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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 버거킹, 한국 개발 메뉴 해외로 역수출…'K-입맛' 글로벌 패러다임

콰트로치즈와퍼, 큐브스테이크와퍼 등 글로벌 소비자 취향 저격

배예진 기자 | byj2@newsprime.co.kr | 2025.07.03 16:04:19








[프라임경제] 버거킹 코리아가 국내에서 개발한 메뉴와 핵심 재료들이 글로벌 시장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 대표적으로 2013년 한국에서 기획된 '콰트로치즈와퍼'는 미국, 중국, 일본 등 7개국으로 역수출됐다. 특히 중국에서는 신제품 중 두 번째로 높은 매출을 올렸고, '큐브스테이크와퍼'도 일본에서 큰 호응을 얻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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