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4월29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동원F&B(049770)가 고급 부위인 참치의 뱃살을 담은 신제품 '동원참치뱃살 깊은 간장맛'을 출시했다. 동원F&B는 40년 이상 참치캔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동원참치'의 용도를 확대하기 위해 제품 포트폴리오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
'동원참치뱃살 깊은 간장맛'은 참치 부위 중 단 1%뿐인 뱃살로 만든 것이 특징이다. 참치의 뱃살 부위는 다른 부위보다 식감이 부드럽고 고소한 풍미를 자랑해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는다. 동원F&B는 40년 참치 가공 노하우로 참치의 뱃살 부위만 정교하게 발라내 캔에 담았다.
'동원참치뱃살 깊은 간장맛'은 특제 간장 소스의 깊은 풍미와 부드러운 참치 뱃살이 어우러져 별도의 조리 없이도 반찬이나 안주로 즐기기 좋다. 동원참치뱃살 깊은 간장맛은 쿠팡, 네이버 등 주요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CJ제일제당(097950) 실비김치인 '습김치'가 자발적인 온라인 바이럴을 통해 출시 초반부터 뜨거운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매운맛을 나타내는 소리 '습'을 강렬한 색깔의 한글 그래픽으로 표현한 혁신적인 패키지 디자인이 MZ세대를 사로잡으며 자연스럽게 바이럴을 형성, 온라인 상 화제가 되고 있는 것. '습김치'는 트렌디하고 새로운 것에 빠르게 반응하고 바이럴에 민감한 MZ세대를 타깃으로 이달 1일 온라인 전용으로 출시됐다.
특히 매울 때 내는 소리이자 행동인 '습'이라는 직관적인 네이밍과 그래픽이 시선을 확 끌며, 매운 김치를 일컫는 '실비', 매울 때 내는 소리 '습' 등 소비자의 다양한 해석과 상상이 쏟아지며 바이럴이 이어지고 있다. 디지털 환경에서 '습'이 '매움'을 의미하는 새로운 언어로 다가가며 소비자의 적극적인 소통과 참여를 이끌어내는 '바이럴 지향'의 디자인 전략이 통한 것이다.
높은 관심과 바이럴 속에 '습김치'를 다룬 영상과 숏폼 등도 온라인에 계속 업로드되고 있다. 구독자 209만명의 유튜브 채널 '악동김블루'에서는 '실비김치의 화끈한 로고'라는 제목의 숏폼이 3일만에 조회수 150만회를 기록하기도 했다.
화제성은 판매 성과로도 나타났다. '습김치'는 이달 1일 선론칭한 배민B마트에서 론칭 당일 초도 물량이 완판됐다. CJ제일제당 공식몰 CJ더마켓에서는 판매를 시작한 3일 당일 오전에 준비 물량이 모두 소진되는 상황이 빚어지기도 했다. 출시 2~3주차에는 첫 주 대비 일일 판매량이 약 3배 뛰었다. 예상을 뛰어넘는 반응에 CJ제일제당은 주문량을 맞추기 위해 재빨리 생산 물량을 3배 가까이 늘렸다.
롯데칠성음료(005300)가 이종격투기 선수 추성훈을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핫식스 더 프로' 광고를 선보인다.
롯데칠성음료는 이종격투기 선수의 강인함과 대중적인 친근함을 모두 갖춘 추성훈의 모습이 에너지 강화 기능뿐만 아니라 단백질까지 함유된 핫식스 더 프로 특성에 부합해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광고는 '나의 클럽은 이곳'이라는 콘셉트로 클럽과 헬스클럽이라는 이중적 의미를 통해 반전과 재미를 담았다. 롯데칠성음료 공식 유튜브 채널, 인스타그램에서 메인 광고를 포함해 추성훈의 익살스러움을 표현한 숏폼 등 총 9편의 광고 영상이 공개됐다.
추성훈은 클럽에서 핫식스 더 프로를 들고 어색해하며 "이 에너지 드링크는 이곳에 어울리지 않아"라고 외친다. 춤추는 대중 사이로 벽을 부수고 헬스장으로 뛰쳐나가며 "단백질이 들어 있거든"이라고 외친다. 운동에 몰입하며 "에너지가 단백해"라는 문구와 함께 단백질을 함유한 청량한 에너지 음료 핫식스 더 프로의 특성을 강조한다.
핫식스 더 프로는 '오리지널 파인애플향', '멀티비타민 애플망고향' 2종으로 출시됐으며 흡수가 빠른 분리유청단백질을 더한 에너지 음료다. 오리지널 파인애플향은 분리유청단백질 12g이 함유됐으며 멀티비타민 애플망고향은 분리유청단백질 6g과 비타민 9종이 담겨 운동 시 기능성이 강화됐다.
CJ프레시웨이(051500)가 B2B 식자재 전문 브랜드 '이츠웰'을 통해 고품질 냉동망고 2종을 출시했다. △이츠웰 냉동애플망고 △이츠웰 냉동골드망고로 각국 산지와 제조 인프라를 엄선하고 단일 품종 원물만을 담은 프리미엄 상품이다.
최근 CJ프레시웨이는 냉동과일 상품 확대에 주력하고 있다. 대표 상품인 '이츠웰 냉동블루베리'를 비롯한 PB 냉동과일 상품군의 유통량은 최근 3년간 연평균 108% 증가하는 등 시장 경쟁력을 빠르게 확대하고 있다.
CJ프레시웨이는 신상품 개발을 위해 각국의 유망 산지와 프리미엄 품종, 경쟁력 있는 협력사 발굴에 주력했다. 제조 인프라의 경우 직접 방문해 원물 선별, 세척, 동결, 포장 등 전 과정을 살피는 등 품질 안정성을 갖춘 물량 확보를 위해 힘썼다.
페루산 냉동애플망고는 최상급 품질에 해당하는 켄트 품종을 단일 원물로 사용했다. 새콤달콤한 풍미, 풍부한 과즙, 부드러운 식감, 높은 신선도를 갖춘 고품질 상품이다. 현지 제조사가 대규모 농장과 인접 공장을 함께 운영하고 있어 수확물을 신속하게 후숙 및 동결할 수 있다는 점이 그 배경이다.
베트남산 냉동골드망고는 당도가 높고 과육이 단단한 대만종 품종으로, 수작업 커팅을 통해 단면이 깔끔하고 규격이 일정하다. 해동 후에도 물러짐이 적고 형태가 잘 유지되어 음료 및 빙수 토핑, 샐러드 등 다양한 메뉴에 적용하기에 적합하다.
신상품은 카페, 주점, 디저트 전문점 등 외식 프랜차이즈와 급식 점포에 공급되며, CJ프레시웨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일반 소비자에게도 판매된다. B2B와 B2C 경로에 모두 선보이는 만큼 일정 기간 집중 생산한 물량을 대량 직수입하는 방식으로 가격 경쟁력도 확보했다.
하이트진로(000080)는 국내 대표 과실탄산주 브랜드 '이슬톡톡'을 제로슈거 콘셉트로 새단장한다. 건강과 즐거움을 동시에 추구하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를 반영해 시장 내 입지를 확고히 다지겠다는 전략이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이슬톡톡은 제로슈거 주질로 재탄생했다. 알코올 도수 3도는 유지하면서 당류를 사용하지 않아 기존 제품 대비 칼로리를 64% 감소시켰다. 이슬톡톡 복숭아 기준 100㎖ 당 18㎉의 칼로리로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주질을 완성시켰다. 패키지는 기존 이슬톡톡 캐릭터와 디자인은 유지하면서 'Zero Sugar(제로 슈거)'를 표기해 가시성을 높였다.
리뉴얼 제품은 5월부터 전국 가정 채널에 순차적으로 입고될 예정이다. 일부 매장에서는 리뉴얼을 기념하여 과일가게 콘셉트의 매대와 홍보물을 운영하며 재미있는 연출로 소비자들을 만난다. 또, 이슬톡톡 전용잔 증정 행사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이어갈 계획이다.
풀무원(017810) 계열의 브랜드, 올가홀푸드(이하 올가)는 통곡물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국산 현미를 활용해 전통의 맛과 현대적 감성을 담은 뉴트로 스낵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올가는 2022년부터 국산 현미를 활용한 간식을 선보여왔다. 2024년 현미 스낵 PB 매출이 전년 대비 347% 증가하며 소비자 반응을 입증했다. 이에 올가는 국산 현미를 활용한 △유기농 현미 꿀떡 △현미 국산쑥 모나카 △현미 건빵을 새롭게 선보이며 헬시 스낵 카테고리를 확장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올가 '현미 스낵' 3종은 식이섬유와 비타민이 함유된 국산 현미를 사용해 건강과 맛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이다. 유기농∙국내산 등 원료부터 차별화했다. 또한 전통 간식을 간편하게 즐기는 뉴트로 스낵으로, 세대를 아우르는 감성과 편리함을 동시에 갖춘 것이 특징이다.
'유기농 현미 꿀떡(480g)'은 유기농 현미 맵쌀에 유기농 참깨를 더해 전통 시루 방식으로 쪄낸 제품이다. 식이섬유가 함유된 신동진 현미쌀을 사용했다. 전통 방식으로 만들어 떡의 풍미와 질감을 살려 쫄깃한 식감이 특징이다. 1팩에 3알씩 소포장된 형태로 외출 시에도 간편하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현미 국산쑥 모나카(104g)'은 국내산 찹쌀에 현미를 섞어 만든 찹쌀피에, 향긋한 국산 인진쑥 앙금을 넣어 만든 프리미엄 간식이다. 한 입 베어 물면 현미의 고소함과 찹쌀의 부드러운 맛을 함께 느낄 수 있으며, 쫀득한 소에 담긴 풍성한 쑥 향이 입안에 은은하게 퍼진다. 지난해 출시한 '현미 국산팥 모나카', '현미 국산깨 모나카'에 이어 라인업을 확장한 제품으로, 개별 포장되어 커피나 차와 함께 곁들이기 좋은 간편한 티푸드다.
'현미 건빵(150g)'은 국산 현미, 통밀, 검정깨 등 다양한 곡물을 사용해 만든 건강한 간식이다. 튀기지 않고 오븐에 오랫동안 구워내 재료 본연의 풍미를 살렸으며 입안에서 천천히 씹을수록 은은한 단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올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샵풀무원 올가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오츠카는 가수 싸이를 제로칼로리 사이다 브랜드 '나랑드사이다' 광고 모델로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발탁했다.
동아오츠카는 싸이 특유의 개성 넘치고 카리스마 있는 이미지가 나랑드사이다의 청량하고 활기찬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완벽히 어우러져 올해도 인연을 이어간다고 설명했다.
이번 연도 나랑드사이다의 광고 테마는 '세상 맛난거랑 나랑드랑!'으로, 다양한 음식과의 궁합을 강조하며 나랑드사이다가 여러 먹거리와 함께 마시기 좋은 제로칼로리 탄산음료임을 청량하게 전달한다.
작년에 이어 올해 광고 영상에도 싸이가 직접 제작하고 노래한 CM송이 활용돼 나랑드사이다 특유의 톡쏘는 탄산감과 청량함을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잘 표현했다.
특히 지난해 동아오츠카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나랑드사이다 광고 영상들은 총 조회수 약 1100만회를 기록하며 많은 관심을 얻었다. 싸이와 함께한 2025년 나랑드사이다 광고는 현재 TV와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공개 중에 있다.
대상웰라이프 뉴케어가 성장기 어린이의 건강한 일상과 올바른 식습관 형성을 돕는 저당 균형 영양음료 '뉴케어 마이키즈 저당' 2종을 출시했다.
뉴케어 마이키즈 저당은 당류 섭취 부담을 줄이면서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된 어린이용 균형 영양음료다. 150㎖ 기준 당류 함량을 3.7g으로 낮춰 국내 혼합음료 평균(약 16.9g) 대비 약 78% 줄였다. 락토프리 제품으로 성장기 어린이들이 보다 안심하고 마실 수 있도록 설계됐다.
특히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비타민, 무기질 등 성장기 어린이에게 꼭 필요한 5대 영양소를 균형 있게 담고, 총 13가지 비타민·미네랄까지 더해 체계적인 영양 설계를 완성했다. 한 팩에 단백질 5g을 함유해 성장기 단백질 섭취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신제품은 초코맛과 고소한맛 2종으로 출시됐다. 초코맛은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부드러운 초콜릿 풍미를, 고소한맛은 진한 우유 본연의 고소함을 살려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안전하고 영양을 고루 갖춘 어린이 기호식품에 부여하는 품질인증인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을 획득해 부모들이 더욱 신뢰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출시를 기념해 롯데백화점 문화센터 전국 지점에서 키즈 하계 강좌를 수강하는 전원에게 뉴케어 마이키즈 저당 스타터팩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스타터팩은 신제품 2종으로 구성됐으며, 실제 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제품에 대한 신뢰도와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일화가 과즙 음료 브랜드 '팅글(Tingle)'의 신제품 '리얼에이드' 2종을 출시하며 저칼로리 고과즙 탄산음료 브랜드 라인업을 확장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팅글 리얼에이드'는 실제 과일에서 추출한 과일 본연의 맛과 청량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팅글 리얼에이드는 과일에서 추출한 농축 과즙을 그대로 담아낸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청사과는 과즙 환산 기준 20%, 오렌지는 15%의 과즙 농축액을 사용해 과일 본연의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일부 당류 3~4g도 과일 본연의 당류로 설탕을 추가하지 않았다. 이는 자연 그대로의 맛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것으로, 차별화된 저칼로리 고과즙 탄산음료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또한 청사과는 20㎉, 오렌지는 15㎉의 저칼로리로 출시돼 다이어트 중인 소비자들도 안심하고 건강하게 음용할 수 있다.
제품 패키지는 과일 일러스트와 함께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각각의 과일 색상을 메인으로 활용해 맛을 쉽게 알아볼 수 있고, 상단에는 곡선형 로고를 활용해 톡 쏘는 청량감을 시각화했다.
일화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과즙 함유 음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고,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의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4월29일 부산 대표 상권 서면에 '빕스 부산서면점'을 신규 오픈한다.
빕스는 다채로운 샐러드바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등 차별화된 프리미엄 전략을 통해 국내 대표 패밀리 레스토랑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최근 오픈한 강동 아이파크 더리버점 등 수도권은 물론 전국 주요 상권으로의 본격적인 확장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이번 신규 매장은 이전 약 20년 간 많은 사랑을 받았던 서면 상권에 약 4년 만에 다시 문을 연 것으로 의미가 깊다.
'빕스 부산서면점'은 부산 시내 중심지이자 유동 인구가 많은 서면 젊음의 거리 인근 신규 상업시설에 위치해 뛰어난 접근성과 입지를 자랑한다. 300석 규모의 넓고 쾌적한 공간을 갖춘 것은 물론, 편리한 주차 시설도 마련돼 고객 편의를 높였다. 단체 고객을 위한 전용 룸 공간도 기존 점포 대비 대폭 확대하고, 룸 지정 예약 시스템도 새롭게 도입해 각종 모임과 행사 수요에 적극 대응한다는 계획이다.
매장 오픈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먼저 오픈 당일에는 최대 30만원 상당의 혜택이 담긴 '빕스 인더백'을 선착순 100팀에게 증정한다. 오전 9시30분부터 대기 접수를 시작하며, 10시30분 매장 오픈 후 럭키드로우 추첨 및 식사 결제 시 테이블 당 1개씩 증정된다. 빕스 인더백은 키친웨어 브랜드 '바오먼트(VAOMENT)'와 협업 제작한 빕스X바오먼트 엔드그레인 테이블 도마, 빕스X바오먼트 무쇠 후라이팬, 빕스 리유저블 와인잔, 빕스 쿠폰 등이 랜덤으로 구성돼 특별함을 더한다.
롯데GRS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해 신메뉴 '토네이도 요거트맛 3종'과 '팥빙수'를 금일 출시하며 하절기 디저트 라인업을 강화한다.
롯데리아 대표 디저트 메뉴 중 하나인 토네이도는 특히 1020대 구매 비율이 높은 제품으로 최근 요거트 아이스크림이 폭발적인 인기를 끄는 트렌드를 반영해 새로운 맛으로 출시했다. 토네이도 요거트맛 3종은 기존의 토네이도에 요거트 맛을 추가해 소비자들의 선택지를 넓혔으며 새콤달달한 맛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부드러운 요거트 아이스크림에 쫄깃하고 크런키한 토핑을 더해 맛과 식감, 비주얼까지 모두 잡았다. △망고젤리 △초코쿠키 △스트로베리 총 3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토네이도 망고젤리 요거트맛은 곤약젤리의 쫄깃함으로 재미있는 식감을 느낄 수 있으며 초코쿠키와 스트로베리 요거트맛은 각각 쿠키와 딸기의 크런키함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토핑의 존재감을 확실히 드러낸다.
이 밖에 롯데리아 대표 여름 디저트 팥빙수도 금일 함께 출시한다. 롯데리아 팥빙수는 팥과 후르츠 칵테일, 떡 등이 조화롭게 토핑된 정통 빙수다. 오리지널 아삭한 얼음에 팥과 달콤한 토핑 조합으로 오리지널 빙수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오리지널 메뉴 '콜팝'을 테마로 한 전용 콘셉트 매장 'bhc pop 이천점'을 이천 롯데프리미엄아울렛에 새롭게 선보였다. 콜팝의 간편함에 브랜드 감성을 더한 이 매장은, 쇼핑과 외식이 결합된 아울렛 환경에 맞춰 설계된 테이크아웃 전문 매장이다.
이번 매장은 지난 12일, 서울 롯데월드 어드벤처 내 산호세점 리뉴얼을 통해 공개된 'bhc pop' 프로젝트의 두 번째 적용 사례다. 산호세점이 테마파크 내 고객 경험을 강화했다면, 이천점은 쇼핑 중심 상권에 맞춰 기획돼 브랜드 공간 전략의 확장성과 유연함을 보여주는 사례로 이어진다.
'bhc pop'은 bhc가 1999년 선보인 시그니처 메뉴 '콜팝'을 브랜드의 출발점으로 삼아, 이를 공간으로 확장한 프로젝트다. 한입 크기의 치킨과 탄산음료를 결합한 콜팝은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아온 대표 간식이다. 이번 이천점에서는 콜팝의 실용성과 직관적인 소비 경험이 매장 구성 전반에 반영돼, 브랜드 메시지를 자연스럽게 전한다.
이천점의 대표 메뉴는 콜팝이며, 일부 사이드 메뉴와 함께 간결한 구성으로 운영된다. 짧은 대기와 직관적인 주문 시스템을 통해 쇼핑 중에도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또한, 단순한 간식 판매를 넘어 브랜드를 경험하는 또 하나의 공간으로 자리매김 하기위해 브랜드 상징 요소와 소비자 동선을 유기적으로 연결해 방문 고객이 자연스럽게 브랜드 감성에 몰입할 수 있도록 연출됐다.
bhc 이천점을 시작으로, 브랜드의 시그니처 메뉴 콜팝을 기반으로 한 실용적이면서 감성적인 공간 전략을 통해 상권 특성에 맞춘 'bhc pop' 프로젝트를 점진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모두의 다이닝 매드포갈릭)이 외식 수요가 증가하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시그니처 컷 스테이크 듀오 세트' 등 신메뉴를 출시하고 쉐라톤 나트랑 호텔 앤 스파 숙박권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드포갈릭이 새롭게 선보이는 '시그니처 컷 스테이크 듀오 세트'는 신메뉴인 '갈릭페뇨 스테이크 파스타'와 '갈릭 컷 스테이크&허니갈릭 프라이 플래터' 2종에 매드포갈릭 대표 메뉴를 더한 구성이다. 두 신메뉴는 매드포갈릭 시그니처 스테이크의 풍미를 한층 끌어올리는 조합이 특징이며, '시그니처 컷 스테이크 듀오 세트' 주문 시에만 만나볼 수 있는 세트 한정 메뉴다.
'시그니처 컷 스테이크 듀오 세트'는 각각 2인 세트와 3인 세트, 4인 세트로 구성돼 있으며 식전 빵인 매드깜빠뉴를 시작으로 피자, 파스타 등 메인 메뉴와 음료와 커피까지 풀코스 구성으로 제공된다. 단품 주문 시 대비 최대 25%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함께 출시된 신메뉴 '허니 갈립 타워'는 감자튀김 위에 바삭하게 튀겨낸 립을 차곡차곡 쌓아 올리고 달콤하면서 개운한 맛의 허니 갈릭 소스를 뿌려 완성한 것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타워 형태의 비주얼이 특징이다. 인기 메뉴인 립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신메뉴로 단품으로도 주문이 가능하다.
또한, 사이드 메뉴인 감자튀김을 트러플 치즈 프라이, 비프 라구 토마토 프라이, 허니갈릭 프라이 등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업차지 옵션도 새롭게 추가돼, 취향에 맞는 다양한 조합을 즐길 수 있다.
매드포갈릭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인기 여행지인 베트남의 '쉐라톤 나트랑 호텔 앤 스파' 숙박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된다. 매드포갈릭 멤버십인 M CLUB에 가입하고 '시그니처 컷 스테이크 듀오 세트'를 주문할 경우 자동으로 응모되며 해당 세트를 많이 이용할 경우 당첨 확률은 더욱 높아진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나트랑에서 하고 싶은 버킷 리스트' 혹은 '꼭 가야 할 나트랑 여행 필수 코스'를 댓글로 다는 고객 참여 이벤트가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쉐라톤 나트랑 호텔 앤 스파(1명) △리솜 리조트 스파 이용권(3명) △롯데시네마 영화예매권(5명) 등의 경품을 증정하며, 이벤트 기간은 5월1일부터 5월31일까지다.
도미노피자는 KBO와 협업 제작한 굿즈를 판매하는 'KBO 콜라보레이션 키링 굿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도미노피자의 'KBO 콜라보레이션 굿즈' 프로모션은 도미노피자의 자사 채널(홈페이지, 모바일, 웹, 자사앱) 신규 가입 고객 중 프리미엄 피자(L)를 배달 주문한 고객 대상 선착순으로 KBO와 협업한 키링 굿즈를 랜덤 구매할 수 있다. 오는 5월2일부터 6월1일까지 진행된다.
이 키링 굿즈는 도미노피자 캐릭터 '도디'가 프로야구 10개 구단의 유니폼을 착용한 모습으로 제작되어 프로야구 팬들의 눈길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도미노피자의 캐릭터 '도디'는 피자 도우처럼 하얗고 동그란 얼굴에 커다랗고 야무진 손을 가진 만능 재주꾼 캐릭터다.
이 굿즈는 1주문당 1회 구매 가능하며, 주문한 피자에 대한 중복 할인 역시 가능하다.
홍대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이하 라이즈 호텔)이 5월1일부터 '차르(CHARR)' 레스토랑에서 스테이크 뷔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차르는 나무와 숯을 이용한 오픈 파이어 그릴 방식을 이용해 웨스턴에 한식을 접목한 조리법으로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만큼, 이용객에게 더욱 만족스러운 다이닝 경험을 제공하고자 프리미엄 스테이크와 미국 가정식 요리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차르 뷔페에는 육즙을 가득 머금은 '소 꽃등심 통구이'와 '양갈비 구이', 바삭한 껍질과 육즙을 품은 정통 광둥식 바비큐 '크리스피 포크밸리' 등 양질의 고기 메뉴가 다양하게 준비된다. 저녁에는 '토마호크 스테이크', '바비큐 폭립', '바닷가재 구이'가 추가되며, 바닷가재 구이는 나무와 숯을 이용한 오픈 파이어 그릴 방식으로 준비된다. 이외에도 신선한 샐러드와 구운 채소, 매쉬드 포테이토 등 미국 가정식 요리와 디저트까지 다채로운 메뉴가 준비돼 이용객은 만족도 높은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셰프가 즉석에서 고기를 썰어주며 설명하는 '카빙 서비스'를 진행하고, 바닷가재 구이를 토치질해 제공하는 등 다양한 볼거리로 최상의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프로모션은 저녁 이용 시 1인당 음료 한 잔씩 제공되며, 이용객은 와인과 맥주, 주스 중 선택할 수 있다. 점심은 오후 12시부터 2시30분까지, 저녁은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운영된다.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의 고숙성 블렌디드 스카치위스키 브랜드 '와일드무어(Wildmoor)'가 이종격투기 선수 추성훈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추성훈은 특유의 강인함과 중후한 카리스마를 통해 와일드무어가 지닌 깊이 있는 풍미와 강렬한 인상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와일드무어는 윌리엄그랜트앤선즈의 몰트 마스터 '브라이언 킨스먼(Brian Kinsman)'이 직접 총괄한 프로젝트로, 윌리엄 가문이 수십 년간 비공개로 수집해 온 '에이션트 리저브(Ancient Reserve)' 원액 중에서도 엄선된 원액만을 사용해 탄생한 희귀 컬렉션이다.
국내에는 △와일드무어 23년 다크 무어랜드(Wildmoor Dark Moorland 23YO) △와일드무어 30년 러기드 코스트(Wildmoor Rugged Coast 30YO) △와일드무어 40년 블랙 마운틴(Wildmoor Black Mountain 40YO)까지 총 세 가지 제품이 출시됐다. 스코틀랜드의 황무지, 해안선 등 대자연의 광활한 풍경에서 영감을 받은 와일드무어는 귀한 원액을 수집해 사용한 만큼 독창적인 풍미를 구현한다.
바틀 디자인 또한 스코틀랜드 자연을 형상화해 원소적인 질감과 형태를 띠며, 산맥의 저지대부터 훼손되지 않은 산지, 해안선, 강과 호수 등 다양한 풍경을 물리적으로 담아냈다. 특히, 스코틀랜드 숲을 상징인 침엽수 씨앗인 솔방울 문양을 새겨 제품의 차별화를 더했다.
서울신라호텔 내 윌리엄그랜트앤선즈의 프리미엄 위스키를 즐길 수 있는 '더 디스틸러스 라이브러리(The Distiller's Library)'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 촬영에서 추성훈은 와일드무어의 세 가지 제품을 직접 시음하며, 각 위스키의 개성을 반영한 다양한 무드의 포즈로 브랜드의 정체성을 표현했다. 또한, 샤퀴테리, 망고빙수, 스테이크와의 푸드 페어링을 통해 와일드무어의 깊고 조화로운 풍미를 감각적으로 드러냈다.
SPC그룹이 운영하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잠바주스가 열대과일 애플망고를 활용한 신제품을 오는 30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애플망고 선샤인! (Apple Mango Sunshine!)'을 콘셉트로, 애플망고의 풍부한 맛을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음료는 △ 달콤한 애플망고의 풍미를 그대로 담은 '리얼 애플망고 스무디' △ 부드러운 코코넛 밀크와 애플망고의 조화에 톡톡 터지는 리치보바 토핑을 더한 '리얼 애플망고&코코넛 스무디'△ 달콤한 애플망고와 복숭아를 블렌딩해 새콤달콤한 맛이 매력적인 '리얼 애플망고&피치 주스' 총 3종이다.
식사 대용으로 즐기기 좋은 제품으로 △ 애플망고와 파인애플을 넣은 스무디 베이스에 바삭한 그라놀라, 코코넛 칩, 신선한 과일 토핑이 어우러진 '리얼 애플망고 에너지보울' △ 코코넛 밀크에 섞은 치아시드 위에 과일 토핑과 애플망고 베이스를 더한 '리얼 애플망고 치아푸딩'도 출시한다.
신제품 5종은 6월 중순까지 잠바주스 전 매장에서 한정 판매한다. 잠바주스는 5월8일부터 21일까지 해피오더 앱을 통해 신제품 픽업 주문 시 최대 1500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스타벅스 코리아가 본격적인 하절기를 앞두고 균형 잡힌 풍미와 커피 본연의 맛이 살아있는 스타벅스 콜드 브루 경험 확대를 위해 열흘간 콜드 브루 제품군 사이즈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벅스 콜드 브루는 숙련된 전문 바리스타가 신선한 라틴 아메리카와 아프리카산 원두를 사용해 20시간 동안 찬물로 정성스럽게 추출한 아이스커피로, 깔끔하고 부드러운 목넘김이 특징이다. 2016년 첫 선을 보인 누적 판매량 2억5000만잔을 훌쩍 넘어설 정도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콜드 브루 사이즈업 이벤트는 4월29일부터 5월8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대상 음료는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 △콜드 브루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 △돌체 콜드 브루 △오트 콜드 브루 총 5종이다.
콜드 브루,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 돌체 콜드 브루 및 오트 콜드 브루는 한 단계 사이즈 업을 적용하고, 이달의 프로모션 음료인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는 두 단계 사이즈업 해 제공한다. 벤티 사이즈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를 톨 사이즈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다.
스타벅스 여름 대표 음료인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는 콜드 브루 위 달콤 짭조름한 맛의 씨솔트 폼을 올려 중독성 있는 달고 짠 맛이 특징이다. 이달 15일 프로모션 음료로 출시돼 열흘 만에 50만잔 이상 판매됐을 정도로 인기다.
백미당이 가정의 달을 맞아 프랑스 프리미엄 크림치즈 브랜드 끼리(Kiri)와 협업한 '끼리치즈케익 아이스크림'을 한정 출시한다.
이번 '백미당X끼리' 콜라보레이션은 '프리미엄 우유로 좋은 디저트를 만든다'는 두 브랜드의 철학이 맞닿아 있다는 점에서 출발했다. 프리미엄 유기농 우유로 만든 백미당 아이스크림에 고품질 끼리 큐브 치즈케익을 얹어 부드러운 식감과 귀여운 비주얼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특히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단위 고객이 아이들과 함께 특별한 디저트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신제품은 △우유 끼리치즈케익 아이스크림 △두유 끼리치즈케익 아이스크림 △밀크초코 끼리치즈케익 아이스크림 △초코 끼리치즈케익 아이스크림 총 4종으로 구성된다. 오는 4월30일부터 5월31일까지 전국 56개 중 55개 매장(잠실야구장점 제외)에서 한정 판매된다.
협업 브랜드인 끼리는 1966년 프랑스에서 탄생한 프리미엄 크림치즈 브랜드로, 고품질 우유를 원료로 세계 120개국 이상에서 사랑받으며 글로벌 시장에서 신뢰를 얻고 있다. 백미당은 지난해 베이커리 메뉴 확장과 함께 끼리치즈케익 제품을 선보이며 첫 협업을 진행한 바 있다.
백미당은 이번 한정 출시를 기념해 SNS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5월31일까지 백미당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백미당X끼리 메뉴 구매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전국 백미당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1만 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메가MGC커피가 SM엔터테인먼트와 함께하는 'SMGC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오는 5월19일 발매되는 라이즈(RIIZE)의 정규 1집 'ODYSSEY'(오디세이) 앨범 중 MEGA SMini Ver.을 전국 매장에서 판매한다.
라이즈 정규 1집 'ODYSSEY' 앨범 MEGA SMini Ver.은 △커버(1종) △키링 볼체인(1종) △Music NFC CD(1종) △포토카드(6종 중 랜덤 1종) 구성이다. 여기에 특전으로 △메가MGC커피 특전 포토카드(6종 중 랜덤 1종) △ 메가MGC커피 특전 아크릴 키링(6종 중 랜덤1종)이 추가 제공돼 팬들의 덕심을 자극할 전망이다.
메가MGC커피의 전국 3600여개 매장에서 음료와 디저트를 즐기는 것 뿐만 아니라 K-POP 앨범을 직접 구매하는 등 K컬쳐를 보다 일상적인 공간에서 쉽게 향유할 수 있는 문화 공간으로 그 영역과 의미가 확장될 것이란 기대감도 들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