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아성다이소·LG생활건강·스파오·컬리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5.06.23 09:48:26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보틀벙커는 지난 19일 보틀벙커 잠실점에서 60평 규모의 캐주얼 와인 다이닝 '보틀벙커 비스트로'를 대형마트 최초로 사전 개장했다. '비스트로(Bistro)'란 프랑스어로 간단한 식사와 음료를 제공하는 작은 식당을 뜻하며, 격식 없이 일상 속에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의미한다. 

보틀벙커는 비스트로의 본래 의미에 착안해, 고객들이 쇼핑 중에도 자연스럽게 머물며 와인과 식사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이번 매장을 기획했다. 보틀벙커는 19일 오픈 이후 2주간 방문객에 대해 피드백을 받은 뒤 오는 7월1일 비스트로 매장을 정식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보틀벙커는 지난 19일 보틀벙커 잠실점에서 60평 규모의 캐주얼 와인 다이닝 '보틀벙커 비스트로'를 대형마트 최초로 사전 개장했다. © 롯데쇼핑


먼저, 보틀벙커 비스트로는 롯데마트 산지 직송 식재료로 만든 메뉴와 와인으로 구성된 '페어링 탭'과 프리미엄 와인과 위스키를 시음할 수 있는 '프리미엄 테이스팅 탭'을 운영한다. '페어링 탭'에서는 5성급 호텔 출신 브라질 셰프가 요리한 살구 샐러드와 바지락 술찜 등의 푸드 페어링과 함께, 15년 이상 경력의 소믈리에가 엄선한 페어링 와인 32종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보틀벙커에서 판매 중인 5천여 종의 와인과 위스키를 비스트로에서 즐길 수 있도록 콜키지 서비스도 마련했다. 이외에도 셰프가 직접 상주하며 요리를 선보이는 '마스터 키친'도 운영해 신선한 다이닝 경험을 제공한다.

'프리미엄 테이스팅 탭'에서는 5대 보르도 그랑크뤼 등급의 와인과 맥캘란, 발베니와 같은 프리미엄 위스키 30여종을 소량 시음할 수 있다. 더불어 계절과 테마에 맞춰 시음 리스트를 주기적으로 변경해 방문객들이 다양한 프리미엄 와인을 꾸준히 맛볼 수 있도록 운영할 계획이다.

추가로 비스트로 한 쪽에 감각적인 디자인을 살린 워터월을 설치해, 방문객들이 SNS 인증샷을 남기기 좋도록 포토존을 구성했다.

보틀벙커 비스트로는 고객의 인원 수와 방문 목적에 맞게 다양한 좌석을 마련했다. 비스트로에서는 1인 고객을 위해 혼자서도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바 테이블을 운영하며, 2인 좌식 테이블과 4인 좌식 테이블을 각 4개씩 매장 중앙에 배치해 2~4인 방문객들의 수요에 대응한다. 더불어 소규모 단체(6~8인)를 위한 프라이빗 룸도 별도로 1개 마련해, 보다 아늑하고 독립된 공간을 제공한다.

보틀벙커는 이번 캐주얼 와인 다이닝 신규 오픈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와인 구매 및 시음, 식사 경험을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게 된 만큼, '보틀벙커 비스트로'가 일상 속 와인 소비 문화를 한층 더 확장시키는 거점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성다이소가 '다이소X티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3일부터 시작하는 이번 행사는 티맵 앱(APP)에서 티맵모빌리티가 추천하는 여름 여행지와 이에 어울리는 다이소 여름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상품들은 다이소 MD가 직접 엄선해 실용성과 만족도를 높였다. 또한 티맵 앱 내 검색창에서 '다이소 픽업'을 검색하거나, 콘텐츠 페이지 내 버튼을 통해 매장픽업 서비스를 제공하는 다이소 매장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27일부터 7월13일까지는 다이소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티맵 앱 내 '어디갈까'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총 2070명을 대상으로 5000원부터 5만원까지의 다이소 상품권이 제공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티맵 앱과 다이소몰, 다이소 매장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다이소는 '기프트카드' '모바일 상품권' 등 다양한 결제 수단을 지원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를 고려해 다양한 기업과의 협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세븐일레븐은 지난해 9월 첫 선을 보인 2분피자가 1~2인가구 수요를 공략하며 인기를 보임에 따라 오는 25일부터 3분 만에 만나볼 수 있는 '치즈오븐스파게티'를 새롭게 출시한다.
 
세븐일레븐은 2분피자 운영점을 최초 15개점으로 시작해 이달 내로 전국 80개점까지 확대해 선보일 예정이다. 2분피자는 이름 그대로 주문 후 수령까지 2분 만에 즉석에서 구워 제공한다는 점과 현대인의 '식사 간편화' 트렌드에 맞는 소용량(1~2인용) 크기, 합리적인 가격 등이 결합돼 큰 인기를 보이고 있다.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2분피자는 이달(6/1 ~ 6/22) 들어 매출이 출시월 대비 10배 가량 증가했다. 특히 주택가 상권과 함께 학원가, 그리고 병원 등 특수상권에서 매출이 높게 나타나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2분피자 인기에 힘입어 피자의 사이드메뉴로 인기가 높은 치즈오븐스파게티를 새로운 즉석식품으로 선보인다. 피자와 마찬가지로 스피드오븐을 활용해 3분이라는 짧은 시간 내 받을 수 있고 렌지업이 아닌 오븐에 굽는 조리방식이다.
 
치즈오븐스파게티는 빵, 피망, 양파, 고기 등이 넉넉히 첨가된 토마토 소스가 사용돼 대중적인 맛을 지닌 전통 스파게티의 맛이다. 스파게티 위에 올라간 모짜렐라 치즈의 바삭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을 극대화해 제공한다. 내열성 강한 오븐용 용기를 사용해 따뜻한 온도가 오래 유지되도록 하였으며, 사각형태로 만들어 취식이나 테이크아웃이 용이하도록 만들었다. 
 
세븐일레븐은 치즈오븐스파게티 출시를 기념해 7월 한 달간 '2분피자 세트' 할인 행사를 연다. 2분피자와 치즈오븐스파게티를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카카오페이머니를 통해 구매 시 4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이 지난 19일 에비뉴엘 잠실점 지하 1층에 모로코 헤리티지 커피 브랜드 '바샤커피(Bacha Coffee)'의 국내 3호 매장을 오픈했다.

'바샤커피'는 지난해 8월 청담동에 1호점인 '바샤커피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를 성공적으로 런칭한 이후, 올해 4월 롯데백화점 본점에 2호점을, 지난주 잠실점에 3호점까지 연이어 오픈함으로써 국내 시장에 성공적으로 자리매김했다. 롯데백화점은 지난 겨울 성공적으로 진행된 잠실점 바샤커피 홀리데이 팝업 운영에 힘입어 이번에 정식으로 매장을 오픈했다.

지난 19일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잠실점 지하 1층에 오픈한 '바샤커피' 3호점 매장 전경. © 롯데쇼핑


'커피 부티크' 콘셉인 바샤커피 3호점은 135㎡(약 40평) 규모로, 전세계 35개국에서 수확한 200여종 이상의 100% 아라비카 커피를 다양한 형태로 선보인다. 롯데타운 잠실은 유동 인구가 매우 많고 여러 연령대와 취향을 어우르는 선물 쇼핑의 중심지로, 롯데백화점은 프리미엄 선물 수요를 고려해 기프트 전문 매장인 '커피 부티크' 콘셉으로 매장을 구성했다.

매장 벽면을 가득 채운 틴케이스에는 싱글 오리진, 파인 블렌디드, 파인 플레이버, 천연 CO2 디카페인 커피가 담겨 있으며, 매장에는 전문 커피 마스터가 상주해 다양한 컬렉션과 원산지 및 맛과 향 등에 따라 개인별 취향에 맞는 커피를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원하는 추출 방식에 맞춰 현장에서 바로 다양한 굵기로 원두를 분쇄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바샤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커피 드립백', 맛과 향에 따라 원두를 다양한 컬러의 케이스에 담은 '노마드 컬렉션'과 '오토그래프 컬렉션' 등도 선보인다. 

개별 드립백이 12개 또는 25개 들어있는 '바샤커피 드립백'은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바샤커피를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싱글 오리진 뿐만 아니라, 1910 커피, 밀라노 모닝 커피, 아이 러브 파리 커피 등 다양한 파인 플레이버 커피도 포함돼 원하는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예멘의 '그랜드 모카 마타리'와 자메이카의 '블루 마운틴 월렌포드' 등이 포함된 '시그니처 노마드 컬렉션'은 선물용으로 인기인 제품이다.

바샤커피의 헤리티지와 실용성을 모두 갖춘 커피 액세서리도 다양하게 만날 수 있다. 대표적으로 커피팟, 머그컵, 슈가 보울, 크리머, 에스프레소 컵 등으로 구성돼 있는 '바샤 헤리티지 컬렉션'은 수작업으로 칠해진 24캐럿 옐로우 장식과 골드 엠보 패턴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이 외에도 커피 액세서리, 비스킷, 초콜릿 커버 커피빈 등 고메 셀렉션으로 구성된 '맞춤형 햄퍼', 취향에 맞춘 커피와 커피잔, 스푼으로 구성된 '헤리티지 기프트 세트'도 베스트셀러 상품이다.

바샤커피는 마라케시에서 브랜드가 복원된 이후, 유럽, 중동, 아시아 등으로 매장을 확장하고 있으며, 현재 서울, 파리, 두바이, 싱가포르, 홍콩 등 12개 주요 도시에 33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23년 9월 '바샤커피'의 국내 프랜차이즈 및 유통권 단독 계약을 체결한데 이어, 지난해 4월부터는 롯데백화점몰에 전용 브랜드관을 오픈하는 등 온라인 판매를 본격화하며 국내 사업을 순조롭게 이어나가고 있다.

지난해 오픈한 '바샤커피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는 동북아시아 지역 내 첫번째 매장인 만큼 오픈 이후 국내 고객은 물론 외국인 관광객들의 방문이 지속되고 있으며, 지난 4월에 오픈한 본점은 백화점 쇼핑과 함께 커피를 즐길 수 있어 본점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LG생활건강이 새로운 홈뷰티 디바이스 'LG 프라엘 수퍼폼 갈바닉 부스터(이하 수퍼폼 갈바닉 부스터)'를 선보였다. 수퍼폼 갈바닉 부스터 출시를 계기로 LG생활건강은 뷰티테크 혁신의 속도를 높이고, 화장품과 접목한 다양한 뷰티 기기를 출시할 예정이다.

길이 9.5cm, 무게 47g의 수퍼폼 갈바닉 부스터는 핸드백에 쏙 들어가는 콤팩트한 사이즈가 특징이다. 립스틱을 닮은 슬림한 디자인으로 휴대성과 사용 편이성을 모두 갖췄다. 무엇보다 10만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뷰티 디바이스를 처음 사용하는 고객들도 부담 없이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

LG생활건강은 수퍼폼 갈바닉 부스터에 전류를 활용해서 화장품의 유효성분을 피부에 침투시키는 '갈바닉(galvanic)' 기술을 도입했다. 구체적으로 LG생활건강 화장품 연구소의 노하우로 찾아낸 최적의 투과율과 흡수율을 보인 미세 출력량인 250마이크로 암페어(μA)를 적용했다. 또한 콜라겐 생성을 돕는 630나노미터(nm) 파장의 LED를 탑재했다. 분당 진동이 8500회에 달해서 섬세한 탄력 마사지 효과도 낼 수 있다.

수퍼폼 갈바닉 부스터와 함께 선보이는 디바이스 전용 화장품 '글래스라이크(GLASSLIKE)' 스킨케어 3종은 주름과 입술 건조, 색소 침착, 탄력 저하, 피부 톤 등 피부 부위별 고민을 집중 케어하는 제품이다. 디바이스 전용 라인답게 비타민C, 바쿠치올 등 핵심 성분을 음과 양 전하를 띈 이온으로 만든 제품으로 수퍼폼 갈바닉 부스터와 함께 사용하면 흡수 효율이 높아진다.

대표 제품인 글래스라이크 '트리플 파워 링클 스팟'은 눈가와 입가 등 쉽게 주름이 생기는 부위에 밀착해 탄력을 개선하는 제품이다. '모이스처 플럼핑 비타립 세럼'은 수분 플럼핑 효과로 건강하고 탱탱해 보이는 입술을 완성해준다. 고함량 비타민C 유도체와 식품의약품안전처 고시 최고 함량인 나이아신아마이드 5%를 함유한 '비타 글로우 앰플 세럼'은 수퍼폼 갈바닉 부스터와 함께 펴 바르면 미백과 잡티 개선에 효과적이다.

이에 앞서 LG생활건강은 화장품 제조와 뷰티테크 산업 간의 융합 효과를 높이고자 LG전자의 프리미엄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인 'LG 프라엘(Pra.L)' 브랜드를 양수하는 계약을 최근 체결했다. 이번 계약으로 LG 프라엘의 상표권과 SNS 채널 등 브랜드 운영에 필요한 제반 사항이 LG생활건강으로 이관되었다. 따라서 향후 프라엘 제품 개발과 출시, 마케팅 활동은 LG생활건강이 진행한다.

이를 통해 LG생활건강은 '화장품-디바이스-인공지능(AI)'로 이어지는 뷰티 인텔리전스 스킨케어 생태계를 구축하고, 미래 성장 동력인 뷰티테크 사업을 본격 전개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 특히 LG생활건강의 화장품 전문 연구·개발(R&D) 노하우를 뷰티 디바이스에 접목해서 진일보한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공할 방침이다.
'루나'(LUNA)에서 들뜸 없는 밀착감과 정교한 커버력으로 매끈한 피부 결을 연출해 주는 ‘하이퍼 플루이드 파운데이션'(LUNA HYPER FLUID FOUNDATION)을 출시했다.

루나 하이퍼 플루이드 파운데이션은 피부에 스며들 듯 가볍고 부드럽게 발리는 제형으로 모공과 잡티를 섬세하게 커버해 균일하고 매끈한 피부 표현을 완성해 준다. 또한 판테놀, 저분자 히알루론산, 시카, 수용성 콜라겐 등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해 메이크업과 동시에 보습 및 진정 효과까지 선사한다.

루나 하이퍼 플루이드 파운데이션은 들뜸 없는 밀착감으로 처음 화장한 상태를 오랜 시간 유지해 준다. 실제로 다크닝 걱정이 없도록 설계한 처방을 적용해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24시간 안티다크닝 효과뿐만 아니라 기미와 잡티 커버 지속력, 메이크업 지속력, 메이크업 균일도 지속력 등도 확인했다.

루나 하이퍼 플루이드 파운데이션은 동물성 원료를 배제한 비건 처방을 적용해 한국비건인증원으로부터 비건 인증을 획득했으며, 피부자극테스트를 통해 피부 저자극성을 확인받았다.

루나 하이퍼 플루이드 파운데이션은 피부 톤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루나만의 정교한 컬러 차트를 적용했다. 17-19호를 위한 △화사한 톤의 핑크 뉴트럴 베이스의 ‘0.7 아이보리', 21호를 위한 △맑고 자연스러운 상아빛 뉴트럴 베이스의 '01 바닐라' △생기있는 핑크빛 쿨 뉴트럴 베이스의 ‘1.5 페탈', 22-23호를 위한 △차분한 톤의 웜 뉴트럴 옐로 베이스의 '02 베이지' 등 총 4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고기능 스킨케어 브랜드 연작(YUNJAC)은 최상위 안티에이징 라인 '알파낙스(ALPHANAX)'의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지난해 출시한 알파낙스는 더블세럼(50ml), 크림(50ml) 등 기존 제품 대비 약 2배 이상 높은 가격대의 항노화 기능성 라인이다. 높은 가격에도 알파낙스의 올해 5~6월(5/1~6/22)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1배 급증했다.

알파낙스 라인이 불경기 속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는 배경에는 VIP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 경험을 확대한 타겟 마케팅이 있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고기능 스킨케어 브랜드 연작은 최상위 안티에이징 라인 '알파낙스'의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 신세계인터내셔날


알파낙스 라인의 모든 제품에는 특허성분 알파낙스™ 콤플렉스(Alphanax™ Complex)가 함유돼 있어 강력한 항노화 효능을 제공한다. 안티에이징 효능이 뛰어난 것으로 알려진 극한지대 식물인 흑효삼(뿌리), 송라(줄기), 천산설연(꽃)을 고효능 액티브 추출 기술 등의 신기술과 결합해 최적의 조합으로 배합했다.

이처럼 기술력이 집약된 알파낙스의 고품질을 시장에 알리기 위해 연작은 고급 스파와 손잡고 전용 피부관리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VIP를 대상으로 한 뷰티 클래스를 진행했다.

연작은 알파낙스 라인의 고효능을 직접 경험해 본 고객들의 제품 구매가 이어지면서 매출이 급상승하자 '알파낙스 에센스 토너'와 '알파낙스 파우더 컴팩트'를 새롭게 출시하며 본격적인 매출 잡기에 나섰다.

알파낙스 에센스 토너는 토너의 산뜻함과 에센스의 깊은 보습을 하나로 담아낸 고기능성 토너다. 에센스 같은 농축된 제형이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며, 산뜻한 흡수력과 풍부한 보습감을 동시에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히알루론산, 호호바에스터, 천연 유래 보습성분으로 구성된 트리플 모이스처라이징 포뮬라가 피부 각질층 10층까지 수분을 전달해 스킨케어 첫 단계부터 촉촉하고 탄탄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준다. 끈적임이 없어 무더운 여름에도 가볍게 사용 가능하다.

알파낙스 파우더 컴팩트는 고효능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한 파우더로 메이크업과 동시에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 히알루론산, 비타민C 유도체 등의 성분을 파우더 입자안에 캡슐 형태로 담아낸 PLGA 특허 기술로 유효성분을 피부에 안정적으로 공급해준다. 수분감 있는 투명 파우더가 유분기를 잡아주며, 실크처럼 부드럽게 피부를 감싸 마치 필터처리를 한 듯 요철과 피부톤을 매끄럽게 보정해준다.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로엠(ROEM)이 장마철을 겨냥한 '레인웨어 캡슐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예년보다 빠른 장마 예보에 맞춰 시스루 긴팔 셔츠, 원피스, 시스루 스웨터 등 궂은 날씨에도 출근룩으로 가볍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컬렉션 제품들은 유연하고 가벼운 소재가 특징으로, 흐린 날씨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특히 ‘백리본 긴팔 셔츠'는 루즈핏 실루엣과 은은한 스트라이프 텍스처가 돋보이는 대표적인 '살안타템'으로, 민소매를 이너로 함께 연출하면 더욱 사랑스러운 여름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얇고 비침 있는 소재의 '긴팔 시스루 스웨터'는 가볍고 자연스러운 실루엣의 여름 니트로, 사선 스트링 포인트로 하의 기장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하다. 레인부츠와 함께 매치하기 좋은 '리본끈 미니 원피스'는 어깨 리본 스트링 디자인으로 기장 조절이 가능하며, 베이직한 블랙 컬러로 다양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스파오(SPAO)가 6월24일부터 7월15일까지 오세일(O!SALE!) 캠페인을 진행한다.

오세일(O!SALE!)은 스파오의 여름 인기 상품을 놀라운 혜택으로 고객에게 보답한다는 의미를 가진 브랜드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베이직한 디자인에 시원한 텍스처감을 느낄 수 있는 여름 패션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스파오가 자체 개발한 쿨테크(COOLTECH) 소재의 반팔니트를 비롯해 △내추럴코튼 오버핏 반팔티 △밀라노코튼 루즈핏 반팔티 △수피마코튼 라운드넥 반팔티 △스트레치 쿨 트리코트 셋업 등 여름용 상품이 풍성하게 구성됐다.

캠페인 기간 동안에는 주차별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은 스파오 리유저블백이 사은품으로 제공되며,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 쿠폰이 추가로 증정된다.

LF가 전개하는 이탈리아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 '포르테포르테(forte_forte)'가 본격적인 여름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2025 썸머 리조트 룩을 선보였다.

이번 시즌은 자연에서 받은 영감과 수공예적 감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크래프트코어(CraftCore)' 무드로 전개된다.

LF가 전개하는 이탈리아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 '포르테포르테'가 본격적인 여름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2025 썸머 리조트 룩을 선보였다. © LF


포르테포르테는 2002년 이탈리아 베네토(Veneto) 지역 출신의 지아다 포르테(Giada Forte)와 파올로 포르테(Paolo Forte) 남매가 핸드메이드 티셔츠 컬렉션으로 시작한 브랜드로, 장인정신과 수공예적 디테일, 고급 소재를 핵심 가치로 삼고 있다. 정제된 최고급 이탈리안 소재, 핸드 메이드 디테일, 감각적인 컬러 팔레트, 유기적인 실루엣이 어우러진 컬렉션은 예술성과 럭셔리함을 동시에 담아낸다.

이번에 선보인 여름 리조트 룩은 2025 썸머 컬렉션의 주요 아이템들로 구성돼 있다. 2025 썸머 컬렉션 '시크릿 가든(Secret Garden)'은 여름 햇살, 자연의 향기, 감각을 깨우는 바람결을 모티브로 고요하면서도 세련된 여름의 정서를 담았다. 맑은 아쿠아, 백합빛 화이트, 페탈 로즈, 수국 등 자연에서 차용한 컬러 팔레트가 린넨, 하보타이 실크 등 고급 소재와 어우러져 우아한 리조트 스타일을 완성한다.

주요 스타일로는 자연의 색채를 담은 니트 가디건과 가벼운 스트라이프 포플린 쇼츠, 테일러드 베스트와 믹스 매치가 돋보이는 드레이프 스커트, 볼드한 조직감과 파스텔 핑크톤의 조화가 돋보이는 크로쉐 폴로 탑 등이 제안됐다. 

한편 지난 6월19일, LF의 프리미엄 편집숍 라움 웨스트에서는 VIP 고객을 대상으로 한 프리뷰 행사가 진행됐다. 이날 자리에서는 25SS 주요 컬렉션과 함께, 다가올 25FW 시즌의 일부 스타일도 선공개됐다. 브랜드 특유의 섬세한 디테일과 시즌 간 연결성을 강조한 전개 방식은 참석한 업계 관계자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었다.

'팝마트 코리아'가 오는 24일 네이버 '오늘의 팝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네이버 '오늘의 팝업' 프로모션은 네이버쇼핑이 엄선한 인기 브랜드 제품을 단 하루 한정 프로모션 특가로 만날 수 있는 행사이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팝마트 코리아는 그동안 품절로 아쉬웠던 인기 상품들을 팝마트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 단독 재입고하며, '푸키 비니 버블 업 인형 키링' '다이노탱 인형' 등 팝마트의 아트토이들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브랜드 소식 알림 동의 고객에게는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한정판 '라부부 하이라이트 인형 키링'을 받을 수 있는 행운왕 당첨 기회도 마련했다.

24일 오후 6시부터 1시간 30분간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도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추가 할인을 비롯해 리뷰 이벤트, 구매인증 이벤트, 퀴즈왕 이벤트에 참가한 고객에게는 특별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푸마(PUMA)가 새로운 아이코닉 스니커즈 'H-Street(에이치스트릿)'의 런칭을 기념해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지난 5월 글로벌 이벤트를 통해 한국에 첫 선을 보인 로우-프로파일 스니커즈 H-Street의 정식 발매를 기념하는 자리로, 오는 6월26일부터 7월9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H-Street은 푸마의 로우-프로파일 스니커즈 계보를 잇는 신제품으로, 2003년 처음 출시된 라이프스타일 모델을 새롭게 재해석한 버전이다. 1990년대 후반 푸마의 러닝 스파이크 아카이브 모델인 'Harambee(하람비)'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됐으며 '함께 끌어당기다'라는 의미의 스와힐리어에서 이름을 따왔다. 

Harambee에서 진화한 H-Street은 통기성을 높이기 위해 푸마 고유 테크놀로지인 CELL Mesh(셀 메쉬)를 적용, 편안함을 극대화했으며 시각적으로 날렵한 형태를 유지하도록 발끝 부분을 업데이트했다. 또한 미드솔에는 EVA 폼이 추가돼 기존 모델과는 비교할 수 없는 착화감을 제공하며 Harambee의 스파이크 플레이트를 고무 미니 스터드 솔로 재해석해 일상화로서의 실용성을 더했다.

푸마가 새로운 아이코닉 스니커즈 'H-Street'의 런칭을 기념해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 푸마


2주간 진행되는 팝업스토어는 트랙&필드 요소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설치물들을 통해 H-Street이 이어가는 러닝 헤리티지와 미래지향적 디자인 세계를 입체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연출할 예정이다. 2025년 출시 예정인 H-Street 제품들을 미리 만나 볼 수 있는 쇼케이스 공간과 런던 기반의 큐레이터이자 컬렉터인 'Inside Tag(인사이드 태그)'와 함께한 아카이브 전시, 포토존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또한 6월 26일 발매하는 H-Street OG 제품을 현장에서 직접 시착하고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고객에게는 푸마와 H-Street 로고가 새겨진 토트백 및 아티스트들과 협업한 커스텀 슈참 키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BAT로스만스가 천연니코틴 액상형 전자담배 '뷰즈 고 슬림 2ml(VUSE GO Slim 2ml)'의 판매 지역을 전국으로 확대한다고 밝혔다. 슬림한 디자인과 부스트 모드로 주목받고 있는 '뷰즈 고 슬림 2ml'는 지난해 서울 일부 지역에서 첫 출시된 이후 인천·부산·경기 등 주요 거점으로 유통망을 넓혀왔으며, 출시 7개월 만에 전국으로 유통 채널을 확대하게 됐다.

미국 1위 액상형 전자담배 브랜드 뷰즈는 50명의 과학자가 수천 시간의 연구를 통해 최적의 품질과 기술력을 구현했다. 타르, 재, 냄새 없는 깨끗하고 만족스러운 사용 경험을 제공한다.

'뷰즈 고 슬림 2ml'는 얇고 세련된 슬림형 디자인과 뛰어난 그립감으로 서울 출시 직후부터 사용자들의 호평을 받아왔다. 사용자에게 더욱 강렬한 맛을 제공하는 부스트 기능은 제품 하단의 버튼을 약 1.5초간 눌러 활성화되며 표시등을 통해 작동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풍부한 연무량과 강한 풍미로 깊고 만족스러운 베이핑 경험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쿨 프레시 △펄 스파크 △포레스트 믹스 △다크 스무스 △퍼플 스무스 △블라썸 스무스까지 총 6종으로 구성돼 있다.

쿠팡이 최근 글로벌 천연 유기농 식품 브랜드의 상품을 확대하고 있다. 미국과 유럽, 뉴질랜드 등지에서 생산한 꿀, 유기농 사과 식초 등 차별화된 스토리와 품질을 갖춘 식품들이 로켓배송이나 로켓직구 등 빠른 배송으로 제공되며 고객의 인기가 늘고 있다.

뉴질랜드 꿀 브랜드 마누카헬스(Manuka Health)가 대표적이다. 겨울부터 늦봄 사이 짧은 시기에만 피는 마누카 나무의 흰 꽃에서 꿀을 채집해 만든 ‘마누카 꿀'은 뉴질랜드 원주민들이 수세기 전부터 상처 치료나 감염 예방 용도로 사용해온 것으로 정평이 나 있다. 

꿀에 함유된 생리활성 성분인 메틸글리옥살(MGO)는 항산화, 항균 효과를 갖췄다. 로켓직구로 국내 고객이 주문하면 3일 이내 배송된다. 

마누카헬스는 뉴질랜드 현지에서 2만1000개 이상의 벌집과 마누카 나무를 보전하고 가꾸는 '생태 복원 프로젝트'도 진행한다.

체내 pH 조절과 체중·피부관리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유기농 사과식초'도 각광받고 있다. 지난해 말 로켓배송으로 선보인 '루시스(Lucy's)는 가족이 운영하는 미국 브랜드다. 워싱턴주에서 재배된 유기농 사과를 자연 발효해 식초를 만든다. 미국 농무부(USDA)의 유기농 인증을 받은 상품으로 샐러드 드레싱부터 건강 음용 등에 활용된다.

유럽 지역에서 오랜 전통과 품질로 고객들을 사로잡은 유기농 식품들도 늘고 있다. 1641년부터 이탈리아 모데나 지역에서 식초를 만들어온 카란디니(Carandini)는 유럽에서도 손꼽히는 장수 브랜드다. 대표 상품인 ‘유기농 애플사이다 식초'는 유럽연합(EU) 유기농 인증을 받은 상품으로, 화학첨가물 없이 자연 발효와 숙성 과정을 거쳐 만든다. 샐러드 드레싱이나 음용용 건강관리 식초로 인기를 끌고 있다.

올 초부터 로켓배송을 시작한 아브조(Abjo)는 1979년 설립된 폴란드 식품업체다. 라즈베리·크랜베리 등 폴란드산 유기농 원료 착즙 주스인 '유기농 NFC 원액' 주스를 만든다. 설탕과 인공첨가물을 넣지 않으며, 유리병(앰버글라스)을 사용해 영양 손실을 줄이고 신선도를 유지한다. 원재료 고유의 풍미를 살려낸 것이 특징으로 건강 음료를 찾는 소비자층 사이에서 재구매율이 높은 편이다.

컬리는 6월 원더컬리 행사를 열고 상반기 베스트 상품 4,000 여 개를 최대 84% 할인한다고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원더컬리는 컬리의 고객 맞춤형 월 정기 할인 행사다. 구매 특성에 따라 개인화된 상품 큐레이션과 쿠폰 등을 제공한다. 대표 코너로는 인기 상품을 특가로 만날 수 있는 '원더픽(Pick)'을 꼽을 수 있다.

이달의 원더픽에서는 올 상반기 카테고리별 1등과 후기 1등, 품절대란, 라이징스타 등을 한자리에 모았다. 과일과 채소, 정육 등 신선식품을 비롯해 간편식, 반찬, 베이커리 등 다채로운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준비했다.

카테고리 1등 상품에서는 조선호텔 떡갈비와 사미헌 갈비탕, 컬리스(Kurly's) 동물복지 백색 유정란, KF365 춘천식 닭갈비 등을 경험할 수 있다. 컬리가 깐깐하게 엄선해 육질이 탄탄하고 육즙이 풍부한 킴스부처(Kim's butcher) 호주산 소고기 샤브샤브는 37%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후기 1등에서는 고객 만족도가 증명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성주 꼬마 참외와 올마레 춘천 국물 닭갈비 떡볶이, 스윗밸런스 오늘의 샐러드 10종, 델리치오 호주산 목초육 안심 스테이크 등을 추천한다.

삶의 질을 높여 줄 리빙 상품을 찾는다면 '상반기 인기 브랜드관'을 눈여겨볼 만하다. 실리만 실리콘 조리도구 20종과 더 조선호텔 NEW 스노우 냉감 침구 13종, 테리파머 뱀부얀 호텔수건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상반기 인기 브랜드관에서는 올 상반기 주목받은 여름 상품과 인기 급부상 상품 등을 만나 볼 수 있다.  

원더컬리에서는 다양한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매일 오전 11시에 제공하는 복권을 클릭하면 24시간 사용 가능한 랜덤 쿠폰이 100% 지급된다. 선착순 반값 특가도 매일 오전 11시에 오픈한다. 결제 방식에 따라 최대 3000원을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놀유니버스가 본격적인 성수기 시즌을 앞두고 NOLDAY(놀데이) 캠페인의 일환으로 여름 맞춤형 놀거리 혜택을 확대한다.

먼저, NOL은 오늘 23일부터 29일까지 캐리비안베이, 오션월드, 용평워터파크, 웨이브파크 등 인기 워터파크를 단독 특가로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 선착순 1만 매 한정으로 발급되는 15% 할인 쿠폰을 활용하면 최대 78%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또한, 매일 오전 11시에는 NOL라이브 방송을 통해 다양한 워터파크 및 스파 입장권을 실시간 특가로 소개한다. 라이브 중 제공되는 전용 선착순 쿠폰 사용 시 1만원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NOL 티켓은 여름을 뜨겁게 달굴 단독 라인업을 공개하며 티켓 플랫폼으로서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강화한다. 여름 대표 공연인 '싸이흠뻑쇼' 전국투어 티켓과 함께 투명 비치백, 유니폼 등 공식 MD를 단독 판매한다. 

이외에도 세계적인 축구 구단 'FC바르셀로나 2025 아시아 투어 에디션'을 독점 오픈한다. 7월31일 FC서울전은 6월23일 오후 2시 선예매, 25일 일반 예매 순으로 판매되며, 8월4일 대구FC전은 25일과 27일에 각각 선예매와 일반 예매가 진행된다.

아이슬란드에서 온 하이엔드 폼 매트리스 N32가 프리미엄 모션베드 신제품 'N32 모션베드(N32 Motion Bed)'를 전격 출시했다.

모션베드는 리모컨을 사용해 매트리스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 기능성 전동침대를 말한다. 이번 신제품은 하이엔드 폼 매트리스 N32의 비건 매트리스와 결합해 사용할 수 있다.

N32 모션베드는 5개의 플레이트로 구성돼 사용자의 자세와 수면 환경에 따라 매트리스의 각도를 세밀하게 조절할 수 있으며,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5가지의 모션(△플랫 △헤드 틸팅 △베이스 상단 △베이스 하단 △무중력) 구현이 가능하다.

아이슬란드에서 온 하이엔드 폼 매트리스 N32가 프리미엄 모션베드 신제품 'N32 모션베드(N32 Motion Bed)'를 전격 출시했다. © 시몬스 침대


뿐만 아니라 견고한 안전성을 갖추며 시중의 다른 모션베드들과 차별화했다. 분절되는 모든 면에 '안전 센서'를 장착해 신체 일부나 물건이 감지될 경우 즉시 안전 모드가 실행되고, '모션 스판 안전 가림천'은 기기 내부에 영유아와 반려동물이 들어가는 것을 막아주는 등 탁월한 안전성을 갖춰 완전무결한 제품으로 평가받는다. 또한 독일 유명 모터업체의 모터를 탑재해 모션 작동 시 소음을 최소화한다.

실제 지난 2023년 초 처음으로 선보인 N32의 모션베드 최근 판매량(2025년 1~5월)은 전년 동기 대비 약 9배 급증하는 추세로 이번 신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N32는 이번 신제품을 통해 모션베드의 핵심인 안전성 확보는 물론 편의성까지 대폭 강화하며 침대 업계 모션베드 트렌드를 주도하겠다는 방침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N32 모션베드는 △전용 앱 블루투스 연결 기능 △충전 포트 탑재 △모션 저장 모드(메모리 기능) 등도 갖춰 모션베드에 필요한 모든 편의 요소를 담았다.

N32 모션베드 신제품은 블루투스를 통해 전용 어플리케이션(앱)과 연결돼 스마트폰으로 손쉽게 작동 및 제어가 가능하다. 앱을 통한 자동 모드 4가지(△무중력 △TV/독서 △휴식 △플랫) 구현은 물론 알람 설정 기능도 지원해 지정 시간에 맞춰 자동으로 모션베드가 작동한다. 이외에도 A-타입, C-타입 두 가지 포트로 스마트폰 및 전자기기를 편리하게 충전할 수 있다.

주목할 만한 점은 업계 최고 수준의 모션 저장 모드다. 리모컨과 전용 앱을 통해 사용자가 원하는 자세를 최대 세 개까지 직접 설정하고 저장할 수 있으며, 원터치 방식으로 설정한 자세를 즉각 구현할 수 있게 해 편의성을 더했다.

여기에 N32 모션베드는 세트로 구성된 프레임만 사용할 수 있다는 기존 모션베드의 선입견을 깨고 감각적인 디자인의 일반 프레임과 호환 사용이 가능하다. 프레임 역시 국가 공인 기준 등급(E1)보다 높은 E0급 자재를 사용하고 있다.

사이즈는 슈퍼싱글(SS)과 라지킹(LK) 두 가지며, 색상 역시 카멜과 라이트 그레이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