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 뭐 먹지] 동아오츠카·hy·매일유업 외

 

배예진 기자 | byj2@newsprime.co.kr | 2025.05.09 10:33:54
[프라임경제] 5월9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 동아오츠카

동아오츠카는 탄산수 브랜드 라인바싸의 신제품 2종 '요구르트맛'과 '홉맛'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탄산수 시장에서 주로 볼 수 있었던 과일 향 제품들과 달리 색다른 맛 소재를 활용한 점이 특징이다.

요구르트맛은 새콤달콤하면서 톡 쏘는 상쾌한 풍미와 함께 포스트바이오틱스가 포함돼 맛과 기능성을 모두 갖췄다. 라인바싸 홉은 홉 특유의 씁쓸한 향과 맛을 그대로 살려 상쾌하면서도 깊은 풍미를 전달한다.

브랜드명 '라인바싸'는 독일어로 '맑고 깨끗한 물'을 뜻한다. 일반적인 탄산수가 정제수에 탄산을 주입하는 방식인 반면, 라인바싸는 양질의 수질을 자랑하는 '천연암반수'를 사용해 깔끔한 끝 맛과 부드러운 청량감을 제공한다. 여기에 일반 제품보다 강력한 탄산감을 더해 차별화된 음용 경험을 선사한다.

또한 라인바싸는 물에 대한 존중과 브랜드 철학을 담은 독특한 생산 방식으로 주목받고 있다. 취수 시 클래식 음악을 들려주는 방식으로 물에 긍정적 에너지를 전달하고 있으며, 패키지 바코드에도 음표 디자인을 적용해 소비자와의 정서적 연결을 시도했다. 라인바싸 신제품 2종은 주요 온라인 판매처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 hy


hy가 자사 원료를 활용한 숙취해소제를 출시하고, 성장세에 있는 시장을 공략한다.

hy는 네이버스토어를 통해 '쿠퍼스 깨곰'을 선보인다. 제품명은 '개운하다'를 뜻하는 경상도 방언 '깨곰하다'에서 착안했다. 빠른 숙취 해소를 의미하는 '깨고오다'의 줄임말이기도 하다.

신제품은 hy가 직접 개발한 '아이스플랜트복합농축액'을 함유한 숙취해소제다.

아이스플랜트는 줄기와 잎에 얼음처럼 맺히는 투명한 결정이 특징인 남아프리카산(産) 다육식물이다. 아이스플랜트복합농축액은 아이스플랜트에 갈화추출물, 쑥추출물을 혼합한 천연물이다.

hy는 식품의약품안전처 가이드라인을 반영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해당 소재의 숙취해소 기능성을 입증했다. 성인남녀를 대상으로 진행한 시험에서 술을 마신 뒤 아이스플랜트농축액을 섭취한 경우 30분 만에 숙취해소 기능성이 발현됐다. 시험자의 혈중 알코올 농도가 비 섭취자 대비 15.1% 줄어들었으며 혈중 아세트알데히드 농도 역시 21.4% 감소했다.

여기에 글루타치온과 타우린, 헛개나무열매추출물 등 다양한 부원료를 넣어 경쟁력을 높였다. 액상과 젤리스틱 두 가지 제형으로 출시하며 젤리스틱의 경우 트로피컬과 복숭아 맛으로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hy는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편의점 등 적극적인 판매 채널 확장을 통해 신제품을 알려갈 계획이다.

ⓒ 매일유업


매일유업(267980)의 관계사인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이 발효공방에서 정성껏 담근 신제품 '썰은 배추김치'를 출시했다. 국내산 재료만을 사용해 안심하고 먹을 수는 품질에,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간편성까지 갖춘 것이 특징이다.

썰은 배추김치는 650g 소용량으로 1~2인이 두세 번에 나눠 먹기 적당한 용량으로, 자취생이나 여행·캠핑·피크닉 같은 야외 활동에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한입 크기로 썰어 담아낸 형태로 덜어 먹기 간편하고 밀봉 포장 덕분에 냄새 걱정 없이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어 냉장고 보관 시에도 부담이 없다.

특히, 원재료는 해풍 맞은 고춧가루, 고창 해리 천일염, 국산 배추 등 국내산 농산물 100%만을 고집했다. 상하농원의 발효공방은 HACCP(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 인증을 받은 제조 시설로, 까다로운 관리와 품질 기준으로 생산했다. 또한 국산 멸치, 다시마, 표고버섯으로 깊게 우려낸 특제 육수와 국산 매실로 만든 매실청, 세 가지 젓갈을 황금비율로 조합한 발효공방 비법 레시피가 더해져 깔끔하면서도 감칠맛이 살아 있는 김치 맛을 완성했다.

상하농원은 전통 옹기 발효의 장점을 현대적으로 해석해 '숨쉬는 발효 밸브 패키지'를 적용했다. 이 패키지는 김치 발효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생성되는 이산화탄소를 효과적으로 배출해 내부 압력 상승과 과도한 발효를 방지하여 김치 본연의 맛과 품질을 더욱 신선하게 유지해 준다.

썰은 배추김치는 상하농원 파머스마켓과 공식 자사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고창 상하농원 내 농원식당에서도 다양한 김치 요리를 맛볼 수 있다.

ⓒ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000080)음료는 진한 탄산감과 드라이한 맛으로 주류 본연의 맛을 살려주는 '진로토닉워터 클럽소다 드라이'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탄산감을 높이고, 단맛을 최소화해 소주, 위스키, 진, 과일청 등 페어링되는 주류나 음료 본연의 맛을 해치지 않는 깔끔한 마무리를 제공한다. 또한 미네랄을 함유해 은은한 짠맛이 더해진 풍미와 청량감으로 집이나 야외에서도 수준 높은 칵테일을 쉽게 만들 수 있다. 기존 페트(PET) 제품과 대비해 가볍고 콤팩트한 250㎖ 캔 타입으로 출시돼 휴대성과 보관 편의성을 높였으며, 칼로리와 당류 모두 제로로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은 것도 특징이다.

패키지 디자인은 진로토닉워터 고유의 디자인인 유려한 곡선과 그라데이션 컬러 활용을 비롯해 진한 블루컬러와 톡톡 터지는 듯한 일러스트를 통해 강한 탄산감과 풍부한 미네랄을 포함한 제품의 특장점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강조했다.

진로토닉워터 클럽소다 드라이는 대형마트, 할인점, 유통대리점을 비롯해 진로토닉몰, 하이트진로음료 공식 브랜드 스토어, 쿠팡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웰푸드(280360) 헬스&웰니스 간편식 브랜드 '식사이론(Theory of SICSA)'이 에이앤이 글로벌 미디어 달라스튜디오의 웹 예능 '네고왕'을 통해 오는 14일까지 최대 61%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네고왕'은 소비자들의 의견을 기업에 직접 전달하는 본격 선팩폭 후네고 예능 시리즈다. 이번 시즌부터 새롭게 왕좌에 앉은 개그맨 김원훈이 예상 밖의 제안과 짧고 강한 돌직구 질문으로 새로운 협상 패러다임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8일 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를 통해 공개된 '네고왕-간편식 편'에서는 네고왕 김원훈과 식사왕 롯데웰푸드 여명랑 푸드사업부장이 치열한 협상을 펼쳤다. 팽팽한 긴장감 속 양쪽 모두가 한 치도 물러서지 않는 기세로 협상한 끝에 소비자에게 파격적인 할인율을 선보이게 됐다.

이번 '식사이론X네고왕' 프로모션에서는 △고기고기 세트(숯불향 오븐치킨 매콤양념, 통살쏙 한입카츠, 통닭다리살 한입카츠, 켄터키 핫도그 등 총 6개입) △떡만이 세트(동파육청경채만두, 백김치새우만두, 대파고기만두, 바삭납작만두, 맵칼떡볶이 등 8개입) △식사왕 세트(숯불향 오븐치킨 매콤양념, 통살쏙 한입카츠, 통닭다리살 한입카츠, 동파육청경채만두, 백김치새우만두, 대파고기만두, 맵칼떡볶이 등 10개입) 포함 총 3종의 세트 상품을 선보인다. 특히 지난 4월 출시한 '식사이론' 신제품 6종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라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롯데웰푸드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오는 14일까지 1주일간 단독으로 진행하며, 전 세트 상품 모두 무료 배송으로 진행된다. 각 상품 당 최대 3세트까지 구매 가능하고, 한정 수량으로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기 때문에 준비된 물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의 자세한 사항은 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 '네고왕-간편식 편'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오뚜기


오뚜기(007310)가 옥수수스프를 활용한 '콘크림스프 크리스피롤'을 출시했다.

콘크림스프 크리스피롤은 '오뚜기 옥수수스프'를 시즈닝에 활용해 고소하면서도 단짠단짠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국내산 가루미를 사용하여 한 입 사이즈로 바삭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제품은 현재 전국 모든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 교촌에프앤비


교촌에프앤비(339770)가 교촌식 양념치킨과 후라이드치킨의 풍미를 그대로 담은 '순살 치킨'을 출시하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번 신메뉴는 △교촌양념치킨순살 △교촌후라이드순살 △교촌후라이드양념반반순살 3종으로, 지난 3월 출시한 양념·후라이드치킨을 순살 형태로 새롭게 출시한 제품들이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교촌식 양념치킨과 후라이드치킨을 보다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순살 부위 출시에 대한 고객들의 꾸준한 요청을 반영한 제품"이라며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치킨 기본템' 양념치킨과 후라이드치킨을 △뼈 부위와 △순살 부위로 다양화해 고객들이 각자의 취향에 맞게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고 출시 배경을 밝혔다.

순살 3종은 교촌만의 바삭한 튀김옷과 특제소스의 풍미가 돋보이는 후라이드·양념치킨에 간편한 순살의 장점을 더한 것. △교촌양념치킨순살은 바삭하게 튀긴 순살치킨에 과일이 함유된 새콤달콤한 특제 양념 소스를 입혀 풍미를 더욱 살렸으며 △교촌후라이드순살은 바삭바삭한 교촌 특제 튀김옷과 부드러운 순살의 조화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교촌후라이드양념반반순살은 담백한 후라이드치킨과 감칠맛 나는 양념치킨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 고려은단


고려은단이 바쁜 현대인들의 일상 활력을 위한 혁신적인 정제+액상 복합형 제품 '메가도스 이뮨샷'을 새롭게 선보였다.

'메가도스 이뮨샷'은 22종의 비타민·미네랄과 10종의 아미노산을 하나의 제품에 담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된 융복합 건강기능식품이다. 융복합 건강기능식품은 건강기능식품과 일반식품을 한 병에 담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일체형 제품이다.

총 3정으로 구성된 정제에는 각각 비타민C, 비타민B군 8종, 멀티비타민과 미네랄 13종을 담아 총 22종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다.

특히 일상 에너지 생성에 핵심적인 비타민B군과 항산화 작용의 비타민C를 고함량으로 설계했으며, 세계적인 비타민 원료 전문기업 DSM사의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해 품질과 신뢰성을 높였다.

액상에는 체내 합성이 불가능해 섭취가 필요한 9종의 필수 아미노산과 생리 활성을 위해 중요한 아르기닌까지 총 10종의 아미노산 2000㎎을 균형 있게 함유했다. 빠른 흡수를 위한 액상 형태로 개발됐으며, 상큼한 자몽 맛으로 기호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일체형 용기에 정제와 액상이 함께 담겨 있어 휴대가 용이하며, 언제 어디서든 물 없이도 쉽게 섭취할 수 있는 편의성을 갖추었다.

CJ제일제당(097950)의 한식 셰프 양성 프로젝트 '퀴진케이(Cuisine. K)'가 일곱 번째 팝업 레스토랑을 오픈했다.

CJ제일제당은 7월30일까지 약 세 달간 서울 강남구 소재 퀴진케이 레스토랑에서 팝업 레스토랑 '소재(SOJAE)'를 운영한다.

'소재(SOJAE)'는 전라도의 식재료를 '소재'로 활용해 셰프의 경험과 감각을 요리에 풀어낸 캐주얼 한식 다이닝이다. 퀴진케이 알럼나이 2기 김민석 셰프, 성진호 셰프가 운영하며, 전라도에서 상경한 두 영셰프가 '친근하고 편안한 한식'이라는 지향점에 걸맞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디너 코스 요리를 선보인다.

메뉴는 △봄을 담은 허브 △주꾸미와 봄나물 △된장에 재운 은대구 △남도국시 △떡갈비 △수박화채 총 6가지 요리에 히든 메뉴를 더한 총 7가지 코스로 제공되며, 함께 즐길 수 있는 전통주와 한국 와인 페어링도 준비되어 있다.

팝업 레스토랑 '소재(SOJAE)'는 매일 운영되며 '캐치테이블' 앱을 통해 사전 예약할 수 있다.

2023년 8월 론칭한 '퀴진케이 팝업 레스토랑'은 이름이 알려지지 않은 영셰프들이 운영함에도 불구하고 젊은 감각과 열정으로 탄생한 새로운 한식 메뉴를 맛볼 수 있다는 점에서 높은 예약률과 긍정적인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 CJ제일제당은 팝업 레스토랑 운영팀에게 메뉴 개발 컨설팅, 운영공간 및 마케팅 무상 지원 등의 혜택을 제공할 뿐 아니라 발생하는 수익 전액을 운영팀에게 지급한다.

네번째 팝업 레스토랑 주인공이었던 'DOORI'의 배요환 셰프는 퀴진케이 프로젝트 참여 경험을 바탕으로 자신의 레스토랑을 오픈하기도 했다.

ⓒ 다이닝브랜즈그룹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딜리버리 세트 메뉴를 전면 개편하고, 한정판 친환경 런치백 증정 이벤트를 전개한다.

'TAKE-OUTBACK, 당신이 있는 곳 어디든'이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된 딜리버리 세트 개편은 집이나 야외, 사무실 등 다양한 공간에서 아웃백의 스테이크를 더 자유롭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를 통해 '고객의 일상 속으로 한 걸음 더 가까이' 다가가고자 하는 아웃백의 방향성을 담았다.

새롭게 선보이는 딜리버리 세트는 아웃백의 대표 스테이크 메뉴를 포함해 2~4명 단위로 최적화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인원수와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든 아웃백스러운 식사를 그대로 즐길 수 있다.

'아웃백 시그니처 스테이크 4인 세트'는 △갈릭 립아이 스테이크 △짐붐바 스테이크 △베이비 백립 △골드 코스트 코코넛 슈림프 등 인기 메뉴를 풍성하게 담아 가족 모임이나 여유로운 식사 자리에 잘 어울린다. '짐붐바 스테이크 3인 세트'는 불맛이 살아 있는 '짐붐바 스테이크'와 '카카두 김치 그릴러', '투움바 파스타'의 조화가 특징이다.

2인 전용 구성으로는 마늘 풍미의 '갈릭 립아이 스테이크 세트', 클래식 또는 스파이시 중 선택 가능한 '아웃백 찹스테이크 세트', 갈비소스로 맛을 낸 카카두 스테이크와 매콤한 김치볶음밥의 이색 조합이 돋보이는 '카카두 김치 그릴러 세트'가 마련됐다.

모든 세트는 배달 및 포장 전용으로 운영되며, 최근 리뉴얼된 친환경 포장 용기에 담아 제공된다. 아웃백은 환경을 고려해 일회용품 사용을 계속 줄여 나가며 보다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아웃백을 고객들이 접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세트 메뉴 개편과 함께, 오는 12일부터는 아웃백과 코카콜라가 협업한 한정판 친환경 런치백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자사앱 또는 주요 배달 플랫폼을 통해 세트 메뉴 주문 시 1건당 런치백 1개가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번 런치백은 100% 재활용 가능한 타이벡(Tyvek) 소재로 제작됐다. 감성적인 피크닉 무드를 담은 디자인에 보냉 기능을 더해, 실내외 어디서든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TAKE-OUTBACK 캠페인의 메시지를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실현하는 리워드로 기획됐다.

ⓒ SPC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와 5월 이달의 음료 '잔망루피 딸기우유 쿨라타'를 출시했다.

'잔망루피 딸기우유 쿨라타'는 던킨 시그니처 음료 쿨라타에 '잔망루피'의 매력을 담은 딸기우유 플레이버 제품이다. 달콤한 딸기 과즙과 부드러운 우유, 시원한 얼음을 갈아 딸기 본연의 상큼한 맛과 우유의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딸기 우유의 핑크빛 컬러는 산뜻한 분위기를 더한다.

ⓒ 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가 브랜드 감성을 담은 '시그니처 핸들 텀블러'를 출시한다.

MZ세대 중심으로 취향 소비가 확산되며, 텀블러가 패션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필수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감각적인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한 '시그니처 핸들 텀블러'를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시그니처 핸들 텀블러(591㎖)'와 '시그니처 맥스 핸들 텀블러(887㎖)' 두 가지 용량으로 구성됐다. 버터 옐로우, 아이보리, 스카이 블루 등 산뜻한 3가지 컬러로 선보이며, 일상 속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부드러운 유선형 디자인과 인체공학적 손잡이로 감성적인 무드를 살렸으며, 이중 진공 구조를 적용해 보냉(10℃ 이하 평균 12시간 지속), 보온(50℃ 이상 평균 6시간 지속) 기능을 갖췄다. 텀블러 바디는 스테인리스 304 소재, 리드는 고품질 트라이탄 소재를 사용해 안전성과 내구성을 높였으며, 넓은 입구로 세척까지 편리하다.

ⓒ 대한제분


대한제분(001130)이 대표 브랜드 '곰표'의 맛과 추억을 모두 담은 '곰표 스낵 종합선물세-트'를 출시했다.

특히 이번 선물세트는 그동안 업계를 넘나드는 이색 협업을 통해 컬처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곰표의 인기 스낵을 한데 모은 것은 물론, 레트로 감성을 결합시킨 특별 구성으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또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곰표의 대표 스낵 5종으로 구성됐다. △곰표 오리지널 팝콘 △곰표 오리지널 나쵸 △한국인의 입맛에 특화된 '곰표 김치볶음밥맛 나쵸' △크리미한 풍미가 일품인 '곰표 대파크림치즈 팝콘' △바삭한 식감이 매력적인 '곰표 후라이드 오징어 튀김'까지 다채로운 맛을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다.

이외에도 곰표의 아이코닉한 디자인을 활용한 레트로 감성의 곰표 에코백이 함께 구성되어 실용성과 트렌디함을 동시에 잡았다.

출시를 기념해 선착순 200명에게는 구매 시 '바게트 에코백'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또 '대한제분mall'에서 매달 25일마다 진행되는 곰이오 프로모션 기간 중에는 2만원 이상 구매 시 7%(최대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도미노피자는 고객 성원에 힘입어 KBO와 협업 제작한 키링 굿즈 구매 대상을 확대한다.

도미노피자는 자사채널(홈페이지, 모바일, 웹, 자사앱) 회원 혜택 강화를 위해 KBO 키링 굿즈 프로모션 대상을 전 회원으로 확대했다. 또한 피자 전 제품 대상, 자사채널 배달 & 포장 주문 모두 프로모션 적용이 가능하게 했다. 이 프로모션은 오는 6월1일까지 진행되며 1만개 한정으로 진행된다.

한편 도미노피자는 지난 4월에는 KBO와 협업해 10개 구단 로고가 새겨진 특별 패키지에 담긴 1인 피자 썹자를 출시해 프로야구를 즐기는 야구팬들과의 접점을 늘리고 있다.

ⓒ 페르노리카 코리아


페르노리카 코리아(Pernod Ricard Korea)의 프레스티지 위스키 브랜드 로얄살루트(Royal Salute)가 브라질의 문화 중심지인 리우데자네이루의 활기찬 에너지를 담은 일곱번째 폴로 에디션 '로얄살루트 21년 리우데자네이루 폴로 에디션'을 출시한다.

1953년, 영국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대관식을 기념하며 탄생한 로얄살루트는 '왕의 스포츠'로 불리는 폴로와 기술, 명예, 우아함이라는 공통의 가치를 기리며 한정판 폴로 컬렉션을 꾸준히 선보여왔다. 이 특별한 컬렉션은 단순히 스포츠로서의 폴로만을 조명하는 것이 아닌, 세계 각지의 폴로 도시에서 받은 문화적 영감과 아름다운 풍경을 바탕으로 매번 새로운 이야기와 독창적인 블렌딩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로얄살루트가 이번 일곱번째 폴로 에디션을 통해 조명한 도시는 브라질 폴로의 중심지이자 문화적 요충지로 손꼽히는 리우데자네이루이다. 생동감 넘치는 도시 문화와 웅장한 자연이 공존하는 아름다운 경관, 그리고 '카리오카(Cariocas)'라 불리는 리우 주민들의 활기차고 풍요로운 라이프 스타일은 리우를 나타내는 대표적 특징이다. 로얄살루트는 이러한 요소들을 이번 에디션에 고스란히 담아내며, 전 세계 폴로계에서 독보적 위치를 차지한 브라질의 문화에 경의를 표하고자 했다.

먼저 로얄살루트의 마스터 블렌더 샌디 히슬롭은 이번 에디션의 블렌딩을 개발하며, 로얄살루트 특유의 시그니처 스타일을 유지하는 동시에 리우데자네이루의 역동적인 문화와 푸르른 자연을 풍미로 담아내고자 했다.

그는 리우의 녹음 짙은 자연을 연상시키는 플로럴하고 허브 향 가득한 아로마를 구현하기 위해, 브레발(Braeval) 증류소의 퍼스트 필 캐스크에서 숙성한 원액을 사용했다. 여기에 아메리칸 오크 캐스크에서 숙성한 몰트 위스키를 블렌딩해, 달콤한 풍미를 중심으로 한 로얄살루트 고유의 정체성을 유지했다. 그 결과, 은은한 꽃 향기를 시작으로 허니듀 멜론, 코코넛, 살짝 그을린 파인애플 등의 과일 향이 어우러져 달콤하면서 복합적인 피니시가 인상적인 비스포크 몰트 100%의 블렌딩을 완성할 수 있었다.

폴로 컬렉션답게 보틀 디자인에서도 이국적인 매력이 돋보인다. 브라질 국기의 색상에서 영감을 받은 강렬한 그린 컬러의 플라곤(보틀)은 정교한 옐로우 디테일로 마무리되어, 브라질의 다채로운 문화와 에너지를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또한 패키지 외부에는 리우데자네이루의 드라마틱한 도시 풍경과 자연의 아름다움이 조화를 이루는 일러스트가 더해져, 이 도시만의 매혹적인 이중성을 표현한다. 패키지를 열면 노을 진 하늘 아래 음악과 춤, 웃음으로 가득한 폴로 경기 후 축제의 한 장면이 펼쳐지며, 리우 특유의 열정과 자유로운 분위기를 생생하게 느낄 수 있다.

ⓒ 풀무원


풀무원(017810)의 프리미엄 한식 간편식 브랜드 '반듯한식'이 국물 요리, 채소 반찬, 적전류(떡갈비, 동그랑땡, 해물완자), 한식 요리양념에 이어 밀키트 제품을 선보이며 브랜드 강화에 나선다.

풀무원식품은 근사한 일품요리를 가정에서 간편하게 만들어 온 가족이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밀키트 '반듯한식 일품요리 키트' 2종을 출시했다.

'반듯한식 일품요리 키트'는 동봉된 재료를 그대로 넣고 끓이기만 하면 돼, 번거로운 조리 과정 없이 손쉽게 근사한 일품요리를 즐길 수 있다.

이 제품은 레토르트 과정을 최소한만 거쳐 원물의 신선한 느낌을 살리고 완성도를 전문점 수준으로 끌어올렸다. 또, 국물 요리 간편식이 가진 맛의 한계를 보완하고, 밀키트의 단점인 보관이나 조리의 번거로움을 개선하는 데 중점을 뒀다.

제품은 '능이버섯 누룽지 백숙'과 '대구식 돼지갈비찜' 2종으로 선보인다.

'반듯한식 능이버섯 누룽지 백숙'은 국내산 닭 한 마리를 통으로 사용해 육즙이 가득한 전문점 스타일의 백숙 요리다. 능이버섯과 산삼, 대추, 마늘 등을 넣어 푹 고아 낸 깔끔한 국물에 쫄깃한 닭고기와 구수한 누룽지가 어우러져 깊고 풍부한 맛을 선사한다.

'반듯한식 대구식 돼지갈비찜'은 대구 지역 찜갈비 맛집의 인기 메뉴인 매콤한 양념 갈비찜을 그대로 구현한 제품이다. 부드럽고 쫄깃한 돼지갈비에 알싸한 마늘을 듬뿍 넣어 칼칼한 맛이 난다.

'반듯한식'은 2021년 론칭 이래 풀무원의 '바른먹거리' 가치를 오롯이 전하는 한식 브랜드로서 제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장하며 정체성을 강화하면서 사업 규모도 키워가고 있다. 여기에 일품요리 밀키트 신제품까지 출시하여 브랜드 영역을 확장하고, 시장 내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 더벤티

더벤티가 국내외에서 독보적인 영향력을 가진 아티스트 G-DRAGON을 브랜드 공식 모델로 선정했다.

더벤티는 트렌디한 감성과 끊임없는 변화를 추구하는 브랜드 정체성을 한층 강화하고, 글로벌 시장에서의 인지도 및 입지 확대를 위해 G-DRAGON을 새로운 얼굴로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G-DRAGON은 독보적인 개성과 시대를 앞서가는 음악, 패션 감각으로 창의성, 스타일, 예술성을 고루 갖춘 글로벌 아티스트다. 국내외에서 폭넓고 충성도 높은 팬층을 확보하며 전 세계적으로 영향력을 입증해왔다.

더벤티는 이번 모델 발탁을 통해 끊임없는 도전과 독보적인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G-DRAGON과 국내 대표 커피 프랜차이즈로 자리매김하며 특유의 트렌디한 감성을 구축해온 더벤티의 행보가 맞닿아 강력한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더벤티는 9일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G-DRAGON과 함께한 신메뉴 광고 영상 티저를 공개하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순차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다.

공식 신메뉴 광고 캠페인 영상은 오는 13일 더벤티 공식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며, 14일부터 전국 더벤티 매장에서 신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 SPC


SPC 배스킨라빈스가 '버터 쿠키'를 재해석한 디저트 신제품 '버터 쿠키 샌드'를 출시했다.

'버터 쿠키 샌드'는 깊고 진한 풍미의 버터 쿠키 사이에 부드러운 아이스크림과 달콤한 시럽을 샌드한 제품이다.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카라멜 시럽이 어우러진 '버터 쿠키 샌드 바닐라 카라멜', 애플 시나몬 아이스크림과 애플 시럽이 조화를 이루는 '버터 쿠키 샌드 애플 시나몬' 등 2종을 선보였다.

선물용으로도 좋은 4개입 세트 패키지도 함께 출시된다. 버터 쿠키 샌드 2종(△바닐라 카라멜 △애플 시나몬)을 각각 2개씩 구성한 세트로, 감각적인 패키지 디자인이 적용됐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