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2월28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프로모션 소식.
제주삼다수가 서울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서 봄의 시작을 알리는 특별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제주삼다수는 오는 3월12일까지 약 2주간 더현대 서울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열리는 '제주의 선물' 팝업스토어에 참여해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고객 이벤트를 운영한다.
제주특별자치도가 주최하는 '제주의 선물' 팝업스토어는 △제주관광 주요 정책 홍보(제주와의 약속, NFT디지털관광도민증, 고향사랑기부제, 제주워케이션) △제주대표상품 전시 및 판매(제주굿즈, 제주특산품 및 이색 F&B) △제주여행 콘텐츠 홍보 및 체험 제공(j-스타트업, 탐나오, 9.81파크 등) 등 제주를 다채롭게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제주삼다수는 '설레는 여행의 시작, 봄 그리고 제주삼다수'라는 콘셉트로 브랜드부스를 운영한다. 제주의 봄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포토존을 조성해 방문객들이 특별한 순간을 기록할 수 있는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제주삼다수 배송앱 다운로드 이벤트를 통해 앱을 설치한 고객에게 쿠폰을 제공하는 등 실질적인 혜택도 마련했다.
신세계L&B는 오는 3월1일 주류 전문 매장인 와인앤모어(Wine&More) 데일리 이문점을 신규 오픈한다.
와인앤모어 데일리 이문점은 신세계 L&B가 단독으로 수입하는 △투핸즈 △콜롬비아 크레스트 △로버트 몬다비 등을 비롯해 1000여 종류의 제품을 취급한다.
경희대, 한국외대, 한국예술종합학교 인근에 위치한 만큼, 대학생 등 젊은 층 공략을 위해 '코노수르', 'G7' 등 가격 접근성 좋은 대표 상품을 내세운 MD 구성으로 상권을 대표하는 주류 전문점으로 자리 잡겠다는 계획이다.
와인에 입문하는 초보자들의 선택에 도움을 주기 위해 '육류와 잘 어울리는 와인', '와인앤모어 TOP 10' 등 주제별 와인을 보기 쉽게 진열했으며, 데일리 와인을 레드, 화이트, 스파클링 등 취향별로 즐길 수 있는 묶음 할인 행사도 계획하였다.
와인앤모어 데일리 이문점은 지하철1호선 외대앞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우수하다. 월요일에서 일요일, 오전 10시 부터 오후 11시까지 운영 한다.
오픈을 기념해 오는 4월2일까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유명 와인 △살롱 2013 △알마비바 △샤또 딸보 와 인기 위스키 △글렌 터렛 12년 등 인기 제품을 한정 판매한다. △콜럼비아 크레스트 △코노수르 △G7 상품 등도 할인해 판매할 계획이다.
삼립(005610)의 빠르고 든든한 '런치빵' 시리즈가 출시 2주 만에 50만봉 판매를 돌파했다.
지난 13일 출시한 '런치빵'은 19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2주 만에 50만봉이 판매되며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삼립이 기존 출시했던 조리빵류 제품들의 동기간 판매량에 비해 2배 많은 수치다. 고물가 시대에 런치플레이션(런치+인플레이션)이란 단어까지 등장한 요즘, 학생과 직장인들을 중심으로 가벼운 스내킹(snacking, 가벼운 식사) 트렌드가 자리잡으며 인기를 얻은 것으로 분석된다.
론칭 당시 '사이즈가 커서 든든하다', '주머니 사정이 어려웠는데 가성비 제품이 나와서 좋다' 등 크기와 가성비에 대한 긍정적인 평이 많았다. 특히, '토마토 피자 브레드'와 '콘마요 빅브레드'는 토핑 가득한 비주얼과 대중적인 맛으로 반응이 좋았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삼립은 '일구빵빵 런치빵(1900원 런치빵)' 콘셉트를 담은 CM송을 제작해 3월 초 라디오에서 공개한다. 가성비 식사빵의 특징을 잘 표현한 가사와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청취자들의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런치빵은 1900원의 합리적인 가격과 길이 15~19cm의 빅 사이즈로 출시됐다. 계란 함량이 높은 브리오쉬 빵과 토마토∙콘마요∙어니언 등 다양한 원료를 사용한 △토마토 피자 브레드 △콘마요 빅브레드 △어니언 치즈 브레드 △햄뽀끼 빅브레드 등 4종을 선보였다.
프레시지가 중식 대가 여경래 셰프의 IP를 활용한 신제품 2종을 출시하고, 중식 카테고리 강화에 나선다.
이번 신제품은 프레시지가 지난해 10월 여경래 셰프와 IP(지식재산권) 계약 체결 후, 첫 협업 제품으로 선보여 조기매진을 기록한 '여경래 칠리새우'의 인기에 힘입어 선보이는 제품이다. 여경래 셰프의 노하우를 그대로 반영해 두 가지의 중식 메뉴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점이 큰 특징이다.
먼저 '여경래 짬짜면'은 짬뽕과 짜장면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수타 방식으로 빚어낸 쫄깃한 중화면에 짜장과 짬뽕의 맛이 잘 스며들어 깊은 맛을 경험할 수 있다. 셰프의 비법이 담긴 파기름과 고추기름을 활용해 감칠맛을 살렸으며, 야채를 25mm 크기로 큼직하게 썰어 넣어 다채로운 식감까지 구현했다.
볶음밥과 짜장면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여경래 볶짜면'도 출시한다. 수타면의 쫄깃한 매력을 담은 짜장면 외에 깨끗한 대두유로 볶아내 고슬고슬한 윤기와 식감이 돋보이는 볶음밥과 춘장의 고소함을 담은 소스까지 더해 뛰어난 맛의 조화를 선사한다.
쿠팡을 통해 단독 선출시하는 이번 신제품 2종은 3월3일 오전 6시59분까지 한정수량 반짝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프레시지는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신제품 1+1 혜택을 제공해, 구매 고객은 하나의 가격으로 두 제품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앞으로도 프레시지는 여경래 셰프의 비법을 담은 중식 제품을 지속 확대한다. 출시 완료된 중화새우, 짜장면, 짬뽕과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 짬짜면, 볶자면의 뒤를 이어 꿔바로우, 사천 마라 닭강정 등이 출시를 예정하고 있다.
일동후디스가 국내 No.1 단백질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이하 하이뮨) 론칭 5주년을 기념하여 고객 감사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월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지난 2020년 출시 이후 5년간 하이뮨에 꾸준한 사랑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됐다.
참여 방법은 하이뮨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와 함께 '하이뮨5주년축하해' 해시태그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오리지널 스틱보틀 선물세트',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오리지널 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고소한맛 캔' 등 다양한 선물이 제공될 예정이다.
한국파파존스가 최대 7000원의 할인 혜택과 함께 전속모델 아이브의 렌티큘러 포토카드를 무료로 증정하는 봄맞이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3월1일부터 4월27일까지 해당 프로모션 기간 동안 파파존스 라지 사이즈 이상 피자를 구매할 경우 라지 사이즈는 4000원, 패밀리 사이즈는 5000원, 파티 사이즈는 7000원을 각각 할인 받을 수 있다.
더불어 파파존스 전속모델인 인기 걸그룹 아이브(IVE)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렌티큘러 포토카드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새롭게 제작된 아이브 포토카드는 시크하고 세련된 분위기로 변신한 아이브 멤버들의 개인 컷 총 6장이 한 세트로 구성돼 있다. 각도에 따라 모습이 달라 보이는 3D 효과가 있어 최근 아이돌 포토카드로 인기가 높은 렌티큘러 방식으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할인 혜택과 포토카드가 증정되는 이번 프로모션 혜택은 파파존스 자사 홈페이지(PC, 모바일, 앱)나 콜센터, 전화 주문, 매장 방문 주문 시에 적용된다. 주문 1건 당 1세트를 증정하는 아이브 포토카드의 경우 조기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의 정통 수제 싱글몰트 위스키 발베니가 장인의 전통성과 장인 정신의 가치를 조명하는 '발베니 메이커스 캠페인(The Balvenie Makers Campaign)'의 새로운 시즌을 시작하며, 배우 김고은과 셰프 안성재를 캠페인의 공식 뮤즈로 발탁했다.
발베니 메이커스 캠페인은 130여년 동안 전통적인 제조 방식을 고수하며 위스키를 만들어 온 브랜드 헤리티지를 전하는 글로벌 캠페인이다. 국내에서는 2021년부터 전통 공예와 국악기 등 예술 장인들과 협업했다. 지난해에는 미식 분야의 장인인 미쉐린 셰프들을 만나 영감을 주고 받았다.
특히, 지난해 셰프들과 함께 '위스키 푸드 페어링 문화' 확산에 적극적으로 나서온 발베니는 올해 보다 높은 차원의 페어링을 완성하는 여정을 떠난다. 배우 김고은과 셰프 안성재가 캠페인의 뮤즈로서 '궁극의 페어링(The Ultimate Pairing)' 여정을 이끌며 최근 각광받는 위스키 푸드 페어링을 한층 더 알릴 예정이다. 술과 어울리는 음식을 함께 즐기는 푸드 페어링 트렌드를 위스키 씬에서 선도하며, 위스키 페어링이 보여줄 수 있는 다채로운 미식의 범주를 보여줄 계획인 것.
안성재 셰프는 한국 최초의 미쉐린 3스타 셰프로, 지난해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에서 심사위원으로 활약하며 철저한 원칙과 완벽을 추구하는 모습으로 주목받았다. 그는 발베니의 각 제품이 가진 고유한 향과 풍미에 맞춰 최고의 페어링 푸드를 찾아나서며, 미식 장인으로서의 전문성을 캠페인에 녹여낼 예정이다. 두 인물은 각자의 분야에서 완벽함을 추구하는 공통점을 지니고 있어, 이번 발베니 메이커스 캠페인을 통해 선보일 케미가 더욱 기대된다.
한편, 배우 김고은과 안성재 셰프가 함께하는 '궁극의 페어링' 여정은 발베니 코리아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지난 27일 두 사람이 출연한 티저 영상이 첫 공개됐으며, 본편은 오는 3월 공개될 예정이다.
공차코리아가 새 학기를 맞아 3월 한 달간 '카카오페이머니 결제 프로모션'과 '배달 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보다 많은 고객들이 공차 음료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으며, 최대 1만3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공차는 3월1일부터 11일까지 진행하는 '카카오페이머니 결제 프로모션'을 통해 카카오페이머니로 7000원 이상의 결제를 완료한 고객에게 1000원의 할인을 제공한다. 이 혜택은 기간 내 1인 1회, 최대 1회 한도로 적용 가능하며, 참여 매장은 공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배달 주문을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해 '요기요', '쿠팡이츠'와 함께하는 '배달 앱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먼저 '요기요' 배달 프로모션은 3월3일부터 16일까지 14일간 진행되며, 1만8000원 이상 주문 시 최대 5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쿠팡이츠'에서는 3월17일부터 23일까지 7일간, 1만8000원 이상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기본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랜덤 뽑기 프로모션에 당첨된 고객은 1만원의 추가 할인을 받아, 최대 1만3000원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음료를 구매할 수 있다.
아워홈은 입맛 당기는 매운맛과 풍미 가득한 숯불맛이 특징인 '춘천식 숯불맛 통 닭갈비(확 땡기는 매운맛)'를 출시했다.
매운맛과 숯불맛을 선호하는 트렌드에 맞춰 기획한 신제품으로, 춘천 현지에서 맛보던 숯불 닭갈비를 재해석해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춘천식 숯불맛 통 닭갈비는 200도 열풍으로 뼈 없는 닭다리살을 통째로 넣고 3번에 걸쳐 고르게 구워내 육즙은 그대로 살리고 겉은 바삭하게 구워 '겉바속촉' 식감과 깊은 풍미를 더했다. 고추장, 사과, 생강, 마늘, 양파, 카레 등 6가지 재료를 활용해 만든 특제소스를 사용해 매콤하면서도 감칠맛이 풍부하다.
조리 방법은 해동하지 않은 통 닭갈비를 예열된 에어프라이어에 넣고 약 20분간 조리하거나 프라이팬 또는 전자레인지를 이용해도 된다. 1인 가구와 소가족도 부담 없이 활용할 수 있도록 개별 포장 형태로 출시해 보관도 용이하다.
아워홈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시작으로 한식형 바비큐 제품 라인업을 꾸준히 내놓을 계획이다. 이번 확 땡기는 매운맛에 이어3월 내에는 소금구이맛 제품 출시가 예정됐다.
아워홈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3월13일까지 '아워홈몰'에서 춘천식 숯불맛 통 닭갈비를 30% 할인가에 선보이고, 구매 고객 대상으로 포토리뷰 작성 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벅스 코리아가 2월28일부터 장충라운지R점에서 프리미엄 소형 자동차 브랜드 MINI 코리아와 협업한 특별 전시를 진행하며, 고객에게 이색적인 커피 경험을 선사한다.
지난해 9월 오픈한 스타벅스 장충라운지R점은 1960년대로의 시간여행을 콘셉트로, 초인종, 벽난로, 차고 등 과거와 현재를 잇는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실제 그 시절 저택에서 즐기는 듯한 커피 경험으로 입소문 타며, MZ세대의 인증샷 핫플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MINI와의 협업 전시는 과거와 현재를 잇는 '그 시절, 아버지의 차고에서 즐기는 스타벅스 커피'를 주제로, 두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느낄 수 있는 요소로 가득 채웠다.
매장 정문을 들어서면 제일 먼저 만날 수 있는 차고와 아지트 공간을 배경으로, MINI의 클래식 차량을 비롯해 스타벅스MD 등을 전시하고, MINI 콘텐츠를 LP커버에 담은 특별 사진전을 진행한다. 아울러, 마치 드라이브하며 음악을 듣는 듯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MINI 차량 모형의 음악 감상 체험 공간도 마련했다.
스타벅스는 MINI와의 이색 협업을 기념해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2월28일부터 장충라운지R점에서 제조 음료를 포함해 2만5000원 이상 구매 시, 고급스러운 브라운 색상의 MINI 마그네틱 카드지갑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전개한다.
특히, 3월2일까지 3일간은 닉네임을 새겨 나만의 하나뿐인 카드지갑을 만들 수 있는 각인 서비스를 제공해 특별함을 더한다. 매장에서 파트너에게 직접 주문 시에만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며, 카드지갑 소진 시 이벤트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아울러, 2월28일부터 3월28일까지 한 달간 장충라운지R점에 방문해 인증샷을 찍고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 태그(#)를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뉴 MINI 시승권(1명)과 MINI 카드 지갑(10명)을 증정한다.
국순당(043650)은 경기도 화성시 봉담읍에 위치한 기존 화성양조장 부지를 대대적으로 개발한 술복합문화공간인 '박봉담'을 오픈한다.
'박봉담'은 옛 국순당 화성양조장의 해리티지를 바탕으로 이번에 새롭게 창출된 가치를 더해 우리 술의 현재와 미래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새롭게 태어났다. 국순당 화성양조장은 1986년부터 2004년까지 백세주, 최초 캔막걸리 '바이오탁', 국순당 쌀막걸리 등을 생산하며 우리나라 전통주 역사를 계승하고 발전시킨 양조장이다.
술문화복합공간 '박봉담'은 '봉담에 위치한 공원(park)'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국순당 연구소, 수제 양조장, 박봉담키친, 박봉담보틀샵, 스마트팜, 다목적문화공간인 풍류정 등을 갖추고 술과 관련된 문화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토탈 서비스를 제공한다.
1986년 설립된 우리나라 전통주 개발의 요람인 국순당 연구소는 옛 화성양조장터의 박봉담으로 다시 이전해, 술과 관련 식문화를 연구하고 직접 술빚기에도 참여하며 테이스팅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수제양조를 담당하는 (농)박봉담양조장은 독창적이고 개성 있는 소규모양조장으로 국순당 연구소에서 기획하고 개발한 다양한 제품을 연구원이 직접 참여해 술을 빚는다. 탁주, 청주, 약주, 맥주 면허를 보유하고 있다. 3월 초부터 막걸리와 K맥주를 출시하며, 꾸준하게 지역의 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술을 생산해 우리술과 한국적인 맥주의 본질과 개성을 표현하는 곳으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양조시설 일부 외벽을 유리로 시공해 방문객이 술 빚는 과정을 살펴볼 수 있다.
박봉담키친은 박봉담양조장에서 빚은 특별한 주류 등 다양한 마실거리와 먹거리를 즐길 수 있다. 시그니쳐 메뉴는 박봉담양조장의 막걸리로 만든 술빵과 막걸리효모로 만든 발효종 빵이다. 샐러드는 박봉담 공간 내에 위치한 스마트팜인 '팜업'에서 키운 신선한 채소를 활용한다. 좌석 규모는 약 200석 규모이다.
테이스팅룸은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는 술과 이야기가 있는 공간이다. 소비자의 의견은 다시 신제품 개발에 활용하게 된다. 박봉담양조장에서 개발한 전통주와 K맥주를 해외 유명 와인과 비교 시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제공될 예정이다. 박봉담보틀샵은 프리미엄 전문 보틀샵으로 운영된다. 박봉담양조장의 주류와 국순당 주류 및 그랑 크뤼 와인과 컬트와인 등 세계 명주중에 국순당이 선택한 800여 좋은 술 브랜드를 소개한다.
스마트팜은 계열사인 팜업에서 운영한다. 여기서 생산한 신선 채소는 박봉담키친의 샐러드 재료로 공급된다. 근접공간에 위치해 물류비용 절감 등 탄소절감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나라셀라(405920)의 와인픽스가 주류 스마트 오더 플랫폼 '데일리샷'에 입점한다. 나라셀라는 모바일 판매 채널 확장을 통해 고객 편의성을 강화하고 소비자 접점을 늘려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고객은 '데일리샷' 앱에서 와인픽스의 주류 상품을 구매한 후 원하는 매장에서 손쉽게 픽업할 수 있다. 상품 선택 후 픽업할 매장을 지정하고 사전 결제를 완료하면, 상품 준비 완료 시 카카오톡 메시지가 발송된다. 메시지를 확인 후 매장에서 픽업하면 된다. 해당 서비스는 3월1일부터 이용할 수 있다.
와인픽스는 와인을 픽(선택)할 때 고려할 수 있는 가성비, 음식, 교육 등 다양한 요소들을 한 곳에서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나라셀라에서 직접 운영하는 직영매장이다. 성수점, 청담점, 분당정자점, 동탄점, 부산센텀점 등 전국에 11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데일리샷' 입점을 기념해 나라셀라에서 준비한 특별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데일리샷' 앱에서 주류 상품을 주문한 후 와인픽스 매장에서 픽업 시, 나라셀라 멤버십 가입 고객에게 오로라 글라스 1개를 증정한다.
또한 기존 나라셀라 멤버십 고객들에게는 '데일리샷' 신규 가입시 즉시 사용 가능한 5000포인트를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339770)가 정기 문화 나눔 이벤트 '교촌무나매표소'를 통해 인기 뮤지컬 '원스'의 티켓을 증정한다.
'교촌무나매표소'는 무료 나눔의 준말이자 '문화'를 발음대로 표기한 '무나'와 '매표소'를 결합한 명칭으로, 교촌치킨을 애용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문화생활 혜택을 제공하려 기획한 교촌만의 정기 문화 나눔 이벤트다. 맛있는 음식과 문화생활을 즐기는 MZ세대 고객들과의 친밀감과 유대감 강화에도 톡톡한 역할을 하고 있다.
이번 '교촌무나매표소' 이벤트는 오는 3월9일까지 진행된다. 교촌이 1월 새롭게 출시한 소단위(6조각) 윙 메뉴인 '싱글시리즈' 인증샷 및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동행을 원하는 친구를 태그해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뮤지컬 '원스' 전용 R석 예매권(1인 2매)을 증정하는 내용이다. 당첨자는 3월10일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지난 2007년 개봉한 동명의 음악 영화를 무대로 옮긴 '원스'는 2012년 토니상 8개 부문 수상에 빛나는 웰 메이드 뮤지컬로 유명하다. 대표곡 'Falling Slowly' 등 보석 같은 곡들을 라이브로 들려주며 관객참여형 '프리쇼'를 곁들여 특별한 순간을 선사한다.
아티제가 국내 대표 그릭요거트 브랜드 '그릭데이'와 손잡고 선보인 한정판 딸기 디저트가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주력 상품 '그릭데이 스트로베리 요거트 케이크'는 출시 2주 만에 지난해 신제품 케이크 대비 점당 일평균 판매량이 40% 증가했다. 고단백·고칼슘이면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점이 20~30대 여성 고객층의 좋은 반응을 얻었으며, 해당 연령대의 구매 비율이 일반 홀케이크 대비 10% 더 높았다.
온라인에서도 큰 관심을 모았다. 지난 21일 그릭데이 콜래버레이션 디저트 3종 출시를 기념해 진행된 카카오 쇼핑 라이브 방송에서는 동시 접속자가 최대 6.5만 명에 달했으며, 준비된 물량이 빠르게 소진되어 완판을 기록했다.
이번 협업의 성공 비결은 우수한 제품력에 있다. 협업 제품은 그릭데이 스트로베리 요거트 케이크, 그릭데이 스트로베리 요거트 베이글 샌드, 그릭데이 스트로베리 요거트 스무디 총 3종으로, 모두 인공 첨가물 없이 신선한 국산 1등급 생우유와 그릭데이가 자체 개발한 복합 유산균으로 만든 그릭요거트를 사용했다. 장시간 유청 제거 과정을 거쳐 완성된 꾸덕꾸덕한 질감과 우유의 고소한 풍미, 요거트의 산미가 특징이다. 그릭데이 시그니처 요거트와 엄선된 제철 딸기의 조화가 돋보이며, 건강한 단맛과 부드러운 식감으로 가볍게 즐기기 좋은 봄 시즌 디저트다.
아티제와 그릭데이 협업 디저트 3종은 오는 4월30일까지 전국 아티제 매장에서 한정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