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5월26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하림(136480)이 탁월한 맛과 간편함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동물복지 IFF 큐브 닭가슴살' 신제품 4종(△트러플맛 △스위트 바비큐 △고추찜닭맛 △맥적구이맛)을 출시했다.
'동물복지 IFF 큐브 닭가슴살'은 한 입에 쏙 들어가는 크기로 깔끔하게 손질된 닭가슴살에 한국인이 좋아하는 맛을 입힌 제품이다. 익히기만 해도 맛있고, 샐러드나 파스타 등에 활용하기도 좋아 '닭가슴살은 퍽퍽하고, 맛있게 요리하기 어렵다'는 편견을 깨며 인기몰이를 계속하고 있다.
최근 '저속노화' 트렌드의 영향으로 매끼 단백질을 챙겨 먹으려는 소비자가 늘고 있는 가운데, 하림은 닭가슴살을 맛있는 일상식으로 즐길 수 있도록 기존 △오리지널 △청양고추 △갈릭 △바비큐 맛에 이어 네 가지 맛을 새롭게 선보였다.
'트러플맛'은 송로버섯 특유의 부드러우면서 고급스러운 풍미를 그대로 살렸으며, '스위트 바비큐'는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맛볼법한 새콤달콤한 바비큐 소스를 더했다. '고추찜닭맛'은 짭조름한 간장 양념과 청양고추의 화끈한 매운맛이 어우러져 다이어트 중에도 '속세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맥적구이맛'은 닭가슴살을 된장소스에 재워 구수한 풍미와 깊은 감칠맛이 매력적이다.
'동물복지 IFF 큐브 닭가슴살'은 농림축산식품부로부터 동물복지 인증을 받은 신선한 닭가슴살을 영하 35℃ 이하에서 개별 급속 동결하는 IFF(Individual Fresh Frozen) 공법을 적용한 제품이다. 해동 없이 180℃로 예열한 에어프라이어에 12~14분만 조리하면 맛있는 닭가슴살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신제품 4종을 비롯한 '동물복지 IFF 큐브 닭가슴살' 8종은 마켓컬리에서 만날 수 있다.
대상(001680) 청정원이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칼로리, 당류 걱정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신제품 '콩담백면 매콤짜장면'을 출시하고, '콩담백면' 제품 라인업을 강화한다.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지속되면서 당류, 탄수화물 등 과도한 영양소 섭취를 줄일 수 있는 대체식품의 수요 역시 증가하고 있다. 이에 대상 청정원은 일찍이 지난 2021년 6월, 밀가루 대신 두유로 만든 국내 최초 두유면 '콩담백면'을 출시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사리면 1인분(150g) 기준 30㎉의 낮은 칼로리와 당류 0%, 글루텐 프리, KETO 인증* 등 맛과 건강을 간편하게 챙길 수 있다는 점에 소비자들의 호평이 잇따르고 있다.
실제로 '콩담백면'은 출시 이후 지난해까지 연평균 약 106%의 매출 성장률을 기록했고, 올해 1월~4월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약 30% 증가하는 등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본격적인 여름철을 앞두고 다이어트 식단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콩담백면 제품 수요 역시 더욱 확대될 것으로 보인다.
이에 대상 청정원은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콩담백면 매콤짜장면'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 1인분 기준 열량은 110㎉로, 시판 짜장라면 대비 약 6분의 1 수준에 불과하다.
짜장 소스는 샬롯과 춘장을 함께 볶아 깊고 진한 정통 짜장 풍미를 살렸으며 청정원 순창 고추장과 국산 청양고추로 입맛 돋우는 매콤함을 추가했다. 특히, 대상㈜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자체 생산한 '알룰로스'를 첨가해 칼로리와 당류 함량을 대폭 낮췄다.
불을 사용하지 않아도 되는 간편한 조리법도 눈길을 끈다. 면을 삶거나 볶을 필요 없이 체에 걸러 물기만 제거한 뒤 건더기와 함께 그릇에 담아 전자레인지에 2분 30분가량 데운 후 짜장 소스를 뿌려 비비면 건강과 맛 모두를 잡은 짜장면을 손쉽게 완성할 수 있다.
신제품 '콩담백면 매콤짜장면'은 이마트,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를 시작으로 쿠팡, 네이버, 마켓컬리 등 온라인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제스프리(Zespri)가 국민의 건강한 식습관 형성을 응원하는 '전 국민 키위 1알 챌린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5월28일부터 6월12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한국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제스프리 키위를 구매해 매일 섭취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일상속에서 건강한 식습관을 자연스럽게 실천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제스프리 키위를 구매한 뒤, 패키지 또는 매장 판촉물에 부착된 QR 코드를 통해 이벤트 전용 모바일 사이트에 접속한다.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개인정보를 입력하고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응모자들은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받을 기회를 얻는다. △1등 당첨자에게는 골드바 25돈이 제공되며, △2등 당첨자 10명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이 주어진다. △3등 당첨자 500명에게는 키위 브라더스 저금통이, △4등 당첨자 1000명에게는 제스프리 썬골드키위(점보 사이즈, 9입), △5등 당첨자 1000명에게는 제스프리 그린키위(점보 사이즈, 9입)가 증정된다. 경품 당첨자는 6월23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동서식품이 바삭한 리츠 크래커에 국내산 김을 더한 색다른 풍미의 신제품 '리츠 크래커 바삭 김'을 출시했다.
리츠 크래커는 1934년 발매 후 오랜 시간 동안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정통 크래커다. 동서식품은 '리츠 크래커'와 '리츠 샌드위치 크래커'를 중심으로 다양한 리츠 크래커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출시하는 '리츠 크래커 바삭 김'은 리츠 크래커와 한국의 대표 음식 중 하나인 김이 만나 특유의 고소함과 바삭함이 조화를 이루는 신제품이다. 크래커 속 김가루가 리츠 크래커와 어우러져 색다른 풍미를 즐길 수 있다.
동서식품은 신제품 '리츠 크래커 바삭 김' 출시를 기념해 리츠 크래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소비자 이벤트와 오프라인 행사를 포함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동원F&B(049770)가 바다의 건강한 단백질을 담은 '어!단백 피쉬 프로틴바' 2종을 출시했다.
'어!단백 피쉬 프로틴바'는 동원F&B의 30년 노하우가 담긴 어묵에 두부, 닭가슴살을 더해 간편하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한 개에 단백질이 8g 이상 들어있어, 간식은 물론 운동 전·후 등 다양한 상황에서 즐길 수 있다.
어!단백 피쉬 프로틴바는 어묵 특유의 쫄깃한 식감을 살리기 위해 밀가루 대신 감자전분을 사용했다. 또한 탈유 공정을 통해 기름기를 줄여 더욱 담백하며, 한 개씩 진공 살균 포장돼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다.
어!단백 피쉬 프로틴바 2종은 '닭가슴살&피쉬'와 '두부&피쉬'으로 구성됐다. '닭가슴살&피쉬'는 국내산 닭가슴살과 야채를 더해 포만감을 높였으며, '두부&피쉬'는 콩의 단백질과 함께 두부의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웅진식품의 탄산수 브랜드 '더 빅토리아'가 탄생 10주년 기념 한정판 시리즈 2탄을 새롭게 선보인다.
더 빅토리아 10주년 기념 한정판 제품은 '세상에 없던 새로운 맛'의 콘셉트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의 탄산수 시장에서 보기 어려운 '오리엔트 소다'와 '샴페인향 소다' 2종이다. 지난 4월 선보인 '토마토 바질 소다'에 이어 신선하고 독특한 맛을 더 빅토리아의 강력한 탄산감과 함께 담아내고자 기획됐다.
'더 빅토리아 오리엔트 소다'는 동양의 지혜를 담은 신개념의 탄산음료로, 매실, 꿀, 생강과 10여가지 약초를 조합해 건강하고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제로칼로리로 부담을 덜었으며 저자극의 단맛에 상쾌한 탄산감이 함께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더 빅토리아 샴페인향 소다'는 일상을 축하할 때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탄산음료로, 고급 샴페인에서 영감을 받은 미묘하게 퍼지는 아로마로 세련된 무드를 느낄 수 있다. 은은한 샴페인의 맛을 살려주는 부드러운 단맛에 제로칼로리로 부담 없이 기분 전환할 수 있는 제품이다.
웅진식품은 신제품 출시를 맞이해 오는 6월8일까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장바구니 페스타'를 통해 신제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에 신제품을 구매 시 최대 23%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금액별 추가 할인 혜택 역시 최대 33%까지 제공된다. 신제품은 예약 판매로 진행되며 오는 6월4일부터 순차 발송될 예정이다.
아워홈은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의 '면 요리' 편 우승 메뉴를 간편식으로 구현한 '온더고 이정현의 대파크림 파스타'를 출시했다.
지난 23일 방송된 편스토랑 '면 요리' 편에서는 3명의 연예인이 스타 셰프와 연예인 평가단, 전문 마케터로 구성된 아워홈 평가단 앞에서 각자 개성을 담은 메뉴를 선보이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메뉴 구성, 비주얼, 식감, 풍미 등을 종합 평가한 결과, 이정현의 대파크림 파스타가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아워홈은 이번 우승 메뉴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온더고 메뉴로 구현해 선보인다. '온더고 이정현의 대파크림 파스타'는 양식과 한식의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제품으로 부드러운 크림소스에 은은한 대파의 향이 더해져 깊은 풍미를 자랑한다. 매콤달콤한 청양불고기를 더해 크림의 느끼함을 잡아줬고, 쫄깃한 면과 소스를 부드럽게 감싸는 눈꽃치즈를 듬뿍 얹었다.
이번 신제품은 아워홈몰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컬리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출시 기념 아워홈몰,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내달 6일까지 최대 34%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아워홈은 이번 시즌 편스토랑의 신규 파트너사로 참여해 주제별 우승 메뉴를 간편식으로 구현해 선보이고 있다. 첫 번째 우승작 '김재중의 나폴리식 갈비덮밥'과 5월 초 선보인 '찬또배기 도가니 육개장' 모두 출시 1주만에 1차 생산 수량이 완판됐다. 특히 5월 아워홈몰 및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기준 아워홈 국∙탕∙찌개류 매출은 전월 대비 4배 이상 크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며 간편식 매출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는 분석이다.
삼양사(145990)는 식자재유통 브랜드 서브큐가 국내 공급하는 해외 유명 식자재 브랜드의 제품을 활용해 색다른 콜라보 메뉴를 선보인다.
서브큐는 홍대와 강남에서 핫한 카페 3곳과 협업해 호주산 식물성 음료 브랜드 카페랩(CAFELAB) 제품을 활용한 스페셜 메뉴를 선보인다. 특히 카페랩 앰버서더이자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 출신의 앤서니 더글라스가 카페 3곳을 순회하며 직접 스페셜 메뉴를 제조하고 시음할 수 있도록 돕는다.
서브큐는 오는 28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는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카페 '내면의 발견'에서 넛티 우마미 아몬드 라떼와 스파이시 오트 라떼 음료 2종을, 같은 날 오후 3시부터 6시까지는 홍대 인근의 카페 '신이도가'에서 △스트로베리 말차 오트 라떼 △더티 오트 말차 △블랙 흑임자 오트 라떼 음료 3종을 시연한다. 5월29일 오후 1시부터 4시까지는 압구정에 위치한 카페 '마크레인'에서 더티 오브 말차와 미숫가루 오트 라떼 음료 2종을 시연할 예정이다.
카페랩은 100% 호주산 아몬드와 오트를 사용하는 식물성 음료 브랜드로, 질감이 부드럽고 은은한 풍미가 느껴져 카페 음료와 잘 어울리는 것이 특징이다. 서브큐는 국내 카페∙베이커리 시장에서 식자재 공급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작년 11월부터 카페랩 제품을 국내에 독점 공급하고 있다.
이외에도 서브큐는 서울 솔빛섬에 위치한 레스토랑 '무드서울'과 함께 이탈리아 토마토 소스 브랜드 '무띠(Mutti)'의 제품을 활용한 시그니처 메뉴 4종을 개발했다. 이달 초부터 내달 말까지 2개월간 한시적으로 제공하는 특별 메뉴로, △참치 타르타르 △포모도로 파스타 △가리비 관자와 비스큐 리조토 △해산물 카르토치오 등 4종이다.
이번 시그니처 메뉴 개발을 기념한 이벤트도 운영한다. 무드서울 매장을 방문해 시그니처 메뉴를 주문한 고객에 한해 무띠 페스토, 무띠 굿즈, 디저트 등을 무작위로 제공하는 경품 증정 이벤트를 전개한다. 서브큐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기대평 댓글을 남긴 이들 중 5명을 선정해 무드서울 시식권도 증정한다.
농심(004370)이 흑백요리사 '반찬셰프' 송하슬람 셰프와 손잡고 배홍동칼빔면을 활용한 특별 메뉴 '제철맞은 칼빔면'을 선보인다. 5월26일부터 송하슬람 셰프가 운영하는 성수동 소재 식당 '마마리마켓'에서 여름 시즌 한정 메뉴로 운영된다.
'제철맞은 칼빔면'은 배홍동칼빔면에 어울리는 제철 식재료인 참외와 함께 아스파라거스, 오이, 황태채, 육전을 토핑으로 곁들인 메뉴다.
농심은 마마리마켓에서 '제철맞은 칼빔면'을 주문한 선착순 300명에게 배홍동 패키지 디자인으로 만든 파우치 굿즈를 증정할 계획이다.
CJ제일제당(097950)이 지난 19일 시작한 '비비고 | 세븐틴' 캠페인을 계기로 오프라인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글로벌 최정상의 K-팝 그룹과 손잡고 관광객 등 국내 외국인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한 마케팅을 본격화한다는 계획이다.
CJ제일제당은 호텔에서 열리는 세븐틴 데뷔 10주년 생일파티를 컨셉으로 '비비고 호텔(bibigo Hotel)' 올리브영 팝업을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외국인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올리브영 명동역점'에서 6월8일까지 2주간, '트렌드팟 바이 올리브영 홍대'에서 5월30일부터 6월29일까지 한 달간 진행하며, 세븐틴의 팀 컬러와 로고를 패키지에 적용한 비비고 김스낵∙컵떡볶이∙고추장∙쌈장을 판매한다. 지난 23일 CJ제일제당 공식몰 'CJ더마켓'과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출시된 제품으로, 이번 팝업을 통해 오프라인에서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명동역점 팝업은 매장 내부의 'K-팝 존'을 호텔 컨시어지처럼 만들고 한정판 비비고 제품과 세븐틴 10주년 기념 앨범을 함께 판매한다. 호텔 본관 컨셉으로 꾸민 트렌드팟 바이 올리브영 홍대에서는 식품 브랜드 최초로 비비고가 매장 전체 단독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현장을 방문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트렌드팟 바이 올리브영 홍대에는 세븐틴 데뷔 10주년을 축하하는 포토존과 세븐틴에게 메시지를 남길 수 있는 메시지월을 설치하고, 현장에서 스페셜 패키지 비비고 제품을 2만원 이상 구매 시 '비비고 | 세븐틴' 장바구니를, 3만원 이상 구매 시 피크닉 매트를 증정한다. 또한, 명동역점∙트렌드팟 바이 올리브영 홍대 팝업과 온라인몰에서 행사 제품을 4만원 이상 구매하면 '비비고 | 세븐틴' 스냅포토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팝업을 방문한 후 SNS에 인증샷을 남기면 비비고 스티커와 세안밴드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추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팝업 행사에 이어 6월에는 외국인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세븐틴 with 비비고 쿠킹클래스'도 운영할 예정이다. 다양한 한식 메뉴를 직접 요리해보고 맛볼 수 있는 행사로, 서울 중구 CJ제일제당 본사 1층에 위치한 'CJ 더 키친(CJ THE KITCHEN)'에서 총 6회에 걸쳐 진행된다.
현대백화점(069960)은 오는 30일까지 더현대 서울 지하 1층에서 성수동 인기 베이커리 '호과당' 팝업스토어를 유통업계 최초로 진행한다.
호과당의 타코파이는 한국식으로 재해석한 멕시칸 타코를 프랑스식 페이스트리에 접목해 개발한 메뉴로 페이스트리의 바삭한 식감과 프랑스산 버터의 진한 풍미가 특징이다. 대표상품은 '타코파이', '고추장타코파이' 등이다.
롯데웰푸드(280360)는 인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프어프(EARPEARP)와 협업해 '롯데껌X어프어프' 굿즈를 출시한다. 귀여운 감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접목해 Z세대와 껌의 연결고리를 강화하겠다는 전략이다.
1차 라인업은 에폭시 케이스 6종, 더블 키링 3종, 맥세이프 카드 슬롯 3종, 아크릴 스마트톡 4종, 아이패드 커버 케이스 2종 등 전자기기 액세서리 18종이다. 롯데웰푸드가 지난 2월 '쥬시후레쉬', '스피아민트', '후레쉬민트'에 네잎클로버 모양을 적용해 선보인 '럭키 롯데껌 에디션'과 어프어프의 대표 캐릭터인 곰돌이 '코비', 고양이 '치치'가 함께 디자인됐다. 하반기 중으로는 보냉백과 런치백, 러그 등 다양한 리빙 상품이 구성된 2차 라인업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제품의 콘셉트는 '행운'이다. 행운을 상징하는 네잎클로버 모양을 적용했고, '소소한 일상에 행운을 선물한다'는 럭키 롯데껌의 핵심 메시지를 활용해 'Good luck to you(행운을 빌어요)', 'Have a lucky day(행운 가득한 하루 되세요)' 등의 문구를 새겨 넣었다. 또, 콘셉트와 잘 어우러지는 파란색, 초록색, 노란색 등 청량한 색감으로 시각적인 즐거움을 더했다.
롯데껌X어프어프 굿즈는 어프어프 공식 홈페이지, 지그재그, 카카오선물하기, 크림(KREAM) 등 판매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롯데웰푸드는 껌과 MZ세대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을 지속 전개하고 있다. 추억의 제품을 재소비하는 트렌드에 맞춰 1990년대 큰 인기를 끌었던 패션 브랜드 미치코런던과 협업한 바 있으며, 블루베리껌 재출시를 통해 '레트로껌 시리즈' 프로젝트도 선보였다. 또, 대표 효능껌인 졸음번쩍껌은 인기 오피스웹툰 작가 김퇴사의 팝업스토어에 참여해 오프라인 현장에서 직접 소비자를 만나기도 했다.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6월1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 '포미위크(For Me Week)' 프로모션에 참여해 고객에게 최대 8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포미위크'는 '나를 위한 선물'이라는 콘셉트 아래 진행되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용 이벤트로, 스스로에게 주는 선물에 더 큰 만족을 더하고자 기획됐다. bhc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모바일 교환권으로 자주 찾는 인기 메뉴 3종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프로모션 대상은 △콰삭킹+치즈볼+콜라 1.25L △뿌링클+치즈볼+콜라1.25L △후라이드반양념반+치즈볼+콜라 1.25L 총 3종으로, 기본 4000원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더불어 2000원 할인 쿠폰(ID당 최대 3매) 다운로드와 카카오페이 머니 결제 시 추가 2000원 할인까지 받을 수 있어 최대 8000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쿠폰은 '포미위크' 시즌 탭 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결제 시 자동 적용된다.
투썸플레이스가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맞아, 상큼한 복숭아 메뉴와 함께 특별한 혜택을 더한 '복숭아 스탬프 이벤트'와 '투썸오더 첫 주문 1+1 쿠폰 제공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기 전, 초여름의 향취를 더해 줄 상큼달콤한 '복숭아' 메뉴와 함께 풍성한 혜택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복숭아 메뉴 1개를 포함해 총 4개의 스탬프를 적립하면, 투썸오더 전용 제조음료 레귤러 사이즈 무료 쿠폰이 제공된다.
이벤트 대상 복숭아 메뉴는 △떠먹는 피치생 조각케이크 1종을 비롯해 △피치 아샷추 △스트로베리 피치 프라페 △피치 아이스티 △애플망고 피치 프라페 △피치 블랙티 △복숭아 에이드 등 총 7종으로, '복숭아 또는 피치'가 포함된 조각케이크 또는 제조음료가 해당된다. 이외에도 모든 조각케이크 및 제조음료 구매 시 기본 스탬프 적립이 가능하다.
또한, 투썸오더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보너스 혜택도 마련됐다. 이벤트 기간 내(5월31일까지) 투썸오더를 통해 첫 주문을 완료하고, '첫 구매 혜택 신청' 버튼을 클릭하면 모든 제조음료(R) 1+1 쿠폰이 6월5일 일괄 지급된다. 해당 쿠폰은 6월15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공차코리아가 무료 토핑을 제공하는 '공차 데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27일까지 이틀간 전국 공차 매장에서 진행되며,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L사이즈 ICE 음료를 구매한 고객에게 토핑 1종을 무료로 제공한다. 토핑은 펄, 미니펄, 알로에, 코코넛, 밀크폼, 화이트펄, 치즈폼 등 총 7종으로 구성됐으며, 쫀득한 식감부터 부드러운 맛까지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행사 대상 음료는 밀크티, 스무디, 프룻티&모어, 커피 등 네 가지 카테고리에서 고객 선호도가 높은 메뉴 20종으로 구성됐다. 공차의 대표 메뉴인 블랙 밀크티, 타로 밀크티, 초콜렛 밀크티를 비롯해, 지난달 출시 이후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브라운슈가 시그니처 밀크티'도 포함됐다.
'브라운슈가 시그니처 밀크티'는 공차의 스테디셀러 '브라운슈가 쥬얼리 밀크티'를 바탕으로 개발된 신메뉴로, 진한 블랙 밀크티와 천연 당밀 브라운슈가가 어우러져 깊고 균형 잡힌 맛을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