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폭력 예방 뮤지컬 'NO! PUNCH' 포스터. ⓒ 김천경찰서
[프라임경제] 김천경찰서는 김천교육지원청과 협업하여 오는 3월15일 오전 11시 김천율곡도서관 율곡홀에서 약 450명의 김천 관내 학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학교폭력 예방 뮤지컬 'NO! PUNCH' 공연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예술영재 김천교육원 소속 학생들의 관악기 연주로 시작되며, 이어 김천경찰서 학교전담경찰관 안상건 경위가 도박 근절 및 딥페이크 예방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후 참가자들은 본 행사인 'NO! PUNCH' 뮤지컬 공연을 관람하게 된다.
뮤지컬 'NO! PUNCH'는 학교폭력의 원인이 특정 개인에게 있는 것이 아니라 우리 모두에게 책임이 있으며, 이를 예방하고 해결하기 위해서는 공동체의 관심과 변화가 필요하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공연 예매는 티켓링크 홈페이지에서 청소년 뮤지컬 등 시민초청 학폭예방 교육 – 김천을 검색하면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또한, 공연 관람객들에게는 호두먹빵(6구), 구운계란(3구), 경찰서 홍보용품(립밤) 등 다양한 기념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김천경찰서는 "신학기를 맞아 유관기관과 협력하여 학생과 학부모가 함께할 수 있는 열린 교육의 장을 마련했다"라며, "김천시의 많은 학생과 학부모들이 뮤지컬을 통해 학교폭력 예방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즐겁게 관람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