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MJ플렉스(대표 김시출)는 지난달 25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된 2025 제2회 한국HR서비스산업대상 시상식에서 'HR서비스기업대상' 부문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왼쪽부터) 김정현 15대 협회장, 김시출 대표, 손영득 16대 협회장 ⓒ MJ플렉스
이 시상식은 HR 서비스 산업의 발전을 도모하고,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기업과 개인을 선정해 공로를 기리기 위해 개최됐다.
지난 1996년 10월 설립된 MJ플렉스는 PC 통신에서 '방송 취업정보'를 모태로 설립됐다. 특히 미디어잡, 디자이너잡 등 취업 포털을 통해 다양한 산업 분야에 맞는 인재를 매칭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방송사 △대기업 △중견기업 △스타트업 등의 인재 채용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MJ플렉스는 HR 서비스의 혁신과 인재 매칭 솔루션 발전에 기여한 점을 높이 평가 받아 이번 상을 수상했다.
특히 서비스 혁신을 목표로 인공지능(AI)기반 매칭 시스템을 구축했다. 이를 통해 AI 인재 추천·채용 솔루션 개발을 추진해 더욱 정교하고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MJ플렉스는 지난 1996년 10월 PC 통신에서 '방송 취업정보'를 모태로 설립된 기업이다. 특히 미디어잡, 디자이너잡 등 취업 포털을 운영해 다양한 산업 분야에 맞는 인재를 매칭하고 있다. 주요 고객사로는 △방송사 △대기업 △중견기업 △스타트업 등이 있다.
김시출 대표는 "설립 이후 30여년간 기업과 인재를 연결하는 가교 역할을 수행하며 HR 산업을 선도해왔다"며 "앞으로도 행복 경영, 나눔 경영, 감사 경영, 배움 경영, 창조 경영의 가치를 실천하며, 더욱 혁신적인 HR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