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 뭐 먹지] 아워홈·서울우유·롯데칠성음료 외

 

배예진 기자 | byj2@newsprime.co.kr | 2025.02.27 15:01:43
[프라임경제] 2월27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프로모션 소식.

ⓒ 아워홈


아워홈은 전국 주요 컨세션 매장에서 강원도 대표 별미 메뉴를 재해석한 봄 시즌 신메뉴 5종을 출시한다.

아워홈은 2025년 컨세션 연간 메뉴 콘셉트를 'Tasty Journey'로 선정하고, 분기별로 전국 별미 메뉴를 선보인다.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지역 고유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지역 대표 먹거리를 소개하며 이를 통해 마치 미식 여행을 즐기는 듯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봄 시즌(3~5월) 메인 테마는 '강원도에서 맛볼 수 있는 대표 먹거리'다. 감자, 황태, 고등어, 오징어 등 주요 건강 식재료를 활용한 메뉴로, △산나물 귀리 보리 감자밥 △황태 꽃게 백짬뽕 △속초 바다 해녀 밥상 △쑥갓 오삼 불고기 △시골 된장 소고기 짜글이 총 5종이다.

'산나물 귀리 보리 감자밥'은 향긋한 곤드레 나물과 고소한 감자를 넣고 정성껏 지은 영양밥이다. 곤드레 나물의 구수한 풍미와 감자의 부드러운 식감이 조화를 이룬다. '황태 꽃게 백짬뽕'은 강원도 특산물 중 하나로 여겨지는 황태를 우려낸 깊고 진한 육수에 황태와 콩나물을 더해 시원하고 개운한 맛이 특징이다. '속초 바다 해녀 밥상'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고등어 구이와 신선한 해초 초무침으로 바다의 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쑥갓 오삼 불고기'는 신선한 오징어를 매콤하게 볶아내고 향긋한 쑥갓을 넣어 감칠맛과 풍미를 극대화했다. '시골 된장 소고기 짜글이'는 으깬 감자를 넣어 묵직하게 우러난 국물이 특징이다.

이번 신메뉴는 오는 28일부터 컬리너리스퀘어 바이 아워홈 IFC몰점과 전국 푸드엠파이어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매장별 출시 메뉴는 상이하다.

ⓒ 서울우유협동조합


서울우유협동조합이 저당·제로슈거 열풍에 힘입어 신제품 '올데이프룻 제로 청매실(250㎖)'을 출시한다.

최근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가 대세로 자리 잡으면서 당 섭취를 줄일 수 있는 저당·제로슈거 음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서울우유는 지난 2022년 출시 후 3년간 누적 판매량 1500만개를 돌파하며 대표 인기 과즙 음료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올데이프룻 제로 청매실'을 새롭게 선보이며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게 됐다.

신제품 '올데이프룻 제로 청매실'은 제로칼로리, 당 0g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과즙 음료다. 과일 농축액을 주원료로 만들어 제로칼로리에 당 0g이지만 새콤달콤한 매실의 맛과 향은 그대로 살렸다. 또, 풍부한 비타민C와 식이섬유 함유로 영양까지 챙겼다.

'올데이프룻 제로 청매실'은 대형마트, 편의점, 온라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005300)가 4세대 맥주 크러시 1.6ℓ 투명 페트를 리뉴얼하고 디지털 플랫폼을 통한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리뉴얼은 세련된 디자인으로 화제를 모은 크러시 맥주병의 크리스탈 컷팅룩과 하프라벨 디자인을 적용해 젊은 감각과 시각적 청량감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다. 특히, 저비중 라벨의 도입으로 분리수거와 재활용 편의성까지 높인 점이 특징이다.

롯데칠성음료의 크러시 투명 페트병은 환경부의 페트 맥주병 재질·구조 개선 자발적 협약을 이행한 제품으로, 유색 페트병 대비 분리배출에 용이한 패키지를 사용하고 있다.

또한, 기존 풀(Full)라벨에서 새롭게 도입한 하프(Half)라벨 방식은 재활용 공정상 물에 뜨는 친환경 수축라벨을 사용해 환경부로부터 리뉴얼 전인 '재활용 우수' 등급보다 한 단계 더 높은 '재활용 최우수' 등급을 부여 받았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번 크러시 1.6ℓ 페트 리뉴얼에 맞춰 유튜브 등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REBORN For RECYCLE'을 콘셉트로 광고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다. 해당 캠페인은 기존 맥주 광고의 일반적 서사를 따르지 않고 4세대 맥주다운 크러시만의 투명한 매력을 앞세워 '지키고 싶은 모든 것들을 위해 다시 태어나다, 투명하게'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 하림


하림(136480)이 급식 전용 신제품 '자연실록 염지 닭고기' 9종을 출시한다.

하림은 집에서도 집밖에서도 안심하고 맛있는 닭고기를 맛볼 수 있도록 무항생제, 동물복지 등 최상의 프리미엄 제품을 급식용으로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출시하는 '자연실록 염지 닭고기'는 농림축산식품부로부터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농가에서 키운 닭을 사용해 더욱 믿을 수 있다. 신선한 100% 국내산 닭고기를 깨끗하게 손질한 뒤 속까지 골고루 간이 배게 한 제품이라 따로 염지할 필요가 없어 편리하다. △닭다리(북채) △통다리 △ 안심 △가슴살 △다리살(정육) △봉(윗날개) △윙(아랫날개) 등 총 7가지 부위나 되며, 닭다리(북채)와 통다리는 칼집 낸 제품까지 총 9종이다.

신학기를 맞아 닭 튀김, 구이 등 학생들이 좋아하는 급식 메뉴에 다채롭게 활용될 것으로 기대된다.

ⓒ 풀무원


풀무원(017810)의 푸드서비스 전문기업 풀무원푸드앤컬처는 맛있고 즐거운 비거니즘 레스토랑 '플랜튜드(Plantude)' 코엑스점과 아이파크몰 용산점에서 봄 시즌을 맞아 신메뉴 2종을 출시한다.

'플랜튜드'는 2022년 5월 코엑스몰에 '플랜튜드' 1호점을 오픈한 데 이어, 2023년 3월 용산 아이파크몰에 2호점을 개점하며 식물성 메뉴를 기반으로 맛있고 즐거운 식사를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외식업계의 식물성 식문화 트렌드를 선도하며, 고객들에게 지속가능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1월까지 두 매장의 누적 방문객은 31만7000명, 판매된 메뉴는 42만4000개에 달한다.

플랜튜드는 봄을 맞아 신메뉴로 아시안 누들 2종 △베지 나이스 팟타이 △퐁당 고로케 카레우동을 선보인다.

'베지 나이스 팟타이'는 5가지 다채로운 채소와 쫄깃한 표고버섯을 중화 해선장 소스 및 스리라차 소스 등으로 만든 특제 소스에 볶아 감칠맛을 살린 태국식 볶음면이다. 여기에 바삭한 짜조피(라이스페이퍼 튀김)를 곁들여 씹는 재미를 더했다.

'퐁당 고로케 카레우동'은 으깬 감자로 만든 수제 고로케가 부드러운 두부 크림과 카레소스에 퐁당 빠진 카레우동이다. 진한 감칠맛의 일본식 카레 소스와 쫄깃한 우동 면, 구운 애호박, 바삭한 감자 고로케가 조화를 이루며 색다른 식감을 선사한다.

풀무원푸드앤컬처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월27일부터 3월10일까지 플랜튜드에서 신메뉴 2종을 주문한 후, 개인 인스타그램에 인증 사진을 업로드하면 풀무원지구식단 '로스팅 정면' 또는 자체 제작한 우산을 증정한다.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 이벤트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 빙그레

빙그레(005180)는 하루 두 잔(400㎖) 섭취로 아연과 비타민 D의 1일 영양성분 기준치를 100% 충족하는 고칼슘 강화우유 신제품 '아연 플러스 우유'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은 물론, 뼈 형성에 필요한 칼슘과 칼슘이 흡수되고 이용되는데 필요한 비타민 D를 함유하고 있다.

가장 신선한 1A등급 원유만을 100% 사용했으며, 무기질 강화로 건강 관리에 신경쓰는 중장년층은 물론 일상 속 편리하게 아연을 섭취하고 싶은 사람이면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됐다.

빙그레는 이번 제품 출시를 통해 기능성 우유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저변을 넓히고자, 2월27일부터 3월26일까지 일반 소매점(일반 슈퍼마켓)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출시 기념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대 댕글러나 제품에 부착된 스티커 홍보물에 삽입된 QR 코드를 스캔해 영수증 사진을 문자로 전송하면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안마의자, 상품권, 기프티콘 같은 다양한 경품들이 발송된다.

ⓒ 이랜드파크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지점별 조식 메뉴 개편으로 식음(F&B) 경쟁력을 한층 강화한다. 시즌별 미식 트렌드와 지역별 별미를 반영한 조식 메뉴 개편을 통해 호텔 및 리조트를 이용하는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전략이다.

이번 조식 메뉴 개편은 봄 시즌을 맞아 3월1일부터 5월31일까지 '블루밍 플레이버 (Blooming Flavor)' 콘셉트 아래 조식 뷔페 메뉴를 전국 주요 호텔 및 리조트에서 선보인다.

특히 냉이, 달래, 유채나물, 돌나물, 봄동 등 제철 봄나물을 활용해 메뉴를 직접 개발 및 출시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개편은 지난해 11월 신설된 F&B 혁신 부문이 주도하는 첫 번째 프로젝트다. 해당 조직은 식음료 콘텐츠 강화를 위해 그룹 내 40여년 경력의 글로벌 호텔 총주방장 출신인 조리 총괄 상무를 필두로 구성돼 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전 지점 식음 부문을 책임진다. 앞으로 시즌별 콘셉트와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미식 프로모션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조식 뷔페는 켄싱턴호텔 4곳 (여의도·평창·설악·켄트호텔 광안리 by 켄싱턴)과 켄싱턴리조트 8곳 (설악밸리·설악비치·경주·지리산하동·지리산남원·서귀포·제주중문·제주한림) 총 12곳에서 이용할 수 있다.

조식 뷔페 대표 메뉴는 △냉이와 허브를 곁들인 '치즈 오믈렛' △바삭하게 구워낸 '봄동 지짐' △수제 레몬 드레싱을 버무린 '돌나물 샐러드' △봄동과 유채나물을 활용한 '봄 샐러드' △냉이와 달래를 넣어 끓여낸 '봄나물 버섯 스튜' △신선한 시금치와 샤프란 향이 어우러진 '시금치 샤프란 리조또' 등을 선보인다. 각 지점별 메뉴는 식재료 수급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또한, 지점별 특색을 반영한 '시그니처 조식 뷔페 메뉴'도 준비됐다. 강원권 켄싱턴호텔 평창과 켄싱턴리조트(설악밸리·설악비치)는 강원도 특산물인 황태와 곤드레나물을 활용해 △황태해장국 △산채나물밥 △달래 양념장을 곁들인 곤드레나물밥이 제공된다. 켄싱턴리조트 지리산하동은 섬진강 제첩을 넣어 만든 △제첩국 △제첩국수 △하동지역 녹차를 활용한 '녹차밥'을 맛볼 수 있다. 켄싱턴리조트 지리산남원은 △지리산 흑돼지로 만든 '돼지두루치기'와 △남원의 대표 음식 '추어탕'을 선보인다.

한편, 이번 조식 뷔페 개편 혜택이 포함된 '블루밍 플레이버' 패키지도 출시됐다. 주요 구성은 △객실 1박 △조식 뷔페 2인 △봄 시즌 음료 2잔 등이다.

ⓒ 웅진식품


웅진식품 블렌딩티 브랜드 '티즐'의 패키지가 리뉴얼된다.

웅진식품은 슬림형 전용 몰드를 개발해 티즐의 고급스러움을 강화하고, 사각형 몰드에 패키지 라벨을 감아 '티즐(TEAZLE)' BI를 보다 직관적으로 보일 수 있도록 했다. 이전의 둥근 형태의 몰드보다 라벨에 담긴 블렌딩티 원물 디자인과 내용물의 색감이 더욱 한 눈에 보이는 것이 장점이다.

패키지가 리뉴얼되는 대상은 티즐 제로 6종이다. 제로 라인업으로 첫 선을 보였던 '티즐 제로 자몽블랙티'를 포함해 '피치우롱티', '유자그린티', '피치얼그레이', '라임민트티' 그리고 지난해 새롭게 출시된 '딸기 루이보스'까지 새로운 패키지로 리뉴얼된다.

티즐 제로 패키지는 순차적으로 변경 예정으로, 편의점을 포함한 각종 오프라인 소매점과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BGF리테일


CU가 bhc, 오리온, 농심 등 대형 식품사와의 컬래버레이션을 잇따라 선보인다.

CU는 bhc의 대표 메뉴인 '뿌링클' 치킨의 시즈닝을 활용한 브리또, 피자와 오리온의 스테디셀러 과자 '고래밥'을 토핑으로 얹어 먹는 떡볶이를 출시했다.

해당 메뉴들은 지난 18일부터 전국 지역부에서 점주를 대상으로 진행 중인 상반기 상품 컨벤션에서 이색적인 조합으로 주목을 받은 상품이다. 고물가로 간편식을 찾는 손길이 늘어나는 가운데 새로운 맛에 과감히 도전하는 10, 20대 고객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이라는 평가가 이어졌다.

bhc 뿌링치킨브리또와 뿌링치킨피자는 달콤 짭조름한 뿌링클 시즈닝 치킨과 모짜렐라 치즈를 곁들이는 '맛없없(맛이 없을 수가 없는)' 조합으로 기획됐다. 뿌링치킨피자에 27g, 뿌링치킨브리또는 13g의 단백질이 함유돼 있어 식사 대용으로 든든하게 즐길 수 있다.

오리온 고래밥 떡볶이는 고래밥 볶음양념맛 소포장 과자(20g)를 별도 동봉해 토핑으로 올려 먹거나 잘게 부순 후 찍어 먹는 이색 냉장 떡볶이다. 고래밥의 바삭한 식감과 대비될 수 있도록 쫄깃한 쌀떡을 사용했으며, 냉장즉석 컵떡볶이 매출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자이언트 떡볶이 소스를 넣어 대중적인 입맛을 잡았다.

또한, 짜파게티 및 배홍동 간편식, 꿀꽈배기 막걸리, 김해공항 K라면 체험존 등 CU와 여러차례 협업한 바 있는 농심과는 농심 창립 60주년 기념으로 재출시한 '비29' 스낵을 단독 판매한다. '비29'는 1981년 출시된 카레맛 과자로 중독성 있는 진한 카레맛과 부드러운 식감으로 당대 빅히트를 쳤던 과자다.

ⓒ 롯데관광개발


롯데관광개발(032350)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웨스턴 다이닝 & 바 '카페 8'이 미쉐린 1스타 레스토랑 출신 버튼 이('Burton Yi') 총괄셰프를 주축으로 메뉴 개편 및 고급화에 주력해 새단장했다.

이로써 '카페 8'은 캐주얼 다이닝부터 고급 요리까지 160여개의 다양한 웨스턴 메뉴와 함께 와인, 위스키, 칵테일 등 9종의 주류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으로 거듭나게 됐다.

피자, 파스타, 생선요리 등 기존의 '카페 8' 인기메뉴는 그대로 유지하되 스테이크를 비롯해 △제주 흑돼지 토마호크 △드림버거 △해산물 타워 △참다랑어 타르타르 △보스턴 랍스터 △BBQ 플래터 △야채스틱·후무스 등 40여개의 신메뉴를 추가했다.

여기엔 트리플 치즈 케이크, 8겹 초콜릿 케이크, 바나나 크림파이를 비롯해 제주의 맛을 물씬 느낄 수 있는 한라봉 파이 등 디저트 메뉴도 포함됐다.

이번 '카페 8' 새단장을 이끈 이 버튼 총괄셰프는 △마리나베이샌즈 미쉐린 1스타 레스토랑인 '컷 싱가포르' △마카오 윈 팰리스 복합리조트 'SW 스테이크 하우스' 총괄셰프 역임 후 2021년 7월 그랜드 하얏트 제주에 합류한 글로벌 스타셰프다.

한편 새단장을 기념해 3월 한 달 간 와인 코키지를 별도의 비용 없이 즐길 수 있는 '브링 유어 온 바틀(Bring your own bottle)'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체코 정통 프리미엄 맥주 코젤(Kozel)이 발렌타인&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이해 '코젤 다크&화이트 기프트 세트'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나누는 순간, 더 특별해지는 코젤'이라는 슬로건 아래 코젤과 함께 특별한 순간을 나눌 수 있도록 기획됐다.

코젤 다크&화이트 기프트 세트는 코젤의 대표 제품인 '코젤 다크'와 '코젤 화이트' 각 500㎖ 4캔씩 총 8캔과 코젤의 상징적인 염소 로고가 새겨진 전용잔 1개, 감각적인 향기를 더해줄 디퓨저 1개로 구성됐다.

특히 전용잔은 코젤의 마스코트인 염소 '올다'의 뿔 모양을 모티브로 한 특별 제품으로 코젤만의 감성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한다. 발렌타인&화이트데이에 전용잔으로 즐기는 코젤은 단순한 음용을 넘어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선물로도 소중한 사람에게 감동을 더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또한, 디퓨저는 발렌타인&화이트데이 시즌의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싱그러운 레몬과 청사과 향으로 제작됐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하는 공간을 특별하게 만들어 줄 제품으로, 세련된 디자인에 공간의 품격을 더한다. 감각적인 향기와 스타일리시한 외관 때문에 소중한 사람에게 특별한 선물이 되기 충분하다.

이 밖에도 코젤은 '코젤 기프트 박스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코젤 다크 3잔 주문 시 특별 제작된 '코젤 기프트 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로 코젤 판매 매장에서 진행된다. 기프트 박스에는 코젤 슬리퍼 악세서리와 만년 달력 등이 포함돼 있어 누구나 실용적으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코젤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발렌타인&화이트데이 시즌을 더욱 특별하고 풍성하게 만들어줄 것을 기대하고 있다.

'코젤 다크&화이트 기프트 세트'는 편의점 스마트오더(와인 25플러스·포켓씨유·이마트24·세븐일레븐) 앱에서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 페르노리카 코리아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아이리쉬 위스키 브랜드 '제임슨(JAMESON)'이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 '디스틸드 사운즈(Distilled Sounds)'를 공개한다. 이를 기념해 글로벌 아티스트 '앤더슨 팩(Anderson .Paak)'과 함께 작업하고 제임슨 아시아 브랜드 앰배서더이자 아티스트 겸 프로듀서 지코의 사인이 더해진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일찍이 음악과 연계한 다양한 활동을 기반으로 음악 씬에서의 독보적인 위스키로 자리매김한 제임슨은 이번 글로벌 캠페인인 '디스틸드 사운즈'를 통해 전 세계 위스키와 음악 팬들에게 새로운 형태의 예술적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디스틸드 사운즈'는 제임슨의 글로벌 앰배서더로 활동 중인 앤더슨 팩(Anderson .Paak)을 중심으로 전 세계 각국에서 다양한 장르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뮤지션 20명 이상이 한데 모여 각자의 영감을 나누고 소통하며 새로운 음악을 창조해 나가는 과정을 소개하는 프로젝트이다. 이러한 일련의 과정들 속에 제임슨 위스키가 함께하며, 아프로비트, K-pop, 아마피아노, 프랑스 랩 등 다양한 장르의 융합으로 창의적 한계를 넘어 새로운 음악을 선보이는 동시에 '사람들을 하나로 모은다'는 브랜드의 철학과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고 있다. 이러한 특별한 순간들은 제임슨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제임슨은 이번 캠페인을 기념해 특별한 바틀 레이블 디자인을 적용한 제임슨 스탠다드 한정판을 출시한다. 이번 에디션은 빌보드 차트 1위와 다수의 그래미 어워드 수상으로 세계적인 뮤지션 반열에 오른 앤더슨 팩의 창의적 영감이 반영됐다.

앤더슨이 직접 디자인한 이번 레이블은 제임슨의 기존 로고를 유지하면서 마이크, 드럼, 기타 등 음악적 요소와 함께 앤더슨 팩 자신의 얼굴을 넣어 위트있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디스틸드 사운즈 캠페인을 알리는 로고를 추가해 리미티드 에디션의 느낌을 더했다.

특히 주목할 점은 한국과 일본에 출시되는 제품에는 제임슨의 아시아(한국, 일본, 대만) 브랜드 앰배서더로 활약 중인 아티스트 지코(ZICO)의 사인이 추가되는 것. 국내는 물론 어마어마한 해외 팬덤을 보유한 만큼 기존 제임슨 위스키 팬과 아티스트 지코를 사랑하는 국내외 팬들에게 이번 에디션이 더욱 특별하게 다가갈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이번 에디션은 제임슨의 시그니처 제품인 '제임슨 스탠다드' 바틀 레이블에 새로운 디자인을 입혀 선보인 제품이다. 제임슨 스탠다드는 대표적인 아이리쉬 위스키답게 3번의 증류를 거쳐 부드러움을 자랑한다.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달콤함과 부드러움으로 그대로 즐기는 것도 좋지만, 온더락이나 진저 에일, 탄산수 등과 혼합해 하이볼로 즐기는 것도 추천한다.

ⓒ 할리스


할리스가 신규 샌드위치 3종을 출시하며 델리 라인업을 대폭 확대한다.

할리스는 음료와 함께 즐기기 좋고, 간단하지만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델리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샌드위치, 파니니 등 사시사철 사랑받는 메뉴는 물론, 치즈 에그 브리오슈, 프레즐 등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메뉴 등이 인기를 끌었다. 실제, 할리스의 델리 메뉴 판매량은 2024년 4분기 전년 동기 대비 15% 성장하기도 했다.

이에 힘입어, 할리스는 새로운 델리 메뉴 3종을 출시하며 상승세를 이어간다. 먼저 '에그마요 소금빵'은 트렌드를 넘어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소금빵에 에그마요와 딸기잼을 듬뿍 넣어 만든 샌드위치다. 버터의 진한 풍미를 가득 품은 소금빵에 부드러운 에그마요를 가득 채워 풍부한 고소함을 선사한다. 짭짤한 소금빵과 달콤한 딸기잼의 조화도 입맛을 돋운다.

이와 함께, 건강식, 저속노화 식단 등이 트렌드로 급부상하면서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샌드위치 2종을 선보인다. 매장에서 직접 제조해 신선함이 살아있는 '프레시 샌드위치'가 그 주인공이다. 건강함을 더한 '닭가슴살 프레시 샌드위치'와 고소하고 짭조름한 매력의 '햄&치즈 프레시 샌드위치'로 구성됐다. 로메인, 토마토 등 풍성한 채소를 활용해 건강 부담을 줄였으며, 뛰어난 포만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할리스의 새로운 델리 3종은 커피와 함께 구성된 세트 메뉴로도 만나볼 수 있다. 할리스는 델리 메뉴의 성장세를 바탕으로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델리 메뉴와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세트 메뉴를 출시했다. 부담없이 든든하게 델리를 즐길 수 있다는 호평을 받은 할리스 세트 메뉴는 빠르게 성장하며 월 평균 1만건 이상 판매를 기록하고 있다. 할리스는 신규 메뉴의 세트 출시를 통해, 델리 메뉴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고 소비자 관심을 이어갈 예정이다.

ⓒ 한국맥도날드


맥도날드는 기존 인기 메뉴에 투움바 소스로 크리미한 매콤함을 더한 신메뉴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 '슈비 투움바' 2종을 출시한다.

'맥스파이시 상하이 투움바'는 맥도날드의 대표 치킨 버거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에 투움바 소스가 더해져 독보적인 매콤함과 부드러움을 자랑한다. 특히, 쌀가루 크럼블이 더해진 매콤 바삭한 닭가슴살 패티에 중독성 강한 투움바 소스로 더욱 깊고 풍성해진 맛을 느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함께 출시되는 '슈비 투움바'는 통통한 통새우 속살에 육즙 가득한 비프 패티로 풍성한 맛과 식감이 특징인 '슈비 버거'를 변주했다. 비프와 새우 패티의 풍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기존 슈비 버거에 매콤한 투움바 소스가 맛의 균형을 잡아 더욱 풍성한 맛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내달 20일 맥모닝 메뉴 '치킨 치즈 머핀'에 투움바 소스를 가미한 '투움바 치킨 치즈 머핀'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투움바 소스를 추가한 메뉴 라인업을 통해 아침부터 저녁까지 크리미한 매콤함이 선사하는 환상적인 맛의 조합을 즐길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맥스파이시 상하이 투움바와 슈비 투움바는 2월27일부터 전국 맥도날드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세트 메뉴의 경우, 점심 할인 플랫폼 '맥런치' 라인업에 추가돼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bhc가 2025년 첫 신메뉴로 '콰삭킹'을 출시한다. 이번 신메뉴는 bhc의 독보적인 튀김 기술을 바탕으로, 기존에는 경험할 수 없었던 극강의 바삭함을 선사하는 신개념 후라이드 치킨이다.

'콰삭킹'은 bhc에서만 만날 수 있는 '킹' 시리즈 중 첫 후라이드 메뉴로 출시된다. '킹' 메뉴 라인업을 더욱 강화하는 동시에 새로운 후라이드 치킨의 맛을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bhc의 '킹' 시리즈는 △맛초킹 △골드킹 △레드킹 △내슈빌 퐈어이킹 등 강렬한 개성과 차별화된 맛을 자랑하는 브랜드 대표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다.

'콰삭킹'은 이름만으로도 바삭한 식감이 연상되며 맛에 대한 호기심을 유발하는 메뉴로, 바삭한 식감을 표현하는 의성어 '콰삭'과 bhc의 시그니처 메뉴명 '킹'을 결합해 탄생한 이름이다. 차별화된 바삭함을 살리기 위해 감자, 옥수수, 쌀로 만든 크리스피 크럼블과 bhc만의 독보적인 튀김 기술로 바삭하게 구현해 입안 가득 크리스피한 식감을 선사하며 '콰삭킹'의 매력을 한층 더 강조한다. 또한, '콰삭킹'과 함께 제공되는 스윗 하바네로 소스는 매콤하고 달콤한 맛으로 담백한 치킨과 조화를 이루며, 풍미를 더해 끝까지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환상적인 조합을 만들어 낸다.

'콰삭킹'은 최근 새롭게 선보인 'New bhc 앱'에서 2월27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앱 출시 기념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최대 6000원의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자사앱 선공개 후 오는 28일부터 전국 bhc 매장에서 판매된다.

ⓒ 쿠팡


쿠팡이 고객 장바구니 부담을 덜고 물가안정에 기여하고자 한우와 삼겹살을 최대 반값 할인 특가에 선보인다. 와우회원은 로켓프레시를 통해 간편하고 빠르게 구매 가능하다.

먼저 내달 2일까지 한우 등심·채끝·안심 등 130여개 상품을 최대 67% 할인 특가에 판매한다. 1++등급부터 2등급까지 전 등급의 한우를 마련해 고객 선택 폭을 늘렸다.

특히 오는 28일부터 내달 2일까지 한우 1등급(200g 기준)을 △등심 △채끝 △안심 등을 할인 특가에 만날 수 있다.

삼겹살데이(3월3일)를 맞아 내달 4일까지는 삼겹살·목살·항정살 등 100여개 상품을 최대 52% 할인가에 내놓는다. 이외에도 대패삼겹살, 오겹살, 제주 흑돼지, 미국·캐나다 등 수입산 삼겹살까지 다양한 돼지고기 상품을 준비했다.

대표상품으로 '국내산 한돈 삼겹살(냉장)'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더불어 대표상품을 비롯한 일부 상품에 한해 행사카드 결제 시 10%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