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이마트가 오는 15일까지 약 1000여종의 모자를 최대 50% 할인하는 '모자 페스타'를 진행한다. 확보한 물량 금액만 약 150억원에 육박하는, 이마트의 첫 패션 잡화 대규모 행사다. 이마트는 각 브랜드에서 보유한 신상품/재고 상품을 대량으로 확보해 '규모의 경제'를 만들며 원가를 최대한 낮출 수 있었다.
먼저, 이마트는 모자 전 브랜드 통합 할인 행사를 선보인다. 9980원부터 3만9800원까지 행사기간 동안 판매가를 낮춘 것은 물론, 모자 종류에 상관없이 2개 구매시 30%, 3개 구매시 50% 추가로 할인해준다.
대표 브랜드로 엘르, 스케쳐스, 크로커다일, 케네스콜, 탠디, 피너츠 등이 있으며, 보닛햇, 비치햇. 볼캡, 기병캡, 헌팅캡, 선캡, 각도캡, 바이저, 벙거지 등 종류 역시 다양하게 준비했다.
이월 재고 상품 대상으로 균일가 1+1 할인행사도 준비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플라스틱 병을 리사이클링 한 폴리머 섬유로 만든 친환경 모자도 선보여 눈길을 끈다. 이마트는 최근 패션 트렌드에서도 '지속 가능성'이 핵심 키워드로 자리잡고 있음을 인지, 다양한 친환경 소재를 활용한 모자(스케쳐스, 크로커다일)도 행사에 포함했다.
롯데마트가 오는 14일까지 가정의 달 특별행사 '5(오)! 해피딜'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가족 먹거리 상품을 엄선해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롯데마트 매장에서 네이버 페이(Npay) 포인트 또는 머니로 7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1만점 즉시 적립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먼저, 가족 모임이 많은 5월을 맞아 인기 먹거리 상품을 파격가로 준비했다. 대표상품으로 '수입돼지 냉장 삼겹살/목심(각 100g/냉장)'은 엘포인트(L.POINT) 회원에게 50% 할인하고 '와고메 와규 전품목(각 100g/냉장/호주산)'과 '캐나다산 소고기(각 100g/냉장/캐나다산)'은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국산 데친 홍게(마리/냉장/국산)'는 행사 카드(롯데/KB국민/신한/NH농협/삼성카드) 결제 시 50% 할인에 수산대전 20% 할인 혜택을 더해 정상 판매가 대비 60%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 횟감용 'SUPER 생연어(100g/냉장/노르웨이산)'는 엘포인트 적립 시 40% 할인해 선보이며, '참다랑어 모듬회(300g 내외)'는 2만원대 특가 판매한다.
나들이 먹거리 상품으로 제격인 즉석 조리 식품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엘포인트 회원에게 '하프 자이언트 폭립(100g)'은 50% 할인, '해물양장피'는 15% 할인해 제공한다. 'NEW 한통 가아아득 치킨'과 '국내산 왕불족발'도 특가 판매한다.
제철 농산물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성주 상생참외(1.5kg/봉/국산)'는 엘포인트 할인에 행사 카드 할인을 더해 정상 판매가 대비 5000원 할인해 판매한다. '완숙 토마토(3kg/박스/국산)'과 '제스프리 골드키위(6-10입/팩/뉴질랜드산)'도 3000원 할인해 내놓는다. 고흥과 창녕산 햇마늘 사전예약 판매도 오는 10일까지 진행한다. '햇 마늘/햇주대마늘(각 45~50입 내외/국산)'을 행사 카드 결제 시 3000원 할인해 판매한다. 해당 상품은 5월22일부터 26일까지 롯데마트 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코너에서 수령할 수 있다.
어린이 먹거리 상품도 최대 반값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어린이/아기 치즈 전품목'과 '어린이음료 전품목'은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이배냇 롱떡뻥 어린이날 콤보팩(20개입)'은 1+1 행사를 진행하며, '캐치! 티니핑 간식 10종'은 최대 780원 할인 판매한다.
이 외에도 '동원 롤 유부초밥 2종' '요리하다 맛김치(900g)' 'CJ 고매 피자 4종' '샘표 진강장 골드(1.7L)' '해피콜 루시드 프라이팬 5종' '룸바이홈 줄누비패드/순면 차렵 이불' 등의 인기 가공식품과 생활용품도 '원플러스원(1+1)',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의 물가 부담을 낮췄다.
LF가 전개하는 미국 어반 아웃도어 슈즈 브랜드 '킨'(KEEN)이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노르웨이 기반 아웃도어 브랜드 '하이킹 패트롤(Hiking Patrol)'과 두 번째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전했다.
이번 협업을 통해 공개되는 '하이퍼포트 H2(Hyperport H2)'는 킨의 대표 샌들 모델 '뉴포트 H2(Newport H2)'에서 영감을 받아 재해석한 제품이다. 킨 특유의 고프코어 감성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한층 가볍고 편안한 착화감으로 완성한 것이 특징이다.
여유 있는 앞코의 '오리지널 핏', 젖은 지면에서도 안정적인 접지력을 제공하는 '아쿠아그립 아웃솔, 가볍고 탄력 있는 '인젝션 폼 미드솔' 등 킨의 기술력이 집약돼 여름철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하다.
'하이퍼포트 H2'는 간조와 만조 시의 해변 풍경에서 영감을 받은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간조의 암석 해변 텍스처를 반영한 '알지 그린(Algae Green)'과, 만조 시 수면 아래 신비로운 해양 세계를 형상화한 '오케니아 핑크(Okenia Pink)'다.
또한, 킨의 지속 가능한 철학을 기반으로 유해한 영구 화학물질(PFAS)과 향균제를 사용하지 않고도 탁월한 방수성과 냄새 제어 기능을 제공하는 등 자연에 대한 존중과 지속 가능한 디자인 철학을 공유하며, 해양 생태계의 아름다움과 가치를 재조명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하이킹 패트롤은 2019년 노르웨이 오슬로에서 시작된 브랜드로, 아웃도어 감성과 도시적 감각을 조화롭게 녹여낸 타임리스 디자인과 뛰어난 품질로 주목받고 있다.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프리미엄 기능성 브랜드로 자리매김했으며, 2023년 킨과의 첫 협업에서는 등반에서 영감을 받은 재스퍼 컬렉션으로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5월9일부터 LF몰과 하이킹패트롤닷컴, 무신사, 29CM 등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는 바쁜 현대인을 겨냥해 전자레인지 조리 전용 도자기 요리컵과 도자기 용기 뚜껑 세트 5종을 출시했다. 전자레인지 15분이면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한끼 분량의 음식을 완성할 수 있다.
자주의 만능요리컵은 열 보존 기능이 뛰어난 도자기 소재로 조리부터 식사까지 음식의 온기와 맛을 지켜준다. 환경호르몬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오브제(장식품) 느낌을 주는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채택해 조리 후 그대로 식탁 위에 올려 간편하게 상차림을 완성할 수 있다.
다양한 사이즈의 요리컵 3종과 용기 뚜껑 세트 2종으로 출시해 솥밥부터 계란찜, 국, 스파게티, 볶음밥, 생선구이, 밀키트까지 여러가지 요리를 간편히 만들어 즐길 수 있다.
먼저 전자레인지용 1인 도자기 요리컵은 650ml 와 750ml로 선보인다. 자취생이나 바쁜 직장인, 1인 가구 한 끼에 적합한 사이즈로 물과 불린 쌀을 넣은 뒤 전자레인지 15분 조리만으로 갓 지은 따뜻한 밥을 즐길 수 있다. 깊이감이 있어 각종 국, 찌개 등의 국물류 요리에도 안성맞춤이다. 손가락을 모두 감쌀 수 있는 넉넉한 크기의 손잡이와 전용 뚜껑이 있어 편리하다.
전자레인지용 도자기 용기+뚜껑세트는 넓은 그릇 형태로 메인 요리나 파스타, 생선구이, 밀키트 등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20x14cm, 24X18cm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되며 그릇과 뚜껑이 한 세트로 구성돼 있어 음식이 마르는 것을 방지해준다.
냄비에 물을 끓여 면을 삶고 프라이팬에 소스를 따로 만들어야 하는 스파게티도 자주의 도자기 용기+뚜껑세트 하나만 있으면 불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면과 물을 넣고 전자레인지에 돌려 면을 삶은 뒤 물을 따라 버리고 소스와 각종 채소, 고기 등의 부재료를 넣고 다시 돌려주면 10여분 만에 한 그릇 요리가 완성된다.
자주는 만능요리컵 출시를 기념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에 따라하기 쉬운 전용 레시피 19종을 공개했다.
떡과 사골육수, 계란과 양념만 있으면 3분만에 완성할 수 있는 떡국, 찜기 없이 만들 수 있는 찐감자, 초간단 초코 케이크 등 요리컵을 사용한 레시피를 제안한다. 물 양 계량과 불 세기 조절이 어려워 집에서 쉽게 요리하기 힘든 솥밥(가지 솥밥) 12분 조리 레시피도 공개한다. 또한 도자기 용기+뚜껑세트를 이용한 소고기 야채말이, 연두부 달걀찜 등의 한식부터 샥수카, 바질 올리브오일 파스타, 라따뚜이 등 유명 레스토랑 못지 않은 양식 레시피도 소개한다.
풍성한 고객 사은 행사도 마련했다. 이달 9일부터 6월 8일까지 한달 간 에스아이빌리지에서 자주 만능 요리컵 구매 시 무료 배송 이벤트를 진행하며,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추가 포인트를 증정한다. 자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BYC는 현대백화점이 성수동에서 개최하는 '더현대 펫페어'에 참가해 '개리야스' 여름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더현대 펫페어'는 9일부터 오는 11일까지 3일간 성수 EQL 2층에서 개최되며 BYC는 반려견 쿨웨어 개리야스 여름 신제품을 비롯해 다양한 반려견 의류를 전시 및 판매한다.
특히 BYC가 이번 '더현대 펫페어'에서 선보이는 개리야스 여름 신제품은 고품질 원단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등 한층 업그레이드된 제품으로 모시메리, 난닝구세트, 쿨런닝, 썸머 쿨런닝, 할매꽃나시 등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했다.

BYC는 현대백화점이 성수동에서 개최하는 '더현대 펫페어'에 참가해 '개리야스' 여름 신제품을 선보인다. © BYC
또한 BYC는 이번 행사에서 개리야스를 최대 45%까지 할인하고, 반려견 의류 제품을 2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개리야스 쿨스카프'를 선물로 증정한다
한편, ‘개리야스'는 반려견의 안전한 실내외 활동을 위한 BYC의 기능성 의류 제품이다. 여름용 개리야스는 야외 산책 시 진드기, 모기 등 해충의 접근을 효과적으로 막아주는 해충 방지 기능을 갖추고 있다.
개리야스 판매 매출은 전년대비 2023년은 94%, 2024년은 69% 증가하는 등 매년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
BYC는 오는 5월16일부터 18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하는 '2025 메가주 일산' 펫페어에도 참가해 고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안다르가 브랜드 모델 전지현과 함께한 TV 광고 캠페인을 9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2030 세대를 중심으로 확산된 러닝 트렌드를 반영해, '안다르를 입으면 러닝이 더욱 즐거워진다'는 메시지를 생동감 있는 영상으로 전달한다는 방침이다.
실제로 새롭게 공개되는 광고는 안다르의 모델인 전지현이 안다르 러닝화 '제트플라이'의 끈을 정비하며 러닝을 준비하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이후 도심의 다양한 공간에서 러닝을 즐기는 전지현과 러너들의 모습이 비춰진다. 또한 틈틈이 전지현의 스트레칭 모습과 안다르 에어데님 청바지와 셔츠를 입고 역동적인 동작을 선보이는 남자 무용수의 모습도 물 흐르듯 담아, 운동과 일상의 경계를 허문 스타일리시한 애슬레저 룩의 활동성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광고 속 전지현은 쿨한 디자인의 가볍고 편안한 고기능성 안다르 제품을 선택했다. 최상의 퍼포먼스를 위한 러닝 웨어인 '소프트 멜란지 숏슬리브' '쿨 브리즈 레이서백 싱글렛' '클리어 카고 투인원 쇼츠'와 함께 2025년 러닝 전략제품으로 출시된 '에어쿨링 3.5부 레깅스', 라이크라 어댑티브 원사로 제작한 프리미엄 원단과 정교한 인체공학적 설계로 완벽한 핏과 착용감을 제공하는 '‘에어엑스퍼트 레깅스 셋업' 등을 착용했다. 여기에 러닝화 '제트플라이'를 매치해 다양한 분위기의 애슬레저룩을 완성했다.
이번 캠페인은 9일 오후 TV 광고 온에어를 시작으로, 공식 SNS 채널과 옥외광고, 디지털 플랫폼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전개될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 바디케어 브랜드 해피바스가 필쏘굿 시카 진정 수분 선크림과 선 미스트를 출시한다.
해피바스 필쏘굿 시카 진정 수분 선크림은 SPF 50+, PA++++의 자외선 차단, 미백, 주름개선 3중 기능성 제품으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시카 성분이 열과 자외선에 자극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
인체적용시험으로 확인한 10시간 지속 자외선 차단력과 24시간 보습력으로 장시간 야외활동에도 사용 가능하며, 알로에와 녹차수 성분이 함유된 산뜻한 수분 크림 제형으로 백탁 없이 촉촉하면서 끈적임 없는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해피바스 필쏘굿 시카 진정 선 미스트는 SPF 40, PA+++의 자외선 차단 기능성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휴대하며 사용할 수 있는 수분 미스트 제형의 제품이다. 가스 충진이 없는 제형으로 기내 휴대가 가능하며 시카, 녹차수, 알로에 등의 성분을 담은 미스트 제형이 자외선 차단막을 형성하며 끈적임 없는 마무리감을 경험할 수 있다.
필쏘굿 시카 진정 선 미스트는 5월말 출시 예정이며, 두 제품 모두 쿠팡과 네이버, G마켓 등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다.
푸마(PUMA)가 새로운 스니커즈 프랜차이즈 H-Street(에이치스트릿)의 런칭을 기념하기 위해 서울에서 몰입도 높은 글로벌 이벤트, FUTURE ARCHIVES: THE H-STREET을 선보인다.
H-Street은 푸마의 로우-프로파일 스니커즈 계보를 잇는 신제품으로, 2003년 처음 출시된 라이프스타일 모델을 새롭게 재해석한 버전이다. 이번 제품은 1990년대 후반 푸마의 러닝 스파이크 아카이브 모델인 'Harambee(하람비)'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 됐으며, '함께 끌어당기다'라는 의미의 스와힐리어에서 이름을 따왔다. 혁신적인 레이싱화를 기반으로 설계된 H-Street은 푸마가 주도해 온 로우-프로파일(low-profile) 스니커즈 트렌드를 더욱 가속화하며, 해당 카테고리의 리더로서 입지를 강화할 전망이다.
3일간 진행되는 글로벌 런칭 이벤트는 스타일링, 음악, 디자인을 중심으로 다양한 협업 파트너와 함께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Cold Archive(콜드 아카이브)'와 'Inside Tag(인사이드 태그)'는 소비자와 소통하는 커뮤니티 기반의 프로그램과 아카이브 전시 컨텐츠를 선보이며, 익스클루시브 미디어 파트너 '아이즈매거진(eyesmag)'을 비롯해 'CDA 갤러리(CDA Gallery)' '토담(Todam)' '김로와(Lowa Kim)' '보트(Boat)' '주재범(Jaebum Joo)' '타페이(TAPPEI)' 등의 아티스트와 뮤지션 '링(Ring)' 등 다양한 한국의 로컬 파트너들과도 협업을 진행한다.
행사는 성수동에 위치한 '레이어 41(Layer 41)'에서 개최되며, 갤러리에서 영감을 받은 공간 구성과 트랙&필드 요소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설치물들을 통해 H-Street이 이어가는 러닝 헤리티지와 미래지향적 디자인 세계를 입체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연출할 예정이다.
SSG닷컴이 2030세대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카멜커피' 원두와 드립백을 판매한다.
카멜커피를 대표하는 고티지 원두(200g)를 비롯해 디카페인·뉴텐던시 원두(각 200g), 드립백(10g*10개입)을 쓱닷컴 미식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쓱닷컴 출시 기념으로 오는 15일까지 1주일간 20%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카멜커피는 2017년 성수동에서 시작해 '카페 오픈런'으로 유명하며, 지난해 미국 뉴욕에도 진출한 K-커피 대표 브랜드다. HACCP 인증을 받은 자체 로스팅 시설을 통해 위생적이고 균일한 품질의 커피를 생산하고 있다.

SSG닷컴이 2030세대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카멜커피' 원두와 드립백을 판매한다. © SSG닷컴
고티지 원두는 균형 잡힌 풍미가 장점으로 커피 애호가들 사이에서 선호도가 높다. 디카페인 원두는 로스팅 과정에서 쓴맛을 없앴고, 뉴텐던시 원두는 과일향의 조화를 극대화했다. 드립백은 향과 풍미가 뛰어나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과 옥션이 일요일에도 배송해 주는 스타배송과 구매 즉시 사용 가능한 e쿠폰을 내세워, 주말까지 빅스마일데이 쇼핑 열기를 이어간다.
빅스마일데이는 G마켓과 옥션이 연중 최대 규모로 진행하는 대표적인 할인 행사다. 13일까지 일주일간 행사를 진행하는데, 파격적인 할인혜택과 함께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선보이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G마켓과 옥션은 빅스마일데이 테마관으로 운영하고 있는 '스타배송관'과 'e쿠폰관'을 통해 더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며 주말 쇼핑과 외식 수요를 잡는다는 전략이다.
스타배송관은 빅스마일데이 혜택을 적용한 스타배송 상품만 모아서 선보이는 테마관이다. 스타배송은 일요일도 배송하는 주7일 배송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어, 토요일 주문 시 일요일에 바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단, 오픈마켓(3P) 판매자가 직접 운영하는 '판매자 스타배송' 상품의 경우, 상품페이지에 도착일자가 안내된다.
△즉석/간편식품 △생활/주방용품 △취미생활용품 △육아용품 △뷰티/잡화 △반려동물용품은 물론, △디지털/PC △가전제품까지 빠르게 배송 받을 수 있는 상품을 한자리에 확인 가능하다. 특히, 매일 0시마다 새롭게 제안하는 특가 코너를 통해 9일(금)에는 '햇반 백미 210g', '발을씻자 풋샴푸', '고려은단 비타민C1000 600정' 등을 더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G마켓과 옥션의 멤버십인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을 위한 전용 특가 코너도 있다.
빅스마일데이 'e쿠폰관'에서는 결제할 때 언제든지 바로 사용 가능한 다양한 e쿠폰을 더욱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주요 특가 상품으로 '노브랜드버거' 'BBQ' '메가박스 영화 예매권' 등이 있다. 특히,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외식 프랜차이즈 '샤브올데이' 금액권을 단독 특가에 판매한다. 주중과 주말 모두 사용 가능한 금액권으로, 3만원, 5만원, 10만원권으로 구성해 선택하면 된다.
N32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무더위 극복을 위한 '여름나기 필수템'을 제안한다.
N32는 '기업은 세상을 이롭게 해야 한다'는 경영철학 아래 지속돼 온 시몬스의 ESG 경영을 투영해 선보이는 하이엔드 비건 매트리스 브랜드다. 시몬스와는 브랜드 문화, 비주얼, 컨셉 등 전반적인 전개 방식에서 뚜렷한 차별성을 보여주며 독립적인 '멀티 브랜드'라는 평을 받고 있다.
N32가 추천하는 여름철 숙면 필수템은 강력한 통기성으로 쾌적함을 선사하는 △N32 폼 매트리스를 비롯해 비건 침구 라인업인 △N32 아이슬란드 씨셀™ 화이버 필로우 △N32 아이슬란드 씨셀™ 화이버 듀벳 등이다.
우선 N32 폼 매트리스는 액티브 리프레시 폼(Active Refresh Foam, AR폼)과 천연 식물성 린넨 자가드 원단, 고탄성 패턴폼 등을 적용해 시중에 판매 중인 기존 폼 매트리스의 고질적인 단점인 열감과 쏠림 현상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모델이다.
특히 N32 폼 매트리스는 한여름 무더위에 진가를 발휘한다. 피부와 닿는 매트리스 최상단에 천연 소재의 식물성 린넨 자가드 원단을 더해 쾌적함을 선사하며 기존 폼 매트리스의 단점 중 하나인 열감을 해소했다. 이를 바탕으로 N32 폼 매트리스는 지난 1월 소비자들이 선정한 '2025 퍼스트브랜드 대상' 폼 매트리스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N32가 지난해 처음으로 선보인 비건 신제품 'N32 아이슬란드 씨셀™ 화이버 필로우'와 'N32 아이슬란드 씨셀™ 화이버 듀벳' 역시 빼놓을 수 없다.
N32 아이슬란드 씨셀™ 화이버 필로우의 겉감은 60수 면 100% 원단으로, 바이오 워싱 처리를 통해 섬세한 촉감을 극대화했다. 바이오 워싱은 세탁 과정에서 효소를 사용해 섬유의 불순물을 분해하는 기법으로, 이 과정을 통해 불순물이 제거되고 표면에 잔 섬유질이 정리돼 한층 부드러워진다. 충전재는 폴리에스터와 아이슬란드 씨셀™ 소재의 조합으로 탄력 있는 쿠션감을 제공한다.
N32 아이슬란드 씨셀™ 화이버 듀벳은 화이트 색상의 듀벳 스트링(이불끈)이 포함돼 다양한 이불 커버와 매칭 연출이 가능하다. 슈퍼싱글(SS)부터 퀸(QE), 라지킹(LK), 킹오브킹(KK)&그레이트킹(GK)까지 다양한 사이즈가 구비돼 현재 사용 중인 매트리스 사이즈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N32는 전 제품의 원단과 패딩에 '아이슬란드 씨셀™'을 사용한다. 아이슬란드 청정지역의 유기농 해조류와 식이섬유인 셀룰로오스를 함유한 이 소재는 생분해가 가능해 자연으로 환원되며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한다. 이를 통해 N32는 지난해 국내 침대업계 최초 비건표준인증원으로부터 전 제품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비건 인증 외에도 유해성분 없는 소재만 사용해 '환경부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을 유지하고 있으며, 이외에 '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생산' 등을 실천하며 소비자들의 건강과 안전을 두루 챙기고 있다.
한편, N32는 현재 '패밀리 위크 프로모션'을 전개 중으로, 해당 프로모션에서는 △폼·스프링 매트리스 및 토퍼 최대 30% 할인 △신제품 프레임 및 베딩 3종(N32 아이슬란드 씨셀™ 화이버 필로우·N32 아이슬란드 씨셀™ 화이버 듀벳·올 시즌 쿨링세트) 10% 할인과 더불어 사은품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선사한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오는 15일 오후 8시부터 90분간 SSG닷컴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SSG.LIVE)'에서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이번 방송을 통해 고품격 미식과 함께 '럭셔리 썸캉스(썸머+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디럭스 객실 상품 4종을 특별가에 선보인다. 투숙 기간은 오는 16일부터 9월30일까지로 여유롭게 선택 가능하다.
1박 라이트 패키지는 호텔 내 레스토랑과 부대시설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리조트 머니 3만5000원을 증정한다. 1박 조식 패키지 이용 시 동일한 혜택에 럭셔리 뷔페 '온 더 플레이트' 조식이 추가된다. 1박 라운지 패키지는 '라운지 파라다이스' 올데이 서비스와 리조트 머니 5만원, 실내 사우나 이용 혜택을 선사한다. '온 더 플레이트' 조식에 10만원 상당의 리조트 머니, 바이레도 어메니티 4종 키트가 모두 포함된 2박 조식 패키지도 만나볼 수 있다.
패키지 4종 모두 해운대 관광지 할인권과 스파 '씨메르', 야외 오션스파 풀 등 각종 부대시설 이용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투숙 일정에 따라 성인 1인 무료 추가 및 '씨메르', 야외 오션스파 풀 무제한 이용(5월16일~7월17일, 9월1~30일) 또는 '파라다이스 부티크 베이커리' 아이스크림(7월18일~8월31일)을 추가로 제공한다. 파라디안 리워드 회원 대상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방송 중에만 진행되는 프로모션도 다채롭게 마련했다. 구매 금액대별로 최대 3만원을 할인해 주며, 구매 인증 시에는 추첨을 통해 디럭스 오션 테라스 객실 숙박권 또는 '온 더 플레이트' 식사권을 증정한다. 퀴즈 이벤트를 통해 스위트 오션 테라스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도 제공한다.
노랑풍선은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 신혼부부를 위해 '허니문 박람회'를 진행한다.
오는 24일과 25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서울 중구 노랑풍선 본사 지하 1층에서 진행되는 이번 오프라인 허니문 박람회는 '우리 생애 최고의 달콤한 순간'이라는 콘셉트로 △발리 △카오락 △코사무이 △칸쿤 △하와이 △모리셔스 △몰디브 등 신혼여행으로 인기 있는 지역의 여행 상품을 소개한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오는 15일 오후 8시부터 90분간 SSG닷컴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SSG.LIVE)'에서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노랑풍선은 본 박람회를 통해 고객 맞춤형 허니문 상품 소개뿐 아니라, 사전 예약 고객을 위한 실속 있는 혜택과 다양한 사은품을 준비했다.
우선 박람회장을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는 △여행용 파우치 △여행용 샤워기 필터 △롯데면세점 쿠폰 등으로 구성된 ‘허니문 선물 4종 세트'를 증정하며,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는 △바투르산 지프투어 (발리) △신세계 상품권(5만원/태국) △와인(태국) △호텔존 스냅 사진(칸쿤) △푸드홀 식사 바우처(2인/하와이) △100달러 추가 할인(몰디브) 등 각 지역별로 풍성한 특전을 선사한다.
특히 노랑풍선은 이번 온라인 허니문 프로모션을 기념해 최대 160만원 상당의 숙소에서 숙박할 수 있는 기회와 5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지급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숙박 이벤트는 발리와 하와이 지역의 허니문 상품을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제라미 풀빌라(4박/발리) △로얄푸르나마 풀빌라(4박/발리) △페어몬트 오키드(2박/하와이) 등 각 지역별 최고급 숙소에서 숙박할 수 있는 기회를 증정하며, 행사 기간 중 현장에서 허니문 상품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럭키드로우 추첨을 통해 '노랑풍선 여행상품권(50만원 권/1명)'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박람회 종료 후 담당자가 개별적으로 안내할 예정이다.
쿠팡이 오는 12일까지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만을 모아 최대 45% 할인가에 선보이는 '프리미엄 리빙 SALE'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쿠팡이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프리미엄 리빙 전문 할인 행사로, 침구/패브릭/홈데코/욕실용품 카테고리의 프리미엄 브랜드 라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기회다. △가누다 △지누스 △슬립앤슬립 △로라애슐리 △오리고 △마메종 등 국내외 인기 브랜드를 포함해 총 15개 이상의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특유의 로맨틱하고 여성스러운 플로럴 패턴과 디자인이 돋보이는 영국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로라애슐리', 140년 이상의 역사와 함께 혁신적인 기술력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세계적인 신뢰를 받고 있는 욕실 전문 브랜드 '아메리칸 스탠다드'를 핵심 브랜드로 집중 조명한다.
쿠팡은 지난 5일부터 여름 시즌에 맞춰 리빙 카테고리를 새롭게 단장하며 고객 맞이에 나서고 있으며 △크리스피 바바 △박홍근홈패션 등의 침구 브랜드들도 최근에 입점시켰다. 프리미엄 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크리스피 바바'는 프랑스산 양모 등 천연 소재를 사용한 침구로 알려져 있으며 가볍고 바삭한 촉감이 특징이다. '박홍근홈패션'은 40년 이상의 역사와 전통을 지닌 국내 대표 침구 브랜드로 혼수 예단의 명가로도 유명하다.
이번 프리미엄 리빙 할인전은 8월까지 이어지는 여름 리뉴얼의 일환으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