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이마트·애경산업·W컨셉·해비치 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5.05.29 13:30:21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이마트가 6월 초여름을 시원하게 맞이할 과일과 냉감침구 행사를 시작한다.

이마트는 오는 5월30일부터 6월4일까지 과일 등 신선식품을, 6월12일까지 냉감침구 할인을 진행한다.

과일은 농림축산식품부와 함께 밥상물가 안정 행사를 진행해 사과, 배, 참외, 수박, 블루베리 등 고객 수요가 높은 품목을 중심으로 신세계포인트 적립시 20% 할인한다.

이마트가 6월 초여름을 시원하게 맞이할 과일과 냉감침구 행사를 시작한다. © 이마트


사과, 배, 참외, 블루베리는 이마트앱 적립금 e머니 600~1500점도 추가로 지급해 추후 이마트 쇼핑시 사용할 수 있다.

초여름 대표 간식 초당옥수수도 시즌 첫 행사에 돌입한다. 밀양, 광양, 의령 등에서 자란 초당옥수수는 작년보다 약 10%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올해 성장기에 쌀쌀했던 날씨 영향으로 물량은 줄었지만 100% 계약재배를 통해 물량을 안정화하고 가격을 더 낮췄다.

냉감침구는 올해 총 100여종의 다양한 신상품을 선보이며 20~40% 할인한다. 열전도율이 높고 흡한속건 특징을 가진 나일론, 폴리에틸렌 소재 등을 사용한 침구류다.

대표 상품으로 '웨이브 익스트림 쿨 침구' 8종을 행사카드로 결제시 30% 할인한다. 100% 나일론 소재를 사용해 시원하게 숙면이 가능한 침구류로, 차렵이불, 이불패드, 베개 등을 사이즈별로 선보인다.

또한 고기능성 냉감 소재를 사용한 '웰크론 포르페 냉감 바디필로우'를 1만원 할인한 29,900원에 판매하며, 귀여운 동물 모양의 '슈퍼쿨 바디쿠션' 전품목을 신세계포인트 적립시 3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한편 6월 가격파격 선언 행사도 시작한다. 5월30일부터 6월26일까지 약 한 달 간 그로서리 5대 품목과 생필품 50대 품목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그로서리 5대 품목으로 '브로콜리' '까망애플수박' '미국산 냉동 우삼겹 바로구이 800g' '만전김' '매일 데일리밀크'을 준비했다.

생필품 50대 품목으로는 막국수, 메밀소바, 초계국수 등 시즌 면류와 찌개두부, 고기만두, 상온국, 스파게티면, 탄산음료, 커피믹스 등을 저렴하게 준비했다.

홈플러스가 PB(Private Brand) 간편식 '홈밀 이춘삼 쟁반짜장' 밀키트의 흥행에 힘입어, 중식당 수준의 맛을 구현한 '홈밀 이해봉 해물짬뽕' 밀키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지난해 8월 출시해 누적 판매량 5만 개를 기록한 '홈밀 이춘삼 쟁반짜장(이것이 리얼 춘장 39.6%)' 밀키트의 후속작으로, 최근 간편식 수요가 급증하는 트렌드를 반영했다. 제품명 '이해봉'은 '이것이 리얼 해물 짬뽕(봉)'의 앞 글자를 딴 이름이다.

'홈밀 이해봉 해물짬뽕'은 솔방울 오징어, 새우, 홍합, 미역, 가다랑어, 바지락 등 신선한 해산물을 듬뿍 넣고 불향을 입혀 진하고 감칠맛 나는 중식당 수준의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간편한 조리법으로 바쁜 직장인과 혼밥족에 안성맞춤이며, 1~2인 가구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용량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실속까지 챙겼다.

최근 간편식 시장은 단순히 편의성을 넘어 '레시피형' 밀키트로 인기가 확장되는 추세다. 특히 소형 가구를 중심으로 소비가 늘고 외식 물가 상승까지 맞물리면서 집에서 외식 수준의 메뉴를 간편하게 즐기려는 수요가 크게 늘고 있다. 통계청 2025년 4월 소비자물가지수에 따르면 자장면(5.1%)과 짬뽕(4.9%) 외식 물가는 전년 동월보다 크게 상승해 외식 서비스 평균 상승률(3.2%)을 상회했다.

홈플러스가 30~50대 고객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가장 선호하는 밀키트 품목은 '중식'이었다. 특히 '홈밀 이춘삼 쟁반짜장'은 인기 품목으로 자리잡으며 밀키트 품목 전체 매출 상승에도 기여하고 있다.

이마트24가 국내 편의점 최초로 태국 인기 브랜디 '리젠시(Regency)'를 선보인다.

이마트24가 태국 국민술 중 하나로 불리며, 현지 여행 시 꼭 사와야 하는 술로 유명한 브랜디 '리젠시'를 이달 30일 출시한다.

이마트24는 이번 상품 소싱을 위해 현지 답사와 더불어 여러 협력사와 수차례 미팅을 진행했고, 그 결과 고객들은 현지에서도 희소가치가 높은 '리젠시'를 가까운 이마트24에서 구입할 수 있게 됐다.

'리젠시'는 프랑스 코냑 스타일을 기반으로 제조됐으며, 과일향과 바닐라, 오크 풍미가 조화를 이뤄 목 넘김이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350ml 용량에 알코올 도수는 38도다.

또한, 1976년 태국에 설립된 수완나폼 디스틸러리(Suwannapoome Distillery Co., Ltd.)에서 현재까지 '리젠시' 단일 제품만을 한정된 수량으로 운영하는 만큼 일정한 품질이 강점인 술이다.

'리젠시'는 '스트레이트' '온더락' '칵테일' 등 다양한 형태로 음용 가능하며, 현지에서는 소다수 또는 콜라와 섞어 마시는 '믹서' 형태로 주로 마신다고 알려져 있다.

'리젠시'는 합리적인 가격과 부드러운 맛으로 초보자부터 애주가까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이마트24는 상품 출시를 기념해 '리젠시'를 네이버페이 포인트/머니로 결제 시 20% 페이백 해주는 이벤트를 6월 한 달간 진행한다.

CU는 내달 1일부터 15일까지 보름간 인기 육포 30여 종에 대해 대규모 1+1, 2+1 증정 행사를 펼친다고 밝혔다.

CU는 작년 육포로 연상되는 6월 4일을 '육포 데이'로 정하고 편의점 업계 최초로 관련 행사를 열었다. 맥주, 위스키, 하이볼 등 선호하는 주종이 다양화되면서 육포가 페어링 안주로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마른 안주에 비해 상대적으로 고가인 육포를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육포 데이 행사를 기획한 것이다.

CU는 내달 1일부터 15일까지 보름간 인기 육포 30여 종에 대해 대규모 1+1, 2+1 증정 행사를 펼친다. © BGF리테일


실제로 CU에서 육포의 전년 대비 매출 신장률은 2022년 11.0%, 2023년 10.2%, 2024년 12.9%로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올해(1~4월)에도 10.8% 늘어나며 성장세를 계속해서 이어가고 있다.

특히, 지난해 육포 데이는 고객들에게 이색 데이 행사로 새로운 재미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며 해당 기간 전년 대비 매출을 3배(200.7%) 이상 끌어올리는 가시적인 성과를 거뒀다.

CU는 올해에도 6월1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되는 가성비 프로모션 '쓔퍼세일' 기간에 맞춰 인기 육포 30여 종 +1 행사를 펼친다. CU의 쓔퍼세일은 고객들의 수요가 높은 인기 상품들만 따로 모아 매달 1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되는 특별 행사다.

CU는 고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판매 순위 상위권 70% 수준의 상품들로 행사를 구성했다.

이번 육포데이 +1 증정 행사를 이용하면 샘표, 동원, 대상, 사조, 목우촌, 비첸향 등 인기 육포를 최대 절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CU는 육포 데이 행사에 맞춰 목우촌 닭가슴살 생생 육포와 샘표 질러 라이트 육포도 신상품으로 선보인다.

목우촌 닭가슴살 생생 육포는 100% 국산 닭가슴살을 사용했으며 오븐으로 구운 후 저온 숙성해 닭가슴살의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을 자랑한다. 샘표 질러 라이트 육포는 기존 상품 대비 나트륨을 30% 가량 낮춰 보다 건강한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패밀리 토털 바디케어 브랜드 ‘바세린'(VASELINE)에서 자외선 차단은 물론 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해 피부 속까지 보습감을 전달해 주는 ‘모이스처 선크림 페이스 앤 바디'(VASELINE MOISTURE SUN CREAM FACE & BODY)를 출시했다.

바세린 모이스처 선크림 페이스 앤 바디는 일광 화상 및 피부 손상을 일으킬 수 있는 UVB와 피부 홍반 및 광노화에 따른 장기적 피부 손상을 유발하는 UVA를 강력하게 차단해 주는 자외선 차단(SPF50+/PA++++) 선크림이다.

바세린 모이스처 선크림 페이스 앤 바디는 피부 속까지 깊은 보습감이 전달될 수 있도록 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해 당기고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준다.

바세린 모이스처 선크림 페이스 앤 바디는 백탁현상을 줄인 포뮬라는 물론 흡수 빠른 수분 제형이 피부에 끈적임 없이 산뜻하고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해 준다.

바세린 모이스처 선크림 페이스 앤 바디는 피부자극테스트를 통해 저자극성을 확인받아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얼굴과 몸에 모두 사용이 가능하다.  

LG생활건강은 피부 광채의 핵심 성분인 '클로로젠TM'을 함유한 더후 천기단 신제품의 글로벌 출시를 기념해 중국에서 대규모 론칭 행사를 열었다. 클로로젠TM은 LG생활건강의 피부 광채 노하우를 집약한 '리페어 광채 솔루션'으로 천기단 라인의 차세대 핵심 성분이다.

LG생활건강의 궁중 피부과학 럭셔리 코스메틱 '더후'는 지난 27일 중국 상해 복합문화공간인 '탱크 상하이 아트센터'에서 천기단 화현 '프로 리페어 세럼'과 '래디언스 아이크림'의 글로벌 출시를 알리는 '더후 비전 하우스(THE WHOO VISION HOUSE)'를 개최했다. 지난 2023년 8월 상해에서 리뉴얼한 천기단 화현 밸런싱 토너와 에멀전, 래디언스 크림을 론칭한 지 약 2년 만이다.

천기단 라인은 중국 및 중화권에서 인기 있는 제품으로, 더후는 지난 2월 국내에 선보인 프로 리페어 세럼과 래디언스 아이크림을 글로벌 시장에 출시했다. 새로워진 천기단 프로 리페어 세럼과 래디언스 아이크림은 피부 광채를 개선하는 효능으로 식물 본초학 연구 기술과 유전자 빅데이터를 활용한 피부 연구를 기반으로 개발한 클로로젠TM을 함유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중국 및 아시아 지역 주요 뷰티·패션 매거진과 언론사 관계자, 인플루언서 등 150여 명이 몰려 성황을 이뤘다. 또한,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기업 '알리바바'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티몰'과 숏폼 플랫폼 '틱톡', 주요 백화점 인사들이 참석해 큰 관심을 나타냈다.

행사장에 마련된 클로로젠TM 미디어아트는 뷰티 인플루언서들의 콘텐츠 촬영장으로 인기를 끌었다. 더후는 과거 오일탱크로 쓰였던 전시장 내부를 클로로젠TM이 피부 광채에 작용하는 원리를 시각화해 예술적으로 표현한 미디어아트로 꾸몄다.

행사는 더후 모델 김지원과 글로벌 앰버서더인 중국 배우 리시엔이 등장하면서 최고조에 달했다. 김지원 씨와 리시엔 씨는 본인들의 피부 관리 노하우를 소개하고, 프로 리페어 세럼과 래디언스 아이크림을 사용하는 방법과 클로로젠TM이 선사하는 차별적 고객 경험을 공유했다.

더후는 이날 행사에서 클로로젠TM의 개발 과정과 우수한 효능·효과를 홍보하기 위해 연구 성과를 발표하는 세션도 마련했다. 클로로젠TM은 강한 항산화 효과가 있는 '클로로제닉 애씨드'와 아미노산 성분인 '타우린'의 복합 성분으로, 이번 연구를 통해 개별 성분보다 복합 성분으로 활용할 때 시너지가 더 큰 것을 확인했다. 또한, 참석자들은 피부 광채가 햇볕 노출 정도, 영양 공급 등 외부적인 요소뿐만 아니라 유전적인 요소에 영향을 받아 결정될 수 있다는 점도 주목했다.

이월드에서 운영하는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LLOYD)가 올해 1월부터 5월까지, 1부 이하 다이아 커플링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32% 성장했다고 밝혔다.

이번 성장은 MZ세대 소비자들의 가치 소비 트렌드가 주효한 것으로 분석된다. 최근 MZ세대는 단순히 가성비를 넘어 감성적 만족감과 지속가능한 가치를 중요시하는 소비 패턴을 보이고 있다.

© 이월드


로이드는 지속가능한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라인을 적극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는 천연 다이아몬드와 동일한 광물적, 화학적 특성을 지니면서도 환경 부담을 최소화할 수 있는 대체재로 주목받는다. 로이드는 다이아몬드 세계 최대 연마 집산지의 협력업체를 통해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를 직접 수급해 고객에게 높은 품질과 윤리적 가치를 동시에 제공하고 있다.

한편, 로이드의 다이아 커플링 라인은 로이드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LF의 대표 남성복 브랜드 마에스트로(MAESTRO)가 롯데백화점 잠실점 매장을 '클럽 마에스트로(CLUB MAESTRO)'로 리뉴얼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최근 남성복 시장에서 슈트 수요가 양극화되며 고급 소재와 디테일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마에스트로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슈트 맛집'을 넘어 고급 남성복을 큐레이션 하는 라이프스타일 편집숍으로의 진화를 꾀하고 있다.

'클럽 마에스트로'는 브랜드의 하이엔드 라인부터 해외 프리미엄 슈트 브랜드까지 한 공간에 모은 복합 편집형 매장으로, 롯데백화점 본점에 이어 잠실점이 두 번째다.

'클럽 마에스트로' 잠실점은 5층에 위치해 있으며, 63㎡ 규모로 구성된다. 밝은 우드와 골드, 단아한 곡선의 조화를 통해 클래식하면서 고급스러운 라운지형 공간으로 꾸며졌다. 모던한 컬러와 구조적인 라인을 통해 마에스트로가 39년간 축적해 온 테일러링 철학과 고급 소재 중심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시각적으로 구현한다.

이번 매장에서는 마에스트로의 최상위 라인인 '알베로(ALBERO)'를 비롯해 이탈리아 클래식 테일러링 브랜드인 '볼리올리(Boglioli)' '딸리아또레(Tagliatore)'의 컬렉션까지 선보이며, 일상용 슈트부터 격식을 갖춘 예복까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고급 남성복을 큐레이션해 소개한다.

예복에 특화된 고객 서비스도 마련했다. '올인원 웨딩 쇼핑 패키지'를 통해 예복, 셔츠, 넥타이 등을 한 번에 준비할 수 있으며, 프리미엄 소재로 제작된 다양한 라인업의 예복을 대여 또는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고객의 체형과 취향에 따라 기존 슈트 모델의 패턴·디자인·원단 등을 수정해 맞춤 제작할 수 있는 'MTM(Made to Measure)' 서비스도 제공하며, 네이버 예약을 통해 방문 시 매장 전문 스타일리스트와의 1:1 상담도 가능하다.

마에스트로는 이번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6월30일까지 2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17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셔츠를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레고그룹(LEGO Group)이 올여름 개봉을 앞둔 영화 '쥬라기 월드: 새로운 시작'을 테마로 한 '레고 쥬라기 월드(LEGO Jurassic World)' 신제품 6종을 내달 1일 출시한다.

이번 제품은 유니버설 프로덕트 앤 익스피리언스(Universal Products & Experiences)와 협업해 영화 속 박진감 넘치는 모험과 공룡들의 움직임을 생생하게 구현했다. 벨로키랍토르와 티렉스 등 익숙한 공룡부터 레고 쥬라기 월드 세트 최초로 등장하는 모사사우루스까지 다양한 공룡 피겨를 만나볼 수 있다.

가장 많은 984개 브릭이 사용된 '스피노사우루스와 케찰코아툴루스 비행 미션(76976)'은 고대 사원과 헬리콥터 및 트럭, 대형 공룡 피겨 2종이 포함됐다. 비행 공룡과 수중 공룡의 특징을 모두 살펴볼 수 있으며, 공룡 피겨의 관절과 사원의 함정 장치를 움직여 실감 나는 액션 연출이 가능하다. 마틴, 조라, 던칸, 헨리 등 등장인물 미니피겨 4종도 함께 제공된다.

영화 속 대표 공룡을 중심으로 구성된 제품 2종도 출시된다. 'T-렉스의 강 탈출(76975)'은 머리와 턱, 꼬리, 팔다리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 티렉스 피겨와 오두막, 발사되는 보트, 테레사와 자비에 미니피겨로 긴박한 탈출 순간을 연출했다. '브릭 조립식 모사사우루스 보트 미션(76974)'은 지느러미와 꼬리, 턱이 움직이는 모사사우루스가 보트로 돌진하는 장면을 역동적으로 표현했다.

액션 놀이부터 전시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 3종도 함께 선보인다. '랩터와 티타노사우루스 추적 미션(76973)'은 공룡 DNA를 수집하는 탐험 놀이가 가능하며 '랩터 오프로드 탈출(76972)'은 벨로키랍토르의 기습 공격을 피해 도망가는 스릴 넘치는 장면을 재현할 수 있다. '아기 공룡 돌로레스: 아퀼롭스(76970)'는 귀여운 공룡 피겨를 원하는 포즈로 전시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 6종은 모두 내달 1일부터 전국 온오프라인 레고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명품 시계 거래 플랫폼 '바이버(VIVER)'가 고객의 경험을 혁신할 딥러닝 기반 이미지 검색 서비스 'VIVER AI 렌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VIVER AI 렌즈'는 단 한 장의 시계 이미지만으로 브랜드와 모델명은 물론, 다이얼 색상, 베젤 형태, 단종 여부, 다이얼 사이즈 등 세부 사양을 정밀 분석하는 고도화된 딥러닝 기반 시계 인식 서비스다. 바이버는 자체 구축한 수십만 개 이상의 명품 시계 데이터를 AI에 학습시켜 높은 정확도와 실용성을 겸비한 결과를 제공한다. 사용자는 최대 3개의 유사 모델 추천과 함께, 해당 시계의 거래 시세, 판매 중인 상품 정보, 고객 리뷰 등 다양한 정보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다.

명품 시계 거래 플랫폼 '바이버(VIVER)'가 고객의 경험을 혁신할 딥러닝 기반 이미지 검색 서비스 'VIVER AI 렌즈'를 출시했다. © 바이버


판매자는 모델명을 몰라도 이미지 한 장만 업로드해 모델명을 자동으로 확인할 수 있고, 구매자 역시 이미지를 통해 모델 정보와 시세 등 다양한 정보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명품 시계 거래 시 경험할 수 있는 정보 부족 문제를 획기적으로 해소할 수 있다. 

또한 바이버의 커뮤니티 기능인 'MOMENT'에서도 이미지를 업로드하면 VIVER AI 렌즈가 모델을 자동 인식해 관련 정보를 연결해주는 연동 기능을 제공한다. 시계의 정확한 모델명이 헷갈리는 경우나, 현재 보유한 시계의 시세를 알고 싶은 고객, 미디어에서 본 시계의 정확한 정보를 찾고 싶은 분들 모두에게 유용한 서비스다.

W컨셉이 신세계사이먼과 손잡고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클리어런스'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W컨셉 클리어런스 팝업은 오는 30일부터 내달 8일까지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웨스트(WEST)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신세계사이먼과 협업해 국내외 패션 브랜드의 재고 소진을 지원하고,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쇼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참여 브랜드는 프론트로우 등 40개다. 반소매 티셔츠, 코트, 원피스, 재킷 등 의류 상품부터 샌들, 슬리퍼, 모자 등 잡화 시즌오프 상품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SSG닷컴이 '크리스챤 디올 뷰티 코리아'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위한 업무 협약(JBP, Joint Business Plan)'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식은 27일 오후 서울 광화문 디올 뷰티 코리아 본사에서 진행됐다. 최훈학 SSG닷컴 대표와 김백남 크리스챤 디올 뷰티 코리아 지사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양사는 매출 성장을 목표로 상품 공동 기획 · 브랜딩 강화 · 마케팅 활성화 등 다방면에서 협력을 강화해 나가기로 했다. 단독·선출시 제품을 늘리고 특정 기간 선물 포장 서비스를 전 상품에 적용해 한층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어서 멤버십 연계 프로모션과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 활동도 전개할 예정이다.

김일선 SSG닷컴 패션&뷰티담당은 "양사 간 신뢰를 바탕으로 구축된 협력체계가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SSG닷컴은 뷰티 상품력 강화와 외연 확장에 속도를 내고 있다. 수년간 해외 명품 브랜드의 한정판·신제품을 다채롭게 선보였고, 지난해 명품 화장품 모바일 선물하기 매출은 직전년 동기 대비 20% 늘었다. 올해 3월 코스맥스와 신진 K뷰티 브랜드 발굴·육성과 판로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도 체결했다. 지난 4월에는 2030세대가 쓱닷컴 뷰티 전문관을 즐겨 찾도록 배우 차은우를 뷰티 전속 모델로 발탁해 'Beauty of SSG'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했다.

독일 친환경 정수기 브랜드 브리타가 1인 가구에 특화된 미니 정수기 ‘리켈리'의 신규 컬러 ‘리켈리 블루'를 출시했다.

미니멀한 디자인과 실용성을 갖춘 이번 신제품은 2023년 7월 선보인 ‘리켈리 화이트'의 신규 컬러로, 리켈리 블루는 한국과 일본에서만 판매되는 지역 한정 색상이다. 총용량 2.2L, 정수용량 1.1L의 슬림한 사이즈로 냉장고 문 선반에도 쉽게 보관할 수 있으며, 좁은 생활 공간이나 소형 주방에서도 공간 효율성이 높다.

위생성과 휴대성도 큰 장점이다. 출수구에는 먼지 유입을 방지하는 덮개가 적용돼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며, 무게가 가볍고 부피가 작아 야외 활동이나 여행 시에도 수월하게 휴대할 수 있다. 무거운 물통이 손목에 부담이 되는 시니어 세대 또한 간편하게 수분을 섭취할 수 있다.

리켈리 블루 역시 브리타의 모든 정수기와 동일하게 막스트라 프로 필터를 사용해 수돗물을 정수하는데, 필터 하나로 최대 150리터의 물을 정수할 수 있어 500mL 일회용 생수병 약 300개를 대체하는 효과가 있다. 일회용 플라스틱 병 생수 구매에 따르는 비용과 쓰레기 배출을 줄일 수 있어, 평소 분리배출에 번거로움을 느낀 1인 가구 소비자에게 특히 적합하다.

온라인 전용으로 발매된 리켈리 블루는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오늘의집에서 내달 1일까지 사전 예약을 진행한 뒤 8일까지 단독 판매된다. 9일부터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및 △쿠팡 로켓배송을 통해서도 만나 볼 수 있다.

더네이쳐홀딩스가 전개하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이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기능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여름 냉감 컬렉션 '프로즌 팩(FROZEN PACK)'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이 새롭게 선보인 '프로즌 팩'은 피부에 닿는 즉시 체온을 낮추는 프리미엄 냉감 기능과 쾌적한 착용감은 물론, 야외활동과 도심 일상 어디에서도 손색없는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여름철 냉감 의류의 새 기준을 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프로즌 큐브'와 '프로즌 에어' 두 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프로즌 큐브' 시리즈는 열전도성이 높은 특수 원사 키네티쿨(KINETICOOL), 쿨웨이브(COOLWAVE) 소재를 적용해 강력한 쿨링 효과와 가벼운 착용감을 갖췄다. '프로즌 에어' 시리즈는 환경을 고려한 지속가능 소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옥수수 수염에서 유래한 친환경 '소로나(SORONA)' 원사를 적용해 우수한 신축성과 통기성을 구현했으며, 여름철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지속가능한 패션을 제안한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이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기능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여름 냉감 컬렉션 '프로즌 팩(FROZEN PACK)'을 출시했다. © 더네이쳐홀딩스


프로즌 팩은 기능뿐 아니라 스타일 측면에서도 강점을 보인다. 제품 전반적으로 미니멀한 디자인과 감각적인 컬러웨어로 구성돼 출퇴근룩은 물론 △데일리룩 △바캉스룩 △고프코어룩 등 다채로운 스타일링에 용이하다. 제품군 또한 △바람막이 △반팔 후디 △베스트 △카라 티셔츠 △팬츠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돼 체형과 취향, 상황에 맞게 최적의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대표 제품인 '프로즌 큐브 스탠드넥 바람막이'는 키네티쿨 소재를 사용해 뜨거운 열기를 막아주고 즉각적인 냉감을 제공하며, 스탠드넥 디자인으로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실루엣을 자랑한다. 소로나 원사를 사용한 '프로즌 에어 반팔 카라 티셔츠'는 베이직함과 유니크함을 동시에 갖춘 아이템으로, 포멀룩부터 캐주얼까지 유연하게 활용 가능하다.

알리익스프레스가 오는 6월1일부터 신규 광고 캠페인 '나의 취향, 만능 알리'를 전격 온에어한다. 이번 광고에는 기존 브랜드 모델인 배우 마동석이 출연하며, 여기에 개그우먼 이수지, 웹툰작가 겸 방송인 기안84가 새롭게 합류해 더욱 다채로운 재미와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알리익스프레스는 전 세대, 모든 성별의 고객들이 자신의 취향을 손쉽게 찾고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군과 높은 가성비를 자랑하는 글로벌 쇼핑 플랫폼이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바로 그 점을 강조하며, 취향을 아는 쇼핑 플랫폼이자 모두가 함께할 수 있는 만능 플랫폼이라는 알리익스프레스의 브랜드 정체성을 적극적으로 전달한다.

이번 광고에서는 다채로운 부캐(부캐릭터)로 사랑받고 있는 개그우먼 이수지가 출연해, 알리익스프레스의 폭넓은 제품 카테고리를 유쾌하게 소화하며 브랜드와의 찰떡 케미스트리를 뽐낸다. 그녀의 다양한 모습은 알리익스프레스가 얼마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지 보여주는 대표적 사례로, 누구나의 쇼핑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플랫폼이라는 점을 강조한다.

또한 '취향부자'로 잘 알려진 기안84는 웹툰 작가이자 방송인, 그리고 일상 속 다양한 취미를 즐기는 인물로서 이번 캠페인에 참여했다. 광고에서는 기안84의 취향과 생활을 반영한 다양한 상품들이 등장하며, 기안84가 선택한 ‘취향 저격 만능 알리익스프레스'라는 메시지를 중심에 둔다.

'나의 취향, 만능 알리' 캠페인에 대한 메이킹 필름과 출연진 인터뷰 영상 등도 함께 제작되었으며, 알리익스프레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광고 제작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함께 출연진들의 솔직한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이번 콘텐츠는 고객들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SK스토아는 배송 서비스 품질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SK스토아 빠른 배송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최근 홈쇼핑 업계는 물론 주요 이커머스 기업들도 배송 서비스 품질을 지속 강화하고 있는 가운데 SK스토아 역시 당일 및 익일 배송 권역을 구축하고 휴일 배송 서비스까지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이를 통해 SK스토아 이용 고객은 앞으로 설과 추석 명절 당일일 제외한 363일 구매한 상품을 받아볼 수 있게 된다.

새로 선보이는 'SK스토아 빠른 배송 서비스'는 △오늘배송 △내일배송 △휴일배송 등으로 세분화 구성됐다. 먼저 '오늘배송' 서비스는 수도권 일부 지역 대상 고객이 오전 11시 이전 주문 및 결제까지 완료할 경우 당일 내 배송하는 서비스다.

이와 함께 '내일배송' 서비스는 자정 이전(평일 기준)에 주문 및 결제를 완료할 경우 해당 상품을 다음 날 이내 배송한다. 제주 및 도서산간 일부 지역을 제외한 전국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진행한다.

'휴일배송' 서비스는 공휴일 전날 오후 10시 이전 주문 및 결제를 완료한 고객에게 공휴일 당일에 배송하는 서비스다. 전국을 대상 지역으로 진행되며 읍, 면, 리 지역은 제외된다.

SK스토아는 해당 서비스의 안정화를 위해 지난 3~6일 연휴 기간 동안 파일럿 테스트를 진행하기도 했다. 그 결과 3일 98.2%, 4일 96.2%, 5일 97.9%의 높은 당일 배송 성공률을 기록했다.

현재는 헬렌카렌과 인디코드 등 SK스토아 대표 PB와 라렌느, 스케쳐스, 소옥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대상으로 운영하고 있는 가운데 앞으로 저온 식품을 비롯 다양한 상품군으로 'SK스토아 빠른 배송 서비스'를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쿠팡이 로켓프레시를 통해 숙성 한우 등심을 본격 선보이며 프리미엄 정육상품 라인업을 강화했다.

쿠팡은 도축일 기준 15일 이상 저온 숙성한 한우 등심을 엄선해 와우회원에게 제공, 부드러운 식감과 깊은 풍미로 차별화된 식탁 경험을 선사한다. 숙성 한우 등심은 웻에이징(Wet Aging) 기법으로 진공 포장된 상태에서 5℃ 이하 저온에서 숙성된다. 이 과정에서 고기 내 자연 효소가 근섬유를 분해해 육질을 부드럽게 하고 감칠맛을 극대화한다.

쿠팡이 로켓프레시를 통해 숙성 한우 등심을 본격 선보이며 프리미엄 정육상품 라인업을 강화했다. © 쿠팡


쿠팡은 엄격한 품질 관리로 최적의 맛과 식감을 구현했다. 축산 품질관리 전문가와 한우 구매 담당자가 맛, 냄새, 외관 등을 평가하는 관능검사를 수차례 진행해 최적의 숙성도를 확보했다. 또한 고객 의견과 반품 사례 등 다양한 데이터를 분석해 한우 등심에 대한 불만 요인을 개선하며 품질 향상에 힘써왔다. 이러한 노력의 결실로 숙성 한우 등심을 본격 도입하게 됐다.

현재 로켓프레시에서는 농협안심한우, 횡성한우 등 20개 공급사의 51개 숙성 한우 등심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쿠팡은 향후 품목을 지속 확대하고, 숙성 기술로 맛과 품질은 높이되 가격은 낮춰 가성비 높은 한우를 제공할 계획이다. 
쿠팡 로켓프레시는 그간 프리미엄 신선식품, 산지 직송 상품, 건강식 등 카테고리를 확대하며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혀왔다. 이번 숙성 한우 도입으로 고급 한우의 접근성을 높여 고객 만족도를 한층 끌어올릴 전망이다.

한편, 쿠팡은 축산물 소비 활성화를 위해 '66(육육)데이' 행사를 열고, 6월2일부터 8일까지 한우·한돈·수입 돼지고기·수입 소고기 등 200여 개 품목, 약 160톤 규모를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한돈 삼겹살 1kg △캐나다산·미국산 목살 1kg △호주산 척아이롤 1kg △미국산 부채살 1kg 등이 있다. 상품별 1일 특가가 진행되는 수요일부터 토요일까지는 하루 한 가지 한우 1등급 등심 상품을 100g당 5000원대에 선보인다.

쿠팡은 같은 기간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와 협력해 ‘2025 한우 상생위크'로 한우 일부 품목 10% 할인 및 특가 행사도 연다. 행사 기간에 한우를 구매한 고객 중 6월 16~22일 한우를 재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추가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국내 대표 키즈 뮤지컬 '헬로카봇'이 뮤지컬 10주년을 맞아 더욱 강력해진 무대로 돌아온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유일무이한 가족 공연 '뮤지컬 헬로카봇 시즌9 – 전설의 OO를 찾아서'가 오는 2025년 7월26일부터 8월24일까지 삼성동 백암아트홀에서 관객과 만난다.

2015년 초연 이래 전국을 열광시킨 레전드 '뮤지컬 헬로카봇'은 명실상부한 어린이 공연계의 스테디셀러다. 이번 시즌9은 시리즈의 정수를 집약한 10주년 특별 기념작으로, 지난 10년간의 노하우를 총집결한 결정판으로 기대를 모은다.

쉿, 캐릭터는 아직 비밀! 카봇 최초 '블라인드 티켓 오픈' 도입, 궁금증 UP! 기대감 UP!
이번 시즌은 시리즈 사상 처음으로 '블라인드 티켓 예매' 방식을 도입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오는 6월 방영 예정인 애니메이션 '헬로카봇 시즌16'에 등장하는 신형 카봇들이 이번 무대에 최초로 등장하지만, 애니메이션이 방영되는 6월 15일 전까지는 캐릭터 정보는 물론 작품 부제까지 철저히 비공개로 유지된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부제 '전설의 OO를 찾아서' 속 'OO'에 들어갈 단어를 맞히는 색다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특별 경품을 증정하는 참여형 이벤트로, 블라인드 티켓 예매자에게 색다른 재미와 기대를 더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NOL티켓 예매페이지에서 예매자에 한해 참여 가능하다

관객들은 오는 6월15일까지 캐릭터의 정체를 모른 채 티켓을 예매하는 특별한 방식으로 참여하게 된다. 블라인드 예매 기간 동안에는 다음과 같은 한정 혜택이 제공된다.

롯데호텔앤리조트가 지난 3월 배우 김영대를 롯데호텔 한류홍보모델로 위촉한 가운데 국내외 팬들을 위한 김영대 친필사인 아이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배우 김영대는 2017년 데뷔 이후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리즈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대중의 주목을 받았다. 지난해 주연으로 활약한 tvN 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가 말레이시아, 태국, 싱가포르, 필리핀 등 11개국에서 1위를 기록하며 글로벌 팬덤 확대에 힘을 실었다.

김영대는 앞으로 호텔의 한류홍보모델로서 각종 홍보 활동 및 홍보용 SNS 콘텐츠에 참여하며 롯데호텔앤리조트의 글로벌 브랜드 이미지 향상과 한류 마케팅에 힘을 보탤 예정이다.

6월27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롯데호텔앤리조트와 김영대가 함께하는 첫 협업으로 롯데호텔 리워즈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호텔 공식 홈페이지에 마련된 <롯데호텔 한류홍보모델 김영대X롯데호텔 회원가입 이벤트> 페이지에서 리워즈 회원 가입 시 추첨을 통해 시그니엘을 포함한 롯데호텔앤리조트 숙박권 1매(1명)와 배우가 즐겨쓰던 모자에 친필 사인이 담긴 특별한 선물(20명)을 전달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7월 중 개별 안내되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놀유니버스가 운영하는 NOL 인터파크투어가 일본 온천 숙소 브랜드와 손잡고 일본 여행 경험 차별화에 나선다.

NOL 인터파크투어는 최근 국내 여행 플랫폼 최초로 오에도 온천 모노가타리 그룹과 공식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 오에도 온천 모노가타리 그룹은 타오야(올인클루시브 온천리조트)ㆍ프리미엄ㆍ베이직ㆍ왕왕리조트 등 4개의 브랜드와 시리즈를 운영하며 일본 전역 69개 숙소를 통해 지역 특색을 살린 체류형 온천 여행 경험을 제공하는 일본 대표 온천 숙박 체인 그룹이다. 이번 직계약 협업으로 NOL 인터파크투어는 고품질의 온천 테마 상품 라인업과 국내 고객 맞춤형 혜택을 동시에 확보하게 됐다.

놀유니버스가 운영하는 NOL 인터파크투어가 일본 온천 숙소 브랜드와 손잡고 일본 여행 경험 차별화에 나선다. © 놀유니버스


공식 상품 오픈을 기념하고자 오는 6월22일까지 오에도 온천 모노가타리 전용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에서는 브랜드 및 시리즈별 숙소 정보를 한눈에 비교할 수 있도록 제공해 이용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일본 온천 명소로 꼽히는 카이케·벳푸·우레시노·도고 지역의 인기 숙소 4곳에 적용 가능한 20%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발급한다. 해당 쿠폰은 투숙일 기준 2025년 말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이하 '인스파이어')가 여름 시즌 동안 '인스파이어 아레나'를 가득 채울 공연과 각종 이벤트 라인업을 공개했다. 대규모 뮤직 페스티벌과 어워즈부터 국내·외 세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콘서트, e스포츠 로드쇼까지, 무더운 여름 시즌을 시원하고 청량하게 즐길 수 있는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또한, 인스파이어는 도심을 벗어나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기고자 하는 휴가객들을 위해 숙박, 물놀이, 다이닝 등 다양한 혜택을 포함한 '썸머 프로모션'도 함께 선보인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아레나를 보유한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인만큼, 인스파이어에서 방문객들은 공연 관람과 함께 다양한 휴양 시설과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세대와 장르를 초월해 글로벌 아티스트들이 대거 출연하는 뮤직 페스티벌 '위버스콘 페스티벌(Weverse Con Festival; 이하 위콘페)'이 올 여름 시즌의 시작을 알린다. 이번 주말인 5월 31일부터 6월1일 양일간 개최되는 위콘페는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인스파이어 아레나와 야외의 디스커버리 파크 공간을 동시에 활용해 실내 및 야외 공연으로 진행된다.

또한, 6월21일에는 2024년 가요계를 결산하는 '제34회 서울가요대상(34th Seoul Music Awards)'이 예정돼, K팝을 대표하는 국내 정상급 아이돌을 한 무대에서 만날 수 있다.

K팝 아티스트 그룹들도 인스파이어 아레나를 찾는다.  6월7일과 8일 양일간 그룹 아스트로가 3년 만에 네 번째 단독 콘서트 '더 포스 아스트로드 [스타그래피](The 4th ASTROAD [Stargraphy]')를 연다. 올해 데뷔 9주년을 맞은 아스트로의 완전체 콘서트로 국내외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7월5일과 6일에는 그룹 에이티즈가 새로운 월드투어 '인 유어 판타지(ATEEZ 2025 WORLD TOUR 'IN YOUR FANTASY')의 포문을 연다. 이를 시작으로 에이티즈는 미주 12개 도시 및 일본 3개 도시에서 멋진 무대를 전세계 팬들에게 선보인다.

다양한 연령층에서 사랑을 받는 아티스트들의 라이브 공연도 가득하다. 8월2일에는 지난해 여름 인스파이어를 찾았던 가수 이승철이 '2025 이승철 콘서트 <오케스트락2>'를 통해 올해 다시 한번 인스파이어 아레나를 뜨겁게 달군다. 다음날인 8월3일에는 발라드 가수 허각, 신용재, 임한별로 구성된 프로젝트 그룹 '허용별'이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허용별 콘서트: 보컬 전쟁 시즌2 (The War of Vocalists II)'를 개최하고 감미로운 보컬 하모니를 선사한다.

해외 아티스트로는 감성적인 보컬과 뛰어난 작곡 능력으로 중국, 대만, 싱가포르 등지에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임준걸(JJ LIN)이 첫 내한 공연을 선사한다. 'JJ20 파이널 랩' 월드 투어 인 서울(‘JJ20 FINAL LAP' WORLD TOUR IN SEOUL)이 6월14일과 15일 양일간 진행된다.

음악 공연뿐만 아니라, 지난해 8월 열린 '발로란트 챔피언스 서울'에 이어 대형 e스포츠 이벤트가 펼쳐진다.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7월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개최되는 '2025 LCK 로드쇼 'T1 홈그라운드'(2025 LCK Roadshow 'T1 HOMEGROUND')'에서는 T1 리그 오브 레전드(LoL) 팀의 LCK 경기, 발로란트 대회인 VCT Pacific 공식 경기, 그리고 LoL 2부 리그인 LCK CL 경기가 열린다. 지난해 LCK 최초로 공식 홈 경기를 진행한 T1은 올해 경기 규모와 종목을 확장해, 더 많은 e스포츠 팬들이 즐길 수 있는 콘텐츠도 함께 마련한다.

다채로운 아레나 이벤트와 더불어, 인스파이어는 여름 시즌을 맞아 호텔과 다이닝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선보인다. 가족, 커플 등과 함께 휴가를 계획 중인 고객들이 각자의 취향과 니즈에 따라 다양한 시설과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썸머 호텔 패키지'를 마련했다. 또한 6개의 직영 식음 매장에서 주말 및 공휴일을 제외한 평일에 성인 지정 메뉴 주문 시 키즈 메뉴를 무료로 제공하는 '썸머 키즈 잇 프리' 다이닝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여름 시즌 동안 더욱 다양한 프로모션을 공개할 예정이다.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이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전국 소노호텔앤리조트에서 무더위 걱정 없는 휴가를 선사하고자 '미리보는 여름일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미리보는 여름일지' 기획전은 긴 무더위와 여름방학을 대비해 자녀를 동반한 가족 여행객들이 워터파크를 비롯한 리조트 별 인기 콘텐츠를 함께 경험하며 무더위를 날릴 수 있도록 기획됐다. 판매 기간은 6월30일까지이며, 투숙 기간은 6월1일부터 8월23일까지다. 단, 여름 성수기 기간(7월18일부터 8월23일) 예약은 6월4일부터 가능하다.

먼저 이번 기획전의 메인 상품인 '오션에 빠지다'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워터파크 입장권(대·소인 공통) 2매와 소인 전용 1매로 구성되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는 예약 지점 직영 식음 업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특별 할인 쿠폰을 체크인 시 제공한다.

패키지에 포함된 워터파크 입장권은 투숙기간 내 오션어드벤처, 오션플레이, 인피니티풀 등에서 사용 가능하다. 특히 '소노벨 천안 오션어드벤처'는 중부권 최대 규모 워터파크로 실내외 존과, 야외 온천탕을 비롯해 다양한 물놀이 어트랙션 설비를 갖추고 있고, '쏠비치 진도 인피니티풀'은 진도의 아름다운 다도해와 맞닿아 있어 동화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며 동시에 약 2백명을 수용할 수 있는 규모로 운영돼 자녀를 동반한 가족들에게 안성맞춤이다.

해당 패키지는 △쏠비치 양양-삼척-진도 △소노캄 델피노-거제 △소노벨 델피노-변산-단양-천안에서 이용 가능하다.

아울러 비발디파크는 객실과 리조트 내 다양한 부대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비발디파크 패키지 3종을 6월2일부터 선보인다. 그 중 대표 상품인 '비발디파크 썸머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는 2인 기준 상품으로 △비발디파크 객실 △조식뷔페 △오션월드, 인피니티풀, 앤트월드 중 택1 이용권 △ 액티비티 3종(회전목마, 범퍼카, 곤돌라) 이용권이 포함되며, 이번 패키지 한정으로 소인(유아 및 초등학생) 1인까지 포함해서 오션월드, 조식뷔페, 액티비티 3종이 무료로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소노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공동 추진한 '2025년 우수 웰니스 관광지'에 선정된 것을 기념해 ‘웰니스 스테이(Wellness Stay) 패키지'를 출시했다.

지난 4월에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는 국내외 관광객들이 여정에 따라 다채로운 형태와 다양한 선택지로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웰니스 관광을 즐길 수 있도록, 6가지 주제(자연‧숲 치유, 힐링‧명상, 스테이 등)의 88개 관광지를 선정해 발표했다. 이 가운데 해비치는 스테이 분야의 우수 웰니스 관광지로 선정됐다.

©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이를 기념해 내놓은 '웰니스 스테이 패키지'에는 심신의 재충전과 힐링을 위한 혜택이 풍성하게 담겼다. 먼저, 자연과 교감하며 즐길 수 있는 '웰니스 프로그램' 및 '모닝 스트레칭'의 참여 혜택이 주어진다. 웰니스 프로그램은 바다 노을을 배경으로 온전히 자신에게 집중하는 '선셋 요가 & 싱잉볼 명상 테라피'를 비롯해 해변을 달리며 아침을 맞는 '선라이즈 런' 및 '바이크 라이딩', 레저팀이 추천하는 명소를 찾는 '오늘의 제주' 등이 준비됐다.

아울러 제주의 아름다운 경관이 돋보이는 주니어 스위트 1박과 일상의 피로와 여독을 풀 수 있는 사우나 2인 이용을 비롯해 편안한 숙면을 도울 '아이 마스크'도 증정한다.

또한 파도 소리를 들으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실내외 수영장 및 피트니스의 무제한 이용도 가능하다. 제주 화산암 차 및 다과로 구성된 '웰컴 티 세트'를 비롯해 '헬시 주스' 2잔을 이용할 수 있다. 스파 아라 15% 할인 및 식음료 업장 10% 할인 혜택도 담았다. 2박 시에는 레스토랑 이디에서 조식 2인 이용도 제공한다.

이 패키지는 10월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가 한식을 세계적 미식 매력을 지닌 문화 콘텐츠로 육성하기 위해 적극 투자에 나서면서 모던 한식의 새로운 지평을 펼친다.

파라다이스시티는 6월13일 럭셔리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 내 한식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인 '새라새(SERASÉ)'에서 세계 최정상 모던 한식 전문가인 미슐랭 3스타 '밍글스' 강민구 오너셰프 초청 갈라 디너를 개최한다.

파라다이스는 강민구 셰프가 유일하게 협업하는 파트너사로서 '밍글스'의 인기로 인해 수개월 전에도 예약을 잡기 어려운 상황에서 고객들에게 강민구 셰프가 바라보는 한식의 정수를 맛볼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이날 '2024 아시아 베스트 바 50(Asia's 50 Best Bars 2024)'에 선정된 '바참(Bar Cham)'의 임병진 바텐더도 참여해 의미를 더한다. 임병진 바텐더는 한국 전통주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칵테일로 아시아 전역에서 인정받고 있는 크리에이티브 바 '바참'의 오너 바텐더다.

이번 행사는 파라다이스가 오는 6월 강민구 셰프와의 협업을 통한 컬리너리 랩 오픈 등 다양한 협업으로 한식을 세계적 미식으로 도약시키기 위한 취지로 마련했다.

파라다이스는 이미 세계적으로 대중화한 한식이 현시점에서 더욱 높은 문화적 가치로 격상하기 위해서는 미식적 관점에서의 연구와 개발이 핵심 요소라고 보고 추구하는 방향성이 일치하는 강민구 셰프와의 협업에 나선 것이다.

강민구 셰프는 한식의 근본적인 경쟁력에 대해 치열한 연구를 벌여왔으며, 지난 3월에는 식재료 연구 서적인 '장(간장, 된장, 고추장으로 빚어낸 미식의 세계)'을 출판했다.

또한 파라다이스는 전통과 현대를 아우르는 창의적인 한식을 선보이는 데 힘을 쏟고 있으며 이를 '새라새'를 통해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새라새'는 '새롭고 또 새로운'이라는 순우리말에서 착안한 모던 한식 레스토랑이다.

파라다이스는 미식 분야의 인재 육성과 식재료 연구 등이 필수라 보고 오는 7월 서울 장충동에 F&B 플랫폼인 '파라다이스 컬리너리 랩'을 신축해 밍글스의 파인다이닝 노하우를 국내 호텔 F&B에 이식한다.

한편, 갈라 디너는 단 45명의 고객만을 위한 한정 이벤트로, 소수 인원을 대상으로 운영되는 만큼 보다 정교한 서비스와 밀도 높은 미식 경험을 선사한다.

강민구 셰프가 직접 큐레이션 한 10코스 정찬과 함께 바참 임병진 바텐더의 웰컴 칵테일을 포함한 총 6종의 페어링 음료를 함께 제공한다. 이와 함께, 디너 2인 이용 혜택을 담은 객실 패키지도 판매한다. 전 객실 스위트룸으로 구성된 '아트파라디소' 1박에 얼리 체크인, 씨메르, 발렛 서비스 등의 특전도 누릴 수 있다.

이에 더해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고품격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 스칼라'도 오는 7월에 강민구 셰프와의 갈라 디너를 진행하며 긴밀한 협업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랜드파크의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는 강원관광재단이 선정한 '2025-2026 강원 방문의 해' 6월 추천 여행지 '고성군'을 여행할 수 있는 '고성 힐링 버스 투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투어는 총 2회로 6월12일과 19일 진행된다.

이번 여행 상품은 지난 4월 성료한 켄싱턴리조트 지리산남원의 '켄싱턴 벚꽃 버스 투어'에 이어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두번째로 선보이는 로컬 버스 투어 프로그램이다. 고성 힐링 버스 투어는 문화·여가 활동에 적극적인 5060 액티브 시니어 고객층을 위한 맞춤형 혜택 중심으로 기획됐다.

여행 코스는 고성 라벤더 축제는 물론 고성의 주요 관광지와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의 부대시설까지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됐다. 특히 전 일정 모두 전용 버스로 이동해 장거리 운전 부담 없이 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리조트 내 액티비티 전문가 '케니'가 동행해 여행 내내 활기차고 즐거운 분위기를 만들어준다. 또한 스냅 사진 작가도 함께해 여행 중 특별한 순간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다.

고성 힐링 버스 투어는 △객실 1박 △조식 뷔페(2~4인) △오션 바비큐(2~4인) △버스 투어(최소 30인/서울 출발 및 도착) △스냅 사진 촬영 등 혜택으로 구성됐다. 이외에도 리조트 내에서 이용 가능한 부대업장 1만원 바우처와 해수사우나 1회 이용권도 함께 제공된다. 상품은 최소 2인부터 4인까지 예약 가능하다. 해당 상품은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 가능하다.

버스 투어 첫날은 고성 라벤더 축제와 통일전망대, 청간정을 방문해 고성의 자연과 역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축제 장소에서 라벤더를 배경으로 스냅 사진 촬영도 진행된다. 이후 저녁 식사는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에서 아름다운 바다 전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오션 바비큐'가 제공된다.

둘째 날은 고성의 산책 명소 '바다향기로'를 걸으며 탁 트인 바다 풍경을 감상하고, 속초중앙시장과 맥주 양조장을 방문해 지역 미식 문화를 경험할 수 있다.

CGV가 오는 6월6일 개봉하는 ‘드래곤 길들이기'를 SCREENX, 4DX, ULTRA 4DX, IMAX, Dolby Atmos 등 CGV 기술 특별관 전 포맷으로 상영한다고 밝혔다.

'드래곤 길들이기'는 바이킹답지 않은 외모와 성격 때문에 모두에게 인정받지 못하는 히컵과 베일에 싸인 전설의 드래곤 투슬리스가 차별과 편견을 넘어 특별한 우정으로 세상을 바꾸는 이야기다. 드림웍스 애니메이션 최초의 실사 영화로, 한국에서 전 세계 최초 개봉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SCREENX에서는 정면과 좌우로 확장된 3면 스크린을 통해 히컵과 투슬리스의 플라잉 액션이 압도적 스케일로 펼쳐진다. 관객은 마치 드래곤 등에 올라탄 듯한 생생한 몰입감을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거대한 드래곤들과의 전투 장면 역시 와이드 비주얼로 구현돼 실제 전투 현장에 있는 듯한 긴장감을 선사한다.

© CGV


애니메이션 '드래곤 길들이기' 시리즈의 감독이자 이번 실사 영화의 연출을 맡은 딘 데블로이스 감독은 “SCREENX 포맷은 '드래곤 길들이기'처럼 구름을 가르며 하늘을 날아오르는 액션 중심의 영화와 특히 잘 어울린다”며 “가장 생생하고 역동적이며 감각적으로 몰입할 수 있는 포맷인 SCREENX에서 관객은 놀라운 극장 경험을 하게 될 것”이라고 강력 추천했다. SCREENX는 CGV영등포(일명 영스엑), 용산아이파크몰, 홍대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4DX에서는 모션 체어와 바람(Fan), 따뜻한 공기(Warm Air), 안개(Fog), 번개(Strobe) 등 다채로운 환경 효과를 통해 플라잉 액션의 짜릿함과 전투의 생동감을 극대화한다. 히컵과 투슬리스의 교감 등 감성적인 장면에서는 섬세한 진동과 움직임으로 인물의 감정에 자연스럽게 몰입하도록 돕는다. 4DX는 CGV왕십리, 영등포, 청담씨네시티 등에서 관람 가능하다.

ULTRA 4DX는 SCREENX와 4DX가 결합된 포맷으로 관객이 영화 속 세계관에 온전히 몰입하게 만든다. CGV용산아이파크몰(일명 용포디), 왕십리, 영등포 등에서 볼 수 있다.

IMAX에서는 초대형 스크린과 선명한 화질로 광활한 스케일과 스토리의 감동을 만끽할 수 있다. Dolby Atmos는 입체적 사운드로 투슬리스의 작은 숨소리까지 선명하게 구현해 깊은 몰입감을 선사한다. IMAX는 CGV용산아이파크몰(일명 용아맥), 센텀시티(일명 쎈아맥), 왕십리 등, Dolby Atmos는 CGV여의도, 영등포 등에서 상영한다.

 CGV는 기술 특별관에서 ‘드래곤 길들이기'를 관람한 고객을 대상으로 포맷별 한정판 포스터를 선착순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예매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 및 홈페이지에서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