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폭스바겐 수원 전시장이 확장 이전하고, 주요 거점인 경기 남부 지역의 고객 네트워크 확장에 나섰다.
최근 폭스바겐코리아의 부산 지역 신규 딜러로 선정되며 네트워크를 확장하고 있는 클라쎄오토는 수원 지역 고객의 접근성을 더욱 강화하고, 만족도를 높이고자 수원 전시장을 확장 이전한다.
독립된 폭스바겐 브랜드 전용 전시장으로 새롭게 단장한 수원 전시장은 지상 1층, 총 259.22㎡ 전용면적을 갖췄다. 전시장에는 총 5대의 차량전시가 가능하며, 15대를 주차할 수 있는 여유로운 주차공간도 갖췄다.
수원 서비스센터와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해 서비스센터 내방 고객의 접근성이 더욱 높아져 전시장 및 서비스 연계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고객혜택을 더욱 강화할 방침이다. 또 수원 프리미엄 아울렛과도 인접해 있어 내방 고객 증대도 예상된다.
새로운 수원 전시장에는 폭스바겐코리아가 자체 제작 및 운영하는 디지털 웹 서비스 'VW KMS(Volkswagen Knowledge Management System)'가 도입됐다. 고객은 전시장에서 차량을 직접 경험하면서 동시에 디지털 콘텐츠를 통해 폭스바겐 브랜드 및 모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전시장 내 설치된 스마트 TV로 폭스바겐코리아가 제작한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접할 수 있으며, 모바일 및 태블릿 기기와의 연동을 통해 관심 모델에 대한 명확한 기능 및 기술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한영철 클라쎄오토 대표는 "이번 수원 전시장 확장 이전은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으로, 고객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폭스바겐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중점을 뒀다"며 "앞으로도 고객 한 분 한 분과의 소통을 통해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클라쎄오토는 현재 서울 지역 내 3개 전시장과 경기 지역 내 3개 전시장 총 6개 전시장, 서울 지역 2개 서비스센터와 경기 지역 3개 서비스센터, 부산 지역 1개 서비스센터 총 6개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