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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뭐 먹지] 농심·오리온·하림 외

 

배예진 기자 | byj2@newsprime.co.kr | 2025.04.17 10:40:24
[프라임경제] 4월17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 농심


농심(004370) 스낵 '바나나킥'이 미국에서 도넛으로 새롭게 변신했다.

농심은 디저트 카페 '노티드(Knotted)'와 손잡고 미국 LA 웨스트필드에 위치한 노티드 해외 1호점에서 시그니처 메뉴 '바나나킥 크림 도넛'을 선보였다. 바나나킥 고유의 부드럽고 달콤한 맛과 향을 담은 풍부한 크림에, 토핑으로 바나나킥을 얹은 것이 특징이다. 농심과 노티드는 향후 '바나나킥 크림 라떼'도 출시, 바나나킥에 대한 현지 소비자의 관심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농심 바나나킥은 최근 유명 K팝 스타들이 선호하는 스낵으로 꼽히며 글로벌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다. 농심은 향후 노티드와 함께 최근 출시한 메론킥 등 다양한 농심 스낵 컬래버레이션 메뉴를 선보이며 미국 내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할 계획이다.

농심 관계자는 "해외 1호점이라는 상징성을 가진 매장에서 바나나킥을 시그니처 메뉴에 활용할 정도로 최근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며 "바나나킥을 비롯한 킥 시리즈가 글로벌 스낵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마케팅을 적극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농심은 최근 바나나킥에 대한 성원에 힘입어 바나나킥 출시 50년만에 킥(Kick) 시리즈 신제품 '메론킥'을 오는 21일 출시하고, 미국 일본 중국시장 수출 확대에 본격 나설 계획이다.

ⓒ 오리온


오리온(271560)은 활력이 필요한 봄철을 맞아 상큼한 '과일꿀꺽 왕꿈틀이'와 상쾌한 '졸음싹다깨껌'을 출시했다.

과일꿀꺽 왕꿈틀이는 펀(Fun) 콘셉트 젤리의 대명사 왕꿈틀이를 재해석한 제품으로 맛과 식감, 디자인까지 파격적으로 차별화를 꾀했다. 외관은 큰 머리와 뾰족한 뿔, 가느다란 꼬리 모양 등 왕꿈틀이가 과일을 꿀꺽 삼킨 모습을 귀엽게 만들었다. 꿈틀이 특유의 쫄깃함을 유지하면서도 머리 부분에는 말랑한 과일 과즙 젤리를 채워 넣어 부드러우면서도 탱글탱글한 이중 식감까지 느낄 수 있다. 레몬, 복숭아 등 두 가지 맛을 한 봉지에 담아 골라 먹는 재미도 더했다.

졸음싹다깨껌은 입안 가득 상쾌함을 주는 페퍼민트와 식물성 고카페인 과라나추출물이 함유되어 졸음을 깨는 데 제격이다. 설탕을 함유하지 않아 당 걱정에서도 자유롭다. 운전하거나 공부할 때 꺼내 먹기 쉬운 펌프 용기 형태로 편의성을 더했다.

ⓒ 하림


하림(136480)이 신제품 '구워먹는 닭'을 출시하고, 배달의민족의 즉시배달 서비스 'B마트'에서 가장 먼저 판매한다.

'구워먹는 닭'은 신선한 국내산 닭 한 마리를 먹기 좋게 손질한 가정간편식(HMR)이다. 해동 과정 없이 바로 조리할 수 있어 간편하며, 냉장 제품으로 신선도가 높아 육즙과 풍미가 그대로 살아 있다. 200℃로 예열한 에어프라이어에 22~25분간 조리하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겉바속촉' 식감을 맛볼 수 있다. 기름에 튀기지 않아 깔끔하면서 담백한 맛이 특징이며, 다이어트나 건강 관리 중에도 부담 없이 즐기기 좋다.

하림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4월17일 하루 동안 B마트에서 '구워먹는 닭'을 최대 38% 할인한다.

ⓒ 풀무원


풀무원(017810)식품은 기술 혁신을 바탕으로 메뉴를 차별화한 냉면 플래그십 제품을 앞세워 올여름 국내 냉장면 시장의 성장을 주도하고, 소비자 만족도를 지속적으로 높여나갈 계획이다.

풀무원은 점점 길어지는 여름을 다채롭고 맛있는 여름면으로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냉면, 메밀면 등 제품을 보강했다.

특히 냉면 카테고리에서는 스테디셀러인 '평양냉면', '동치미냉면', '함흥비빔냉면'에 더해, '한우 물냉면', '속초식 코다리냉면', '매콤 칡냉면' 같이 메뉴 차별화에 중점을 둔 '풀무원 냉면 플래그십 제품' 3종을 추가로 선보인다.

신제품 '한우 물냉면'은 원재료와 생산 기술을 업그레이드하여 소비자가 확실하게 차별점을 느끼도록 기획한 제품이다. 한우 양지를 깊게 우려낸 육수에 동치미 육수를 황금비율로 배합해 청량하게 구현했다. 면발은 풀무원의 '최첨단 HMR 생면공장'에서 초고압 공법으로 뽑아내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한다.

새로운 냉면 요리를 찾는 소비자라면 간편식에서는 경험하기 어려웠던 묵직하면서 청량한 맛을 충분히 즐길 수 있다.

'속초식 코다리냉면', '매콤 칡냉면'은 지난해 선보였던 '회냉면'과 '칡냉면'을 리뉴얼해 제품의 콘셉트와 특징을 소비자가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브랜딩했으며, 전문점 스타일의 별미 냉면으로 구성됐다. 풀무원의 기술력으로 구현한 이들 제품은 간편식으로는 드물게 전문점 메뉴의 품질을 구현해 냉면 마니아들 사이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풀무원은 올해 해당 제품을 핵심 품목으로 집중 육성해 소비자 접근성을 더욱 높일 계획이다.

풀무원은 이러한 혁신적 제품을 통해 올여름 냉장면 시장의 성장을 이끌겠다는 포부다. 풀무원은 2021년 '최첨단 HMR 생면공장' 준공 이후 냉장면 혁신을 주도하며 매년 여름 최고 실적을 경신하고 있다. 지난해에도 냉면, 막국수를 비롯한 '여름면'이 성수기(4~8월) 전년 동기 대비 판매량 6.3%, 매출 7.5% 증가하며 역대 여름 시즌 최고 실적을 달성했다. 3개년 연평균 성장률(CAGR)도 12.9%를 기록했다.

ⓒ 풀무원


풀무원다논의 발효유 브랜드 '액티비아(ACTIVIA)'가 체온 활동 유산균을 3배 담아 강력해진 발효유 '액티비아 부스트샷3' 2종(설탕무첨가 플레인, 사과)을 출시했다.

'액티비아 부스트샷3'는 액티비아의 핵심 유산균인 '비피더스 액티레귤라리스'를 액티비아 병 플레인 제품 대비 3배(30억 CFU) 담아낸 100㎖ 병 타입의 마시는 요거트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식약처가 일반식품 기능성 표시제를 시행함에 따라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한 기능성표시식품으로 제조했다. 특히, 체온과 동일 조건인 36.5℃에서 배양된 비피더스 액티레귤라리스 균은 '체온 활동 유산균'으로 불리며 장 끝까지 살아가 원활한 배변활동과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액티비아 부스트샷3'는 '설탕무첨가 플레인', '사과' 2종으로 선보인다. 1병당 설탕무첨가 플레인 50㎉, 사과 60㎉로 칼로리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유산균을 듬뿍 담아낸 것은 물론, 요거트의 풍미와 맛을 살려 누구나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액티비아 부스트샷3'는 액티비아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100㎖ 샷 형태의 패키지로 휴대 및 보관이 용이해 집과 직장 어디서든 편하게 즐길 수 있다. 패키지 전면에 '체온 활동 유산균 3배', '배변활동 원활·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보고된 프로바이오틱스 함유' 문구를 삽입해 소비자의 시각적 인식도를 높인 것은 물론 제품의 정체성을 강조했다.

풀무원다논은 '액티비아 부스트샷3'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액티비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게시글에 '액티비아 부스트샷3' 구매 후 인증샷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신제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005300)가 단백질을 더한 에너지 음료 '핫식스 더 프로' 355㎖ 2종을 출시한다.

롯데칠성음료는 운동 시 에너지 음료를 마시는 소비자가 증가함에 따라 단백질 보충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는 새로운 유형의 에너지 음료를 개발했다.

핫식스 더 프로는 '오리지널 파인애플향', '멀티비타민 애플망고향' 2종으로 흡수가 빠른 분리유청단백질을 더했다. 카페인 120㎎과 타우린 1000㎎을 함유해 운동 시 기능성을 강화했다.

핫식스 더 프로 오리지널 파인애플향은 분리유청단백질 12g을 함유했다. 상큼한 파인애플 향을 담았으며 제로 슈거, 저칼로리 에너지 음료로 운동할 때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

핫식스 더 프로 멀티비타민 애플망고향은 분리유청단백질 6g을 담았다. 비타민A, 비타민 E, 나이아신 등 비타민 9종을 함유해 일상 속 활력을 더했다. 저칼로리, 저당으로 달콤한 망고 퓌레 맛을 즐길 수 있다.

핫식스 더 프로 2종은 롯데칠성음료 공식 온라인몰 '칠성몰', 편의점, 대형마트 등 다양한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다.

ⓒ 나라셀라


나라셀라(405920)가 이탈리아 토스카나 지역의 부띠끄 와이너리 '스텔라 디 캄팔토(Stella di Campalto)'의 브루넬로 디 몬탈치노 2종을 국내에 단독으로 수입·공급한다.

'스텔라 디 캄팔토'는 토스카나 몬탈치노 남쪽에 위치한 가족 경영 와이너리로, 오너이자 와인메이커인 스텔라 비올라 디 캄팔토(Stella Viola di Campalto)가 양조 전 과정을 직접 책임지고 있다. 이 와이너리는 마스터 오브 와인(MW) 팀 앳킨(Tim Atkin)이 선정한 1등급 몬탈치노 와이너리 중 하나로, 솔데라, 포지오 디 소토와 함께 최고의 와이너리로 손꼽힌다.

유기농∙바이오다이나믹 농법을 적용해 2005년 몬탈치노 지역 최초로 바이오다이나믹 인증을 획득했고, 최상급 브루넬로 디 몬탈치만 생산한다. 연간 생산량이 2만병 이하에 불과한 전형적인 부띠끄 와이너리로, 매 빈티지마다 전 세계 얼로케이션이 조기 마감될 정도로 높은 수요를 자랑한다.

이번에 나라셀라가 국내에 선보이는 와인은 브루넬로 디 몬탈치노 △아리아(Aria) 2018 △바치아(Bacia) 2019 총 2종이다. 두 와인 모두 포도밭 내 자생하는 토착 효모를 활용해 발효되며, 오크 배럴에서 34개월간 숙성된다. 이후 '아리아'는 42개월, '바치아'는 29개월간 병 숙성을 거쳐 출시된다.

이탈리아어로 '공기(Air)'를 뜻하는 '아리아(Aria) 2018'은 해당 포도밭의 독특한 공기 흐름이 포도의 성숙도에 영향을 미쳐 탄생한 와인이다. 단 4287병만 한정 생산된 이 희소한 빈티지는 레드커런트의 신선하고 산뜻한 아로마와 붓꽃의 진한 향이 특징이며, 검붉은 과실과 향신료, 부싯돌 향의 여운이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부드러운 탄닌과 미네랄리티의 균형이 돋보이며, 숙성된 페코리노∙파마산 치즈, 크리미한 리조또, 붉은 육류 요리 등과 잘 어울린다.

'바치아(Bacia) 2019'는 이탈리아어로 '입맞춤'을 뜻하는 이름에서 유래하며, 실크처럼 부드러운 촉감과 산딸기 아로마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했다. 총 8537병 생산된 이 와인은 예술가의 열정과 에너지를 담은 듯 생동감과 강건함을 동시에 지닌 와인으로, 부드러운 탄닌이 입 안을 가득 채우며 긴 여운을 남긴다. 토마토 베이스 미트 파스타, 스테이크, 진한 풍미의 스튜 등과 함께 즐기기 좋다.

이번 출시된 와인 2종은 전국 주요 특급 호텔 및 △빠넬로 △비스트로 퍼블릭 등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빙그레


해태아이스가 신제품 4종을 출시해 제로 라인업을 확대한다.

신제품 4종 모두 당 함량과 열량을 각각 0g과 0㎉로 설계해 당과 칼로리 부담을 줄였다. 알룰로스를 활용하여 기존 제품의 맛을 그대로 구현한 점이 특징이다.

첫 제품으로는 '아이스가이팝시클 블루하와이'를 선보였다. 아이스가이팝시클 블루하와이는 무알콜 칵테일 콘셉트의 아이스바로 아삭한 식감과 상큼함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폴라포의 제로 버전인 '폴라포 스포츠 제로'도 출시했다. 폴라포 스포츠 고유의 시원하고 깔끔한 소다 맛을 유지하면서 청량감을 극대화했다.

이달 말에는 '팽이팽이 수박&파인애플 제로'와 '탱크보이 배 제로'가 출시될 예정이다.

해태아이스는 지난해 출시한 '아이스가이 제로제로 스포츠'에 이은 이번 신제품 출시로 총 5종의 제로 아이스크림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 롯데GRS


롯데GRS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인기 디저트 메뉴를 형상화한 캐릭터 '떼리앙'을 론칭하며 디저트 세계관을 전개한다.

떼리앙은 롯데리아를 귀엽게 발음하는 것에서부터 착안해 캐릭터가 함께 떼로 다니는 모습을 연상시킬 수 있도록 네이밍했다. 롯데리아만의 대표 디저트를 표현한 '시그니처', 하절기 시즌성 메뉴 '아이스샷', 각 지역 맛집과 협업해 만든 이색 디저트 '롯리단길' 등을 포함해 총 21종으로 구성해 '리아 스낵 타운'을 완성했다. 캐릭터는 대한민국 최초 햄버거 브랜드 롯데리아의 헤리티지를 살려 역사가 깊고 오래된 문화의 상징인 '토우'로 표현해 각각의 매력을 살렸다.

이번 캠페인은 롯데리아의 다양한 디저트 메뉴에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요소를 더해 소비자로 하여금 롯데리아를 더 재미있고 친밀하게 느낄 수 있도록 기획했다.

롯데리아는 지난 15일 롯데리아 유튜브 채널 '리아버거가게'를 통해 떼리앙 론칭 영상을 공개했으며 금일부터 각 캐릭터의 무해하고 엉뚱한 매력을 살린 숏폼 영상을 하루에 한 편씩 공개할 예정이다. 이 밖에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떼리앙 띠부띠부씰 증정, 일부 점포 내 미니 팝업 오픈 등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펼칠 계획이다.

닥터블릿이 'CJ온스타일 선물페스타'에 참가,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닥터블릿은 오는 30일까지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푸응'과 건강식품 브랜드 '닥터블릿'의 전 제품을 CJ온스타일에서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 행사에는 푸응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푸응 나이트 버닝 프로', '푸응 팻버닝 프로'를 비롯 닥터블릿의 '종합비타민', '골드파로효소', '멜라드림' 등의 제품들을 10% 즉시할인 쿠폰과 5% 카드사 할인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닥터블릿 상품 구매 고객 모두에게는 식물성 원료인 홍화씨유로부터 추출한 공액리놀레산을 함유한 다이어트 건기식 제품 '푸응 팻버닝' 7일분을 추가 증정하며, 16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닥터블릿의 5세대 유산균 제품 '파라바이오틱스' 1박스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 외에도 구매 금액대에 따른 적립금 혜택까지 받아볼 수 있다.

ⓒ 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의 모던 재패니즈 다이닝 '운카이(UNKAI)'가 본격적인 나들이철을 맞아 오는 26일부터 새로운 도시락 시리즈를 선보인다. 호텔 셰프의 손길로 정성스럽게 완성한 요리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정통 일식 도시락(Wherever To-Go 식도락) 6종이다.

이번에 출시된 도시락은 서울드래곤시티의 고층 건물을 잇는 스카이 브릿지에 조성된 엔터테인먼트 시설 '스카이킹덤' 34층에 위치한 정통 일식 레스토랑 '운카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하고 고급스러운 메뉴로 구성돼 따뜻한 날씨에 나들이를 떠나는 상춘객은 물론 비즈니스 정찬 런치 등에도 제격이다.

구성도 다양하다. △정통 일본식 모듬 구이와 튀김, 스시 등을 고루 맛볼 수 있는 '프리미엄 정찬 도시락' △신선한 제철 생선만을 사용한 '모듬초밥 도시락(13PCS)' △두툼한 새우튀김과 다양한 야채의 식감이 살아 있는 '후토마키 도시락(10PCS)'이 있다. 또, 운카이의 △시그니처 메뉴인 '장어덮밥 도시락' △일본식 스키야키를 맛볼 수 있는 '소고기전골 덮밥 도시락' △메로와 은대구, 장어 등 해산물과 닭고기 완자 '츠쿠네'가 들어 있는 '모듬구이 도시락' 등 총 6종으로 구성했다. 단품 도시락에 후토마키(5PCS)와 초밥(6PCS)을 추가해 더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도시락 예약은 식음예약실 및 서울드래곤시티 웹사이트에서 가능하며 온라인은 하루 전까지, 유선상으로는 한 시간 전까지 당일 예약이 가능하다. 픽업은 매일 오후 12시부터 9시까지다.

ⓒ 엠에프지코리아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모두의 다이닝 매드포갈릭이 4월17일 새롭게 단장한 롯데캐슬 잠실점을 그랜드 오픈하고 본격적인 영업에 돌입한다.

서울 송파구 롯데캐슬골드 프라자에 위치한 매드포갈릭 롯데캐슬 잠실점은 지하철 2호선과 8호선이 지나는 잠실역과 직접 연결돼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한다. 인근에 주거시설은 물론 롯데월드, 롯데백화점 등 주요 시설이 자리해 유동인구가 풍부한 상권으로 다양한 고객층의 방문이 기대된다.

매드포갈릭은 브랜드 리뉴얼의 일환으로 매장 환경 개선과 리로케이션 출점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 지난해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리뉴얼을 시작으로, 최근에는 롯데평촌점과 건대스타시티점이 이전해 새롭게 문을 열었다. 나아가 롯데백화점 수지점 등 신규 매장 출점도 이어가며, 고객 경험 향상과 만족도 극대화에 집중하고 있다.

매드포갈릭 롯데캐슬 잠실점은 총 34개 테이블에 144석 규모로, 고객의 편안함을 우선으로 고려한 안락한 매장 분위기가 특징이다. 내추럴한 우드를 기본으로 브랜드 컬러인 블랙과 샴페인 골드, 화이트를 활용한 세련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심플하면서 안락한 의자와 테이블을 사용해 누구나 편안하게 외식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매드포갈릭의 상징인 마늘 모양 고급 우드 트레이 증정 프로모션도 운영한다. 매드포갈릭 멤버십 서비스인 'M CLUB' 가입자 중 10만원 이상을 결제한 고객에게 소진 시까지 제공된다.

ⓒ 피자앤컴퍼니


피자앤컴퍼니(구: 반올림피자)가 본격적인 피크닉 시즌을 맞아 '가벼운 브런치는 없다'는 콘셉트 아래, 풍성한 맛과 헤비한 토핑으로 든든한 만족감을 담은 반올림피자 신메뉴 2종을 출시하고, 배달의민족에서 7천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메뉴는 '메이플 베이컨 피자'와 '스모크 수비드 스테이크 피자'로, 따뜻한 봄날의 감성을 담아 피크닉이나 캠핑은 물론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브런치 콘셉트의 감각적인 메뉴로 구성됐다.

'메이플 베이컨 피자'는 달콤한 메이플 시럽이 스며든 짭조름한 베이컨과 부드러운 감자샐러드의 조화가 돋보이며, 바삭한 감자채와 고소한 피칸을 더해 봄날의 산뜻한 풍미를 완성했다. 한 조각만으로도 봄의 향기를 가득 느낄 수 있는 메뉴다.

이어 '스모크 수비드 스테이크 피자'는 수비드 방식으로 부드럽게 조리된 토시살 스테이크에 톡톡 터지는 달콤한 옥수수와 고소한 웨지감자가 어우러져, 스모크 향이 입안 가득 퍼지는 풍성한 맛을 선사한다. 마치 스테이크 플래터를 피자 위에 옮겨 놓은 듯한 깊고 진한 맛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반올림피자의 인기 메뉴에 토핑을 두 배로 올린 '더블토핑' 시리즈도 새롭게 선보였다. '더블토핑 콤비네이션'은 황금 밸런스의 콤비네이션 토핑을 한 판 가득 푸짐하게 담아 클래식 피자의 정석을 재해석했으며, '더블토핑 페퍼로니'는 짭짤하고 고소한 페퍼로니의 감칠맛을 두 배로 살려 더욱 강렬한 풍미를 선사한다.

한편 피자앤컴퍼니는 반올림피자의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4월20일까지 배달의민족을 통해 전 메뉴 7000원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투썸플레이스가 '하이드로 플라스크(Hydro Flask)'와 함께 '젤리'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젤리' 리미티드 에디션은 각 업계를 대표하는 대세 브랜드 간의 만남으로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투썸플레이스와 텀블러계의 명품으로 불리는 하이드로 플라스크가 함께해 눈길을 끈다. 특히, 하이드로 플라스크의 2025년 글로벌 리미티드 컬렉션 '젤리' 에디션을 국내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크다.

'젤리' 리미티드 에디션은 마치 젤리가 녹아든 듯한 유니크한 패턴이 특징으로, 마블링 특유의 랜덤한 색 번짐으로 모든 상품이 각기 다른 무늬를 지니며,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텀블러'로서 높은 희소성과 소장 가치를 자랑한다. 컬러는 '젤리 핑크', '젤리 퍼플', '젤리 그린' 총 세 가지로, 각기 다른 무드와 취향을 반영했다.

하이드로 플라스크는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독창적인 색상의 텀블러를 선보여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지난해 7월 '트래블 텀블러', 11월 '홀리데이 텀블러'를 통해 하이드로 플라스크와의 협업을 이어왔으며, 희소성 있는 컬러의 텀블러를 선보여 매번 높은 관심을 받았다.

이번 '젤리' 리미티드 에디션 역시 하이드로 플라스크 고유의 이중벽 진공단열 기술이 적용됐으며, 내구성이 뛰어난 프리미엄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와 BPA-free 구조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빨대와 손잡이가 함께 구성된 대용량 (946㎖) 트래블 텀블러로, 한 손에 들고 사용하기 쉬워 드라이브, 운동, 피크닉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적합하다.

ⓒ 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가 캐릭터 '누누씨'와 협업해 선보인 봄 시즌 메뉴 '꿀 음료' 3종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만잔을 돌파했다.

이번 협업은 꿀을 활용한 음료에 캐릭터 '누누씨'를 더해 젊은 소비자층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기획됐다. '누누씨'는 카카오톡 이모티콘으로 인기를 끌며, 친숙한 이미지와 재치 있는 문구로 MZ세대 사이에서 인지도를 쌓아온 캐릭터다.

'꿀 음료' 3종은 꿀을 활용한 달콤한 맛과 봄철에 어울리는 산뜻한 이미지로 소비자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익숙한 재료를 사용한 구성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는 점도 주요 요인으로 작용했다.

신메뉴 3종 가운데 가장 높은 판매를 기록한 제품은 '꿀 매실 레몬티'다. 달콤한 매실과 상큼한 레몬, 꿀이 조화를 이루며 청량감을 살렸고, 깔끔한 맛으로 폭넓은 소비자층의 호응을 얻었다.

이디야커피는 이번 '누누씨'와의 협업을 비롯해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특히 지난 10일 웹툰 '데못죽(데뷔 못하면 죽는 병 걸림)'과의 협업으로 선보인 포토 카드와 굿즈는 출시 직후부터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 공차코리아


공차코리아가 '브라운슈가 시그니처 밀크티' 신메뉴 2종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브라운슈가 시그니처 밀크티'는 공차의 인기 메뉴 '브라운슈가 쥬얼리 밀크티'를 모티브로, 스테디셀러인 '블랙 밀크티'와 결합해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이다. 대만 정통의 맛을 그대로 구현한 브라운슈가 밀크티 시리즈가 오랜 기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만큼, 이번 신제품 역시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이 기대된다.

공차의 브라운슈가는 사탕수수의 천연 당밀을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으로, 부드러운 달콤함과 은은한 사탕수수 향이 우유와 어우러져 깊은 풍미를 자아낸다. 공차코리아는 이러한 브라운슈가의 매력에 블랙 밀크티의 진한 맛을 더해 프리미엄 티 음료로서의 완성도를 한층 끌어올렸다.

이번 신메뉴는 '브라운슈가 시그니처 밀크티+펄', '브라운슈가 시그니처 밀크티+미니펄' 2종으로 구성됐다. 각 메뉴에는 공차의 대표 토핑인 쫄깃한 '타피오카 펄'과 말랑 쫀득한 식감의 '미니펄'을 조합해, 기존 브라운슈가 쥬얼리 토핑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하며, 한층 풍부한 식감과 다양한 조합으로 즐길 수 있다.

공차코리아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브라운슈가 시그니처 밀크티 더블 스탬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월17일부터 23일까지 전국 공차 매장에서 신메뉴 '브라운슈가 시그니처 밀크티'를 구매할 경우, 공차 멤버십 앱 스탬프를 2배로 적립받을 수 있다. 적립된 스탬프는 10개당 무료 음료 1잔으로 교환 가능하다.

이와 함께, 브라운슈가 시그니처 밀크티를 특별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먼저 '카카오페이 프로모션'은 4월20일까지 진행되며, 카카오페이머니 7000원 이상 결제 시 1000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단, 이 혜택은 기간 내 1인 1회, 최대 1회 한도로 적용이 가능하다.

KT 멤버십 고객을 위한 'KT 달달혜택'도 함께 진행된다. 프로모션은 4월 30일까지 운영되며, 공차의 신메뉴를 포함한 인기 음료 6종 중 동일 제품 2잔을 구매할 경우 5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대상 음료는 △'브라운슈가 시그니처 밀크티+펄' △'그릭요거트&자몽 밀크티크러쉬' △'블랙 밀크티+펄' △'타로 밀크티+펄' △'망고 요구르트+화이트펄' △'초콜렛 밀크티+치즈폼'으로 구성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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