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룰루레몬 팝업스토어 외경. =배예진 기자
[프라임경제] 룰루레몬이 새로운 트레이닝 웨어 컬렉션 '글로우업(Glow up)' 론칭과 함께 서울 성수동에서 트레이닝 클래스를 운영한다.
28일 룰루레몬 팝업스토어 현장에는 수많은 인파로 가득했다. 앰버서더와 인플루언서는 룰루레몬 신제품을 입고 기념사진 촬영을 이어갔다. 이번 컬렉션은 '글로우업 탱크탑'과 '글로우업 하이라이즈 타이즈' 2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주요 포인트 색상은 △데저트 레드 △패셔닛 핑크 △블랙 △라벤더 럭스 △에스프레소로 생동감을 강조했다.

룰루레몬 '글로우업(Glow Up™) 탱크탑 미디엄 서포트' 제품. =배예진 기자
글로우업 컬렉션은 여성들이 자신감 있게 움직일 수 있도록 설계됐다. 룰루레몬의 혁신 기술이 적용된 '울트라루' 원단과 구조적인 웨이스트 밴드가 특징이다. 실제로 만졌을 때도 부드러운 착용감과 활동성으로 몸을 안정적으로 잡아줬다.
울트라루 원단은 기존 브라에만 사용되던 원단이지만, 이번 컬렉션에는 상하의 제품 모두에 적용됐다. 신체에 밀착해 강력한 지지력을 제공하는 것과 동시에 높은 신축성으로 격한 동작도 소화할 수 있다.
땀 배출력 역시 우수하다. 빠른 건조기능으로 운동 후에도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밴딩 부분은 룰루레몬만의 본딩 기법과 최소화된 봉제선, 내부 메시 레이어를 활용해 부드럽게 허리를 감싼다.

팝업스토어 방문객들이 룰루레몬 트레이닝 무브먼트 클래스를 수강하고 있다. =배예진 기자
룰루레몬은 글로우업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3월2일까지 서울 성수동 XYZ 서울에서 트레이닝 무브먼트 클래스를 개최한다. 이날 현장에도 많은 방문객들이 클래스 수업을 듣고 있었다. 룰루레몬의 브랜드 앰버서더인 아모띠도 방문해 직접 트레이닝 코치에 나섰다.
룰루레몬 클래스는 그룹 트레이닝부터 △줌바 피트니스 △발레 핏 △바레 △마샬 아트 등 다양한 수강 과목들이 진행된다.
룰루레몬은 이번 컬렉션과 함께 70대 나이에도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실천하고 있는 인플루언서 조앤 맥도날드(Joan MacDonald)를 아이콘으로 선정했다. 이와 함께 룰루레몬은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하며 '새로운 길을 선택하고 나아가는데 결코 늦었을 때란 없다'는 점도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