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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뭐 먹지] 롯데마트·CU·오뚜기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5.05.13 09:59:56
[프라임경제] 5월13일 식음료 및 유통·호텔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롯데마트와 롯데슈퍼는 오는 15일부터 전 점에서 '초당옥수수(개)'를 1000원대에 판매한다. 롯데마트와 롯데슈퍼는 올 2월부터 사전 계약을 진행, 지난해 준비한 수량보다 30% 늘린 약 20만개의 초당옥수수를 준비했다.

더불어 운영 기간 동안 안정적인 초당옥수수 수급을 위해 올해 옥수수 산지를 추가로 발굴해 운영한다. 초기에는 주요 산지인 경남 밀양과 의령 지역에서 수확한 초당옥수수를 판매하며, 후반부에는 전남 해남, 충북 괴산, 경남 고성, 제주도 등 신규 발굴한 산지에서 초당옥수수를 들여와 선보일 계획이다.

롯데마트와 롯데슈퍼는 오는 15일부터 전 점에서 '초당옥수수(개)'를 1000원대에 판매한다. © 롯데쇼핑


이처럼 롯데마트와 롯데슈퍼는 '사전 계약'과 '신규 산지 발굴'을 통해, 올해 3~4월 이상기온으로 인해 초당옥수수 출하 시기가 최대 5일가량 늦춰지는 상황 속에서도 전년과 유사한 시기에 초당옥수수를 고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었다.

세븐일레븐은 지난해 10월 편의점 최초로 생맥주를 출시해 화제가 된 '생드래프트비어'에 이어 오는 14일부터 탄산감을 높여 청량한 생맥주의 맛을 극대화 시킨 '생스트롱비어'를 새롭게 선보인다.
 
세븐일레븐이 선보였던 생드래프트비어는 효모를 사멸시키지 않은 상태로 제품을 생산해 그대로 캔에 담은 '리얼(Real) 생맥주'다. 소비기한이 시판 중인 캔맥주 소비기한의 8% 밖에 되지 않아 탱크에서 직접 뽑아 마시는 신선한 생맥주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해 12월부터는 햇볕에 강한 특수홉을 사용하고 자외선 차단 UV 코팅을 적용한 패키지로 새롭게 단장해 생맥주의 초신선한 풍미는 그대로 지키면서도 소비기한을 3배 가량 늘려 상품경쟁력을 강화했다.
 
생드래프트비어는 출시 후 6개월 가량이 지난 현재까지 편의점 맥주 카테고리 내에서 소비력이 가장 높은 500ml캔 라인 베스트 5위권에 들며 세븐일레븐 스테디셀러 맥주 상품으로 자리매김했다. 
 
세븐일레븐은 생드래프트비어의 인기에 힘입어 맥주의 임계온도인 26도에 이르기 시작하는 시점인 금주에 맞춰 새로운 생맥주 상품 생스트롱비어'를 출시한다. 실제로 세븐일레븐이 지난 3년간 맥주 매출 동향을 살펴본 결과, 낮 최고 기온이 맥주의 임계 온도인 26도를 상회하기 시작하면서부터 매출이 급상승하는 움직임을 보였다. 또한, 지난해 월별 맥주 매출 현황에 따르면 4월부터 매출지수가 100을 넘어서기 시작했으며, 여름이 절정에 이르는8월 매출지수 또한 평균값보다 약 30%p 높게 나타났다.

 생스트롱비어는 일반 캔맥주 대비 20% 가량 탄산을 높이고 효모를 사멸시키지 않은 콜드체인 생맥주다. 짜릿하고 강한 탄산감으로 무더위를 날릴 수 있는 시원한 청량감을 주는 라거 타입 상품이다. 캔의 경우 알루미늄 소재로 제조해 빛을 차단, 생맥주의 신선함을 살렸으며 차가운 맥주 캔 비주얼을 구현했다. 

CU가 아이스크림 매출 성수기인 여름을 맞아 해외 SNS에서 화제를 불러일으킨 '치킨 아이스크림'을 이달 14일 업계 최초로 출시한다.

이번에 CU가 선보이는 치킨 아이스크림은 겉모습은 치킨이지만 실제 속은 아이스크림인 이색 상품이다.

실제로, 치킨 아이스크림은 지난해 여름부터 미국 전역에서 소비자들에게 신선한 재미와 경험을 제공하며 SNS 열풍이 불었던 인기템이다.

관련 영상이 틱톡, 유튜브 등에서 세간의 이목을 끌었고 미국 구글 트렌드에 '안 튀긴 치킨 아이스크림'이 인기 검색어에 오를 정도였다. 9개들이에 100달러(약 15만원)가 넘는 고가임에도 불구하고 품절 사태가 발생할 만큼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CU는 국내에서도 해당 상품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늘고 있는 점에 주목해 발 빠르게 치킨 아이스크림을 기획했다.

CU의 치킨 아이스크림은 닭다리 모양과 갓 튀겨낸 튀김옷까지 치킨을 그대로 구현한 사실적인 외형이 특징이다.

겉면은 실제 치킨의 튀김옷처럼 보일 수 있도록 옥수수 크런치로 감싸 바삭한 식감을 살렸고 안에는 부드러운 밀크 아이스크림을 화이트 초콜릿으로 코팅해 닭다리 모양을 유지했다.

CU는 보는 재미와 먹는 즐거움을 동시에 제공하는 치킨 아이스크림은 MZ세대의 SNS 인증샷을 타고 바이럴 효과를 낼 것으로 예상된다.

국내 수제맥주 브랜드 문베어가 '그랜드 하얏트 서울'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프리미엄 다이닝 공간 '풀사이드 바비큐'에서 수제맥주 3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풀사이드 바비큐'은 그랜드 하얏트 서울 내 야외 수영장 입구에 자리한 비치 바(beach bar) 콘셉트의 다이닝 공간으로, 매년 5월부터 10월까지 여름 시즌에 한해 운영되는 여름 시즌 '핫플'이다. 탁 트인 수영장 전망과 함께 바비큐와 맥주를 즐길 수 있어, 매년 높은 예약률을 기록하는 대표적인 여름 명소로 꼽힌다. 고객 유입이 활발한 프리미엄 다이닝 공간에 수제맥주를 선보임으로써, 더 많은 소비자가 문베어의 매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문베어가 '그랜드 하얏트 서울'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프리미엄 다이닝 공간 '풀사이드 바비큐'에서 수제맥주 3종을 선보인다. © 교촌에프앤비


'풀사이드 바비큐'에서 판매되는 문베어 맥주는 △윈디힐 라거 △문댄스 골든에일 △소빈 블랑 IPA 3종이다. 이 중 '윈디힐 라거'와 '문댄스 골든에일'은 생맥주로, '소빈 블랑 IPA'는 500ml 캔맥주로 제공된다.

'윈디힐 라거'는 저온 숙성을 거쳐 은은한 홉 향과 부드러운 목 넘김이 조화를 이루는 정통 뮌헨 스타일의 라거다. '문댄스 골든에일'은 몰트의 달콤한 향과 청량한 맛이 특징인 에일이며, '소빈 블랑 IPA'는 뉴질랜드산 스페셜 홉 '넬슨소빈'을 사용해 화이트 와인을 연상시키는 열대과일 향을 자아낸다. 라거, 에일, IPA 등 서로 다른 스타일의 문베어 맥주는 바비큐 메뉴와 어우러져 완성도 높은 페어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문베어는 지난 3월 강원도 원주의 오크밸리 리조트 입점을 시작으로,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에 브랜드 체험존 '문베어존'을 운영하는 등 프리미엄 호텔과 리조트를 중심으로 유통 채널을 꾸준히 확대해오고 있다. 앞으로도 다양한 파트너십을 통해 브랜드 경험을 강화하고, 고객과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넓혀갈 계획이다.

KFC가 아메리칸 스타일의 프리미엄 라거 맥주 ‘버드와이저(Budweiser)' 판매를 시작하며, KFC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새로운 페어링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100년이 넘는 전통을 자랑하는 버드와이저는 장시간 발효와 정교한 양조 과정을 거쳐 완성된 부드럽고 깔끔한 목넘김이 특징이다. KFC는 버드와이저 생맥주(330ml), 캔맥주(330ml), 알코올 함량 0.05% 미만의 논알콜 맥주인 ‘버드와이저 제로(330ml)'까지 다양한 제품을 제공한다.

KFC의 바삭한 치킨, 풍미 가득한 버거와 탁월한 궁합을 이룰 것으로 기대하며, 치맥(치킨+맥주), 버맥(버거+맥주) 등 다채로운 메뉴 조합을 통해 메뉴 만족도를 한층 높일 계획이다. 매장에서는 △버드와이저 1인 치맥 세트와 △버드와이저 1인 버맥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세트 메뉴는 버드와이저 맥주, 프렌치 프라이(M), 코울슬로에 각각 핫크리스피 통다리 2조각과 클래식 징거 통다리로 구성된다.

배달 플랫폼(배민1, 쿠팡이츠)을 통해 구매 가능한 세트 구성도 마련했다. △1인 징거타워 맥주 세트 △2인 징거타워 맥주 세트 △반반버켓 맥주 세트 등으로 집에서도 손쉽게 KFC와 버드와이저의 맛의 조화를 즐길 수 있다.

한편, 버드와이저는 5월6일부터 KFC 일부 매장에서, 5월7일부터는 배달의민족, 쿠팡이츠 등 주요 배달 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정통 수제 싱글몰트 위스키 발베니가 오는 5월27일부터 6월10일까지 서울 성수동 '피치스 도원'에서 체험형 팝업스토어 '발베니 메이커스 테이블(The Balvenie Makers Table)'을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130여 년간 이어온 발베니만의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다양한 캐스크 피니시 제품의 맛과 향을 소개하고, 위스키 푸드 페어링 문화를 더 널리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제품 시음뿐만 아니라, 발베니의 브랜드 철학과 테이스팅 경험을 오감(五感)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일반 입장 방문객은 다양한 발베니 제품을 살펴볼 수 있는 전시존과 포토존을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다. 전시 투어를 진행하며 '나만의 발베니 아이스크림'을 만들어보는 색다른 경험도 가능하다. 

또한, '발베니 취향 테스트'를 통해 본인에게 가장 어울리는 위스키를 추천받는 체험도 마련돼 있다. '메이커스 테이블 발베니 바'에서는 발베니 12·14·16·21년의 니트, 발베니를 활용한 특별한 칵테일과 하이볼 등을 현장 결제를 통해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발베니 보틀 구매 시 캘리그라피 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발베니 메이커스 테이블에서는 국내 한식 장인들과 협업해 개발한 '발베니 페어링 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발베니 페어링 세트'를 구매하면 핑거푸드 4종과 발베니 12·14·16·21년이 각각 한 잔씩 제공된다. 

봄 완두 샐러드, 전통 궁중 약과, 누룽지 삼계죽, 장산적 등 다채롭고 독창적인 메뉴들이 위스키의 풍미를 한층 극대화하며, 깊이 있는 페어링 경험을 완성한다. 특히, 한식의 정수를 집약해온 국내 정상급 셰프들이 페어링 메뉴 개발에 참여해 기대를 모은다.

'발베니 테이스팅 클래스'는 김미정 발베니 브랜드 앰버서더가 직접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흥미로운 발베니 스토리와 함께 발베니 위스키에 어울리는 푸드 페어링을 심층적으로 소개해 위스키 입문자부터 애호가까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발베니 테이스팅 클래스 신청자는 웰컴 칵테일을 시작으로, 발베니 페어링 세트를 통한 본격적인 테이스팅을 즐길 수 있다. 

클래스 종료 후에도 위스키 페어링 경험을 이어갈 수 있도록 △테이블 매트 △우드 플레이트 △글렌캐런 글라스 △디저트볼로 구성된 발베니 스페셜 기프트 키트를 제공한다.

'발베니 메이커스 테이블'은 캐치테이블 앱을 통해 사전 예약을 접수 중이다. 일반 입장과 발베니 페어링 세트는 현장 방문으로도 이용 가능하지만, 발베니 페어링 세트는 수량이 한정돼 있어 사전 예약을 해두는 것이 용이하다. 발베니 테이스팅 클래스는 반드시 캐치테이블 앱을 통한 사전 예약이 필요하다.

롯데웰푸드의 풍선껌 브랜드 '왓따'가 'SAMG엔터'의 인기 IP(지적재산권) '캐치! 티니핑'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폭넓은 팬덤을 보유한 '캐치! 티니핑'과 함께 껌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왓따 & 캐치! 티니핑' 컬래버레이션은 주요 티니핑이 담겨있는 총 8종의 패키지 디자인으로 준비됐다. 새콤달콤한 풍선껌 향이 발랄하고 귀여운 티니핑과 잘 어울린다. 왓따의 주요 특징인 판박이 스티커는 기존과 디자인을 달리한 '빅 사이즈 판박이 스티커'로 업그레이드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커진 사이즈 덕분에 다이어리, 스케치북, 마스크 등 어디든 돋보이게 꾸미기 좋다.

판박이 스티커는 총 50종으로 다양하게 준비돼 있어 모으는 재미를 선사한다. '하츄핑' '초롱핑' '빛나핑' 등 인기 티니핑 48종(캐릭터 24종, 각 2개 디자인)과 이번 '캐치! 티니핑' 시즌 5의 레전드 티니핑인 '오로라핑' '왕자핑' 2종을 판박이로 만나볼 수 있다. 스티커에는 각 티니핑의 독특한 영문 이름과 주요 대사도 함께 삽입돼 있어 재미를 배가한다.

왓따 풍선껌은 MZ세대에게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지속적인 캐릭터 컬래버를 비롯해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2023년에는 총 상금 2000만원 규모의 이색 대회 '풍선껌 크게불기 챔피언십'을 개최해 큰 관심과 인기를 끈 바 있다.

이밖에도 롯데웰푸드는 껌 시장의 성장을 이어가기 위해 다각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근에는 '아보하(아주 보통의 하루)' 트렌드를 겨냥한 '럭키 롯데껌 에디션' 마케팅을 진행한 바 있다. 가족, 친구, 동료 등 가까운 사이와 껌을 나눠먹으며 소소한 행복과 재미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으며, 껌 포장지로 네잎클로버 종이접기를 할 수 있는 특별한 재미 요소도 추가했다.

롯데웰푸드의 풍선껌 브랜드 '왓따'가 'SAMG엔터'의 인기 IP(지적재산권) '캐치! 티니핑'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 롯데웰푸드


마케팅 활동 외에도 껌을 통한 사회공헌 활동도 지속하고 있다. '자일리톨' 브랜드는 대한치과의사협회와 함께하는 '치아가 건강한 대한민국' 캠페인을 통해 국민의 구강 건강 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최근에는 최신 치과진료 장비를 갖춘 신식 이동치과병원 '업그레이드 닥터자일리톨 버스'를 도입한 바 있다. '졸음번쩍껌' 브랜드는 졸음운전예방 캠페인을 펼치며 졸음운전 사고 줄이기에 앞장서고 있다.

네슬레코리아의 캡슐 커피 대표 브랜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집에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스타벅스 하우스 블렌드 디카페인 by 돌체구스토'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디카페인 커피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과 수요 증가에 발맞춰 스타벅스 돌체구스토 캡슐 라인업 최초로 선보이는 디카페인 제품이다. 스타벅스 캡슐 베스트 셀러 중 하나인 하우스 블렌드의 맛과 향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카페인에 민감한 소비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카페인을 제거한 점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스타벅스 by 돌체구스토 캡슐 커피는 에스프레소부터 아메리카노, 라테, 디카페인까지 아우르는 폭넓은 제품 라인업을 완성했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춘 더욱 다채로운 선택지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스타벅스 하우스 블렌드 디카페인 by 돌체구스토'는 100% 프리미엄 아라비카 원두를 로스팅한 디카페인 커피로, 견과류와 코코아 향의 균형 잡힌 풍미 뿐 아니라 은은한 달콤함까지 선사한다. 소비자는 늦은 밤이나 카페인이 부담스러운 상황에도 스타벅스 카페에서 제공하는 레시피가 반영된 고급 커피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헥토헬스케어의 신규 이너뷰티 브랜드 '온리추얼(OnRitual)'이 체지방 감소 기능성 원료를 담은 '온리추얼 슬리밍컷 다이어트'를 론칭하고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온리추얼 슬리밍컷 다이어트는 식약처 인정 기능성 원료인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4200mg과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 1000mg을 함유한 4중 기능성 제품이다.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은 식후 혈당상승 억제 및 배변활동을 돕고,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막아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여기에 활력을 주는 비타민B군(B2·B6)을 100% 채웠다.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젤리형 건기식으로, 탱글한 젤리 식감과 톡톡 터지는 치아씨드로 씹는 재미를 더해 간식처럼 즐길 수 있다. 석류베리 맛으로 상큼함을 더했으며, 개별 스틱 포장으로 식사 전후나 운동 전후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다. 설탕, 합성향료, 착색료 등 첨가물을 배제해 더욱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신제품 론칭 기념,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루틴에 따라 최대 4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2개월 루틴 이상 구매시 제품을 추가 증정한다.

한편, 온리추얼은 '메이크 밸런스, 리브 베러(Make Balance, Live Better)'라는 슬로건 아래, 쉽고 즐거운 나만의 리추얼을 제안하는 이너뷰티 브랜드다. 지난달 첫 번째 이너뷰티 제품 '온리추얼 글로우업 콜라겐'을 출시한 바 있다.

오뚜기가 자사 대표 육수 제품인 '옛날 사골곰탕'과 '멸치장국'의 원료와 맛을 업그레이드한 '요즘간편육수링' 2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요즘간편육수링 사골'은 뉴질랜드산 사골 엑기스에 세 가지 야채를 더해 오뚜기 '옛날 사골곰탕'의 깊은 맛을 재현했다.

'요즘간편육수링 멸치&디포리'는 멸치와 디포리를 구워 비린 맛을 줄이고 구수한 맛을 극대화했다. 또한 5가지 해산물과 8가지 야채를 추가해 깊고 풍부한 맛을 완성했으며 30년 전통 오뚜기 '옛날 멸치장국'의 노하우를 담아 완성도를 한 층 끌어올렸다.

'요즘간편육수링 2종'은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코인 육수 시장을 타겟으로 소비자 불편 사항을 개선한 제품이다. 표면적을 넓힌 링 타입으로 용해성을 높였으며, 이를 통해 60초 만에 육수를 완성할 수 있다. 또한, 4분할 커팅선을 넣어 필요한 만큼 1개 이하로 소분해 사용이 가능하며, 개별 포장이 돼 있어 위생적이다.

해당 제품은 현재 각종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BBQ가 챙겨야 할 기념일이 많은 5월을 맞아 '카카오 선물하기'와 함께 알찬 할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은 5월 한달간 '카카오 선물하기' 코너의 인기 메뉴 기프티콘 3종에 대해 3000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소비자들은 '카카오 선물하기' 메뉴에서 △황금올리브치킨(이하 황올) 반반 치킨+콜라 1.25L △황올 닭다리+콜라 1.25L △양념치킨+콜라 1.25L 기프티콘 3종을 3000원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BBQ는 가정의 달을 맞아 자사앱을 통해 랜덤 치즈볼 증정부터 매주 금요일마다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블랙 프라이드 데이'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와 함께 BBQ는 '카카오 선물하기' 할인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이 BBQ 기프티콘을 활용해 실속 있게 선물을 전할 수 있도록 했다.

동원홈푸드가 식단 관리 전문 브랜드 '비비드키친(VIVID KITCHEN)'의 저당 드레싱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비비드키친 저당 드레싱 신제품은 이탈리안, 발사믹 등 2종이다. 설탕 대신 알룰로스를 활용해 100g당 당류 함량이 각각 0g, 4g 에 불과해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비비드키친 저당 이탈리안 드레싱'은 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샐러드 프랜차이즈, '크리스피프레시'의 메인 셰프가 이탈리안 정통 레시피로 직접 개발했다. 레몬과 허브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맛으로, 여름철 즐겨먹는 냉파스타나 해산물 요리와 함께 즐기기 좋다.

'비비드키친 저당 발사믹 드레싱'은 발사믹 식초와 레드와인의 산뜻한 풍미가 특징이며, 카프레제에 드레싱으로 활용하거나 바게트, 사워도우와 같은 빵에 곁들여 먹기 좋다.

동원홈푸드가 식단 관리 전문 브랜드 '비비드키친(VIVID KITCHEN)'의 저당 드레싱 2종을 출시했다. © 동원홈푸드


비비드키친은 식품회사, 외식 프랜차이즈 등 1000개 이상의 고객사에 소스, 시즈닝 등을 공급해온 국내 B2B 조미식품 1위 동원홈푸드의 R&D 역량을 바탕으로 탄생한 식단 관리 전문 브랜드다. 비비드키친 저당, 저칼로리 소스는 쿠팡, 컬리 등 주요 온라인몰에 입점돼 현재까지 1000만개 이상 판매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소스 외에도 브리또, 저당 음료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며 카테고리를 확장하고 있다.

더벤티가 새 브랜드 모델 G-DRAGON과 함께한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캠페인 영상은 G-DRAGON만의 독보적인 감성으로 신메뉴를 새롭게 해석하며, 더벤티 매장에서 음료를 주문하고 맛있게 즐기는 모습을 감각적인 영상미로 담아냈다.

특히 음료를 주문하는 장면에서 'ㄷㄹㄱㅅㅁㄷ'라는 자막과 입 모양으로 신메뉴 이름을 암시하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를 통해 곧 출시될 신메뉴의 맛과 비주얼을 강조하며, 시청자들의 궁금증과 기대감을 높였다.

G-DRAGON의 아이코닉한 이미지와 더벤티의 신메뉴를 조화롭게 담아낸 이번 캠페인 영상은 더벤티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에 공개되며, TV와 디지털 매체는 물론 지하철, 버스 등 옥외 채널을 통해서도 순차적으로 공개해 브랜드의 매력을 폭넓게 알릴 예정이다.

또한 영상에서 G-DRAGON이 선보인 신메뉴는 오는 5월 14일부터 전국 더벤티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커피빈코리아(이하 '커피빈')가 5월을 맞아 여름 시즌 한정 음료인 '블랙다이몬' 시리즈가 돌아왔다고 13일 밝혔다. 올해는 커피빈 최초의 슈크림 음료인 '슈크림 블랙다이몬'이 새롭게 출시되었다.
 
'블랙다이몬'은 진하고 깊은 풍미의 커피빈 에스프레소를 그대로 얼려 만든 '에스프레소 얼음'을 사용하는 커피빈의 시그니처 음료이다. 이에 얼음이 녹아도 본연의 맛을 유지할 수 있어 더워지는 날씨에도 깔끔하고 진한 맛을 끝까지 즐길 수 있다.
 
이번 시즌에는 기존 인기 메뉴인 블랙다이몬 아메리카노, 블랙다이몬 카페라떼, 블랙다이몬 카페수아, 바닐라빈 오트 블랙다이몬 4종과, 신규 음료인 '슈크림 블랙다이몬'이 추가됐다.

새롭게 선보이는 '슈크림 블랙다이몬'은 부드럽고 달콤한 슈크림 베이스에, 향긋한 에스프레소가 어우러진 음료로 위에는 슈크림을 올려 시각적 풍성함과 입안 가득 달콤한 풍미를 더해주는 음료이다.
 
'블랙다이몬 아메리카노'는 커피빈의 아메리카노를 본연의 맛을 더욱 깊고 묵직하게 느낄 수 있으며, '블랙다이몬 카페라떼'는 고소한 우유에 녹을수록 진해지는 블랙다이몬 에스프레소의 맛이 조화로운 음료이다.
 
'블랙다이몬 카페수아'는 달콤한 연유밀크와 시원한 블랙다이몬이 만나 부드러운 고소함이 돋보이는 음료이다. 마지막으로 '바닐라빈 오트 블랙다이몬'은 크리미하고 진한 오트 음료와 바닐라빈 소스, 블랙다이몬이 어우러진 음료이다.
 
커피빈은 신음료 출시를 기념해 5월 13일부터 22일까지 총 10일간 '슈크림 블랙다이몬' 주문 시, 퍼플스탬프 2배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매장에서 포스 주문 및 키오스크, 그리고 퍼플오더 주문 시 더블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풀무원다논이 10년 연속 국내 그릭 요거트 판매 1위 브랜드(닐슨 RI 기준, 2015년~2025년 1월) '풀무원요거트 그릭'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밝혔다.

최근 소비자들은 건강을 고려한 식습관을 추구하면서도, 맛과 즐거움을 포기하지 않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에 따라 제품을 선택하는 경향이 뚜렷하다. 풀무원다논은 이러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풀무원요거트 그릭' 전 제품을 리뉴얼하며, 제품 경쟁력을 한층 강화했다.

'풀무원요거트 그릭'은 100년 발효 역사와 노하우를 지닌 다논의 발효 기술과 풀무원의 바른먹거리 원칙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그릭 요거트 제품이다. 우유 대비 100g 기준 최대 2.2배 많은 단백질을 함유했으며, 그리스 크레타섬 유래 정통 그릭 유산균을 사용해 그릭요거트 특유의 깊은 맛과 뛰어난 영양을 구현했다. 

설탕무첨가 플레인, 플레인, 블루베리 주요 제품 3종은 저지방 제품으로 구성돼 건강을 고려한 일상 속 간식이나 식사 대용으로 제격이다. 특히, 주요 제품인 '설탕무첨가 플레인'은 컵당 500억 CFU 이상의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해 맛과 건강을 모두 챙기려는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풀무원다논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풀무원요거트 그릭 달지 않은 플레인'을 '설탕무첨가 플레인'으로 변경하고 설탕 없이, 오직 우유 유래 당만을 함유하도록 변경했다. 기존 제품이 지닌 담백한 맛과 신맛이 적은 특징을 유지하면서도 더욱 진한 텍스처를 구현해 깊은 풍미를 한층 더 강화했다.

'풀무원요거트 그릭 플레인'과 '풀무원요거트 그릭 블루베리'는 기존 제품 대비 각각 29%, 31% 당 함량을 줄여 간식이나 식사 대용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풀무원요거트 그릭' 설탕무첨가 플레인, 플레인, 블루베리 3종은 저지방으로 설계해 소비자 니즈를 반영했다.

제품 변화를 소비자가 쉽게 인지할 수 있도록 패키지 디자인도 변경했다. 특히 '풀무원요거트 그릭 설탕무첨가'는 패키지 전면에 '설탕무첨가' 문구를 강조해, 건강한 선택을 원하는 소비자들이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서울드래곤시티가 하이브 뮤직그룹 아티스트 '세븐틴'과 손잡고, 오는 5월23일부터 6월22일까지 한 달간 컬래버레이션 프로모션 '비-데이 파티(B-DAY PARTY)'를 진행한다.

세븐틴의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운영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스페셜 객실 패키지부터 아티스트의 시그니처 색상을 활용한 특별 메뉴 및 호텔 내외부 공간에서 세븐틴의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먼저, 아티스트 테마로 꾸며진 '비-데이 파티' 스페셜 객실 패키지는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 3개 호텔에서 운영된다.  아티스트 공식 로고 등으로 꾸며진 객실에는 시그니처 컬러의 목베개와 안대, 서울드래곤시티의 캐릭터 '드라코'와 세븐틴 팬덤을 뜻하는 '캐럿(보석)'이 함께 그려진 마그넷 등 기념품 2세트가 제공된다. 

서울드래곤시티의 식음업장에서는 아티스트의 10주년 축하 의미를 담은 컬래버레이션 메뉴도 선보인다. 아티스트의 감성이 느껴지도록 시그니처 컬러인 '로즈쿼츠'와 '세레니티'를 각 메뉴에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실제로 디저트 카페 '알라메종 델리'에서 특별 제작해 판매하는 세븐틴 10주년 케이크는 그룹의 시그니처 컬러가 돋보인다. 또, 캐주얼 로비 라운지&바 '메가바이트'에서는 △청포도에이드 △체리에이드 △녹차라떼 △초코라떼 등 총 4종의 스페셜 드링크를 제작된 전용 컵홀더로 판매한다.

'멀티플렉스 펍'으로 최근 리뉴얼한 '킹스베케이션'에서는 아티스트의 새로운 앨범 컨셉을 반영한 도시락 2종(세븐틴 박스, 10주년 박스)과 칵테일 3종(세레니티, 로즈쿼츠, B-DAY PARTY)을 출시했다. 

서울드래곤시티가 하이브 뮤직그룹 아티스트 '세븐틴'과 손잡고, 오는 5월23일부터 6월22일까지 한 달간 컬래버레이션 프로모션 '비-데이 파티(B-DAY PARTY)'를 진행한다. © 서울드래곤시티


컨템퍼러리 유러피안 레스토랑 '더 리본'에서는 아티스트가 선호하는 메인 디쉬를 중심으로 구성한 스페셜 디너 코스를 마련했다. 루프톱 다이닝 공간 '카바나 시티'에서는 햄버거와 프렌치 프라이, 세레니티·트로피칼 스무디볼로 구성된 '세븐틴 식도락 세트'를 런치 시간대에 운영하며, 해당 공간 역시 10주년 기념 포스터로 꾸며진다.

뿐만 아니라 호텔 내·외부의 주요 공간에서는 세븐틴의 다양한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다. '이비스 스타일' 엘리베이터 옆 전시 공간과 1층 에스컬레이터 옆 대형 스크린, 호텔 외벽 등에서는 세븐틴의 뮤직비디오를 비롯해 음악, 사진 등 아티스트의 매력이 담긴 영상과 음원을 상영한다. 또한, 호텔 곳곳에 10주년을 기념한 포토존도 마련해 방문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즐거움도 더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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