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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장바구니] 이마트24·홈플러스·BYC·롯데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5.03.12 13:55:27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이마트24는 기온이 올라가면서 나들이, 캠핑 등 야외 활동이 늘면서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파우치 음료 수요가 더욱 늘어날 것을 대비해 가성비, 차별화를 콘셉트로 한파우치 음료 상품을 선보인다.

실제 이마트24가 지난해 3월~4월의 파우치 음료 매출을 확인한 결과 전월대비 1.5배, 2배 이상 큰 폭의 상승률을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파우치 음료와 함께 구입하는 얼음컵 매출도 동기간 전월대비 각각 42%, 80% 증가한 것으로 확인됐다.

이에 이마트24는 파우치음료 매출이 급증하는 나들이 시즌에 맞춰 초가성비 파우치 커피 '1000블랙커피'를 이달 13일 출시한다.

이마트24는 파우치음료 매출이 급증하는 나들이 시즌에 맞춰 초가성비 파우치 커피 '1000블랙커피'를 이달 13일 출시한다. © 이마트24


'1000블랙커피'는 기존 파우치음료(230ml/340ml)보다 용량은 더 늘리고, 가격은 더 낮췄다. 해당 상품은 500ml 대용량 사이즈다. 편의점 업계 동일한 용량의 파우치 음료 가격과 대비해도 40%이상 저렴한 수준이다.

해당 상품은 베트남 원두 베이스에 콜롬비아산 에스프레소 추출물로 블렌딩 해 깊은 풍미를 자랑한다.

이마트24는 상품 출시를 기념해 13일부터 31일까지 이마트24 앱 회원이 '1000블랙커피' 구매 시 500원 금액권을 증정해 반값에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지난 해 스포츠음료와 드링크 음료맛을 섞은 파우치 음료인 '얼포카'를 선보인데 이어, 올해는 스포츠음료와 배음료를 섞은 '얼배카340ml'와 달달한 복숭아 아이스티에 에스프레소샷을 추가한 '아샷추340ml'를 이달 20일 선보인다.

기존 에이드나 커피 파우치 외에 새로운 맛을 원하는 고객을 겨냥해, 소비자들 사이에서 일명 '꿀조합'으로 불리며 인기를 얻고 있는 음료를 잇따라 상품화하고 있는 것. 지난 해 선보인 '얼포카'는 매월 파우치 에이드 중 1~2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마트24는 '1000블랙커피', 얼배카, 아샷추, 얼포카 외에도 아임이 커피 파우치음료 5종, 아임이 에이드 8종 등 PB상품도 판매한다. 또한, 1일 커피 음용량이 늘어나는 소비 패턴에 맞춰, 여러 번 나눠 마실 수 있는 1000ml 대형 파우치 커피(아메리카노 스위트, 아메리카노블랙, 아메리카노 헤이즐넛향)와 에이드(복숭아)도 운영 중이다.

CU가 본격적인 기온 상승을 맞아 이달 총 80여 종의 음료에 대해 +1 증정 및 할인 판매하는 중증음료센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CU는 갑자기 찾아온 더위를 피해 시원한 음료를 가까운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는 의미를 담아 음료 프로모션 명을 '중증음료센터'로 정했다. 매출 성수기로 돌입하는 3월을 맞아 편의점 매출의 30%를 차지하는 음료에 대해 대규모 행사를 준비한 것이다.

특히 CU는 행사 중 60% 가량을 1+1으로 구성해 꽁꽁 얼어붙은 소비 심리를 겨냥했다. 편의점 1+1은 고물가, 불경기로 행사 민감도가 높아지며 그 인기가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 실제 최근 3개년간 CU의 판촉 행사 중 1+1의 매출 비중은 2022년 27.2%, 2023년 29.6%, 지난해 30.1%를 기록하며 지속적인 상승세를 보였다.

우선 CU는 몬스터, 코카콜라, 썬키스트, 스프라이트 등 기온이 높아짐에 따라 매출도 동반 상승하는 탄산, 에너지, 스포츠/이온 인기 브랜드 음료에 대해 1+1 증정 행사를 펼친다. 또 펩시, 칠성사이다 등의 대용량(490ml) 신상 음료에 대해서도 5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CU는 새학기를 맞아 카페인 섭취를 원하는 고객을 겨냥해 동원, 빙그레, 푸르밀 등에서 내놓은 커피 음료와 웅진 '자연은' 과즙 음료 2종(자몽, 복숭아)에 대해서도 1+1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건강 관리가 주요 트렌드로 자리잡음에 따라 한의학 박사와 연구·개발한 T없이 맑은차 등의 차음료 4종도 +1 증정 행사를 적용했다.

추가로 매일유업 엔요(280ml), 동원F&B 생크림요거트(150g), 서울우유 꿀딴지 초코 우유와 멸균우유(200ml) 등 각 품목에서 높은 매출을 기록하고 있는 우유 및 유제품 20여 종을 대상으로 1+1 행사 혹은 최대 20% 할인 혜택도 제공해 고객의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덜고 있다.

이 외에도 CU는 동아제약 대표 숙취해소음료인 모닝케어 2종(G병, H병)에 대해서도 1+1 행사를 펼치고 내달 3일까지 논알콜 하이네켄(330ml) 2개 이상 구매 시 개당 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

CU의 음료 매출은 이달 낮 최고 기온 15도를 기록하는 등의 완연한 봄 날씨로 인해 눈에 띈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미 지난달 CU는 전국 1만 8천여 개 점포에 인기 음료의 재고를 충분히 확보하고 행사 상품의 종류를 대폭 늘려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

CU가 이달(3/1~10) 전월 동기 대비 음료 세부 카테고리의 매출신장률을 분석한 결과, 탄산음료 33.9%, 가공유 32.3%, 스포츠/이온음료 30.6%, 차음료 30.4%, 냉장 주스 25.6% 등 모두 두 자릿수 이상의 신장률을 보였으며 음료와 동반 구매 빈도가 높은 컵얼음의 매출도 2배 가량(93.5%) 상승했다.

한편 CU는 이달 12일 레몬 애사비 소다캔(250ml)과 바이탈 레몬캔(500ml) 등 탄산 음료 2종을 내놓고 상시 1+1 행사를 펼친다. 해당 상품들은 일반 탄산음료와 달리 비타민, 구연산, 나이아신 등의 성분이 함유돼 있으며 다이어트, 혈당 관리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진 시칠리아산 레몬, 사과초모식초도 들어있다.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이달 스타셰프 3인(최강록, 박은영, 안유성)의 라인업을 공개하며 점포를 맛집 냄새로 가득 채우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최근 방송, 유튜브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셰프테이너의 인기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요리경연대회나 레시피 공유 등의 콘텐츠로 대중의 관심을 얻고 있으며 예약 광클, 웨이팅 대란을 불러일으키는 모양새다. 유통가에서도 발 빠르게 관련 상품이 속속 출시하며 쉐프테이너 전성기에 힘을 보태고 있다. 특히 편의점 스타셰프 콜라보 간편식은 예약 스트레스, 오픈런 등으로 현장 방문에 피로감 없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유명 셰프의 요리를 맛볼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세븐일레븐도 지난해 3월 정호영 간편식 시리즈를 시작으로 스타셰프와의 협업 사례를 점차 늘려가고 있다.
 
올해 세븐일레븐은 중식여왕 정지선부터 대한민국 16대 조리명장 안유성, 중식여신 박은영 셰프 등 인기 셰프들과 함께 푸드 간편식 개발을 진행해 왔다. 특히, 정지선, 안유성 셰프 2인과 진행한 콜라보 푸드 상품은 1개월 만에 판매량이 50만 개를 돌파하기도 했다.

세븐일레븐은 이달 스타셰프들 중에서도 독보적인 팬덤과 밈(Meme, 유행요소)까지 보유한 최강록 셰프를 비롯해 박은영, 안유성 등과 콜라보 푸드 상품 6종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세븐일레븐은 최강록 셰프와 함께 '최강록 진심 시리즈' 3종을 출시한다. 역대 최초로 선보이는 최강록 셰프의 푸드 간편식은 상품 개발에 진심을 다해 임했다는 기획 의도를 담았다.

'최강록의 간장들기름비빔밥'은 그의 아이덴티티를 대표하게 된 들기름이 별도로 들어가 있다. 여기에 일식 간장소스와 무나물볶음, 감자채볶음, 유채나물, 두부조림, 당면, 다진 단무지, 다진 돼지고기 등으로 구성해 건강하면서도 색다른 비빔밥 한 끼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도시락과 함께 간단히 먹기 좋은 삼각김밥과 샌드위치 상품도 기획했다. '최강록의 소보로삼각김밥'은 잘게 다진 국내산 돼지고기를 일식 간장소스와 들깨가루, 팽이버섯과 함께 자작하게 볶은 속재료를 김가루밥에 듬뿍 토핑하였고, '최강록의 로스팜에그샌드'는 특허받은 유산균 발효 공법을 활용한 세븐일레븐 전용 샌드위치 식빵에 로스팜에그샐러드와 양배추, 알싸한 마요네즈를 활용해 부드러우면서도 아삭한 식감을 강조했다.

또한 최근 한 방송에서 큰 호평을 받았던 박은영 셰프의 유산슬 라면을 '세븐셀렉트 박은영유산슬탕면'으로 오는 12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박은영 셰프의 레시피를 그대로 활용해 담백한 첫맛과 얼큰한 끝맛이 특징이다.

이에 앞서 지난 5일에는 안유성 명장과 손잡고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데워먹을 수 있는 조리면 2종도 선보였다.

'안유성 나폴리탄파스타'는 일본 소울푸드라고 불리는 메뉴다. 달콤하고 상큼한 토마토케첩을 베이스로 면 위에 슬라이스 소시지를 얹어 감칠맛을 더했다. '안유성 크림카레우동'은 진한 카레 소스에 부드러운 생크림을 조화롭게 배합해 고소하고 꾸덕한 맛을 강조한 냉동 간편식이다. 물을 조금씩 여러 번 넣어 반죽하는 방식인 '다가수 제면 기법'을 채택해 음식이 고루 익을 수 있도록 하였고 쫄깃하고 탱탱한 우동면을 구현했다.

홈플러스는 창립 단독 슈퍼세일 '홈플런 is BACK'에 보내준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달 13일부터 19일까지 '앵콜! 홈플런 is BACK'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달 28일부터 진행한 창립 단독 슈퍼세일 '홈플런 is BACK'은 큰 흥행을 보이고 있다. 지난 4일부터 9일 기준, 홈플러스 전체 매출은 역대급 수준의 실적을 기록했던 전년 '홈플런'에 준하는 매출을 기록하고 있으며, 객수는 약 5% 신장했다.

홈플러스는 창립 단독 슈퍼세일 '홈플런 is BACK'에 보내준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달 13일부터 19일까지 '앵콜! 홈플런 is BACK'을 개최한다. © 홈플러스


이번 행사에서는 지난 행사기간 큰 호응을 얻었던 상품 위주로 다시 한번 파격가에 마련하고 각종 봄철 제철 먹거리를 특가에 마련했다. 13~14일 '캐나다산 보먹돼 삼겹살/목심(100g)'은 900원대에 판매하고,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15~16일 '농협안심한우 전품목'과 '휘라 노르웨이 생연어 구이용/횟감용(100g)'을 반값에 선보인다. 

'남독마이 망고/마하차녹 망고' '두칸 반반 딸기'와 '12Brix 블랙라벨 오렌지'는 행사카드 결제 시 9000원대에 판매한다.

각종 채소류도 반값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친환경 채소 5종' '새송이버섯' '컷팅 양배추/적양배추' '단호박'을 50% 할인가에 제공한다.

각종 식재료, 과자들은 1+1 행사를 진행한다. '유부초밥 7종' '오뚜기 케찹/마요네즈 10종'은 1+1 행사를 진행하고, '비스킷 20여종'은 10+5 혜택을 제공한다.

봄철을 맞아 제철 먹거리도 특가에 제공하며, 각종 토마토를 할인가에 판매하는 '토마토 유니버스'도 진행한다. 

더불어, 13일부터 16일까지 점포 쇼핑몰에 입점한 브랜드가 참여하는 '몰빵데이 시즌1' 행사를 전국 27개 점포에서 연다. 봄 시즌을 맞아 외부활동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주요 패션 브랜드 최대 7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인생네컷 무료 촬영 이벤트, 몰빵데이 놀이터 '에어바운스' 등 각종 고객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금액대별 사은품도 증정한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랜덤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 행운의 황금 감사 봉투, 12만원 이상 구매 시 각티슈(6입)또는 코렐 머그컵(2입)을, 신한/삼성카드로 20만원 이상 구매 시 홈플러스 몰 1만5000원 이용권을 증정한다.

롯데아울렛이 S/S시즌을 맞아 첫 할인 행사로 쇼핑 및 나들이 수요 사로잡기에 나선다.

3월에 들어서면서 기온이 크게 오르는 등 나들이 겸 쇼핑으로 아울렛을 찾는 고객이 늘어나고 있다. 실제로 지난 3개년 동안 롯데아울렛의 3월 매출은 평균 약 10% 이상 신장해왔으며, 올 3월도 지난 주말(~3/9)까지 약 15% 신장하고 있어 아울렛을 찾는 고객이 더욱 크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맞춰 롯데아울렛에서는 풍성한 할인혜택과 이벤트를 마련한 ‘뉴 시즌 세일 스타트' 행사를 진행해 새로운 쇼핑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롯데아울렛은 3월14일부터 23일까지 전점에서 3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뉴 시즌 세일 스타트' 행사를 선보인다. 올해는 전년 보다 참여 브랜드를 20% 이상 확대했으며 남성·여성패션, 스포츠, 골프, 아웃도어는 물론 키즈, 리빙상품군까지 참여해 롯데아울렛 최대 규모의 봄맞이 행사로 준비했다. 봄 신상품을 비롯해 봄·여름 상품을 아울렛 상시 할인가에 최대 30% 추가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대표 브랜드로는 ‘지오송지오' '아디다스' '미샤' '뉴발란스키즈' '알레르망' 등이 있다.

대표적으로 골프 및 등산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한 골프, 아웃도어 행사를 선보인다. 먼저 봄 맞이 라운딩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골프 슈퍼위크'를 3월13일부터 3월26일까지 롯데아울렛 전점에서 진행한다. '골프 슈퍼위크'는 1년에 단 두 번(3월, 9월)만 진행하는 롯데아울렛 최대 규모의 골프 행사다. 

특히 올해는 'PXG' '타이틀리스트' '지포어' '마크앤로나' 등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도 대거 행사에 참여하며 최대 60% 할인하는 등 혜택을 강화했다. 대표 상품으로 ‘PXG 반팔티(남/여) ' '지포어 반팔티(남/여)' 등이 있다. 더불어 현대 카드로 결제 시, 최대 10% 사은 행사도 진행한다. 

© 롯데아울렛


행사 기간 중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의왕점에서는 세계적 팝 아티스트들과의 콜라보로 골퍼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인 '크랙앤칼' 팝업행사(3/13~4/30)와 라이프스타일 골프 브랜드 '골든베어' 팝업행사 (3/13~3/26)를 진행하고, 골프 퍼팅 체험존(3/13~26)을 운영한다. 더불어 골프 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볼마커 각인서비스' 및 '네임택 제작 증정'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아웃도어 활동에 필수인 고어텍스 기획전 '리얼 고어텍스 페어'도 준비했다. 3월13일부터 3월19일까지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전점에서는 정통 아웃도어 대표 브랜드인 'K2' '블랙야크' '아이더' '네파'의 고어텍스 대표 상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각 브랜드의 인기 S/S 시즌 상품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대표상품으로는 '아이더'의 코어2L 고어텍스 방수자켓' 'K2'의 ‘플라이하이크 벤처 신발' 등이 있으며, 아웃도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브랜드별 감사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쇼핑겸 나들이로 많이 찾는 교외형 점포에서도 다양한 행사를 선보인다. 먼저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에서는 3월13일부터 23일까지 '에너지! 익사이팅 페어'를 진행한다. 

'뉴발란스' '언더아머' 등 스포츠, 캐주얼 상품군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봄 나들이 고객을 위한 해피벌룬 매직쇼(3/15)와 용인시와 연계한 해피 푸드트럭 행사(3/15~16)를 진행한다. 또한 3월16일까지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의왕점에서는 이동식 전원주택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머뭄 하우스 스페이스 셔틀' 전시 팝업행사(~3/23)를 진행하며, 김해점에서는 패션, 잡화, 라이프스타일, 푸드 등 다양한 상품을 한데 모은 플리마켓 '보고가게'(~3/16) 행사를 진행한다.

신세계백화점이 이탈리아 하이엔드 브랜드 '브루넬로 쿠치넬리' 키즈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이달 11일부터 6월 말일까지 강남점 10층 키즈스테이지에서 펼치는 이번 팝업은 일반 매장보다 더 다양한 베이비, 키즈 제품(~12Y) 라인을 만나볼 수 있다.

부드러운 코튼 소재로 제작된 신생아 아이템을 비롯해 점퍼·셔츠·티셔츠·팬츠·슈즈 등 이탈리아 최고급 원료를 사용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저출산 시대로 인해 더 확장된 '골드 키즈' 'VIB(Very Important Baby)' 등 아이에게 아낌없이 투자를 하는 트렌드가 이어지고 있다. 특히 디올, 버버리, 펜디 등 하나의 독립적인 럭셔리 카테고리로 성장한 아동 브랜드들이 늘어나면서 관련 매출은 꾸준히 오르는 추세다.

실제 신세계백화점의 럭셔리 아동 장르의 매출은 22년부터 3년 연속으로 두 자릿수 성장세를 유지했다.  

브루넬로 쿠치넬리의 아동 컬렉션은 성인 의류 제작 방식과 브랜드 고유의 철학을 담아냈다.  
이탈리아 솔로메오 지역 현지에서 장인들이 손수 제작하는 브루넬로 쿠치넬리는 클래식한 디자인에 날렵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접목시켜 브랜드의 독창적인 매력을 한층 강화했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인기 상품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남아 스웨이드 재킷 10세 이상, 여아 데즐링 봄버 재킷 10세 이상 등이 있다. 

특별한 구매 혜택도 준비했다. 이달 16일까지 100만원 이상 구매 시 브루넬로 쿠치넬리 에코백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현대아울렛이 개점 10주년을 맞아 오는 14일부터 23일까지 10일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등 8개 점포에서 10주년 기념 대규모 쇼핑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해외패션·여성패션·아웃도어 등 200여 개 브랜드의 봄·여름(S/S) 이월상품을 할인해 판매하고, 다양한 팝업스토어와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먼저, 지난 10년간 인기를 끌었던 10개 브랜드의 단독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게스·리바이스 등 글로벌 데님 브랜드와 안다르·젝시믹스 등 국내 대표 애슬레져 브랜드, 마리떼프랑소와저버·커버낫 등의 영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다양한 의류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70% 할인해준다.
 
점포별 대형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은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이스트 1층 대행사장에서 '컨템포러리 봄 상품 대전'을 열어 톰그레이하운드·산드로·마쥬 등 다양한 패션 브랜드 상품을 판매하고, 현대아울렛 가든파이브점은 오는 12일부터 16일까지 아울렛관 1층 대행사장에서 보그너 등 골프 브랜드의 할인 행사를 진행해 다양한 골프웨어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온·오프라인 고객 참여 이벤트도 마련했다. 우선 온라인에서는 '현아(현대아울렛)의 찐친 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아울렛을 주제로한 O/X 퀴즈에서 3문제 이상을 맞추는 고객에게는 전점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을 랜덤 증정한다. 쿠폰을 통해 어린이 간식 구디백 교환권, F&B 추가 플러스포인트 교환권, H포인트 랜덤 증정 쿠폰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프라인에서는 행사 기간 주말 '10주년 파티'에 어울리는 파티룩을 착용하고 방문한 고객에게 시그니처 음료 1잔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점포별로 다양한 이슈 팝업스토어도 진행한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대전점·스페이스원 등 3개 점포에서는 '현아(현대아울렛)의 생일 파티'를 테마로 레고 월드 팝업스토어를 연다. 알록달록한 꽃과 식물 콘셉트의 레고를 직접 조립해 볼 수 있는 체험존과 함께 다양한 인기 시리즈 상품도 선보인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대전점 등 5개 점포에서는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도시-팝 놀이터' 행사도 진행해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할 예정이다.
 
행사 기간 주말 사은 혜택도 제공한다.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삼성/NH농협카드로 30만·60만원 구매 시 1만·2만원을,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신한/롯데/우리카드로 30만·60만원 구매 시 1만·2만원을 현대백화점 상품권으로 증정한다. 여기에 카카오페이에 등록된 카드로 결제시에는 추가 2% 리워드를 합산해 증정한다.

같은 기간 재판매가 가능한 의류 5점 기부 시 쇼핑지원금으로 H포인트 5000원을 증정하는 자원순환 캠페인도 진행한다.

BYC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선물용 여성 란제리 세트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BYC 화이트데이 란제리 세트는 세련된 디자인의 브라와 팬티로 구성한 제품이다.

브라는 부드러운 파워넷 소재로 가슴을 편안하게 감싸주고, 하이플렉스 와이어를 사용해 실루엣을 살려준다. 또한 섬세하고 고급스러운 레이스로 페미닌 느낌을 연출하고, 함께 입을 수 있는 팬티와 함께 세트로 작용할 수 있다.

BYC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선물용 여성 란제리 세트 신제품을 출시한다. © BYC


봄 시즌에 맞춰 화사한 느낌의 레몬, 레드 두 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

이번 BYC 화이트데이 란제리 세트는 전국 BYC 오프라인 매장 및 자사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LF의 영국 프리미엄 브랜드 닥스(DAKS)가 클래식한 봄 패션 아이템을 현대적으로 풀어낸 25SS '데님 & 트렌치' 컬렉션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닥스의 데님 소재를 활용한 제품과 브랜드 대표 아이템인 트렌치코트를 현대적인 스타일로 재해석해 선보인다. 감각적인 디자인의 데님 아이템과 트렌치코트는 3~4월, 세련되고 클래식한 봄 패션을 완성하기 위한 필수템이다.

닥스의 부드러운 코튼 데님 소재를 적용한 블루종 점퍼와 7부 셔츠는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소매단에 볼륨을 더해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살렸다. 또한, 앞•뒤 트임과 허리 밴딩으로 활동성을 높인 맥시 길이의 H라인 데님 스커트과 닥스의 시그니처 체크 패턴이 가미된 데님 드레스도 출시됐다. 

트렌치코트는 닥스를 대표하는 제품으로, 올봄에는 케이프 탈부착이 가능한 베스트형 트렌치코트를 선보인다. 탄탄한 소재가 자연스럽게 몸을 감싸는 실루엣을 연출하며, 케이프를 부착하면 우아한 분위기를, 탈착하면 캐주얼한 베스트 스타일로 활용할 수 있어 하나의 아이템으로 다양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할 액세서리 라인도 준비했다.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코스메틱 케이스 형태의 가방은 블랙과 브라운 컬러의 천연 소가죽 버전으로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데님과 브라운 가죽을 조합한 디자인은 한층 젊고 캐주얼한 감성을 더한다. 토트와 크로스백 두 가지 스타일로 활용 가능하며, 전체 지퍼 잠금과 내부 포켓을 적용해 실용성을 높였다. 또한, 야외 활동에 어울리는 데님 소재의 버킷햇 등 다채로운 액세서리도 만나볼 수 있다.

네파가 휘슬링폼의 100% 풀 쿠셔닝으로 극강의 편안함을 선사하는 '휘슬라이저 프로(WHISTLIZER PRO GTX)'를 새롭게 선보였다.

지난해 첫선을 보인 '휘슬라이저'는 출시 직후부터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호응에 힘입어 리오더 생산에 들어갈 정도로 네파의 새로운 시그니처 하이킹화로 자리매김했다. 이번에 출시한 '휘슬라이저 프로'는 기존 모델의 핵심 가치는 유지하면서 경량성과 쿠셔닝을 대폭 업그레이드한 것이 특징이다.

'휘슬라이저 프로'는 네파 KOREA 독점 '휘슬링(whistling®) 폼'이 100% 적용된 미드솔로 강력한 쿠셔닝을 자랑해 발 전체를 탄탄하고 편안하게 잡아준다. 또한 최상의 착화감을 위해 신발 갑피(어퍼)에 적용된 자가드 메쉬를 기존 3mm에서 1mm로 재설계, 탁월한 밀착감과 우수한 통기성을 함께 경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초경량 무게와 뛰어난 방수와 투습 기능을 자랑하는 고어텍스 인비저블 핏(GORE-TEX INVISIBLE FIT) 적용으로 쾌적하고 유연한 착화를 가능하게 했으며, 네파만의 플로우 러기드 구조의 '에너지 플로우' 아웃솔 적용으로 높은 에너지 변환력을 제공, 자연스러운 반발 탄성으로 몸의 추진력을 극대화시켜 장시간 착화에도 피로도를 최소화시켰다.

또한, 휘슬라이저 프로는 어떠한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기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내 발 모양과 붓기 모양에 따라 미세 조절이 가능한 보아 핏 시스템(BOA® Fit System)이 적용돼 보다 내 발에 딱 맞는 정밀한 핏감을 선사한다.

이 외에도 올해는 기존 보아 타입 외 △슈레이스 타입 △슬립온 타입까지 라인업을 대폭 확대했으며, SS 시즌에 적합한 산뜻한 컬러와 트렌디함이 가미된 범용성 높은 디자인으로 아웃도어 활동에서는 물론 데일리 아이템으로도 스타일리시하게 활용 가능하게 했다.

교원 웰스(Wells)의 신형 직수정수기 '슬림원'이 티저영상을 통해 모습을 드러냈다.

슬림원은 교원 웰스가 오는 4월1일 출시하는 직수정수기 신제품이다. 지난해 선보인 얼음정수기 신제품 '아이스원'에 이은 두 번째 차세대 전략 모델이다. 사이즈는 한 뼘 크기로 줄이고 디자인 경쟁력을 강화해 1·2인 가구까지 공략에 나선다.

선공개 영상에서는 슬림원과 함께 물 전문가 워터소믈리에가 차별화된 정수 기술을 어필한다. 물병에도 가려지는 작은 크기를 직관적으로 보여주면서 미네랄이 풍부한 물을 제공하는 교원 웰스의 건강 솔루션을 부각했다.

교원 웰스의 신형 직수정수기 '슬림원' 티저영상. © 교원 웰스


슬림원은 기존 자사 모델 대비 크기를 45%로 줄이면서 가로 16cm의 초슬림 사이즈를 구현했다. 여기에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25' 디자인 부문 본상을 수상하는 등 디자인 경쟁력까지 인정받았다. 입자감이 느껴지는 마블 패턴의 디자인과 미네랄이 각인된 금속 소재의 출수부가 미네랄을 시각화했다는 점에서 심사위원단으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다.

한편, 교원 웰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는 31일까지 슬림원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사전예약 신청을 한 고객들에게는 최대 7개월 렌탈료 면제와 12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건강 세트를 제공한다.

스토케(Stokke®)가 글로벌 No.1 하이체어 트립트랩(Tripp Trapp®)을 체험할 수 있는 '처음부터 함께, 우리 아이의 최고의 친구' 트립트랩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트립트랩은 클래식한 디자인과 견고한 원목 소재, 12가지 다양한 컬러(현재 기준)으로 1972년 출시된 이래 50년 동안 전세계 1400만대 이상 판매되며 꾸준히 사랑받아온 제품이다. 또한 신생아부터 먹고, 놀고, 배우는 모든 순간을 함께하며 성인까지 바른자세로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평생의자이다.

이번 캠페인은 증강현실을 통해 자신의 집에 다양한 색상의 트립트랩을 가상으로 배치해보는 △트립트랩 선택하기, 트립트랩을 체험하고 미션을 수행하는 △트립트랩 60인의 체험단, 트립트랩을 실제로 사용한 후기를 남기는 △트립트랩 리뷰 이벤트 세 가지로 진행된다. 트립트랩을 보유한 고객과 보유하지 않은 고객 모두 참여 가능하며, 4월13일까지 진행된다.

첫 번째 '트립트랩 선택하기'는 증강현실(AR) 가상 배치 기능을 활용해 트립트랩을 가상으로 자신의 집에 배치해 보고 이를 SNS채널에 공유하는 이벤트이다. 트립트랩이 자신의 집 인테리어에 어떻게 구현되는지 3D로 360도 조절하면서 확인할 수 있다.

두 번째 '트립트랩 60인의 체험단'은 트립트랩을 이유식 의자, 식탁 의자, 학습 의자로 활용하고 싶은 모든 부모가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이다. '트립트랩 선택하기' 이벤트의 증강현실(AR) 가상 배치에 참여한 후, 체험단에 지원하면 된다.

선정된 60인의 체험단은 아이의 월령에 맞춰 임산부~6개월 자녀 부모는 ‘트립트랩 의자와 신생아 세트', 6~36개월 자녀 부모는 '트립트랩 의자와 베이비 세트', 36개월 이상 자녀 및 학습 의자로 활용하고 싶은 부모는 '트립트랩 의자'를 제공받는다. 일상에서 트립트랩을 활용한 후기를 SNS채널에 업로드하는 미션을 수행하며, 체험단 활동을 우수하게 수행한 참여자에게는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최우수 후기자로 선정된 1명에게는 스토케 본사가 있는 노르웨이 여행 상품권을, 우수 후기자 3명에게는 호텔 뷔페 2인 식사권을 증정한다.

세 번째 '트립트랩 리뷰 이벤트'는 트립트랩을 구매했거나 사용 중인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이다. 아이가 트립트랩과 함께 먹고, 놀고, 배우는 모습 등을 담은 자신만의 스토리를 SNS 채널이나 구매한 공식 온라인 구매 사이트에 남기면 된다. 리뷰를 작성한 모든 참여자에게 트립트랩 쿠션을 제공하며, 그 중 우수 리뷰어 3명을 선정해 스토케 상품교환권을 선물한다.

트립트랩(Tripp Trapp®)은 세계적인 산업디자이너 피터 옵스빅이 자신의 아이가 식탁에 바른 자세로 앉을 수 있도록 고안한 혁신적인 유아의자이다. 시트와 발판의 높이를 조절하면 신생아부터 청소년, 성인까지 모든 연령대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곡선형 등받이와 시트, 발판이 핵심 성장점인 등과 허벅지, 다리를 받쳐 아이가 바르게 성장하도록 도움을 준다. 또한 다채로운 컬러와 모던하고 클래식한 디자인을 적용해 집안 어디에 두어도 세련된 인테리어를 완성한다.

롯데홈쇼핑이 지난해 3월 업계 최초로 선보인 초특가 타임세일 방송 '300초 숏핑'이 1년 만에 주문건수 18만 건을 기록하며 TV숏폼 성공 사례로 자리잡았다.

TV홈쇼핑 방송에 숏폼을 적용한 '300초 숏핑'은 5분 이내에 생필품, 가공식품 등을 업계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하는 TV숏폼이다. 홈쇼핑에서 처음 시도하는 최단기간 방송으로 기획단계에서 우려도 있었지만 고객 유입 확대를 목적으로 과감하게 론칭한 결과 현재까지(24.3/4~25.3/11) 방송 450 회 동안 주문건수 18만 건을 기록했다. 

시청률이 낮은 평일 오전과 낮 시간대에 방송됨에도 불구하고 '300초 숏핑'에서 판매한 상품의 분당 평균 주문건수는 일반 식품 방송 대비 2배, 생활가전과 비교하면 최대 4배 이상 높았다. 가공식품(20%), 생활가전(20%), 생필품(16%) 순으로 주문이 많았고, 역대 최다 주문건수를 기록한 상품은 '알뜰 못난이 부사 사과'로 300초 동안 1600건이 팔렸으며 '오스너 핸디형 스팀다리미'가 1200건으로 그 뒤를 이었다.

© 롯데홈쇼핑


'300초 숏핑'의 성공 요인은 △초특가 △직관적 쇼핑 경험 △틈새공략에 있다. 초특가를 내세워 짧은 시간 동안 상품을 효과적으로 판매하기 위해 컬러, 디자인 등 판매 구성을 최소화해 직관성을 높임으로써 고객의 구매 결정 과정을 단축시켰다. 하루 최대 2회 시청률이 낮은 평일 오전과 낮 시간대를 틈새 공략해 고객 주목도를 높였다. 

특히 매주 금요일 오전 '300초 숏핑' 직후에 진행되는 패션 프로그램 '영스타일'의 올해 주문건수(25.1/1~25.3/11)는 일반 패션 방송의 2배를 웃도는 등 후속 방송과의 시너지 효과도 두드러졌다.

롯데홈쇼핑은 '300초 숏핑'을 통해 생필품, 지역 특산물을 주로 판매했던 론칭 초기와 달리 상품 라인업을 대폭 확대해 소형가전, 패션잡화, 침구 등 다양한 아이템을 판매 중이다. 오는 14일 '300초 숏핑'의 베스트 셀러 아이템인 '오스너 핸디형 스팀다리미'를, 21일에는 단독 패션 브랜드 '조르쥬레쉬'의 디자인과 감성을 담은 양말 10종을 판매한다. 

향후 라이브 커머스, 공식 SNS 채널 등에서도 짧은 시간 안에 초특가 상품을 판매하는 숏폼 커머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KT알파 쇼핑의 패션PB이자 프리미엄 여성 패션 브랜드 '르투아(LE TROIS)'가 올 봄 패션 트렌드를 반영, 화려하고 화사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2025 S/S(봄여름) 시즌 신상품을 론칭한다. 

르투아(LE TROIS)는 유연한 소재와 여성스러운 실루엣으로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으며, 누적 주문금액 950억원, 주문건수 102만건을 돌파한 히트 브랜드다.

르투아 2025 S/S시즌 신상품은 오는 3월13일 08시40분대 수정샵(#) 1주년 특집 방송에서 첫 선을 보인다. 론칭 상품으로 '루렉스 트위드 니트 3종'을 특별 방송한다. 은은하고 반짝이는 소재의 루렉스(Lurex) 원사를 사용해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한층 강화했다. 활용도가 높은 가디건+베스트+뷔스티에 3종 구성으로 단품 또는 이너와 함께 겹쳐 입기 좋아 활용도 또한 높다. 색상은 글리터블랙, 실버아이보리, 로즈베이지, 메탈블루 중에 선택할 수 있다.

르투아는 올 봄 패션 트렌드에 걸맞게 화려함과 화사함을 강조한 5종의 2025 S/S시즌 신상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인타샤 니트, 시스루 플라워 패턴 자켓, 플리츠 블라우스 등이다. 르투아 상품을 미리주문할 경우 모바일 1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할인쿠폰은 미리주문 대상 상품 구매 시 바로 사용할 수 있다.

르투아 2025 S/S시즌 신상품 론칭을 기념해 방송 중 모바일 결제 시 7% 카드 청구할인과 10% 적립금을 제공한다. 르투아 상품 리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적립금 100원, 포토리뷰 작성 시 적립금 200원을 지급한다.

놀유니버스가 일본 문화·예술 체험 상품에 대한 접근성을 강화해 여행 경험을 차별화한다.  

놀유니버스는 영국을 대표하는 버밍엄 시립 교향악단의 일본 순회 공연 티켓을 국내 단독 오픈한다. 인터파크 투어를 통해 7월2일 도쿄 산토리홀과 4일 후쿠오카 심포니홀에서 열리는 공연 입장권을 판매한다. 이번 공연은 세계적인 지휘자 야마다 카즈키의 지휘 아래, 반 클라이번 국제 피아노 콩쿠르 역대 최연소 우승자 피아니스트 임윤찬의 협연이 예정돼있어 전 세계의 클래식 애호가들의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기대된다.

놀유니버스는 폭발적으로 성장하는 일본 여행 시장을 선도하고자 일본 내 여행·여가 인벤토리를 공연·예술 부문으로 확장 중이다. 특히, 일본 대표 문화·콘텐츠 기업 eplus(이플러스)와는 버밍엄 시립 교향악단 공연뿐만 아니라 일본 최대 음악 축제인 '후지 락 페스티벌' 입장권의 국내 최초 단독 오픈을 위해 협업한 바 있다. 놀유니버스는 엔터테인먼트 산업에서 축적한 노하우에 글로벌 네트워크를 더해 고객들이 여행지에서도 자신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문화 활동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여가 트렌드를 만들어갈 계획이다.

쿠팡이 감귤과 딸기 등 지방 농가가 생산하는 과일 1000톤 넘게 매입해 할인 판매한다. 올 들어 이른 명절 이후 수요 부진, 내수 불황 등 어려움을 겪어온 지방 농가들의 경영에 숨통이 트일 전망이다.

쿠팡은 지난 3월 초부터 지난주까지 전국 지방 농가에서 생산한 과일 600여톤 매입을 완료했으며, 오는 16일까지 추가로 400톤 이상 매입할 예정이다. 충북(충주), 충남(논산·부여), 경북(안동·의성), 경남(진주·하동·밀양), 전남(담양), 제주 등 12개 지역 농가 대상이다. 사과(300톤), 딸기 (177톤) ,참외 (167톤), 감귤(110톤) 등이다. 쿠팡의 이번 과일 매입 규모는 전년 같은 기간(3월 1~2주·580톤) 대비 2배 가까이 확대한 수치다. 이에 쿠팡은 16일까지 과일 할인 기획전을 실시한다.

쿠팡이 예년과 비교해 대규모 과일 매입에 나선 이유는 올 들어 경영 위축세를 겪고 있는 지방 농가를 지원하는 동시에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대의 과일을 제공하기 위해서다. 제주 감귤 농가는 1~2월이 피크 시즌이지만, 지난 1월 설 명절 연휴 직후 감귤 선물세트 소비가 크게 줄어든 데다 최근까지 전반적인 도소매 유통채널 위축에 따른 매입량 감소로 어려움을 겪었다. 통계청과 한국농촌경제연구원의 자료에 따르면, 설 이후 2월과 3월 과일 소비량은 평월 대비 15~20% 감소하는 경향을 보였다. 특히 딸기, 감귤, 사과 등 주요 품목은 매출이 30% 이상 줄었다.

지방 농가들은 올 들어 처한 다양한 어려움을 쿠팡 로켓프레시를 통해 극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제주 한성영농조합 김성천 상무는 "쿠팡은 1월 말 설 연휴에도 선물세트 수요를 고려해 많은 양의 과일을 매입하면서 농가 소득 보전에 앞장섰다"며 "천혜향, 레드향 등 상품 발주량이 주요 유통 채널 가운데 가장 많다"고 했다.

경남 밀양 열매영농조합법인 김태남 대표도 "쿠팡이 지역 한 달 딸기 생산량의 약 30%인 40여톤 가량을 매입하며 170여 농가의 소득과 일자리 창출이 늘었다"며 "연초 설 연휴 이후 과일 선물세트 납품이 20% 줄어든 데다 최근 오프라인 유통채널 납품이 불안해지는 위기감 속에 숨통이 트이게 됐다”고 말했다.

쿠팡은 16일까지 고객들이 저렴한 가격에 신선한 과일을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시중가 대비 최대 46% 할인, 최근 과일 물가 상승에 대응해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한다. 대표적으로 성주 당도선별 참외 1.2kg를 1만1000원대에, 충주 못난이 사과 3kg 1만6000원대에 판다.

롯데호텔 서울이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봄 특선 메뉴를 오는 5월31일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한식당 무궁화에서는 봄철 영양과 맛이 가장 좋은 식재료로 다양한 메뉴를 준비했다. 단백질이 풍부한 도다리와 매운탕 육수 위에 팽이버섯, 쑥갓 등을 올려 만든 '도다리 매운탕'은 멸치와 다시마로 정성껏 우려낸 깊은 육수와 신선한 도다리가 최고의 조합을 자랑한다.

또한, 맵쌀에 톳을 섞어 지은 밥과 피로회복에 좋은 멍게와 전복을 볶은 초고추장 소스를 비벼 먹는 '봄 해물 비빔밥', 봄 제철 생선인 도미와 새우살을 튀겨 한라봉 탕수를 더해 단백하고 고소한 맛을 내는 '도미탕수'도 맛볼 수 있다.

롯데호텔 서울이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봄 특선 메뉴를 오는 5월31일까지 선보인다. © 롯데호텔


중식당 도림에서는 원기 회복에 좋은 메뉴를 마련했다. 햇빛에 오래 말린 건해삼을 굴소스와 날치알에 섞어 쫄깃한 식감을 살린 중화풍 통해삼 요리 '어자해삼 두릅', 제비집 고명과 봄에 나는 모렐버섯을 올린 딤섬 요리로 도림에서만 유일하게 맛볼 수 있는 '제비집 관탕교' 등의 특별한 메뉴를 선보인다.

또한 'X.O소스 문어 활 바닷가재'는 부드럽게 조리한 문어와 활 바닷가재에 홍콩 해산물 특제 X.O소스를 곁들였으며 'X.O소스 옥둠과 유채순'은 미네랄 성분 가득한 옥돔과 봄나물 유채순의 조합을 담아냈다.

일식당 모모야마에서는 봄을 만끽할 수 있는 메뉴로 섬진강 재첩으로 만든 맑은 국과 봄 채소 삼총사 두릅, 냉이, 달래와 새조개, 가리비를 넣은 '조개 샤부샤부', 봄꽃을 수놓은 듯한 지라시 스시와 고사리, 죽순을 넣고 갓 지어낸 '금태와 봄 채소 솥밥'을 준비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도라에몽과 협업해 오는 5월 31일까지 디저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로비 라운지 '크리스탈 가든'에서는 다양한 이색 디저트로 구성된 '도라에몽 애프터눈 티 세트'를 판매한다. 만화 속 등장하는 '암기빵'에서 착안한 '쿠키 샌드'와 구름 모양의 '클라우드 무스', 바닐라 빈 푸딩에 생망고를 얹은 '망고 꿀리' 등 디저트 9종과 딤섬 3종을 맛볼 수 있다. 

음료는 도라에몽과 도라미를 각각 모티브로 한 밀크쉐이크와 망고바나나맛 음료, 커피, 홍차 중 선택 가능하다. 특전으로 '도라에몽 텀블러'도 증정한다. 매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판매하며 사전 예약이 필수다.

본관 1층 '파라다이스 부티크 베이커리'에서는 각양각색의 도라에몽 그림이 새겨진 '도라에몽 마카롱 세트'를 출시했다. 상큼달콤한 아카시아 녹차를 비롯해 바닐라 화이트, 리치 산딸기, 레몬 마스카포네, 살구 피스타치오 등 총 8가지 맛의 마카롱을 즐길 수 있다.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가 본격적인 웨딩 시즌을 맞아 자연과 하나 되는 '가든 웨딩(Garden Wedding)'을 제안한다. 서울과 경기 남부를 잇는 최적의 입지에 자리한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는 국제적 수준의 서비스와 감각적인 웨딩 공간을 제공하며, 도심 속에서도 자연과 어우러지는 특별한 웨딩 경험을 선사한다.

호텔 1층에 위치한 야외 가든은 신록이 가득한 잔디와 감각적인 데코레이션으로 동화 같은 웨딩 무대를 완성한다. 웨딩이 진행되는 동안 부드러운 햇살과 반짝이는 샹들리에가 어우러지며, 자연 속에서 로맨틱한 분위기를 극대화할 수 있다. 신랑·신부의 취향을 고려한 플라워 스타일링과 맞춤형 연출이 가능해 한층 더 특별한 순간을 연출한다.

야외 가든 웨딩은 1부 야외 본식과 2부 실내 연회로 구성된다. 야외 예식을 마친 후에는 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품격 있는 만찬과 축하 연회가 이어진다. 그랜드 볼룸은 최대 270명까지 수용 가능하며, 대형 LED 미디어월을 활용한 감각적인 무대 연출이 가능하다.

리셉션 메뉴는 1인 기준 12만 원 상당의 정찬 코스 요리로 제공되며, 호텔 셰프가 엄선한 고급 메뉴로 구성된다. 에피타이저, 스프, 스테이크, 잔치국수, 디저트까지 이어지는 메뉴는 미식 경험까지 만족시킨다.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가 본격적인 웨딩 시즌을 맞아 자연과 하나 되는 '가든 웨딩(Garden Wedding)'을 제안한다. ©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웨딩 고객은 플라워 아치와 버진로드 장식, 신부 대기실 등 세심한 디테일까지 신경 쓴 맞춤형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전문 플로리스트가 연출하는 감각적인 웨딩 데코레이션과 호텔의 시그니처 서비스가 더해져, 웨딩의 품격을 한층 높인다.

소노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반려동물 동반 복합문화공간 소노펫클럽앤리조트는 최대 40% 할인과 풍성한 혜택을 담은 '소노펫 랜선위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달 23일까지 한정 판매되는 소노펫 랜선위크 기획전 패키지 상품은 반려동물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알찬 혜택으로 구성됐다. △소노펫 비발디파크 객실 △띵킹독 펫페어링 메뉴 1세트 △소노펫 라운지 멍푸치노 1세트 및 웰컴커피 2잔 △플레이그라운드 이용권 (추가 보호자 2인 무료 입장 포함) △보딩 5시간 이용권 △셀프 팻 워시 포미 30분 이용권 △견모차 무료 대여 서비스 △부대시설 할인 이용권 등이 포함되었다.

특별 혜택으로 전 투숙객에게 허레이 펫 위생케어 어메니티 1세트를 증정하고, 주중(일~목요일) 투숙시에는 13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3월 투숙객 한정으로 2025 시즌 소냐르 워킹백을 추가로 증정한다. 
 
한편 연말까지 '소노펫 베스트 리뷰어'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매월 주어지는 각 테마에 맞게 소노펫 리조트 이용 후기를 SNS에 사진 또는 영상으로 게재한 고객에게 소노펫 비발디파크 패밀리 객실 1박 숙박권과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소노펫클럽앤리조트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소노펫을 이용한 후기 게시물을 공식 계정 태그와 함께 본인의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이후 공식 계정에 '참여 완료' 댓글과 함께 친구를 태그하면 참여 완료된다. 

이벤트 테마는 매월 첫째 주 화요일에 소노펫클럽앤리조트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지되고, 당첨자는 익월 둘째 주 발표된다.

이커머스 전문기업 커넥트웨이브의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는 오는 19일 서울시립대학교 총학생회 비상대책위원회 '사계'와 함께 '2025 인텔®&다나와 아카데미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3월19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서울시립대학교 캠퍼스 내 학생회관 앞과 중앙로에서 진행된다. 인텔, 레노버, MSI, ACER, ASUS, 커세어, 한미마이크로닉스, 잘만테크, 투웨이, 뷰소닉, 캐논 등 11개 주요 IT 업체가 참여해 제품 전시와 체험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행사장을 찾은 학생들을 위해 스탬프 이벤트와 행운권 추첨 등 풍성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포켓몬 콜라보 봄 시즌 축제의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굴 새로운 콘텐츠 라인업을 선보인다.

지난 2일 개막한 봄 시즌 축제 '포켓몬 월드 어드벤처 : 스프링캠프'가 오픈 1주 만에 공식 유튜브 및 SNS 누적조회수 300만 건을 돌파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이러한 호응 속에 신규 체험형 프로그램 '스프링캠프 미션투어'와 신규 상품샵 '포켓몬 어드벤처 스토어' 등을 새롭게 오픈했다.

스프링캠프 미션투어(이하 미션투어)는 손님들이 직접 포켓몬 트레이너가 돼 파크 곳곳을 탐험하며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체험형 프로그램이다. 어드벤처 1층 ‘로티스 엠포리움' 기념품샵에서 탐험수첩을 구매한 뒤, 어드벤처와 매직아일랜드 전역을 돌며 총 7개의 미션을 수행하는 여정이 펼쳐진다. 

모든 미션을 완수한 손님에게는 오직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만 받을 수 있는 한정판 리워드인 포켓몬 아크릴 키링(5종 중 랜덤 1종)이 증정된다. 미션투어는 1일 한정 수량으로 운영되며, 5월25일까지 운영된다.

어드벤처 4층 '풍선비행' 어트랙션 인근에는 '포켓몬 어드벤처 스토어'가 새롭게 문을 열었다. 피카츄와 볼들을 테마로 컬러풀하게 꾸며진 상품샵에서는 다양한 품목을 아우르는 포켓몬 상품이 판매되며, 풍선비행 랜덤 마그넷과 뱃지, 피카츄 아코디언 의자, 피크닉 스티커 등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만 제공되는 콜라보 한정판과 더불어, 팬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라이선스 상품들이 준비돼 있다.

또, 풍선비행 탑승장에 '포켓몬 캡슐 토이 라운지'가 조성돼 손님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포켓몬을 사랑하는 팬의 방'을 콘셉트로 꾸며진 라운지는 피카츄, 불꽃숭이 등 다양한 포켓몬 굿즈와 캡슐 토이 실물 등을 실제로 구경할 수 있다. 

또한, 오리지널 캡슐 토이를 직접 뽑아볼 수 있는 머신 총 18종이 비치돼 있으며 '미니 토트백 파우치' '럭키 키링' '오뚝이 피규어' 등 다양한 상품도 판매된다.

© 롯데월드 


한편, 롯데월드 어드벤처와 포켓몬의 봄 시즌 콜라보 축제 '포켓몬 월드 어드벤처 : 스프링캠프'는 오는 5월25일까지 진행된다.

CGV가 뮤지컬 영화 '백설공주'와 국내외 아티스트 공연 실황 등 CGV 기술 특별관에서 3월에 만나볼 수 있는 신작 라인업을 공개했다.

CGV는 정면과 좌, 우 3면과 천장까지 스크린을 확장한 4면 SCREENX, 다양한 시그니처 모션 효과로 생생함을 높이는 4DX, SCREENX와 4DX가 합쳐져 차원이 다른 몰입감을 주는 ULTRA 4DX, 선명한 화질의 대형 스크린과 최적의 사운드를 선사하는 IMAX, 3D 서라운드 음향 기술로 깊이 있는 여운을 오랜 시간 남기는 Dolby Atmos 등 기술 특별관을 통해 고객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다.

오는 19일 개봉하는 디즈니의 2025년 첫 판타지 뮤지컬 영화인 '백설공주'는 3면 SCREENX, 4DX, ULTRA 4DX, IMAX, Dolby Atmos 등 CGV의 모든 특별관 포맷으로 만날 수 있다. SCREENX에서는 환상적인 뮤지컬 넘버 시퀀스가 폭넓은 화각으로 펼쳐진다. 

귀여운 동물들과 일곱 광부들이 3면 스크린을 넘나드는 모습은 관객들에게 유쾌한 즐거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광부들이 보석을 캐내는 웅장하고 화려한 광산 내부는 3면으로 확장돼 마치 광산 안에 들어와 있는 듯한 몰입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4DX에서는 마법 능력을 지닌 여왕이 "거울아, 거울아" 외치며 거울과 대화하는 장면에서 신비로운 분위기가 강조되는 환경효과로 판타지적 경험을 할 수 있다. 

IMAX에서는 생생한 화질로 극대화된 영상미를 즐길 수 있고, 뮤지컬 넘버를 Dolby Atmos만의 생생하고 강렬한 사운드로 감상하며 관객은 스토리에 더욱 몰입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K-POP 보이 그룹 '제로베이스원', 전설의 록밴드 '이매진 드래곤스'의 공연 실황은 3면과 4면 SCREENX, 4DX, ULTRA 4DX로 만날 수 있다.

'이매진 드래곤스: 라이브 프롬 더 할리우드 볼'은 '이매진 드래곤스'가 LA필름 오케스트라와 함께 할리우드 볼(Hollywood Bowl)에서 선보인 단 한 번의 특별한 공연을 담았다. 3면과 4면 SCREENX에서는 공연장의 웅장한 분위기와 자유롭게 공연을 즐기는 팬들의 모습이 가득 펼쳐져 야외 공연장 한가운데 있는 듯한 현장감을 느낄 수 있다. 

전광판 그래픽 효과 연출로 아티스트의 독창적인 감성을 생동감 있게 전달하고, 오케스트라와 어우러진 화려한 비주얼은 강렬한 인상을 남길 것으로 기대된다. 4DX에서는 흔들림 효과로 라이브 밴드, 오케스트라의 생생한 라이브 연주가 몸으로 생생하게 전해지고 음악에 맞춰 펼쳐지는 다양한 모션은 실제 공연장의 분위기를 재현해 몰입감을 한층 높인다. 오는 26일 개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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