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팅크웨어(084730, 대표 이흥복)는 2세대 전자식 선쉐이드 신제품 '칼트윈 액티브 플러스' 출시를 기념해 30일 오후 6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칼트윈 액티브 플러스'는 테슬라 모델 Y 및 모델 3에 최적화돼 있다. ⓒ 팅크웨어
이번 방송은 2세대 전자식 선쉐이드 '칼트윈 액티브 플러스'를 소비자에게 직접 소개하고, 실시간 소통을 통해 제품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는 자리로,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네이버 포인트 5만 원을 제공하며, 영상 리뷰 작성 시 추가 5만 원을 적립해 최대 10만 원 상당의 네이버 포인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방송 중 구매 인증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AI 블랙박스 '아이나비 QXD1 PLUS'(5명)를 추첨 증정하고, 라이브 채팅에 참여한 고객 중 '소통왕'으로 선정된 5명에게는 '아이나비 하이패스'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팅크웨어 관계자는 "이번 네이버 쇼핑라이브는 새롭게 출시된 '칼트윈 액티브 플러스'를 직접 소개하고, 소비자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강한 햇빛과 자외선이 걱정되는 계절을 앞두고 선쉐이드 시공을 고려 중인 고객이라면 이번 기회를 통해 합리적인 조건으로 제품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