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호텔·여행업계, 봄맞이 특가 프로모션 '풍성'

"할인부터 화이트데이 이벤트까지"...다채로운 혜택으로 여행객 공략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5.03.06 15:48:48
[프라임경제] 국내 호텔·여행업계가 봄맞이 특별 프로모션을 앞다퉈 선보이며 여행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롯데호텔앤리조트는 해외 체인호텔을 대상으로 최대 3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스프링 익스플로러'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는 화이트데이를 기념한 스페셜 케이크와 칵테일 오마카세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 밖에도 엔포드 호텔의 웰니스 회원권 출시, 레고랜드 코리아의 글로벌 페스티벌 개최, 롯데관광개발과 노랑풍선의 특가 여행 상품까지 다채로운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롯데호텔앤리조트는 해외 체인호텔을 대상으로 타임세일을 진행하는 '스프링 익스플로러(Spring Explore)'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른 휴가를 계획 중인 이들에게는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잡을 기회다.

롯데호텔앤리조트는 해외 체인호텔을 대상으로 타임세일을 진행하는 '스프링 익스플로러'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 롯데호텔앤리조트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롯데호텔 괌, 하노이, 사이공, 양곤과 L7 웨스트 레이크 하노이 바이 롯데, 롯데 아라이리조트의 객실을 공식 홈페이지 요금 대비 최대 35% 할인된 금액에 만나볼 수 있다.

오는 3월10일부터 14일까지 5일 동안 롯데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 가능하며, 투숙 기간은 3월24일부터 5월30일까지다. 상품 유형은 △객실형 △조식형(또는 라운지형) 2가지 중 선택할 수 있다.

괌의 대표 해변인 투몬 비치 앞에 자리한 롯데호텔 괌은 자녀를 동반한 가족 여행객이 이용하기 좋은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 룸과 실내 놀이터, 메인 풀 슬라이드 등의 시설을 갖췄다. 최근에는 투몬비치와 연결되는 산책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을 비롯해 그늘막 쉼터, 그네 포토존, 비치 카바나 등 다양한 체험 공간과 즐길 거리가 추가됐다.

L7 호텔 바이 롯데의 첫 5성급 호텔인 L7 웨스트 레이크 하노이 바이 롯데는 베트남 최대 규모 복합 쇼핑몰인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와 연결돼 휴식과 쇼핑, 관광에 최적화된 위치를 자랑한다. 전 객실에 서호와 홍강을 조망하는 발코니가 아름다운 자연과 어우러진 열대의 휴식처를 제공한다.

대명소노시즌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소노시즌(SONOSEASON)은 롯데하이마트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가전과 가구의 원스톱 쇼핑이 가능한 동탄 직영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소노시즌은 이사, 혼수 준비 등의 목적으로 가전과 가구를 함께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롯데하이마트 동탄호수공원점 내 콜라보 매장을 오픈했다.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은 가전 제품을 살펴보면서 소노시즌의 침대 및 침구류 제품을 직접 경험해보고 구매 상담까지 받을 수 있다. 

오픈을 기념해 3월 한달 간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먼저 100% 독일생산 '어드밴스 매트리스' 전 사이즈를 6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제품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세계적 권위의 유럽 'TUV 라인란드' 인증을 획득했으며 고밀도 폼부터 커버 원단, 지퍼까지 고품질 독일산 자재를 사용해 제작된 프리미엄 메모리폼 매트리스다.

구매 고객 50명 한정으로 항균성이 뛰어난 친환경 그래피놀 소재로 제작된 호텔 베개와 피톤치드 3.0 리츄얼 룸 스프레이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매트리스 및 프레임 제품 구매시 최종 견적가에서 10% 추가 할인 혜택도 담았다.

충북 청주에 위치한 엔포드 호텔이 웰니스 부대시설 '어반오아시스' 전용 회원권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어반오아시스는 리뉴얼을 거쳐 △라군풀(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사우나로 구성된 웰니스 공간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어반오아시스 회원권은 개인과 법인 고객 대상으로 운영되며, 가입 기간 동안 회원은 시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회원권 보유자는 동반 2인까지 어반오아시스 입장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리모델링을 통해 조성된 5층 인피니티풀 '솔레아도'도 추가 비용 없이 무료 입장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회원에게 스위트룸 숙박권 1매가 무료 제공되며, 추가 숙박 시 20%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호텔 내 모든 식음업장에서 본인 포함 최대 4인까지 1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사전 예약 시 21층 라운지 바 '더 라운지 리히트21'의 VIP룸 이용도 가능하다. 개인 회원은 회원권 만료 한 달 전 연장할 경우 연회비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가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연인과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라다이스시티의 '가든카페'는 사랑스러운 디자인의 '누텔라 바나나 케이크'를 오는 7일부터 14일까지 선보인다. 달콤한 바나나와 누텔라를 듬뿍 넣고 튤립 모형의 초콜릿으로 장식한 것이 특징이다. 케이크와 페어링하기 좋은 화이트 스파클링 와인 1병이 포함된 세트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현장 방문 혹은 유선, 네이버 예약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라이브 뮤직 라운지 바 '루빅'에서는 낭만적인 무드를 더해줄 '칵테일 오마카세'를 진행한다. 전문 믹솔로지스트가 사계절을 테마로 직접 만든 칵테일 4종을 제공한다. 라이브 재즈 공연도 펼쳐져 보고 듣는 즐거움까지 선사한다. 이 이벤트는 올 연말까지 매주 목~일요일 열린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가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연인과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파라다이스 부티크 베이커리'는 로맨틱한 분위기를 돋워줄 케이크와 햄퍼 세트를 판매한다. 스페셜 케이크는 부드러운 바닐라 무스에 커피 크림과 초코 후레이크를 더한 '하트 시그널 케이크'로 출시했다. 햄퍼 세트는 귀여운 '조안테디베어' 인형과 초콜릿, 쿠키 등을 고급스러운 패키지에 담아 총 4가지 구성으로 선보였다. 로제 와인 2종도 준비했다.

오는 10일까지 유선으로 '하트 시그널 케이크' 혹은 햄퍼 세트 예약 시 10% 할인해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3월12~14일 중 수령 가능한 날짜를 선택해 '파라다이스 부티크 베이커리'에 방문하면 된다.

레고랜드 코리아(이하 레고랜드)는 오는 5월부터 6주 동안 세계 최초로 진행되는 '레고 페스티벌(LEGO Festival)'이 전 세계 7개의 레고랜드에서 동시에 개최하며, 아시아에서는 레고랜드 코리아가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오는 5월에 개최 예정인 '레고 페스티벌(LEGO Festival)'은 세계적인 완구 회사 레고 그룹과 레고랜드의 운영사인 멀린 엔터테인먼트가 새롭게 선보이는 글로벌 캠페인으로서 전 세계의 어린이와 가족 모두가 함께 놀이를 즐기며, 놀이의 중요성을 기념하는 '국제 놀이의 날(World Play Day)'을 알리고자 기획됐다.

국제 놀이의 날은 세계 모든 어린이의 기본 권리인 놀이의 중요성을 되새기고 기념하는 날로 레고그룹과 레고 재단 주도 하에 전문가 및 국제기관, NGO, 글로벌 기업 등이 협업체를 구성해 지난해 3월 UN 총회에서 결의안이 채택돼 6월11일로 선정됐다.

올해 2회째를 맞는 국제 놀이의 날을 기념해 전 세계 10개의 레고랜드 중 레고랜드 캘리포니아, 도이칠란드 등을 포함한 7개의 레고랜드에서 레고 IP를 활용한 대규모 복합 체험존 '레고 페스티벌(LEGOL Festival)'이 동시에 개최되며, 아시아에서는 유일하게 레고랜드 코리아에서만 진행한다.

이에 레고랜드 코리아는 페스티벌 기간 동안 마스터 모델 빌더와 함께 레고 브릭 기술을 배우는 수업부터 신나는 페스티벌 공연 등 레고 IP를 활용한 대규모 공간 연출과 이벤트, 식음, 굿즈 등이 어우러진 복합 체험 존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레고랜드 파크 전역에 레고 댄스 존, 창의력 존, 게이밍 존을 비롯한 총 5개의 레고 IP 테마 존이 새롭게 구성되며, 49개의 신규 레고 코스튬, 200만개의 추가 레고 브릭, 42개의 신규 레고 모델이 설치된다.

한편, 레고랜드는 오는 3월22일 신학기와 함께 찾아온 봄 시즌을 맞아 테마파크 곳곳에 화려한 벚꽃과 스릴 넘치는 이벤트가 준비된 '닌자 블라썸(NINJA BLOSSOM)' 시즌을 선보일 예정이며, 상반기에는 기존 닌자고 클러스터 구역에 약 200억원을 투입해 총 2640 m2(약 800평) 규모로 새롭게 선보이는 레고 닌자고 시리즈 테마의 '스핀짓주 마스터(Spinjitzu Master)'를 오픈한다.

롯데관광개발은 오는 31일까지 3월 한 달간 '2025 롯데관광 크루즈 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25 롯데관광 크루즈 세일 페스타'에서는 지중해&북유럽 크루즈는 물론 알래스카 크루즈, 아시아 크루즈부터 항공 비즈니스 클래스와 연계한 HIGH& 크루즈 상품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다. 판매가 할인은 물론 상품별로 객실 업그레이드, 와인 제공 등 최대 200만원의 혜택(남미 크루즈 기준)이 제공된다.

이번 페스타 기간동안 롯데관광 크루즈를 예약한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1000만원 상당의 지중해 크루즈 여행권을 비롯해 가을 한국 출발 전세 크루즈 2인권, 한국 출발 전세크루즈 50% 할인권, 그랜드 하얏트 제주 2박 숙박권, 스타벅스 커피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페스타 기간 중 총 세 번의 라이브 방송도 진행된다. 3월11일 오후 8시에는 네이버 라이브에서 남프랑스&지중해 크루즈를, 3월24일 오후 9시와 31일 오후 8시에는 G마켓 라이브에서 각각 란하베이&미슐랭 크루즈와 한국 출발 아시아 3개국 크루즈를 소개할 예정이다. 방송 중에는 다양한 추첨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노랑풍선은 미국 동부와 캐나다 핵심 도시들을 방문할 수 있는 '미동부&캐나다 완전 일주'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상품은 프리미엄 국적기인 아시아나항공 왕복 탑승으로 여행의 안전과 편안함을 더했으며, 전 일정 3성급 호텔에서 숙박이 가능하다.

본 상품은 여행객들이 미국 동부와 캐나다의 핵심 도시인 △뉴욕 △워싱턴 △토론토 △몬트리올 △퀘백 등의 주요 관광지를 빠짐없이 둘러볼 수 있도록 알찬 일정으로 구성됐다.

이 상품은 △뉴요커들의 휴식처 '센트럴파크' △미국 자유와 민주주의를 상징하는 '자유의 여신상' △뉴욕 최고의 아울렛 '우드버리 아울렛' △워싱턴 DC의 랜드마크인 '백악관' 등을 방문할 수 있다.

© 노랑풍선


또한 주요 시내 및 랜드마크 관광 뿐만 아니라 △전세계에서 가장 큰 폭포 중 하나인 '나이아가라 폭포' △나이아가라 폭포 액티비티 중 하나인 '시티크루즈' 등을 둘러보며 자연의 아름다움도 함께 만끽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노랑풍선은 '여행가는 달' 캠페인을 기념해 '여기로-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함께하는 '여행가는 달'은 국내 관광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국민들이 국내 여행을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권장하는 캠페인으로 5월까지 숙박 및 고속철도(KTX)·관광 열차, 렌터카 할인 등 각종 다양한 혜택과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여행가는 달' 캠페인을 맞이해 오는 1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여기로-컬'이벤트는 3월28일과 29일, 4월4일, 4월5일 출발하는 상품을 1인당 2만5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봄꽃이 만개하는 3월의 정취를 한껏 느낄 수 있는 20개의 여행 코스와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으로 마련돼 있으며, 기존과 달리 서울뿐만 아니라 수원, 대전, 천안, 원주 등 다양한 지역에서 출발하는 버스 여행 상품이 포함돼 있어 보다 많은 고객이 참여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은 △서울, 수원, 대전, 천안에서 출발하는 우리술로-컬 '양조장 투어' △대전, 천안, 광주, 전주에서 출발하는 설렘으로-컬 '봄꽃 투어' △광주, 전주, 대구, 부산에서 출발하는 체험으로-컬 '명사 투어' △대구, 부산, 원주, 춘천에서 출발하는 봄 제철로-컬 '미식 투어' △원주, 춘천, 서울, 수원에서 출발하는 느낌대로-컬 '치유 투어' 등 총 5가지 테마로 구성돼 있는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신청 방법은 여행 코스와 참가 인원을 결정한 뒤 노랑풍선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한국관광공사_여행가는달 기획전'에 접속해 아래 '여행으로 컬 여행 응모하러 가기' 버튼을 클릭하면 완료되며, 당첨자는 3월18일 오후 3시 개별 문자 메세지와 여행가는 달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