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카드] 신한은행, 한국서비스품질지수 12년 연속 은행부문 1위 수상

차별적 고객 편의성 제고 통한 고객중심 가치 경영활동 노력 인정

박대연 기자 | pdy@newsprime.co.kr | 2025.07.04 16:58:23













[프라임경제] 신한은행은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25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에서 12년 연속 은행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