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유니드컴즈(공동 대표 양재필·전형신)가 1초 회원가입의 사업 성과를 계기로 고도몰에도 공식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유니드컴즈는 마케팅 업무를 자동화한 서비스 브랜드 '킵그로우'를 통해 3만곳이 넘는 이커머스 사업자들의 시간을 지키고 성장을 돕는 기업이다. 대표 서비스 '1초 회원가입'은 복잡한 가입 절차 없이 최소한의 클릭만으로 회원가입을 완료할 수 있게 지원하는 솔루션이다.
주요 이커머스 플랫폼을 통해 빠르게 확산되면서 높은 시장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다. 회원가입 단계를 혁신적으로 단축시켜 구매 전환율 향상에도 기여하는 것이 핵심 강점이다.
이번 NHN커머스와의 서비스 계약으로 고도몰을 이용하는 수많은 쇼핑몰 또한 1초 회원가입의 강력한 가입 전환율 상승 효과를 직접 경험할 수 있게 됐다. 앞서 진행된 사전 예약 이벤트에도 총 10일간 100건 이상의 신청수를 기록하면서 간편가입 서비스에 대한 관심과 기대를 증명했다.
유니드컴즈는 이번 고도몰 진출을 기념해 '첫 달 990'원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밖에도 다양한 혜택을 통해 초기 비용 부담을 낮추고 서비스 체험 기회를 확대할 계획이다.
권순규 유니드컴즈 매니저는 "이제 고도몰에서도 1초 회원가입을 통해 방문자를 쉽게 회원으로 전환하고, 구매 전환까지 높이는 효과를 직접 체감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쇼핑몰이 편리한 기업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서비스 확장과 고도화를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유니드컴즈는 IBK기업은행(024110)의 창업 육성 플랫폼 IBK창공 마포 2기 졸업기업으로, 탭엔젤파트너스의 지원을 받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