통해 그동안 버거 재료로 좀처럼 사용되지 않던 고구마를 전면에 내세우며 다시 한번 이목을 끌고 있다.  

익산 고구마 모짜렐라 버거는 무기질이 풍부한 황토와 풍부한 일조량을 자랑하는 익산의 비옥한 평야 지대에서 자란 고구마를 아낌없이 넣어 탄생했다. 고구마를 으깨서 부드럽게 만든 크로켓 속에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를 더해, 달콤함과 고소함은 물론 바삭한 식감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여기에 할라피뇨, 양파 등으로 감칠맛을 살린 '할라피뇨 마요 소스'가 깔끔하고 매콤한 끝맛을 더해 조화로운 풍미를 완성했다.  

함께 출시되는 익산 고구마 모짜렐라 머핀은 한국의 맛 프로젝트로서는 세 번째로 출시되는 맥모닝 메뉴다. 고구마 크로켓과 신선한 토마토를 조합해, 아침에도 부담 없이 든든하게 즐길 수 있다.  

다방면에서 이루어지는 상생 경영 확대 노력 또한 눈에 띈다. 우선 원재료 물량 수급 측면에서 이번에 약 200톤의 고구마를 수매, 프로젝트 사상 최대 물량 기록을 세웠다.  

익산시와 공동으로 기획한 지역 기부 연계 활동 또한 진행된다. 출시일부터 7월31일까지 전국 맥도날드 매장에서 제공되는 전용 트레이맷과 영수증 하단 QR 코드를 통해 '고향사랑기부제' 사이트에 접속, 10만원 이상 기부하면 익산 고구마 모짜렐라 버거 세트 쿠폰이 답례품으로 제공된다.  

이와 더불어, 올해 해당 광고 캠페인에서도 실제 익산에서 고구마 농사를 짓는 농부가 모델로 참여해 직접 본인의 이야기를 내레이션으로 전달하며 지역 농가와의 협업이라는 취지에 진정성을 더하고 있다.  

메가MGC커피가 두번째 여름 시즌에서 글로벌 아티스트 'RIIZE'와 함께하는 캠페인을 공개하며 K-POP 팬심을 저격에 나선다.  

이번 캠페인은 메가MGC커피의 F&B와 엔터테인먼트를 결합한 'SMGC 프로젝트'의 세 번째 아티스트 협업으로, 'RIIZE'와의 본격적인 협업을 통해 더욱 풍성한 콘텐츠와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은 '청춘의 ON/OFF'라는 컨셉 아래, 무대 위에서 열정과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RIIZE'의 모습(ON)과, 무대 아래에서 치열하게 고민하고 갈망하는 청춘의 얼굴(OFF)을 대비되게 담아냈다. 메가MGC커피의 두 번째 여름 시즌 신메뉴인 '매지컬 유니콘 프라페', '트로피컬 용과 티플레저' 등은 각 멤버의 이미지와 취향을 반영해 제작되었으며, 이를 바탕으로 한 콘텐츠와 브랜드 경험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메가MGC커피는 두번째 여름시즌 신메뉴 출시와 함께 'RIIZE' 메인 캠페인이 본격 전개됨에 따라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예고했다. 전국 메가MGC커피 매장에서는 'RIIZE'가 직접 부른 메가송을 들을 수 있으며 'RIIZE' 도어시트, 컵홀더, POSM 등 다양한 굿즈를 만날 수 있다.  

ⓒ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하이트진로(000080)음료와 함께 7월 이달의 음료로 '하이트 제로알코올 쿨라타(성인용)'를 출시했다.  

던킨은 젊은 소비자층 사이에서 술을 가볍게 즐기는 '소버(Sober)'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하이트진로음료의 무알코올 음료를 시그니처 제품 쿨라타로 재해석했다.  

'하이트 제로알코올 쿨라타(성인용)'는 '하이트제로0.00' 제품과 던킨이 개발한 포멜로 향 베이스를 함께 갈아 열대 과일 포멜로의 달콤하고 상큼한 향과 시원한 살얼음의 질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여기에 레몬 과즙과 약간의 탄산감을 더해 산뜻하고 청량한 목 넘김을 경험할 수 있다. 알코올 0.00%의 성인용 무알코올 음료로 출시됐다.  

ⓒ 본그룹


일본 토리파이탄 라멘 전문 브랜드 '멘지(MENJi)'가 김풍 작가와의 컬래버레이션 메뉴 '삼겹이 모꾸!모꾸! 풍~빠질 로제파이탄'을 여름 버전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닭을 진하게 우려내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매력적인 '토리파이탄 라멘'을 대표 메뉴로 마치 일본 여행을 떠난 듯한 '오감이 만족스러운 미식 경험'을 선사하는 멘지가 올여름을 사로잡을 또 다른 '김풍 컬래버레이션 메뉴'를 선보인다.  

이번 여름을 맞아 멘지가 선보이는 '여름 맛' 메뉴는 '삼겹이 모꾸!모꾸! 불~빠진 로제파이탄'이다. 본 메뉴는 지난 3월 컬래버레이션 메뉴로 첫선을 보인 '삼겹이 모꾸!모꾸! 풍~빠질 로제파이탄'에 특제 고춧가루와 땡초 토핑을 얹어 매콤한 감칠맛으로 입맛을 돋우는 것이 특징이다.  

닭 육수의 감칠맛이 일품인 멘지 특유의 '토리파이탄' 라멘과 토마토로 구현한 '로제파스타'의 부드러운 풍미, 눈이 번쩍 뜨이는 새빨간 비주얼과 기분 좋게 계속 찾게 되는 '맛있는 매운맛'까지 즐길 수 있는 여름철 별미이자 해장 메뉴로도 사랑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두 번째 여름 맛 메뉴는 지난 5월 출시한 '풍게구름 속 풍성한 냉라멘'이다. 이 메뉴는 여름 하늘에 떠 있는 뭉게구름 같은 '풍게구름' 토핑에 라멘이 베일에 싸인 듯 가려져, 토핑을 젓가락으로 부수면 그 안에 시원하고 상큼한 냉라멘이 등장해 먹는 재미와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 해당 메뉴는 김풍 작가와의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 메뉴이자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 바 있다. 컬래버레이션 메뉴들은 출시 이후로 2030 고객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고 있다.  

멘지는 여름 특선으로 마련된 '여름의 맛'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풍~빠질 로제파이탄'과 '불~빠진 로제파이탄' 2종에 대한 1000원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고객들은 멘지 매장에서 9월4일까지 해당 메뉴들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오는 7월 말에는 김풍 작가와의 컬래버레이션 메뉴 2종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각종 이벤트가 진행된다. 1년 중 가장 무더운 삼복 시즌을 맞아 메뉴인 '풍게구름 속 풍성한 냉라멘'과 '삼겹이 모꾸!모꾸! 불~빠진 로제파이탄' 중 더 끌리는 메뉴를 선택하는 투표 이벤트다. 멘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는 이벤트에서 더 많은 득표를 한 메뉴에 투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특별한 선물을 전달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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