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충남 부여군(군수 박정현)은 충남자동차전문정비조합 부여지회(지회장 김용관)가 지난달 28일 부여 웨딩캐슬에서 제28차 정기총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지난달 28일 충남자동차전문정비조합 부여지회 제28차 정기총회 개최장에서 박정현 군수가 감사 인사를 전하고 있다. ⓒ 부여군
이번 정기총회에는 김용관 부여지회장을 비롯해 박정현 부여군수, 도·군의원, 조합 회원 등 150여 명이 참석했으며, 자동차 정비사업 및 군정 발전에 기여한 유공 회원들에게 표창장과 감사패를 수여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특히, 부여지회는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해 부여군굿뜨래장학회에 300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하며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해나가겠다는 의지를 다졌다.
김용관 지회장은 "회원들의 뜻을 모아 장학금을 기탁하게 되어 기쁘다"며 "미래 세대가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작은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충남자동차전문정비조합 부여지회가 지난달 28일 부여 웨딩캐슬에서 제28차 정기총회를 개최 후 단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부여군
박정현 부여군수는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하는 정비업계 종사자들에게 노고에 감사드리며, 기탁해주신 장학금은이 지역 인재 육성에 의미 있게 사용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충남자동차전문정비조합 부여지회는 2017년부터 현재까지 총 1900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하며,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백제문화제 및 서동연꽃축제 기간 자동차 무상점검 서비스 등을 제공하며 지역사회 봉사에도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