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카드] 한양증권 '세계 3대 광고제' 뉴욕페스티벌 본상 진출

국내 증권사 최초 자체 제작 출품작으로 공식 선정

임채린 기자 | icr@newsprime.co.kr | 2025.06.11 14:51:51








[프라임경제] 한양증권(001750)은 자체 제작한 브랜드북 'THE SEVEN YEAR'로 세계 3대 광고제 중 하나인 '뉴욕페스티벌'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 쇼트리스트(Shortlist)에 공식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