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롯데마트가 고객 유치를 위해 팬덤 사로잡기에 나섰다.
롯데마트는 4월28일부터 '마스터 시바의 특제라멘(4입)'을 5000원대에 대형마트 단독으로 판매한다. '마스터 시바의 특제라멘'은 넥슨의 인기 서브컬처(하위 문화) 게임 '블루 아카이브' 내 '마스터 시바'라는 캐릭터가 요리하는 라면을 착안해 제작한 상품이다. '마스터 시바'는 '블루 아카이브' 게임에서 우수한 라면 제조 실력을 지닌 요리사로 알려져 있으며, 귀여운 강아지 외모로 인해 많은 유저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있다.
'마스터 시바의 특제라멘'은 돼지뼈(돈코츠) 육수를 기반으로 제조해 담백한 국물 맛을 구현했다. 더불어 건더기에 게임 캐릭터 '마스터 시바'의 얼굴을 딴 고명을 넣어 재미를 더했다.
롯데마트는 이번 콘텐츠 협업 제품 판매를 통해 '블루 아카이브' 게임 팬덤의 구매 욕구를 자극함으로써, 방문 객수와 라면 매출을 함께 끌어올릴 계획이다. 특정 캐릭터나 브랜드를 좋아하는 팬덤의 경우, 해당 IP(지적재산권) 협업 굿즈 판매 기간 동안 굿즈를 구매하고자 판매 채널을 방문하기 때문이다.
실제로 롯데마트는 팬덤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하는 콘텐츠 협업 상품을 출시해 오픈런 발생 및 매출 상승을 이끌어냈다. 지난해 10월31일 롯데마트가 단독 출시한 버츄얼 아이돌 '플레이브' 협업 상품 '플레이브 롯데 빼빼로 아몬드/크런키' 2종은 출시 당일인 10월31일 오픈런이 발생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다. 해당 상품들은 출시 이틀 만에 전 점 완판됐으며, 앵콜 행사로 진행된 2차 판매(25.12.07) 또한 출시 하루 만에 수도권 권역 점포에서 완판을 기록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지난해 롯데마트 빼뺴로데이 주간 매출(24.10.31~24.11.11)은 전년 동기 대비 약 5% 소폭 상승했다.
한편, 롯데마트는 영화 콘텐츠 협업 및 유명인 콜라보 상품 등을 출시해 모객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롯데마트는 지난해 12월12일 영화 '수퍼 소닉3' 개봉을 기념해 주요 캐릭터인 '소닉'과 '섀도우' 이미지를 삽입한 '칸쵸(196g)'와 'ABC초콜릿(187g)'을 출시해 2주간 유통사 단독으로 할인 행사를 진행했다. 2025년 3월에는 '흑백요리사'에 출연한 최강록 셰프와의 협업 제작한 '나야 안창살,꽃갈비살,돈테키'와 '네오막걸리'를 단독 출시해 선보이고 있다.
CU가 지드래곤(GD)의 패션 브랜드 '피스마이너스원(PEACEMINUSONE)' IP를 활용한 첫 주류인 '피스마이너스원 하이볼'을 오는 30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피스마이너스원은 지드래곤이 2016년 론칭한 아티스트형 스트리트 브랜드로 평화와 희망을 나타내는 데이지 꽃을 모티브로 한 심볼을 로고로 사용하고 있다.
CU가 이번에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피스마이너스원 하이볼(500ml, 4.5%)'은 그동안 다양한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들과 협업한 피스마이너스원 최초의 주류 상품이다.
해당 상품은 와인 애호가로 알려진 지드래곤의 취향을 반영한 와인 베이스의 생레몬 하이볼로 피스마이너스원의 상징인 데이지 꽃 모양을 형상화한 생레몬 슬라이스가 들어간 것이 특징이다.
피스마이너스원 글자를 유니크한 패턴으로 디자인한 상품의 패키지 역시 지드래곤이 직접 참여해 그 의미를 더했다.
피스마이너스원 하이볼은 88년생인 지드래곤이 평소 좋아하는 숫자 '8'에서 착안해 초도 물량 88만캔 한정 수량으로 출시된다. 제조는 지난해 생레몬 하이볼 등으로 캔 하이볼 시장 강자로 떠오른 부루구루가 담당한다.
피스마이너스원 하이볼은 30일부터 전국 CU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백화점이 운영하는 미래형 쇼핑몰 타임빌라스 수원이 5월1일부터 15일까지 1층 메인광장에서 '괴수8호' 팝업스토어를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괴수8호'는 연재 초반부터 빠른 성장세를 기록한 대형 IP 콘텐츠다. 연재 개시 약 1년 만에 단행본 발행 부수 250만 부, 2025년 4월 기준 누적 1800만 부를 돌파했으며, 프랑스에서도 초판 발행 부수 25만 부를 기록해 일본 만화 중 최고 수준의 성과를 거뒀다. 이후 글로벌 OTT 플랫폼에서 애니메이션으로 공개되며 글로벌 팬덤을 확대해가고 있다. 특히 오는 5월7일에는 극장판 개봉을 앞두고 있어 팬들 사이에서 높은 관심을 끌고 있다.
타임빌라스 수원 1층 메인 광장에서 진행하는 '괴수8호' 팝업스토어는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팝업인만큼 우리나라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굿즈들을 대거 준비했다. 약 80 여종의 굿즈를 준비할 예정이며 이 중 85%가 국내에서는 처음 선보이는 아이템들로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할 예정이다. 대표 상품으로는 피규어, 의류, 포토카드, 키홀더, 스탠드 등이 있다.
방문 고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즐길 거리도 마련했다. 먼저 팝업스토어에 방문하기 위 해선 롯데백화점 앱(APP) 또는 네이버를 통해서 사전 예약을 해야 한다. 사전 예약을 통해 방 문한 고객에게는 포스터 카드와 사각 스티커를 랜덤으로 제공한다. 더불어 괴수8호 전용 프레 임이 적용된 포토부스도 운영하며, 상품 구매자에 한해 SNS 인증 이벤트도 진행해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신세계면세점이 일본 프리미엄 사케 브랜드 ‘닷사이(Dassai)'를 온라인몰에 입점시키며, 주류 트렌드의 지평을 넓히고 있다.
닷사이는 지난해 6월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 2터미널점에 처음 입점한 이후,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으며 이번에 온라인몰까지 판매 채널을 확대하게 됐다.
새로운 경험을 중시하는 Z세대의 취향 변화와 소비 트렌드의 진화에 따라, 위스키 열풍에 이어 사케에 대한 글로벌 수요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실제로 관세청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사케 수입량은 전년 대비 5% 증가한 5684톤으로 역대 최대치를 기록하며, 사케 시장의 성장세를 입증했다.
신세계면세점의 사케 판매량 역시 증가 추이를 보이는 가운데, 지난해 상반기 대비 하반기에 약 4배(260%) 가까이 급증했다. 이에 신세계면세점은 프리미엄 사케 소비층을 겨냥해 전략적 행보에 나섰다.
'닷사이'는 일본 야마구치현의 아사히주조가 생산하는 브랜드로, 전통적인 양조방식을 고수하는 여타 주조장과 달리 IT 기술을 도입해 양조장을 최신 시설로 개조하고, 양조 과정을 제어해 사케를 양조한다. 10년 이상 축적된 양조 데이터를 기반으로, 온도와 수분 흡수율, 발효 과정 등을 정밀하게 제어해 독보적인 풍미와 투명한 맛을 구현한 사케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입점을 통해 신세계면세점은 온라인몰에서 닷사이의 대표 제품들을 공개했다.
가장 주목할 만한 제품은 '사케의 왕'으로 불리는 '닷사이 23'으로, 정미율 23%까지 도정한 야마다니시키 쌀만을 사용해 만들어진 최고급 준마이 다이긴조 사케다. 꿀처럼 은은한 단맛과 풍부한 향, 깔끔한 목 넘김 후 입 안에 오래 남는 여운이 특징이다. 특히, 원심분리 공법을 통해 고체와 액체를 정교하게 분리해내는 '닷사이 23 원심분리' 제품은 쌀 본연의 순수한 향과 깨끗하고 투명한 질감을 극대화했다.
또한 '사케의 교과서'로 알려진 닷사이 준마이 긴조의 술지게미(술을 거르고 남은 찌꺼기)를 증류해 만든 '닷사이 쇼츄'도 함께 선보인다. 40도에 가까운 도수에도 불구하고, 풍부한 과일향과 은은한 꿀 향, 달콤한 쌀 아로마 덕분에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차갑게 칠링(냉각)하거나 데워 마시면 닷사이 특유의 쌀 풍미를 더욱 깊이 음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닷사이 시리즈의 정점이라 할 수 있는 '닷사이 비욘드'는 오바마 전 미국 대통령에게 선물로 전해졌던 제품으로 유명하다. 쌀의 80% 이상을 정미해 남은 중심부만을 사용한 이 제품은, 닷사이의 철학과 기술력이 집약된 가장 프리미엄한 라인으로 평가받는다.
현대백화점은 목동점 '네슬레 헬스사이언스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할인·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네슬레 헬스사이언스 스토어는 현대백화점그룹이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네슬레 헬스사이언스(Nestle Health Science)'와 손잡고 최근 선보인 신개념 토탈 헬스케어 전문 매장이다. 네슬레 헬스사이언스는 프리미엄 비타민 브랜드 '솔가(Solgar)', 미국 1위 콜라겐 브랜드 '바이탈 프로틴(Vital Proteins)' 등 25개의 건기식·메디컬푸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헬스케어기업으로, 전 세계 연구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건기식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현대백화점은 매장 오픈을 기념해 오는 8일까지 '솔가' '바이탈 프로틴' '퓨리탄 프라이드' '고헬씨' '눈(Nuun)' 등 네슬레 헬스사이언스의 인기 건기식 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또한, 10만·20만·30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1만·2만·3만원 금액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구매 금액대별 최대 10% 상품권도 추가로 증정한다. 여기에, 매장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건강 상태 측정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프리미엄 버거 브랜드 파이브가이즈를 운영하는 에프지코리아가 28일 서울 압구정에 국내 7호점을 열고 본격적인 고객 맞이에 나선다.
'파이브가이즈 압구정'은 압구정로데오역 인근 초역세권에 위치한 매장으로 총 400.2㎡(121평) 규모의 2개 층, 112석 규모로 조성됐다. 갤러리아명품관과 도보 5분 거리로 갤러리아 광교에 이어 백화점과의 시너지도 기대된다. 특히, 5월 새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슨도 바로 옆 건물에 오픈을 앞두고 있어 많은 고객들의 방문이 예상된다.
7호점 오픈을 기념해 '럭키 세븐'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픈 당일 결제 영수증에 숫자 7이 7개 포함된 고객 중 선착순 7명에게 파이브가이즈 기프트카드를 증정한다. 이 중 첫 번째 고객에게는 70만원권, 나머지 6명에게는 각각 7만원권을 제공한다.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에코백, 키캡키링, 포스터 등 파이브가이즈 굿즈를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매장 앞에는 포토부스를 설치해 즉석에서 인화해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1일부터 한 달간 선물하기 좋은 헬스 카테고리 상품을 다양하게 제안하고, 기간 한정으로 건강에 특화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올리브영은 팬데믹을 거치며 능동적으로 건강 관리를 하려는 소비자가 증가함에 따라 2023년 11월부터 헬스 카테고리 상품을 적극 큐레이션하고 있다. 2023년 11월 건강 관리 루틴을 제안하는 '헬시어터' 프로모션에 이어 지난해에는 세 차례에 걸쳐 슬리밍, 구강건강, W케어, 이너뷰티 등 기능별 헬스 카테고리의 상품을 소개했다.

CJ올리브영이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1일부터 한 달간 선물하기 좋은 헬스 카테고리 상품을 다양하게 제안하고, 기간 한정으로 건강에 특화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할 예정이다. © CJ올리브영
먹기 간편한 샷이나 구미 같은 제형이나 복숭아, 자두 등 과일 맛의 상품은 물론 올리브영에서만 볼 수 있는 인기 캐릭터 컬래버 기획을 선보이며 올리브영의 건강식품 매출은 크게 늘었다. 헬스 카테고리 상품을 본격 육성한 2023년 건강식품 매출 신장률은 전년 대비 43% 증가했다.
특히 건강식품은 맛이 없고 먹기 불편하다는 편견을 깨며 샷과 구미 형태의 상품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93% 증가했다. 지난해 올리브영에서 건강식품을 가장 많이 구매한 고객의 평균 연령도 30세로 나타나며 건강식품 소비층도 다양해졌다.
이번 5월에는 어버이날, 성년의 날, 부부의 날 등이 껴있는 가정의 달을 맞아 자녀 세대부터 부모님 세대까지 즐길 수 있는 차별화된 건강식품을 소개한다. 2030세대의 주된 고민인 '면역력 증진'과 '피로 회복'에 맞춰 비타민, 홍삼 등의 정통 건강식품을 큐레이션 할 예정이다.
5월2일부터 25일까지는 메인 카테고리인 면역력 증진과 피로 회복을 주제로 '올리브영 체력 충전소' 팝업스토어가 '트렌드팟 바이 올리브영 홍대'에서 열린다. △메리루스 △오쏘몰 △정관장 (이상 가나다순) 등 인기 건강식품 브랜드가 참여해 활력 충전에 도움이 되는 상품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게임 캐릭터의 HP(체력) 충전' 콘셉트로 정통 건강식품을 체험할 수 있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캐릭터를 선택한 뒤 게임 맵처럼 구성된 브랜드별 부스에서 활력 충전과 연계된 퀘스트를 수행하면 각 브랜드의 대표 건강식품 샘플을 받을 수 있다. 모든 퀘스트를 마치면 팝업스토어 참여 브랜드 상품의 체험분과 함께 정품이 포함된 '레벨업' 키트를 증정한다. 트렌드팟 바이 올리브영 홍대를 비롯해 인근 올리브영 매장에서 전 상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도 제공한다.
팝업 기간을 포함해 1일부터 한 달간 올리브영의 트렌디한 건강식품 600여 종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샷이나 구미 같은 인기 제형의 상품은 물론 △마그랩 △정관장 등 대표 건강식품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인기 웹툰 '유미의 세포들'과 에너지를 표현하는 '천하장사' 캐릭터 등과 컬래버한 기획 상품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컬래버 기획은 올리브영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상품으로, 트렌디한 선물을 찾는 이들에게 제격이다.
개인에게 더욱 적합한 맞춤형 상품을 찾는 초개인화 쇼핑 트렌드에 맞춰 지난 프로모션보다 세분화된 큐레이션도 제공한다. 홍삼/면역, 비타민, 유산균, 슬리밍, 이너뷰티 등 세부적인 고민에 초점을 맞춘 건강식품을 선택할 수 있다. 선택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건강식품 체험분 최대 10종이 담긴 '건강식품 에디션' 키트도 증정한다. 건강식품 키트는 올리브영에서 카테고리 상관없이 5만원 이상 구매한 회원을 대상으로 5월1일부터 선착순 증정한다.
현대백화점은 다음달 10일까지 커넥트현대 부산점 지하 2층에서 '이재모피자'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재모피자가 유통 업체에 들어온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행사 기간 일요일(5/4)은 팝업스토어를 미운영한다.
이재모피자는 1992년 문을 연 부산 지역 대표 로컬 맛집으로, SNS상에서 '줄 서서 먹는 피자집'으로 유명한 가게다. 대표 메뉴인 치즈크러스트 피자는 신선한 임실 치즈로 도우와 크러스트를 꽉 채워 재료를 속이지 않는 진정성으로 유명세를 탔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이재모치즈크러스트, 새우피자, 불고기피자, 포테이토피자, 페퍼로니피자 등 대표 피자를 선보일 예정이다.
팝업스토어는 현대백화점 측이 삼고초려한 끝에 팝업스토어 유치에 성공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재모피자는 '돈벌이보다 지역을 지키는 브랜드가 되고 싶다'는 경영 철학 때문에 여러 유통업체의 입점 제안을 거절했지만, 1년 넘게 이어진 현대백화점의 진정성 있는 제안과 소통 끝에 커넥트현대 부산점에 전국 유통업체 최초로 팝업스토어를 열게 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앞으로도 현대백화점은 지역 맛집 등을 지속 유치해 차별화 콘텐츠로 발전시켜 나가겠다는 방침이다. 다음달 11일에는 커넥트현대 부산점에서 부산의 깡통 야시장을 콘셉트로 '뚱띵이호떡' '다래분식' 등 부산 전통 로컬 브랜드를 업계 최초로 소개할 예정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이달 미국 럭셔리 브랜드 앙팡 리쉬 데프리메(Enfants Riches Déprimés)와 국내 독점 유통 계약을 체결하며 수입패션 사업 강화에 나선다.
소비 양극화 속 고가의 수입 브랜드는 지속 성장하고 있는 만큼 최근 글로벌에서 주목받고 있는 앙팡 리쉬 데프리메를 포트폴리오에 추가하며 수입패션 시장에서 경쟁력을 더욱 높인다는 전략이다.
앙팡 리쉬 데프리메는 오는 5월 서울 도산공원 인근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하며 국내 사업을 시작한다. 파리에 이어 세계에서 두 번째이자 아시아 최초의 공식 매장으로 럭셔리 브랜드가 집결한 도산공원 일대에서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선보일 예정이다.
앙팡 리쉬 데프리메는 2012년 예술가 겸 디자이너인 헨리 알렉산더 레비(Henri Alexander Levy)가 설립한 럭셔리 유니섹스 브랜드다. 철저한 수작업 방식과 예술적인 그래픽 디자인이 어우러진 컬렉션으로 세계적인 뮤지션과 예술가, 개성을 중시하는 패션 애호가들의 주목을 받아왔다. 전 제품을 소량으로만 제작해 희소성과 차별성을 강화한 점도 브랜드의 상징적 요소다.
대표 제품으로는 해체주의 감성이 돋보이는 가죽 재킷, 펑크 문화에서 영감 받은 강렬한 아트워크 티셔츠, 올이 풀린듯한 빈티지한 분위기의 니트 스웨터, 수작업으로 완성한 스털링 앤틱 실버 액세서리 등이 있다.
내달 국내에서 처음 공개하는 앙팡 리쉬 데프리메의 2025 봄·여름 컬렉션은 현대 사회가 만든 규범과 억압에 대한 문제의식을 담고 있다. 자유로운 표현 욕구와 사회적 제약 사이의 갈등을 해체주의적 디자인과 거친 마감 처리로 시각화했다. 고급스러운 소재와 과감한 노출이 어우러진 아이템은 소비사회의 욕망과 허무함을 상징한다.
이번 컬렉션은 패션을 통해 개인의 자유와 창의성을 억누르는 사회 분위기를 비판하고 자기만의 개성을 드러내고자 하는 젊은 세대의 감성을 반영했다.
아트 토이 전문 글로벌 기업 '팝마트 코리아'가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 3층을 고객 체험 및 콘텐츠 연계 마케팅 활동을 위한 공간으로 리뉴얼했다.
팝마트 코리아는 일반 매장과 차별화된 공간 구성을 통해 플래그십 스토어 상징성을 강화하고,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공간으로 고객 방문을 유도하고자 리뉴얼을 단행했다고 밝혔다.
지난 25일 첫 공개된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 3층은 리뉴얼 첫 행사로 새로운 라부부 시리즈 'THE MONSTERS 하이라이트 시리즈 인형 키링' 발매를 기념해 매거진 콘셉트의 팝마트 키링 팝업을 운영한다.

팝마트 코리아는 일반 매장과 차별화된 공간 구성을 통해 플래그십 스토어 상징성을 강화하고,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공간으로 고객 방문을 유도하고자 리뉴얼을 단행했다. © 팝마트 코리아
'POP LOOK : WHAT'S WITH MY BAG'이라는 주제의 이번 팝업은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팝마트의 키링을 소개하는 자리다. 특별히 구성된 WHAT'S WITH MY BAG DP존에는 실제 가방에 키링을 매칭한 모습을 연출해 다양한 팝마트의 키링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인다.
팝마트 코리아는 팝업존 운영 기간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라부부, 크라이베이비, 작은별 등 각 IP 별로 스타일 콘셉트를 설정한 코디 이벤트를 진행한다. 콘셉트에 맞게 스타일을 완성한 후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업로드 하면 선착순으로 '라부부 종이 인형 놀이 세트'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라부부 하이라이트 시리즈 일러스트를 활용한 매거진 표지 콘셉트의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팝마트 키링을 선물로 제공한다. 3층 팝업 공간에서 판매 중인 키링 제품을 3개 이상 구매 시, 팝마트 제품에 동봉된 포토 카드 등을 넣을 수 있는 '매거진 포토카드 홀더 키링'을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LF가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 '이자벨마랑'이 브랜드의 아이코닉 스니커즈 '베켓(BEKETT)'을 국내 출시한다고 밝혔다.
2010년대 초 글로벌 패션계를 강타했던 이자벨마랑의 메가 히트 아이템 '베켓 스니커즈'는 5cm 히든 웨지힐, 가죽과 스웨이드 소재의 믹스 매치, 패딩 처리된 텅 디테일로 발목을 감싸는 실루엣이 특징인 하이탑 스니커즈다. 당시 전 세계 셀럽과 패션 피플들이 열광했던 메가 히트 아이템으로, 최근에는 미국 젠지(Gen-Z)세대를 중심으로 보헤미안·레트로·락시크 무드의 유행과 함께 SNS 플랫폼에서 자연스러운 바이럴을 타고 다시 주목받고 있다.
2025 SS 시즌을 겨냥해 국내에 출시되는 베켓 스니커즈는 블랙, 에크루, 토프 3가지 컬러로, 이자벨마랑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LF몰, 이자벨마랑 공식 홈페이지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LF는 이번 베켓 스니커즈 출시를 통해 올 시즌 대세 트렌드로 떠오른 '보호 시크(Boho-Chic)' 무드에 어울리는 토탈 보헤미안 룩을 제안한다는 계획이다. 보헤미안 감성에 현대적인 감각을 더한 보호 시크 스타일은 자유로움을 추구하는 2030 세대의 취향을 정조준 하며, 다시 한 번 레트로 열풍의 중심으로 떠오르고 있다.
최근 떠오르는 패션 트렌드인 '보호 시크(Boho-Chic)'는 '보헤미안 시크(Bohemian Chic)'의 줄임 말로 2000년대 초반 보헤미안 스타일의 자유로운 감성과 빈티지한 요소를 현대적으로 세련되게 해석한 스타일을 의미한다.
프렌치 시크를 대표하는 럭셔리 브랜드 '이자벨마랑'은 매 시즌 매혹적인 보헤미안 프렌치 시크 무드를 제안하며 국내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실제로 2025 SS 시즌, 보호시크 무드를 반영한 이자벨마랑의 웨스턴 부츠, 쉬폰 블라우스, 스웨이드 숄더백 등이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고 있다.
한편, 오는 5월9일 이자벨마랑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VIP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25FW 론칭 프리뷰 행사가 열릴 예정이며 현장에서는 '베켓 스니커즈'와 더불어 2025년 주요 시즌 아이템들을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선진뷰티사이언스의 클린뷰티 2.0 브랜드 아이레시피가 배우 김도훈과 함께한 <코스모폴리탄> 5월호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팬들 사이에서 '기분 도훈 만남'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김도훈과 아이레시피의 이번 만남은 브랜드의 건강한 철학과 김도훈의 맑고 청정한 이미지가 어우러지며 더욱 특별한 시너지를 자아낸다.
김도훈은 드라마와 예능, OTT 등 다양한 플랫폼을 종횡무진 넘나들며 '라이징 스타'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최근, 예능 '우리 마을 똥강아지'의 MC로 활약하고, 2025년 방영 예정인 드라마 '친애하는 X'로 또 한 번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며 추후 행보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화보 속 김도훈이 사용한 제품은 아이레시피 '시카 PDRN 흔적 클리어 세럼'과 '세라마이드 유자 힐링 클렌징 밤' 제품이다. △'시카 PDRN 흔적 클리어 세럼'은 순도 99% 저분자량 시카 PDRN 성분과 유효성분 침투력을 극대화한 독자 성분 이지라이트™(EZLite™)가 함유돼 3중 흔적 FREE 효과(꺼진 피부 볼륨 개선, 색소 침착 개선, 손상받은 피부 장벽 및 치밀도 개선)를 나타낸다.
△'세라마이드 유자 힐링 클렌징 밤'은 화해 1위 수상 제품으로 독자 성분 세라플렉스®가 함유돼 세안 후에도 당김없이 촉촉하다. 또한, 민감피부를 위해 PEG(합성 계면활성제)를 배제하면서도 피지 세정력은 높여 단 1회 사용만으로 블랙헤드 59.7%, 화이트헤드 57.5% 개선 효과를 보이는 제품이다.
'YLESS(와이레스)'가 명품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모티브로 한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했다.
YLESS(와이레스)는 단순한 모방을 넘어, 오리지널 제품과 비교해도 손색없는 뛰어난 품질을 구현하는 고급 ‘듀프(Dupe)'전략을 통해 전 세계 소비자들을 공략하고 있다.

'YLESS'가 명품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모티브로 한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했다. © YLESS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보습, 탄력, 주름 개선 등 피부 노화 고민 해결에 도움을 주는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라인들과 명품 브랜드의 향을 느낄 수 있는 핸드, 바디케어 제품들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해양 식물에서 추출한 핵심 성분을 포함하고 있으며, 풍부한 보습과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아방쥔 모이스처라이징 소프트 크림' '아방쥔 크레마 오리지날 크림', 탄력과 광채를 더해 주는 고영양 '아방쥔 임페리얼 컨센트레이트 크림과 에센스', 유명 명품 브랜드의 향을 재현한 '블루콰티카 핸드워시와 바디크림' 등 총 15종의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 신제품들은 오랫동안 한국에서 사랑받아 온 유명 브랜드 제품들을 한국의 뷰티 제조사들과 오랜 시간 심혈을 기울여 연구하고 개발한 결과물로, K-뷰티의 최신 기술력을 고스란히 담았다. 가격은 오리지널 대비 10% 수준으로, 가성비 고품질 대체품을 찾는 소비자들을 타깃으로 하는 제품이다.
YLESS(와이레스)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일본 시장 진출도 발표했다. 지난해 12월 한국과 미국에서 성공적으로 동시 론칭 한 이후 세 번째 지역으로 일본을 낙점했다.
YLESS(와이레스)는 28일부터 사흘간 일본 도쿄에서 열리는 '2025 뷰티월드 재팬'에 대규모 부스를 마련해 현지 소비자 선호도를 파악한 후 일본 시장에 정식으로 진출할 계획이다. 일본 앱과 배송 시스템 구축은 완료했으며, 제품 라인업을 사전 정비하는 차원이다.
일본 시장은 K-뷰티 제품의 높은 품질에 대한 신뢰와 만족도가 높고, 명품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 또한 높은 지역이다. 하지만 최근 불황과 고물가 여파로 명품 대체재인 ‘듀프' 소비가 급부상하고 있는 시장이라는 점에서 YLESS(와이레스)도 기대를 걸고 있다.
설화수가 카카오톡 기프트X 서비스를 통해 북촌 설화수의 집에서 진행되는 특별한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카카오톡 기프트X(GiftX)'는 구매한 제품과 함께 해당 브랜드의 다양한 오프라인 서비스를 결합해 제공하는 선물 서비스다. 설화수는 2024년 4월부터 카카오톡 기프트X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서비스는 설화수와 비주얼 아티스트 사키(saki)가 만나 예술적 감각으로 재조명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카카오톡을 통해 '설화수 X saki 콜라보 기프트'를 선물 받은 고객은 북촌 설화수의 집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체험 프로그램에는 북촌 설화수의 집 도슨트 투어, 사키 아트웍 포토존에서의 사진 촬영, 인삼 클래스, 다과가 포함돼 있다. 참여자들에게는 윤조에센스와 윤조마스크, 순환 마사저 등 선물도 증정한다. 특히 인삼 클래스에서는 직접 자신만의 인삼 입욕제도 제작할 수 있어, 설화수 브랜드의 정수를 체험하고 제품 소장의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서비스는 4월28일부터 5월25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설화수 X saki 콜라보 기프트'를 선물 받은 고객이 신청할 수 있다. 체험 프로그램은 5월7일부터 6월1일까지 북촌 설화수의 집에서 진행되며, 매주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매일 4회 운영된다.
BYC가 반려견 쿨웨어 개리야스의 여름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28일부터 5월6일까지 BYC 온라인몰에서 사전예약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 개리야스는 고품질 원단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등 한층 업그레이드된 제품을 선보이며 모시메리, 난닝구세트, 쿨런닝, 썸머 쿨런닝, 할매꽃나시 등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먼저 '개리야스 모시메리'는 까실까실하고 톡톡한 재질의 원단으로 만든 레트로 컨셉의 조끼제품이다. 통기성이 뛰어나 땀배출이 빠르고 달라붙지 않는 소재로 가볍고 시원하다. 특히 등부분 여밈 스타일로 입고 벗기 편리하고, 멋스러운 컬러와 레트로한 패턴으로 스타일리쉬하게 착용할 수 있다.
'개리야스 난닝구세트'는 통기성이 좋은 매쉬소재 런닝과 몸에 붙지 않고 편안한 시어서커 소재 박서로 시원하다. 특히 박서의 팬티 소변구 부분은 스티치 디테일을 살려 사람옷 같은 재미있는 디자인으로 반려견이 상하의를 갖춰 입을 듯한 느낌을 준다. 또한 레트로한 스트라이프 패턴과 컬러로 견주와 커플로 스타일링 할 수도 있다.
'개리야스 보디드라이 쿨런닝'은 BYC의 기능성 쿨웨어 보디드라이 원단을 활용한 제품이다. 부드러운 레이온 스판 소재로 더운 여름에서 쾌적하고 쿨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소매가 없는 슬리브리스 디자인으로 움직임이 자유롭고 편안하다.
'개리야스 할매꽃나시'는 풍성한 주름의 플리츠 소재로 부드럽고 통기성이 좋아 무더운 날씨에도 반려견들이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또한 신축성이 좋아 움직임이 자유롭고, 오래 입어도 착용감이 편안하다. 소매가 없는 끈나시 디자인으로 시원해 보이고, 벌룬 스타일로 자연스러운 볼륨감도 연출할 수 있다.
'개리야스 보디드라이 썸머 쿨런닝'은 산뜻한 쿨링감을 주는 소재로 만들어 쾌적함을 유지시켜주고, 신축성이 좋아 움직임이 많고 뛰는 걸 좋아하는 반려견들에게도 적합하다. 또한 시원한 그린, 라벤더 컬러와 플라워 패턴으로 일부 제품은 견주와 반려견이 커플로 맞춰 입을 수도 있다.
BYC는 개리야스 사전예약 혜택으로 28일부터 오는 5월6일까지 9일간 BYC 공식몰에서 신제품 구매 시 20% 할인 및 8000원 상당의 쿨스카프를 선물로 증정한다.
BYC 반려견용 개리야스 신제품은 오는 5월7일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N32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려는 고객을 위해 '패밀리 위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최근 헬시플레저와 저속노화 등 건강 관리 트렌드가 주목받는 가운데,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을 앞두고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소중한 이들에게 N32 매트리스의 편안한 숙면과 건강한 휴식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물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프로모션을 통해 △폼·스프링 매트리스 및 토퍼 최대 30% 할인 △신제품 프레임 및 베딩 3종(N32 아이슬라드 씨셀™ 화이버 필로우·N32 아이슬란드 씨셀™ 화이버 듀벳·올 시즌 쿨링세트) 1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선사한다.
가격 할인과 함께 구매 금액에 따라 푸짐한 사은품도 마련했다. △토퍼 구매 시 N32 토퍼 슬리브 1개 △스프링·폼 매트리스 구매 시 매트리스 솔리드 커버 1개를 증정한다.

N32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려는 고객을 위해 '패밀리 위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 시몬스 침대
또한, △300만 원 이상 구매 시 매트리스 솔리드 커버 1개와 N32 아이슬란드 씨셀™ 화이버 필로우 2개 △500만 원 이상 구매 시 매트리스 솔리드 커버 1개와 N32 아이슬란드 씨셀™ 화이버 필로우 2개, N32 아이슬란드 씨셀™ 화이버 듀벳 1개를 선물한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증정되며 조기에 소진될 수 있다.
N32는 여름 무더위를 대비해 쿨링 제품 결합 구매 시 추가 할인을 제공하는 '올 시즌 쿨쿨 패키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쿨링 제품 △매트리스 쿨링 패드 △올 시즌 쿨링 세트(스프레드&필로우 커버)를 2개 이상 구매하면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N32 스튜디오와 공식몰에서 최대 36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N32 페이'를 활용하면 이자 '0' 원에 하이엔드 비건 매트리스 N32를 소유할 수 있다.
여기에 프로모션 기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결제 금액 상관없이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를 무료 제공하며, 매주 수요일에는 맞벌이 부부나 1인 가구 직장인 등을 위해 퇴근 후에 침대를 받을 수 있는 '이브닝 배송 서비스'를 운영한다.
한편, N32는 △N32 폼 매트리스 △N32 스프링 매트리스 △N32 레귤러 토퍼 △N32 모션 커브드 베이스Ⅱ △펫 매트리스 'N32 쪼꼬미' 등의 제품 라인업으로 구성돼 있다.
전동침대인 N32 모션 커브드 베이스는 5개의 플레이트로 분절돼 사용자의 자세, 수면 환경에 따라 매트리스 각도를 세밀하게 조절할 수 있다. 분절되는 모든 면에 안전 센서가 부착돼 끼임 발생 시 안전 모드가 자동 실행되며, 모션 스판 안전 가림천이 설치돼 아이 또는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깨끗한나라의 페미닌케어 브랜드 디어스킨이 자사 최초 쿨링 생리대인 '디어스킨 에어쿨링'을 선보이며 여름철 생리대 시장 공략에 나선다.
이번 신제품은 피부과학(Dermatology)에 기반한 더마 생리대로 '소중한 Y존 피부를 위해'라는 디어스킨 브랜드 정체성에서 출발했다. 깨끗한나라는 덥고 습한 날씨로 민감해진 Y존 피부 고민을 해소하고자 쿨링 기능을 비롯해 착용감과 흡수력을 강화한 제품을 기획했다.
'디어스킨 에어쿨링'은 깨끗한나라가 처음 도입한 '쿨코어시스템'이 적용돼, 흡수체에서 시작된 시원한 감각이 피부 안쪽까지 부드럽게 전달된다. 실제 흡수 전후 온도 변화를 측정한 흡수냉감테스트에서 1분 후 약 2도 감소하는 효과를 확인했다.
착용감도 개선됐다. 신제품은 자사 기존 제품 대비 흡수층의 씬코어 두께를 절반으로 줄여 더욱 얇고 가벼운 사용감을 제공한다. 약 1,650개 에어홀 커버(중형 기준)로 통기성과 흡수 속도를 동시에 높여 장시간 착용 시에도 보송함(자사시험법 기준, 1㎠ 기준 산정)을 유지할 수 있다.
여기에 3D 버블 패턴 엠보싱을 패드 전체에 적용해 피부에 닿는 면적을 줄였고, 엠보싱이 만든 공기층이 생리대와 피부 사이에 공간을 형성해 Y존 피부의 답답함을 완화했다. 또한,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의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받았다.
신제품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단독 선판매되며, '올영픽' 선정 기념으로 5월 한 달간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1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향후 깨끗한나라는 '디어스킨 에어쿨링'을 CU, 이마트와 같이 주요 오프라인 채널과 쿠팡, 네이버 등 온라인 플랫폼에 입점시켜 국내 유통망을 강화할 예정이다. 더불어, 동남아시아를 비롯한 고온다습한 기후의 해외 시장에도 진출해 글로벌 영향력을 확대할 계획이다.
LF의 대표 남성복 브랜드 마에스트로(MAESTRO)가 무더위 속에서도 클래식 감성을 지키고자 하는 이들을 위한 2025년 여름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이탈리아 피렌체의 전통적인 아틀리에(공방)에서 영감을 받아, 소프트 테일러링을 중심으로 클래식하면서도 현대적인 실루엣을 재현한다.
특히, 길고 더운 여름이 예상되는 만큼 청량한 소재와 여유 있는 핏을 적용하고, 편안한 착용감이 돋보이는 셋업과 반팔 셔츠, 니트류를 대거 선보이며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기도 전에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먼저, 여름에도 포멀한 복장을 갖춰야 하는 이들을 위해 시어서커, 져지 등 통기성 좋고 신축성 있는 소재를 사용한 아르떼 (ARTE) 셋업을 출시했다. 가볍고 시원한 착용감 덕분에 무더운 날씨에도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다.
이처럼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ARTE' 셋업은, 이탈리아어로 '예술'을 뜻하는 컬렉션명처럼 유려한 실루엣과 세련된 컬러, 최고급 소재에 편안함을 더해 일상 속 예술적인 감각을 완성해주는 셋업 라인이다. 'ARTE' 컬렉션은 이번 시즌 첫선을 보인 이후, 시즌별 테마에 맞춰 소재와 디자인을 달리한 다양한 버전으로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
플리츠 소재 제품도 주목받고 있다. 주름 사이의 공간 덕분에 통기성이 뛰어나고, 땀이 나도 원단이 몸에 감기지 않아 여름철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골지 디테일이 돋보이는 마에스트로의 반팔 카라 니트는 총 세 가지 컬러로 구성됐으며, 밝은 그레이와 블랙은 빠르게 소진되었고, 진한 네이비 역시 수량이 얼마 남지 않았다.
또한, 이탈리아 프리미엄 염색 업체의 노하우를 적용한 '다잉 반팔 카라 니트'는 빈티지한 컬러감으로 스타일리시함을 더했다. 이에 더해, 스트라이프와 체크 패턴, 자연스러운 주름이 돋보이는 린넨 반팔 셔츠, 면 100%에 신축성을 더한 헤링본 패턴의 오픈카라 니트까지, 단품만으로도 여름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아이템들이 모두 빠른 속도로 품절되고 있다.
이번 컬렉션은 LF몰과 전국 마에스트로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LF몰과 백화점 매장에서 컬렉션 일부 제품 구매 시 5월31일까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홈쇼핑이 5월 가정의 달 선물 수요를 공략하기 위해 대규모 프로모션에 돌입한다. 기존에는 5월 한달 동안 '슈퍼H페스타'라는 이름의 통합 행사를 진행했지만 올해는 기간을 나눠 3가지 테마 행사를 연달아 진행한다. 더 많은 고객의 참여를 이끌고 혜택도 풍성하게 전달하겠다는 취지다.
현대홈쇼핑은 28일부터 오는 6월8일까지 총 6주간 '다드림감사제'와 '브랜드올스타전' '더드림감사제' 등 3가지 테마 행사를 릴레이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이날부터 5월11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다드림감사제에서는 이 기간 방송 상품 구매금액이 누적 30만원 이상인 고객에게 진공밀폐용기 10종 세트 또는 3만원 적립금을 증정한다. 둘 중 고객이 원하는 혜택을 선택하면 된다.
이어지는 브랜드올스타전은 5월12~25일 14일간 이어지며, 방송 인기 상품 구매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 중심으로 진행된다. 우선 기간 내 이탈리아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프리마클라쎄, 비에날씬 다이어트유산균 등 브랜드올스타전 대상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H포인트 10% 적립(최대 5만원)과 동시에 최대 10% 카드 할인이 가능하다.
또한 1만원 이상 방송 상품이나 현대H몰 상품을 결제 혹은 상담을 예약한 고객은 '순금 네잎클로버 경품 행사'에 자동 응모된다. 순금은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증정하며, 당첨자는 오는 6월 10일 현대H몰 공지와 개별 연락으로 안내된다.
마지막으로 5월26일부터 6월8일까지 2주간 더드림감사제가 진행된다. 기간 내 방송 상품을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에피카 날개없는 선풍기 또는 3만원 적립금을 제공한다.
특히, 앞서 진행하는 다드림감사제와 5월 말 더드림감사제 기간에는 하루 선착순 5만명씩 총 560억원 상당의 쿠폰팩도 증정한다. 쿠폰팩은 현금처럼 쓸 수 있는 2만원·5,000원 쿠폰과 구매금액의 10% 할인 쿠폰 등 3종으로 구성돼 있다. 다드림감사제와 더드림감사제 4주간 고객은 당첨 이력과 상관없이 매일 선착순 쿠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매일 방송 상품 구매금액의 10%를 현대백화점그룹 통합멤버십 H포인트로 적립(하루 최대 1만원)해 주는 혜택도 제공된다.
배달의민족(이하 배민)이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대대적인 할인 프로모션으로 고객 혜택을 강화해 봄철 배달 수요 잡기에 나선다.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인기 외식업 브랜드 할인 쿠폰을 무제한 제공하는 '배짱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배짱할인은 배민이 매주 진행하는 새로운 할인 프로그램이다. 치킨, 피자, 카페, 디저트 등 다양한 음식 카테고리에서 인기 외식업 브랜드 할인 쿠폰을 고객에게 제공한다.
다음달 4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주 배짱할인에는 처갓집양념치킨 6000원 할인, 네네치킨 5000원 할인, BBQ 4500원 할인, 청년피자 6000원 할인 등 인기 브랜드에서 알뜰 및 한집배달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할인 쿠폰은 사용 후 무제한 재발급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처갓집양념치킨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카카오페이 결제 전용 1만원 할인 쿠폰을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지급한다.
이 밖에 5월 2주차(5~11일)에는 bhc, 처갓집양념치킨, 노랑통닭, 네네치킨, 파리바게뜨, 5월 3주차(12~18일)는 BBQ, 처갓집양념치킨, 피자헛, 네네치킨, 배스킨라빈스 등 다양한 브랜드의 할인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배민 캐릭터 '배달이'가 등장해 음식들과 함께 오케스트라 연주를 하며 재치있게 배짱할인을 알리는 광고 캠페인 영상도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JTI코리아가 상쾌한 맛의 캡슐로 트로피컬한 경험을 선사하는 신제품 '카멜 파라다이스 3mg 킹사이즈(Camel Paradise 3mg KS, 이하 카멜 파라다이스 3mg)'를 오는 5월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100년 이상의 역사를 지닌 '카멜'은 고유의 부드러운 풍미와 독창적인 정체성으로 세계적인 인지도를 쌓아온 JTI의 대표 브랜드이다. 2011년 한국 출시 이후 개성과 스타일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선택받고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카멜 파라다이스 3mg'는 기존 카멜 라인업에서 경험할 수 없었던 상큼함과 시원함이 가미된 트로피컬 캡슐과 고유의 티핑이 적용된 제품으로, 캡슐을 터뜨리면 카멜 본연의 맛과 어우러져 균형 잡힌 맛을 느낄 수 있다. 팩 디자인 역시 제품의 특징을 시각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강렬하면서도 경쾌한 다홍색과 오렌지색 컬러를 활용했다.
신제품 '카멜 파라다이스 3mg'의 타르와 니코틴 함량은 각각 3.0mg, 0.20mg이며, 전국 편의점 및 담배 소매점에서 5월1일부터 판매된다.
레고그룹(LEGO Group)은 내달 4일 '스타워즈 데이'를 맞아 레고 스타워즈 시리즈 신제품 9종을 공개했다.
스타워즈 데이는 해당 영화의 명대사 "포스가 당신과 함께 하기를(May the Force be with you)"의 영어 발음이 5월 4일(May the Fourth)과 비슷한 데서 유래한 팬들의 기념일이다.
이번 라인업은 영화 속 탈것과 드로이드, 캐릭터, 로고 등 스타워즈 세계관을 다양한 형태로 구현했다. 클래식 삼부작부터 프리퀄, 속편까지 아우르는 구성을 통해 오랜 팬층과 새로운 세대를 모두 겨냥했다.
주요 제품은 얼티밋 콜렉터 시리즈(UCS)로 출시되는 '장고 펫의 파이어스프레이급 우주선(75409)'이다. 총 2970개의 브릭으로 구성됐으며, 탈착식 조종석과 자세 조정이 가능한 블래스터 캐논 등 세부 요소를 정교하게 구현해 영화 '스타워즈: 클론의 습격' 속 흥미진진한 추격전을 재현할 수 있다. 전시용 스탠드와 장고 펫과 어린 보바 펫 미니피겨도 포함됐다.
놀이 요소를 강조한 제품으로는 '아소카' 시리즈의 드로이드 'C1-10P 쵸퍼 아스트로메크 드로이드(75416)'가 출시된다. 머리 회전과 팔 관절 등 특징을 실감나게 살렸다. 10주년을 맞은 영화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에 등장하는 '카일로 렌의 커맨드 셔틀(75406)'과 '로그 원' 및 '안도르' 시리즈에서 활약한 '반란군 U-윙 스타파이터(75399)' 등 우주선 2종도 새로운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전시용 세트도 다채롭게 구성됐다. 상징적인 로고를 구현한 '스타워즈 로고(75407)'는 입체적인 디자인과 함께 조립하는 재미를 더한 숨겨진 요소들이 포함됐다. 다크 사이드를 상징하는 '카일로 렌 헬멧(75415)'과 현상금 사냥꾼 '장고 펫 헬멧(75408)' 등 헬멧 시리즈 2종과 '루크 스카이워커(40795)', '시스의 복수 영웅과 악당(40796)' 등 브릭헤즈 시리즈 2종도 출시된다.
신제품 출시일은 '장고 펫의 파이어스프레이급 우주선'은 내달 4일이며, 나머지 8종은 모두 내달 1일이다. 출시를 기념해 팬 창작 플랫폼 '레고 아이디어'에서 내달 4일까지 현상금 사냥꾼의 집을 주제로 한 레고 창작품 공모전도 진행된다.
알리익스프레스가 4월25일부터 30일까지 4월 '알급날'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선물을 미리 준비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되었으며, 전 연령대를 위한 선물 추천 상품과 유아동 특가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알리익스프레스가 4월25일부터 30일까지 4월 '알급날'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알리익스프레스
이번 프로모션은 실속 있는 가격 구성과 다양한 할인 혜택이 특징이다. 유아동 카테고리 인기 상품을 포함해 주요 그룹딜 일부 제품은 최대 9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되며, 최대 12% 쿠폰 할인과 함께 롯데카드 결제 시 최대 3만 원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대표 혜택으로 △30만원 이상 구매 시 3만6000원 할인 쿠폰 △1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6000 원 할인 쿠폰 △2만5000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롯데카드 이용 고객은 △50만원 이상 결제 시 3만원 할인 △5만원 이상 결제 시 3000원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알급날' 프로모션은 알리익스프레스가 제안하는 실속형 쇼핑 캠페인으로, 선물 준비가 필요한 고객들에게 맞춤형 쇼핑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알리익스프레스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커넥트웨이브 계열사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에누리닷컴'이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아 더블 적립 및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내달 23일까지 온 가족의 선물이라는 주제로 어린이날, 어버이날, 부부의날 등에 구매 수요가 많은 카테고리에서 선물을 구입하는 고객 모두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건강식품/홍삼, △완구/블록/매트, △게임기/게임SW, △태블릿PC/전자책 등 총 24개 카테고리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기본 적립(e머니)에 최대 10만점의 추가 적립금까지 지급한다.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e머니는 네이버페이, 신세계상품권 외에 치킨, 커피, 편의점 등 주요 식음료 브랜드의 e쿠폰으로도 교환할 수 있어 필요에 맞게 폭넓은 사용이 가능하다.
또 적립 대상자 중 추첨을 통해 네이버페이 디지털 상품권 30만원, 배스킨라빈스 패밀리 아이스크림,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등을 증정하는 더블 혜택 행사도 마련했다.
이와 함께 하트 모으기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에누리 CM이 추천하는 가정의 달 선물 구경부터 출석체크, 이벤트 공유 등 간단한 미션에 참여하면 하트와 e머니를 받을 수 있다. 하트 100개를 모은 회원에게는 e머니 1000점을 추가로 지급한다.
이 외에도 에누리 가정의 달 프로모션 페이지 캡처화면을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블로그 또는 SNS에 공유하고 댓글에 공유 링크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헬시플레저' 트렌드 확산과 함께 건강관리의 중요성이 더욱 부각되면서, 비타민C, 비타민D, 프로바이오틱스 등 면역력 증진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KHFF)에 따르면 2024년 기준 국내 소비자의 건강기능식품 섭취 경험률은 77.8%에 달하며,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은 2030년 25조원 규모까지 성장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이러한 추세 속에서 건강기능식품을 정기구독 형태로 꾸준히 섭취하는 소비 패턴이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 바쁜 현대인들에게 건강관리는 일시적 선택이 아니라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한 과제로, 정기구독 서비스는 이를 스마트하게 실현할 수 있는 해답이 될 수 있다.
실제로 글로벌헬스케어 기업 헥토헬스케어의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드시모네의 정기구독 건 수는 최근 1년 사이 150% 증가하며 눈에 띄는 성장세를 보였다. 이런 긍정적인 흐름에 발맞춰, 헥토헬스케어는 정기구독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고객 만족도를 꾸준히 끌어올리고 있다.
정기구독 1회차는 무조건 40%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2회차부터는 기본 40% 할인에 더해 드시모네몰 앱 쿠폰을 통해 10% 추가 할인까지 받을 수 있다. 또한, 정기구독 기간 중 '제품 변경'과 '건너뛰기' 기능을 제공해 고객의 생활 패턴에 맞춘 유연한 구독서비스 운영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
정기구독 서비스는 자신에게 꼭 맞는 건강기능식품을 선택해, 한 번의 주문으로 지속적으로 받아볼 수 있어, 구매 번거로움을 줄이고, 섭취 누락을 방지해 꾸준한 건강관리에 효과적이다.

헥토헬스케어의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드시모네. © 헥토헬스케어
헥토헬스케어의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드시모네'는 장 건강에 유익한 8가지 생균을 이상적으로 배합한 드시모네 포뮬러를 원료로 개발됐으며, 이는 세계적인 유산균 권위자이자 의사인 이탈리아의 클라우디오 드시모네(Claudio De Simone) 교수가 개발한 드시모네 포뮬러는 식약처로부터 '장 면역을 조절해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개별인정 받았으며 전 세계적으로도 260편 이상의 SCI 등재 논문을 통해 우수성과 안전성을 인정받고 있다.
더 플라자가 가정의 달을 맞아 케이크와 고급 카네이션을 한정 판매한다.
더 플라자는 매년 기념일마다 특별한 케이크로 주목받고 있다. 지난해에는 꽃잎 모양을 정교하게 쌓아 올린 초콜릿 케이크가 인기를 끌며 매출이 전년 동월 대비 20% 증가했다. 올해는 고객 의견을 반영해 생화를 올린 케이크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카네이션 케이크는 생화를 초콜릿으로 감싸 꽃다발처럼 연출했다. 밀크 초콜릿과 아몬드를 섞은 무스를 초콜릿 시트 사이에 채워 넣어 달콤하고 깊은 풍미를 더했다. 오렌지 껍질과 쿠키로 아삭한 식감을 살렸고 초콜릿 진주 장식으로 포인트를 줬다. 사전 예약이 필요하며 네이버 예약 시 10% 할인받을 수 있다. 주문 기간은 5월16일까지며 픽업은 5월18일까지 가능하다.
더 플라자의 플라워 브랜드 지스텀은 가정의 달을 맞아 카네이션을 화병과 함께 선보인다. 꽃이 돋보이는 하얀 세라믹 화기에 카네이션과 다채로운 색감의 수입 꽃을 정교하게 조합했다. 사이즈는 3종(S, M, L)으로 구성했다. 판매 기간은 5월18일까지다. 자세한 내용은 더 플라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경기도 화성의 롤링힐스 호텔이 어버이날을 앞두고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편안한 호캉스의 추억을 선물할 수 있는 '디어 마이 패런츠(Dear My Parents)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 패키지에는 부모님의 건강한 휴식을 위한 혜택이 담겼다. 먼저 17가지 전통 원료를 사용해 만든 광동생활건강의 '광동 보감쌍화진액' 1박스를 제공한다. 체크인 7일전까지 부모님께 마음을 담은 편지를 작성해 호텔 이메일로 보내면, 입실 시 확인할 수 있도록 객실에 편지를 넣어준다.
아울러 푸른 경치를 조망할 수 있는 객실 1박과 조식 2인 이용이 포함된다. 아늑한 더 라운지에서 달콤한 영귤차 2잔과 조각 케이크 1개도 맛볼 수 있다. 이 밖에 야외 정원이 바라보이는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이용 혜택도 담겼다.
이 패키지는 5월31일까지 투숙 시에 이용할 수 있다.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과 여행을 계획중인 이들을 위해 '메이, 비 투게더(May, Be Together)' 기획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가족, 연인, 친구 등 다양한 여행객의 니즈를 고려해 객실과 맞춤형 콘텐츠로 구성된 패키지 상품을 선보이며, 판매 기간은 5월 말까지, 투숙 기간은 5월6일부터 6월 말까지다.
먼저 부부, 연인, 친구와 함께 감성적인 여행의 순간을 공유할 수 있는 '로제틱 모먼트(Rosetic Moments)' 패키지는 객실과 로제 와인으로 구성됐다. △쏠비치 양양-삼척-진도 △소노벨 변산 △소노캄 델피노-고양-여수 등 7개 호텔·리조트에서 이용할 수 있고, 공식 홈페이지 예약시 와인 칠링백 증정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과 여행을 계획중인 이들을 위해 '메이, 비 투게더(May, Be Together)' 기획전 진행한다. © 대명소노그룹
자녀 동반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한 '점프 인투 써머(Jump into Summer)' 패키지는 객실과 워터파크 대인 이용권 2매로 구성되었으며, 특별 혜택으로 워터파크 소인 이용권 1매를 추가 증정한다. 해당 패키지는 △쏠비치 양양-삼척-진도 △소노벨 델피노-변산-천안-단양 △소노캄 거제 등 8개 호텔·리조트에서 이용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공식 홈페이지 회원 대상 특별 혜택으로 직영 베이커리 매장, 레전드 히어로즈 이용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롯데호텔 서울이 달콤한 망고의 풍미를 만끽할 수 있는 '2025 머스트 비 망고(2025 Must be MANGO : Capture Your Yellow Moment)' 디저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시즌마다 다양한 브랜드 또는 캐릭터와의 협업을 통해 이색적인 콘셉트를 선보이고 있는 '머스트 비(Must be)' 시리즈가 이번에는 후지필름 하이엔드 포토 스튜디오, '스튜디오 상(象)'과 손을 잡았다. 카메라 필름을 모티브로 한 테이블 매트, 라운지 입구에 마련된 포토 부스, 카메라 모양의 앙증맞은 디저트까지, 라운지 곳곳에 사진관의 분위기를 더했다.
디저트 뷔페와 애프터눈 티 세트로 구성된 이번 프로모션은 롯데호텔 서울 1층 페닌슐라 라운지 앤 바에서 5월1일부터 8월31일까지 진행한다.
디저트 뷔페는 웰컴 디쉬로 제공되는 생망고와 함께, 망고 크림 타르트, 프리미엄 망고 케이크, 망고 밀푀유 등 30여 종의 디저트, 하와이안 볶음밥, 양송이 스프, 로스트 채끝등심 등을 포함한 핫디쉬 9종, 커피 또는 티 등을 마음껏 맛볼 수 있다.
운영 시간은 토요일 및 공휴일 12시부터 14시까지다.
상시 판매되는 애프터눈 티 세트는 카메라를 형상화한 '초콜릿 무스와 망고패션 꿀리', 부드러운 스펀지 사이에 크림과 망고를 넣은 '망고 쇼트 케이크', 바삭한 '망고 타르트' 등으로 구성된 3단 디저트 트레이와 커피 또는 티가 함께 제공된다.
오후 7시30분 이후 운영되는 4부에는 커피와 티 대신 사과를 발효시켜 만든 위스키가 들어간 '노르망디' 하이볼 2잔이 포함된다.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라운지 입구에서 찍을 수 있는 포토 부스 이용권을 무료로 제공하며, 1만원을 추가하면 필름 10매를 포함해 후지필름의 하이브리드 카메라 '인스탁스 미니 에보'를 2시간 동안 대여할 수 있다.
무더운 여름에 빼놓을 수 없는 애플망고 빙수와 애플망고 케이크도 준비했다. 8월31일까지 롯데호텔 서울과 월드, 제주에서 판매한다.
한화커넥트는 복합쇼핑문화공간 커넥트플레이스 청량리역점에서 가정의 달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먼저, 오는 29일 커넥트플레이스 청량리역점 3층에 위치한 커피 전문점 폴바셋에서 바리스타 폴 바셋을 초청, 커피 추출 행사를 진행한다. 국내 단 7개 매장에서만 진행되는 행사로, 2003년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십에서 역대 최연소 챔피언을 차지한 바리스타 폴 바셋의 커피 추출 행사와 더불어 고객과의 소통 시간이 마련된다. 행사 현장 사진을 자신의 SNS에 올린 고객 중 선착순 50명에게는 폴바셋 바리스타 파우치를 증정할 예정이다. 추출 행사는 당일 오전 10시30분부터 12시까지 진행된다.
80년 전통 베이커리 브랜드 태극당은 가정의 달을 맞아 마드리느·해바라기·초코시트론·하니시트론·마론코로 등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생과자 5종 선물세트를 새롭게 출시했다. 5월1일부터 18일까지 프리미엄 생과자 5종 선물세트 구매 시 10% 할인과 더불어 가족과의 추억을 기록할 수 있는 팝업 카드를 증정한다. 또한 커넥트플레이스 청량리역점 단독으로 5월 한 달 동안 어린이 자녀 동반 가족 고객에게 태극당 농축원에서 새롭게 선보인 소프트 아이스크림 1+1 행사도 진행한다.
커피 전문 브랜드 빈스앤베리즈는 5월1일부터 6일까지 자녀 동반 고객 중 선착순 600명에게 아이스크림과 스무디, 초콜릿 라떼 할인권이 포함된 꽝 없는 스크래치 복권 카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3층 팝업존에서는 일본 라떼앤코스(LATTENCOS)사와의 정식 라이선스 계약을 맺은 스위트젠과 함께 크록스 빵 '클로기'를 선보인다. 클로기는 진짜 크록스를 빼닮은 깜찍한 비주얼과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으로 일본에서 없어서 못 파는 인싸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가정의 달을 맞아 남녀노소 부담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특별 디저트로 5월15일까지 판매할 예정이다.
쉐라톤 나트랑 호텔 & 스파는 '연결(Connect)'을 테마로 한 특별한 경험과 혜택을 선보이며 여행객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사람과 사람, 공간, 그리고 지금 이 순간 사이의 의미 있는 연결을 추구하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가장 주목할 만한 것은 피스트(Feast)레스토랑의 태국 미식 축제다. 오는 6월 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디너 뷔페는 다채롭고 정통성 있는 태국 요리를 중심으로 구성돼 가족, 친구와 함께하는 특별한 저녁 식사로 제격이다.
호텔 28층에 위치한 앨티튜드(Altitude) 루프탑 바에서는 매주 목요일부터 토요일까지 '테마 나이트'가 열린다. 시대별 음악을 선보이는 목요일, 하우스 음악의 금요일, 그리고 힙합과 R&B로 꾸며지는 토요일까지,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DJ 공연이 나트랑의 야경과 어우러져 특별한 밤을 선사한다.
좀 더 캐주얼한 분위기를 원한다면, 앤모어 바이 쉐라톤(&More by Sheraton)에서의 여유로운 시간을 즐겨보시길 추천한다. 시그니처 메뉴인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 커피는 물론, 트로피컬 애프터눈 티 세트로 소중한 사람과 함께 편안한 시간을 즐길 수 있다.
한편, 객실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리조트 리트리트(Resort Retreat)' 패키지는 커플 또는 친구들과 함께 조용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구성돼 있으며, 조식 뷔페, 디너 세트, 로맨틱한 객실 세팅, 클럽 라운지 이용, 앨티튜드(Altitude) 루프탑 바에서 무알콜 칵테일 2잔 등이 포함된다. 이 혜택은 오는 8월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스테이 롱거, 세이브 모어(Stay Longer, Save More)'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중이다. 7박 이상 투숙 시 15% 할인과 조식 포함, 다이닝 및 스파 20% 할인 혜택을 제공되며, 이 프로모션은 9월30일까지 이어진다.
서울시 공식 시티투어버스 운영사인 '노랑풍선시티버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버스 탑승 고객에게 복권을 증정하는 '행운 복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5월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아동을 제외한 노랑풍선시티버스 티켓 구매자 전원에게 인당 복권 1매를 제공한다.
해당 복권은 확률형 스크래치 복권으로, 같은 그림 3개가 나올 경우 노랑풍선시티버스가 직접 제작한 '서울시티투어버스 미니어처' 모형 장난감을 증정한다.
노랑풍선시티버스는 서울 도심을 편리하게 둘러볼 수 있는 관광 교통수단으로, 2층 오픈형 버스를 이용해 횟수에 제한 없이 탑승 및 하차를 할 수 있으며 △동대문 △광화문 △명동 △남산 등 서울의 주요 랜드마크를 자유롭게 탐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다국어 음성 안내 서비스를 통해 한국어뿐만 아니라 영어, 중국어, 일본어 등 다양한 언어로 서울의 역사와 문화를 소개하며 외국인 관광객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CGV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어린이'도 '어른이'도 함께 즐길 수 있는 '5월엔 CGV로 오구오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날부터 다음달 16일까지 영화를 관람하면 관람할수록 더 많은 VIP점수를 획득할 수 있는 e프리퀀시 이벤트를 선보인다. 1편 관람 시 500점을 제공하며, 최대 3000점까지 받을 수 있다. e프리퀀시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추가 선물을 증정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명 '5월엔 CGV로 오구오구'에 걸맞게 59명에게 오는 5월21일 개봉하는 '릴로 & 스티치'의 메인 캐릭터인 '스티치' 대형 인형, 59명에게 '릴로 & 스티치' 무료 시사회 티켓, 595명에게 5월17일 개봉하는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 IMAX 무료 관람쿠폰, 5959명에게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 IMAX 3천원 할인쿠폰을 선물할 예정이다.
5월5~6일에는 어린이날을 맞아 CGV를 방문해 영화를 관람하는 어린이 고객에게 랜덤뽑기를 통해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CGV용산아이파크몰을 비롯한 30개 극장에서 영화 관람 후 청소년 관람 티켓을 제시하면 선착순으로 참여 가능하다.
CGV 매점에서도 다양한 할인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F&B 할인쿠폰을 다운로드 받으면 어린이들이 즐길만한 간식으로 구성된 스몰세트와 어른이들이 즐기기에 좋은 팝콘각 비어세트를 할인된 가격에 5959명에게 선보인다.
어린이들과 어른이들이 즐길만한 재개봉작을 선보이는 '오구오구 기획전'도 5월7~16일까지 진행한다.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우리들의 공룡일기' 등 어린이를 위한 애니메이션 세 작품과 어른이들을 위한 네 편의 재개봉작을 준비했다. 특히, 미래의 인격형 인공지능 서비스와 사랑에 빠진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 '그녀'를 영화 속 배경연도와 동일한 2025년 5월, CGV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5월엔 CGV로 오구오구'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5월 CGV에서 만나볼 수 있는 영화로는 '파과'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 '썬더볼츠' '시크릿쥬쥬 마법의 하모니' '바이러스' '세븐 베일즈'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 '릴로 & 스티치'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