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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뭐 먹지] 파스쿠찌·CJ푸드빌·이디야커피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5.07.01 13:06:21
[프라임경제] 7월1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파스쿠찌가 무더운 여름철을 맞이해 과일주스 3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프루트 페어링(Fruit Pairing)'을 콘셉트로, 여름철 인기 과일 본연의 맛과 향, 색감까지 살렸다. 붉은 과육의 레드 오렌지와 부드러운 질감의 망고가 어우러진 '레드 오렌지&망고 주스', 달콤한 청포도에 시칠리아 레몬을 더해 청량하고 산뜻한 '청포도&시칠리아 레몬 주스', 분홍빛 납작 복숭아를 활용해 향긋한 풍미가 매력적인 '납작 복숭아 주스' 등 3종이다.

파스쿠찌가 무더운 여름철을 맞이해 과일주스 3종을 출시했다. © SPC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일부터 31일까지 해피오더 앱에서 신제품 과일주스를 구매하면, 20%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달의 맛' 쿠폰을 제공한다. 14일부터 20일까지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신제품 과일주스와 디저트 메뉴를 페어링한 세트를 최대 20% 혜택이 적용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풀무원녹즙은 풀무원녹즙 전용몰 내 정기구독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이며 고객 편의성과 브랜드 경험을 한층 강화했다고 밝혔다.

앞서 풀무원녹즙은 지난 3월 말 디지털 혁신 전략의 일환으로 풀무원 공식 온라인 쇼핑몰 '#(샵)풀무원' 내에 풀무원녹즙 전용몰을 개설했다. 여기서 더 나아가 온라인 및 모바일 환경에서의 소비자 경험을 혁신하고 브랜드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고자 정기구독 서비스를 도입했다.

이번 정기구독 서비스는 OTT 구독 시스템처럼 자동 결제 방식을 적용한 서비스이다. 기존에는 선불로 반복해서 주문해야 했지만, 앞으로는 최초 1회 주문만 하면 매월 25일 자동 결제가 이뤄져 소비자 편의성이 크게 향상된다.

음용 종료 후 매번 주문과 결제를 반복해야 했던 소비자의 번거로움을 줄이고, 끊김 없는 제품 섭취를 통해 꾸준한 건강관리 루틴 형성까지 돕는다는 취지이다.

전용몰 내 구독 결제 페이지의 UI도 전면 개편했다. 제품별로 원하는 요일을 선택해 배송받을 수 있도록 정기구독 서비스 페이지를 설계했으며 '유산균' '채소 섭취' '아침 음료' 등 카테고리별 분류를 도입해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쉽고 빠르게 선택할 수 있게 했다.

정기구독의 최소 주문 금액은 1주 기준 6000원이며, 배송 품목은 매월 25일 오전 8시까지 변경 가능하다. 1일이 아닌 날에 구독을 시작할 경우, 첫 달은 남은 일수만큼 계산해 결제되며, 다음 달부터는 매달 전체 금액이 청구된다.

또 일시적으로 제품 수령이 어려운 경우, 배송일 기준 4일 전까지 '건너뛰기' 기능을 사용하면 해당 기간 동안의 결제 금액은 부분 환불된다.

정기구독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7월31일까지 정기구독을 신청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50만원권(1명) △신세계 상품권 10만원권(3명) △풀무원녹즙 힘찬홍삼 1박스(15명) △풀무원녹즙 핸디밀 포켓쉐이크 흑임자맛 350g 1세트(50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신규 정기구독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는 ID당 1회에 한해 #풀무원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최대 5,000원 할인)도 제공한다.

여기에 정기구독 서비스 결제 금액의 3%를 #풀무원에서도 사용 가능한 적립금으로 상시 제공하는 페이백 혜택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이마트24가 업계 최초로 생레몬이 들어간 리큐르를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리얼레몬주'는 국내산 쌀증류식원액에 얇게 썬 레몬 슬라이스를 넣어 차별화한 리큐르 상품으로, 주류 제조업체인 '농업회사법인 대한주조'와 함께 개발했다.

이마트24는 주류 구매 시 개인적인 취향, 맛, 품질에 높은 가치를 두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생레몬을 넣은 상품을 개발하게 됐다. 최근에는 과일 원물을 넣은 과일 맥주, 과일 하이볼 등이 인기를 얻고 있어, 업계 최초로 병 형태의 리큐르에 생과일을 넣은 차별화 주류로 선보인다.

리큐르에 생레몬 과일 슬라이스를 넣어 인위적인 과일향이 아닌 레몬 자체의 상큼하고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과일 원물을 넣어 시각적인 재미뿐 아니라 마시기 전 병을 흔들면 레몬의 상큼한 맛을 극대화할 수 있어 흔들어 먹는 재미가 있는 상품이다. 리얼레몬주는 360ml 용량에 알코올 도수는 15도다.

특히 이번에 선보이는 리얼레몬주가 젊은 층을 겨냥한 만큼 인기 아이돌 '최예나'가 상품 모델로서 활동한다. 리얼레몬주 패키지에는 최예나의 모습과 친필사인을 담고 있으며, 두 가지 디자인으로 운영된다.

상품 출시를 기념해 7월 한달 간 4병 구매 시 1만1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같은 기간 동안 CJ ONE 500포인트 추후 적립 행사 및 행사카드(농협/우리카드)로 구매 시 500원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7월 한 달간 SKT T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T 멤버십 해피아워' 및 'SKT T day'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T 멤버십 해피아워' 혜택은 SKT T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7월 한 달간 매일 오후 8시부터 자정까지 진행되며, T 멤버십 고객이 1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할인 또는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7월 한 달 동안 1일 1회, 월 최대 7회까지 이용 가능하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7월 한 달간 SKT T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T 멤버십 해피아워' 및 'SKT T day'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CJ푸드빌


'T 멤버십 해피아워' 외에도 7월 'SKT T day'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T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7월2일, 16일 2회에 걸쳐 뚜레쥬르 최대 30% 할인 또는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전 구매 금액 최대 2만원 내에서 1000원 당 300원 할인 또는 적립을 받을 수 있다. 두 프로모션 모두 T 멤버십 상시 할인 혜택과 같은 날 이용 가능하며, 결제 1건당 한 가지 혜택만 적용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SKT T 멤버십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마트는 오는 7월1일 블렌딩 칵테일 소주 '소랜디(640mL)'를 유통업계 단독으로 출시해 판매한다. 소랜디는 프랑스산 6년 이상 숙성된 브랜디와 국산 소주를 블렌딩한 주류로, 특유의 오크향과 부드러운 목넘김이 특징이다. 더불어 도수는 15도로 일반적인 위스키 도수(40도 이상) 대비 가볍게 즐기기 좋으며, 유리병 대신 홈술/홈파티/야외활동 사용에 최적화된 PET 용기를 적용해 실용성을 더했다.

또한 롯데마트는 소랜디의 풍미를 살리고자 충북소주 파트너사와 함께 약 4개월간 100여 명의 평가단을 대상으로 블라인드 테스트를 진행했으며, '소랜디'의 브랜디 혼합 비율을 7.2%로 설정해 최적의 풍미를 구현했다. 롯데마트는 '가성비 끝판왕 소주' 소랜디를 통해 저렴한 술을 가볍게 즐기고자는 홈술족의 수요를 적극적으로 공략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롯데마트는 오는 3일 초대용량 가성비 위스키 '그랑웨일(1.75L)'을 새롭게 출시해 한 병에 2만원대에 판매한다. 롯데마트는 가성비 메리트를 높이고자 그랑웨일을 일반 위스키 용량인 700mL 대비 2.5배 많은 1.75L 용량으로 제작해 단위 가격을 낮췄다.

그랑웨일은 흔히 주당을 의미하는 '술고래'에서 착안한 네이밍으로, 고래의 거대한 이미지를 반영해 대용량으로 제작한 블렌디드 위스키다. 그랑웨일은 스코틀랜드산 위스키 원액 100%를 사용해 과일향과 은은한 스모키한 맛을 제공하며, 하이볼은 물론 '온더락(얼음 위에 위스키를 부어 마시는 방식)'·'니트(그대로 위스키를 마시는 방식)' 등 다양한 방식으로 즐길 수 있다. 그랑웨일은 전국 롯데마트와 롯데슈퍼, 롯데마트 맥스, 보틀벙커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하림이 오는 31일까지 '더미식(The미식) 오징어 초빔면' 번들팩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되는 경품 이벤트 'The미식 게임(부제: LG휘센을 가져갈 최후의 승자, 3명은?)'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달 16일에 출시한 더미식 오징어 초빔면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획됐다. 더미식 오징어 초빔면 프로모션 전용 번들팩을 구매 후, 제품 내 동봉된 스크래치 쿠폰을 통해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1등(3명)에게는 LG 휘센 오브제컬렉션 타워I 에어컨, 2등(10명)에게는 LG 휘센 오브제컬렉션 제습기, 3등(100명)에게는 더미식 비빔면 1번들을 증정할 예정이다. 

쿠폰 등록 및 사용기간은 8월 31일까지로, 참여자 전원에게는 더미식 공식 자사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더미식 공식 자사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미식 오징어 초빔면은 '비빔면', '메밀비빔면', '비빔면 맵싹한맛'에 이은 더미식의 네 번째 비빔면으로 오징어 초무침을 모티브로 삼아 개발돼 입맛을 끌어당기는 맛과 식감이 특징이다. 양념장은 육수와 볶은 고추, 동치미 국물로 만든 베이스에 사과, 매실, 배, 양파, 마늘, 고추 등 6가지 과채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완성했다. 기존 비빔면 양념장 대비 사과, 매실, 배 등의 과일 함량을 높여 상큼한 단맛을 한층 강화했다.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모두의 다이닝 매드포갈릭이 컴투스의 대표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와 함께 협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글로벌 서비스 11주년을 맞은 '서머너즈 워'는 전 세계 누적 다운로드 약 2억9000만 건을 기록한 컴투스의 대표 히트작이다. 매드포갈릭은 이번 협업을 통해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한편 게임 이용자들을 포함한 다양한 고객과의 접점 확대를 기대하고 있다.

오는 3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매드포갈릭과 '서머너즈 워' 이용자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혜택이 준비됐다.

매드포갈릭은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약 4만원 상당의 '서머너즈 워' 게임 아이템 쿠폰을 증정한다. 해당 쿠폰은 결제 금액에 따라 차등 지급되며 2만원 이상 결제 시 1장, 5만원과 8만원 이상 결제 시 각각 1장씩 추가된다. 쿠폰은 계정 당 최대 5회까지 등록 가능하다.

오는 5일부터는 매드포갈릭 일부 매장에서 '서머너즈 워' IP를 활용한 특별 굿즈인 한정판 아크릴 마그넷 세트도 함께 증정한다. 마그넷 세트는 총 두 가지 디자인으로, 각 매장 별 준비한 수량이 모두 소진될 시에는 조기 종료된다.

엠에프지코리아가 운영하는 매드포갈릭이 컴투스의 대표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와 함께 협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엠에프지코리아


'서머너즈 워' 게임 이용자들을 위한 매드포갈릭 할인 이벤트도 눈에 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서머너즈 워' 카카오 플러스 친구와 공식 카페를 통해 지급된 쿠폰을 매장에 제시하면 매드포갈릭 멤버십 M CLUB 가입자에 한 해 주문 금액 10만 원 한도 내에서 20% 할인이 적용된다.

온라인 참여 이벤트도 마련됐다. '서머너즈 워'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맺은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5만원의 식사권을 제공한다. 또 매드포갈릭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는 오는 11일까지 해당 게시물을 리포스트하고 '서머너즈 워'에서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와 이유를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서머너즈 워' 인형과 아이템 쿠폰 등을 증정한다.

한솥도시락은 대중적인 한식 메뉴인 돼지불백을 푸짐하게 도시락으로 즐길 수 있는 '돼지불백' 시리즈 7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최근 1인 가구의 증가와 혼밥 문화의 확산으로 간편하면서도 든든한 식사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한솥도시락은 익숙한 한식 메뉴를 보다 실용적이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신메뉴를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돼지불백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2030 남성층은 물론, 영양과 맛의 균형을 중시하는 여성들의 기호까지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신제품은 크게 정식류와 덮밥류 형태로 구성돼, 취식 상황과 기호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이 가능하다.

먼저 정식류는 다양한 밑반찬에 쌈채소까지 곁들여 보다 정갈하고 풍성한 한 상을 자랑한다. 기본 △돼지불백 정식을 비롯해 △제육볶음&돼지불백 정식 △돼지불백 묵은지 김치찌개 정식 △김치볶음밥&돼지불백 등 다양한 취향을 고려해 메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쌈채소는 별도로 구매할 수 있다.

돼지불백 덮밥은 통상 정식이나 백반 형태로 제공되던 돼지불백을 간단한 덮밥 형태로 재구성한 메뉴다. 간장 양념을 입힌 돼지고기에 한솥도시락만의 특제 커플소스와 와사비를 더해 불백 특유의 단짠 감칠맛을 살렸다. 덮밥류는 사이즈에 따라 △돼지불백 덮밥 △빅 돼지불백 덮밥 △메가 돼지불백 덮밥으로 구성됐으며, 반찬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반찬 돼지불백도 함께 선보였다.

한국피자헛이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7월에도 인기 프로모션 '반값다 피자헛'을 이어간다. '반값다 피자헛' 프로모션은 지난 3월 시작 이후 전국적으로 확대돼, 평일 최대 50% 할인과 주말 프리미엄 피자 1+1 이라는 획기적인 혜택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7월에는 '반값다 피자헛' 프로모션의 평일 반값 혜택 대상 피자로 '더블 쉬림프 크런치' 가 선정됐다. '더블 쉬림프 크런치'는 지난 달 출시된 여름 시즌을 겨냥한 피자로 두 가지 새우의 진한 풍미와 포테이토 크런치의 바삭한 식감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국피자헛이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7월에도 인기 프로모션 '반값다 피자헛'을 이어간다. © 한국피자헛


이번 프로모션은 평일 포장 시 정상가 대비 50% 할인된 18,450원, 배달 주문 시 4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주말에는 기존과 동일한 혜택이 이어진다. 프리미엄 피자(L 사이즈)를 포장 주문하면 동일한 사이즈의 피자 1판이 추가로 제공되는 1+1 혜택이 적용된다. 첫 번째 메뉴가 프리미엄 피자일 경우, 두 번째 피자는 모든 L 사이즈 메뉴 중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피자헛 전국 매장(사북고한점, 단양점, 잠실야구장점, 천안SDI점 제외) 및 피자헛 공식 온라인 채널(홈페이지 및 앱), 콜센터를 통해 주문 시 적용되며, 자세한 내용은 피자헛 공식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디야커피가 7월 1일부터 글로벌 인기 캐릭터 브랜드 산리오캐릭터즈와 세 번째 협업을 진행한다. 앞선 두 차례 협업이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던 만큼, 이번에도 시즌 한정 메뉴와 캐릭터 굿즈를 중심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이번 협업은 국내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 중 처음으로 포차코, 한교동, 케로케로케로피 캐릭터를 동시에 선보이는 사례다. MZ세대 사이에서 '요즘 대세'로 자리잡은 포차코를 중심으로, 떠오르는 인기 캐릭터 한교동과 케로케로케로피까지 개성 있는 세 캐릭터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획이다. 이디야커피는 청량하고 유쾌한 여름 콘셉트에 맞춰 이들 캐릭터를 반영한 메뉴와 굿즈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넓힐 예정이다.

콜라보 음료는 △포차코 요거젤리 소다 플랫치노 △케로케로케로피 멜론 라떼 2종으로 구성됐다.  ‘포차코 요거젤리 소다 플랫치노'는 상큼한 소다 향을 베이스로, 탱글한 요거트 워터젤리를 더해 시원하고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이다. ‘케로케로케로피 멜론 라떼'는 멜론 과육을 듬뿍 담아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강조했다. 

두 음료 구매 시, 1잔당 캐릭터 스티커 1종(선착순 100개 한정)과 스트로우 데코가 함께 제공된다. 스낵 메뉴로는 △한교동 갈릭쉬림프 프레첼이 함께 출시된다. 한교동이 좋아하는 새우맛 과자를 모티브로 마늘과 조합해 짭조름하고 풍미 깊은 감칠맛을 살린 이디야커피만의 전용 제품이다.

신제품과 함께 고객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할 귀엽고 실용적인 디자인의 굿즈도 선보인다. △랜덤 피규어 마그넷 △멀티파우치 △포차코 인형키링 △포차코 자이언트 콜드컵으로 구성됐다.

이디야커피는 모바일 멤버십 APP '이디야 멤버스'를 통해서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서 여행상품권과 콜라보 음료2종 교환권 및 할인권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농심이 '농심면가60' 3분기 대표 다이닝으로 서울 용산구 '남영돈'을 선정하고, 배홍동칼빔면을 활용한 여름 한정 메뉴 '남영돈 배칼'을 오는 9월 말까지 선보인다. 남영돈은 온라인을 중심으로 '서울 3대 고깃집'으로 꼽히는 돼지고기 전문점이다.

'농심면가60'은 농심이 창립 60주년을 맞아 레스토랑 예약 앱 '캐치테이블'과 협업해 전국 60개 다이닝에서 농심 라면을 활용한 특별 요리를 선보이는 프로젝트로, 분기마다 대표 다이닝을 선정해 소개하고 있다.

'남영돈 배칼'은 배와 홍고추, 동치미를 갈아 숙성하고 다진 김치를 더한 매콤달콤한 배홍동칼빔면 비빔장과 남영돈의 특제 소스를 조합해 돼지고기와 더 잘 어우러지는 맛을 구현했다. 면은 도삭면 형태로 쫄깃하고 탱탱한 배홍동칼빔면의 칼국수 면발을 사용했으며, 토핑으로 남영돈이 배칼 메뉴를 위해 준비한 최상급 돼지고기 다짐육과 당근, 오이, 상추 등을 더해 풍성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하이네켄코리아가 이탈리아 판매 1위 맥주 브랜드 '비라 모레띠(Birra Moretti)'의 국내 수입 및 유통 확대에 나선다고 밝혔다.

'비라 모레띠'는 1859년 이탈리아 북부 우디네(Udine)에서 탄생한 프리미엄 라거 맥주로, 160년이상의 전통을 이어오며 현재 이탈리아에서 가장 사랑받는 맥주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장인 정신과 일상의 소소한 행복을 추구하는 이탈리아 정통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브랜드로서 전 세계 40여 개국에서 판매되며 글로벌 시장에서도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하이네켄코리아가 이탈리아 판매 1위 맥주 브랜드 '비라 모레띠(Birra Moretti)'의 국내 수입 및 유통 확대에 나선다. © 하이네켄코리아


고품질 원재료와 전통 양조 기술을 고수해 완성된 '비라 모레띠'는 독특한 홉과 구운 통밀 향이 어우러진 맛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목 넘김과 깔끔한 풍미로 다양한 음식과 잘 어울리며, 특히 파스타와 피자 등 이탈리안 메뉴와의 완벽한 페어링을 자랑한다.

알코올 도수는 4.6%, 제품은 330ml 병과 440ml 캔 두 타입으로, 병 제품은 전국의 프리미엄 이탈리안 레스토랑 등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캔 제품은 편의점과 대형마트에서 구매 가능하다.

할리스가 세계적인 인기 캐릭터 미피(miffy)와 협업해 선보인 여름 시즌 에디션 MD가 품절대란을 일으키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할리스는 지난달 12일, 탄생 70주년을 맞은 미피와 콜라보한 6종의 한정 MD를 선보였다. 여행용 파우치, 비치타월, 양우산 등의 라이프스타일 MD부터 각양각색 용량과 디자인의 텀블러 3종까지 뛰어난 실용성에 미피의 따뜻하고 순수한 감성을 가득 담아 출시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할리스의 미피 콜라보레이션 MD는 출시 10일만에 3만개 물량이 판매되며 그 인기를 입증했다. 프로모션이 일주일 정도의 시간차를 두고 순차적으로 진행된 만큼, 이러한 성과가 더욱 괄목할 만하다. 실제 각종 SNS에서 미피 콜라보레이션 MD 인증샷을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매장, 공식 온라인 스토어 등에서는 매장 보유 여부와 재입고 여부 등을 묻는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

제품별로 보면, 3차에 걸쳐 진행된 프로모션 제품은 3종 모두 많은 관심을 모았다. 그 중에서도 '미피 양우산'은 무더위 및 장마 시기와 맞물리며 더욱 각광을 받았다. 귀여운 미피 캐릭터들의 그래픽과 약 300g의 초경량 사이즈와 휴대가 간편한 전용 케이스를 제공한 높은 실용성까지 갖춰, 출시 당일 물류 재고가 전량 소진되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SNS, 커뮤니티 등에서는 미피 양우산 보유 매장을 찾는 글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다. 170×90cm의 넉넉한 크기와 부드러운 촉감, 뛰어난 흡수력을 갖춘 '미피 비치타월'은 바닷가에서 휴가를 즐기는 미피와 친구들의 디자인과 어우러지며 여름 바캉스 필수템으로 떠올랐다. ‘여행용 파우치 세트'는 각기 다른 사이즈와 컬러의 3종 파우치 세트로, 옷, 신발, 소지품을 정리하기에 용이해 많은 관심을 모았다.

텀블러 3종의 인기도 뜨겁다. 전면과 후면에 미피와 보리스 캐릭터가 그려져 높은 소장가치로 호평을 받은 '시그니처팝 텀블러'는 출시 10일만에 대부분의 매장에서 완판됐다. 900ml의 넉넉한 용량과 빨대까지 사용 가능한 편의성이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 이 외에도, 서로 다른 컬러의 옷을 입은 미피 일러스트로 귀여움을 더한 '바닐라 텀블러', 135g의 가벼운 무게를 갖춘 '더 가벼운 텀블러'도 뛰어난 실용성과 아기자기한 디자인으로 지속적인 선택을 받고 있다.

할리스는 미피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하며 연트럴파크점에서 미피 컨셉스토어를 운영 중이다. 1층부터 3층, 그리고 테라스까지 공간 곳곳에 미피와 친구들의 모습 숨어있어 컨셉스토어를 찾은 이들에게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할리스 미피 컨셉스토어는 이달 말까지 만나볼 수 있다.

팀홀튼(Tim Hortons)이 7월, 브랜드의 대표 글로벌 사회공헌 활동인 '스마일쿠키 캠페인'을 전개한다. 올해는 브랜드 앰버서더 NCT 마크와 함께하며 국내 소비자들의 캠페인 참여 독려 및 공감대 형성에 적극 나선다.

'작은 쿠키가 만드는 큰 변화(Small Changes, Big Impact!)'라는 메시지 아래, 스마일쿠키 캠페인은 쿠키의 전체 판매 수익을 지역 사회에 기부하는 글로벌 사회공헌 활동이다. 1996년 캐나다 온타리오 주에서 첫발을 뗀 이 캠페인은 지난 30년간 사람과 사람 사이의 조화와 존중, 따뜻한 연결을 뜻하는 팀홀튼의 'C.A.R.E (Connect, Appreciate, Respect, Everyone)' 가치를 바탕으로 이어져 오고 있다.

한국에서는 지난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처음으로 스마일쿠키 캠페인을 진행, 취지에 공감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모은 바 있다. 해당 수익금은 취약 계층 아동의 건강한 식사를 지원하는 데 사용되었으며, 올해 역시 같은 취지 아래 국제 구호단체 '세이브더칠드런'을 통해 따뜻한 나눔을 이어갈 계획이다. 

팀홀튼이 7월, 브랜드의 대표 글로벌 사회공헌 활동인 '스마일쿠키 캠페인'을 전개한다. © 팀홀튼


국내 진출 2년 차를 맞은 팀홀튼은 올해 캠페인의 규모를 한층 더 확장한다. 어린 시절 실제로 '스마일쿠키'를 자주 즐겼다던 브랜드 앰버서더 NCT 마크와의 협업으로, 캠페인 참여 독려 영상 공개 및 특별 제작한 스마일쿠키 굿즈도 마련하는 등 캠페인의 의미와 함께 색다른 즐거움까지 전한다.

매장에서 직접 그린 스마일로 일상 속 달콤한 휴식과 따뜻한 환대의 메시지를 담은 캠페인의 중심 '스마일쿠키'는 7월 한 달간 팀홀튼 전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달콤한 초콜릿 칩의 풍미가 입안을 채우는 '스마일쿠키 초코'와 고소한 너트의 매력을 담은 '스마일쿠키 마카다미아'까지 총 2가지 구성이다.

오는 15일부터는 NCT 마크가 직접 손글씨로 작성한 캠페인 슬로건을 담은 티셔츠를 비롯, 엽서 5종과 포토카드 구성의 굿즈 세트도 선보인다.

노티드(Knotted)가 '투 머치 말차(Too Mucha Matcha)' 캠페인을 통해 말차의 매력을 가득 담은 신메뉴 11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최근 SNS 및 Z세대 사이에서 급부상 중인 말차 열풍을 반영해 기획됐다. 노티드는 '말차 맛집'으로서의 포지셔닝을 강화하고자 질 좋은 말차 만을 엄선해 사용했으며 도넛, 소금빵, 음료, 빙수 등 디저트부터 음료까지 총망라한 총 11종의 말차 라인업을 선보인다.

이번 라인업의 핵심은 말차를 베이스로 한 다양성과 완성도다. △풍부한 말차 크림에 화이트 초콜릿 칩을 더해 말차 마니아 취향 저격할 '찐!한 말차 도넛' △쌉싸름한 말차 크림과 달콤한 초코 푸딩 크림의 조화로 색다른 풍미를 선사하는 '말차 초코 퐁당 도넛'이 대표적이다.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도 놓치지 않았다. △대체 당 슈가 파우더를 활용해 건강한 단맛을 즐길 수 있는 '저당 말차 크림 도넛' △고소한 소금빵과 깊은 풍미의 말차 크림 밸런스가 돋보이는 '말차 크림 소금빵' 등도 함께 선보인다.

음료 라인업에서는 제주산 말차를 사용한 말차의 무한한 변주를 보여준다. 제주산 말차 본연의 맛을 극대화한 △'제주 말차 딸기 라떼' △'제주 말차 유자 에이드' △'제주 말차 라떼' △'크림 제주 말차 라떼' △'크림 제주 말차 딸기 라떼'는 말차의 다채로운 조합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브륄레 스타일의 크림과 진한 말차가 어우러진 '제주 말차 클라우드'는 시각적·미각적 만족을 동시에 충족시킨다.

무더운 여름철 말차 애호가들을 위한 빙수도 선보인다. 시원하게 갈아 만든 말차 쉐이크에 통단팥과 볶음 콩가루, 떡을 올려 한국적 정서와 모던한 감성을 동시에 만족시킬 '통통 단팥 말차 빙수'는 여름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코카-콜라사의 탄산음료 '닥터페퍼(Dr Pepper)'가 유니크한 맛에 상큼한 딸기크림향으로 새로움을 더한 '닥터페퍼 제로 스트로베리크림향[1]'을 새롭게 출시하고 전 채널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닥터페퍼는 유니크한 맛과 향으로 오랜 기간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했다. 해외에서는 여러가지 맛과 향의 제품들을 선보이며 개성 있는 매력으로 사랑받아 왔다.

'닥터페퍼 제로 스트로베리크림향'은 지난 2022년 선보인 '닥터페퍼 제로'에 이어 3년만에 국내 출시되는 신제품이다. 산뜻한 딸기크림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한 입 마시는 순간부터 색다른 감각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제로 슈거·제로 칼로리로 출시돼 닥터페퍼 마니아들은 물론 새로운 맛의 제로 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에게도 특별함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닥터페퍼 제로 스토로베리크림향'은 350ml 캔 1종으로, 7월1일부터 전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LG생활건강의 자회사인 코카-콜라음료를 통해 마트, 편의점, 온라인몰, 코카-콜라 공식 앱 '코-크플레이(CokePLAY)'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다.

메가MGC커피가 SMGC 캠페인의 일환으로, 올여름 팬심을 제대로 저격할 'NCT WISH 팬 사인회 응모 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NCT WISH 팬 사인회는 메가MGC커피 단독 행사로 팬들의 기대를 모은다.

이번 이벤트는 팬과 아티스트가 직접 만나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며, 메가MGC커피 앱을 통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팬들은 인기 폭발 중인 여름 시즌 메뉴를 포함한 'NCT WISH 픽 메뉴' 12종을 골라 즐기면서, 팬 사인회 응모권까지 획득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경험을 하게 된다.

프리퀀시 이벤트는 메가MGC커피 앱의 '메가오더'를 통해서만 참여할 수 있으며, 7월 1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된다. 메가오더의 'NCT WISH 카테고리' 내 미션메뉴 3잔을 포함해 NCT WISH 픽 메뉴 총 10잔 달성 시 프리퀀시가 완성된다. 단, 본 이벤트는 1인 1회만 참여 가능하다.

이번 프리퀀시 이벤트의 핵심인 'NCT WISH 픽 메뉴'는 꿀수박주스, 꿀수박화채스무디, 매지컬유니콘프라페 등 미션 메뉴 3종을 포함해 최근 인기리에 판매중인 팥빙젤라또파르페, 망빙파르페, 골드키위주스, 귤톡톡젤리스무디, 왕메가사과유자차, 블루베리요거트스무디, 

블루베리플럼주스, 왕메가카페라떼, 골드망고스무디 등 여름시즌 메뉴를 포함한 12종이다. 팬들은 자신만의 'NCT WISH 픽'을 완성해, NCT WISH와의 특별한 만남을 꿈꿀 수 있다. 행사 장소와 일정은 추후 당첨자에 한해 별도로 공지될 예정이며, 최종 당첨자 50명은 7월25일 자사앱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된다.

투썸플레이스가 무더위가 시작되는 여름을 맞아, 상큼한 활력을 더해줄 '제주 한라봉 주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과일 본연의 맛과 신선함을 즐기는 '과일릭(과일 + Holic)' 트렌드가 식음료업계에서 주목받는 가운데, 투썸플레이스는 이를 반영한 과일 기반 음료를 꾸준히 선보이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가고 있다. 이러한 흐름에 맞춰 올여름 제주산 한라봉을 듬뿍 담은 '제주 한라봉 주스'를 새롭게 선보이며 과일 음료 라인업을 강화한다.

투썸플레이스가 무더위가 시작되는 여름을 맞아, 상큼한 활력을 더해줄 '제주 한라봉 주스'를 출시한다. © 투썸플레이스


'제주 한라봉 주스'는 지난해 여름 시즌 한정으로 출시된 후 조기 품절을 기록할 만큼 높은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청정 자연에서 자란 제주산 한라봉을 넣어 과육 본연의 풍부한 과즙과 상큼한 시트러스 향을 고스란히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상큼달콤한 맛과 선명한 오렌지빛 색감으로 시각적 즐거움까지 더했으며, 상단에 올린 애플 민트가 은은한 향과 청량감을 더해 무더위를 날려줄 '비타민 충전 음료'로 제격이다. 한 모금으로도 제주 여름의 싱그러움을 전하는 이번 신제품은 갈증 해소는 물론 기분 전환에도 도움을 준다.

대상웰라이프가 뉴케어 당플랜의 체계적인 영양 설계를 콤팩트한 용량에 담아낸 혈당 관리 전문 영양식 '뉴케어 당플랜 코어 호두맛'을 오는 5일 CJ온스타일 홈쇼핑을 통해 론칭한다.

뉴케어 당플랜 코어는 혈당 조절이 필요한 소비자를 위해 한 팩에 풍부한 영양을 담아낸 프리미엄 당 식이 관리 영양식이다. 기존 당플랜 제품(200ml) 대비 용량을 줄인 165ml의 용량으로 출시돼 섭취의 편의성과 일상 속 활용도를 한층 높였다. 식사량을 조절하거나 간식으로 활용하기에 적합하며 한 번에 많은 양을 섭취하기 어려운 고연령층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여주·돼지감자·바나바잎 등 당뇨 관리에 도움을 주는 식물성 추출물을 함유했으며, 식이섬유 비율은 높이고 나트륨은 낮춰 혈당 관리에 최적화됐다. 3대 영양소와 26가지 비타민 및 무기질을 균형 있게 담았으며, 고소한 호두맛으로 식단 관리 중에도 안심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신제품은 오는 5일 오전 8시 20분부터 CJ 온스타일에서 진행하는 '강주은의 굿라이프'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L&B가 '쿠로 히코보시' 일본 고구마 소주를 전국 '노브랜드' 매장에 출시한다.

'쿠로 히코보시'는 일본 소주 본산인 가고시마에 1887년 설립된 가족경영 양조장 '타사키 주조'에서 생산하는 고품질의 고구마(사츠마이모) 소주다.

'타사키 주조'는 2025년 TWSC(도쿄 위스키&스피릿)에서 일본 소주 생산자 부문 '최고금상'을 수상한 양조장이며, 가고시마 소주 정부인증제의 인증 생산자이다.

'쿠로 히코보시'는 일본 가고시마에서 자라난 고구마를 엄선해 검은 누룩으로 양조한 다음 2년 동안 숙성된 원주(原酒)에 1년 숙성된 원액을 블렌딩 한다. 

용량은 900ml이며, 알코올 도수는 25도다.

고구마 특유의 깊은 풍미와 부드러운 목 넘김이 인상적이며, 구수한 고구마 향, 깔끔한 피니시가 매력적이다.

요즘같이 무더운 여름 날씨에는 시원한 냉수를 2:1 비율로 섞어 마시는 일본식 '미즈와리'나 얼음을 넣어 마시는 것을 추천한다.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호텔 최고층(21층)에 위치한 컨템포러리 다이닝 & 바 '닉스(NYX)'에서는 여름 미식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정통 스페니시 세트 메뉴에 무제한 상그리아 또는 와인 페어링 혜택이 포함된 '스페니시 썸머 프로모션 (Spanish Summer Promotion)'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콤보 메뉴(Combo Menu Promotion) 프로모션을 동시에 운영하며 여름 시즌 고객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킨다.

'스페니시 썸머 프로모션'은 정통 스페니시 세트 메뉴를 중심으로, 여름밤의 낭만을 더해줄 상그리아 또는 스파클링 와인 무제한 혜택이 포함된 프리미엄 다이닝 경험을 제안한다.

프로모션 메뉴는 런치 세트, 디너 세트, 단품 메뉴로 다양하게 구성되며, 신선한 해산물과 여름철에 어울리는 스페인의 대표 요리를 중심으로 꾸려졌다.

런치 세트 메뉴는 △스페인산 사워도우 브레드와 토마토 소스 딥 △가스파초&하몽 △제주산 딱새우를 곁들인 빠에야 △숯불에 구운 문어와 알감자 △이베리코 돼지 등심 스테이크와 토르티야 에스파뇰라 등으로 구성되며, 상그리아 또는 스파클링 와인 2잔이 제공된다.

디너 세트에는 여기에 '대구구이와 갈릭 허니 베샤멜'이 추가되며, 레드, 화이트, 논알콜 중 선택 가능한 상그리아 또는 스페인산 카바 스파클링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와인 페어링과 함께하는 정통 스페니시 세트 메뉴는 커플 데이트, 기념일, 특별한 모임 등에 어울리는 고품격 다이닝 경험을 완성한다.

또한, 세트 메뉴를 부담스럽게 느끼는 고객을 위해 '제주산 딱새우 빠에야'와 '대구구이와 갈릭 허니 베샤멜'은 단품 메뉴로도 제공되며,

이와 함께, 닉스(NYX)에서는 보다 캐주얼하게 즐길 수 있는 콤보 메뉴도 선보인다. '닉스 타파스 콤보' 는 순살 치킨,

닉스 코리안 타파스, 생맥주 2잔으로 구성되며 '멕시칸 콤보'는 퀘사디아, 나초, 생맥주를 포함해 제공된다.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호텔 최고층(21층)에 위치한 컨템포러리 다이닝 & 바 '닉스(NYX)'에서는 여름 미식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가볍게 한 잔 하기 좋은 구성을 갖춘 콤보 메뉴는 퇴근 후 여유로운 저녁, 친구와의 모임 등 일상 속 다양한 순간에 어울리는 캐주얼 다이닝 옵션으로 제격이다.

유러피언 감성과 현대적인 세련미를 모두 갖춘 컨템포러리 다이닝 & 바 '닉스(NYX)'는 커플 데이트는 물론 상견례, 가족 외식, 기념일 등 다양한 모임에 잘 어울리는 감각적인 미식 공간이다.

특히, 시간대에 따라 달라지는 전망 또한 큰 매력 포인트. 낮에는 도심 속 숲을 내려다보는 포레스트 뷰, 저녁에는 루프탑 방향으로 펼쳐지는 노을과 도심 야경이 어우러져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식사와 풍경 두 가지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닉스(NYX)'는 판교·분당 지역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다이닝 스팟으로 주목받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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